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청춘시대


OOOO일본드라마가 내 감성이긴 한데 청춘시대 인생 드라마급 유은재 진짜 뎅청한데 그거 너무 나 같고 정예은은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친구 같고 강이나랑 송지원은 가지고 싶은 친구다... 윤진명은 볼때마다 너무 마음 아픔+삐약이
OOOO여러분들은 쏭의 진행능력에 감탄하게 되실겁니다. 그리고 이제 쏭밖에 눈에 안뛰고 그녀의 모든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질겁니다. 얍.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파악력 진짜 남다른 쏭 보통 예민하고 섬세한게 아님. 6화에 가장 매력있게 나오지 않았나 싶은데... 내 생각인가^_^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청춘시대 영상 - 송지원(박은빈)선배한테 반한 유은재(박혜수)
OOOO청춘시대 넘 짱 재미지다 그리고 송지원 넘 좋다ㅠㅠ 엉엉.... 강이나도 성격 좋다ㅠㅠ 으어어엉 송지원 헤어스탈부터 옷입는고 성격 다쥬아....
OOOO진짜 진지하게 송지원 내 관캐인 것 같아 계속 생각나 (청춘시대를 돌려보며)
OOOO#청춘시대 6회 잡담 1) 같은 여자끼리 혹은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 가장 좋을 캐릭터는 단연 송지원! 맨날 세자빈 연기하던 박은빈, 제 나이에 딱 맞는 배역 만나서 완전 훨훨 나는 듯 2) 개인적으로 난 강이나 캐릭터도…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Alluring_DJ
OOOO#청춘시대 6회 잡담 1) 같은 여자끼리 혹은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 가장 좋을 캐릭터는 단연 송지원! 맨날 세자빈 연기하던 박은빈, 제 나이에 딱 맞는 배역 만나서 완전 훨훨 나는 듯 2) 개인적으로 난 강이나 캐릭터도 맘에 듦, 의리 작렬 ㅎㅎ
OOOO?? 이게뭐얔ㅋㅋㅋ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박혜수
OOOO<청춘시대> 3화, 송지원이 춤출 때 막시밀리언 해커 노래 나오는데 완전 언밸런스하고 완벽하게 매치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떽. 다 큰 남자가 밤늦게 돌아다니는거 아니야. 아빠 있는 딸들 요즘에 잠을 못자요. - 송지원, 청춘시대 ㅋㅋㅋㅋㅋ
OOOO[#박은빈] 지친 하우스 메이트들을 위한 '수컷의 밤' 파티를 추진한 송지원(박은빈 분) ! 준비 현장이 살짝 공개됐어요! 그 현장으로 GOGO! #청춘시대 #청춘시대_수컷의밤 #송지원
OOOO청춘시대 보면 송지원 책 읽는 씬 엄청 많이 나오는데 그 지성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야
OOOO와..룸메..이거..어..지원이랑 예은이랑..귀여워...헣ㅎ... #청춘시대 #박은빈 #한승연 #송지원 #정예은
OOOO사실 이부분 볼 때부터 송지원 반응이 넘 송지원 같아서 좋음. 선배,남자있어? 하다 아니라니까 아아~하고 다시 밥먹는겈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윤진명 #한예리
OOOO[#박은빈] 이게 바로 비글美 다!!! 엉뚱하고, 장난기 가득한데 또 예뿨♡ 오늘 청춘시대 6화의 화자는 송지원(박은빈 분)! 관찰자로서 그녀가 풀어갈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청춘시대 #송지원 https:…
OOOO청춘시대 송지원 이제 붐바스틱도 하네ㅋㅋㅋㅋㅋ
OOOO청춘시대 정예은(한승연) - 송지원(박은빈)
