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9YEARSWITHSNSD


OOOO온 바다의 깊은 어둠도 핑크빛으로 만들어준 널 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녀시대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소녀시대오9오9 #다시만난세계는너야 #Sailing …
OOOO지금은 소녀시대 , 앞으로도 소녀시대 , 영원히 소녀시대... ขอบคุณค่าา 😆❤️ #9YearsWithSNSD #Sailing0805 #소녀시대
OOOO그 여름 찬란했던 소녀처럼, 매 여름 한결같던 소원처럼... 나의 소녀시대, 고맙고 사랑해 ♡ #Sailing #9YearsWithSNSD #소녀시대 #팬아트
OOOO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 #9YearsWithSNSD #9YearsWithGirlsGeneration #소녀시대오9오9
OOOORT) 소녀시대 9주년을 기념해서 이벤트 엽니다. RT하신분들 중 한분 뽑아서 베라 파인트 보내드릴게요! 발표는 언슬 끝나고 합니다!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OOOO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데뷔9주년축하해 #그여름 #그여름0805 #Sailing    #Sailing0805 #다시만난세계는너야
OOOO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데뷔9주년축하해 #그여름 #그여름0805    #Sailing0805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clairetysone
OOOO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데뷔9주년축하해 #그여름 #그여름0805 #Sailing    #Sailing0805 #다시만난세계는너야 #9YearsWithGirlsGeneration
OOOO소녀시대 대상 타던날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다시만난세계는너야 #그여름0805
OOOO소녀시대 데뷔 9주년을 축하합니다.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OOOO다만세-소녀시대-키싱유 #그여름0805 #소녀시대9주년 #데뷔9주년축하해 #9YearsWithSNSD #다시만난세계는너야
OOOO소녀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데뷔9주년축하해 #그여름 #그여름0805 #Sailing      #Sailing0805 #다시만난세계는너야 https:…
OOOO#9YearsWithSNSD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사랑해요.
OOOO사무실 친구가 선물로 줬당 히히히힣히히히ㅣㅎ 오늘 좋은 날인줄 어뜨케 알았나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소녀시대 #소녀시대오9오9 #다시만난세계는너야
OOOO[2007 소녀시대] 다시만난세계 remix 리허설 #소녀시대9주년 #소녀시대오9오9 #9YearsWithSNSD
OOOO소녀시대 9주년 축하합니다♡ 사랑해요♡♡ #9YearsWithSNSD #소녀시대9주년 #HappySnsdDay
OOOO사랑해 언니 영원히 소녀시대 #9YearsWithSNSD
OOOO저의 유일한 팬덤. 제 덕질의 역사인 소녀시대가 9주년을 맞았습니다. 축하해주십시오 :)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소녀시대오9오9 #다시만난세계는너야 #Sailing
OOOO[HOT DEBUT] 소녀시대 그댈 첨 본 순간부터 내 안의 사랑은 커져만 갔어 / 소녀시대 - beginning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그여름0805
OOOO#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데뷔9주년축하해 #그여름 #그여름0805 #Sailing #Sailing0805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역시 소녀시대 !!💕
OOOO소녀시대 사랑해 우리 오래 가자!!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다시만난세계는너야 #그여름0805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bmoh111
OOOO👸🏼👠🎤💓 지금은소녀시대 앞으로도소녀시대 영원히소녀시대 #happy9thanniversaryGG #sailing0805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OOOO내 20대의 전부 고마워 나의 소녀시대 9주년 축하해😁 #9YearsWithSNSD #소녀시대9주년
OOOO소녀시대 9주년 축하합니다💓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OOOO영원히 소녀시대~ 💟 Happy 9 years, my queens. I love you all. #9❤ #9YearsWithSNSD
OOOO🎉소녀시대 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9주년 #그여름0805 #Sailing805
OOOOAlready 9 yrs since debut, time flies so fast! SONEs and SNSD forever~ 소녀시대와 나... 영원히 햄게 해요!! 가사는 너무 감동이였어요!! 수영 씨의 직접 가사다~~ #9YearsWithSNSD
OOOO고마워, 나의 소녀시대 ❤ #9YearsWithSNSD #소녀시대9주년
OOOO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Sailing into the night 🎶🎵🎧 #9YearsWithSNSD #9YearsWithGirlsGeneration #Sailing0805
OOOO#9YearsWithSNSD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
OOOOHappy anniversarry 소녀시대 👩👩👩👩👩👩👩👩 always be the best girl grup ever 9년 #9YearsWithSNSD #태연 #제시카 #서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
OOOO온 바다의 깊은 어둠도 핑크빛으로 만들어준 널 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녀시대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소녀시대오9오9 #다시만난세계는너야 #Sailing
OOOO지금은 소녀시대 아프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9YearsWithSNSD
OOOO고마워 나의 소녀시대💕💕💕💕 #소녀시대9주년 #9YearsWithSNSD #소녀시대오9오9 #데뷔9주년축하해 #그여름 #그여름0805 #Sailing #Sailing0805 #다시만난세계는너야 …
OOOO#9YearsWithSNSD #소녀시대9주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우리 오래가자!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ijnir

