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4, 2016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더블웨어


OOOO ㅋㅋㅋ후우..파데는 걍 비싸지만 에스티로더 더블웨어가 짱입니다......(왈깍
OOOO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본컬러 😁
OOOO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추천해주면 맞아뒤질거같다..
OOOO1. 어반 디케이 네이키드 좋다... 버릴 색이 없어. 발색 죽여 2.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덜어쓰기 개 불편해 3.맥 219브러시 빨리 사야지 아...
OOOO파데는 많이 못 써봤고8ㅅ8 지금까지 써본건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아르마니 레스팅 실크, 겔랑 파뤼르 골드(최근). 더블웨어는 확실히 여름용이고 지성용이며 확실히 두껍다. 어찌해도 두껍다.
OOOO 느낌은 케이트 파우더리스랑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를 떠올리게 한다 얇게 레이어링하는 게 관건이다 얼룩지기 쉽다
OOOO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좋네.....역시 돈이 최고인가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ddonn_ddon
OOOO 지ㄴ짜진짜로요 ㅋㅋㅋㅋ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진짜 매트했는데 피부관리 받고 그거 하니까 1도 안매트했을때의 충격이 가시질 않습니다
OOOO 전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뻔뻔
OOOO5. 색조화장품편. 화장품을 이것저것 사용후 꼭 맞는 것 발견하면 주구장창 그것만 쓴다. 1) 리퀴드 아이라이너랑콤 아트라이너 2) 볼터치랑콤 블러쉬 코랄색 3) 파운데이션에스티로더 더블웨어 4)…
OOOO5. 색조화장품편. 화장품을 이것저것 사용후 꼭 맞는 것 발견하면 주구장창 그것만 쓴다. 1) 리퀴드 아이라이너랑콤 아트라이너 2) 볼터치랑콤 블러쉬 코랄색 3) 파운데이션에스티로더 더블웨어 4) 립스틱VDL 트리플샷 레드
OOOO엑소분들 메컵 제품 구경하는데 넘 재밌네,, 맥 섀도우, 스트롭크림, 스킨피니쉬, 스컬프트 바비브라운 섀도우, 팟루즈, 젤아이라이너 슈에무라 하드포물러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눅스 오일 메포 픽서 (흐린눈 …
OOOO 파데🤔 사실 뗑미 반도 안썼고... 레브론도 남았는데 요새 피부가 부쩍 안쥬아져서 더블웨어 샀음ㅜㅅㅜ... 내꾸랑 엄마꾸 합쳐서 에스티로더만 벌써 200불은 산거가타...(텅장) 엄마가 돈 안죠,,,
OOOO ㅋㅋㅋㅋㅋㅋ아마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ㅣ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살때 직원한테 톤 물어보고 사지 ㅋㅋㅋㅋ!!
OOOO 팩트보다 파데가좋아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쓴당!
OOOO랑콤 뗑 미라클이나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로 바꿔보까,,, 근데 또 고민 되는 건 에스티로더 컨실러가 나랑 안 맞는 거 같다고요........ 나 강철 피부인데 점점 예민해지고 있써,,, 😡
OOOO 원래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사려고 했는뎁ㅠ
OOOOTip. 갠적으론 여름용 파데로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만한게 없습니다😂😂 정말 매트하고 유분 올라오는걸 잘 잡아줘요..! 프라이머는 베네피트 포어페셔널이 유명한데 안써봐서 잘모르겠네옄ㅋ 지금은 에스티로더꺼 매트프라이머 쓰고있습…
OOOO 피부화장은~~~~~ 키엘 울트라 라이트..?썬크림+더 샘 컨실러 1.5호+시셰이도 스포츠컨실러+에스티로더 더블웨어+크리니크cc크림을 사용...몰론 항상 다 쓰는건 아니고 평소엔 썬크림과 파데만 바르고 돌아다님ㅠㅠ귀찮아서
OOOO오늘 백년만에 마스카라 칠했는데 제법 갠춘. 샘플로 받은건데, 오늘 더워서 파데 다 녹아내렸는데도 마스카라는 하나도 안 번짐. 워터프루프도 아닌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제로스머지 마스카라.
OOOO외국 가시는분들 지금 신라면세점 에스티로더 30퍼 할인해여 오늘 자정 전까지래여 저 더블웨어 2만원에 삼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yildiz2945
OOOO이번에 여행다녀오면서 화장품 30만원샀는데 동생 중국가면서 에스티로더 신상이랑 더블웨어랑...10만원 넘게 또 부탁함. 망한인생이여
OOOO 에스티로더에서 더블웨어 상위호환되는 파데를 뽑아줄거라 믿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제가 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쓰고 있는데요. 얘만 가지고는 유분 못잡아요 프라이머 맞는거 꼭 쓰세요. 처음썼을때 화장 개판났는데 지금 겨우 조절해서 쓰고있음
OOOO글거 파운데이션은 호기심에 면세점에서 샀던 그 유명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가 내가 쓴거중 넘나 압도적임 ㅋㅋㅋㅌㅋㅋㅋ 얇게 잘발리는데다 커버력 유지력개짱.... 여태 쓰던 파데들 다 갖다버렸음ㅋㅋㅋㅋㅋ
OOOO이번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살려는데 내가 웜톤인지 쿨톤인지 모르겠어서 뭐 사야 할지 모르겠....
OOOO 지성이면 에스티로더 더블웨어요 건성이면 아르마니or RMK ㅇㅅㅇ/
OOOO 지성전용 그거 모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OOOO 지성은....에스티로더 더블웨어가 갑입니다...❤️
OOOO 근데 커버력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만한게 없고 은은고급ㅋㅋㅋ은 겔랑도 좋아요!

