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장근석 사진전 나눔사진전 나눔 생일기념 생일 JKS JANGKEUNSUK 사진 갤러리원 시간


사진전


OOOO#장근석 #장근석 사진전 #청담동 갤러리원 #싸인액자 너무 탐나요~^^ 오늘은 여유있게 보고 좋다:)
OOOO#장근석 #장근석 사진전 #청담동 갤러리원 #생일케익 #장배우 생일 추카크리~^^
OOOO#장근석 사진전 #싸인 액자 너무 멋짐요~♡♡
OOOO2016.8.6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사진전 #장근석 #チャングンソク
OOOO[나눔 사진전] JAPAN EELS+에서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 광고를 협찬해주셨습니다! JAPAN EELS+ 회원님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
OOOO이 사진도 예쁜데 왜 여기엔 사인 안했나며 ㅋㅋㅋㅋㅋㅋ #장근석 #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OOOO2016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 비록 더위에 지치고.. 이글거리는 태양을 온몸으로 흡수했지만 오늘은 눈도 마음도 시원했답니당 #장근석후덜덜미모로나눔사진전행차
장근석 사진전 나눔사진전 나눔 생일기념 생일 JKS JANGKEUNSUK 사진 갤러리원 시간 minister_yj
OOOO오늘 급하게 보았지만 그 중 마음에 들었던 사진들^^ 내일 다시 천천히 다시 보아야 겠다는~ #장근석 #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OOOO젤로 맘에 드는 사진. 갖고싶다ㅠㅠㅠㅠ #장근석 #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OOOO일단 왔으니.. 흔적을 남겨야지ㅋㅋ 난 이사진이 젤 맘에 든다~~~~~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사진전 #갤러리원 아우 사람 많다;;;
OOOO장근석 사진전에 역시 출동하심~^^ 장배우님 멋져요~!!
OOOO2016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사진전^^ 축하합니다~~ 하지만 넘 더웠어요ㅠ #장근석 #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OOOO이거 찜했는데 꽝일세 ..... 엉엉엉 ㅠㅠ # 여기까지가끝인가보오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사진전
OOOO2016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 생퐈의 흔적과 사진전 입구🌟
OOOO이 사진도 간지작렬!! 멋지다ㅠㅠㅠㅠ #장근석 #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OOOO2016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사진전 광고
OOOO우리 해맑은 본좌 !!! 장대표님의 미소는 참 소년소년하였구나 ... #이것도땡 #장근석 #2016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OOOO 2016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전시해 주셔 고마웠습니다(^ ^) #2016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장근석
OOOO하얀색 정장이 잘 어울리 네요 그는 옷 입는 스타일이 좋다 오늘도 잘 지내고있을 것 같아서 안심 했어요 #장근석 #나눔사진전
OOOO생근석이 당연 더 좋긴하겠지만 사진속 장근석도 매우 좋지 아니한가?? 원래라는것은 없는듯... 사람은 변하는거고 사랑은 움직이는 거다. 익숙해질수록 더 아끼고 살갑게 표현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뭣이중헌디 #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내생각
OOOO#장근석 사진전 드디어 입장! 너님에게 눈을 뗄 수가 없구나!
장근석 사진전 나눔사진전 나눔 생일기념 생일 JKS JANGKEUNSUK 사진 갤러리원 시간 JKS_miniimo
OOOO 안녕. 나눔 사진전 많은 사람들에게 보고 받기를. 멋진 시간 공유할 수 있도록. 무사히 성공을 빕니다 ❤ #分かち合い写真展 #2016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장근석 #JKS …
OOOO 함께 해서 행복 만땅인 사진전이었어! 좋은 추억 감사합니다~~~~~~!!!! 장근석 닥찬!!! #장근석 #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닥찬크리
OOOO사랑이 넘치는...나눔 사진전 언제까지나 영원히〜💕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고 있어요💕 끝없이 사랑하니까〜💕 #JKS #JangKeunSuk #장근석 …
OOOO사랑이 넘치는...나눔 사진전 언제까지나 영원히〜💕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고 있어요💕 끝없이 사랑하니까〜💕 #JKS #JangKeunSuk #장근석
OOOO항상 간부님들 고맙습니다!! 올해 여름은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수분 보급 부지런히 잡고 무리 없이. 잘 나누는 사진전을 성공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チャングンソク #장근석 #2016分かちあい写真展
OOOO 안녕. 나눔 사진전 많은 사람들에게 보고 받기를. 멋진 시간 공유할 수 있도록. 무사히 성공을 빕니다 ❤ #分かち合い写真展 #2016장근석생일기념나눔사진전 #장근석 #JKS

