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해설위원


OOOO헐ㅋㅋ뭐냐?ㅋㅋ이영표 해설위원 예언이 적중했네 진짜 점수도 시원하게 6점차이상ㅋㅋ뭐 쪽집계 도사인지ㅋㅋ 무섭다ㅋㅋㅋㅋ
OOOO이영표해설위원 목상태 넘 안 좋은 와중에 말하는 대로 다 되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
OOOO개인적으로 이영표 해설위원 해설이 맘에 쏘~~~~옥 든다. M방송 김성주 아나운서는 예능이나 스포츠방송이나 똑같애.
OOOO"심상민 선수가 저렇게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는데 왜 적극적으로 안나갈 까요?...이영표 해설위원"...ㅋㅋ
OOOO이영표해설위원이 말한 시간에 들어갔어ㄷㄷ
OOOO축덕이라 이영표 해설위원님 분량 많은 거 좋지만 ㄴ우리 응가오빠도 좀....(눈물)
OOOO한편 오는 4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는 가수 김흥국-이영표 축구 해설위원-펜싱 금메달리스트 최병철-비투비(BTOB) 서은광과 '아재 감별사' 방송인 김정민이 출연해 '아재 아재 내가 아재' 특집을 꾸민다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ioi_Production
OOOO 진정한 기독교 신앙인 이영표 해설위원!
OOOO2016리우 올림픽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스웨덴 평가전> 3:2로 기분좋은 승리!! 전후반 주요장면 #이영표 #해설위원 #이재후 #캐스터 #KBS #리우_우리
OOOO2016리우 올림픽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스웨덴 평가전> 이제부터 힘찬응원 시작!! #이영표 #해설위원 #이재후 #캐스터 #KBS #리우_우리
OOOO2016리우 올림픽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스웨덴 평가전> 후반전-#류승우 3번째 골! #이영표 #해설위원 #이재후 #캐스터 #KBS #리우_우리
OOOO2016리우 올림픽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스웨덴 평가전> 전반전- #문창진 2번째 역전골! #이영표 #해설위원 #이재후 #캐스터 #KBS #리우_우리
OOOO2016리우 올림픽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스웨덴 평가전> 전반전- #문창진 만회골! #이영표 #해설위원 #이재후 #캐스터 #KBS #리우_우리
OOOO 저 막 삐뿡님 해설 팬 될것같아....진짜 이영표해설위원 안야...?!정확하게 포인트를 집어내는 스킬...!!크으....👍👍👍👍
OOOOkbswelcome한국 축구의 레전드! 특급 재능상품 이영표 해설위원과 함꺼하는 <어서옵SHOW>!! 붉은 악마로 변신한 세정이와 함께 본방사수하시고, 오늘도 득템하세요~!!♡
OOOO아 그말 떠오른다. 홍명보가 월드컵 감독일때 우리나라 진짜 못해서 떨어져서.선수들이 다 울고불고 힘들어하는도중에.. 홍명보가 선수들한테 좋은경험한거라고 생각하라고 말했더니. 이영표 해설위원이 . 월드컵은 경험하는자리가 아니고 증명하는 자리라고..한거ㅠ

대한민국


OOOO 이영표 대박 터트렸네요. ^^ 계속 기분좋은 소식 기다립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OOOO토트넘 은 2005년 8월 ~ 2008년 8월까지 전 대한민국 국가대표 이영표선수가 뛰었던 팀 이며, 이영표선수는 2008년 칼링컵우승에도 기여한 선수이기도 하다 #THFC_K

KBS


OOOO[#리우현장] 크~역시 갓영표느님!! 내일 아침 7시30분에 중계될 피지전 기대되는군요!! #리우올림픽 #현지모습 #kor #축구 #이영표 #조우종 #피지전 #KBS올림픽 #리우_우리
OOOO결혼도 못했는데 큰일날뻔한 김종국 ㅋㅋ돌아온 돌+아이의 드립 !!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김종국 #이영표 [출처 KBS 어서옵SHOW]
OOOO#리우올림픽 한달 남았습니다. KBS가 올림픽방송단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8월 5일부터 21일까지. 28개 종목 경기가 펼쳐집니다. #조우종 #이영표 #김윤희 #도경완 #고대영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BTOB_loving_U

피지전


OOOO이영표가 피지전 3~5점차로 이길거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3+5점차를 예언하신...
OOOO피지전 8대0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이영표가 3골에서 5골 차로 이길 거라고 하더니 8대0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영표는 월드컵 족집게 해설에 이어 또 다시 피지전 30분 첫 득점을 맞혔네...ㅋㅋ
OOOO현재 피지전 상황 - 처음에 이영표씨 왈, 이기는 건 당연하구요 5득점니상 해야합니다 >>> 32분 첫골 4득점 이상 합시다 >>>패널티킥 실패후 괜찮아요...근데 전반전에 1:0은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냐고

VS


OOOO과연 오늘의 주제는 아재특집 vs 올림픽특집 vs 이영표특집 무엇일까요 ~~~~~

스웨덴


OOOO23세 축구 스웨덴전 중계하고 있음. 김비서2. 이영표 해설.

