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출국


OOOO160812 김포공항 출국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김남준 #랩몬 오늘도 맥반석 달걀미 뿜뿜! 모델이신줄 ㄷㄷㄷ
OOOO160729 인천 출국 #RAPMONSTER #BTS #김남준 김모델💕
OOOO이것이 바로 업계에서 엑소를 모델로 삼아야하는 이유입니다 8일 시사회에 네이비 매진 띄우고 12일 출국에서 블랙 매진ㅋㅋㅋㅋㅋ
OOOO160812 #태양 ☀🐻🍐출국 얼굴이 쪼끄매서 볼캡도 굿👍 버드와이저 브랜드 모델은 아니구~ 이벤트에 초대된거래요🍻 이따 무대에서 만나욥❤ #TAEYANG #영배 #太陽 #태양달 t.…
OOOO160804 인공 출국 #BTS #방탄소년단 #JHOPE #제이홉 #홉이 #호석 모델..? 기럭지...🙄💞
OOOO160804 ICN 출국 HQ upload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전정국 호석이형아랑 모델 비율 뽐내는 중🙋❤️
OOOO[2016.08.11] 김포공항 출국 프리뷰 #마이네임 #세용 #김포공항 #출국 그대는 모델이 확실합니다🤔💕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Han_Kyudong

사진


OOOO촬영 두번이나 한 미르씨에게 화이또~ 예쁜 화이트 드레스^,^ 모델-미르 ( ) 사진-팬도 #사진이_마음에_드시면_
OOOO2016년 8월 25일 <최악의 하루> 대개봉! 모델이경미 사진이해영
OOOO아 혹시나 해서 기기 전체 사진 올립니다. (기기 모델에 따라 저러지 않을 수도 있으니)
OOOO 그... 예고에서 전에 사진 작가들 (아부지 취미생활)에 따라갔을때 모델로 있던데... 아. 아부지 감개무량합니다
OOOO플러스사이즈 모델 김지양님의 글에 당당하게 자기 사진이랑 프로필 적혀 있는 페이스북 댓글로 추한 소리 싸지르는 한남...
OOOO정가은 수유 사진이 논란인 게 이해가 안 간다... 참고로 탑 모델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미래 세대의 어머니들에게 모유 수유를 알리기 위해 자신의 아들한테 모유 수유 하는 사진을 인스타에 올림
OOOO앙상블 스타즈! 모델조 나루카미 아라시 소돔 이쁜사진은 나쵸님( )께서..♥
OOOO나는 이 사진들 볼때마다 촬영때무네 해외로케 가야하는데 아침에 배켠이랑 싸워서 기분 밸루인 모델 찬뇨만 생각나구그래...아까 그 말은 너무 심했던 것 같은데...사과하러 집에 다시 가고픈데 촬영은가야하구...
OOOO 헉 쩨니 이 사진 청량감 넘치네요 ... 토레타 모델 쩨니 해주세여 .... 휴가는 잘 즐기고 있으신가용 ?!
OOOO사진 한 컷에도 이런 거 음청 조아해 오른쪽 분이 일본 모델인데 애인이 한국인이라 그런지 한글 배우는... 그런 거...
OOOO와 동생이 보내준 사진인데. 어떻게 생명체가 이렇게 생겼냐구... 너무 모델 아니냐. 카메라에 자기가 어떻게 비치는지 너무 잘 알고 있는거 아님?
OOOO [찬희] 일상이 화보이신 찬희오빠♡ 제가 사진 찍어줄께요 제 모델 해줘요..♡ 사랑해요♡

게임


OOOO게임 CF모델의 평범한 예와 존나 개적절한 예 형타쿠 니뮤...
OOOO흔한 게임 광고 모델의 인터뷰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1007bonbon
OOOO 저런사람이 게임 홍보 모델을 해야함 ㅋㅋㅋㅋ무려 길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모델이 게임을 열심히 한다니가 뭔가 멋지네여 ㅋㅋㅋ 게임도 궁금해지고
OOOO형타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게임 모델하셨지
OOOO일반적인 게임모델
OOOO모델이 게임하는 게 아니라 플레이어를 데려다가 모델 계약한 듯ㅋㅋㅋ
OOOO와중에 이씽유니온에서 씽이가 메인모델인 게임 "전민대주재" 프레스콘에 화환을 보냈네요!!! 오늘 행사 잘 치룰 수 있기를!
OOOO지원오빠도 게임 모델 시켜주면 매우 잘할수있음이다..한때 와우에 상주했다던 그 은지원.....섭외해주세요 게임 홍보팀여러분
OOOO올바른 게임모델 심형타쿠의 모습