OOOO이번주 굿와는 볼까말까😑 청춘시대 송지원은 사실 남자없이 잘 살아 캐릭터도 할 수 있지만,그러면 한국청춘드라마에 못 나왔을 것ㅠ벨에포크에서 수컷의 밤 파티같은 거 못 열고. '알고보면 숙맥이다'만 아니길...오늘 송 여러모로 웃겼음ㅋㅋㅋ내레이션ㅋㅋㅋ
OOOO청춘시대 시즌제로 계속 됬으면 좋겠다 박연선이라면 충분히 할 수 있을텐데 윤진명 정예은 송지원 강이나 유은재 벌써부터 그들과 헤어지는 게 아쉽다
OOOO청춘시대 나만의 짤막한 후기 강이나:내 최애 걸크러쉬...키넘나큼 윤선배(윤진명):캐릭터 설정 넘나 슬프고 짠것......작가늼ㅠ 정예은:그 X새끼랑 헤어져 송지원:내 차애♡성격 나같음ㅎ 유은재:이런..☆ 귀여운 소녀가 여자가 되어돌아왔네..?☆★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hellostranger01
OOOO청춘시대 8시 30분 본방사수!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OOOO이 두사람도 좋다 #송지원 #강이나 #청춘시대
OOOO송지원이 저렇게 밝은데에는.. 그 어떤 가슴 아픈 사연도 없었으면 좋겠다. #청춘시대
OOOO[#박은빈] 이게 바로 비글美 다!!! 엉뚱하고, 장난기 가득한데 또 예뿨♡ 오늘 청춘시대 6화의 화자는 송지원(박은빈 분)! 관찰자로서 그녀가 풀어갈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청춘시대 #송지원
OOOO청춘시대 송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한테 다 늙은 아저씨가 밤 늦게 돌아다니는 거 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쏘옹- 자?" "아니.." 예은이가 부르니까 반쯤 자고 있는데 또 대답 꼬박꼬박 해주는 지원이..♥ #청춘시대 #송지원 #정예은 #박은빈 #한승연
OOOO다 늙은 아저씨가 밤에 돌아다니는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최고네
OOOO쟤에 비하면 adhd 라는데 좋다고 또 웃는다 우리 은순이ㅋㅋㅋㅋ #청춘시대 #송지원 #유은재 #박은빈 #박혜수
OOOO청춘시대 송지원역의 박은빈 너무 귀엽다!
OOOO우리 지원이도 쪼꼬미즈 맞고요........상자에 얼굴 가린거봨ㅋㅋㅋㅋㅋㅋ 상자 쥔 손가락도...ㄱ..귀여워...♥ 해바라기씨 주고싶다 뀨..뀨...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쪼꼬미즈
OOOO한방쓰는 애들끼리 싸웠다고 톡으로 대화하면서 화해하고ㅋㅋㅋ투닥투닥하는 거 보고 있으면 현실친구 같기도 하고ㅋㅋ 귀여움❤️ #청춘시대 #송지원 #정예은 #박은빈 #한승연
OOOO룸메 둘 대화하는 거 보고 있으면 되게 오래 같이 산 노부부 느낌도 나고.. #청춘시대 #송지원 #정예은 #박은빈 #한승연
OOOO일정 바뀌어서 청춘시대 5화 보고, 6화 못 보는데 6화 송지원 스토리인 인생...
OOOO지원이 에피가 5회 아니고 6회라니...게다가 지원이는 관찰자고, 비밀이 끝까지 안 밝혀질 수도 있다니....!!?? #청춘시대 #송지원 #박은빈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ssong_ssong_jw
OOOO헉 완전 러블리 #송지원 #청춘시대
OOOO예은이가 말하는 애가 너라고, 지원아... 둘이 눈싸움 하는 것도 귀엽고... 하, 나는 답이 없다 이제ㅋㅋㅠㅠㅠ #청춘시대 #송지원 #정예은 #박은빈 #한승연
OOOO나무엑터스 인스타 업데이트 #박은빈 #청춘시대 #송지원
OOOO#청춘시대 기자간담회 #송지원 캐릭터 설명
OOOO볼수록 청춘시대 송지원 캐릭터 존나 나야......... 내 얘기에 다들 웃으면서 연애는 다른 애랑 하잖아 그거 존나 내 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똑같아서 울며 보는중
OOOO히어로 송선배>_<💕 #청춘시대 #박은빈 #송지원 #유은재
OOOO★청춘시대 송지원(박은빈 분) 2회 대사 목록★
OOOO"히, 언론정보학과 3학년 송지원입니다!" -청춘시대 2회 中

