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데쿠른 히로아카 캇데쿠 토도데쿠 히나른 캇른 잘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려요 위주 데쿠캇 모브른


히로아카


OOOO 저도 히로아카파요😀 데쿠른이면 다 좋아하구 친하게 지네요*"*
OOOO본진 - 히로아카 , 하이큐 . 기타 - 원피스 , 은혼 , 이영싫 . 스가른 / 데쿠른 / 야치른 / 우라라카른 / 좋아합니다 /
OOOO트위터하면 자꾸 안 파는 컾링 다 영업당한다.... 데쿠른 영업당한지 오래 그렇게 난 히로아카 인기순위 3명을 다 오른쪽으로 밀었다.
OOOO💖메인트윗💖 하이큐 올캐러 올컾링인 대신 리버스 지뢰 히로아카 캇데쿠 토도데쿠 데쿠른 원피스 조로산지뢰 루피른 📌간혹 예전 연성보시고 팔로하시는 언더테일 파시는 분들이 계신데 지금은 연성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시다면 팔로우 감사합니다😊😊
OOOO※메인트윗 본진히로아카, 코난 최애토도로키 쇼토, 오키야 스바루 최컾데쿠캇 (캇른),아무아카 아무스바 (아카른) 글을 쓰고 가뭄나듯 그림그리며 번역이나 자막도 달거나 합니다. 섹트욕트주의!!☆
OOOO 2.요즘 히로아카뽕이 차올라서...데쿠의 눈새일기 이런거 하고 싶닼ㄱ.ㅋㅋ.ㅋㄱ.ㅋㅋ데쿠른이라면 어느 쪽이든 다 좋아하는ㄴ나로선 그냥 데쿠가 존나 눈새라서 그 주위에 있는 토도로키랑 캇챵이랑 시가라키들이 대환장쇼하는거 보고 싶음(조나
OOOO히로아카 토도데쿠ts 하울AU 트레했어요,,,,,,,힘들어요,,,,두번째 사진이 원본입니다,,,데쿠른 만세..!
데쿠른 히로아카 캇데쿠 토도데쿠 히나른 캇른 잘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려요 위주 데쿠캇 모브른 kimbasenim
OOOO난 올캐러에 가깝다 보니 히로아카 피오케에 나오는 각종 데쿠른 회지들을 매우 기쁘게 기다리고 있지만, 캇른이나 데쿠왼이 거의 눈에 띄지 않는다는 게 슬프다... 심지어 그 중 하나는 내 회지야... 쓰렉...(눈물
OOOO~버닝 중~ 김희철/정준영/장동우/윤정한/김힘찬 키리카미/세로카미/바쿠카미/카미른 데쿠캇/토도바쿠/키리바쿠/캇른 모브레이/에쿠레이/리츠레이/레이른 바레데샹/벨져데샹/마틴데샹/데샹른 마틴이작/다이글/티엔하랑/루이토마 히로아카/모브사이코100/사이퍼즈
OOOO 글 커미션,그림 커미션 찾아요. 히로아카 혹은 살천으로 신청할거고 글 커미션은 캐붕이 심한 것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컾링은 데쿠른,캇른이나 잭레이로 신청할 것 같네요. 문상도 가능하신분이면…
OOOO 글 커미션,그림 커미션 찾아요. 히로아카 혹은 살천으로 신청할거고 글 커미션은 캐붕이 심한 것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컾링은 데쿠른,캇른이나 잭레이로 신청할 것 같네요. 문상도 가능하신분이면 환영합니다. 2만원내로 찾아요.
OOOO 님 구럴수도 잇지 난 히로아카 데쿠른 지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힝 메이저인디ㅠ
OOOO히로아카 온리가면 데쿠른 쓸다가 지갑이 쓸릴것같아서 안감 데쿠른 우주메이저
OOOO 헌헌은 너무 어릴때봐서인지 커플있는지도몰랐었어욬ㅋㅋㅋㅋㅋ지금은....흐흐(말을아낌 히로아카는 데쿠른 넘좋아욬ㅋㅋㅋ캇데쿠도좋고 토도데쿠는 더 좋아요ㅎㅎㅎ💕💕💕 아좋아라
OOOO 헉 조하님 히로아카 데쿠른 파시기 시작하셨군요!! ㅠㅠㅠㅠ 저도 얼마 전에 빠졌는데, 주로 파는 커플링이 같으니 조으네요 헤헤 ☆ヾ(*´▽`)ノ
OOOO 구래요????올해 하반기면 뭔가 개최될거같기두하고 안할거같기두하구.....히로아카 흥한지 얼마 안돼서.....그래두 열리면 같이 데쿠른쓸으러 가셔야죵✧ ٩( ๑•̀o•́๑ )و

