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연놈


OOOO 외모지상주의랑 언터쳐블 은주의방 윌유메리미 슈퍼시크릿 연놈 유미의세포 주예수여? 다 잼잇음...!
OOOO외모지상주의 연놈 스피릿핑거스 공복의 저녁식사 다 봤다,,,,
OOOO 윈드브레이커 연놈 대학일기 제로게임 슈퍼시크릿 달수이야기 오!주예수여 차원이다른만화 연놈 블랙수트 연애혁명 문유 외모지상주의 한번더해요 내id는강남미인 금수저 프리드로우 나노리스트 대가리 스퍼맨 스피릿핑거스 컨트롤제트 감염자
OOOO 🌠연예인 BOBBY I.O.I 세븐틴 🎆애니 단간론파 하이큐 중력폭포 별나비 🎇웹툰 여중생A 오!주예수여 연놈 연애혁명 외모지상주의 내 ID는 강남미인! 공복의저녁식사
OOOO 연놈에 돼지 많이나와서조음 ㅜㅜ돼지잠옷 돼지영화 등등 ㅜㅠㅠㅠㅠ작가님도 꿀덕이실거 임 외모지상주의도졸잼 먼가나랑 웹툰취향이 다르다😮😮
OOOO 와 내가안보는것만 거의다보네 나 뷰티플군바리 조선왕조실록?톡? 소녀의세계 투명한동거 복학왕 연놈 연혁 치인트 외모지상주의 공복의저녁식사 소녀더와일즈 악의는없다 달수이야기 천년구미호 정도밖에안봄 신탑이랑 노블레스정주행할라다가 실패ㅠ
OOOO요즘 웹툰에빠졌는데용 웹툰좀추천해주세유 지금보고있는웹툰들은 월-소녀의세계 화-투명한동거 수-연놈 목-연애혁명 금-외모지상주의 토-프리드로우,내ID는강남미인,공복의져녁식사 일-스피릿핑거스 제가안보고있는것중에 재밌는거 추천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koom999
OOOO월요일 신의탑 평범한8반 화요일 슈퍼시크릿 러브앤윇시?.. 수요일 복학왕 연놈 목요일 연애혁명 기기괴괴 죽은자를상대하는방법 금요일 외모지상주의 토요일 프리드로우 언터처블 일요일 프리드로우 분홍분홍해
OOOO 제로게임,오주예수여,연놈,연애혁명,치인트,에피소드칵테일,특수영능력수사반,외모지상주의,한번더해요,프리드로우,스피릿핑거스,소녀더와일즈,스퍼맨,바로잡는순애보 보새요!!!
OOOO 대학일기 이상하고아름다운 소녀의세계 연놈 연애혁명 외모지상주의 내아이디는강남미인 공복의저녁식사 액션이나 피나오는거 안좋아할까바 일단 뺏음ㅎㅎ

연애혁명


OOOO ㅋㅋㅋㅋㅋ모르게써 음... 할까 말까 고민중 ㅋㅋㅋㅋㅋ 난 외모지상주의랑 연애혁명 보다가 안봐.. 넘 루즈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 달리ㅈㅏㅏㅏㅏㅏㅏ 오늘도 웹툰정주행? ...나 웹툰 못본지 얼마더라....망할 마음의소리...외모지상주의...연애혁명.....(우름
OOOO 대학일기 오주예수여 연애혁명 외모지상주의 프리드로우 호랑이형님 (은주의방) 달수이야기 !!

아미


OOOO방탄소년단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아미. 방탄멤버7명을 다 사랑하고 멤버차별하지 않는 아미. 얼굴만 보고 좋아하는 외모지상주의가 아닌 아미. 타팬,타가수를 존중해주는 개념있는 아미. 방탄덕질활동이 활발한 아미. 여기에 해당되신분들은 적극환영입니다😍💕