파데


OOOO 파데들이란...그런데 에스티로더가 랑콤보다 싸지 않았나여??? 저 파데 바로 지르고싶었는데 지르려면 어머니카드르르 써야되서..할인이되거든여...
OOOO 이거 다쓰고 에스티로더 쓸까 아르마니 쓸까 고민했는데. 에스티로더로 갈아타야겠어요. 제가 커버력은 별로 신경 안쓰는데 촉촉함 유분제로인즈...메포 파데도 좋군요!!! 메토는 파우더도 좋다는 소리가있던데, 혹 써보셨나여!!
OOOO 그 로드샵중에는 브이디엘 메탈쿠션도 좋고!! 에스쁘아꺼도 파데나 쿠션류는 다좋더랑 그리고,, 라네즈 비비쿠션 포어컨트롤 그거짱좋ㅠㅜㅜㅠ나 재작년 여름부터 여름엔 맨날 그것만써 백화점브랜드중에는 맥쿠샨도좋고 에스티로더 좋데!
OOOO아 이번에 에스티로더 파데 샘플 써보면서 또 느꼈지만 나랑 진짜 안맞음.. 에슷에서 나오는 기초는 갈색병말곤 괜찮았는데 파데는 진짜 ㄴㄴ...
OOOO에스티로더 파데 최고... 진짜 내피부같고... 턱부분에 건조해서 들뜸이 좀 있긴한데 이렇게 안무너지는 파데 처음봄....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sanzo486
OOOO님들 에스티로더파데 쓰셈...비싸긴하지만 성능 개짱
OOOO사실 이번 콘서트에서 가장 놀라웠던건 에스티로더 파데였다.. 새벽에 화장하고 나와서 고속버스에서 4시간 자고 땡볕에 6시간 줄서서 땀흘리고 발광하면서 콘서트 다 보고 밤 10시쯤 처음 거울을 봤는데 하나도 안지워짐 미친 수정화장도 한 번도 안했는데
OOOO 더샘이랑 에스티로더 파데랑 섞어바르면 굿굿입니다>_< 더샘은 진짜 망하지 말고 저 선크림 오래오래 내 줬으면 ㅜㅠ
OOOO에스티로더 파데 사고 오마넌 남았어 이걸로뭐하고살지...
OOOO그래서 요샌 메이블린 컨실러를 파데처럼 쓰는데 이거 다 쓰면 에스티로더를 사볼까함ㅋㅋㅋㅋ나 파데 무조건 핑크톤 돌면서 밝은 거 좋아하는데 핑크톤....있겠지
OOOO 앜ㅋㅋㅋㅋ피부는 밝은데 좋지 못 해요ㅠㅠㅠ건성이시면 에스티로더 파데 진짜 추천이에요!
OOOO 아르마니 파데 내꺼 엄마꺼, 너의 로라메르시에 진저 ,지방시 립스틱이랑 블러셔, 오리진스스팟리무버, 에스티로더 향수 플레저 이렇게 샀어
OOOO에스티로더 파데를 엄마가 어디서 구해서 쓰길래 언니가 써보고 반해서 질렀고 나도 써보고 반해서 지르려 했지만 돈이 없었다
OOOO 그정도면 저라도 사고 싶;; 파데 유목민이시구나. 저는 정착은 하고 사는데 다른거에 도전해보고 싶어서 기웃기웃거리긴 하고 있어요 ㅋㅋ 에스티로더는 저도 안써봐서 ㅎㅎ 컨실러는 제 피부랑 안맞아서 눈물을 머금고 포기했던 기억이 ;ㅁ;
