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진종오 선수 사격 리우올림픽 올림픽 박태환 금메달 선수가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금메달을


선수


OOOO그 동안 흘린 땀을 메달로 연결시키지 못한 것이 왜 죄송한 일이 되어야 하는지...그 잘난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이 선수들의 목표가 되어야 하는 시대는 지나지 않았나? 진종오, 김원진, 박태환 선수 모두 수고 많…
OOOO진종오 선수 짱좋아하는데 너무 아쉽다
OOOO왜 메달 못땃다고 죄송하다 머리숙여야하나,,,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 그거야말로 정말 멋진거고 잘한거 아닌가?,, 진종오선수가 죄송하다하는데 내 마음이 아파
OOOO베트남이 자국 역사상 최초로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호앙 쑤앙 빈이 진종오 선수가 출전했던 10m 공기권총 부문 결선에서 새 역사를 썼네요. 축하합니다. 베트남! #리우올림픽 #베트남금메달 #사격
OOOO 아니 기자는 그저 취재하러간건데 진종오 선수 본인 의지로 말한걸로 왜 나라를 욕하는지 ㅋㅋㅋ
OOOO? 사과를 취재진이 하라고 시켰나 ㅋㅋ 그냥 진종오선수가 자기 의지로 말한거 아님? ㅋㅋ
OOOO진종오 선수....8ㅅ8 50미터 기다릴게요..
진종오 선수 사격 리우올림픽 올림픽 박태환 금메달 선수가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금메달을 olympiko
OOOO그 동안 흘린 땀을 메달로 연결시키지 못한 것이 왜 죄송한 일이 되어야 하는지...그 잘난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이 선수들의 목표가 되어야 하는 시대는 지나지 않았나? 진종오, 김원진, 박태환 선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OOOO야이 씨 룰도 겁나 피말리게 바뀐 게 얼마나 부담이었겠냐고ㅋㅋㅋㅋㅋㅋㅋ 왜 진종오 선수가 사과를 해ㅠㅠㅠㅠㅠㅠ
OOOO진종오 선수 너무 먹있음 ㅠㅠ예전부터 좋아하던 사람 ㅠㅠ수고하셨습니다ㅠㅠ
OOOO진종오 선수 주종목에 걸어본다
OOOO진종오 선수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OOOO개인적으로 진종오 선수님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5위로 탈락하셔서 안타깝다..
OOOO진종오가 금메달을 못 딴건 아쉽지만 금메달을 딴 베트남 선수가 한국인 감독과 한국 전지훈련으로 베트남 첫 금메달을 만든 것은 격하게 축하한다.
OOOO#올림픽 오늘의 #하루_한_줄 주인공은 첫 금메달 신호탄을 쏠 #진종오 선수입니다! 곧 있을 #KOR 남자 #사격 SBS와 함께하세요!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OOOO와 올림픽서치하면서 보다가 열오름... 진종오선수가 이번에 사람들이 '올림픽3회연속금메달'을 계속 바래서 얼마나 부담스러워하셨는데 저딴말을하냐 5명남았을때 점수2위까지 올라갔다가 9점대로 떨어져서 5위된건데
OOOO진종오 선수 ㅠㅠ고생하셨어요!!괜찮아 다음에 잘하면 돼요!♥
OOOO진종오선수가 죄송하다고 한거 넘 맘이 아프다...
OOOO진종오 선수 진짜 아쉽지만 다음 주종목에서 잘하면 돼요!!
OOOO진종오선수경기못보고잤는데ㅠㅠㅠㅠ메달못땃다는소식들으니까 아쉽지만 세계에서5위니깐 완전잘하신건데...죄송하다고 말하시니까 마음이아프다ㅠㅠㅠㅠ
OOOO앗 진종오선수 메달 못땄네..
진종오 선수 사격 리우올림픽 올림픽 박태환 금메달 선수가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금메달을 leejongsukgall
OOOO진종오선수 수고하셨습니다!!!!
OOOO 진종오선수가 워낙쩔어서 ㅠ
OOOO사격 진종오 선수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멋진 경기 였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OOOO진종오 선수 수고하셨습니다ㅠ...이번 경기 못봤네 아쉽다...
OOOO사실 진종오 선수 내 이상형이다....
OOOO사격 진종오 선수의 4회 연속 올림픽 출전을 축하합니다! #리우올림픽 에서도 선전을 기원합니다. 🔫👑
OOOO진종오 선수님 죄송해하시지 마셨으면
OOOO박태환선수 진종오선수 두 분다 수고하셨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해주신것 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합니다😚
OOOO진종오 선수ㅠㅠㅠㅠㅠㅠ 수고많으셨어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응원할게요ㅠㅠㅠㅠㅠ
OOOO헉 사격 진종오선수 수고하셨습니다! 노력으로 맺은 5위니까 너무 상심하지 마셨으면 해요! 모두 진종오 선수 응원하고 자랑스러워 하니까 건강하게 돌아오셨으면 합니다! 잘 하셨어요!
OOOO올림픽 초반 안타까운ㄷ게 박태환선수 예선10위 진종오선수 5위 여자펜싱 전체중도탈락 김원진선수 8강탈락(패자부활전) 여자핸드볼 25:30 <- font="">
OOOO진종오 선수님 탈락하시구 나가실때 그냥 나가는게 아니라 뒤돌아서서 관중한테 인사하신거 넘 멋있었응...
OOOO아 아쉽다.. 진종오선수 ㅠㅠ
OOOO 진종오선수 화이팅!!존경합니다!
진종오 선수 사격 리우올림픽 올림픽 박태환 금메달 선수가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금메달을 SBSolympics
OOOO 예전엔 박태환 왕기춘 진종오같은 스타선수들이 있어서 뉴스에서 대대적으로 홍보도 해주고 그랬는데 이번엔 완전 망 ㅜㅜ
OOOO진종오 선수가 3회 연속 올림픽 금메달을 목에 걸 수 있을까요? 8월 7일 새벽 1시 10m 공기권총,10일 밤 9시 50m 권총에 출전합니다. 🔫🔫 #리우올림픽 #리우2016 #진종오 #사격 #rio2016 …
OOOORt) 진종오 선수는 대단한거 같아... 2004,2008,2012,2016 올림픽나가시는데.. 나 초중고대학생때 올림픽인데 매번 보는.. 화이팅!
OOOO진종오 선수가 3회 연속 올림픽 금메달을 목에 걸 수 있을까요? 8월 7일 새벽 1시 10m 공기권총,10일 밤 9시 50m 권총에 출전합니다. 🔫🔫 #리우올림픽 #리우2016 #진종오 #사격 #rio2016
OOOO[인천 관절전문병원] 리우올림픽 사격 "진종오선수" 초심을 잃지 않는 열정 응원합니다. #진종오 #바로병원 #남구청 사격팀 #엘보우 어깨 초청강좌
OOOO 선수들 개인에 대해서도 poll 해볼려고 했는데... 박태환, 손연재, 이용대, 진종오, 남현희...
OOOO지금 KBS2에 진종오선수 나오는데 썸데이랑 스코어 사이에서 (아마도) 오버워치 하는 영상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종오 선수 화이팅
OOOO6.런던올림픽때 사격경기본것. 그때 엄청 대단했다👍진종오 선수 마지막에 10.8받은거 ㄹㅇ 하라쇼😶그때부터 사격이랑 진종오선수에 푹빠졌다ㅏㅋㅋㅋㅋㅋㅋ

