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 OOOO | 오빠를 만나느라 샤샤샤 ❤ |
| OOOO | 오빠 밥좀 먹어요.. |
| OOOO | 정말 많이 힘들고 지칠 때 오빠를 아껴주고 응원해주는 제가 있다는 걸 잊지말고 존재만으로 소중한 사람이란 걸 잊지마요. 충분히 아름답고 잘하고 있는 오빠니까 ##대현수화 #대혀니왔니 |
| OOOO | 솔찌키 이렇게 이쁜오빤데 1지연 1힘찬오빠 소취구여...?(?) #힘찬지연 |
| OOOO | ㅠㅠㅠㅜㅠㅠㅠㅠㅠ매일 리즈 갱신하는 오빠 |
| OOOO | 오빠님 (๑•̀╰╯-)و✧ 힘내랑❤ |
| OOOO | 하늘이 예쁘다는 핑계로 너와 걷는 하루가 좋다 사소한 것들로도 나를 행복하게 하는 게 그게 너라서 !사랑해요 대현오빠! 너, 흔글 #대현서연 |
| OOOO | 우리 모두 행복하자☺ 난 오빠 덕분에 너무 행복해요 오빠도 늘 행복한 사람이기를. |
| OOOO | 오빠가 셀카나 글을남기면, 저는 그 소식 하나를 붙들고 하루종일 좋아해요. 만약 점 하나 달랑 올린다고해도 저는 점이 어쩜이리 귀여운거였나고 하루온종일 좋아하고 설레발칠거에요❤ #대니라니 |
| OOOO | 오빠ㅠㅠ건강히 잘준비해야해요!!ㅠㅠ 기대많이하고있을게요😶 아자아자!!!!!!!!👍❤❤❤ |
| OOOO | 오빠 이게 뭐요? 😂😂😂😂😂😂😂 |
| OOOO | 모라구? 대현오빠가 너무너무 사랑스럽다구????? ㅜㅡㅜ오빠 너무 조아요 잇힝.. 요만쿰 요만끔 이만꿈 이만끔 내가 오빠를 사❤랑❤해(찡긋) #대니라니 |
| OOOO | 오빠다 |
| OOOO | 오빠 앞은 꽃천지 오빠 주변은 별천지 #영재수지 |
| OOOO |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늘 함께라서 행복합니다♡ 사랑해요 우리오빠♡ #힘찬희주 #희주힘찬 |
| OOOO | 오빠를 볼 때면 언제나 필! 소! 굿! |
| OOOO | 개나리꽃이 피면 개나리꽃 피는대로, 살구꽃이 피면은 살구꽃이 피는대로, 비오면 비오는대로 그리워요. 보고싶어요. 손잡고 싶어요. 다 당신입니다. 이 구절 보는데 되게 오빠 생각이ㅠㅠㅠㅠㅠㅠ그냥 그랬다구요...☞☜ |
| OOOO | 오빠표정.... 귀엽다...귀여워요..귀여ㅂ따!!!!!! |
| OOOO | 우리 찬오빠 항상 고마워요♥ |
| OOOO | 투어끝나자마자 콘서트준비하랴ㅠㅠ컴백이면 컴백준비도해야할텐데 오빠언제쉬어요ㅠㅠ 걱정대요....천천히오래가자ㅠㅠㅠ |
| OOOO | 오빠는 나의 비타민♡ 난 오빠의 쏠라씨♡ 쏠라씨=비타민 난 오빠의 비타민~?❤ |
| OOOO | 오빠 염증 생겼어요ㅠ귀염ㅠ |
| OOOO | 오빠 때문에 내 가슴이 터졌어🙃🙃🙃🙃 |
| OOOO | 오빠 성대는 우주최고야 꿀성대현 좋아죽어줌니다ㅠ ❤❤❤❤❤❤ |
| OOOO | 오빠들이 더욱 밝게 빛날 수 있게 언제나 응원할게요 크크:^) 앞으로도 쭉-함께해요! |
| OOOO | 오빠는 제 비타민이니까 제가 오빠한테 비타민 드리는거에요!!! 그럼 언젠간 저도 오빠에게 오빠의 비타민이 되어있겠죠?!?! |
| OOOO | 준홍오빠!너무너무 사랑해!보고싶어ㅠㅠㅠ내가 살아가는이유는 준홍오빠에요ㅠㅠ |
| OOOO | 사랑한단 말로는 표현이 다 안되는 이 마음 오빠는 모르겠지? 그저 오빠가 환하게 웃을때면 나도 마냥 좋고, 오빠가 기대면 편한 안식처가 되어주기 위해 더 사랑해주고, 또 그 자체로 마냥 기쁜게 내 일상이에요ㅎㅂㅎ #대니라니❤ |
| OOOO | 곰돌이레모나 꼭 읽어봐요, 오빠! 하나씩 다 직접 붙인거니까 읽고 힘냈으면 좋겠어요, 우리오빠 빠샤루 !!! !! 곰돌이레모나 수혀니 XD ❤️❤️❤️❤️❤️❤️ |
| OOOO | 오빠가 가는길엔 언제나 우리가 있고, 항상 응원해요.언제나 사랑하고 늘 서로 사랑하기로 약속해요♡ #대현수림 |
| OOOO | ❤ ❤ 오빠 사이다 조아해요?-? 사 랑해요>_< 이 따만큼! 다 뻥이야ㅋㅋ(?) #대니라니 |
| OOOO | 그저 오빠가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항상 오빠는 밝게 빛나고 있으니까!오빠가 더욱더 밝게 빛날때까지 서연이가 응원할게 좋아해 고마워 사랑해요 오빠 덕분에 항상 힘이난다 ##대현서연 |
| OOOO | 그거 알아요? 대현오빠가 고맙게 브이앱을 켜줄때, 그냥 아무말않고 댓글읽는 오빠를 보고 제가 얼마나 좋다고 갖은 의성어를 쓰면서 좋아하는지. 또 오빠가 소리없이 미소지으면 나두 따라 웃는것도❤ |
| OOOO | 바라만봐도 좋은 걸 어떡하죠ㅠㅠ 매일매일 보고 싶다 ㅎㅊ오빠야 |