OOOO에스티로더 핫세일이길래 파데샀당💳💸
OOOO으윽 에스티로더 파데 가지고싶은데 이거 사려면 백화점에 가야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에스티 로더의 젤 밝은 파데를 바른 제 모습입니다...
OOOO내피부가 좋으니 한국파데 쓰고싶다 했다 내피부 안좋고 내파데는 에스티로더 더브루웨어야
OOOO에스티로더 perfectionist 파데 사용해보신분 있나요?? 아니면 futurist 직구 해보신 분......😭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_love_berry_
OOOO새로산 파데로 화장해봤는데 사스가 에스티로더라는 말이 절로나오는ㅇㅂㅇ!! 핸드폰 기본카메라로만 찍고 필터도 안먹였는데 피부 이쁘게나와서 좋댜
OOOO 한율 파데 제 인생파데입니댜ㅠㅠㅠㅠㅠㅠ 화장품 더쿠라서 알바비 덕질과 화장품에 올인할정도로 엄청 많이 사서 써보는데 한율파데 넘 조아🙆 에스티로더꺼부터 브들 케이트등등 비싼거 다 써봤는데 한율 짱이야,, 한율아니면 바닐라코!!
OOOO여행간 친구가 에스티로더 파데와 같이 귀국한다고 한다 헉헉 넘 보고싶다 나의 ㅍ ...아니 친구

갈색병


OOOO에스티로더 갈색병 사볼게 오빠 스트레스 받으면 돈 쓰는 게 최곤데 오빠 한국 모델은 아니지만 그냥 써볼게ㅠㅁㅠ
OOOO 3. 잇츠스킨갈색병. 랑콤제니피크도, 에스티로더도 써봤는데 갠적으로 제니피크보다는 낫고, 에스티로더랑은 삐까함. 가성비가 좋음. 대용량도 있어서 완전 좋다 ㅋㅋ
OOOO감기 때문에 코 아래 다 헐었는데 코 헌데에 에스티로더 갈색병 바르니까 하루만에 낫네 갈색병 슷게 는 이거 정품 선물 받은건데 아직은 내가 살만한 가격대 물건은 아냐... 슬슬 바닥이 보여서 에센스 좀 타서 흔들어서 마지막 한방울까지 써주겠어...!
OOOO 오홋 네넵! 저도 갈락이나 발효 그런거 에스티로더 갈색병 말고는 안써봤는데😮😮😮감사해여😍
OOOO그라서 중국 에스티로더에 가면 왕카이 볼 수 있는건가여...? 엉엉 갈색병 뽐뿌온다ㅠㅠㅠㅠ 예전에 한참 쓰다가 안썼는뎈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음성 왜 재탕 같지 ㅋㅋㅋㅋㅋㅋ 그
OOOO카이카이 에스티로더 아시아 모델 해주면 안 됩니까ㅠㅠㅠㅠ? 갈색병 열심히 쓸게요ㅠㅠㅠㅠㅠㅠㅠ
OOOO카이 뒤에 에스티로더 갈색병?늘어서 있는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국 에스티로더여. 갈색병을 사면 왕카이사진을 주시오....

