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사이먼


OOOO근데 사이먼 페그가 나왔어도 비정상회담이다 보니 꼴보기 싫은 얼굴들 때문에 볼 엄두가 안나서 슬프다.
OOOO어제 비정상회담에서 사이먼 페그가 스타트렉에 나오는 미래 테크놀러지 중에 순간 이동이 가장 실현되기 어려울 것 같다고 하던데 제일 필요하다 그것이. 광선총 같은 거 만들어서 뭐에다 쓴담? 🤔
OOOO마침내!! 비정상회담이 스타트렉의 그를 영접하다!! 할리우드 스타 최초로 비정상을 찾아온 사이먼페그!! #합성아님_레알_참트루 #오늘밤_10시_50분
OOOO160815 비정상회담 출근 #사이먼페그 출근 사진 설정값 미스로 망햇는데 너무 기여워서 안올릴 수가 x 인사하느냐고 배나온거 보세요 너무 기여워서 미쳐버림 ㅠㅇㅠ ♥♥♥ 나머지는 퇴근과 함께 올릴게욘
OOOO어제 사이먼 페그 나온 비정상회담 보고 그리워졌다. 거기서 각자 좋아하는 sf영화 얘기하는데 젠장 아는 게 하나도 없어.. 내가 아는 거라곤 닥터후밖엔
OOOO사이먼 페그 나온 비정상회담을 이제 보고있는데 사이먼페그랑 한시간동안 하는게 아니네?ㅠㅠ
OOOO비정상회담 사이먼 나온 부분 다봤당... 전반부에만 나왔구나!! 너무 귀여우시고.... 브라이언 콕스 얘기 나왔는데 독타 생각하고 막 나는 그 다큐 아직도 안봤어 사실 나는 트렉보다 워즈 더 좋아해서 워즈 얘기해주는 것도 좋았다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Spockkie2230
OOOO160815 비정상회담 출근 #사이먼페그 여러분 사펙의 기여움을 조금만 맛봐라 '▽'
OOOO사이먼 페그 나온 비정상회담 괜찮았던모양이다
OOOO사이먼페그 잘생겼다생각못했는데(졸라귀엽다까지만 비정상회담에서 너무 최고로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세상에 비정상회담에 사이먼 페그가 나오다니ㅜㅜ
OOOO사이먼 보고싶어서 비정상회담보는중인데 mc들이 빻아서 보기가 힘들다ㅡㅡ
OOOO어제 채널돌리다가 비정상회담에서 사이먼페그 닮은 사람이 앉아있길래 오~ 사이먼페그 닮았네 이러고 딴데 틀었는데 진짜 사이먼페그였다
OOOO사이먼페그 볼려고 비정상회담보는데 MC셋을 견디며 봐야하는게 너무 피곤하다. 무슨 말만나오면 허무맹랑한 소리 덧붙여 맥끊고 부정확한게 당연한 외국인의 한국어 발음에 매번 낄낄대고. 시덥지않은 소리하며 산통깨고 맥끊는 전형적인 한국 남자들의 화법. 지쳐