박은빈


OOOO박은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캐릭터 너무 처음인데 처음같지가 않고 처음이여서 더 좋고 처음이지만 담에 또 해줘쓰면 조켔고 근데 송지원가튼 캐릭터가 다시 탄생할지 모르게꼬 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럴수가 송지원 알맹이가 박은빈 배우였어
OOOO박은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캐릭터 너무 처음인데 처음같지가 않고 처음이여서 더 좋고 처음이지만 담에 또 해줘쓰면 조켔고 근데 송지원가튼 캐릭터가 다시 탄생할지 모르게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 5회 재방송 송지원 인터뷰 나오심. 캐릭터 귀엽고 연기 잘하고 옷도 너무 예뻐. 그 태왕사신기의 박은빈 분인지 구글링 해보기 전에는 전혀 몰랐다.
OOOO송지원이 짱이시다 박은빈이 만세라구
OOOO송지원이 박은빈이엿어?.... 대박ㅋㅋㅋㅋㅋㅋ 못알아봄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ssong_ssong_jw
OOOO아 송지원 진ㅉ 너무 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은빈 저렇게 매력터지는 캐릭터가 잘 어울릴줄은 꿈에도 몰랐다

유은재


OOOO강이나, 송지원 매력 터져. 유은재는 귀엽고.
OOOO@jjiminbyeol ㅠㅠ유은재 송지원 워더ㅠㅠㅠㅠ연기 참 잘하고 너무 사랑스러워
OOOO유은재 취향 = 송지원, 단발남. 투명하다 투명해
OOOO유은재 이제 그냥 송지원이랑 좀 사겼으면 좋겠다
OOOO 하우스 메이트지. 윤 선배, 정예은, 송지원, 유은재. 얘네랑 사는데 존나 웃겨. 유은재는 쑥맥이고, 송지원은 한 번도 소개팅 나가서 성공을 한 적이 없어. 그리고 정예은은 호구고. 윤 선배는... 알바랑 결혼한 거 같고.

캐릭터


OOOO개인적으러 송지원캐릭터가 입는 옷 스타일 맘에 든다,,,,!!
OOOO송지원 캐릭터는 옷 입는 스타일도 너무 이쁘네
OOOO각각 다 좋은 부분이 있지만 단연 송지원 캐릭터 제일 사랑스럽다.
OOOO송지원 캐릭터 존나 맘에 두로 남자들만 야한 얘기 하란 법있냐그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 캐릭터 너무 좋네 저런 팬픽조연스러움 메이저 커플 팬픽에서 외전으로 다뤄질 상

강이나


OOOO왜냐면 저는 얼굴만 보기때문임...근데 송지원이랑 강이나는 존나 케미 갠찬지안냐고
OOOO강이나랑 송지원이랑 떡안치냐? 아나 윤선배고 뭐고 송지원이랑 떡치라고
OOOO강이나가 송지원이랑 우정박 타줫으면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im_not_mozzi
OOOO강이나 패션 별로 안 야한데...? 송지원 패션이 왜 아방가르드죠...?!
OOOOㅋㅋㅋㅋㅋ 강이나 ㅋㅋㅋㅋㅋㅋㅋ 송지원 아버지한테 두번 절 할려고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이나 존예에 너무 귀엽다 (쓰러짐
OOOO강이나랑 송지원 존나신난거 개귀여유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형제


