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박상영 금메달 선수 펜싱 선수의 할수있다 할수있어 시작해서 들었다 끝까지 생각이


금메달


OOOO펜싱 박상영선수 금메달 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병철 해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상영 선수의 금메달은 정말로 귀하고 축하할만한 일이긴 하지만 기업특강시간에 '할수있다'라고 되네이는 동영상을 보며 십자 드라이버로 나사산이 빠가가 될 정도로 조임을 당할 회사원들을 생각하면 눈물이 나는 것입니다.
OOOO21살 박상영이 리오 올림픽 펜싱 에페에서 역전 금메달을 땄다… 3세트를 앞두고 "할 수 있다"고 읊조리는 박상영의 감동적인 모습은… 헬조선을 외치며 패배 의식에 쩔어 박원순과 이재명에게… 청년수당이나 구걸하는 많은 젊은이들…
OOOO박상영 15점 금메달 순간은 정말 손오공 대 프리저 마지막 장면같았다.
OOOO박상영 금메달 따는 순간 MBC 중계진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일1재생 박상영선수 금메달 해설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올림픽 금메달을 땄으니 주목받는 것이겠지만 박상영선수의 승리에서 놀라운 것은 한점만 빼앗기면 경기가 끝나는, 돌이킬 수 없는 절대절명의 지점에 다다랐다고 모두가 생각할때, 자신의 주특기가 아닌 기술로 바꾸어 악착같이 달라붙…
박상영 금메달 선수 펜싱 선수의 할수있다 할수있어 시작해서 들었다 끝까지 생각이 VizhauEstrellas
OOOO박상영 금메달 땄을 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쌩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펜싱 ㅎㅏ이라이트보는뎈ㅋㅋㅋㅋㅋ 박상영 선수 금메달 따고 좋아하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해설하시는분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
OOOO박상영 선수 금메달로 좀 최고의 짤이 탄생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우리애가해냈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상영 선숰ㅋㅋㅋㅋㅋ 금메달 땄을 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개인적으로 박상영 선수에게서 느낀 감동 포인트는, 극적인 역전이 아니라, 소감 인터뷰에서, "세계인의 축제에 걸맞게 즐겁게 즐겼습니다."라고 말한 부분이었다. 그 순간 그의 금메달은 국가와 국민을 위한 것이 아닌, 선수 자신의…
OOOO박상영 금메달 확정순간 중계진

선수


OOOO이거 영상 다시보다가 알았는데 저때 관중석에서 어떤 한국분이 계속 "할수있어! 할수있어!" 외치네... 그래서 박상영 선수가 그 말 듣고 고개 끄덕이면서 할수있다 되뇌인 거였음 이것마저 영화네 아주
OOOO박상영 선수도 위험하다
OOOO박상영 선수 경기 장면 다운받아야겠다
OOOO 박상영선수 할수있어 할수있어 움짤봤는데 내가 다 울컥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사실 저 거미 엄청 싫어합니다ㅋㅋㅋㅌ 어젠 백퍼 박상영 선수의 영향ㅋㅋㅋㅋㅋ 바퀴는... 안 잡을 수가 없죠... 마치 내 집에 침투한 아이에스 같달까요. (단호
OOOO 박상영 선수의 할 수 있단 말이 오버랩되어 보이더라. 그래서 그냥 계속 거미가 하는 행동을 멍하니 보고 있었다. 힘들었던건지 중간에 한참을 쉬다가 다시 움직이고 미끄러지고를 반복하는게 안쓰럽단 생각이 들었다.
OOOO 뿌리려는데 거미가 타일벽에 미끄러졌다가 다시 올라가고 다시 삐끗하고 다른 루트로 올라가고를 반복하더라. 그걸 보다 보니 이상한 생각이 들었다. 그날 박상영 선수 경기를 늦게 챙겨본 이후였는데 저 거미한테서
OOOO진종오선수가 6.6 쏘고도 올림픽신기록에 3연패 달성한 것도 그렇고 박상영선수의 대역전극도 그렇고 .... 이건 기적이 아니라 노력과 실력이 바탕이 된 사람이 끝까지 집중하고 포기하지 않고 도전한 결과다. 박수와 함께 존경하지 않…
박상영 금메달 선수 펜싱 선수의 할수있다 할수있어 시작해서 들었다 끝까지 생각이 ganiiiiii
OOOO 어제 박상영선수부터 시작해서 우리나라 선수들은 어쩜 그리 멘탈이 튼튼할까여ㅠㅠ
OOOO할수있다! 펜싱 에페 개인전 결승전에서 박상영 선수.(연합뉴스)
OOOO박상영선수 진종오선수 멋있다 진짜
OOOO저때 박상영 선수에게 소리쳐준 저 한마디가 큰 힘이 됐겠지... 나도 삶에서 타인에게 끝까지 응원해줄 수 있는 사람이 되면 좋겠고 내 삶에도 나를 끝까지 응원해주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 흑흑 저거 너무 영화같아... 정말 멋져 너무 감동이야ㅠ
OOOO 저는 왠지 현대 또는 한전이 박상영 선수의 할수있다 영상의 저작권을 사서 기업PR로 곧 내보내겠구나 싶은 불안감이 엄습했습니다...

