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제부도 찍은 다들 바로 다음날 괜찮아요 사진 인천 여기 자주 밤에


찍은


OOOO시간이 더 흘러 내가 어른이 되면 널 이해할 수 있을까 #SEVENTEEN #세븐틴 #어른이되면 그저께 제부도에서 찍은 사진이랑 가사랑 어울리는 것 같아서 :D
OOOO포토샵 다루기 어렵다 ㅋ...... 사진은 제부도가서 찍은 거 맘에드는 가사랑 폰트랑 붙붙
OOOO제부도서 찍은 사진

다들


OOOO일어나야하는데 다들 잔다 휴가 간다는데..깨워줄까 말까..잠탱이들..울 제부도 안 일어나는군..안깨워야지..
OOOO몇일 off내고 가족들과 가평가자고 조르니 다들 바쁘시단다ᆢ 동생은 취업준비생이시고 어머님은 봉사하셔야되고 ㅡㅡㅡ 가까스로 엄마,콩과 제부도다녀옴~^^ 조개넘넘맛있다 자정-새벽4시까지짖은 콩♡ 러뷰

바로


OOOO 오이도는 해변은 아니지만 물놀이 할 만은 하고요. 제부도는 입구쪽은 해변이 아니라 갯벌이라 힘 빠지니까 거기서 바로 물 들어가지 말고 좀 걷다 보면 해변 있거든요. 거기 되게 작고 평화롭고 그래요. 나만 그랬나? 아무튼.
OOOO ㅠㅁㅠ 후에 일단 제부도는 재낀댜.. 아 마자 그때 성수기라서 왔다갔다 차타게 되면 왔다갔다 소요시간 더잡아야 함니다 아따시 아마 출발장소에서 바로 코스카페하는 곳으로 가게 될거 같은 기모찌
제부도 찍은 다들 바로 다음날 괜찮아요 사진 인천 여기 자주 밤에 OSkM8zQ8VyOJm8c

다음날


OOOO내일 케베가고 다음날 제부도 당일치기..... 존나 존나 고된 일정이다.. 우리 아부지 휴가를 어떻게든 다 놀러 다니고 싶어해....
OOOO나 섬 여행 중에서 제부도 별로임 어릴 때 갔었는데 가서 잘 놀다가 밤에 민박집에서 자다가 머리 위에 지네 지나갔는데 다음날 나 혼자만 감기 몸살 심하게 와서 앓다가 보건소가서 처방 받고 우리 가족만 올라옴 ㅎ...

괜찮아요


OOOO 오이도 제부도는 경기권이라 경기도 사신다면 여기 추천해드리고요. 아 바다는 그래도 역시 부산 해운대이긴 하지만 여기 가서 물놀이도 못하고 구경도 못하고 사람 살만 부대끼다 오는 경우가 많거든요. 여수도 괜찮아요. 저는 여수 자주 갔었어요.
OOOO 경기도 쪽에서 그냥 바다 보고 싶으신 거면 그 어디냐 오이도 괜찮은데. 제부도 가 보신 적 있으세요? 제부도에는 디팡이랑 바이킹 같은 것도 있어서 애들이랑 1박 2일로 놀러갔다 오기도 괜찮고 혼자 사진 찍고 오기도 괜찮아요.

인천


OOOO강원도(짝👏🏻) 제부도(짝짝👏🏻) 인천(짝짝짝👏🏻) 좋다좋아❗️❗️❗️❗️
OOOO제부도 대부도 안산 인천

여기


OOOO제부돈데 여기 개이뻐여 ㅜ

자주


OOOO 제부도 왔어여! 물 안차는 시간에 가면 빵빵이타고서도 갈 수 있어서 자주 갑니당 헤헤

밤에


OOOO 아큐님 아버지 울 아빠랑 똑같아여... 밤에 조개구이 먹으러가재서 따라갔더니 제부도이고.. 짬뽕먹으러 춘천인가 가고 ...

가는데


OOOO 제부도인거 같은데 ㅋㅋㅋㅋ 사실 몸은 가는데 관심이 없어서 ㅋㅋㅋ
OOOO나 고딩때 친구들이랑 버스를 타고 제부도를 가는데 화성에서 제부도 갈때 탄 버스가 산속길? 그런데를 막 지나가는뎈ㅋㅋ 정글에 버스타고 가는 기분이었다 창문에 계속 막 나뭇잎 쓸리고 부딪히고 우린 멘붕오는데 우릴 제외한 모두가 평온했음