OOOO강동원은 의형제에서 구급침대에 누워 실려가던 송지원을 연기하던 당시를 '열라 무서웠어요' 라고 표현한 적이 있었다. 침대의 바퀴가 네 방향으로 움직이는데다 마구 흔들려 안정적이지 못해 움직임이 불안하다고.
OOOO남파 공작원이라면 남들 눈에 가능한 띄지 않도록 평범해야 했지만, 의형제 이야기 상 송지원은 한 번 보면 잊어버릴 수 없는 얼굴이어야 했기 때문에 강동원의 큰 키와 특별한 외모가 반드시 필요했다.
OOOO각색되기 전 의형제 초고에서의 송지원은 식물학자가 꿈이었던 미혼의 청년으로 나오며 취미는 화분 가꾸기이다.
OOOO13 의형제북조선에 송지원같은 동무가 있으면 하루빨리 통일을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im_not_mozzi
OOOO의형제 강동원 송지원 캡처 보정 - (8)
OOOO의형제의 송지원은 사전 제작 당시 취재한 함경도 출신에 군대를 제대한 지 얼마 안된 한 새터민의 특성을 많이 따와 완성되었다.
OOOO9. 의형제 - 송지원 (강동원 역) 고민이 느껴지는 순간을 아주 잘 연기했다. 그리고 그의 필모 중에 제일 예쁘게 나오는 작품..

지원이


OOOO 반갑습니다. 송지원이라고 합니다. 혹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OOOO 오늘 안에 끝나겠죠. 송지원이라고 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OOOO아 송지원이랑 술마시고 싶다고 아아아아
OOOO((첫ㅅ생각)) 으현이 세번째 인격으로 낼라고 했다가 갑자기 송지원이 보이길래 얘를 냇더니... 달빛이가 온다니... 십발ㄹ ㅠㅠㅠㅠㅠㅠ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maronnier_y
OOOO송지원이나 굴려볼까... 오랜만에 지원이 보고싶긴해
OOOO 송지원이라고 합니다..... 하하하.
OOOO 아, 그렇습니까... 소개도 안하고 조국 먼저 말을 꺼냈습니다. 송지원이라고 합니다.
OOOOㅋㅋㅋ 송지원이 각 남자들의 빻은점을 다 회상시키게끔 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냥 송지원이 싸우는 거 보고싶어서 간단하게 만들었... 습니다... 그래서 엄청나게 저퀄이지만... 예전에 만든게 아까워서 올려버려😭😭😂
OOOO대한민국 국민들 모두 북한간첩 송지원으로 밝혀져............... 저건 지원이정도 되야 할수잇는 기술 아니냐고
OOOO송지원 인턴 하나요 ? 나만 빻은 인생이네 .. 인생 잘 살고 잇네 송지원이 ...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PAMAK1982
OOOO 송지원이라고 합니다. 그쪽은?
OOOO근데 윤선배랑 송선배도 케미 좋을것같다 4화 마지막에 송지원이 윤선배 토닥토닥하는거 넘 서글프면서도 둘이 예뻤음
OOOO 송지원이라고 합니다, 남파공작원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OOOO 아, 소개가 늦었습니다. (제 손을 옷에 여러 번 닦아내고선 공손하게 손을 내밀었다.) 송지원이라고 합니다.
OOOO 그렇습니까. 제가 밖에 나오는 걸 안 좋아해서... 송지원이라 합니다. 그쪽은요?
OOOO송지원이 아파트 사건때 나이가 스물일곱이엇나
OOOO네? 뭐가 없어요...?? 누가요...!? 송지원이요..!?숭ㅈㄴ무구..예????ㅋㅋㅋㅋㅋㅋ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juber2539
OOOO송지원이랑 친해지고 싶다
OOOO지원이 넘 조타고 송지원이들은 다 사랑되네요
OOOO 으응. 당연히 이뻐하지. 내가 언제는 송지원이 안 이뻐했냐. (흐흐 웃으며 연신 네 머리 쓰담아주며)
OOOO송지원이 가슴춤 췄다고 차버린다니 제정신인가 ㅋㅋㅋ 나같으면 같이 추갰다
OOOO@kind_danzi 송지원이라고 합니다. 단지 양?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OOOO 송지원이랑 최준호랑 재밌겠어요.. 둘다 꼰대..