| OOOO | 보고싶단 말로는 부족해요 정말로 뼈에 사무치게 그리워요.. 언젠가 꼭 다시 보러갈게요 기다려요 대현이오빠8ㅁ8 |
| OOOO | 대현오빠 정대현오빠 대현씨 정대현씨 정가수~ 완전 사랑한다구요♡ #대현진원 |
| OOOO | 오빠한테집착할거야!!!! |
| OOOO | 오빠를 생각하는 일들로만 하루가 가득하다면 나는 대책 업이 행복할 테고 오빠는 하루하루 더 예뻐지겠지 점점, 흔글 #대현유리 ❤ |
| OOOO | 대현오빠 항상 생각할게요 좋아해 사랑해❤ #대현유리 |
| OOOO | 김힘찬 최고다♡ 우리오빠 최고다♡ 내 별님 최고다♡ #힘찬희주 #희주힘찬 |
| OOOO | 온 세상 힘이되는 말들 다 끌어오고, 예쁜 말 사랑스러운 말 오빠한테 퍼부어주고 싶은데 그것만으로는 내 마음 표현하기에 모자라ㅠㅡㅜ 그저 행복하길 기도하고 바래요 오늘의 정대현도 사랑옵다❤ #대니라니 |
| OOOO | 조아해 내 대현 내 가수ㅠㅅㅠ 앞으로 오빠는 반짝 반짝 빛날거야 #대현서연 |
| OOOO | 평생 오빠 옆에서 안떨어져야지♥ #유별 |
| OOOO | 잘생겨따! 멋지다! 귀엽따! 울오빠들 최고다! |
| OOOO | 맛있는 걸 먹을 때도 오빠생각 좋은 노래를 들을 때도 오빠 생각 재밌는 영화를 볼 때도 오빠 생각 좋아하는 일을 할때도 오빠 생각 행복한 순간에도 늘 오빠 생각 나는 늘 오빠 생각뿐😊❤ #대현수림 |
| OOOO | 오빠 쉑쉑 사람너무많아서 못먹고그냥왔어요 우울해 |
| OOOO | 세상에서 오빠가 젤 좋아❣ #용국유빈 |
| OOOO | 오빠 혹시 지구가 멸망하면.. 대현오빠가 너무 좋아서 제가 감격을 이기지 못하고 뿌셔버린거에요...... #대니라니 |
| OOOO | 고마워 너무 고마워 그냥 고마워 오빠가있어서 내가 행복할수있어요 너무 고마워 진심으로 #대현유리 |
| OOOO | 오빠 손 꽉 잡구 꽃길만 걷자 서연이가 열심히 응원할게요 사랑해요 ❤ |
| OOOO | 160716 오사카 Free Live #힘찬 #Himchan #BAP 오빠너무좋아ㅠㅠㅠ어뜨케진짜아ㅠㅠㅠㅠ |
| OOOO | 대단하고, 대견하고, 뿌듯해. 오빠도 스스로가 그렇게 느껴지겠죠? 지금껏 쉼없이 달려온 나날들, 다 언젠간 지금보다 백배 천배 더 환하게 웃으며 되돌아볼수있을거야!! 언젠가 웃게될거에요 그치? 힘내구 파이팅이얌❤ #대니라니 |
| OOOO | 160717 비에이피 카와사키 릴리즈 #BAP #비에이피 #용국 #힘찬 오빠.........🙈🙈🙈🙈 |
| OOOO | 행복해 오빠가 있으면 행복해 오빠생각을 하면 행복해 오빠랑 함께 있으면 제 행복은 오빠로 이루어져있나봐요! 오빠가 없으면 큰일나겠다!!! 언제나 옆에있어줘요❤ #힘찬지연❤ |
| OOOO | 자꾸 오빠만 보여욤 내 머릿속은 대현오빠로 가득해! 오빠가 있어서 온종일 너무너무 행복하구~ 언제나 오빠뿐인걸>_< 사랑해요❤ #대니라니 |
| OOOO | 오빠가 힘들고 지칠때 제 멘션보고 많이 힘내면 좋겠어요❤ 언제나! 오빠한테 힘이되도록 이쁜 말만 보내줘야징❤❤❤ 많이 사랑해❤ #힘찬지연 |
| OOOO | @bap_Himchan 오빠 |
| OOOO | 오빠도 좋은하루보내세용~^^ |
| OOOO | ㅜㅜㅜㅠㅜㅠㅠ많이 힘들겠지만 재밌을테니까ㅠㅜ 응원 엄청엄청 열심히 할게요!!!!!!!💪🏻❤️❤️❤️❤️❤️ 그리구 오빠 나는 킹덤이 진~~짜 좋아😢💘 |
| OOOO | 휴ㅠㅠㅠㅠㅠㅠ언니 보내조라,,, 엉니 오빠 봐야한다!! |
| OOOO | 요리보고 조리 또 봐도 어딜 봐도 다 예뻐 누가 뭐라해도 나는 네 편이야 예쁘게 사랑하자❤ #대니라니 #대현오빠댜릉햄 |
| OOOO | 팬싸에서 오빠의 다정함과 친근함에 반했어요..♡ 짱좋아ㅠㅜㅠ |
| OOOO | 사랑아 힘찬해❤ 오빠 그자체로 사랑이니까! 사랑=힘찬❤ #힘찬지연❤ |
| OOOO | 날씨가 참 흐리다 오빠에 대한 내 마음이 더 선명해지게 날씨,흔글 #대현유리 ❤ |
| OOOO | 제가 잠실에서 쓴 꽃받침+눈웃음 포즈 종이 읽어줘서 넘넘 고마워요! 살인이라는 말까지 덧붙여섴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웠어요 센스쟁이 대현오빠♡ |
| OOOO | 이게 오빠랑 관련된것들 모아둔거에요♡ 100장을 넘어 1000장 10000장 무한장이 될때까지 오빠좋아하구 응원할테니까 오빠도 멋지게 무대위에서 노래해주세욤😘 |
| OOOO | 종업오빠에게 반했어요... 19203772101번째 반했어😍 |
| OOOO | 10대의 절반은 오빠였고 앞으로도 오빠야..♡ |
| OOOO | 뜻이 좋은 단어들은 다 정으로 시작하네요 정답, 정성, 정의, 정열, 정통 마지막으로 제일 좋은 단어는 ❤정 대 현❤ 사랑해요 울 오빠💕 #대현수림 |