올만한


OOOO제부도가 물이 좋지는 않지만..그냥 가까운겸해서 올만한 곳 같당

뉴스후


OOOO화성시, 제부도와 궁평해수욕장에 해양안전구조대 배치 뉴스후

갔다가


OOOO 지금 제부도 갔다가 집가는길!!!!
제부도 찍은 다들 바로 다음날 괜찮아요 사진 인천 여기 자주 밤에 Steamed_Clams

입장


OOOO가까운곳으로 놀러갈려면 제부도 요즘 놀러갈만하네요. 다만 입장 가능한 물때는 체크해야 할듯~

제부도


OOOO 엊그저께 제부도다녀왔는데 거기랑은 완전천차만별이야..😃 ㅜㅜㅜㅜ아물색진짜이뿌다 발담구고싶다
OOOO제부도의 유일한 낙....고두러...
OOOO 너 제부도야????
OOOO ???? (제부도형을 본다)
OOOO제가..해물뷔페에서도 후식만 집어먹는 사람인데요.. 랜덤으로 두드러기가 돋는데 하필 제부도() 바지락은 괜찮겠지
OOOO 제부도왓슴!!
OOOO제부도 강ㄴ댜 너무 더워
OOOO제부도에 갑니다!
OOOO내가 목디스크에 허리디스크도있어서 바닥에서자면 뒤지기 딱좋은 상태인데 제부도는 다 맨바닥에서 자야한다 아니면 소파에서 쪽잠자거나...차라리 소파에서 자는편인데 이번엔 소파도없었어..가뜩이나 생리때메 엎어져서 자는ㄴ데
OOOO오늘은 드뎌 ㅣ집이라 침대에서 잘수잇어요...어제 제부도에서 바닥에서 잣다가 척추 영영빠이 할뻔함
OOOO 제부도!
OOOO ㅋㅋㅋㅋ 아 가족들이 제부도? 온 김에 나 보겠다고 출발하면 연락할께 이러는데 병원은 못가나.. 이렇게..
OOOO 너도 제부도가면 찍을수있어.....저건 그냥 배경캐리야.....ㅋㅋㅋㅋㅋㅋ
제부도 찍은 다들 바로 다음날 괜찮아요 사진 인천 여기 자주 밤에 Steamed_Clams
OOOO미친 토욜에 제부도뭐야....언제 오는지도 몰르곸ㄴㄷ으악...어카지...어..으...마감언제해..
OOOO제부도놀러와서 조개구이먹는데 진짜 나는 조개존나싫어하는거같다 3개먹고 안건드리는중
OOOO제부도로 존나불러내서 생ㄹㅣ하느라족같은데 오라고바득바득우기더니 ㅇ염병아무도안와서 나랑내동생이랑놀고있음 다 뒤지시길
OOOO제부도가고있다
OOOO제부도 잘 다녀오렴
OOOO제부도간ㄷㅏ고시벵 일어나서 비척비척 머리감았는데 넘허리아파
OOOOㅇㅅㅇ 오늘제부도가여
OOOO 제부도ㄴ는ㄴ 빼고 검색하면댐ㅂ다
OOOO 존나... 계속 찾고는 있는데 촬영목적으로 펜션찾으니까 넘 빡세다ㅠㅁc 뭣보다 비쌐ㅋㅋㅋㅠㅠㅠㅠ 퇴근하고 몇시쯤 출발하는거야?? 제부도 같은 경우에는 물길 열리는 시간 따로있고 그러던데ㅠ
OOOO내일ㄹ제부도...가족모임....자살..
OOOO내일 가족들 모임있어서 제부도가야하는데 넘 화난ㄴ다 제일더운날ㅇㅣ래
OOOO홀리 넛 땅콩 먹고싶다 견과류 마시쪙 견거ㅏ류 빙수 먹고싶다 설ㄹ빙!!!! 조아 제부도 가서 설빙을 먹는다
OOOO외가쪽친적들중에 나랑 가장 친한 여동생인데 제부도 성격좋고 여동생도성격좋고..
OOOO 상관..은없는데 오늘노는거야? 오늘내일은 제부도간다 (..)
제부도 찍은 다들 바로 다음날 괜찮아요 사진 인천 여기 자주 밤에 sexybecky9
OOOO 제부도 🌊
OOOO제부도를 나왔다
OOOO제부도로 엠티가는 수원 아래 오산, 화성 에 잇은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들...
OOOO왜 제부도에는 피자집이 없져?
OOOO 제부도가서 찍으신건가?ㄱ
OOOO 올 제부도에서 뭐해쮸
OOOO제부도에서 만난 마차!
OOOO제부도 갯벌체험장~ 너무너무 더워서 그냥 입구에 서있다 왔다...
OOOO 제부도보다 훨씬 좋아보이네요... 월미도로갈걸....ㅋㅋ
OOOO안녕일본~~!!☺︎︎ 이제부도한국🇰🇷
OOOO 제부도가 순간 어딘지 기억안나서 제주도 오타친줄 알았네요ㅋㅋㅋㅋㅋㅋ 제부도 해수욕장은 좋은가요?
OOOO#제부도 #낚시터 홍돔회 +ㅁ +
OOOO저 어제 제부도 가서 디팡 탔는데 의자가 뜨거워서 허벅지익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비오는 날 제부도/제부도의 리얼 맛집 "논두렁 밭뚜렁...
제부도 찍은 다들 바로 다음날 괜찮아요 사진 인천 여기 자주 밤에 oh19940412sh


제부도 찍은 다들 바로 다음날 괜찮아요 사진 인천 여기 자주 밤에 oh19940412sh
제부도 찍은 다들 바로 다음날 괜찮아요 사진 인천 여기 자주 밤에 _nevaeh_kin
제부도 찍은 다들 바로 다음날 괜찮아요 사진 인천 여기 자주 밤에 CARAT_AUDE
제부도 찍은 다들 바로 다음날 괜찮아요 사진 인천 여기 자주 밤에 FlavorMint
제부도 찍은 다들 바로 다음날 괜찮아요 사진 인천 여기 자주 밤에 CARAT_AUD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