귀엽고


OOOO후 이번화 송지원 귀엽고 예쁘고 혼자 다 해먹는다,,,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lackdoll

영상


OOOO[영상] 송지원, Uma Thurman 30s Ver.
OOOO내 최애 배우 두 분 모두 송지원을 연기했고 연기하고 있다...🌟 또 넉살좋게 음담패설하는 송지원 보고 고요하게 뜨악할 송지원 보고싶음. 송지원X송지원 영상 만들어보고 싶지만 그럴 능력이 없으니 고이 접어야지 🗒🗞

스타일


OOOO송지원 옷 스타일 핵이쁨
OOOO이중에 송지원 스타일링 젤 조음
OOOO송지원 스타일 너무 하나같이 내 취향이다.
OOOO아 송지원 패션 존나 내스타일,,

맨날


OOOO참필 단체로 호그와트입학햇는데 한대수 슬리데린나오고 조윤 그리핀도르나와서 놀라자빠지는 후플푸프 한치원 <<맨날 하울러받음 기숙사고 뭐고 기독교모임찾아다니는 레번클로 최준호 조윤때문에 초장부터 막막한 그리핀도르 송지원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standing_in

둘이


OOOO송지원 강언니 죽 잘맞는거 넘 좋닼ㅋㄲㄲㄲㅋㅋㅋㅋㅋ 둘이 24시간 붙여놓고 놀라고 하고 난 구석에서 구경하고싶다

윤선배


OOOOQ. 윤선배 패션은? 송지원 .......예?

중에


OOOO 조태오 송지원 중에.. 캐붕다메
OOOO아 나 자캐중에 송지원 있는데 준히님 때문에 엄청 놀랐다
OOOO송지원 근데 벨애포크 5인방 중에서 잡학 많고 신방과라 그런지... 어쨌든 입담도 있고 스마트함
OOOO근데 아직 다섯명 중에 송지원 남았는데, 송지원 에피는 없는건가?

최준호


OOOO 최준호, 초인, 송지원, 정윤수는 원하신다면 가능할 것 같은데 하ㅈ우 배우 필모그래피는 제가 할 수 있을 만한 게 없는 것 같네요.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happylomoon
OOOO퇴근하고 집에 가면 누나 왔어? 하고 애교 부리는 한치원하고 요리 하는 송지원하고 생일이라고 거드름 피우는 조윤하고 옆에서 음식 주워먹는 전우치 있음 좋겠다 (옆에서 폭탄주 마는 최준호있음
OOOO~참필테일~ 프리스크슬픈눈 토리엘최준호 아스고어한대수 언다인송지원 알피스최희철 파피루스전우치 샌즈한민우 메타톤한치원 냅스타블룩정윤수 플라위(+스포일러)정태성 차라조윤 테미제이…