캇데쿠


OOOO※ 제노사이/ 아마금속 ※ 캇데쿠 / 토도데쿠 / 아이자와른 ※ 리츠모브
OOOO 최애 바쿠고 차애 토도로키 최애컾 (사실 전부 다) 캇데쿠, 데쿠른 위주 타컾, 리버스, 수위 = 👌👌💕
OOOO지금 내안 너무 춘추ㅜ전국시대이다 카게히나우시오이캇데쿠아카아무모브른
OOOO 안녕하세요!! 캇데쿠 위주로 데쿠른 파요 잘부탁드립니다ㅠㅠ!!
OOOO#ㄱ부터_ㅎ까지_파는_커플링 ㄱ- ㄴ- ㄷ-데쿠른 ㄹ- ㅁ- ㅂ- ㅅ-스가히나 세터히나 ㅇ-오이히나 아카보쿠 ㅈ- 제노사이 ㅊ- ㅋ-켄히나 캇데쿠 ㅌ-토도데쿠 ㅍ- ㅎ-히나른
데쿠른 히로아카 캇데쿠 토도데쿠 히나른 캇른 잘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려요 위주 데쿠캇 모브른 hitu_dk
OOOO데쿠른<<이라고 되어있는데 내가 당첨되자 원하는 캇데쿠를 말하라하셨다. 캇데쿠를 신청하기도 전에 캇데쿠를 신청할거란거 아시다니. ..반항하고 싶지만, 캇데쿠를 신청할 것이다. (아무말도 가지가지
OOOO 아앗ㅋㅋㅋㅋ헤헤 갬님 안녕하세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캇데쿠 위주로 데쿠른 파고있어요! 잘부탁드립니다😙😙😙
OOOO 헉 안녕하세요 캇데쿠 토도데쿠 위주 데쿠른 파는 글쟁이입ㄴㅣ다 찾아와주셔서 감ㅅㅏ해요 잘부탁드립니다ㅠㅠㅜㅜ
OOOO데쿠른 합작으로 그렸던 캇데쿠.... 데쿠 기여엉ㅠ
OOOO오맟상컾링♥ ㅡ 카라이치 오소이치 등등 이치른 히러아카컾링♥ ㅡ 캇데쿠 토도데쿠 등 데쿠른 캇우라 데쿠우라도 갠찬음
OOOO환상기담같은 느낌으로 데쿠른 씨리즈처럼 쮸루룩 보고시픈것,,,뱀파이어 토도데쿠 요괴랑 퇴마사 캇데쿠 만물상 신소데쿠같은거,,,

토도데쿠


OOOOㄱ 고녹 ㄴ 녹흑 ㄷ 데쿠른 ㄹ 리바엘런 ㅁ 미카엘런(?) ㅂ 보쿠아카 ㅅ 시즈이자 / 세바시엘 ㅇ 오소쵸로 ㅈ 적흑 / 자흑 ㅊ ㅋ 카라이치 ㅌ 토도데쿠 ㅍ ㅎ 흑우 솔직히 그냥 다 판다... #ᄀ에서ᄒ까지_파는_커플링을_적어보자
OOOO 토도데쿠~!~!~! 워후~!~!~!~ 모브른~!~! 워후~!~!~!~!~!데쿠른~!~!~ 신소데쿠도 좋드만~!~!