그여름0805


OOOO말도 얼굴만큼이나 이쁘게 하는 소녀시대♥ #소녀시대 #그여름0805 #저먼길을돌아서다시만난세계는너야 #변하지않아매여름한결같던소원처럼
OOOO[RT] #소녀시대9주년 #소녀시대오9오9 #그여름0805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소녀시대 9주년을 기념해 하나 준비해봤어요 알티만해주세요. 소녀시대 9주년 축하하고 사랑해❤
OOOO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 뜨거웠던 어느 날 부터 우린 어쩌면 오늘을 설레어 했는지도 모르겠어요.. Since 2007.08.05 and now ...ing💖 #소녀시대 #그여름0805 #소녀시대사랑해 t.…
OOOOrt) 이렇게 까만 밤, 홀로 느낄 외로움을 밝게 비춰준 소녀시대가 9주년이 되었습니다. 변하지 않을, 멈추지 않을 우리의 #그여름0805 을 기념해 이벤트합니다. rt만! 당발은 8월5일 어느쯤. 색선택가능 https:/…
OOOO#소녀시대오9오9 9주년 축하해 소녀시대 ❤️ #그여름0805

9주년


OOOO★2016.08.05 #소녀시대 데뷔 9주년을 축하합니다♥ #영상진동벨 에서 소녀시대랑 데이뚜하세요★ #SNSD #태연 #효연 #써니 #티파니 #유리 #수영 #윤아 #서현 #지금은_소녀시대_앞으로도_소녀시대
OOOO[RT] #소녀시대9주년 이라 제가 기분이 매우 조크든요. 한 분한테 다 드려요. 드시는 내내 소녀시대 생각만 하시라고! 💕소원💕만 참여 가능하고 알티만 하소서 😍 8월5일 저녁 8시5분에 당발해요 👏 t.co…
OOOO[RT] 파니의 28번째 생일과 소녀시대 9주년을 기념해 이벤트 열어요 알티만 해주시면 되고 소녀시대 응원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파니 생일인 내일 저녁 묭시와 8월 5일 저녁 솟시에 각각 한분 뽑아요 t…
OOOO소녀시대 데뷔 9주년축하드립니다 소녀시대 소원 MAKE SOME NOISE
OOOO이렇게 예쁜 마음 응원한다. 😍 #8월5일 #소녀시대 #9주년 #내동생 #최수영 #시인이다
OOOO소원들에겐 최고의 기념일과도 같은 소녀시대 데뷔일이 오고있습니다😆 더운 여름날 속 9주년, 시원하게 보내시라고 여덟분께 베스킨라빈스 싱글콘을 쏩니다💕 (소원만 가능, 팔로우 안해도 상관x, 당첨자발표일 5일) …
OOOO소녀시대는 내 10대를 같이했고 내 20대를 같이하고있고 내 30대를 같이 할 사람들 #소녀시대 #9주년 #그여름 #0805 #Sailing
OOOOevent)소녀시대 9주년을 맞이해 탱구 버키콘 굿즈인 에그쉐이크를 나눔합니다. 서울콘 부산콘 둘 다 못 가서 아쉬운 마음에 (원가 2배 넘는 플미 붙이고)구매한 거에요😭😭 RT만 해주시면 됩니다 ! ❤
OOOO 그 어느 날보다 설레는 날 8월 5일! 9주년 축하해 규야 아직 9살 나의 소녀시대, 나의 행복, 나의 봄날들 우리가 더 잘 부탁해 ❤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iheartsoshi_
OOOO[RT이벤트] 소녀시대 9주년기념 기프티콘 이벤트💦 순수 소원만 참여가능 하옵니다🙇 다른 분들은 알티해도 자동으로 제외됩미영❗트친한정🙅 소원만🙆 당발은 8월5일 이후로 하겠습니다👀 알티만 해주세여〰〰〰〰〰〰〰 h…
OOOO 소녀시대 9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기대할게요~♥♥♥♥♥♥♥♥♥
OOOO소녀시대❣️ #9주년축하해 #사랑해
OOOO다른 무엇보다 너희들이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참 좋다. 지금까지 함께 해줘서 고맙고, 지금처럼 함께 있어준다면 더 바랄게 없다. 9주년 축하한다, 소녀시대. t.…
OOOO5일 소녀시대 데뷔9주년 애플 애플뮤직 공식출시
OOOO소녀ㄴ시대 노래 너무 예쁘다 ㅠㅠㅠㅠ 애들이 너무예버 앞으로 더 행복한길만 걷길 소녀시대 9주년 축하해요♥ #소녀시대오9오9
OOOORT) 소녀시대 9주년 기념으로 경광봉 나눔합니다! 다만 구버전이라 최근 진행됐던 신버전보다는 조금 짧고 LED도 5개라는 점 주의해 주세요😅 당발은 제 마음대로! 배터리와 화구통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https:…
OOOO내 생애 복날은 간다↗ 소녀시대 9주년&말복기념! 치킨을 탕탕 🍗🔫 여러분들이 가진 소녀시대 단체사진 중 제일 좋아하는 사진 한 장을 멘션으로 보내주세요! 한 분을 택하여 쏴드립니다. 🍗🔫
OOOO금일 소녀시대데뷔9주년 금요일 오후11시 언니들의슬램덩크 티파니 KBS MEDIA K 토요일 오후6시 부산KBS홀 태연버터플라이키스 태연 일요일 오후4시 부산KBS홀 태연버터플라이키스FINAL 태연 일요일 오후8시30분 천하장사 JTBC 써니
OOOO동생한테 오늘 소녀시대 9주년이라고 자랑했다 (뿌듯)
OOOO소녀시대 9주년 축하해 〜😻❤️
OOOO9주년 축하해요 고마워 나의 소녀시대 ♥
OOOO소녀시대 이제 어쩔 수 없다 59주년까진 가야겠다 이번에 오9오9 했으니까 59주년까지 기다려서 5959 해야 할 거 아냐
OOOO소녀시대 데뷔9주년!!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bmoh111
OOOO소녀시대 에게 9주년 정말 축하해!사랑해~¨̮