송지원


OOOO떡밥이...날아든다..... 송지원 최고...
OOOO쾰른 챔버 앙상블 그 다섯 번째 투어가 드디어 의정부에 옵니다! 금요일 오후 7시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미녀 바이올린니스트 송지원씨가 함께합니다.
OOOO송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기서 씹덕 포인트는 송지원 모습으로 강동원의 현실 말투와 송강호의 호탕한 웃음 소리
OOOO이거 보고서.. 단발병 초기에서 말기로 급 이동... 송지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socioQ_
OOOO응앙 송지원아 얼른 어ㅏ조 눈물이 앞을 가린다
OOOO 그러다 송지원 그리워지고 이래저래 다 그리워진다
OOOO 송지원) 산게 정말 기적이다(
OOOO송지원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 삶이 진짜 유쾌하고 즐거워질것같음ㅋㅋㅋㅋㅋㅋ
OOOOㅇ워 근데 송지원 오랜만에 굴리려 기가 빨리는군
OOOO송지원 인터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의 패션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socioQ_
OOOO 얘는,,, 전 남파공작원 송지원,,
OOOO ㅇㅒ는 송지원!
OOOO송지원 일루와
OOOO송지원 헤테로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빼고는 너무나 트위터사람이다. 프로 불편러 + 이러케하면 기분이 조크든여 + 으어 쎆쓰! (실제로 하지는 못함
OOOO송지원은 아무리봐도 여자 만나면 인기 폭발일 것같은 캐릭턴데,,
OOOO송지원 이런거 트레하면 넘 언발해서 잼쓸거 같은데
OOOO덕심 뻐렁차서 그러는게 아니고 난 송지원 옷입는거 너무 좋다....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2mario2mario
OOOO잊을 수 없도다. #송지원
OOOO 송지원입니다. 외국에서 살다 오셨나 봐요.
OOOO 지원, 송지원. 네, 저도 잘 부탁드려요 지원씨.
OOOO 송지원입니다. 적당히 편하신 대로 불러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람새 씨.
OOOO 힝...그럼 제 친구해주세요! 중학생 송지원!
OOOO 송지원의 카고바지!!!!!!
OOOO1. 리퀘(테토라, 송지원) ☜ 2. 대수른 원고 / 커미션 3. 개인 포트폴리오(게임컨셉 일러북) 4. 참치2 대수 김최 위주 원고 / 굿즈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lackdoll
OOOO유영님 말대로라면 조윤은 운명이고 송지원은 취향
OOOO"어디서 소행성 하나 날라왔으면 좋겠다~ 있는 년이나 없는년이나 같이 한방에 죽게." 송지원 짱웃겨ㅋㅋ
OOOO송지원 원더우먼 코스프레
OOOO물론 송지원에게.
OOOO송지원 너무 유쾌하닼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지원 귀엽다
OOOO송지원더우먼 개이뻐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maronnier_y
OOOO귀엽잖아 송지원
OOOO송지원 진짴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 표현력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 존나 말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레이션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 기여워...
OOOO송지원 쟨 뭐하는 애야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maronnier_y
OOOO송지원겁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음 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 송지원 넘나리 좋아합니다ㅠ ㅠㅠ ㅠㅠㅠ흑흑
OOOO 녹차 송지원 ㅌㅐ연 이요❗❗
OOOO 송지원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OOOO송지원 너무 기여움ㅋㅋㅋ
OOOO 예. 송지원입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under_blanket_8
OOOO송지원 상대배우 ㅅㅅㅇ... 이 드라마를 안 볼 이유가 여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 대사도 옮길까?
OOOO송지원 정말 너무나 유지호+김동아스럽네
OOOO송지원은 확실히 박연선 월드 계보도에 속하는 사람이네. 연애시대 유지호-난폭한 로맨스 김동아를 잇는
OOOOBL Dips - 찌라시 천유성x송지원 계략공에 무심공 넘나 좋은 것..추리물과 로맨스를 같이 볼 수 있다 but 추리물은 답정너니까 크게 신경쓸 부분이 아니고 가볍게 읽을만한 소설, 완결부분이 좀 아쉽지만 외전으로 채워준다니 기대해볼만할듯
OOOO아놬ㅋㅋㅋ송지원 때문에 웃다가 뒷골이 땡겨서 맥주 다 토할 뻔 ㅋㅋㅋㅋㅋㅋ
OOOO그리고 송지원의 원더우먼까지💃🏻이렇게 12화까지 잘 갑시다 연선 작가님 🙇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say_sunlight
OOOO송지원 미쳐 진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 송지원입니다. 성직자이신가 봐요.
OOOO 저는 송지원.....
