Aug 23, 2016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크리스탈


OOOO#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160702 Etude Pink Play Concert 수정이보고싶어ㅠ^ㅠ
OOOObazaar 화보, 관계자 인스타 크리스탈 보정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fx 링크는 답글에 있어요~🙂
OOOOW 2015년 08월호 크리스탈 보정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fx 링크는 답글에 있어요!
OOOOW 2015년 08월호 크리스탈 보정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fx 링크는 답글에 있어요! (원본 영상이 저화질이라 보정도 저화질이에요.. 죄송합니다ㅠㅠ)
OOOO인증사진은 원하시면 디엠으로 보내드립니다. 미션 주시면 미션샷도 찍어드릴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정수정 #포토북
OOOOHello i am Jung Soo-jung / 크리스탈 / 정수정 / Krystal roleplayer.
OOOO_____ 크리스탈 / Krystal RN Krystal Jung KRN:鄭秀晶 / 정수정 BD:1994'10'24 ‥ sub reader / main vocal _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jungsujung23
OOOO_ Krystal    크리스탈 / 정수정  Korean American  1994.10.24 / Lead Vocal  
OOOO160612 수정이 상하이 국제 영화제 9p #크리스탈 #정수정 #krystal 【Do not edit the logo and no commercial use.Take with full credit.】
OOOO160808 Jungsoojung xi 정수정 크리스탈
OOOOKed Korea 인스타그램 크리스탈 배경화면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fx 링크는 답글에 있습니다. 요즘 글씨에 빠졌어요 😍
OOOO#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160711 ICN preview 1 잊어버렸어ㅋㅋ
OOOO160817 바이럴 크리스탈 보정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fx 링크는 답글에 있어요!
OOOO 나렌 참고한 연예인은 정수정 이성경 메인컬러는 오~~렌지 크리스탈 같은 차가운 미녀느낌이 강하당
OOOO160331 마카오 화딩 어워드 수정이9P❤【Do not edit the logo and no commercial use.Take with full credit.】#정수정 #크리스탈
OOOO160511 드라마 "졸업시즌"발표회 Preview #정수정 #크리스탈
OOOO160511 160511 드라마 "졸업시즌"발표회 13p #크리스탈 #정수정
OOOOAll mine MV 크리스탈 캡쳐 보정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fx 링크는 답글에 있습니다!!
OOOOKeds 16FW Full Making Flim 크리스탈 캡쳐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fx 링크는 답글에 있어요~
OOOOKeds 16FW Look Book 스캔본 크리스탈 보정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fx 링크는 답글에 있어요
OOOO 하지만 난 크리스탈이지 이제 나 정수정언니라해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toi1toi1
OOOO클스라이트 마지막 판매합니다. 카페에서 판매를 하느냐고 수량은 전부 채워진 상태이고, 남은 수량은 7개입니다! #크리스탈 #수정이 #정수정 #크리스탈인형 #클스라이트
OOOO크리스탈 {krystal} jung soo-jung/정수정 f(x) lead vocals, maknae 19941024, san francisco

KRYSTAL


OOOO. .ᐟ◦ᴖ Krystal Jung❮정수정❯⁺‧˖.ᐟ◦❜ ╹ᐩ⋰ 24.10.1994 + Vocal of f(x) 🌦 °ᐟᐟ ∔ˑ━ ━✧。

에프엑스


OOOO♡̷⌇ ˖ ̷ ̷ #정수정 , 94년10월24일 ̷ ̷˖ ⌇♡̷ ᴖᐢ.ᐟ 에프엑스 ‧‧ TYPE A , (⛈) .ᐟᴖᐢ ˖ ▱⌁ᐟ via 🍧 ᐟ⌁▱˖
OOOO♡̷⌇ ˖ ̷ ̷ #에프엑스, 94년10월24일 ̷ ̷˖ ⌇♡̷ ʻ˖▯╹♡ 정수정 ‧‧ TYPE A (⛈)♡╹▯˖ʻ ˖ ᗧ⌁ᐟ via ᐟ⌁ᗤ˖

JUNG


OOOOHer korean name is 정수정 (Jung Soo-Jung), 수정 means crystal in Korea
OOOOName Jung Soojung (정수정)
OOOOjung soojung || 정수정 f(x) ♡ (ult)
OOOO;ㅡ Her korean name is 정수정 (Jung Soo-Jung) ;ㅡ 수정 means crystal in Korea ;ㅡ Likes eye shopping ;ㅡ Loves taking selca
OOOOjung soojung; 정수정 f(x)

전부


OOOO사랑하는 정수정 좋아해 좋아해 좋아해 매일 세 번만 말해줄래 세상 사람들이 전부 너를 사랑하진 않아도 네가 사랑 속에 살아갈 수 있도록
OOOO가수⏩ 인피니트 여자연예인⏩ 정수정 배수지 에이핑크 레드벨벳 오마이걸 이성경 전지현 등등 존예들 전부 다! 남자연예인⏩ 류준열 변요한 주원 윤균상 이종석 공유 조진웅 하정우 등등 그냥 다 사랑해...