| OOOO | 오빠 쇼 한다면서요~?지영이랑 행쇼~! |
| OOOO | #BAP_whereareyou 난오빠사랑해요 오빠도저사랑해요?? |
| OOOO | 대박....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 This made my day~💘 I can't wait😍 오빠 좋은하루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 OOOO | 오빠 이 꽃은 조화야...난 오빨 조화해...S2 부산팬싸 가영이 기억나여~? (( )) ##힘찬S2가영행쇼 |
| OOOO | 오빠 전용 하트 길 ❤❤❤❤❤❤❤❤❤❤❤❤❤❤❤❤❤❤ 정대현 ❤❤❤❤❤❤❤❤❤❤❤❤❤❤❤❤❤❤ |
| OOOO | 오빠가 공부열심히하라고해서 열심히해서 서울방8송9고등학교간 희연이에요!! 역시 그가수에 그팬이죠!! ㅎㅎㅎㅎ 항상 고마워요옹 우리 또 봐요♥ |
| OOOO | 달콤한 내 사랑, 내 왕자님❤ 오늘도 제게 힘이 되어주고 기쁨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내일도 사랑할게! 대현오빠가 짱 최고❤❤ #대니라니 |
| OOOO | 힘들고 지치고 피곤해도 오빠손 꼭 잡고 힘차게 앞으로 갈게요! 언제나 전진!❤ #힘찬지연❤ |
| OOOO | @bap_bangyongguk 오빠 평생 응원할께 |
| OOOO | 빈말이 아니구 진짜 노래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진짜 오빠덕분에 내 삶이 너무 행복해 |
| OOOO | 오빠는 항상 예쁜것만 보고 예쁜말만 들었으면 좋겠다 ღ |
| OOOO | 많이 행복해요 오빠가있어서~❤ #힘찬지연 |
| OOOO | 오빠가 다니는 곳은 전부 꽃밭이야 #대현서연 |
| OOOO | 누구나 갖고있을, 아무도 알아주지않는 서러움 오빠도 분명 있을거라 생각해요. 꾹꾹 잘 견디고 팬들한테 예쁜말 좋은말만 조곤조곤 해주고 웃음주는게 너무 고맙고 감동이고 정말❤ 사랑받는행동만 하네요 #대니라니 |
| OOOO | 팬들 어디 안가니까 걱정하지 말아요! 오빠뒤엔 항상 든든한 지원군들이 있으니까 힘들어 하지 말구! 항상 힘내기 파이팅 ❤❤❤❤❤ 정대현 짱짱 ❤❤❤❤❤ |
| OOOO | 영재오빠 영재미진 미진이가 많이 좋아해요 싸랑해요 사랑해요 진짜 좋아하고 사랑해요 항상 많이 보고싶어요 ♡ #영재미진 #영재녀미진 ♡ |
| OOOO | 오빠와 함께 오래오래 쭈우우욱~~~~~~! |
| OOOO | 오빠아아앙! 총알 뚜다다다다닥 쏘면 왜 심장 부여잡고 쓰러지면서 씩 웃어서 나 설레게 해? ;ㅅ;♡ 쓰러지는 거 봤냐고 안 물어봐도 다 봤으니까 걱정 마요 내 사댱 (✾ुӫू✾) |
| OOOO | 오빠! 멘션들이 알림창에 묻혀서 잘 안보이면 오빠 계정 아이디로 검색해보세요! 오빠한테 보내는 예쁜 멘션들이 한가득❤ 그 수많은 말들중 제가 보내는 응원 이야기 멘션들이 가장 예쁘길 바래요!ㅋㅋㅋ #힘찬지연❤ |
| OOOO | 대현오빠 오빠때문에 유리는 일! 상! 생! 활! 불! 가! 능! 책임져요!!ㅠㅠ❤ #대현유리 |
| OOOO | 오빠는 나에게 있어 힘이고 힐링이고 전부에요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대현유리 |
| OOOO | 난 오빠의 쏠라씨~♡ #대현진원 |
| OOOO | 대현오빠는 상큼상큼 체리 같아8ㅁ8 |
| OOOO | @bap_himchan 오빠 항상 이쁜말 해줘서 고마워요 항상 보고싶어요 사랑해 #힘찬영심 |
| OOOO | 승영이는 오빠없이 못 살아! 오빤 승영이의 문타민~♥ |
| OOOO | 멋진 안무로 항상 한나의 눈을 호강시켜주는 우리오빠 아프지 말고 힘들어하지 말아요 오빠가 아프고 힘들면 한나도 너무 아프고 힘들어요 언제나 뒤에서 응원하는 한나가 있으니까 쉬고싶을때 쉬어요 사랑해요 많이요 -밥차빠방 한나 |
| OOOO | 오빠 ❣ 은혜 ❣ 기억해주기 |
| OOOO | 누군가를 좋아하는건 엄청난 복을 받은거래요 근데 그게 오빠라서 저는 복을 배로 받은거 같네요😊 알라뷰 울 오빠💕❤😍 #대현수림 |
| OOOO | 행복하자 최고인 BAP 오빠들♡ 오늘도사랑해 매번고마워요 영원히함께해요 |
| OOOO | 학교든 학원이든 어디든 항상 익숙하게 다니는 길도 전부 오빠 생각으로 가득 차있네 하루 시작을 정대현에서 시작해서 하루 끝을 정대현으로 끝내는게 진짜 너무너무 행복행...❤ |