왕카이


OOOO겁나 캡쳐 이것밖에 못하다니 ㅂㄷㅂㄷ 막짤 존귀야ㅠㅠㅠㅠㅠㅠㅠ #왕카이 #에스티로더
OOOO 오빠 마이크에 깔리겠어 ㅋㅋㅋㅋ 더 좋은건 ㅋㅋㅋ 카이거 진짜 센스 있는 것이 유일하게 들고 있는 마이크는 에스티로더 ㅋㅋㅋㅋ 왕카이 표정 귀욤
OOOO에스티로더 발표회의 카이카이 왕ㅋㅋㅋ 나와서 자리 잡더니 마이크 받고 만지작만지작 오늘도 왼쪽 주머니에 손이 들어간다 그게 엄지 손가락만일지라도ㅋㅋㅋㅋ #왕카이 #왕개 #wangkai #에스티로더

OOOO ㅋㅋㅋㅋ 돌고래x왕카이 응원합니다!!!!! ㅋㅋㅋ 아 이제 곧 에스티로더 신품발표회 라이브가!!!!!!!!+_+
OOOO슥투 곽건화 에스티로더 왕카이 그리고 시세이도 까지 황헌이 모델인 대륙은 화장품 장사 잘하네!! 이거 안살수가 없겠어!!

랑콤


OOOO 에스티로더가 색상 선택 폭이 넓어서 백화점에서 질렀는데 훔 6만원대로 랑콤이랑 비슷했지요..같은 가격이었던 느낌인데 랑콤은 가격대비 실망..다크닝....때려주고 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왈깍
OOOO에스티로더 vs 랑콤
OOOO 우왕 좋은 도전이여요. 근데 겔랑이시라니 정말 처음을 큰 보스로 시작하셨네욬ㅋㅋㅋ 랑콤도 좋다고 하던데 ㅋ_ㅋ 에스티로더 써보시고 랑콤도 써보셔요. 랑콤은 쵸크쵸크하다고 ㅋ_ㅋ

쓰는


OOOO그런데 곧잘 쓰는 에스티로더 디파이언트코럴이나 겔랑 슈가로즈 (사전정보없이 발라보고 어울리는거 즉석에서 골랐던 것들)가 새삼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데일리로 좋은 쿨톤립스틱' 뭐 이런 수식어가 붙어있대여? 웜쿨을 잃은 나는 동공지진...
OOOO 내 학창시절엔 진한 퍼플-브라운 화장이 유행이었던 만큼 향수도 오리엔털 계열이 대중적이어서, 친구 중 에스티로더 스펠바운드, 디올 쁘아종 쓰는 애 들어오면 헛구역질이 날 정도였음. 아직도 그 공포가..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ri_00_
OOOO 내 학창시절엔 진한 퍼플-브라운 화장이 유행이었던 만큼 향수도 오리엔털 계열이 대중적이어서, 친구 중 에스티로더 스펠바운드, 디올 쁘아종 쓰는 애 들어오면 헛구역질이 날 정도였음. 아직도 그 공포가..ㅜ 극명한 취향 차여..