케즈


OOOO케즈 진짜 정수정 모델 시키려고 만든 브랜드 아니냐ㅋㅋㅋㅋ
OOOO이번 케즈 존엄인 이유 1. 셔츠 2. 라이더자켓 3. 후드 4. 책 5. 정수정 사실 많은데 마지막 정수정 하나로 더는 설명할 필요가 없음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so_cashmeout
OOOO정수정 케즈 사진 너무 너무 너무 예버

이성경


OOOO여임 강슬기 권민아 김찬미 김태연 박수영 배수지 배주현 이성경 이유비 이지은 임나연 임윤아 정수정 정채연

정채연


OOOO저는 주로 박수영 정수정 정채연 낯 해요 애교도 있는 편이고 질투도 있어요 연락은 엄청 잘 되는 편이고 저는 미자에요

정수정


OOOOW. 그린티, 녹는 중 패계. 이기광 손동운 정수정 안재현 김태하
OOOO예전에 한줄망상에 치여서 모카페까지 가입해서 읽고그랬는ㄷ ㅔ 아가씨 정수정이랑 여왕님 김혜수 너무 천재적인 설정이고 노벨망상상 받으셔야한다
OOOO❅ 제시카 수연 정 (solo) • 정수정 • f(x) [bias]
OOOO나 돌덕질 그만둬도 함덕질은 못그만두겠지? 죠나 말도 안돼 .... .. 이게 다 정수정 때문이야 ㅡㄱ프흑 내가 이 거지같은 돌판에 버려지다니이ㅣ이이이ㅣ이
OOOO별자리 진지하게 믿는 구석 있고 정수정이 전갈자리라는 점 브라끈 치게 됨
OOOO물론 제복 정수정도 너무나 완벽했지
OOOO금발 긴생머리에 군모 쓴 정수정 너무 완벽하다
OOOO심각해 정수정 너무 보고싶어
OOOO정수정 돼지 이모티콘 진쨔.... 어뜩하지 애기ㅜㅜㅠㅠ 말투도 씹덕ㅜㅜㅠㅠㅠㅠㅠ 아파트 뿌수는걸로 부족해 정수정 세상 제일 좋아 이렇게 좋을 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정수정 배주현 예쁜 거 넘나 ㅇㅈ이지만 스타일ㄹ이 다르다
OOOOㅋㅋㅋㅋㅋㅋ저거같다 정수정분의 찍을테면 찍어봐라 인간들아ㅋㅋㅋㅋㅋㅋ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so_cashmeout
OOOO 헐...! 정수정 박력보소
OOOO 위에분이 정수정이라고 하셨는데 르아님이 오라고하셔서..ㅎㅅㅎㅎ...
OOOO정수정 넘 예뻐...!
OOOO정수정보고시퍼ㅜㅜㅜㅜㅜㅜㅠㅠㅠ
OOOO정수정 귀여워서 죽었다구 전해줘
OOOO정수정 서장훈 붙어있어도 정수정 표정 욕할 사람들. .
OOOO 네!! 감사합니다 정수정 선배님!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OOOO눈 감고 있는 거 정수정인 줄 알았어
OOOO날도 더운데 클스타그램 올라오면 좋겠다 정수정 보고싶어서 울어😭😭😭😭
OOOO 응 정수정...
OOOO나 방금 정수정한테 치였어 정수정 인장으로 캐짜와서 저좀 쳐주세요
OOOO포월즈 레알 내 취향이야 정수정이랑 나랑 취향 같다 흑흑
OOOO 세상사람들 정수정파세오,,
OOOO하지만정수정사랑해...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so_cashmeout
OOOO정수정 화관 🌹 꽃이 꽃을 썼지ㅠㅠㅠ정수정 예쁨×1024
OOOO 정수정 존나 예쁘거든;;
OOOO 6. 항상 말도안되는말을 해서 땀이난다. 하지만 항상 선멘해주는게 넘고마운아이.. 내가 선멘못하는성격이라 미안하다 사랑한DA,,,☆ 휴트소식듣고 맘이아팠다.... 보고싶을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넌 정수정이 아니다.
OOOO물론 저의 여자 취향 꼭대기엔 정수정이 있고 어
OOOO얼굴만 봐도 마음이 편안해지는게 정수정 만병통치약이다 정말💘
OOOO저기요 안수정님 정수정 이런 분위기 짤 잇음 좀 주시길
OOOO프사정수정너모입부네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fvalkx1
OOOO 나 정수정인데
OOOO 흠야수 사실내본명정수정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하니 정수정 짤을 쓰실줄은 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네이버에 정수정쳐바요!!
OOOO그래봐야 정수정 세젤예💕
OOOO정수정이 이렇게 신명나는 사람입네다,,,ㅜㅜ
OOOO정수정 보싶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ggrouping
OOOO 자기소개에 정수정이라구
OOOO정수정 조차 일자 눈썹인 시대에 나나의 눈썹산 얼마나 견고하냐요
OOOO ..그럼그냥 나도 정수정
OOOO 사실 정수정이라구용
OOOO ㅎㅎ그런가요?제이름사실정수정이에여
OOOO지오다노도 접수할 정수정
OOOO숨은 정수정 찾기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fvalkx1
OOOO월간 정수정 인정합니다
OOOO올나잇 정수정 금발...개좋았는디..
OOOO정수정과 최진리 차이점이 머냐면 초ㅔ진리는 그냥 동네 막창집 다니는게 어울리고 정슈정은 그랜드 하얏트 호텔 가야 어울림
OOOO정수정 너무 임페리얼 부티끄 호텔처럼 생겼다
OOOO정수정 진짜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OOOO 정수정 가능한가요?
OOOO 계속 ㅜ정수정 수정해야애해여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all_for_KRYSTAL
OOOO정수정 라이더자켓입은거 너무나 보고싶었구요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so_cashmeout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icekrym1024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so_cashmeout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makinqirlx
정수정 크리스탈 KRYSTAL 에프엑스 답글에 JUNG 링크는 FX SOOJUNG 보정 전부 krystalscul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