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강수지


OOOO김국진 아저씨가 강수지님께 써준 시. 속으로 몇 번이나 되뇌이고 되뇌이며 연신 감탄했다. 당신에 대한 내 마음은 항상 열려있으니 주저말고 다가오라는 것이다.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셨으면.
OOOO #더쇼 #여자친구 2 [MD리뷰] "좋은 감정"…'불청' 김국진♥강수지 직접 밝힌 '열애 A to Z'
OOOO김국진 ♥ 강수지 #김국진 #강수지 #김국진강수지열애 #김국진_강수지 #강수지열애
OOOO그토록 아름다운 커플 어게인 1990년. <불타는청춘>김국진♥강수지. 온 우주가 응원하는 "치와와 커플" 김국진♥강수지. 열애 인정. 꼭 결혼 하세요. 행복하세요. 축하합니다. ^^
OOOO 김국진이 강수지한테 쓴 시 읽어 보셨나요? 으아 완전 율래 ;ㅅ;
OOOO김국진 강수지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이들은 1년안에 결혼하고 불타는 청춘 하차하는 것이 시청자에 대한 도리다. 그렇지 않으면 이들과 기획사 그리고 SBS는 열애설로 시청자들 욹어먹는다는 비판을 면치 못할 것이다.
OOOO우와아... 김국진씨 강수지씨 사귀신대.. 우와 이쁜 사랑 하시길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QwertyMob
OOOO이게 김국진이 강수지한테 쓴 시인데 너무 로맨틱...........
OOOO김국진 강수지 커플 응원합니다
OOOO김국진이랑 강수지랑 묘하게 닮아서 너무 잘어울림,,,,
OOOO강수지 김국진은 내가 그 프로를 안봐서 모르겠다만 망붕하는게 이상할 정도로 강수지가 차고 넘치는데..
OOOO강수지 김국진은 누가 요크셔테리어랑 치와와라고 한 이후로 나에게 강아지로 박혀버린 것이다
OOOO김국진씨와 강수지씨 연애하셔? 몰랐어!😝😋
OOOO아 김국진이랑 강수지 캡쳐만봐도 너무 귀여운 커플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 내가 다 설레이네 ㅋㅋㅋㅋ 두 분이서 행복하셨음 좋겠다 ㅎㅎㅎㅎㅎ
OOOO와 김국진이 강수지한테 써준 시 너무 예쁘다ㅜㅜ 똑똑똑 누구니?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OOOO강수지 김국진은 이제 두 분이 40대50대인데...그 둘의 '부모님 상견례'라는 제목이 나오는 한국. 역시 한국에서 결혼은 부모간의 결정이 가장 중요하다는 건가. 당사자가 아니라. 갑자기 든 생각.
OOOO우결 촬영자들은 커플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끝나고 연락도 안 하는 경우도 많다고..) 김국진-강수지 처럼 나이 많은 커플은 오히려 진짜로 이어짐.. (불타는 청춘은 사실상 우결 같은 컨셉이라고 봄.. 계속 커플 관계를 만듦)
OOOO김국진-강수지는 잘 되고 싶으면 불타는청춘에서 하차해야 한다. 의리 때문에 하차하기 어렵지만 계속 카메라 앞에 서면 쇼윈도 커플로 전락할 것. 지금까지는 사귀면서 컨셉인냥 속이는 걸로,둘만의 진실이 있었지만, 이제는 눈을 의식해서 둘만의 것이 사라질것
OOOO김국진 강수지 결혼!
OOOO강수지는 치과 의사랑 이혼.. 김국진과 이혼한 사람은 치과 의사랑 결혼..
OOOO이쯤에서 김국진이 강수지를 위해 쓴 시를 봐야 된다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DaftPunk_Kor
OOOO김국진이 강수지에게 쓴 시 #국찌니아저씨머싰어ㅠ
OOOO김국진-강수지, 실제 연인으로… 1년 열애 끝 결혼”
OOOO김국진 강수지 보는 사람마저 기분좋아지는 나무 예쁜 커플이구요.....(는 뒷북이다
OOOO“김국진-강수지, 실제 연인으로… 1년 열애 끝 결혼” 2016년08월04일 12시52분
OOOO김국진 강수지가.. 잘 되었네.. 김완선도 잘되었으면 좋겠는데.. 누구랑 엮어질까? ㅎ
OOOO”김국진-강수지” 실제 연인으로 1년 열애 끝 결혼 
OOOO김국진-강수지, 실제 연인으로… 1년 열애 끝 결혼” 2016년08월04일 12시52분
OOOO호에에 김국진 아저씨랑 강수지랑 사귀네?!??! 우리엄마 저 커플 망붕이었는데 현실이 되어버려짜나...?
OOOO김국진 강수지 열애.. 좋다. 지금껏 기사에 났던 '열애'라는 단어와는 사뭇 다른 느낌. 음.. 역시 결혼은 오십쯤 하는 거이 가장 좋을듯ㅋㅎ