히나른


OOOO#ᄀ에서ᄒ까지_파는_커플링을_적어보자 ㄱ경총 ㄴ ㄷ데샹바레 ㄹ릭마 로줄 ㅁ말공해수 ㅂ ㅅ ㅇ이글른 ㅈ ㅊ ㅋ켄쿠로 켄마스가 ㅌ데쿠른 티하 ㅍ ㅎ히나른 2d에서 오른쪽 미는 애들과 최애는 다르다😱 오른쪽이면 뭐든 잘받아먹음 냠냠 켄마 총공밉니다...😘
OOOO 아...맞아...히나른 데쿠른 찬른 밤른.....제 삶의 낙....뻔퀴님 연성 보며 기운을 차려야겟어요..!
OOOO 안 듀ㅐㅔㅔ이ㅔ 죽지마라효 이사람 8ㅁ8!!!! 같이 찬른 히나른 데쿠른 큐어어엉 파야죠 왜 왜주거요!! 안돼 (찰싹찰싹 깨어나요 ㅠㅠㅠㅠ!!!
OOOO저 주인공른 너무 조아히는 거 같ㅌ음 히나른 데쿠른 모브른 긴른 하루른 소나무같은 취향이네...
OOOO진짜로 히나른 지뢰에다가 마후른 지뢰에다가 데쿠른 지ㄴ뢰에다가.....(끝없음
OOOO다 때려치고 히나른 마틴른 한다른 사이른 모브른 데쿠른...른...른른..... #rt당_내고싶은_회지
데쿠른 히로아카 캇데쿠 토도데쿠 히나른 캇른 잘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려요 위주 데쿠캇 모브른 HAZU__SANN
OOOO 11. 주인공른을ㄹ 주로좋아함 올레른 히나른 유우른 데쿠른 아니근데ㅔ 리바이는 엘런리바도좋고 리바엘런도좋음

캇른


OOOO난 쇼토른 캇른 데쿠른 데쿠왼 다좋은데 데쿠왼 은근히 지뢰신분들이좀 있어서 되도록 피하려구 한다,,,
OOOO 데쿠른 죽인다..캇른가져와라...
OOOO 앗 예나님 지금 보니 데쿠른이시네요 8ㅁ8 으앗 제가 제대로 확인을 못하구ㅠㅠ 저는 캇른이라서.. 8ㅁ8 아 어쩌죠.. 😢😢 음 혹시 마음 잘못누르신거면 괜찮아요!!
OOOO캇른 지뢰는 아니지만 데쿠른.....
OOOO가만보면 캇른 데쿠른 진짜 많은 거 같아. (이쯤에서 다시 한 번 마이너임을 체감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ㄱㅋㄱㅋㄱㅌㅋㅋㅋ아니 팔로해 주셧잔아욧ㅋㅌ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ㅌㅋㅋㅋ감사합니다...^^ 캇른 주로 먹고 토도른데쿠른도 왕짱조아해서 왕짱소비하는 살압입ㅁ니다 ㅋㅌㅋㅋㄱㅋㄱㅋ잘부탁드려요
OOOO 데쿠른.......괜찮은데 요새 캇른이 흥하더라구요..그래도..괜찮아요! 데쿠른 !

잘부탁드립니다


OOOO 데쿠른 짱이조ㅜㅜ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려요


OOOO 헉 안녕하세요 데쿠른 위주 글쟁이입니다 찾아오ㅏ주셔서 감사해요 잘부탁드려요ㅠㅠㅜ
OOOO 안녕하세요><데쿠른 좋아하는 피치입니다~~마니 덕톡하고 친해져보아여~~~저도 연성 자주안하는걸요ㅇㅅㅠ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OOOO 안녕하세요><데쿠른 좋아하는 올라운더녀석입ㄴㅣ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위주


OOOO 저두욤ㅋㅋ데쿠른 위주지만 거의 가리는게 없어서ㅋㅋㅋ와아 플루님 연성 두근두근 기다리겠습니다>ㅁ<(방방~!)
OOOO 안녕하세요><데쿠른 위주 올라운더입니다~~팔로해도 될까요??><
데쿠른 히로아카 캇데쿠 토도데쿠 히나른 캇른 잘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려요 위주 데쿠캇 모브른 yoruwahungry