JANGKEUNSUK


OOOO Happy Birthday to My Darling🎂오빠 데리고 F1 보고싶다!!! #장근석 #チャン・グンソク #张根硕 #JangKeunSuk
OOOOtvN「내 귀에 캔디」 1회 티저 8월 18일 오후 11시다 =============== #장근석 #JangKeunSuk #チャングンソク #張根碩

사진


OOOO작년 서울 공연 끝나고 한동안 내 폰 배경화면이었던 사진! 눈빛도 멋지고 라인도 죽이는 ~~ 마이크 잡고 있는 손도 ..... 완벽한 #장근석
OOOO안 예쁜 사진이 없긴해 ㅋㅋ저런 스탈 타이가 잘 어울리는건 근서긔뿐이지!따뜻한 눈빛이 넘 예쁜 내동생ㅋㅋ이쁘당이뻐ㅜㅜ쓰담쓰담 #장근석 #예쁜장근석 #우리오래오래보자
OOOO생근석이 당연 더 좋긴하겠지만 사진속 장근석도 매우 좋지 아니한가?? 원래라는것은 없는듯... 사람은 변하는거고 사랑은 움직이는 거다. 익숙해질수록 더 아끼고 살갑게 표현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뭣이중헌디 #장근석…
OOOO장근석 사진을 찍은 일본인을 찍는 나 .. 아직 인기 있구나 .. 하다가 나 일본 가서 내도록 아라시 사진 찍은거 생각남. 뭔가 갑자기 친근함 ㅋㅋㅋ

시간


OOOO까스 얘기로 행복했던 시간 ㅎ 함께 한 순간이 그래도 여러번 있어 혼자 추억 꺼내기 ~ 가오 이빠이인 장근석님 입 이렇게 삐죽 내미시면 ㅎ 넘 귀엽잖아요.

공연


OOOO심천 공연 후 입국하는 장근석!!~!~ 이건 반칙!!!! 넘나 멋지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근석 사진전 나눔사진전 나눔 생일기념 생일 JKS JANGKEUNSUK 사진 갤러리원 시간 imachika26

장근석


OOOO 꼭 장근석 감독님의 손으로 50년전 렌즈를 되살아나게 해주세요.TeamZikZin
OOOO 친구 한국말 엄청잘해~~프로야~~프로! 장근석 때문에 한국말 배웠다니~~놀라울 따름이다~^^^^^^ 근석이가 알면 엄청좋아하겠다~~친구야~~,♥~^^^^^^
OOOO 당당하게 양팔 쫙 벌리는 장근석님. 정말 멋지네요!감사합니다
OOOO이 날. 진심 멋졌음. 까만머리에 카리스마 짱!! 당당하게 양팔 쫙 벌리는 장근석님. 모든 장어들을 품을 듯한 기세 !! 나의 세계로 오라 !!~~ ㅋ #장근석 #장어월드
OOOO#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이거 어릴때 투니버스에서 장근석이랑 유승호 나온 만화인데 본방 볼려고 계속 기다렸던 추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집에 오자마자 오형제랑 조카가 하는말.. 티미에 내귀에캔디에 장근석나와요 .. 어어 그래... 진짜 나온다니까요 .. 어어 그래... ㅋㅋㅋㅋㅋ 니들도 신기하니? ㅋㅋㅋ 나도 신기해 ㅋㅋㅋㅋ
OOOO 이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장근석 최강!!! 완전 멋있다!!! ㅎㅎ 오늘도 덥잖아 ; 근석아 무리하지 말고 더위를 먹지 마
OOOO 찢...청...? (장근석이나 레드벨벳을 상상산ㄷㅏ )
OOOO 장근석이요ㅜㅜ
OOOO장근석 /jang geun suk Happy Birthday #HappyBirthday #장근석 / #janggeunsuk
OOOO 배려왕 장근석💓


장근석 사진전 나눔사진전 나눔 생일기념 생일 JKS JANGKEUNSUK 사진 갤러리원 시간 terra25s
장근석 사진전 나눔사진전 나눔 생일기념 생일 JKS JANGKEUNSUK 사진 갤러리원 시간 imachika26
장근석 사진전 나눔사진전 나눔 생일기념 생일 JKS JANGKEUNSUK 사진 갤러리원 시간 neatplaysuit
장근석 사진전 나눔사진전 나눔 생일기념 생일 JKS JANGKEUNSUK 사진 갤러리원 시간 Hyunch00
장근석 사진전 나눔사진전 나눔 생일기념 생일 JKS JANGKEUNSUK 사진 갤러리원 시간 mlcr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