OOOO잘하면 송지원도 그릴수 있겠다
OOOO송지원 넘 성희롱 심해...
OOOO 송지원 장학금 받고 다니는 설정이에여ㅋㅋㅋㅋㅋ
OOOO송지원 은재보호!!!! 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_4t2few
OOOO송지원 저 미친ㄴ냔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낭비 미친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 넘욱ㄲ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 혼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송지원 진짜 좋앜ㅋㅋㅋ
OOOO으아... 송지원 지쨔 아무도 안 와부렸...
OOOO 송지원입니다. (의아함이 묻어나오는 그의 표정을 무시하며, 바로 무심한 표정으로 돌아온다.) 여쭌다는 게 너무 늦었네요. 여긴 왜 오신 겁니까?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maronnier_y
OOOO 뭘 하시길래 그렇게 바쁘십니까? *송지원 괜찮으신가요?
OOOO (네 행동에 조금 당황한 듯 어색한 미소로 네 손을 마주잡는다) 송지원씨? 만나서 반가워요.
OOOO송지원 불한증막 찜질방 이런데 좋아할 것 같다 땀 줄줄 흐르는데 부동자세로 불상얼굴하고 앉아있을듯
OOOO다 너무 좋고 송지원 싸라해ㅋㅋㅋㅋㅋ
OOOO...술자리게임...이 첫키스.... 송지원...휴...그럼 올해 안에 하메랑 하시면 되겠네요...🙈❤️
OOOO여자 신동엽ㅋㅋ 송지원 넘나 매력있으심😻
OOOO송지원 최고야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dandelion2046
OOOO미친송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지원너무좋다
OOOO효녀딸이네 송지원
OOOO송지원 존나사랑햌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OOOO송지원 = 시골 아고 숫기가 없으며 말을 잘 못하고 순진무구하다
OOOO송지원 뭐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송지원 개좋앜ㅋㅋㄲㅋㅋㅋㅋㄲㅋㅋㅋㅋ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ssong_ssong_jw
OOOOㅋㅋㅋㅋㅋㅋㅋ송지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간비타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송지원 저 시대 문학청년 같죠ㅠㅠ
OOOO@JW_for_dy 그럼요. 이제 송지원씨랑 놀일만 남았는걸요 ~~!
OOOO송지원 말투가 어땠더라..... 기억이 안 난다
OOOO송지원 !
OOOO송지원의 액션 주요 컨셉은 스피드였다. 남들보다 반의 반 박자 정도 더 빠르게 움직이는 것. 그리고 한 방에 상대방을 기절시킬 수 있는 수기 액션에 초점을 맞추었다.
OOOO어떤 분이 송지원은 다른 것도 아니고 처연함이라고 하셨는데.. 그 말씀 진짜 37849523890번 맞습니다 옳습니다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final_cut_
OOOO (씨읶씨익 송지원 오이카와 말포이
OOOO아 송지원 개기엽다ㅠㅠㅠ ㅠㅠㅠ
OOOO (메모) 송지원... 묘에... 술..
OOOO@JW_for_dy 송지원씨도요 !
OOOO@JW_for_dy 송지원씨가 도와줄거라고 믿어요 (찡긋)
OOOO@JW_for_dy 음 ... 그건 내일하면 .. 될걸요 ... ? 저는 송지원씨 기다릴래요 !
OOOO@JW_for_dy 에이 괜찮아요, 그러는 송지원씨는 내일 무슨 일 없어요 ? 일찍 주무셔야 되는거 아니에요 ..?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lucylhk
OOOO@JW_for_dy 송지원씨 기다리면서 보냈죠 ...
OOOO2회 빼먹고 안보다가 이제봣는데 송지원의 '너넨 내가 없으면 말을 안하는구나~~~' 이거 너무 대단한 대사다 송지원 어떤사람인지 정확히 알겠음ㅋㅋㅋㅋㅋ
OOOO*1소원으로 이벤트 카페사장 고양이를 하게 됐습니다. 시간은 내일 4일 자정 12시 까지이며 알맹이는 마카오박 그대로 입니다. 고양이를 의뢰한 분은 송지원분 입니다.
OOOO기분 좋으니까 송지원은 지금 와라 !
OOOO뇌가 없는건지 개념이 없는건지 16살 송지원양 뒤지게 처맞아볼래?
OOOO이름 송지원일리x 지가 싫어하는 애 이름이겠지
OOOO 송지원 직멘 내려라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_4t2few
OOOO걍 쟤 ㅂㅏㅇ탄도 팬코고 이름도 송지원아닌것같은데ㅋㅋㄱㄱㅋ
OOOO 송지원인가 플미충
OOOO오늘 도 외친다 .. 송지원 보고싶다 .. !
OOOO다음 필모 추천받을게욤 8ㅁ8 지금 짤 있는게 픈눈이랑 한민우랑 우치, 희철이 송지원 일케 있네욤 8ㅁ8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juber2539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juber2539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NAMOOACTORS2004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lackdoll
송지원 청춘시대 박은빈 유은재 캐릭터 정예은 강이나 JWFORDY 한승연 의형제 지원이 lackdol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