광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대로 스프라이트 광고모델로 보내도 손색없네요 ㅎㅎㅎ #마틴_스프라이트_광고모델_소취
OOOO오늘 광저우에서 행사가 있어요 😊 🐻는 버드와이저 맥주 광고모델로 행사에 참여! 행사 마지막쯤에 노래 3~4곡정도 예상! 많이 응원해주세용 🖖🙈 #영배 짜요 ❤ #태양 #TAEYANG t.c…
OOOO순간적으로 정말 이정도면 스프라이트 광고모델로 내보내도 되지않을까 싶은 내가 실타..
OOOO데드샷, 너는 올림픽에 나갔어야 했어. 지금쯤 파워에이드 광고부터 시작해 온갖 광고에 얼굴을 내밀고 다니는 스타가 됐을 거란 말야.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네게 한정판 제품을 하루에 스무 개씩 보내면서 광고 모델로 너를…
OOOO빠처님 가라사대 광고 모델 사은품 굿즈 낸다고 욕하지 말라 그거 아니었으면 우린 죄다 맨얼굴에 맨몸에 맨발이었을 것이니라 빠멘
OOOO에뛰드 연예인 광고는 볼때마다 사고 싶은 마음은 전혀 안 들고 예쁜 애들 다 망쳐놔서 짜증만 난다. 옛날에 에프엑스가 모델일때 설리크리스탈 화징시켜놓은 것 보면 화가 났었는데 이젠 아이오아이라니.... 소미채연이도연이....아...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flutter_hun0412
OOOO중국, 동남아시아 ‘#팬틴’의 새로운 광고 모델이 된 #유리&#서현!

토레타


OOOO 저 집에 돌아와땀니다 희희@〰@ 쩨니랑 즐거운 여행 하고 와써요❗죵대도 보영언니의 뒤를 이어 토레타 모델 해줬으면 좋게꾸요.. 키키
OOOO토레타 모델 쩨니

모습에


OOOO로드를 그만두었다고 해서, 너와 헤어졌다고 해서, 네 소식을 그만 들을 수 있는 것은 아니었다. TV에서 나오는 네 모습에 나는 가끔 장난으로 우리 회사 모델이라도 해보는 건 어떻니, 형도 좋아할 거야. 하고 말했던 그 날을 후…
OOOO로드를 그만두었다고 해서, 너와 헤어졌다고 해서, 네 소식을 그만 들을 수 있는 것은 아니었다. TV에서 나오는 네 모습에 나는 가끔 장난으로 우리 회사 모델이라도 해보는 건 어떻니, 형도 좋아할 거야. 하고 말했던 그 날을 후회했다.
OOOO[쟌텐]쟈니 직찍에 자꾸만 걸려 올라오는 사생팬 텐의 모습에 화가나다가 어느순간부터 텐 없으면 자기도모르게 두리번거리는 쟈니보고싶다. 모델겸 배우 쟈니와 사생 텐.

배우


OOOO보쿠아카 아역 활동땜에 20살인데도 고참인 배우 보쿠토랑.. 19살 신인 모델 아카아시 스캔들 나는 거 보고 싶습니다 ㅠ-ㅠ
OOOORT) 'SK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금상을 수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한 모델 겸 배우 고준희 'bot'

예쁜


OOOO 후냐아아악ㄱ..... 둘이야 머 모델이니까.....이참에 예쁜 옷 입고 담ㅁ 이벤 아아냐 그건 안돼....