받고


OOOO지난 중국여행 때 면세점에서 득템한 거!! 오른쪽 디올만 이전에 산 거고, 맨 왼쪽 입생로랑은 이모한테 선물로 받고~ 가운데 에스티로더는 내가 구매! 글고 지갑...있는데 또 삼;(충동구매;;)ㅋㅋㅋ
OOOO오늘 에스티로더에서 그 기계로 색 측정 받고 테스트 받았는데 쿨크림... 이거 쿨톤 색이네 영원한 톤팡질팡

샤넬


OOOO #초롱티디 샤넬 아이라이너 929 리오엘리 929 실키오렌지 에스티로더퓨어칼아팔렛트 03ㅡ데저트하트 제일밝은색 로레알 샤인카레스 804 페이
OOOO ㅋ....그쵸 아무리 샤넬 에스티로더라 한들..ㅋ..ㅋㅋ...ㅋㅋ...
OOOO 여름만 지나면 입생 하나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여. 날이 너무 더워서 에스티로더 엠비셔스 핑크가 녹을까봐 밖에 갖고 나가지도 못해요 ㅠㅠㅠ 촉촉한 제형 중 샤넬/입생중 고민 중인데 어떤 게 더 좋으셨어요?
OOOO 맥 베네피트 바비브라운 샤넬 에스티로더 다 질렀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Kaikaiwang0818

메포


OOOO 메포 파우더는 제 기준 평타였쪄요..ㅋㅋ발림성이 두터운?편..유분기 없으시묜 에스티로더는 확실히 오일이나 수분감있는 무언 갈 섞어야겠더라구요..살짝 건조해요😂😂
OOOO 메포 뭔 파대ㅠㅠ?에이치디???에스티로더 더블우ㅐ어도 사고시퍼 ㅠ지속력 좋은거ㅠㅠㅠ
OOOO메포 에스티로더 슈에뮤라도 빨리 내놔!

화장이


OOOO원질문으로 넘어가서..클렌징오일이 피부에 안좋은건 아니고 저는 모공이 잘 막히거나 여드름피부에는 안권합니다. 그런피부를 위해선 BHA 클렌저가 제일 좋죠. 하지만 "난 왕지성이기때문에 화장이 너무 잘지워져 에스티…

겔랑


OOOO데일리로는 앞서 얘기한 에스티로더 - 디파이언트 코랄 겔랑 키스키스 -슈가코랄 (343호) 빨갱빨갱 하고 싶으면 입생틴트 11호/ 버버리 크림슨핑크 저렴이는 잇츠스킨 글로우틴트바 체리색 많이 써요. #여름쿨톤 립제품 추천 감사히 받아영.

바르고


OOOO 레브론은 안써봐써,,ㅠㅠㅠㅠ 에스티로더도 지속력 엄청 좋다고 유명한데 너무 뭉쳐ㅕ,,ㅠㅠㅠㅠ 메이크업포에버는 진짜 자연스럽게 안발린것처럼 얇고 좋은데 가격이 단점,,😂 한율 내가 9시에 바르고 알바가서 땀흘리는데도 10시간정도는
OOOO여름엔 이거 바르고 겨울엔 좀 차분하고 무게감 있는 멋진 레드립 하나 더 사야징. 일단 후보 1번은 에스티로더 립포션 330번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csmt_412

무조건


OOOO메이블린이요 딱히 정해진 건 없어요 무조건 싼 거요 에스티 로더요
OOOO만약 에스티로더 살 일이 있다면 무조건 중국가서 살 것이다

한국


OOOO에스티로더 행사 영상 보고 있으려니 진쯔아... 한국 에스티로더 너네 뭐하냐...-_-)

영상


OOOO에스티로더 캉캉 영상 보여쥰다!!
OOOO카이카이 질답 영상 이번에는 자막이가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번역기 돌려봐야징 흐흐 에스티로더 금색병에 싸인해준거 선물로 주나봉가....