데쿠캇


OOOO오늘은 마지막날이라 신나는 탕진데이 보내고 왔음.... 순로, 하츠코이, 아스미코센세랑 하라다상 단행, 데쿠캇,카라른회지,텐카운트 드씨,그외 기타등등이ㅣ다....크
OOOO중학생즈에게 쎄게 치여서 어버버하는 레이른 보고 싶고 데쿠캇 서로 엄청나게 집착하면서 그만큼 어긋나는거 벨썰로 정리하고 싶은데 플룻도 몰라서 커미션도 못넣는 똥만드는 기계라 막상 하려니 레이겐대신 내가 어버버하고ㅜㅜㅜ

모브른


OOOO어음..여기 점점 알티용 계정으로 쓰네요...요즘 스유 보고 몹싸도 보고 히어아카도 봐요..모브른 데쿠른 밉니다😎

연성


OOOO우연히 픽시브 일본 존잘님을 찾았는데 전체적 데쿠른...정말 온갖 데쿠른을연성하는데 분위기들이 암울한게 너무 취향임 빌런들과 엮은커플링도 최고. (심지어 엔데버도) 제일 충격먹은게 츠카데쿠였는데 첫사진이 올마이트랑 데쿠랑 웃으며 서로 안고있는데
OOOO 저도 데쿠른 좋아해여!(입덕의 계기..ㅎㅎ) 사실 다 좋아해서 가리는건 없지만 헤헤...언제 한번 날 잡고 데쿠른 연성해서 올릴게요 >▽<!!
OOOO마자 셋이 빨리 데쿠른 연성해라

파는


OOOO 저원래 데쿠른파는데 오쿠라면 상알파죠.^^

리버스


OOOO ㅋㅋㅋ저도 데쿠왼 강하게밀고있어서 웬만하면 데쿠른 잘 안파요 ㅋㅋㅋ 그냥 리버스 볼 줄 아는 정도랄까 ㅋㅋㅋㅋ하지만 불편하심 블언블해주시구~!