일본


OOOO일본 모델 x 한국 모델 커플이라는데 둘이 뭔가 아기자기하게 좋아하는 거 같아 기여움...
OOOO 트이타 공식 계정도 있어ㅠㅜㅜㅜㅠㅠ일본에서 활동 하시는 분인데 진짜대박 너무너무나무너무 이쁘심ㅠㅠㅜㅜㅠㅠㅠㅜㅜㅠ로리타 모델 하시는거 ㅏㅌ던데 진짜 인형이 살아움직이는거 같아ㅠㅠㅠㅜㅠ
OOOO 마쟈요 왼쪽 분이 일본 모델분ㅋㅋㅋ 흑 저런 아기자기한 케이크 선물해준거 하며 한글 공부하는 거 지짜 넘 킬링퍼인트ㅠ
OOOO와콤 액정타블렛 DTU-1931 나눔합니다. 제작년 아키바 소프맙에서 중고구매했습니다. 지금은 일본에서도 단종된모델이에요. 하자가 매우 많습니다. 꼭 필요하신분이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OOOO 아하… 이 모델… 일본차 치고 너무 단정하게 생겨서 괜찮다 싶었는데… 요즘 도요타나 닛산이나 이상하게 디자인 하던데 말이져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c__jd

스투시


OOOO스투시 이제 정국이 전속모델 함 잡아조라.. 정쿠 완전 스투시 홍보대사야
OOOO스투시 모델 시켜조라

이상하게


OOOO ㅇㅇ저거 다 눌러봤는데 다 이상하게 나와.. 내 모니터 모델명 적어서 검색해봤는데 1600 900 이 내 해상도인거같아. 근데 저기에 없어 ㅠㅠㅠㅠㅠㅠㅠ

집에


OOOO아이패드2 16G 와이파이모델 팝니다 케이스가 거의죽어가는데 스마트케이스 기능은함 집에서 리겜밖에안해서 잔기스말곤 없음 13만원 박스x 충전기o 팝니다
OOOO 그 영화는 레드와 레드의 엔트리포켓몬들을 모델로 삼아만든 영화인데 다이아와 실버가 그 영화의 끝내주는 팬이라섴ㅋㅋ 실버가 그 영화시리즈 보고싶어서 골드집에서 안나와여 그래서 스페팬덤에서 다이아와 실버를 오메가조라고 묶어부릅니다

해당


OOOO엄밀히 말하자면 그 고옹유갱제라는 건 사실 강력한 정보교환능력을 기반으로 했을 뿐이지 기존 해당 업계랑 크게 다른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얘들이 몽땅 1) 같은 수준의 책임과 기준을 지키고 2) 같은 법 하에서 세금을 물고…
OOOO엄밀히 말하자면 그 고옹유갱제라는 건 사실 강력한 정보교환능력을 기반으로 했을 뿐이지 기존 해당 업계랑 크게 다른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얘들이 몽땅 1) 같은 수준의 책임과 기준을 지키고 2) 같은 법 하에서 세금을 물고 하게 되면 이득이 사라짐.

바로


OOOO어제 오디오 리핑하다가... 예전에 CD플레이어 살때 약간 돈 더 얹으면 플레이어에서 바로 오디오 리핑 가능한 모델로 구매할 수 있었는데 그땐... PC로 하면 되니까 필요 없어! 라고 생각하면서 스루해버린 기억이 떠올라서 괴로웠다...

