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내 귀에 캔디 꿀처럼 생각했지만 통해 며칠뒤에 UMMM 전국민이 들었는데 있고나도 따라하고 엠넷에서


꿀처럼


OOOO내 귀에 캔디 꿀처럼ㅁ 달코ㅁ했니
OOOO 제 귀를 핥으셨네요 내귀에 캔디 거든요 꿀처럼 달콤했니거든요
OOOO내 귀에 캔디 꿀처럼 달콤해 니 목소리로 부드럽게 날 녹여줘

생각했지만


OOOO76.09,내 귀에 캔디. 이 노래를 엠넷에서 틀어주는 뮤비를 통해 처음 들었는데 정말 Ummm... 망하겠는데? 라고 생각했지만 며칠뒤에 전국민이 따라하고 있고...나도 부르고 있고..내 귀에는 캔디고...

규른전력


OOOO규른전력, 열한 번째 시작합니다! <내 귀에 캔디>🍭 <거짓말도 보여요>👀 <신혼>👨‍❤️‍👨 입니다. #규른전력 을 태그 후 지금부터 1시 30분까지 연성물을 보내주세요❣🐶❣

씨스타


OOOO[#SISTAR] #씨스타 #소유 와 #몬스타엑스 #셔누 의 만남! 스페셜 무대 <#내귀에캔디 > 다들 보셨나요?😝 곧 있을 씨스타 컴백무대도 꼭 확인하세요! #I_Like_That !💕

30일


OOOOPIZ )) 김민규 내 귀에 캔디 미니배너 가계약  ㄴ 30일 단콘 현장수령 가능합니다! 1set - 1개 + 거치대 1개 + 특전포카 2장씩 4장 + 우편비 = 5000₩ 문의는 DM주세요! https:/…
내 귀에 캔디  꿀처럼 생각했지만 통해 며칠뒤에 UMMM 전국민이 들었는데 있고나도 따라하고 엠넷에서 Panda_oHKo

8월


OOOOtvN「내 귀에 캔디」 1회 티저 8월 18일 오후 11시다 =============== #장근석 #JangKeunSuk #チャングンソク #張根碩

내 귀에 캔디


OOOO내귀에 캔디랑 유고걸 너모 좋네 옛날노래맞냐 유고걸은 무비조차예쁨 내용은 별로지만
OOOO 저도 사실 백지영누나와 택연의 내귀에 캔디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멋있고 택연의 음성도좋고~~~ ㅋㅋㅋㅋㅋ
OOOO내 귀에 캔디
OOOO 9. 땡큐콘때 김민규랑 문준휘 내귀에 캔디 보고 입덕함 ㄹㅇ 그땐 미쳤어 미쳤다고!!!!!!
OOOO내귀에 캔디 존나 띵곡 들어러간다 야하하ㅏㅏ하하하ㅏㅏ하하하
OOOO내 귀에 캔디 진짜 저건...미쳤음 말이 필요엾음최고였음아직도좋고정말진짜그게최고였음
OOOO우진이 내 귀에 캔디야ㅠㅠㅠ #소년24수고했어
OOOO내귀에 캔디 저거 넘 her생각나부리네
OOOO레전드로 남은 내귀에 캔디 밍 봅시다 ,,
OOOO 둘이 한번더 내귀에 캔디 좀 해주라..
OOOO 음 내귀..에 캔디?
OOOO내귀에 캔디 랑뉴부터 햇는데 걔는 ????
OOOO 내귀에 캔디 포함 그냥 캔디.
내 귀에 캔디  꿀처럼 생각했지만 통해 며칠뒤에 UMMM 전국민이 들었는데 있고나도 따라하고 엠넷에서 svt1311117
OOOOTv앤에서 내귀에 캔디라는 드라마가 하는 것같은데 왜 오이카와상 후타쨩생각이났을까..
OOOO 수경짱 고마워용❤️ 내 귀에 캔디, 기대하는데 약간 질투한다구 💦ㅋㅋㅋ
OOOO옆집에서 공사하는지 아침부터 내귀에 캔디마냥 쿵쿵거려서 피곤해 죽겠다
OOOO 겐지 초고교급 카와이 (내 귀에 캔디)
OOOO근데 핵카님이랑 내가 둘 다 내 귀에 캔디... 해놓고선 움직이질않음ㅋㅋㅋㅋ 핵카딘 부숴버릴거야(소근
OOOO극가 다녀왔는데 어쩌다보니 이런ㄴ구도가 되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귀에 캔디
OOOO 헉!!! 노우노우...아니 목탁을 쳤도니 내귀에 캔디가 연관검샥어에 나오는 거야 그래서..ㅋㅋㅋㅋㅋ 나 작사 완전 잘하는 듯..bb
OOOO waiting for tvN 내귀에 캔디네이버 TV program
OOOO 택연이 오빠 말처럼 내 귀에 캔디~
OOOO 내귀에 캔디라고 말해주라요 ㅠㅠㅠ


내 귀에 캔디  꿀처럼 생각했지만 통해 며칠뒤에 UMMM 전국민이 들었는데 있고나도 따라하고 엠넷에서 JY_MG97
내 귀에 캔디  꿀처럼 생각했지만 통해 며칠뒤에 UMMM 전국민이 들었는데 있고나도 따라하고 엠넷에서 sistarsistar
내 귀에 캔디  꿀처럼 생각했지만 통해 며칠뒤에 UMMM 전국민이 들었는데 있고나도 따라하고 엠넷에서 memorytorture
내 귀에 캔디  꿀처럼 생각했지만 통해 며칠뒤에 UMMM 전국민이 들었는데 있고나도 따라하고 엠넷에서 exo_0506_0522
내 귀에 캔디  꿀처럼 생각했지만 통해 며칠뒤에 UMMM 전국민이 들었는데 있고나도 따라하고 엠넷에서 Panda_oHK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