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터널


OOOO터널본사람? 나와 하정우님을 앓자
OOOO160808 터널vip시사회 하정우선배님 초대로와떠요! 넘나 귀여운옷입고☺️💕
OOOO나 사실 아무로야 치일거 각오하고 갓지만 일케 웃챙 wwww해놓고 치일 까바 조금 무섭가든요... 아침에 킹프리 보고 저녁에 하정우만나러(터널본)간다고 ㅋㅋㅋㅋㅋ ㅌ ㅋ ㅋ ㄴㅂㅋㅂ쉬댕~!~!!
OOOO160809 #터널 무대인사 #하정우 프리뷰 #하정우닷컴 😎
OOOO20160810 영화 터널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무대인사 #하정우
OOOO20160810 영화 터널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무대인사 #하정우 터널엔 MAX 맥주와 함께.....👀🍻
OOOO릠들 터널 두 번 보세요,, 하정우가 하드캐리 하는데 존잼,,,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19780311com
OOOO<터널> 메가박스 코엑스 3관 무대인사 (2016.08.10) 하정우 참석
OOOO스포없는 터널후기 님들이건정말꼭봐야댑니다하정우가잘생겻고하정우가잘생겻습니다
OOOO터널 진짜 하정우... 더 테러 라이브 맞나 그거 같은 느낌이야 그리고 존잼
OOOO 터널 진짜 잼나.. 너무 현실적인 재난영화라 그런가 하정우 인생연기
OOOO오늘은 터널이닷!! 어제 개봉한 따끈한 영화~ 하정우의 원맨쇼가 뭔지 확실히 느낌. 사이다같은 오달수도 좋았다^^
OOOO터널은..하정우씨가 귀여워따
OOOO터널 후기가 하정우 욕 핵많이함
OOOO올 해 본 영화중에 가장 무서웠다. 부산행보다도~곡성보다도. 그리고 미안했다. 영화에서만이라도 포기하지 않아서 고마웠다. 하정우. 배두나. 오달수 <터널>
OOOO영화 터널은 팝콘대신 생수하나사서 들어가면 하정우랑 같이 물 아껴 마시는 영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하정우 이제 머랄까 나한테 살짝 길티플레저..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떤 식으로 연기할 지 뻔히 보이는데 결국 보게되능... 터널..마션과 끝까지 간다를 기대하면 실망할 것이오...
OOOO👉 영화 "터널" 시사회, 하정우 형 응원 왔어요!
OOOO영화 터널에 대한 궁금증 하정우님은 영화에서 뭘 먹나요? 설마 돌을 씹어드시는 먹방을 하지는 않지요?
OOOO터널 존잼이다~~~~~~~!하정우님 연기 진짜...👍🏻
OOOO예전에 하정우 혼자 극을 이끌었던 '더 테러 라이브' 같은 영화를 은근 재미있게 봐서 이번 터널도 기대가 되기는 하지만 문제는 집 근처에 극장이 없음 ㅠㅠ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19780311com
OOOO터널은 하정우도 하정운데 오달수 쫀멋이엇다ㅠㅠㅠ
OOOO 터널! 하정우가 터널에 깔리는 영ㅇ환데 재밌엉👊🏻
OOOO시방,, 하정우에 터널묻었다......