| OOOO | 오빠 사랑해 ! ♡ ! ♡ ! ♡ 오빠 최고 ! ♡ ! ♡ ! ♡ 한나가 마니 조아해요 ! ♡ ! ♡ #용국한나 #한나가_용국오빠를_사랑해 #한나한텐_오빠뿐 |
| OOOO | 오빠덕분에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 #힘찬지연❤ |
| OOOO | 오빠 노래로 내가 웃고 오빠가 웃으면 내가 웃는 것처럼 내 행동 하나하나가 오빠로 인해 행복해지고 있다는 걸 느껴요 늘 곁에서 응원하고 사랑하고 있을게요 항상 화이또하 ##대현수화 #대혀니왔니 |
| OOOO | 힘찬오빠 넘나 보고싶은것♪(´ε`*) |
| OOOO | 오늘도 나의 하루는 시계처럼 그대 주윌 맴돌았죠 내일도 나의 하루는 그대 환상으로 채워가죠 ㅡ 언제나 곁에서 응원할게요❤ #대니라니 #대현오빠사랑햄 |
| OOOO | 오빠 최고 ღ♡ |
| OOOO | 오빤 태양해요 전 우주할게요! 또 만약 오빠가 물방울이라면 바다가 될게요 언제 어디든 오빠가 뭘하든 가득 담기도록 그렇게 지킬게요:)❤ #힘찬지연 |
| OOOO | [ le gocce d'acqua del dio ] 오빠를 위해 태어난 말 같아요 '신의 물방울' #힘찬지연 |
| OOOO | 우리가 살다보면 슬픈 날도 있고 울고싶은 날도 있고 고통스러운 날도 있을텐데 내 사람 오빠는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힘든 바램이지만 내 사람은 좋은 것, 예쁜 것만 보고 들었으면 좋겠다 |
| OOOO | 한없이 사랑스럽고 존재만으로도 내게 큰 힘이 되는 내 사랑 우리 대현오빠! 지금까지 정말 잘 달려왔어요 토닥토닥❤_❤ 대단해 우리오빠! 지금 충분히 너무너무 잘하고있어요~~ #대니라니 |
| OOOO | 오빠 덕분에 정말루 하루하루가 넘 행복해 #대현서연 |
| OOOO | (( )) 의미를 굳이 찾으려 하지 않아도 미소 한 번에 사랑스러움의 의미를 알게 되는 당신 #영재미진 #사랑스러운오빠 의미, 흔글 |
| OOOO | 대현오빠는 너무너무 소중해서 깨질까 두려워 감히 손도 못대는 그런 존재에요! 오빠덕분에 행복한순간 많았고 많이 웃기도했궁 오빠는 나의 배로 더 행복했으면 좋겠어❤_❤ 든든한 지원군이 될게요 #대니라니 |
| OOOO | 힘찬오빠 보고싶다 김힘찬오빠 |
| OOOO | 오빠 수능 끝나고 편지 30개 들고 갈테니까 기다려줘요! -체리- |
| OOOO | 오빠 완전 진짜 중요한 비밀 알려줄까요 (?)그게요...지원이가 오빠를 사랑한데요!!❤#파워레인져대현포스 |
| OOOO | 가장 큰 하늘이 있잖아 그대가 내 하늘이잖아 후회 없는 삶들 가난했던 추억 난 행복했다 오빠야 약해지지마 빗속을 걸어도 난 감사하니깐 오빠야 어디를 가야 당신의 마음처럼 살 수 있을까 * 정은지 - 하늘바라기 |
| OOOO | 오빠 팬싸에서 영재뿌뿌 만나면 꼭 기억해주셔야되요!!ㅎㅎ♡ |
| OOOO | 오빠노래는 힐링시키는 힘이있는거같아 고마워요❤ |
| OOOO | 오빠는 내삶의 이유 오빠는 나의 힐링 오빠는 나의 전부 오빠는 나의 사랑 오빠는 나의 존재 #파워레인져대현포스 |
| OOOO | 오빠와 내가 함께라면 무서울건 아무것도 없어요! 우주최강 우리오빠♡ #힘찬희주 #희주힘찬 |
| OOOO | 내눈엔 오빠만 보여 *_* |
| OOOO | 160717 비에이피 카와사키 릴리즈 #BAP #비에이피 #대현 우리오빠귀여웡😂😂 |
| OOOO | @BAP_daehyun @BAP_youngjae @BAP_jongup 오빠들!!!!!♥♥♥♥ 제가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많이 사랑하는 거 알죠?!!♥♡♥♡♥♡♥♡♥♡♥♡♥♡ |
| OOOO | 난 오빠의 lovely한 팬이 될거야♡ #대현진원 |
| OOOO | 셀고인 오빠가 좋아요 크크 (사진찍을때매력터지는유영재님♡) #Youngjae |
| OOOO | 보고싶다 내 사랑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도 가영이 보고싶어요?_? (( )) ##힘찬S2가영행쇼 |
| OOOO | 대현오빠는 봐도봐도 보고싶어욤. 오빠에게 몇번을 말해도 모자라는 그 말. 사랑해>__<!!❤ #대니라니 |
| OOOO | #영재소희♡ 오래오래 오빠와 함께:)♥ #영재 #소희 |
| OOOO | 오빠~ 다른 계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할 수 있습니까? 난 정말 당신 을 보고 싶어요 ~ㅠㅠ It's 01:00Am and I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