사격


OOOO사격의 절대강자 진종오가 5위로 메달획득실패..아쉽네ㅠ 그래도 주종목인 50m에서 금메달 함 또 따서 역사(?)를 만들어보자!!!
OOOO헐 베트남 사상 최초 금메달 사격이었어?????? 진종오가 여기서 떨어진겨….? 와 근데 감독이 한국사람이라고….대단하다
OOOO완전 그리운 고딩 #강철 세레모니는 덤! #아테네올림픽 사격금메달리스트 #핫한드라마 #더블유 중에서. . #이종석 #진종오 #리우올림픽 #화이팅!
OOOO1시 박태환 수영 1시 진종오 10m사격 예선 2시 40분 러시아랑 여자핸드볼 3시 진종오 10m사격 예선통과시 리우올림픽 첫금메달 도전
OOOO완전 그리운 고딩 #강철 세레모니는 덤! #아테네올림픽 사격금메달리스트 #드라마 #더블유 중에서. . #이종석 #진종오 #리우올림픽 #화이팅!
진종오 선수 사격 리우올림픽 올림픽 박태환 금메달 선수가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금메달을 minoo_o_o
OOOO#프라임티비 #프라임tv #사격 #진종오? #양궁 男 단체? 첫 #금 #주인공은 누구 진종오가 금메달 획득에 실패하면 양궁 남자 단체전(김우진`구본찬`이승윤)이 바통을 잇는다.
OOOO 나루호도.. 근데 우리나라는 사격하고 양궁은 핵씹어먹던데. 진종오 총짱잘쏘고 근데 리우라 사람들안전이 문제일듯
OOOO8월 7일 대한민국 사격 스타 진종오가 리우에서 총성을 울립니다! 🔫😃 #리우올림픽 #사격 #진종오 #Rio2016 #gettyimages
OOOO#리우올림픽 #올림픽 #대한민국 #사격 #김민정 #진종오 화이팅!!~~
OOOO사격 진종오는 은퇴하면 왠지 바로 코치쪽으로 갈 거 같다.