애초에


OOOO9. 말이 나온김에 이야기를 하자면, '외모지상주의'는 이퀄리즘이 타도해야 할 현대사회에 만연한 문제점중 하나다. '외모'는 개인의 노력으로 개선 할 수 있는것이 아니다. 애초에 '못 생김'은 문제다 아니다. 인간은 다…
OOOO9. 말이 나온김에 이야기를 하자면, '외모지상주의'는 이퀄리즘이 타도해야 할 현대사회에 만연한 문제점중 하나다. '외모'는 개인의 노력으로 개선 할 수 있는것이 아니다. 애초에 '못 생김'은 문제다 아니다. 인간은 다들 조금씩 다르게 생겼다.
OOOO나는 애초에 스바루 보고 발 햝으라는 주황머리가 진짜 꼴보기 싫은데 예쁘다고 헠헠댄다... 이게 바로 외모지상주의인가...
OOOO근데 또 예쁜 여자 최고 < 라고 하면 외모지상주의라고 하는 남자들 분명 있음 옘병 예쁜 무언가를 좋아하는건 절대 나쁜게 아니야 못생겼다고 까는게 나쁜거지 애초에 예쁨의 기준이 뭔데 정석미녀의 기준을 세워놓고 잣대 들이대는 것…
OOOO근데 또 예쁜 여자 최고 < 라고 하면 외모지상주의라고 하는 남자들 분명 있음 옘병 예쁜 무언가를 좋아하는건 절대 나쁜게 아니야 못생겼다고 까는게 나쁜거지 애초에 예쁨의 기준이 뭔데 정석미녀의 기준을 세워놓고 잣대 들이대는 것은 본인들 아니었나

예쁜


OOOO 맞습니다 예쁘면 다 되는 외모지상주의 사회!!! 엏헣헣 ㅠㅠㅠㅠㅠ 근데 예쁜건 좋네요. 저도 예쁩니다(?)
OOOO 8.잘생기고 예쁜사람 좋아해요 철저한 외모지상주의년이라 내가 그러질 못하니 내 눈이라도 호강해야지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jyjnormally
OOOO나는 외모지상주의를 굉장히 지탄하는 입장인데 사람 볼때 외모 엄청 신경씀 멋지고 예쁜 사람들이랑 사귈때는 조심스럽고 어려운데 나보다 못났다고(쓰레기...) 판단되는 사람들이랑은 가벼운 마음으로 관계를 맺음
OOOO ㅇㅋ저외모지상주의라서 토마토잘생긴남캐나 토마토예쁜여캐아니면 안넘어감
OOOOrt 인정. 특히 난 극심한 외모지상주의라서 남자말고 여자한테서. 예쁜 여자 엄청 좋아함. 정유미 진짜 좋아함 너무 예쁨. 내 여신님. 여자친구 은하도 짱 예뻐 그래서 짱 좋아.
OOOO나 겁나 외모지상주의라서 내친구중에 진짜 예쁜애있는데 매년생일날 뭘사주질못해서 안달난다고....약속때 얼굴볼때마다 세상이 아름다워보임 예쁜여자최고!!!!!(스렉
OOOO맞아... 외모지상주의적 태도 안 좋은데 하며 죄책감을 가지면서도 한편으로는 예쁜 것이 좋은 마음을 주체할 수 없어
OOOO와씨...아이유 너무 예쁘다...이지은...아 진짜 너무 예쁘다 저는 예쁜사람 좋아하는 외모지상주의사람입니다 그리고 이상한사람입니다 근데 너무 예쁘다 이지은ㅠ

대한


OOOO 외모지상주의라는 말 아나 몰라~ 본인의 못생김에 대한 분노를 세상으로 돌리지는 말자구♪ 결국 나같이 잘생기고 완벽한 사람이 유리한게 바로 세상이지
OOOO8. '여성에 대한 외모평가'의 문제점에 대해서'만' 이야기 하는것도 이쿨리즘에 반하는 행동이다. '인간에 대한 외모평가'의 문제점, 즉 '외모지상주의'의 문제점을 이야기 하는것이 이퀄리즘이다.
OOOO지금은 미스리프리젠테이션 보고있다 미디어가 조장하는 외모지상주의, 성상품화, 여성의 대상화에 대한 모두가 다 아는 얘기긴 하지만 이런 얘기는 아무리 해도 부족하니까~
OOOO외모지상주의에 대한 비판?
OOOO외모지상주의 사회에서 특히나 여자들에게 "아름다워져라!"는 압박이 강한 이유로 외모꾸미기에 대한 미학 이론 연구의 부재+가부장제+자본주의 원리라고 지적. 그렇다면 가부장제를 부정하는 페미니스트들은 꾸미지 말아야 하는가? 미적 금욕주의자가 되어야 하나?