OOOO아무런 사전정보없이 터널을 봤다.. 하정우의 연기력에 푹 빠져 보는내내 현실과 너무도 닮은 스토리에 먹먹했다.. 그리고 영화가 엔딩을 향해 달려갈때쯤 역시 영화는 영화다를 느꼈다.. 적어도 지금 대한민국이란 현실에 그런 극적인 해피엔딩은 없으니까..
OOOO160722 #터널 쇼케이스 #하정우 (8) #하정우닷컴
OOOO터널 주인공 하정우와 개의 우정이야기다
OOOO전 그럼 혼자 터널을 보러 가겠습니다 하정우 짱
OOOO터널 존노잼 ㅠㅠ 하정우 나와서 봤는데 그 영화 33이랑 거의 비슷함..
OOOO터널 하정우나와서 보러가려고햇는데 저거때매 안볼라고
OOOO님들 영화 터널 존잼 꿀잼 스릴넘치구 깨알 웃음포인트도 많고 슬프고 감동적임 그냥 보셈 갓정우 하정우님 만세ㅔ!!!!!!! #터널 #영화_터널 #영화 #갓정우 #하정우
OOOO터널 재밌겠다 하정우.....!! 내가 좋아하는 배우님 ㅠ///ㅠ 으아엉 보고싶다
OOOO 아터널개재밋어ㅠㅜㅜㅜ 하정우존나조아
OOOO새벽에 정신이 멍한데 잠들자니 아까운 감각이라 영화관으로 향했다. 덕혜옹주와 터널이 물망에 올랐다. 인생영화 두편 찍으신 허진호 감독님 영화와 더 테러 라이브를 연상케 하는 하정우 재난극...
OOOO터널나는 하정우씨가 참 좋다. 이건 어쩔 수가 없다.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tnguschl23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터널에서도 터널 무너지고 정신차리고 물마시는데 넘나 마깔나게 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 욕도 찰지고 담배도 맛있게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정우이즈뭔들
OOOO터널에 갇힌 하정우 보고왔는데 백기씨에터에서 암살 보여주네 ㅎㅎ 하피ㅠㅠㅠㅠㅠ 극장에서 나오면서 엄청 울었다 진짜ㅠㅠㅠㅠㅠㅠ 분명 영화엔 웃긴장면들이 있는데 웃을수가 없었다..... 나쁜놈들
OOOO터널진짜재밌다!^^ 영화음악은...잘모르겠고 하정우.............ㅠ
OOOO 내 감탄사랄까... 터널 하정우 인생 영화라며 잘 보고 와
OOOO한성천씨는 참고로 하정우씨 대학교동창 같이 작품한건 577 프로젝트 더테러라이브 롤러코스터 최근 터널까지나왔어요 ㅋ
OOOO터널 하정우 오달수 같은 영화여따
OOOO어제 터널봤는데요 그냥 한국적인 감동이 덜해서 괜찮았구 나름 심각한데 끊어먹는 하정우 개그가 아이러니했구 결말넘어가는부분도 좀 어색했지만 나름 볼만했습니다
OOOO터널 Tunnel , 2016 감독:김성훈 출연:하정우(정수), 배두나(세현), 오달수(대경) 명품 배우 세명의 연기 재미가 솔솔. 한국 재난에서 살아나는 방법 . 버텨라! ★★★★
OOOO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 주연의 영화 #터널 이 오늘 드디어 개봉합니다! 무너진 터널 안에 고립된 정수 역을 맡은 하정우의 흡입력 넘치는 연기! 극장에서 확인하세요~!
OOOO터널... 하정우 아니었으면 안 봤을 영화. 감동도 없구 스토리도 별루구. 신선함도 없는 편. 대체로 엉성함. 70점 드립니다.