| OOOO | 항상 언제나 응원해요 오빠가 비에이피 메인보컬로 있어서 난 넘 행복해 오빠가 세상에서 짱이야 정대현 짱짱맨 !_! 좋아해요 ❤0❤ |
| OOOO | 해주고싶은 말이 너무 많고 방대해서.. 그저 사랑한단 말만ㅎㅎ 정말 많이많이 사랑해요 오빠가 이 마음의 크기를 본다면 놀랄정도로 많이 사랑해! 그러니까 기대도 좋구 안겨도 좋아욤 헤헤 사랑해요 진짜 많이~~~❤ #대니라니 |
| OOOO | 아..아...아.... 오빠때문에 심장이 넘나 아푸다 ,, 그만 예뻐주세오 흑흑 #용국한나 #한나가_용국오빠를_사랑해 #한나한텐_오빠뿐 |
| OOOO | @BAP_jongup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요 ♥ 오빠가 최고야 |
| OOOO | 오빠생각하니까 하늘을 둥실둥실 떠다니는거같아요!ㅋㅋㅋ 늘 꿈같은 행복을 선물해줘서 고마워요❤ #힘찬지연❤ |
| OOOO | 대현오빠 조아해오ㅎㅎ |
| OOOO | 오빠~! 보구싶은 우로빠~! 좋아하구 좋아하구 사랑해~! |
| OOOO | 울오빠는 신경 안써도, 꾸미지 않아도 어쩜 그렇게 멋지고 예쁜지❤ 현깍지가 제대로 씌였나바요 까꿍>_< #대니라니 평생 대현오빠만을 사랑해! |
| OOOO | 대현오빠를 보면 나는 샤샤샤❤ #대니라니 |
| OOOO | ♡♡♡♡♡♡♡♡♡♡♡♡♡♡♡ 오빠만의 하트 배달원 ^<>^ ♡♡♡♡♡♡♡♡♡♡♡♡♡♡♡ |
| OOOO | 오빠가 수현이라는 이름이 많다고 해서 내가 멘션 더 많이 보내겠다는거 생각나요? 영원히 곁에 있으면서 오빠에 걸맞는 팬 될수있도록 노력할게요, 많이 존경하고 자랑스러운 내가수 'ㅅ' ❤️ #투현행쇼 |
| OOOO | 외쳐라 갓대현 이얍 갓 대 현 갓 대 현 갓 대 현 (기립박수) 서연이가 오빠 뒤에서 열심히 응원하고 박수치고 있을게! 좋아해 고마워 정대현ㅠㅅㅠ 사룽해요 ##대현서연 |
| OOOO | 헤헤 힘찬 대현 듀엣!!!! 진짜 손물이다 ㅠㅠ 많이 준비하고있어? 빨리 보고싶다 힘대 듀엣 어떤 듀엣? ㅎㅎ 두근두근💓 오빠들 아자아자 파이팅 💪🏻 |
| OOOO | 오빠가 자꾸 뭐 좋은말 들으면 빈말하지말라 할때마다 진짜 귀여워요ㅠ 저는 진짜루 오빠이름 석자만 생각해도 세상이 환해질만큼 오빠를 좋아하고 응원해요! 오빠가 어떤모습이든 빛나보이고 멋지기그지없고❤ #대니라니 |
| OOOO | 오늘도 어김없이 오빠가 너무너무 좋은 하루입니다 ♡ #용국한나 |
| OOOO | 오빠를 봐온지도 4년이 훌쩍 지났네요~ 그냥 옆에서 바라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다♥ #힘찬지현 #김힘찬워더 #사랑합니다♥ |
| OOOO | 오빠가 힘들고 지칠땐 비타민이, 기쁠땐 동반자, 외로울땐 친구로 오빠 곁에 남을게요 항상 사랑합니다♡ #힘찬희주 #희주힘찬 |
| OOOO | 용국오빠 보고싶다 방용국오빠 |
| OOOO | 영원히 내 가수 해줘요!!! 나도 영원히 오빠 팬할게요!!!♡ #대현진원 |
| OOOO | 이 밤하늘처럼 이름도 예쁜 오빠는 알고있을까 하루종일 내 마음이 오빠를 향하고 있다는걸 아침에 눈을 뜨면 내 눈앞에 오빠가 보여서 마치 함께있는것처럼 느껴질만큼 반가웠어, 어젯밤 꿈에서도 #대현유리 ❤ |
| OOOO | 자기야!♡ 하나뿐인 내 사랑둥이 업오빠! ˚ஐ₊✧(ؔ❝͋ ˙̥̮ ؔ❝͋ೢ⁎)⁺˳ஐ༚ 나랑 커플티 입는 거 잊지 말고! 내 사랑 가득 담긴 술 마시고 흠뻑 취하고! 그 다음엔 나한테 취하고~~♡ |
| OOOO | 대현오빠 있잖아요 대현유리가 오빠를 진짜진짜 많이 좋아하고 사랑한대요❤ #대현유리 |
| OOOO | 멋진 오빠 보고싶다 |
| OOOO | 헐.. 아침 부터 깜짝이야!!!!! 오빠들 ㅠㅠ 기대해 ㅠㅠ |
| OOOO | 오빠 안녕😊 잘 잤어요?? 역시 8월에 컴백해요?? 콘서트가 너무 기대돼요~~~🗣💗 멋진 오빠 빨리 보고싶습니당👀❤️ 힘찬이오빠랑 피이팅하세용😌💫 |
| OOOO |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울 종업오빠 사랑해요 승영이 생각하면서 파이팅! |
| OOOO | 대현오빠~~~~ 대현오빠 대현오빠 대현오빠 너무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지금까지 한번도 남자한테 예쁘단말 들은적없구 손잡아본적도 없구 안아본적도 없어요! 다 오빠가 처음이야!!! 그니까 오빠가 저 책임져요❤ |
| OOOO | 우리오빠 어디 아픈건 아니죠? 힘들지 않아요? 오빠 아프면 한나도 아프니까 너무 무리하지 말아요 그리고 언제나 예쁜 목소리로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언제나 오빠를 응원하고 또 응원하고 사랑하고 또 사랑해요 -밥차빠방 한나 |