OOOO2260년, 미래에서 그가 온다! #여기가_스타트렉_촬영장은_아니죠? #스타트렉_사이먼페그 #비정상회담 #월요일밤_10시_50분
OOOO사이먼 비정상회담 짧고 굵다
OOOO다들 비정상회담에 나온 사이먼페그의 미모를 봐달라!!!!!!!!ㅜㅜ 인간이 이렇게 잘생쁠수있는가 사이먼의 미모야말로 sf아닌가!!!!!!!! (대미침
OOOO비정상회담 시작 전부터 과연 사이먼 사이먼 도미닉 <<<이런 류의 드립을 세 엠씨들 중에서 누가 할까 혼자 예상해보았는데 아무래도 유세윤이 제일 가능성 높아보인다 맘속으로 점 찍고 있었고, 한치의 오차없이 유세윤이 사이먼…
OOOO사이먼 나온 비정상회담 재방을 보게 되었다
OOOO비정상회담 기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먼페그 한마디한마디 경청하면서 고개 끄덕이는거봐 진심 덕력이 넘쳐흐른다 정말 ㅠㅠ
OOOO비정상회담에...사이먼 페그 나옴...미친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X60910
OOOO#사이먼페그 의 #비정상회담 출현. 재미있었다. 마지막에 진행자의 #탐크루즈 에 대한 이야기를 빼면 말이다. 전화번호 아냐고? 왜 전화번호을 알고 있냐라는 질문 따위로 너와 상관없는 나와의 그의 관계를 증명해야 되는가? 너무 나갔다.
OOOO대박 비정상회담에 사이먼패그나왔늬ㅣ;;;;
OOOO다들 사이먼펙이 나온 비정상회담 봐주세요ㅜㅜ~! 에셒영화 좋아하시는분이면 재밌게 볼수있음 헝허으 무엇보다 사펙이 정말 예쁘고, 짧지만 사펙의 마임연기도 볼수있고, 사펙의 생각을 사펙의 목소리로 직접 들을수있어서 소장가치 10000퍼센트인 방송임ㅠㅠ
OOOO비정상회담에 사이먼 페그가 나왔다구요??
OOOO사이먼 약속했다 톰크루즈랑 함께 비정상회담 나오기로....
OOOO비정상회담에 사이먼페그 나왓다뇨,, 왜 나한케 안 말해줬어,, 나 그 프로엠씨 싫어서 안보는데,,
OOOO사이먼 페그는 보고싶은데 비정상회담은 보고싶지 않다 어쩌지
OOOO비정상회담 사이먼 페그가 안건 읽는데 비정상인가요?라는 질문을 "Am I unusual?"이라고 하네ㅋㅋㅋㅋ 갑자기 시작부터 진보해버림 비정상이라는 말 솔직히 국내에서 쓰이는 말은 abnormal 뉘앙스 아닌가
OOOO사이먼페그가 비정상회담에 나왔는데 톰크루즈가 뭘 모르네....
OOOO음 사이먼페그 비정상회담 진짜였어? 빅 트레인 새 스케치 찍는게 아니고?