올림픽


OOOO이영표님 멘트는 깔끔해서 버릴 말이 없다. 편집이 힘들어 분량이 많아질 수 밖에. 반가운 얼굴이라 채널고정에 올림픽특집이기도 하고.

해설


OOOO이영표 해설 대단하다. 피지는 평균적으로 32분 정도에 골을 먹는다고 말했는데 정확히 31분 59초에 골이 들어갔음....
OOOO해설은 이영표가 제일 낫지 방송에선 예수 믿으라 소리 안 하니까 뭐
OOOO 하 이영표선생님이신줄 알았어요 오구님ㅠㅠㅠㅠ너무나 정확한 해설ㅠㅠㅠㅠㅠ
OOOO이영표는 다 좋은데 해설시 너무 아는척을 해서 좀 그렇네.. ㅜㅜ 신문선이 그립당..ㅋ

월드컵


OOOO지난 월드컵 러시아전때 내가 이근호 왜 안나오지 했더니 이영표가 이쯤에 사이드로 치고들어가는데 최적화된 이근호를 넣어야 한다고 하더니...이근호가 바로 들어와서 골 넣음...
OOOO이영표, 안정환 모두 2002년 월드컵 영웅인데 지금 다시보니 방송에서 이영표선수는 청년멘토링하고 안정환선수는 냉부를 찍고 있구나...ㅋㅋ 사실 두 분 다 좋아합니다만 넘 다르잖아요

축구


OOOO여러분 축구 보세요 안정환 이영표 선발 출전이라구요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KBS_sports
OOOO오늘 이영표님에 대해 많이 알게되었다 축구도
OOOO그에 반해 한국의 골 결정력은.. 이영표”아 저거는 못 넣기가 더 어려운 장면이거든요. 조기축구에 나왔어도 전반전 끝난 후 서로 컴플레인 할 수 있는.”
OOOO능' 이시강, 이영표도 인정한 특급 축구실력 "정말 잘 해"

안정환


OOOO오늘 해투 이영표선수에게 이천수와 안정환 첫인상 어땠냐고 물었을때 자막이나 자료화면 이런것들이 너무 외모중심으로 돌아가서 보기불편했음 ㅡㅡ 맘에안들었어!!!! 짜증나!!!

어서옵쇼


OOOO 아참 저번주 어서옵쇼 본방 봤어요 이영표형 나온거
OOOO어서옵쇼 이영표 - 스나이퍼
OOOO어서옵쇼 이영표 이야기 너무 멋있다. 노력은 고통스럽다. 하지만 원하는것을 이루지 못했을때의 고통보다 견디기 쉽다. 이말 정말 멋있는 것 같다. 이영표는 체력을 기르기 위해 새벽 5시에 일어나서 산을탔고 2년동안 줄넘기 2천번을했다

김종국


OOOO우리동네 예.체.능' 이영표, 김종국 잡으니 예능까지

현재


OOOO이영표 해피투게더에서 했던말 32분쯤 골 -> 진짜 골 3골에서 5골 사이로 이김 -> 현재 4골
OOOO한국대 피자 현재 4대0 이영표 예언에 다시한번 깜놀 첫골이 20여분 내로 들어갈 경우 5골차 이상으로 이길거라 예상했음 역시 문어네 ㅋ