영화


OOOO나진종오 선수 너무 대단하다 6.6 쏘고도 포기하지 않고 대역전 ㅠㅠ 올림픽 신기록 친구너무 대단해... 하정우나 황정민이 주인공인 영화 나올까봐 무서울 정도로 대단해 나:
OOOO 기대한만큼의 영화 정말 시각적으로 깔린 것 같은 느낌 답답해졌다 해야되나 하정우배우님의 말빨이 하드캐리였습니다 욕이 너무 찰졌다 하정우배우님 뿐만 아니라 다른 배우분들의 연기, 캐릭터성도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오달수배우분의 정의감,,
OOOO 하정우/암살 하와이피스톨 추격자도 좋았는데 암살에서 왜 하정우 멋있다고 하는지 처음 느꼈다. 스틸컷도 몇장 저장한듯.. 그다음 본게 아가씨였는데 거기서는 그냥 연장선 느낌이라 큰 감흥 없었다. 그외 영화는 낫내취..
OOOO영화관에 사람 겁나 많아 도대체 무슨 영화를 하길래 60대 어머니부터 대학생 주부층까지 발 디딜 틈이없네 하정우빠는 나만 하고픈데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myoa33
OOOO22334455하정우나 황정민한테 딱히 감정 있는건 아닌데 영화 고를때 이 두사람 있음 좀 고민함ㅋㅋ
OOOO하정우 황정민 영화나오면 마지막 씬은 무조건 슬로우로 관객들 입모양만 이야아아아아아!!
OOOO이제 우리도 재미있는 고립 재난영화 한편을 갖게 되었다 평이 좋아서 기대도 했지만 기대보다 더 재밌게 잘봤다~~ 하정우야 말할것도 없지만 배두나 연기 너무 좋았고 강아지가 최고! 아쉬운건 절망적인 상황이랑 하정우의 코믹대사들이 쫌 안어울렸다는..
OOOO심지어 하정우도 레즈비언 영화 출연하고 무려 배두나는 도희야에서 레즈비언으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 양극화는 또 뭐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재원 작가님 뭐라 말 좀 해봐요…
OOOO아~ 영화 '암살'에서 하정우가 연기한 피스톨 박의 실제 모델이었던 의열단 김상옥 의사도 대단한 총잡이였구나. 이토 히로부미의 심장에 바람구멍낸 안중근 의사도 있고.
OOOO하정우는 영화 좀 쉬면 좋겠다. 하정우 오달수 그리고 앵커 기자 공무원 정치인 등 조연들 전부 최근 5년의 영화들 속의 도식화된 연기들 답습.

연기


OOOO의도치않게 앓은 순서대로 가야할듯ㅎ 1. 하정우 2013 더테러라이브 보고 빠짐 내인생 첫배우,, 연기력에 관해서만큼은 말이필요없음. 최애캐는 암살의 하와이피스톨. 카액션할때 머리 흩날리는거 씹존멋
OOOO나는 비스티보이즈의 하정우가 여자 때리는 장면이 명연기라 하는 걸 싫어하는 것을 싫어하는데 왜냐면 그게 존나 여혐연기를 잘한 건데 왜 명연기가 아니냐 김의성 배우 한남꼰대아재 연기도 존나 잘한다고 그렇게 칭찬을 하면서 못된…
OOOO넘 현실적이여서 예상가능함 배두나 하정우 연기밖에없다 아 그리고 엉덩이나온다 가아니라 그냥 퍼그나옴 블랙퍼그말고
OOOO 하정우 연기 쩌러
OOOO 무서븜.. 하정우 연기 죨라 잘해 강아지도 나오는대 강아지도 연기 왕 잘해
OOOO하정우 연기잘하네요
OOOO터넓봤는데 하정우 죤..... 연기 죤......
OOOO나는 비스티보이즈의 하정우가 여자 때리는 장면이 명연기라 하는 걸 싫어하는 것을 싫어하는데 왜냐면 그게 존나 여혐연기를 잘한 건데 왜 명연기가 아니냐 김의성 배우 한남꼰대아재 연기도 존나 잘한다고 그렇게 칭찬을 하면서 못된 연기면 명연기가 안 되나?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xoxo_walwal
OOOO아니왜요ㅋㅋ;; 제 연기력 못보셨어요? 하정우 뺨침

판타지오


OOOO 하정우가 판타지오 먹여살렸지...그런데 소속사 옮긴다니ㅋㅋㅋㅠㅠ
OOOO 하정우 판타지오 빠빠
OOOO하정우가 판타지오였다는것이 더 충격
OOOO 근데 사실 판타지오 주가 반토막 난게 하정우가 허삼관 매혈기 말아먹어서임. 그전에 2처넌때였다가 그거 망하고 처넌됨
OOOO하정우 나가고 판타지오 주가떨어지네 ㅋㅋ;
OOOO엌ㅋㅋㅋㅋ 하정우 판타지오 나갔다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19780311com
OOOO하정우, UL엔터테인먼트는 판타지오 출신인 양현승 대표가 꾸린 회사로, 판타지오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왔다. 관계자는 "하정우 씨의 UL행에 대해서는 지금은 드릴 수 있는 말씀이 없다."고 말을 아꼈다. t.c…
OOOO하정우, UL엔터테인먼트는 판타지오 출신인 양현승 대표가 꾸린 회사로, 판타지오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왔다. 관계자는 "하정우 씨의 UL행에 대해서는 지금은 드릴 수 있는 말씀이 없다."고 말을 아꼈다.