사펙


OOOO비정상회담 사펙 이 말 너무 좋았다.
OOOO어제 비정상회담 사펙나온 거 봤는데 매력철철 ㅠㅠ 마지막에 연락처아냐고 물어본 건 얼탱x
OOOO사펙땜에 어제 비정상회담 받아서 보는데 저 독일넘 존나 꼴보기 싫군ㅋㅋ
OOOO 헉 그쵸ㅋㅋ 저도 마임할 때 한국영화도 많이 알고있길래 놀랐어요! 뭔가 보면서도 사펙이 비정상회담에 있다는게 위화감 들어서 웃겼고ㅋㅋㅋㅋㅋ 1편 다 나왔음 더 좋았을 거 같은데 아쉽구그랬어욧ㅠㅠ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X60910
OOOO비정상회담 봤는데 사펙 상냥하고 연기도 잘 한다 이상한 질문도 잘 웃어넘기고
OOOO아 어제 비정상회담 봤어야했는데ㅠ사펙..
OOOO미친 사펙나오는비정상회담 안봄 미친
OOOO어제 비정상회담에서 사펙이 드립칠때마다 자막으로 영국식 유우머 라고 나오는거 정말 핵노잼
OOOOt사펙을 보고싶은맘과 비정상회담 mc들을 제정신으로 볼 수 없다는 맘이 충돌
OOOO비정상회담 사펙 편집한 부분만 안 올라 올려나? ㅈㅎㅁ 얼굴 보기만 해도 넘 싫어서 모니터를 뿌수고 싶음 ㅠㅠㅠ 물론 그 밖의 등등들도~
OOOO아 싶탱....사펙 나오니까 비정상회담 찾아봐야지...
OOOO사펙 비정상회담ㅁ에???????
OOOO비정상회담 앞부분은 거의 못 봤는데 사펙+외국인 패널들끼리 스타트렉 비롯한 SF장르 얘기할 때 엠씨 셋은 아예 그 부분에 대한 준비를 1도 안 한듯ㅋㅋㅋㅋㅋ
OOOO사펙 저렇게 뀨요운데 연기할 때 말고 평소 말하는거 들으면 목소리 낮고 어투 엄근진스러운거 너무 갭모에이고 나 사망된다,,, <- font="">
OOOO다행히 11시 20분쯤 깨서 비정상회담 재방 봤다 사펙 너무 해맑게 웃고 갔네 패널들도 해맑고 제일 다행스러웠던 건 세 엠씨들이 많은 말을 하지 않았다는 것 굿
OOOO리) 비정상회담 저 정도면 일부러 싸우자는 거임? 설마 사펙이 깨어난 포스에 카메오로 나왔다고 팔콘을 쓴 건 아니겠지
OOOO사펙이 비정상회담에 나온 거 자체가 존나 SF같다...
OOOO어제 비정상회담 사펙이 쇼 전체를 가지고 놀았고 밍나 한국어 쓸 생각도 안하는점 좋았읍니다 어버버한남 3인 나대는건 짜증나지만 그나마도 거의 안먹혔다고 봐야 ...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nonsummit
OOOO일단 사펙 나온 어제자 비정상회담 보고 다시 생각해야지...
OOOO와... 비정상회담 방금 봤는데 사펙 너무너무너무 멋있다
OOOO비정상회담 어제거 하는데 사펙 귀여웤ㅋㅋㅋㅋㅋㅋ 외계인이 침공하면 영국은 무슨 역할을 할거같느냐고 물어보니까 홍차 타줄거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사펙나온 비정상회담하네 봐야지
OOOO비정상회담 안보려구했는데 봐야겠다 사펙 손 넘예븜
OOOO비정상회담을 사펙땜에 보게 될줄이야...
OOOO무서워서 아직 확인을 못했는데 혹시 비정상회담에서 사펙 나왔는데 또 빻은 한남 MC들이 민폐 끼쳣나요
OOOO아 틀렸어 사펙 비정상회담 짤방도 차마 못 보겠어...
OOOO그나저나 퀸토 너무 귀엽고....사펙 비정상회담 나온거 못봐서 아쉽고......ㅠㅠㅠㅠ진짜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OOOO비정상회담:사펙 공식 팬미팅
OOOO비정상회담 경멸하는데 사펙 때문에 보고싶다

페그


OOOO헐, 비정상회담에 게스트로 싸이먼 페그 나옴 ㄷㄷㄷ 미션임파서블, 스타트랙,스타워즈

다들


OOOO다들 닉하세요,,, 저 저분땜에 접었던 비정상회담 다시볼가 셍각중임 ㅣ발 ㅠ
OOOO근대 비정상회담 유세윤 빼고 다들 영어 할 줄 아는 거 아니었어? 차라리 유세윤한테 통역 이어폰 주지 그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halo1440
OOOO비정상회담에서 3MC가 제일 보기싫음 다들 수준 보여...

한국


OOOOJTBC비정상회담출연한 이탈리아 알베르토 "방송국소유한 베를루스코니가 총리되자 바보같은 뉴스만나와요"..박근혜가 장악한 한국언론 역시 815가 건국절이라며 임정-헌법 부정한 박근혜엔 아닥합니다.미친 친일파세상 …
OOOO오랜만에 비정상회담 이란 프로그램을 봤는데 한국 문화가 세계 문화에 비해 단점이 있구나라는 걸 알게되엇다
OOOO 비정상회담 맴버들이 이해 할 수 없는 한국 MT문화 이게 맞는 제목같은데..
OOOO천러 왠지 한국말... 비정상회담 중국 대표처럼 할 것 같음
OOOO비정상회담에 영국 배우 출현 분에 중국g 대신 일본g가 나와 중국에서 한국 연예인 차별에 대항 하는가 싶었더니 녹화가 2번 있어 시간이 안맞은 건 같다. 사소한 것이 오해를 불러 일으킨다....反省