펜싱


OOOO#펜싱 #리우올림픽 #박상영 해설 자막있으니까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기ㄱㅋㄱㅣㄱㅣㄲㄲㅋㅋㄲㄱ

할수있다


OOOO이번올림픽 최강 역전시나리오는 박상영이랑 진종오임 박상영은 한번 동시타만 나도 지는걸 한번도 안맞고 연속5득점하고(그와중에 관객석+박상영 '할수있다' 가 드라마급) 진종오는 총알한발 사실상 버리고 시작해서 올림픽기록까지 찍으면서 뒤집음 ㄷㄷㄷ

엄청


OOOO???????박상영 울 지역 출신이엿슴? 몰랏내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청앞에 플랜카드 엄청 크게 붙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영


OOOO아닠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박상영선숰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ㅌ테루시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설 하나를 만들어 냈군. 축하해 박상영.... ㅎ 어떤 축하글.. 여러분도 여러분이 일하는 분야에서 전설 하나 쯤 만들어 내시길...
OOOO박상영 cf 예상스토리
OOOO박상영 14:10 에서 지겠구나 생각했는데 역전승하네. 동시타를 고려해서 역전할 확률을 구해보니 1/243 이네. 약 0.4 %.
OOOO 막 사람들 이짤보고 박상영 군대안갈수있다 안갈수있다 이러던데 ㅋㅋ
OOOO 박상철 누구ㅋㅋㅋㅋㅋ박상영
박상영 금메달 선수 펜싱 선수의 할수있다 할수있어 시작해서 들었다 끝까지 생각이 metero64
OOOO박상영! 꿈의 도전은 아름다웠고 힘들었던 우리 모두에게 희망과 행복을 선물했다 이 종목 최연소 정상에 오른 박상영의 영광이 꿈을 위해 도전하는 모든 사람들의 희망이 되기를 기원한다 고마워요 박상영!


박상영 금메달 선수 펜싱 선수의 할수있다 할수있어 시작해서 들었다 끝까지 생각이 thatZcut
박상영 금메달 선수 펜싱 선수의 할수있다 할수있어 시작해서 들었다 끝까지 생각이 nanB_1015
박상영 금메달 선수 펜싱 선수의 할수있다 할수있어 시작해서 들었다 끝까지 생각이 woochick
박상영 금메달 선수 펜싱 선수의 할수있다 할수있어 시작해서 들었다 끝까지 생각이 ganiiiiii
박상영 금메달 선수 펜싱 선수의 할수있다 할수있어 시작해서 들었다 끝까지 생각이 Ho_Sson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