오빠


OOOO엉엉 미월전 보느라 에스티로더 생중계를 못본다. 오빠미안
OOOO 저 일곱살때부터 소원이었는데.... 지폐를 휴지처럼 써보는거..(아무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요 오빠가 모델이라며 친구들한테 써보라고 에스티로더 아이크림 돌리는 삶 살고 싶습니다 ㅠㅠ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wpfhdud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뀨림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가 에스티로더 모델이라 행사한다면 친구들에게 에스티로더뿌리고 오빠보고 알카쿠아 팬밑 그냥 상해에 교자먹으러 가는 기분으로 가는 그런 삶... 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닛메이드랑 알카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아 저 에스티로더 사야하눈데 중국가서살래..오빠포스터없나요...포스터주세요..하고 ㅋㅋㅋㅋㅋ삼사십이면갈만하네여?!연말인데 안비싸려나..!!
OOOO하 중국 에스티로더 아이크림.. 품어야하닠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나 너무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르마니


OOOO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좋을까 에스티로더가 좋을까....

파운데이션


OOOO요즘 얼굴에 뭐가 자잘하게 잔뜩 올라와서 파운데이션 리뷰엔 적절치 못하긴 한데. 얘는 에뛰드 더블래스팅 베이지다 나눈 옐로베이스를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노랗다 에스티로더보다 노란 것 같다;
OOOO폭 풍 땀 흘려도 절 대 무너지지 않는 에스티로더 따블웨어 파운데이션을 모두가 쓰자