빻은


OOOO전현무 개소리 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비정상회담은 예능계의 스타트렉이에요!"라니 진짜 미친 죽빵을 부르는 빻은 얼굴과 빻은 발언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Spockkie2230
OOOO어제 비정상회담에서 유세윤이 빻은 소리하고 자막이 '전 마녀사냥 MC'라고 나왔던 거 무슨 말이었는지 기억하시는 분? 나 그거 본 당시 존나 어이가 없어서 헉소리를 냈는데 충격에 기억이 안난다.
OOOO김PD는 이어 “할리우드 배우의 ‘비정상회담’ 출연은 이번이 처음인데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스타를 초대하도록 하겠다”고 내한을 앞둔 할리우드 스타에게 미리 러브콜을 보냈다. 빻은 한남 트리오 세명 빼고 해 할거면

생각함


OOOO비정상회담 사람들은 모두 외계인이 존재한다고 생각하고 전씨만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함..의견이 같아서 기분나빴다
OOOO비정상회담에 일본애가 말하는 일본내 역사교육현실,일제국주의 근현대사 교육 전무, 내가 만났던 일본애들 다 이해가 간다.젖도 모름.원폭 피해 코스프레.일본애들은 자기들이 피해자라고 생각함. 중국애덜은 반대로 난징대학살에 꽂…
OOOO비정상회담에 일본애가 말하는 일본내 역사교육현실,일제국주의 근현대사 교육 전무, 내가 만났던 일본애들 다 이해가 간다.젖도 모름.원폭 피해 코스프레.일본애들은 자기들이 피해자라고 생각함. 중국애덜은 반대로 난징대학살에 꽂힌 듯.세계사는 일본제국주의역사

많은


OOOO스타트렉 모르지만 탐라에 팬들 얘기로 알게 된 세계관이 평등한 사회인데 엠씨 셋만으로도 벌써부터 많은 게 무너져 있는 비정상회담이 무슨 예능계 스타트렉이야..

빼고


OOOO비정상회담 그냥 앞으로 계속 외국인 게스트로 돌려서 한남3총사 빼고 진행하면 잘 돌아갈 것 같은데. 애들 구성 보면 아시아권 게스트 아닌 한 영어나 불어로 의사소통 될 듯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howbeautifullie

받아서


OOOO비정상회담 다운 받아서 봐야지
OOOO 비정상회담에서 SF영화가 현실이 될것이라 안건을 가져왔으며, SF영화에 좋아하는데 미지의 공간을 상상할수 있어서 7살 때, 스타워즈을 보고 영향을 받아서 스타트렉도 좋아하게 되었다고. 또, 브렉시트 때 잔류에 투표하였다고.

생각을


OOOO#비정상회담 2016.08.15 방영한 E111 광복절 특집. 이때까지 본 방송중에 최고인듯하다. 보고 또 보고 하는 중에 느끼는건 무관심보다 알려고 공부 해야 겠구나 하는 생각을 또 한번 하게 하였다. 의미가 무지 컸다.

해맑게


OOOO11. 151012 비정상회담 ep.67 유타 cut 대기실에서 틈만 나면 댄스 연습을 했다는 유타 ✨ 다른 가수들 곡을 카피해서 추는거냐고 물으니까 아니요! 우리 댄스 있어요 하고 해맑게 대답 😂👍🏻 https:/…

예능계


OOOO비정상회담은 일단 여자 패널 절반, 무슬림 패널 일부 더한 다음에 예능계의 스타트렉라는 그런 말 하도록 합니다.
OOOO....비정상회담이 예능계 스타트렉이라고????????