아가씨


OOOO160527 #아가씨 레드카펫 (3) #하정우 #HAJUNGWOO #하정우닷컴 #하닷
OOOO뭔가 아가씨 같은 겸한웆 보고 싶다....... 도련님 윤정한이랑 시중 들어주는 웆 그리고 하정우 겸.....
OOOO[PIC] 160612 부평 롯데시네마 아가씨 무대인사 (1p) - 아가씨는 왜 저 안봐요? #아가씨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박찬욱
OOOO 나 아가씨 보는데 마지막 하정우 대사에 빵 터지고 한 번 더 봄ㅋ
OOOO160605 #아가씨 1주차 무대인사 #하정우 프리뷰 (6) #하정우닷컴 카메라를 보며 벗어줌 ☞ 헤헤 ☞ (/_\) ☞ 다시 장착하고 당당 ☞ (나씹덕사)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19780311com

오달수


OOOO 하정우-오달수 하드캐리

배우


OOOO3. 조승우 하정우보러 암살봤을때 김원봉한테 푹😂😂 그이후로 클래식 도마뱀 퍼펙트게임 타짜 신의선물14일 다찾아보면서 미친듯이 좋아함 본격적인 덕질의 문을 열어준 첫배우임 사진은 최애캐 신의선물 기동찬,,
OOOO 한국배우!! 저는 엄..하정우!
OOOO 500팔 축하드려용ㅎㅎ 중학생때부터 하울이었는데! 트윗에서 하정우님 사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하배우님의 예쁜 사진 늘 감사합니당❤

배두나


OOOO배두나가 하정우한테 편지같은삘로 얘기하는게 있는데 그거 슬픔 그게 다임 기억에남는거

테러


OOOO ㅋㅋ더테러라이브하고 비슷할듯 하정우 원맨쇼.믿고보는 하정우ㅋ

님들


OOOO님들 저 하정우 봤어!!! 하정우!!! 미친 말이 안 나와 존나 잘생겼거든!!!!ㅠㅠㅠㅠㅠ비율 장난 아냐ㅠㅠㅠㅠㅠㅜ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dogyeongsucom