모델


OOOO세훈이 슬랙스 모델 좀 시켜조라
OOOO 집안에서 모델일 할것도 아닌데요 뭐. 넘 걱정은 ㄴㄴ 오히려 지금 있는 끼를 발휘하면 대성할지도??
OOOO살 너무쪄서 수능끝나고 옷 살려고했는데 그때도 지디가 모델일까?아니겠지..
OOOO160810 무주 #SUGA 윤기 사실은 모델이지?? ㅠㅁㅠ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OOOO스탠딩 포즈의 정석이라는데 .정말 대단하다..하지만 모델이니까 가능하겠지 ㅡㅡ
OOOO 이 정도면 모델 시켜죠야 된다구 생갇합미댜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baobaotaobao
OOOO실제모델입니까?
OOOO모델 치곤 작은 키지만 비율과 천부적인 표정 연기로 탑까지 올라오고 있는 즴인 포즈는 좀 미약하나 표정이 모든 걸 다 커버하는 뉸기 나오는 내내 완벽한 모델 외모라고 칭송이 끊이지 않는 호숵 t.co…
OOOO#히트다히트 엠폴햄 HOT ISSUE '센 미츠지'와 함께한 16FW 캠페인이 곧 공개됩니다! 도도하고 신비한 매력의 모델 #센미츠지 와 엠폴햄의 NEW 캠페인! COMING SOON🔜😆 #SenMitsuji
OOOO나 도수코 비총 진짜 잘 쓸 자신 있어... 거창에서 농부를 꿈꾸다 한번 도전해본 테형 현직모델이나 일은 거의 없던 무명 숵진 신예천재포토그래퍼 졍국 현직탑모델겸디렉터 냄쥰
OOOO업체에서 엑소를 모델로 써야하는 이유 입는 족족 품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거쓰는 사람들은 모델뿐일것 같음.
OOOO악 모델이야 아가? 🐥💕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HA_NIEL
OOOO장천 씨는 이미 훌륭한 내 의학적 모델인데.
OOOO세나 이즈미 TS로 모델화보 수영복촬영 보고싶다 뽀얀살 탄다면서 왕님이 옷줬으면 ^//^
OOOO아져거 예전에 살라다 말았던모델이네,,,찬녀리ㅏ가신으면 간zi 내가신으면 짝짝이신고나온애.. 슬리퍼는 늘 큰거 샀어서 어차피 250부터여두 상관이엄는데..
OOOO(Roll 모델...구르는...모델...)
OOOO 물논 우주에서 백인미녀들과 놀고있지만 이건 언제까지나 와이지가 해왔던 백인미녀사랑캐스팅의 한계이고 빅끄방이 전 이 모델과 뮤비를 찍고싶어요라며 스스로 캐스팅리스트를 만들어오는일은 불가능하기때문에
OOOO모델씨는 제운이가 아니면 말 안해준다니까~~
OOOO 므으.. 그래도 최신 모델이니까 잘 해주겠지라고 생각했는데, MS는 의외의 복병이 있었나봐요 OS라고 ..< 다른 분께서는 '전원 설정'을 윈10 설치 후 한 번도 바꾸지 않았던 경우에 발동되는 버그라고 일러주셨어요.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sweetly_k
OOOO이래서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 모델이 페미니스트에게 조금 욕을 먹은 적도 있었어요. 콜버그는 대부분 남자를 대상으로 데이터를 모았기 때문에 남성에 좀 편향적으로 모델이 만들어졌다는 반박도 있었죠.
OOOO후엉 베일 모델 찯을 수 잇으료냐
OOOO ㅎㅇㅇ 몸짱소현님 ㅋ 모델 해보심이 어떤가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지욘이 입은 건 넘 멋있는데 또 그냥 모델들이 입은 거 보고 엥 개이상해 이정도고 ... 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OOOO생각..? ..음, 모델. 남의 마음을 읽고 그랬던거야?
OOOO엘리스랑리에프랑 지나가면 모델인줄알고뒤돌르보겔ㄷㄷ지
OOOO"CJ제일제당이 ‘스팸연어세트’ 모델로 전소미를 선정한 것은 ‘전소미 효과’를 톡톡히 봤기 때문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 5월 모델로 전소미를 선정했고, 전소미 모델 선정 이후 2개월 간 매출은 이전 동기간 매출 대비 약…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mil_sale
OOOO모델로 서준 댓가로, 뭐 남자랑 자고, 남자친구로 만들고. 그래, 뭐 잠만 자진 않았을 거야. 서로 마음이 통하고 서로 호감이 있었으니깐, 나 그랬을 거라 나 생각해!
OOOO어제 보일러룸 중계에 빻댓글 보고 분노하며 잠들다 오늘은 플러스 사이즈 모델 김지양 씨 글에 달린 빻댓글 보고 분노하며 일어났다.
OOOO 세나이즈는 처음에는 유우군한테 너 아이돌 재능없으니까 관두고 다시 모델하라고 그러는데 유우군은 자기가 인형처럼 살고 있었는데 드디어 자기 빛을 발할곳(아이돌)을 찾았는데 세나이즈말이 좀..글치 근데 세나이즈는 아마
OOOO 뭐냐 씨오 모델로 나온 초콜렛임?
OOOO 시러하는건아니고 음 그게 어떻게 된거냐면 장문트윗을 보낼거니 멘션이 따다닥와도 놀라지말아줘 원래 유우군이랑 세나이즈는 같은 모델출신인데 유우군이랑 세나이즈가 같은 아이돌학교로 오게되었따 근데 모델시절에 유우군이 세나이즈를
OOOO ...음..... ....전시회였어. 정확히는 메르헨의 동생. ...메르헨의 그림은 흑백 뿐이야. 눈에 확 들어오지. 보자마자 반했고... 좀 우습게도 메르헨을 찾아가서 날 모델로 써달라고 해버렸지 뭐.
OOOO안 좋은 생각 안 하는게 좋을거야 모델형씨.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ggguum
OOOO뭐 모델씨 얼굴 잘생겼으니까~이름이야 어찌되도 좋잖아?
OOOO모델 누구 못 죽일걸
OOOO 조금 더 다가가면 알아봐 줄까. 귀찮은 건 딱 질색이지만, 순전히 너 때문에 동아리에 들어야겠다 결심한 날이었다. 네가 나를 불렀다. 너만 아는 이름이 아니라, 모두가 아는 이름으로. 모델이 되어달라는 네 말에 나는 제법 감탄했다.
OOOO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럼 제가 한번 공주님안기로 들어서 모델대회에 데려가보도록 하겠읍니다((이성적사고그런건존재하지않아
OOOO졸고있ㅆ는 이메레스 그렸슙니다! 모델은 프리스크!! 민나 최애캐 조는거ㅓ그려쥬세요!!!!!
OOOO사람의 몸을 화폭삼아 그림을 그리는 화가 Alexa Meade와 모델들의 만남...
OOOO과금전사 모델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BTS_Panda
OOOO최소 미닝기 오막삼 모델..
OOOO 음...??노노...모델빨 보정빨...ㅇㅇ
OOOO 롸..?모델이 원탑인 덕분...ㅇㅇ
OOOO할ㄹ리갈리 홍보였는지는 몰라도 모델이 너무 예뻐서 보자마자 저장했느데 케남로 보고싶더라구,,
OOOO 아니, 모델같아서..
OOOO 18. 목 짱 길고 팔도 짱 길어 진짜ㅜㅠㅠ모델이냐
OOOO마마무는 믹엑믹 비공식 모델이 확실하다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sysexits
OOOO츠키우타 안경 요루모델 판매합니다 토끼가 1회착용 안경+클리너 6만 안경만 5만 송료무료 클리너일러는 카키오로시입니다
OOOO다리가그냥..모델다리잖아
OOOO와 모델 #이해준
OOOO코스프레 전문팀 투에이오(2AO)에서 저희팀과 함께할 코스프레 전문모델을 모집하고있습니다. 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
OOOO ? 모델
OOOO 진짜 모델하기에 너무 완벽하다
OOOO 와 모델이여....?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Vulpes_No9
OOOO모델이즈미랑 가쿠란에 앞머리긴 중딩마꼬또....
OOOO아 근데 솔직히 다주님 넘 최고다 넘 완벽하셔,,,,,,,, 마이 롤ㄹㄹ모델,,,,<<
OOOO나 근데 라비츠 이벤트랑 모델조 이벤트에 기를 다빼서 테토라 포보아니면 진짜 힘들것같음
OOOO날 모델로 쓰고 싶어요?
OOOO모델이래 신예모델 누구야 잘생겼다
OOOO크응 이제 가챠만 모델조 피해가면 이번엔 유혈사태가 나지 않을텐데...
OOOO 4. 으아유ㅠ 자격증연습잘하구있니ㅠㅠ(익명파괴..? 나는 지금 모델못구해서 문제다..어디서구한담 친구들이 다 고삼인데😭😭😭 우리콘서트날 만나서 이것저것이야기나누고싶오!! 꼭 만나자!!💕💕