여름


OOOO11:30 KST 1 스탠딩에 - 여름밤에 2 소녀시대 - 그 여름 0 3 원더걸스 - Why So Lon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BEWHY - Day Day Pr
OOOO 으악 저는 소녀시대 그 여름이요 /0/
OOOO7:30 KST 1 스탠딩에 - 여름밤에 2 원더걸스 - Why So Lon 3 소녀시대 - 그 여름 ▲1 4 여자친구 - 너 그리 ▽1 5 BEWHY - Day Day Fea
OOOO3:30 KST 1 스탠딩에 - 여름밤에 2 원더걸스 - Why So Lon 3 소녀시대 - 그 여름 0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김범수 - 사랑해요
OOOO우리는 지금이나 예전이나 ' 지금은 소녀시대 ' 를 외치고있고 앞으로도 외칠거야 항상 사랑해 찬란하게 매여름을 함께 지켜줘서 고마워 우리는 한결같이 항상 바라보고 응원할께😢😢...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TATION]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_그 여름 (0805)_Music Video"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jaeseomart
OOOO #더쇼 #여자친구 8 [차트is]소녀시대 '그 여름', 5곳 1위..올킬 눈 앞
OOOO8:30 KST 1 스탠딩에 - 여름밤에 2 소녀시대 - 그 여름 ▲1 3 원더걸스 - Why So L ▽1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BEWHY - Day Day fea
OOOO다시 만난 세계 소녀시대 Kissing You Gee 소원을 말해봐 Oh ! Run Devil Run 훗 THE BOYS I Got a Boy Mr.Mr. PARTY LION HEART 그여름
OOOO4:30 KST 1 스탠딩에 - 여름밤에 2 원더걸스 - Why So Lon 3 소녀시대 - 그 여름 0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BEWHY - Day Day ▲1
OOOO소시 그 여름 좋다 ㅠㅠㅠㅠ 내 스타일의 발라드 ㅠㅠㅠ 소시 영원해라!!! 30 넘어도 소녀시대 해줘!!!
OOOO5:30 KST 1 스탠딩에 - 여름밤에 2 원더걸스 - Why So Lon 3 소녀시대 - 그 여름 0 4 여자친구 - 너 그리고 5 BEWHY - Day Day Fea
OOOO6:30 KST 1 스탠딩에 - 여름밤에 2 원더걸스 - Why So Lon 3 여자친구 - 너 그리 ▲1 4 소녀시대 - 그 여름 ▽1 5 BEWHY - Day Day fea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ManangCho
OOOO8월 5일 11시 차트 소녀시대 #그여름 순위 멜론 #2 지니 #1 엠넷 #1 벅스 #1 올레뮤직 #1 소리바다 #1 네이버 #1
OOOO[STATION] Girls' Generation:소녀시대 「그 여름 (0805)」
OOOO소녀시대...그 여름 노래 좋아 언니 ㅠㅠ언니들 ㅠㅠ
OOOO소녀시대 그 여름(0805) 꼭 들어보세요.....진짜 소시노래중 레전드
OOOO 바쁘고 정신없겠지만 자기전에라도 한번 들어봤으면 좋겠다 "그 여름 (0805) - 소녀시대" 다시는 없을 이 시간들, 좋은 추억 그리고 아깝지 않은 시간이라고, 넘넘 소중한추억이라도 기억에…