| OOOO | 오빠하늘만큼땅만큼우주만큼사랑해요~♥'_<♥ #영재S2선빈 |
| OOOO | 오빠 솔로 새로운 곡이라니...ㅠㅠㅠ넘 좋다ㅠㅠㅠㅠ근데 컴백이라니....전 좋지만 오빠들은 어떡해요ㅠㅠㅠ 너무 몸 혹사시키지 마요ㅠㅠㅠㅠㅠ |
| OOOO | ㅎㅎㅎ 우리여동생 저위해서 만들었다 ㅎㅎㅎㅎ 👉🏻❤️BAP ❤️👈🏻 🙈💕 오빠 굿모닝 😘💋 오늘도 파이팅 응~ 🙆🏻💜💜💜 사랑한다 💕💕💕 |
| OOOO | 오빠 넘 피곤할거같아요 쉴 틈도 없을거같구 아프진않을까 넘 걱정되네요ㅠ^ㅠ 많이 바쁠텐데 쉬엄쉬엄 해요 걱정됩니댜.. 오늘 하루도 화이팅 ! 💖 |
| OOOO | 아침부터 오빠 보고 오빠 사진 보니 하루가 넘 행복합니다 ,,, 💖 얼른 보고싶어요ㅠㅠ 쉴 틈 없을거같은데 쉬엄쉬엄해요 몸조심 하구... 굿모닝이에요 내 사랑 ~ ~ ~ 🙏🏻💖❣ |
| OOOO | 대현이는 힘찬오빠랑 노래해요? 신곡도 있는데…👀 커…컴백이네?👀 |
| OOOO | ,,,,ㅠㅁㅠ 아침부터 오빠 보니까 기분이 넘 좋으네 |
| OOOO | 오빠를 사 랑 해 사 랑 해 사 랑 한 다 ❤ #대현유리 |
| OOOO | 국오빠 제발 쉽죠를...불러주세요...(>.<) |
| OOOO | 정말 많이 좋아해요 오빠♡♡ #세젤멋 #세젤귀 #유영재 |
| OOOO | 오빠팬이라서 행복해 오빤 나를 웃게 해 누구보다 사랑해요 많이 |
| OOOO | 역시 컴백이 맞았군요 카니발때처럼 콘때 공개,,,‼️ 너무 설레고 좋지만 오빠 피곤할까봐 너무 걱정됩니당,, 연습 쉬엄쉬엄 하고 건강관리 잘 해요 화이팅❣ |
| OOOO | 오빠 만큼은 꺾이지 말아줘 정대현이 우주최고니까 좋아하구 응원하구 사랑하구 고맙구, _❤ |
| OOOO | 오빠아ㅏ!!! 콘서트 큐시트 떴어요ㅠㅡㅠ 오빠 무대 모에요 ?! (두근 벌써부터 넘넘 기대되고 떨립니다 흐앙 기대할게요 화이팅 ,, 💖 |
| OOOO | 사랑해요 늘 고마운 내 사랑 #용국한나 #한나가_용국오빠를_사랑해 #한나한텐_오빠뿐 |
| OOOO | 어어어어어엄청 많이 사랑해요!!❤ 이 세상 모든 언어로는 부족할만큼>_< 대현오빠가 우주짱 제일 최고지이~~ #대니라니 |
| OOOO | 오빠의 쏠라씨가 되겠어요♡ |
| OOOO | 많이 행복해요 전! 오빠가있어서:)❤ #힘찬지연 |
| OOOO | 오빠 제가 많이 좋아해요 |
| OOOO | 남들이 뭐라도 해도 본인만의 길을 걸었으면 나는 오빠를 믿으니까 존경하는 사람이니까 항상 응원해요 내가수, 유영재 |
| OOOO | 오빠는 서연서연 빔에 맞았다 받아라 내 사랑 받아라 내 에너짓 이야야쟈뱌얍야야야얍 !파이팅 정대현! 오빠에게 힘이 되는 존재가 될게 사랑해요:^) ##대현서연 |
| OOOO | 팬들 착하다 말해주던 오빠는 감동 그 자체에요❤_❤ 예쁜 말을 해주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야, 그런 말을 하게 해주는 오빠가 소중한거지! 오빠를 보다보니 어느새 저도 예쁜것만 말하게 된 것 처럼요! 대현오빠는 소중해❤ #대니라니 |
| OOOO | 제일 멋져 우리오빠들 |
| OOOO | 사랑을 상징하는 4월셋째주탄생화❤ 4월 19일 : 참제비고깔 (Larkspur) - 청명 누구보다 맑고 청명한 오빠❤ #힘찬지연 |
| OOOO | 오빠 2월 29일 버건디 코트!!!! 오빠 저 기억하셔서 저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인사한거죠?? 맞죠?? 그렇게 믿어도 되는거죠?? |
| OOOO | 대현오빠 잘한다 너무 잘해❤ #대현유리 |
| OOOO | 1일, 24시간, 1440분, 86400초. 하루 온종일 대현오빠 생각만 하는중❤️ 오빠는??? |
| OOOO | 그나저나 찬오빠와 현오빠의 조합이라니💕 |
대니라니
| OOOO | 윤기가 흐르는 뜨끈뜨끈한 삼겹살이랑 쌈장 양파 구운마늘 밥 올려 쌈을싸주고 얼큰한김치찌개를 끓여주고 보들보들한 수육에 매콤무말랭이얹어서 공기밥이랑 먹여주고 시원한 사이다를 주고싶다.. #대니라니 |
| OOOO | ❤❤❤ ❤사❤ ❤랑❤ ❤해❤ ❤요❤ ❤대❤ ❤현❤ ❤오❤ ❤빠❤ ❤❤❤ ㅡ오래토록 영원히! #대니라니 |
| OOOO | #대니라니 지는 해를 깨우려 노력하지 말거라 너는 달빛에 더 아름답다 (너에게, 서혜진) |
| OOOO | 썬크림 꼭꼭 바르고 다니기! 더운데 부채 하나씩은 꼭 들고 나가기! 차가운거 너무 많이 먹지 말기! #대현맘 #대니라니 |