비정상회담


OOOO비정상회담이 스타트렉과 스타워즈를 동시에 엿먹였다는 게 사실입니까? - 네 사실입니다.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airontheastring
OOOO아까부터 계속 보고 있었는데.... 비정상회담 공식 계정(트위터/페이스북)에 올라온 이 사진.... 뒤에 있는 저 우주선 스타워즈의 밀레니엄팔콘호 같지 않나요...?
OOOO주글래 비정상회담.... 왜 글씨가 위로 올라가져..
OOOO비정상회담 광복절특집 봐야지
OOOO비정상회담의 럭키아저씨 너무나도 귀여운 것이다
OOOO비정상회담 30년만에본다,,
OOOO비정상회담 아직도 해요? ㅋ.ㅋㅋㅋㅋ 나 그 욱일기였나 먼 노래 터졌을때 존나 좋아해 하다가 급 식어서 안본지 오래됬는데...
OOOO비정상회담은 증말 비정상이그든ㅇ요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woochick
OOOO야 비정상회담 나랑 싸우자
OOOO우왕 비정상회담보다가 미국대표 프린스턴 대학 나왔다길래 검색해보니 이번에 미국대학 1위임 ㅋㅋ 졸라 엘리트구나 이사람
OOOO비정상회담이라고 사진도 비정상으로 만들었냐
OOOO어제 비정상회담에서 넘나 귀여우셔씀ㅠㅠㅜ 유머감각이 꽤ㅠㅠㅠ
OOOO비정상회담 머냐 디씨마블 구분 못하는거랑 같잖아 영화를 안보고 몰랐어도 꼼꼼히 알아보고 시지를 만들어야지 등신들아
OOOO기욤 비정상회담에서 되게 모자란 컨셉으로 나오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출 수 없는 토론태도 멋이찌
OOOO누나야들 자꾸 맘대로 블락 걸고 하는 것 같은데... 좋게 얘기를 하자고 하면 그걸 다 무시하네... 정상적인 대화를 거부하니 비정상회담 에피소드각이냐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s2pring_0409
OOOO난 그냥 비정상회담에서 그 이상의 망언과 실례를 저지르지 않았다는 게 차라리 감사함... 스타워즈와 트렉을 구분해 줄 거란 생각은 하지도 않았음...
OOOO비정상회담 넘 빻았음 저거 고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비정상회담이랑 이웃집찰스를 맨날 보니까 엄마가 "엄마는 외국인 사위도 좋아" 라고 했다.
OOOO뭐가 허전하다 했더니 비정상회담을 안 보고 있었어.. 내 사랑 비정상회담..
OOOO비정상회담 보구왔는데 진짜 엠씨들 꼴도보기싫더라 으으
OOOO행보카당.. 이제 비정상회담 봐야지
OOOO가미가요 논란 이후 시즌 2로 제작진 스탭 싹물갈이해서 토론의 질이 높아졌다는데.. 광복절에도 식민지 지배국가, 피지배국가 모아두고 토론했드만 비정상회담 이제 다시 봐야게땅 ㅎㅎ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karel_capek
OOOO뜬금없지만 나 초창기때 비정상회담 팠었는데..
OOOO나 비정상회담 일억만년만에 보는데 쟤네 왜 패널들더러 G라고 하는거지 게이같고 좋네요
OOOO비정상회담 진짜 오랜만에 봐서 새 패널로 바뀌고 처음 보는 거였는데 저번에 스치듯 패널들 몇 번 봤을 때도 생각했었지만 오헬리엉 너무 눈에 들어오는 미남이었고.... 찾아보니 얘기하는 것들도 좋은 게 많군ㅋㅋㅋ
OOOO비정상회담 덕질용 계정입니다 맞팔을 원하시는분은 팔로와멘션 날려주세요 :)♥~ ※팔로만하시면 구독으로 알겠습니닷 #AUTO #자트
OOOO 어제 사페떴을때도 두그주드듀그구ㅡ듀귿두귿 이러면서 클릭했는데 다행이 비정상회담에 나온것때문에 그러더라..