OOOO강수지 눈물 흘리게 만든 김국진의 시
OOOO김국진 ♡ 강수지 열애 응원합니다~~
OOOO강수지 김국진 결혼하는건가욧!!! 결혼까지 꼭 성공하기를!
OOOO똑똑똑 누구니?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김국진씨가 강수지씨에게 써준 시라는데 너무 로맨틱하다. 이런 사랑 받는 기분은 어떨까! 두분 행복하세요ㅠㅠ
OOOO 134. 김국진이 강수지 생각하면서 쓴 시 똑똑똑  누구니?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joooon1417
OOOO김국진 아주예전부터 강수지 좋아했구나 ㅋㅋ 98년 본인이쓴 책 [프로는 용서받지 못한다] 에 나와있다고
OOOO김국진 강수지 열애중이랰ㅋㅋㅋㅋㅋ
OOOO김국진의 전부인은 의사남편과 재혼하고, 강수지의 전남편은 의사인데 김국진이랑 재혼하고..세상사 참.ㅎㅎ 어쨌거나 잘 사시길..^^
OOOO김국진이 강수지한테 써줬다는 시 계속 보게 되는데 볼때마다 쏘 로맨틱하다
OOOO김국진 강수지 열애설 터짐 예전에 방송에서 김국진이 쓴시~ "똑똑똑! / 누구니? /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 내가 더 설레네~♡♡ 행쇼^^ #김국진 #강수지
OOOO 강수지씨는 아주 대놓고 대쉬(?)하는데 김국진씨는 짐짓 모르는척 괜히 딴청피우고... 그런데 하나도 과하다거나 못되게 느껴진다거나 하는게 안느껴지더라고요. ㅎ
OOOO김국진 강수지 잘어울린당
OOOO김국진 강수지 오오오
OOOO똑똑똑 누구니?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김국진이 강수지 생일편지에 쓴 <문> 이라는 제목의 시... 멋지다.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OOOO김국진이 강수지에게 써 준 시, 누군가 내게 줬다면 나두 울컥했을 것 같다.
OOOO김국진씨랑 강수지씨 축하드려요~~ 근데 뼈끼리 부딪히면 마이 아플텐데;;;;
OOOO김국진, 강수지가 한참 활동하던 시절에 강수지가 콘서트하면 김국진을 초대했고 김국진은 그렇게 바쁜 와중에도 콘서트는 꼭 갔다고 이야기 하네.
OOOO복선 지렸다 소원들어주기 할때 ㅎㅎㅎㅎㅎ #김국진 #강수지 #불청 대박나라
OOOO김국진 강수지 처음 들었을 땐 읭 했는데 클립 몇 개 보니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15radiostar_mbc
OOOO다 필요없고 김국진♥강수지 러브스토리를 뱉어라
OOOO저 시도 변천 과정이 있었다든데.. 아닌가? 내가 잘 못 기억하고 있는건가 잘 모르겠는데 저 마지막 소절이 달랐나? 쨌든 약간 김국진분이 강수지분 밀어내는 듯한 느낌 드는.. 그리고 이때 이런 시 적고 그래서 마음을 여셨네~ 했는데 ㅠㅠ 행복하세요 💞
OOOO국찐이횽 정말 강수지씨랑 잘 된 모양이군 축하합니다. 이 시대의 개그맨 유재석 이경규 강호동 등이 있다지만 순간 임팩트로는 김국진만한 임팩트가 또 나올까 싶다 ㅎㅎ
OOOO김국진씨랑 강수지씨랑 연애 중인줄 처음 알았네...
OOOOㅁㅣ친 강수지 김국진 진짜 사귀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기쁘네 행쇼하세요♡♥♥♥♥♥♥♥♥♥♥♥♥♥
OOOO김국진 씨가 강수지 씨한테 시 써줬다는 이야기
OOOO엄마가 망붕으로 본방사수 하던 김국진씨 강수지씨 커플... 오랜만에 응원하는 연예인 헤테로 커플이다!!! 사랑하시게 되어, 너무 좋다. 😍😍😍
OOOO강수지랑 김국진 두 분 정말로 사귀시는 거 넘 기쁜 일
OOOO김국진, 강수지 잘됐음 좋겠다.💕
OOOO와 대박 김국진 강수지 짇ㅋ자 사규ㅣ????? 아니 오타 쩌네ㅋㅋㅅㅋㅅㅋㅅㅋ 불타는청춘 보면서 저둘 저러다 사규ㅣ겠네 에효 이랬었는뎈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대박인골
OOOO강수지 김국진.. 잘어울려 행벅하세요
OOOO김국진 강수지 연애중이라넼ㅋㅋㅋㅋㅋ
OOOO김국진이랑 강수지 연애하는구나...뭔가 신기한 기분이다
OOOO가상결혼 가상연애 프로에서 커플로 이어진 경우는 없었는데 강수지 김국진 사귀는구나 것도 사귄지 1년 됬구나 잘 사귀어서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다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s030239