| OOOO | 어떻게 설명하면 좋을까. 넌 이미 모든 가치의 우위에 있다는 걸.❤ #대니라니 |
| OOOO | 네가 바라만봐도 나는, 사랑이다 (연못의 나라, 박진성) #대니라니❤ |
| OOOO | 당신이 나를 스쳐보던 그 시선 그 시선이 멈추었던 그 순간 거기 나 영원히 있고싶어 ❤ #대니라니 |
| OOOO | ❤ #대니라니 불을 끄고 누워도 꺼지지 않는 가을밤 등잔불같은 그대 생각 |
| OOOO | 그대 느닷없는 웃음도 한참 동안의 울음도 기발한 농담도 기어드는 한숨도 하품도 재채기도 마른기침까지도 다 사랑했었다 정인이여 ~~♡♥♡♥ #대니라니 |
| OOOO | 하늘만큼 땅만큼 우주만큼! 좋아해 사랑해 쏴랑해❤ #영원히 #응원해 #진심으로 #고마워 #대니라니 |
| OOOO | 그대 나보다 더 소중한, 너무 소중한 사람 그대가 내게 기대 쉴 수 있도록 지킬게요 이 모습, 아름다운 이 순간 사랑으로. 우리 영원히 함께, 언제까지나 함께해요 당신은 나의 사랑ㅡ❤ #대니라니 |
| OOOO | ♡스♡키♡다♡요♡ ❤다❤이❤스❤키❤ 알라븅정대현~~~ #대니라니 |
사랑해요
| OOOO | 사랑해요!♥♥ |
| OOOO | 뭔 말이 필요할까요 사랑해요...❤❤❤❤❤❤❤❤❤❤❤❤❤❤❤❤❤❤❤❤❤❤❤❤❤❤❤❤❤❤❤❤❤❤❤❤❤❤❤❤❤❤❤❤❤ |
| OOOO | 태어나줘서 고맙구 노래해줘서 고맙구 내 가수여서 너무 고마워요❤ 아주많이 사랑해요💓 #대현진원 |
| OOOO | 오늘도 많이 고맙습니당 사랑해요♥ #하트하트 |
| OOOO | 오늘을 시작하며 무엇보다도 제일 먼저 좀 더 자주 그대에게 고백할래요 내가 얼마나 그대를 사랑하는지 오늘도 많이많이 사랑해요❤️ |
| OOOO | 대현아😊💖💖💖안녕💓 잘 잤어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대현아😘💋💕 더우니까 몸 조심해요🍦🍧✨ 나 비에이피 곡을 들으면서 오늘도 열심히 일해요🎶^ ^ 사랑해요 대현아💖💖💖💖💖💖 |
| OOOO | 오늘도 힘내고 하루 잘 보내세요 🙆 아프지 말고 밥 꼬박꼬박 잘 챙기세요~! 진심으로 사랑해요♡ |
| OOOO |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요 #영재솔지 |
| OOOO | 하루세번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 |
| OOOO | 콘서트 너무너무 기대된댜ㅜㅠㅜㅠ 힘들텐데 고맙고 사랑해요!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
| OOOO | 굿모닝 히무쨔😀앙콘 세트 리스트가 나왔어요!현느님이랑 같이 무대를 하다니...! 너무너무 기대가 되구여... 힝 오늘도 힘쨔가 보고 싶네유... 뭐 맨날 보고 싶은 히무쨔지만!😉 히히 오늘 하루도 열심히 힘내기😚사랑해요 김힘찬😙 |
| OOOO | 어디가서 기죽지말기 누가 뭐래도 나에겐 내 가수가 최고고, 늘 1순위니까. 사랑해요 |
비에이피
| OOOO | [프리뷰]160717 FSG 발매 이벤트 in Tokyo #BAP #비에이피 #젤로 #ZELO ☺☺ |
| OOOO | 160718 김포입국 #비에이피 #젤로 #BAP #ZELO ❤ |
| OOOO | 160711 김포출국 주농의 손가락이 넘 귀엽닼ㅋㅋ #비에이피 #젤로 #BAP #ZELO |
| OOOO | 비에이피가 최고시다~~~~~~~~~~~~~~~~ |
| OOOO | #BAP #비에이피 #비에이피앨범 #비에이피굿즈 포카O. 1004(천사)앨범 포카X 워리어,하지마 굿즈 케케마토 와펜 뎸,멘션 주세요 |
| OOOO | 역시 비에이피!! 최고야~👍🏼 |
| OOOO | #BAP #비에이피 #비에이피앨범 #비에이피굿즈 . . 포카O 1004(천사)앨범 포카X 워리어,하지마 굿즈 케케마토 와펜 뎸,멘션 주세요 |
| OOOO | B.A.P TRUE AWAKE 앙콘 부채를 나눔합니다 'ㅅ' ►8/6(토) & 8/7(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비에이피 |
| OOOO | B.A.P TRUE AWAKE 앙콘 부채를 나눔합니다 'ㅅ' 👻 8/6(토) & 8/7(일)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비에이피 |
| OOOO | 오오오오오오 신곡 기대된다ㅠㅠㅠㅠ비에이피 사랑해ㅠㅠㅠㅠㅠ❤️❤️❤️ |
| OOOO | Cr. #bap #BANGYONGGUK #fanart #비에이피 #방용국 #밴아트 ㅠㅠㅠㅠㅠㅠ 조금 이상해ㅠㅜㅠㅠ미안해요...ㅠㅠㅠㅠㅠ |
| OOOO | 비에이피 최고야! 쨔릿해! 넘좋아! 하트를 받아라 얍! ~(≥∀≤)/♡♡ |