올림픽


OOOO진종오는 앞으로 올림픽 10번은 더 나올 것 같음
OOOO검색어 상위권에 박태환 진종오ㅋ 푹 자고 일어나서 경기 결과 찾아보는 듯ㅎ 여러분 올림픽 메달이 당연하다 생각하심 안됩니다욬ㅋㅋㅋ
OOOO아 올림픽이라고 담주 3대천왕에 진종오 김연경 나오는구나

박태환


OOOO진종오의 고독한 사선. 박태환의 두려움이 깔린 수영레인. 20대부터 40대가 한몸처럼 뛴 여자 핸드볼. 너무나 화려한 무대에서 오히려 철저히 고독해지는 스타를 봤다. 존경의 박수를 보낸다.
OOOO 네이버 인기검색어 Top 5: 박태환 시카리오:암살자들의 도시 터널 진종오 정보경
OOOO 잠이 안 와서 어제 박태환이랑 진종오꺼 봤는데 다 탈락 ㅋㅋㅋㅋㅋㅋ
OOOO진종오 박태환 부진이 다행스럽다. 그들의 메달소식이 세월호 싸드 우병우 홍만표등 박근혜 정권의 악행이 가려지는것이 걱정스러워서.
OOOO하루사이에.. 졸라.. 흐름 많이 바껵ㄱ구나..에페.. ㅠ_ㅠ 올라가는거보고싶엇는데...진종오도.. 박태환ㄴ도.. 슬프군..ㅠ_ㅠ

금메달


OOOO다음으로 유력한 금메달 후보가 이용대-유연성 남자 복식이랑, 진종오 정도?
진종오 선수 사격 리우올림픽 올림픽 박태환 금메달 선수가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금메달을 leejongsukgall
OOOO핸드볼보다 잠들었는데 킹궁 금메달이네 진종오는 못따고ㅠㅠ

수고


OOOO저넌 진짜 ..,..,,,,,, 진종오님 보고...... 수고하셧씁닏.....

진종오


OOOO진종오 너무 스윗해.... 삼대천왕 보는 즁
OOOO진종오씨 힘내요
OOOO졌잘싸는 진종오 센세같은 분한테 해주는거지 약가한텐 과분하다
OOOO헐 진종오 떨어진겨…? 여자 에페 팬싱도 다 떨어졌네 ㅠㅠ
OOOO진종오 메달광탈했네 쩝
진종오 선수 사격 리우올림픽 올림픽 박태환 금메달 선수가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금메달을 prime773
OOOO진종오님 왜이로지,,,,,,,,,
OOOO 진종오도 아쉽고......
OOOO 아뇨진종오 ㅠ
OOOO진종오는 5위 ㅠ
OOOO어 진종오.. ㅠㅠ
OOOO 그쵸그쵸!! 특히 진종오 기대됩니다!!김장미도 잘하구요!!
OOOO 하긴 거의 6년 이상 실력을 유지해야하니ㅋㅋㅋ 대단하긴 하네. 진종오도 나온다는듯
진종오 선수 사격 리우올림픽 올림픽 박태환 금메달 선수가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금메달을 olympiko
OOOOTV에 종오 오라버니 나온다. 우윳빛깔 진종오!
OOOO와 진종오 멋있어
OOOOㅋㅋㅋㅋㅋㅋ 진종오도 시계하나보네 ㅋㅋㅋㅋ


진종오 선수 사격 리우올림픽 올림픽 박태환 금메달 선수가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금메달을 olympiko
진종오 선수 사격 리우올림픽 올림픽 박태환 금메달 선수가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금메달을 XAROZAPI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