영원히


OOOO지금은 소녀시대 , 앞으로도 소녀시대 , 영원히 소녀시대 (right now it's girls generation , in the future aswell (it's) girls generation , forever girls' generation)
OOOO 10년이 지날 동안 소녀시대가 정말 '소녀시대'가 될 줄 누가 알았을까 자랑스럽고 사랑스럽고 든든하다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rhkrtpal2
OOOOOn 2007 a legend was born ♡ happy 9th anniversary to our #소녀시대 선배님♡♡♡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OOOO우리 소녀시대 선배님, happy 9th anniversary! 영원히 함께 있는 유지 행복과 사랑을 유지, 오케이? 사랑한다💕 send our regards to the unnies!🎉 ㅡ벨벳
OOOO소녀시대 9년 축하해💓 영원히 사랑해 ❤︎ 지금 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 #少女時代 #소녀시대 #GirlsGeneration9thAnniversary

원더걸스


OOOO스엠미쳑나봐....스발ㄹ...ㅋㄴㅁㅈㅈㅇㅈㄹㅈㄹㅈㅇ소녀시대 사랑함 소녀시대랑 원더걸스 너무조아...

데뷔


OOOO한 가요계 관계자는 “데뷔 때부터 탄탄한 팬덤을 잡고 국민 걸그룹으로까지 성장한 케이스”라며 “점점 더 치열해지는 걸그룹 레드오션 시장에서 더 이상 소녀시대와 같은 걸그룹은 나오기 어려울 것”이라고 내다봤다.
OOOO가요계 관계자들은 입을 모아 “걸그룹이 7년을 넘어서기도 어렵지만 9년째 사랑받을 수 있다는 건 소녀시대니까 할 수 있는 일”이라고 말한다. 한 가요계 관계자는 “데뷔 때부터 탄탄한 팬덤을 잡고 국민 걸그룹으로까지 성장한 케이스”라며...
OOOOQ매년 다가오는 생일에 생각하거나 무엇인가 하는일은 있습니까? A멤버들과 늘 양초를 불어서 끄는일? 생일과 소녀시대의 데뷔기념일이 몇일차이라서.. 늘 멤버와 함께 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t…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sa_pcy61

팬덤을


OOOO‘아이돌 연감2015’의 필자이자 웹진 아이돌로지 편집장 음악평론가 미묘(본명 문용민)는 ”탄탄한 팬덤”을 소녀시대를 있게 한 요인 중 하나로 꼽았다. “소녀시대는 걸그룹도 보이그룹과 마찬가지로 팬덤을 가질 수 있다는 걸…
OOOO‘아이돌 연감2015’의 필자이자 웹진 아이돌로지 편집장 음악평론가 미묘(본명 문용민)는 ”탄탄한 팬덤”을 소녀시대를 있게 한 요인 중 하나로 꼽았다. “소녀시대는 걸그룹도 보이그룹과 마찬가지로 팬덤을 가질 수 있다는 걸 보여준 대표적인 그룹”..