OOOO이것은 크로키모델을 하는장면 입니다
OOOO아 여자쇼핑몰 모델들은 하나같이 연예인해야하는거아나ㅣㄴ지 생각들정도로 요즘 다 키도크고 비율장난없는데 남자쇼핑몰..하아....... 모델 비율좋은 쇼핑몰 아시는분 소개좀욤 ㅠ.ㅠ.ㅠ...
OOOO 글쵸....그전에도 결코 싸구려는 아니고 10만원대 의자 쓰고 있었는데 알바비 탈탈털어서 화끈하게 지른 보람이 전신에서 느껴졌답니다!! bj의자? 이런걸로 검색해도 여러 모델 나오더라구요 좋은 의자 찾으시길... <3 font="">
OOOO아 그리고 사가구치 켄타로 넘 슈스됨 작년에만 해도 내 입장에서는 맨즈논노의 잘생긴 모델이었눈데! ! ! ! ! !
OOOO✔️8/21 #틴탑 5기 팬미팅 네모&동그라미 2종류 부채 나눔 예정😁 상세내용은 곧..😝 팬아트 도움 준 고마워요🙇🏼 부채모델 안다 #니엘 사랑해❤️ t…
OOOO 물론 이렇게 평범하게도 찍었습니다 모델은 신장 162cm입니다 :)
OOOO팔빈,, 누가 모델 아니랄까봐,, 표정ㅇ 이로케 왓다갓다 하지 말ㄹ라구 내 심장이가 박살나버리니까ㅠㅁㅠ

