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오다기리 죠 배우 개인적으로 영화 인간적으로 물론이고 처음 우르르 건강하게 포스터도 은퇴


배우


OOOO카가와 테루유키 처음 본 건 <유레루>에서였는데 그 영화 보자마자 이름을 외웠고.. 아마 오다기리 죠나 기무라 타쿠야(...?!) 다음으로 풀네임 기억한 일본 배우 였던... 유명해서가 아니라 진짜 인상적이어서 머리 속에 들어온 이름
OOOO오다기리 죠는 자유로운 영혼에 최적화된 배우.

개인적으로


OOOO 오 그렇군요 쿠우가도 보세요...물론 CG에 눈이 타들어가긴 하는데 개인적으로 최고로 꼽습니다. 오다기리 죠의 어릴 적 어색한 모습은 보너스고...저는 히비키 좋아해요 :> 29편 전까지만...
OOOO영화 도쿄타워 오다기리죠 주연의 작품 개인적으로...

영화


OOOO인간적으로 도검 개흥해야만 한다 내가 지금 오다기리죠의 오오텐타를 보고싶어졌으니까 말이죠 영화화로 부탁드리구요 보기전까지는 내가 눈을 감고 죽을 수가 없다(그리고눈을뜨고죽음

인간적으로


OOOO인간적으로 오다기리죠가 한 오오텐타 보고싶다 헉 미친 너무 좋아

물론이고


OOOO 미키라면 오니기리는 물론이고 오다기리 죠 도 함께 구해주겠다 아니 이게 이니디
오다기리 죠 배우 개인적으로 영화 인간적으로 물론이고 처음 우르르 건강하게 포스터도 은퇴 paramita713

우르르


OOOO잘생긴 남자들 우르르 나오지만 역시 오다기리 죠는 오다기리 죠입니다. 목소리 좋은 거 이제 알아서 미안해요. 얼굴이랑 몸매 보느라 목소리 못 들었지.

건강하게


OOOO오다기리죠 득남 ㅠㅡㅜ 축하합니다!! 아가야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자!!

포스터도


OOOO저는 메종드히미코 감독 친필 싸인 포스터도 갖고있다... (오다기리죠거는 놓침..)

은퇴


OOOO오다기리죠 너무 멋있음 캐릭터 자체가 너무 멋있는 캐릭터이고......마지막에 미쿠라야마쌤 은퇴 안하신 부분이 너무 좋았음

주인공


OOOO주인공 쿠로사와 코코로 역 맡은 쿠로키 하루가 역할에 맞게 연기를 잘한듯하여 인터넷을 찾아봤는데 행복한 사전에도 나왔었네. 같이 나온 오다기리 죠도... 근데 나는 왜 둘 다 기억을 하나도 못했단 말인가.

일본


OOOO과묵하고 상냥한 일본인 남자 오다기리 죠같은 남자랑 결혼하고싣ㅍ다

오다기리 죠


OOOO근데 스크랩 헤븐 오다기리 죠 너무나 민눈기 아니면 할 사람 없다고 생각했다
OOOO 오다기리죠
OOOO아 오다기리죠 너무 잘생겼다~~~(할복
OOOO오다기리 죠 너무 좋아 나른해보이는 얼굴 허 ㅓ어어ㅓ어ㅓ어ㅓ ㅏ아ㅏ아아아ㅏ
OOOO 다시 태어나는 거라면 나는 오다기리 죠..
OOOO 아 저사람이 오다기리죠였냐 난 저분이 제일 잘생겼드만
OOOO[닉시코문학] "나는 빌리가 적다"로 알려진 작가 오다기리 죠가 상수에서 발견되어 충격
OOOO 최근에 나온 오다기리죠의 중쇄를 찍자였나? 소소하게 재밋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오다기리 죠 배우 개인적으로 영화 인간적으로 물론이고 처음 우르르 건강하게 포스터도 은퇴 hoeeee_eeee
OOOO 미츠시게 아저씨랑 오다기리 죠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ㄲㄱ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ㄱㄱ
OOOO 오다기리 죠가 부편집장으로 나옴ㅋ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둘이 너무 잘어울림ㅁㄲㅋ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ㄲㅋ
OOOO오다기리죠랑 유천이랑 닮은것 같다. ㅎㅎ
OOOO오다기리 나 죠


오다기리 죠 배우 개인적으로 영화 인간적으로 물론이고 처음 우르르 건강하게 포스터도 은퇴 9song
오다기리 죠 배우 개인적으로 영화 인간적으로 물론이고 처음 우르르 건강하게 포스터도 은퇴 kkakkung_se2
오다기리 죠 배우 개인적으로 영화 인간적으로 물론이고 처음 우르르 건강하게 포스터도 은퇴 kkakkung_se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