OOOO비정상회담 제목도 별로구 인원구성도 별로고 그냥 엘리트?지식인 애들이 우리나라는~나는~이러면서 이야기하는거 나는 별로던데
OOOO개인적으로 비정상회담에서 기욤이 젤 조아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nonsummit
OOOO헉 비정상회담 어제꺼 봤어야하는데.....언제하는지 까먹고있다가 못봤어...😦
OOOO비정상회담에 마피아얘기나와서 갑자기 생각났다 내 친구가 일본에갔는데 전 야쿠자였던 분이 운영하시는 민박? 숙소? 같은데에가게되었는데 그 분 손가락하나가없었다구.. 그게 야쿠자에서 빠져나와 일반인 신분으로 돌아갈때 해야하는 계약같은것ㅎ...
OOOO어제 비정상회담 보는데 동창회 이야기가 나오고 일본 사람이 말을 하는디ㅋㅋㅋㅋㅋ'일본 포털에서 동창회라고 검색하면~~' 하길래 드라마 동창회가 뜬다는 이야기는 아닐까? 두근두근 했지만 역시나 아니었다고 한다..
OOOO다양성을 존중한다는 비정상회담. 같은 회에서 나온 발언. "일본에 더 징그러운 게 많으면서"
OOOO비정상회담 조또 관심없는데 열심히 욕 올라오는거 욱기다. 누가 입방정 떨었지오?
OOOO전이랑 유 얘기안하니깐 비정상회담 교양프로네 멋지다
OOOO비정상회담에 빼꾸씨 나왔네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choy_pegg
OOOO비정상회담출세했네ㅋ
OOOO비정상회담에 트레키 있어요
OOOO헉 어제자 비정상회담 30분에 재방하네 봐야겠다
OOOO비정상회담도 약빨떨어져서 이제 유명인사 끌어오네 싸이먼펙 나왔다는 얘기 들으니까 그런 감이
OOOO비정상회담 무슬림 패널 저번 시즌부터 계속 있었는데. 이집트 사람, 이번엔 파키스탄 사람.
OOOO눈썹ㅋㅋㅋㅋㅋㅋㅋ 아 비정상회담 봐야겠네 언제 보냐..
OOOO비정상회담을 본다 꼭본다
비정상회담 사이먼 사펙 사이먼페그 사펙이 페그 페그가 다들 한국 빻은 생각함 jm10141
OOOO아 비정상회담 어제 못봤자너
OOOO비정상회담 덕질용 계정입니다! 팔로만하신분은 구독으로 알고 팔로안하겠습니다:) 맞팔을원하시는분은 팔로와 멘션보내주세요♥▽♥!! 편히다가와주심이..#AUTO #자트
OOOO바..방금 불닭을 먹고 리뷰를 하려했으나... 매워서 적지 못하였다.. 으으..먹으며 비정상회담 보다가 코로 역류했어... 물이였지만.. 매워..
OOOO비정상회담 안본지 몇년댔지만 볼때마다 창피한데 그냥 스텝들 다자르는건 어때?
OOOO비정상회담 제작진 죽인다.......
OOOO 동감 100프로에요. 어제 냉부랑 비정상회담 보는데 짜증이...
OOOO비정상회담 다시보는데 생각보다 훨씬 괜찮다 엠씨들은 말이별로없고 다른분들 너무 초롱초롱 ㅋㅋㅋ팬이라고 티팍팍내고 ㅋㅋㅋ
OOOO좀전 비정상회담에서 인도, 멕시코 등 자기네나라가 덜덥다고 ㅠㅠ 뭐이래
OOOO뻥치지 마 비정상회담 늬들이 뭐 다양성을 지향해 지양하겠지
OOOO글씨 올라가는 효과도 그렇고 비정상회담 진짜 작정하고 엿먹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정상회담 아예 통역나오는 이어폰을 유세윤 주고 영어로 진행하는게 나을거같던데
OOOO비정상회담 어제꺼 오늘 집가스 봐야지
OOOO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ㅌ 나는 걔가 그 비정상회담 나왔었잖아 하 ㄹㅇ 마이 멘탈ㄹ... 바사삭 01이랑 02 데뷔한다구ㅠㅍㅍㅍㅍㅍㅍㅍㅍ퓨
OOOO비정상회담 대환장쇼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