강아지도


OOOO걍 하정우가 귀여웟고 같이잇ㄴ던 강아지도 귀여ㅡ엿다

하정우


OOOO 하정우 느님♡
OOOO🌟 하정우닷컴 500팔로워 및 #하정우 하닷응원 자축 RT이벤트 🌟
OOOO하정우 죽음
OOOO ㄹㅇㄹㅇ 하정우로 흥했다망했따 ㅋㅋ
OOOO하정우.컴 뭐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렇다고 ㅎㅏ정우처럼 머리가 엄청크다거나 그렇지는 않은뎨,,,,,모때문이지,,,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looyoung_mong
OOOO 하정우분 팬분과의 맞교환 노립니다 ㅋㅋ
OOOO아 진심 믿고보는 하정우.... 안보셨다면 꼭 보세요 꼭!!!
OOOO 웅 하정우가... xxxhshxbsbzbs
OOOO 하정우님 진짜 핵잼ㅋㅋㅋㅋㅋㅋ
OOOO 작품 본 건 별로 없지만 캐는 딱 떠올랐네요!!! ㅎㅎㅎㅎㅎ히트의 김재윤 검사... 아마 그 작품에서 처음 하정우를 접했을 겁니다.. 캐릭터도 좋았고요... 드라마 좀 해주십쇼.... (굽신굽신)
OOOO 초면잊니다! 김윤석, 하정우 정우성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ㅠㅠ
OOOO하정우 욕 진짜 맛깔나게 잘함ㅋㅋㅌㅋㅋ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huc_universe
OOOO하정우 보러 갔는데
OOOO하정우 볼라고 볼랬더니 국가대표나 봐야지.,..
OOOO모처럼 하정우랑 데이트 좀 해볼랬더니 상담 요청 불려나감 내 팔자가 그렇지 뭐 (근데 좀 재미없긴하다 정우씨 미안😃)
OOOO 조진웅빠들 하정우빠들과 긴밀한 협업이 시급해요 😭
OOOO음... 하정우 미안...
OOOO하정우는 판타 나갔나보네
OOOO ㅋㅋㅋㅋㅋㅋ하정우씨도 ㅇㅓ릴때 그랫을지도 몰음ㅋㅋㅋㅋㅋㅋ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huc_universe
OOOO 하정우
OOOO언제 봐도 놀라운 경수 테이블 하정우님 이정재님 마동석님 주지훈님 김동욱님
OOOO솔찌키 하정우는 나에 길티플에져이내
OOOO진자 뚜뚜 테이블 -하정우 -이정재 -마동석 -김동욱 그리고 뚜뚜라니 저는 정말 행복하고 캐스팅 하신 분 평생 좋은 일만 있길.....😇🔫
OOOO하정우오빠님 보러 가야쥐이이이이이이 기대기대!!!!!!!!!
OOOO 진짜 먹방은 하정우ㅋㅋㅋ 솔까 다른 수많은 먹방도 먹방 타이틀아까운데 유일하게 하정우는 인정ㅋㅋ
OOOO난 개인적으로 하정우 기사에서 본 개사료 먹는거보다 초반에 물을 넘 맛있게 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xoxo_walwal
OOOO하정우 의리의리하네
OOOO 인정 ㅠㅠ 하정우 진짜 존멋.......ㄹㅇ
OOOO ㅇㅇㅇㅇㅇ존나재밌거 하정우가 너무잘생김ㅋ
OOOO그런 사람들 사이에 지내려니 은근 스트레스고 그런 사람들에게서 풍기는 느낌을 어떻게 표현해야할 지 몰라 늘 고민이었는데 하정우가 그걸 해결해 주심. 그 사람들은 "가격을 안보고 와인을 시키는 품위"를 어렸을 때부터 경험하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하정우님이 연ㄱㅣ를 너무 잘하셔서 ...😍
OOOO하정우... 쀼... 존잘...
OOOO아미ㅣ친 내친구 집앞에 신과함께 촬영와서 하정우랑 차태현봤다고..개부럽네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cymovie
OOOO 와 인졍 하정우가 마지막에 한말 개사이다
OOOO하정우 간 UL엔터가 그 대머리 아저씨가 있는곳인감
OOOO그리고 하정우가 갈 수록 류승룡이 되어감
OOOO믿고 거르는 하정우 황정민ㅋㅋㅋㅋ
OOOO하정우 나오길래 본 거 였는데.......ㅇ..ㅓ...
OOOO 하정우가 뺨칠듯
OOOO덕분에 월타구경도하고 세계에서 젤 크다는 슈퍼g도 가보고 .. 발도안들여놓겠다했는데 하정우핸드프린팅봤으니까ㅜㅜ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m______od
OOOO혼자 무인돌면서 혼자 말하느라 힘든 하정우 ㅋㅋㅋ 아진쨔 ㄴㄴ무좋다 큰일났어ㅜㅜㅜㅜㅡ 나레기진작 이렇게 찍을껄 ㅜㅜㅜ 그앞에는존나조명뿜뿜해서 얼굴 1도안보임 .... ㅜㅜㅜㅜㅜㅜ울고프다. 이영상돌려줘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filmography_do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19780311com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19780311com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36past9
하정우 터널 영화 연기 판타지오 아가씨 무대인사 오달수 배우 배두나 존잼 chen_chuS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