이영표


OOOO이영표님이 아버지라고 불러두된다고해서 아버지라고 부른 은광오빠ㅠㅠㅠㅠㅠ귀여워,,💕 #해피투게더 #비투비 #서은광 ( 160804 해투3 )
OOOO어쨌든 여러 모로 역사적인 경기가 됐다. 이영표가 8:1보다 큰 점수차가 났으면 좋겠다는 말을 경기 시작 전에 했는데 종료 직전에 8:0이 되었다.
OOOO ㅇㅇ 나은 두경기에서 비기면 간다함 이영표가 근데 ㅎㅎㅎㅎ너무힘들다는졈
OOOO이영표가 옛날에 그 골기퍼하던 사람이야?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xonjang
OOOO와 이영표 대단하다 3:0 5:0 이상으로 피지 대파할 수 있다더니 8:0
OOOO아 이영표네 ㅋㅋㅋ 별로 듣기 좋은 목소리는 아니당,,, 그래도 피지횽들 위로 해 줘서 다행이엇서,,, 내가 그쪽나라 선수였으면 넘 속상했을 것
OOOO이영표 어제 전반 20~25분 사이에 득점 내면 5골차 이상으로 이기는거 일도 아닙니다 뭐 그러더니 그그실 ㄷㄷㄷ
OOOO그나저나 이영표는 어떻게 첫골터지는 시간까지 딱맞추지...ㅇㅅㅇ소오름
OOOO ㅋㅌㅋㅌㅋㅌ 그니깐... 근데 이영표가 어제 해투에서 해볼만한 경기라고 했는데 정말 해볼만한 경기고 이영표가 선반 30분에 골나올거 같다 했는데 진짜 나왔어.. 역시 이영ㅎ\표~ㅋ
OOOO 중계 안하지 않았어???? 헐 이영표 대박. 돗자리 깔아야 하겠네 ㅋㅋㅋ
OOOO사스가 이영표ㄷㄷ 말하는 대로 이루어져...
OOOO 이영표 또 작두 탔어??
OOOO이영표가 석현준 석현준하는데 서캠프로 들림....미친 칰빠
OOOO이영표님말이 맞았어 또 예상적중
OOOO이영표 뭘까?
OOOO경기시작 30분 이내 골이 나오면 5대 0 이상 대승 한다고 한 이영표의 말이 적중했군! 대단해....
OOOO32분에 첫 골이 들어갔을때 4골 이상 넣는다는 통계(?)가 있다고 이영표님이 그랬는데 소오름 사실이구나
OOOO이영표 ㅋㅋㅋㅋㅋㅋ 미쳤다ㅋㅋㅋㅋ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KBS_sports
OOOO이영표씨 틀리셨네요ㅋㄱㄱㅋ6골~~~ 스게
OOOO헐이영표 ㄹㅇ맞췄네ㅋㅋㅋ 3~5골차라니 그치만 이미5개차이구욬ㅋㄱㄱㅋ
OOOO이영표 뭐야 진짜 점쟁이 문어야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투에서 5:0 예상한다고 그랬다며ㅋㅋㅋㅋㅋ
OOOO이영표ㅋㅋ돗자리 깔아야할 듯ㅋㅋㅋ
OOOO이영표가 우리 5골 넣었으면 좋겠다고 하셨는데 이거 ㄹㅇ일 것 같고
OOOO권창훈 골 넣기전에 문창진이 슈팅 못할때 이영표 한숨 ㅋㅋ
OOOO"계속해서 크로스 타이밍을 놓치고 있는 심상민 선순데요..."...이영표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kbs_exclusive
OOOO후반전 시작 하자마자 이영표 위원이 똑같은 소릴 하네...ㅋㅋ
OOOO그나저나 올해 이영표 예언 안 맞을 듯 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영표도 전반전이 마음에 안드는 모양ㅋㅋ 지금 이 경기 마음에 드는 사람 1명이라도 있을가..?
OOOO케베스 이영표 정말 뼛 속까지 잘 써먹네
OOOO미친ㅋㅋㅋㅋ 윤님이새기 해투에 이영표 나오는데 흥국나온단 얘기만 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큐ㅠㅠㅠㅠㅠ 영표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영표님 말씀하시는거 듣는건진짜 유익하고 재밌었는데 분량개짜다......
OOOO이영표인터뷰에 관객초청했냐 ㅋㅋㅋㅋㅌㅋ 외모디스는 다해놓고 재밌디? 영표투게더 화이팅~~~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KBS_sports
OOOO이영표님은 진짜 인성이 좋으시다
OOOO오늘 혹시 이영표 특집..?
OOOO 이정표에 이영표길이라고 적혀있겠네요(
OOOO어떤 갈림길 앞에 섰을때 잠시 멈춰서서 깊이 생각해야 하는 이유는 더 나은길을 선택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선택한 길을 후회하지 않겠다는 다짐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더 나은길은 항상 내가 선택한 길입니다. - 이영표
OOOO지금 당신이 해야할 것`을 먼저한다면 당신은 나중에 하고싶은 것`을 하며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고 싶은 것`을 먼저 한다면 나중에 해야 하는 것`을 하며 살수밖에 없습니다. -이영표
OOOO[포토] 이영표 '나를 버리고 가지마~'
OOOO이영표 이동국 군대가라슛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KBS_sports
OOOO'원하는것을 놓친 고통보다, 노력에서 오는 고통이 훨씬 견디기 쉽다' -이영표-
OOOO 그 예시 이영표 본인 아닌가 ㅇㅇ.......
OOOO 이영표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헛다리가 이영표네
OOOO이스포츠계 이영표 ㅋㅋㅋㅋㅋ
OOOO 정확하세욬ㅋㅋㅋ제가저렇게흥분하다가맘을가라앉히는데될리가없쟝ㅋㅌㅋㅋㅋㅋㅋ정말애들보면매번말문막힘을경험하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제이티님돜ㅋㅋㅋㅋㅋ비유계알파고쟈낰ㅋㅋㅋㅋㅋ지금토익강사에이영표에알파고까지나왔엌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제이티님ㅋㅋㅋㅋㅋㅋ이영푴ㅋㅋㅋㅋㅋㅋㅋㅋ도랐냐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과해옄ㅋㅋㅋㅋㅋㅋ주어가호이준데맘만먹으면에이포채울수있쟈나여??🙃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KBS_sports
OOOO이영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ㅓㅏ이영표머싯더
OOOO오 이영표 몸 움직임만 봐도 속는다 진짜
OOOO이영표 앞에서 헛다리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실 저어는 토트넘 이영표하고 VDV 때문에 빨기 시작함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KBS_sports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byeolheneunbahm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exel_ler
이영표 해설위원 대한민국 KBS 피지전 리우우리 VS 스웨덴 캐스터 친선경기 축구국가대표팀 BBS_Sc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