에스티로더


OOOO 흑흑 에스티로더는 적어도 비싼 값을 한다는 느낌적 느낌이지요ㅋㅋㅋㅋㅋ후........비싼게 장땡(?)이에오...(텅장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sweet_haribo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별님의 조언에 감사합니다. 역시 다들 종착역은 ㄴ에스티로더인가요.
OOOO 헉 슈빠스타 그날을 위해 에스ㅌㅣ로ㄷㅓ를 바르지않으면...!!!@
OOOO 프로 협찬러 ㅋㅋㅋㅋㅋㅋ 에스티로더 좋을 것 같구요 ㅋㅋㅋㅋㅋ
OOOO에스티로더 인터뷰짤 이쁜데 눈 풀리지않았어ㅠㅠ?좀 쉬어...뉴짤 좋은데 좀 쉬어줘 쓰러진다궁
OOOO ㅋㅋㅋㅋㅋ아악 그런가요ㅋㅋㅋㅋ갱장해 에스티로더.....!
OOOO 지난번에 광고한 아이크림이 남녀공용에 15ml인데 45,000원돈이더라고요. 미국 아마존 가격이...ㄷㄷㄷㄷ무서워요 에스티로더...
OOOO에스티로더 사러가야 해 내일(???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Kaikaikai82
OOOO 카이거 에스티로더 프리뷰
OOOO에스티로더 행사 프리뷰ㅠㅠㅠㅠㅠ
OOOO에스티로더 뭐라도 하나 사줘야겠다. 감사의 마음으로 ㅠㅠㅠㅠㅠ
OOOO 에스티로더 행사장에 카이거 등장 ㅋㅋㅋㅋ 유후 유후
OOOO 그르게여ㅋㅋ이제 진짜 끝인가바여 다들 조심해서 집가라고하네여ㅋㅋ 센스있게 에스티로더마이크 잡아준것두 긔요워써영ㅋ
OOOO 앗 나두 그 앱 깔아봤는데 존나 멀ㄹ 어카란 거지 1도 몰겠다 싶어서 걍 폴더에 쳐박아뒀ㅅ섴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이...에스티로더....비싼데 써야하는거구나....
OOOO이때보다 더 귀해지고 비싸졌고, 앞으로도 돈돈돈돈 올라가겠지. 어쩐지 혼자 쓸쓸해 지는 것. 국내 에스티로더 도입이 시급합니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neul_kaikai
OOOO흑흑 카이 에스티로더 팩만주고가버려따ㅜㅜ 사진 2장 올라왔네ㅜ
OOOO앗 에스티로더 신품 발표회 시작했나봐
OOOO 저희 어머님이 주름개선으로 에스케이투랑 설화수랑 에스티로더 등 많이쓰시는데 한번 사실때마다 그정도씩 쓰시는거같아요... 덕분에 저희집에는 샘플도 넘쳐나요..
OOOO 오늘 8시에 에스티로더 신제품 발표회요!!!
OOOO 제가 에스티로더랑 VDL 것만 써봤는데 사람들 많이 쓰고 일단 저렴하니까... 좀 관심이 가더라구요! 이번에 또 원플원 행사하기도 하고.
OOOO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오키님 에스티로더에서 상조야댄다ㅋㅋ ㅋ ㅋ ㅋ ㅋㅋㅋ
OOOO 아 너한테 누렇겠다....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는 어땨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kaikai_bbu
OOOO건성이시면 에스티로더 퓨춰리스트 춫천합니다..
OOOO 흐읍 ㅠㅠ 어머니가 가져가셔서 쓰셨던 기억이.. ;ㅅ; 에스티로더는 영원히 빠빠이...
OOOO 눈썹은 안그리고 마스카랔ㅋㅋㅋ로 결대로 쓸어주고 끝냄! 굳이 눈썹 안그려도 눈썹숱과 모양이 괜찮아서 엄청 가볍게 발리는 마스카라로 쓸어줄 때가 많다ㅎ 참고로 저건 에스티로더 블랙리틀프라이머
OOOO 씨씨크림? 은 투명광랑 에스티로더 있는데 에스티로더 이새킈는 닥치고 나만발라라 이 느낌으로 위에 덧바를 수 없는 질감이고 ㅎㅂㅎ....... 투명광은 트러블 유발자로 의심해ㅛㅓ 처박템이 되었는데 꺼내야하나..!
OOOO ㅅㅇ) 너혹시 에스티로더 색 뭐써..?
OOOO내일 중국시간으로 저녁 7시 30분에 에스티로더 관련 행사 생중계 하나보다
OOOO에스티로더 신상 Holiday 2016 Compact Collection 인터네셔널 출시 9월 컴팩트 립스틱밤 고체향수래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neul_kaikai
OOOO매직뚜껑 입에 물고 뽁 뽑아서 에스티로더병에 싸인 휘리릭 쨘-
OOOO면세점가서 에스티로더살것...
OOOO긴 머리만큼 예쁘진 않지만 올린 것도 나름의 매력이 있음 거기다 뭔가 느낌이 에스티로더야🤔
OOOO이다복 에스티로더
OOOO에스티로더340은 핑크레드 컬러! 파리지안레드는 정말레드에 충실한예뻐서 재고있었으면 바로 질렀을..백화점3바퀴 돌아서 예쁨최고였다✨ 디올999는 진짜 맑은레드! 쌩얼에 바르면진짜 예쁠거같아서 글로스랑같이살예정