OOOO민석 모델분위기...ㅠㅠㅠㅠㅠㅠ 쩔구요ㅠㅠ
OOOO백이 도랑 쇼핑하다가 지나가며 남자모델이 입은 옷보고 속으로 저옷 견스 잘어울리겠다 ( 'ㅅ').. 이러고 있는데 견스는 옷이 아니라 >>남자모델<<에 신경 집중돼서 아 백혆이가 저런 스타일 좋아했나.. t.co…
OOOO 여름도 싫어하고 모델이니까 살 타면 안돼니까ㅋㅋㅋㅋㅋ..... 흐으윽 짜증나하는 목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한 느낌이군ㅋㄲㅋㅋ 그럼 파라솔에 들어가 있는 세나라도ㅠㅠㅠㅠ
OOOO 걔가 모델이에요?? 음... 지지구나...
OOOO 음, 음.. 중성적인 매력이요. 여기 많은 좋은 모델들이 있지만, 하는 조금 특브아아, (입을 톡 치며 고개를 저었다.) 아니, 독특한 느낌이에요! 예쁘다거나.. 그런 말 싫어해요?
OOOO예전에 플러스사이즈모델분이셧나. 하는여자분이 사람들이 나한테 매일 10키로만빼면 정말좋을거같다고 말하는데 나는 지금보다 훨씬말랐을때도 그런말을 들어왔다고 했다. 그강의를 들으러온사람들은 웃었는데 난 하나도안웃기드라.
OOOO (시야에 불쑥, 뎅그랗게 뜬 눈으로 얼굴을 들이민다) 과장님? 무슨 생각 하시고 계세요? (깜빡깜빡 두어번 눈을 깜빡이다 빙그레 웃는 얼굴로 옆자리에 앉는다.) 근데 과장님은 속눈썹도 완전 잘생기셨다~ 모델같아 모델!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daedany0901
OOOO슈스 슈형이랑 모델 배켠 된다 ㅠㅠㅠㅠㅠㅠ 스케줄 끝난 슈형이 배켠 불러놓고 왜 이렇게 안 오는 거냐고 시계 보는 거 아닌가 ㅠㅠㅠㅠㅠㅠㅠ 배켠은 어제 슈형이 밤에 넘 괴롭혀서 피곤..
OOOO모델 리에프로 리에쿠로 보고 싶다 리에프 존나 잘나가는 핫모델이라 관련 굿즈 많이 나오는데 리에프 일 때문에 바쁠 때 쿠로오가 안고 잘 리에프 캐릭터 쿠션 <- font="">
OOOO내 모습의 모델은 괴인 빨간망토야.
OOOO기둥의 남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복 모델인줄
OOOO여름이니까, 시원한 쿨속성 보고가자~♪ 카에데씨야! 인물 자체보다는 분위기라던가 재질감을 도드라지게 해봤어!! 시도는 좋았지만 어떠려나~ 모델이 예쁘니까 아무래도 상관없나☆!?
OOOO토미카 같은 경우는 미니카라서 부피나 가격이 별로 신경쓰이지 않아서 볼 때마다 지름신이 오지만 사면 왠지 손해일 것 같아서 이런저런 미니카가 있구나 하고 돌아선다. 갖고싶은 모델이 없는 것도 있고.
OOOO 맞습니다. 건강한 모델을 충분히 접하고 살아야 판단 기준이 굳건히 생길 텐데, 맨 이상한 관계에만 익숙해니까 다들 그렇게 그냥 사는 건 줄 알게 되는 거 같아요 판단의 근거 자체가 없다는 느낌입…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ouo6979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senmitsxji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honeydduk_1230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SWEET_HOPE218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revis_sini
모델 출국 사진 게임 광고 토레타 모습에 배우 김포공항 예쁜 일본 bbangmica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