없단다


OOOO 이거 김국진 선생님이 썻는 시인데 똑똑똑 누구세요 저에요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연성해와
OOOO똑똑똑 누구니? 수지에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김국진, 문
OOOO똑똑똑 누구니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필요없단다 김국진편지
OOOO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김국진 분 쏘 스윗😭😭💕💕💕
OOOO불타는 청춘 찾아보는데 이런게..묘하게 찡했어.. 똑똑똑 누구니?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문 - 김국진
OOOO김국진이 지었다는 '문'이라는 시 좋네. 똑 똑 똑 누 구 니? 똑 똑 똑 누 군 데? 저 예 요! 너 구 나? 넌..두드릴필요가 없단다!
OOOO똑똑똑! 누구니?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없단다 김국진, <문>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RspYong

열애


OOOO아 오늘 기분 우울하다 진심으로 웃은적 김국진 열애설뿐

결혼


OOOO김국진결혼식때 이거 해줬으면 좋겠다.
OOOO김국진 너무웃긴다 강윤성이랑 결혼할때 11년인가 된 여자친구에서 환승한거 결혼발표로 통보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은사람으로 다시 포장
OOOO김국진 아저씨가...결혼을하신다고!? (동공지진
OOOO나 어렸을때부터 김국진오빠 너무 좋아해서 내 친구랑 팬클럽 만들고 그랬었는데🙄 결혼한다니까 너무 기쁘다. 저렇게 로맨틱하구 착한사람이라면 이쁜사랑 할거야 꼭꼭

불타는


OOOO유튜브에서 김국진분이 불타는청춘에서 자작시 낭송하는 동영상 찾아봤는데 정말 좋아하시는 게 보입디다...
OOOO지금 다음 tv팟에서 불타는 청춘 인터넷 생방송 중. 김국진의 장작패기 쇼를.. 이런 것도 스마트 시대의 진풍경이네. 기사 뜨자마자 바로 그날 밤에 생방송을 준비하다니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Hong_YoungSic