OOOO에스티로더에서 나왔던 페리윙클 다시나와줬으면 좋겠다... 살건아닌데 그냥...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OOOO<섬유 유연제향 향수> 에스티로더퓨어화이트리넨 데메테르 런드로맷 클린웜코튼 필로소피어메이징그레이스우먼오드뚜왈렛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_sallyhally
OOOO에스티로더도 프라이머 나왓엇네....(초조)
OOOO 미샤매직쿠션 그거도 생각보다 좋아!! 에스티로더 쓰기전에 그거썻는뎅!!!
OOOO 저 막 에스티로더도보고 하다가... 시세이도 프레스드 파우더살까싶습니다 😭 무통만일단걸어둔
OOOO 에스티로더는 싸게 사면 5만언대에 살 수 있을거같아서 고민하고 잇어요...엉엉 왜 내 피부는 가려지지 않는거시냐....선천적으로 좋기라도 하던지ㅠㅠ
OOOO 수정화장은 견미리팩트 혹은 에스티로더 팩트를 사용하는데 나 분명 건성인데ㅎ요즘 하도 잘먹고 잘자고 그래서 얼굴에 기름기가 좔좔,,,,,,,
OOOO입생에서 립스틱 두개 에스티로더에서 하나 디올에서 하나.. 오늘도 좋은 쇼핑을 하였읍니다^^
OOOO어..에스티로더에서 준 샘플향수...냄새조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Hello_Norae
OOOO에스티로더 쿠션 은 담에 구경해야지... 오늘 설득당한대로 다 사는 날이다
OOOO 네넴 키스미 전용 리무버도 있던데 그거 쓰심 아마 잘 지워질 거에여,, 인생마스카라는 아무래더 메이블린이랑 에스티로더,,👍🏻
OOOO 6-2.에스티로더 퓨어컬러엔비 240+브들 자레드ㅠ자레드 그라데이션하고 240 바르면 예뿝미다 봄웜 뿜뿜!! 웜스프링 외않사?근데 둘 다 각질파티ㅠ자레드는 갠적으로 인생립
OOOO 1.베이스-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쿨포슬린+미샤 초보양 비비 21호 조합 최고👍 더샘 컨실러 1호로 흉터 가리고 이거 1:1로 섞어서 토니모리 스펀지로 바릅미다
OOOO 에스티로더 비싸고 입자가 얇아서 부드럽게 잘 발림... ☆
OOOOㅁㅈ 에스티로더 짱임
OOOO에스티로더 처음써보는데 연해서 그런가 베이스로 좀칠하고 진한거하니 괜춘? 사실 색이 애매하지만.. 선물받았으니 잘써야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neul_kaikai
OOOO에스티니앙찾으면 에스티로더가나와
OOOO헉 에스티로더 타임세일한다
OOOO 에스티로더...
OOOO에스티로더 음성메시지 보내 온 화면에 있는 사진이 이번에 보그랑 찍은 사진인가??
OOOO리) 미친... 침흘리면서 에스티로더로 뛰쳐갈뻔
OOOO 색상은 몇 없지만 에스티로더 블러셔도 좋답니다 호호...
OOOO 하고 지우려고 거울을 봤을때 정말 이쁘게 무너짐ing 중이였습니다....무려 10시간 넘게있었는데요....그때 그 메컵 아티스트는 에스티로더.더.블.웨.어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Kai__HoHo
OOOO라디의 위시리스트,, 에스티로더 존예
OOOO 나 지금 선글라스 너무 커서 프레임조정하고 에스티로더 신상나온거 컬러까먹어서 무러보러옴ㅋㅋ 동생중국갈때사다달라고..ㅋ 나 요즘밥을못먹어서 머 먹을거 잇음사갈까해서ㅠㅋ언니가왠지잘알거갗아서 ㅋㅋ
OOOO[베이스] 에스티 로더 여름 필수템, 픽서미스트를 사용한 지속력...
OOOO나는 약간 한브랜드에서 만족하면 그걸파는 경향이있는데 아모레 탈덕하고 미샤 퀸다이아달고 지겨워져서 슥푸파다가 요새는 라헬팜....ㅋㅋㅋㅋ 물롱 색조 뮤족권 헤라랑 에스티로더만쓰다가 다 처분하고 방랑중이라 나한테없는브랜드 넘나 많은것같아서 반성중
OOOO오랜만에 에스티로더
OOOO‼️‼️‼️‼️‼️에스티로더 립스틱 크리스탈베이비 단종된대요‼️‼️‼️‼️‼️ (살 생각 없었는데 사야겠어요)
OOOO 리필 팔던데 에스티로더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Kaireturnmylife
OOOO 제 월급은 갔습니다 에스티로더님께 갔습니다 할게요 T_T
OOOO입생쿠샨 옵소서 에스티로더 삿소...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kaikai_bbu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Giselelim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waschaa_kodante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갈색병 왕카이 랑콤 쓰는 받고 샤넬 메포 화장품 mekaas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