| OOOO | 비에이피 넘 죠아 ♪(*´∀`) ♪(*´∀`) 지구정복해버려랏 |
| OOOO | 행복하자 비에이피❤ |
| OOOO | 160717 도쿄 이벤트 #영재 #비에이피 #Youngjae #BAP () 손이 귀엽고 표정은 섹씨 ♡ |
| OOOO |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비에이피💓 |
| OOOO | 항상 보구싶어요♡_♡ 항상 응원합니다 비에이피👍👍💝 |
| OOOO | 160717 비에이피 카와사키 릴리즈 #BAP #비에이피 #대현 #종업 |
| OOOO | 누가뭐래도 비에이피가 짱! 꽃길만 걸어요 사랑합니다 항상 ♡♡ |
| OOOO | 오늘도 내일도 사랑합니닷!!! 160717 도쿄 릴리스 이벤트 #BAP #Himchan #비에이피 #힘찬 |
| OOOO | BAP 콘서트 티켓 막콘 D구역으로 교환 원합니다🙏 저 c구역 20번대 님 d구역 20번대 막콘이든 교환원합니다😭 첫콘d구역 20번대 있으시면 c구역 20번대로도 교환 가능합니다🙏 #비에이피 #콘서트 #bap… |
| OOOO | 고맙습니당 비에이피 *)* |
| OOOO | #BAP #비에이피 #비에이피앨범 #비에이피굿즈 포토북 3과4 포카O 1004(천사)앨범 포카X 워리어,하지마 굿즈 케케마토 와펜 뎸,멘션 주세요 |
| OOOO | 비에이피의 뉴 송!!!???!!!!????!??!!????????😦😦😦???!!!!!! |
언제나
| OOOO | 오늘도 덥지만 연습잘하고 준비하고있는거 잘준비하길바래😁😁밥잘챙겨먹구 힘내서 화이팅 합시당💪💪좋은하루보내요 언제나 응원해 화이팅💕💕 |
| OOOO | 언제나 비는 싫은데 빗소리는 좋고 인간은 싫은데 너만은 좋다 내가 만약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나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영재 |
| OOOO | 가장 큰 하늘은 언제나 그대 등 뒤에 있다. |
| OOOO | 언제나 나에게 최고였고, 최고일 사람❤ |
| OOOO | 울 오빤 언제 어디서나 항상 밝게 빛나기💖 오빤 제게 언제나 빛나는 존재입니다😶✨ #대현수림 |
| OOOO | 언제나 좋은 노래 들려줘서 고마워요^0^! 앞으로도 더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기♥ |
| OOOO | 언제나 꽃향기만 맡아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이 되어드릴테니 #힘찬지연 |
| OOOO | (( ♡ 오늘 하루가 어땠는지 이야기해줘요 아무도 없는 새벽에 나를 찾아줘요 칠흑같이 어둡기만 했던 새벽의 별이 되어줘요 언제나 저 하늘에 예쁜 별처럼 나에게도 예쁜 사람이 되어줘요 #영재미진 #오빤나의별 #스타 별, 흔글 |
| OOOO | 지치고 힘들땐 내게 기대 언제나 니곁에 서 있을께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께 * god(지오디) - 촛불하나 |
| OOOO | 언제나 그 날처럼 응원할게요! #지선 |
| OOOO | 언제나 함께, Forever With You |
| OOOO | 매일매일 보고싶은 내가수 언제나 응원할게 사랑해❤ #내가있쟈나 #영재정은 |
| OOOO | 언제나 네 편 언제나 네 팬♡ 오늘 하루도 여울데이 내 사랑둥이o(๑◕‿‿◕๑)o~♪ |
힘찬지연
| OOOO | 좋은 말 예쁜 말 모두모두 따다줄게 행복해주세요 #힘찬지연❤ |
| OOOO | 챤챠니이 ❤ 힘챠니이 #힘찬지연 |
| OOOO | 오뽜! 놓치지 않을꼬예요 #힘찬지연❤ |
| OOOO | 내 사랑! 오늘도 행복해요! I LOVE YOU❤ #힘찬지연 |
| OOOO | 널 생각하는 순간 순간을 모아 하나로 합치면 내가 바라던 세상이 되겠지 순간/흔글 ❤ #힘찬지연 |
| OOOO | 하루세번!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힘찬지연 |
| OOOO | 내가 지나치고 싶은 곳이라면 그곳의 명암은 중요하지 않다. 남들이 보기에 어두운 길로 보이더라도. 다가올 미래가 온통 암흑인 것 같아도. 내가 걷고 싶다면, 내가 겪고 싶다면. / 흔글❤ 얘기해주고싶었어요 원하는대로! #힘찬지연 |
| OOOO | 오늘도 사랑해❤ #힘찬지연❤ |
| OOOO | 김힘찬사랑해❤ #힘찬지연 |
bap
| OOOO | 대니가 차니를 목마!!!!!!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