소녀시대


OOOO[해피투게더] 101111 웃지마 사우나 소녀시대 서현이 레전드 예능이라고 불리는 반말,존댓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아생일축하해 #UtterlyAmazingSeohyun
OOOO070805...레전드의 시작...소녀시대가 우리에게 왔던날...
OOOO이렇게 우리끼리 감성 터지는 날은 아침부터 #항해 함 들으셔야죠?!?!ㅋㅋ 다만세 시절로 돌아가 기교보단 기백으로.. 전심을 다해 노래했습니다.. 부디 전해졌길 바랍니다.. 소녀시대!! 소원!!!! 사랑해!!!!!!!!…
OOOO소녀시대 신곡 조아요..
OOOO가요계 관계자들은 입을 모아 “걸그룹이 7년을 넘어서기도 어렵지만 9년째 사랑받을 수 있다는 건 소녀시대니까 할 수 있는 일”이라고 말한다.

OOOO드라마 굿와이프 후속 K2 소녀시대윤아 TVN 닥터스후속 보보경심려 소녀시대서현 우희역 SBS TV 9월방영예정
OOOO나의 핵심기억, 소녀시대
OOOO[🔏] Welcome SONEHITS as Taeyeon Put #SONEHITS at Bio / Loc! 기금은 소녀시대 !!!
OOOO재현이도 나의소녀시대 봤구나츄ㅠㅠㅠㅠㅠㅠㅇ붐명 울컥했을거야
OOOO소녀시대 노래 조아..
OOOO애플뮤직 소녀시대
OOOO소녀시대로 보는 해피투게더 역사 난 9년이라는 시간이 갑자기 확 느껴질때가 있는데 그건 해피투게더 복습 할 때.. 아니 저 사우나 얼마만인거야 ,,,,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siwon407
OOOO흔한_소녀시대의_단합심 😆 진짜 깔ㄹ깔깔 하고 웃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소시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디서 좋은 냄새 안나요? 소녀시대 유리가 향수 론칭 파티에 나타났어요.
OOOO오늘은 소녀시대 트윗 온리
OOOO 충분히 마음 전해졌어 진짜 아침부터 듣다가 또 울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감성에 젖게 만드는 여자들... 소녀시대 사랑해!!!!! ❤❤❤❤❤
OOOO이대생들이 소녀시대 노래를 부른 이유는 '무서워서'였답니다. 대치한 경찰이 두려웠다는 거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총장 사퇴를 주장하며 계속 시위 중인 이대생들 힘내세요.
OOOO시내버스에서 날 울리다니 소녀시대 이 나쁜것들
OOOO저희 소녀시대도 핑크색을 다 좋아합니다. 그리고 저희 풍선색깔도 핑크색이라 저희 소녀시대한테는 핑크색이 아주 의미있는 색깔입니다. 나만 아니에요~ -110324 SPUR Pink 中 티파니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diamondkyu515
OOOO나와 너는 청춘의 한가운데 있었고 내 모든 시간의 끝에, 너의 얼굴과 너의 목소리와 너의 웃음이 있었고, 너는 내 취향을 바꾸고 내 시선을 바꾸고 내 감정을 바꾸고 내 심장을 바꿨어. 나의 소녀시대, 나의 소녀들.
OOOOITNW > 소녀시대 > Kissing You > Gee
OOOO소녀시대 신곡인가?
OOOO내가 들었던 팬송중에 역대급이다 고마워 소녀시대
OOOO[소녀시대의 헬로베이비] 소녀시대의 미국인 티파니 놀리기 2009 1. 벼룩시장 = 최신 유행하는 옷스타일 2. 주부습jean = 주부들에게 유행하는 바지 3. 설날때 가야하는 곳 = 구정고에서 떡국먹기 h…
OOOO셔발ㅜㅠㅜ소녀시대ㅜㅠㅠㅜㅠ광광운다
OOOO이제와서나 7년이지 전엔 5년이 한계라고들 그랬는데ㅎㅎ 그 수명도 소녀시대가 늘렸지...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Dear_Stephanie_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저 지니에서 동방신기 노래 검색했더니 sm best라는 앨범이 있더라구옄ㅋㅋㅋㅋㅋ신화랑 이삭앤지연이랑 다나랑 문희준 소녀시대 히트곡들 모음집이었음ㅋㅋㅋㅋㅋ추억여행하고왔심다
OOOO 소녀시대는 영원하리~~~!!!
OOOO 아 맞아ㅠㅠ 그래서 나의 소녀시대 이런 청량한 영화보면 나가고 싶은뎈ㅋㅋㅋ 직접 보러나가긴 넘 더워...
OOOO“소녀시대, ...가 이를 보여준 걸그룹으로 꼽히지만 현재까지 다양한 음악을 보여주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는 건 소녀시대”라고 말했다.