최애는


OOOO최애는 데쿠일것같고,,,데쿠른 파겠네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데쿠른


OOOO 헐 도리님하고 데쿠른촬영이라니 헤ㅔㄱ 도리님이 미도리야해주시면...(코피
OOOO 헐세상에 데쿠른 촬영가주시는건가여ㅛ!?!?!
OOOO 헉 세상에 새우님도 데쿠른조아하시나요 😶😶😶😶
OOOO데쿠른ㄴ 개짱임 ㅡ를를르르
OOOO 데쿠른 계정!!!ㅋㅋㅋ
데쿠른 히로아카 캇데쿠 토도데쿠 히나른 캇른 잘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려요 위주 데쿠캇 모브른 aki_hhf
OOOO[데쿠른 좋아하는 사람이 그렸음을 주의] 두 도련님과 메이드 (미도리야 메이드복이 너무 좋아서 결국 그려버린 것이다...)
OOOO ㅜㅜㅜ꼭 라파님을 뵐 수 있길...!! 흐어 토덱이나 데쿠른 배포전 열렸으면 좋겠어요ㅜㅜ(꿈이 꽤 크다
OOOO 데쿠른 파니까 데쿠른으로 해줘..
OOOO어..음... 별님!!저 데쿠른 디뢰....ㅇ어..약지뢰...응...((ㅜㅜ)))
OOOO 데쿠른 팝시다 토키토키,,,
OOOO 저도 미도리야를 조아하지만 미도리야 너무 아들램 늑김,,,물론 데쿠른 조아ㅏㅈ니다,,,어떤게 끌리세요?
OOOO ㄴ ㅔ 저 데쿠른~~!~!~!!
데쿠른 히로아카 캇데쿠 토도데쿠 히나른 캇른 잘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려요 위주 데쿠캇 모브른 wee_0w0
OOOO 님 완전 데쿠른 팔거닼다,,
OOOO 헉 저도 데쿠른 좋아해요 ㅠㅠ!💕 저 근데 티비님,, 바이오를 봤는데 계정 폭파하실 예정이신가요?,, ㅠㅁㅠ
OOOO앗시 데쿠른 보고십다...((
OOOO데쿠른 보고싶다
OOOO 데쿠른..(흘끗
OOOO데쿠른 미는 나로썬 저기가면 회지 쓸어올자신이 있는데 지금 텅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데쿠른..보고싶다..
데쿠른 히로아카 캇데쿠 토도데쿠 히나른 캇른 잘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려요 위주 데쿠캇 모브른 fncldk7022
OOOO ㅋㅋㅋㅋㅋㅋㅋ헉 밤므님 데쿠른 이즈먼들💗💗💗기다리구있을게요!!!😄😄😄
OOOO[이이데쿠+데쿠른] 이이다 목마타고전속질주재밌곘다악
OOOO 정말 데쿠 외모에 모쏠이면 안 되는 건데ㅜ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왜 눈새고자 ㅋ ㅋ ㅋㅋㅋㅋㅋㅋ 얼... 른... 새 썸녀가... ... 아니다 얼른 전직 했으면.... (^^
OOOO 크...데쿠른 존좋...
OOOO 헉!!!!! 그럼 제이님이 맡아주시는 동안 전 모든 데쿠른 책을 쓸어오겠습니다 (그리고 돌아오지 않았다고 한다
OOOO죽지않고 돌아오는 사이비종교 신 미도랴썰....일단 데쿠른 생각하고있다 왜냐면 사자는 미도랴른이 좋으니까 애를 외출도 안시키면서 인간의 마음을 알기는 해야한다고 학교는 다니게 하면 좋겠다 거기서 캇쨩이랑 친구됐으면 조켔다☺️캇쨩은 첨에는 미도랴 엄청
OOOO데쿠른 밀어서 정말정말 좋다
OOOO데쿠른 수인au 수위있는 썰! 책갈피
OOOO 사사실 시리즈는 맞는데,, 그 커플링 별로 데쿠른 옴니버스 하고싶어서...(...)더 이어 쓰고 싶기도 한데 데쿠의 단호함과 차가움 정도 조절이 어렵네요ㅜㅜ 너무나 캐붕될 것 같아 용기가 안나는 엉엉,, 루벨님 싸,싸랑합니다 흐흐
OOOO 제가 키가 큰데 ㅋㅋ.ㅋ.ㅋ.ㅋ.ㅋ이즈쿠르 괜찮으실까나... 데쿠른촬영이라면 사진사든뭐든 갑니다..(노답
OOOO 헉 조아요조아요ㅠㅠㅠㅠ데쿠른 조아요 ㅠㅠㅠㅠㅠ
OOOO자아지.. 데쿠른 져아..... 잘자용.. 😴
OOOO ㅎ헿ㅎ제취향이에요 (슬쩍) 데쿠른....(도망
OOOO데쿠른...짱ㅇ....
OOOO 헉 새밤님 데쿠른 파시면 좋겠다.... ㅣ////ㅇ)
OOOO고로 데쿠른파자 님들(대체
OOOO데쿠른....👍
OOOO데쿠른 데쿠왼도„„ 나루사스 사스나루도„„ 몹른 몹왼도,,, 우주제패 최강들
OOOOㅠㅠㅠㅠㅜ 데쿠른 일본쪽에 많구나(눈물뚝뚝
OOOO 후후....일단 저두 혹시모르니 총알 모아두겠구요😼데쿠른 다 쓸고 맛난것두 먹으러가야죵~♡
OOOO 소규모로 열리려나 잘모르겠네요.. 반년남앗는데 부스러분들이 원고내기힘들어서 좀 빡세지 않을까 싶어서 ㅋ.ㅋ.ㅋ.ㅋ..... 후후 열리면 당연히 이이님이랑 손잡고 데쿠른 쓸러갈겁니다 o(・∀・`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