김국진


OOOO김국진 선생님 감성 최고다 어떻게 저런 글을 쓰셧슬가
OOOO아 생각낫다 스카이다이빙 하는 꿈이랑 김국진이 썸타는 꿈
OOOO헐 나 김국진인줄 알아써
OOOO심장짤 지금까지 김국진이라고 생각했는데 김주혁이었다
OOOO김국진 이야기 하니까 덕구 보고 싶당.... 남격 유기견 프로젝트 찍을 때 똘이 산책길에 그거 방송 찍어서ㅋㅋㅋㅋ똘이랑 박여사도 TV 나왔었음 ㅋㅋㅋㅋ
OOOO김국진 강수진.. 오오..
OOOO와 김국진 시 대박이다 스윗의 끝판왕이네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coldandhot1127
OOOO김국진 강수진으로 보고 깜짝놀람
OOOO#김수로 #김민종 #이한위 #이동하 #오마이걸 #유아 를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목격담도 환영해요! 제보는 "쪽지"로 보내주세요 h…
OOOO김국진 아저씨 정말 좋은 사람이야...
OOOO그래 혼자보다는 둘이 낫지, 재혼하면 김국진 수명은 조금 길어지겠다.
OOOO김완선은 김국진에게 "그럼 누가 먼저 사귀자고 했느냐"고 물었고, 이에 김국진은 "당연히 내가 먼저 사귀자고 했다"고 대답했다. 이어 김국진은 "당연하지 않느냐. 어떻게 여자가 먼저 사귀자는 이야기를 하게 하냐"고 덧붙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음음
OOOO아 김국진아저띠 촛불움짤 백번본거같은데 여전히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녀 김국진이 원래 저희 단골이어서 김국진은 가게 갈때 몇 번 봤는데 둘이 같이 온건 새벽이라 아빠한테 들었어여 ㅋㅋ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YE0L3_3
OOOO중학생 고등학생 때까진 이상형 김C 아님 김국진이었다
OOOO김국진분 진짜 최고져네
OOOO김국진이 얼마나 대세였는데 너네 국찐이빵은 먹어봤니? #아재인증
OOOO와...김국진이 쓴 문이라는 시 너무 좋다 미쳤어
OOOO뻘글]그러고보니 저의 정치인 최애이신 김광진의원님과 차애이신 진성준 의원님도 진형제이신데 첫오빠이신 김국진아저씨도 진형제로군요
OOOO김국진분 진짜.......쏘스윗...............
OOOO김국진 시 진짜 존나 멋있는데 이걸 이해 못해서 댓글에 무슨뜻이지...이해안감.... 이러는 애들은 진짜 책은 커녕 살면서 제대로된 글을 한번이라도 읽은 애들이냐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ROCKET_rocc
OOOO김국진 므찌다
OOOO로버트 칼라일 되게 김국진 닮았다
OOOO김국진시 연애 소식 알리며 전부인 소식 끝올하는 종편 프로그램을 보았다
OOOO뻘)초등학교시절부터 좋아했던 첫 오빠 김국진아저씨가 드디어 여자친구가 생기셨네요 ㅎㅎ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_< 전국민이 응원해주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 꼭꼭 두분 행복하게 지내시길 ㅎㅎ #근데_진짜_잘어울림
OOOO헉우와.. 김국진 ㅠㅠ
OOOO나 김국진 너무 좋아 아저씨 너무 카와이해
OOOO김국진 멋있다 자상하고 세심한사람 좋아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heror2294
OOOO 김국진 손 엄청 이쁘네요
OOOO#라이브 #김국진 여기 있네
OOOO예전 남자의 자격 월드컵 촬영때 여의도 치킨집에서 김국진씨 본 적 있는데 정말 매우 공손하게 웃으면서 나한테 실례지만 의자 좀 치워주실래요?그렇게 말하셨던 거 정말 짧은 순간이지만 인상깊었다 캬아 한국 남자들이 이 정도…
OOOO사실 김국진분과 사귀시는 분이 내 본명아닌 본명이고 수1지라는 이름자체가 영고인가보다 8ㅅ8
OOOO나 7~10살 때 김종국 김국진 좋아하고 질풍노도였던듯
OOOO나 김국진 좋아하는데
OOOO김국진씨는 돈내고 방송해야...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5477he
OOOO머 대단한 일이라고 김국진 강수디가 하루종일 실검1위냐
OOOO김국진이랑 강수진이랑 사귀는거?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hero32634082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37229506herone1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ban5933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ban5931
김국진 강수지 없단다 두드릴 너구나 똑똑똑 필요 누구니 열애 수지예요 결혼 ganiiiii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