OOOO♫ My Top 3 #lastfm artists소녀시대 (68), SISTAR (31) & 나인뮤지스 (28) via
OOOO... “점점 더 치열해지는 걸그룹 레드오션 시장에서 더 이상 소녀시대와 같은 걸그룹은 나오기 어려울 것”이라고 내다봤다.
OOOO나의 소녀시대 보고싶다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peach_sone
OOOOFrom 소녀시대 다시만난세계(비행기,고글,커피,스프레이) 소녀시대(악기,스탠딩마이크) 키싱유(롤리팝 사탕)
OOOO와 소녀시대다 👻
OOOO지금은 소녀시대❤️❤️
OOOO지금은 나에게 있어 소녀시대가 하나의 습관이라고 해야할까 습관이면서 밥은 굶어도 봐야하는 존재이고 또 가족만큼 혹은 더 소중한 존재인 것 같다. 그래서 생활 그 어디에도 소녀시대가 아닌 것이 없다. 아마 소녀시대의 구…
OOOO소녀시대 축하합니다 ❤️
OOOO소녀시대 Happy 9th anniversary !💗
OOOO♬ 아 내 왕자님! 언제 이 몸을 구하러 와 주실 텐가요? 하얀 꿈처럼 날 품에 안아 올려 날아가 주시겠죠? I GOT A BOY/소녀시대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sosinsone_0805
OOOO†░서주현, Seo Juhyun🐰 💕✞ 28;June,1991✞💕 ✝ϟMaknae of 소녀시대💘ϟ✝▒
OOOO내이름은 SUGA 난 아직 연습생이지만 다리만큼은 소녀시대
OOOO[카드뉴스] 이런 시위는 처음이지? 이대생의 시위 문화 농성 현장에 '소녀시대 노래 떼창' 상상이나 해보셨나요? #이대 #SaveOurEwha
OOOO 소녀시대 사랑해요!
OOOO소녀시대 초록창에 검색어 또 입갤햇눼
OOOO(서현이 뭔가 오그라들것같아) 왜요. 안녕하세요 소녀시대의 영원한 막내 서현입니다, (하극상 어때요. 말대꾸, 야심. 야심좋다 네 야심을 보여줘) 네? 안녕하세요 소녀시대에서 야심을 맡고있는 서현입니다
OOOO서양화가가 그린 것이다, 이해하기 쉽다 소녀시대, 걸스테이? 춤추는 거 같다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POCARI_8
OOOO히히히힝 소녀시대ㅐ 😍
OOOO아이도루가 되어 아이돌들과 장기자알및 체육대회하는꿈을꿨다. 소녀시대랑 엄청 친했다구..
OOOO소녀시대 위너 박보검 비투비 레드벨벳 #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OOOO#HIGHCUT VOL.177 오늘의 #윤아. 이성과 감성, 고혹과 청순. 그 사이를 자유롭게 유영하는 스물일곱 윤아. 포토 김외밀 #하이컷 #하이컷스타 #highcutstar #소녀시대 #Yoona …
OOOO노래 부를 수 있어서 행복하구요. 소녀시대여서 더 행복하구요. 소원이 있어서 더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 120518, 뮤직뱅크 수상소감
OOOO다시 태어난다면 '소녀시대 멤버 아무나'로 태어나고 싶다. / 2012.05, 씨네21
OOOO첫 공개된 소녀시대 신곡 ‘Oh!’의 티저 영상은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1초 만에 네이버 뮤직 전체 서버를 다운시켰다. 서비스 정상화를 위해 긴급히 복구 작업을 진행하였으나, 접속자 수가 워낙 많아…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ggsnexo27575
OOOO소녀시대가 처음 나왔을 때, 내 나이가 그 또래 여자만나면 범죄라고 했는데... 나는 벌써 소녀시대 나이대의 여자를 둘이나 사귀었었다. ㅎㅎㅎ
OOOO 승주나 안녕👋🏻 소녀시대 신곡 들어봐! 가사가 넘 예뿌..팬송이래😚 '다시 만난 세계는 너야~♡' 아! 어제 브이엡 재밌었오☺️💕 꼬기 먹었으려나? 오늘두 진쨔 덥댱.. 힘내십셔👊🏻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Van_illa_Latte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ggmelly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jonye_GG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summerscent_
소녀시대 9YEARSWITHSNSD 그여름0805 9주년 여름 다시만난세계는너야 영원히 SAILING 앞으로도 그여름 SAILING0805 alluring_voic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