얼굴


OOOO 사기셀카도 본판이 있어야 할 수 있는 거라고요~~~! 내 ㅅㅏ랑 심바님 얼굴과 피지컬 사랑해...(외모지상주의
OOOO얼굴로 그만좀하자ㅠㅠ 외모지상주의인거 알겠는데 계속 얼굴얘기듣는 팬들도 오빠도 기분 안좋고 화난다고ㅠㅠㅠㅠ
OOOO난모든얼빠가싫은게아님 얼굴만좋아할수도싰고그렇지 뭐 외모지상주의사회에사는데 근데 얼굴만좋아하고 방탄에대해 다아는척 엄청팬인척 팬인척하면서개념없는짓 이랑 맴버차별하는게 싫을뿐..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dea05051
OOOO 전에 어디서 봤는데 '응 니얼굴'은 상대만 비판할 수 있다고..(어렴풋 근데 이것도 깊이들어가면 외모지상주의 뭐 그렇게 갈지도..
OOOO 아아. 외모지상주의에 찌든 사회를, 황금만능주의인 사회를 얼마나 욕했던가. 또 그것을 당연시 여긴 나는 얼마나 반성했던가. 나는 김도0의 내면에 끌렸지만 나도 어쩔 수 없는 이 사회의 구성원이었나보다. 김도0 얼굴 너무 내 취향
OOOO 저는 햇님이 하얗고 글래머러스한 여성들 같은 선 느낌인데 얼굴형이나 다리에 약간 각진 부드러움도 너무 독특하고 좋은데 이래봤자 저의 외모지상주의적인 면모만 드러나는군요 😝
OOOO이런 얼굴이면 그냥 마음대로 살아도된다 외모지상주의 조장하는 잘생김 그냥 태형이가 행복하면 다 괜찮은거같애..
OOOO진짜ㅋㅋ 나같으면 저얼굴로 여자꼬시거나 외모지상주의 나오는얘들처럼 살텐데 태형이가 저미모의 소유자여서 너무 다행이다
OOOO에밀리아 좋아하는 놈들도 다를 바가 없는 것이 걔가 어떤 사람이고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을 원하는지 잘 알아볼 생각도 안 하고 그저 얼굴 반반하고 몸매 좋으면 OK라는 현대 외모지상주의 사회에 찌들어버린 한남충 같…
OOOO어느 순간 아이돌은 얼굴이지 이런 해시 돌다가 여아이돌 외모로 까는 악플 보면 외모지상주의 별로라고 했다가 다시 좋다고 했다가 아이돌도 사람이라고 했다가... 난 잘 모르겠음
OOOO제가 어떻게든 아저씨 얼굴 볼겁니다. 사신도 잘생긴 사신이 인기있거든요ㅡ 세대는 외모지상주의야
OOOO에밀리아 좋아하는 놈들도 다를 바가 없는 것이 걔가 어떤 사람이고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을 원하는지 잘 알아볼 생각도 안 하고 그저 얼굴 반반하고 몸매 좋으면 OK라는 현대 외모지상주의 사회에 찌들어버린 한남충 같은 사고를 가지고 있다.

잘생긴


OOOO나 어렸을 때는 투디캐한테 외모지상주의 쩔어섷ㅎ 쿠라마처럼 예쁘고 잘생긴 애들만 좋아했는데 이제 와서 보니까 쿠와바라가 넘 좋닼ㅋㅋㅋ 이런 의리븅진캐 (...) 넘 매력적 ㅎㅅㅎ 유키나 좋아하는 것도 귀엽곸ㅋ 근데 히에이가 사돈이면 진짜 무섭겠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맞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외모지상주의가 최고아닌가요 아 잘생ㅇ기면됐지~~제가못생겼으니 잘생긴 사람을 만나야 하는 것입니다(대나쁨
OOOO 아 소까 역시 잘생긴애는 달라!(외모지상주의!
OOOO외모지상주의가 뭔지 1도 모르지만 박형석이라는 분은 엄청나게 잘생긴 인물일 것이다

여자


OOOO외모지상주의 베스트 댓글. . 왜 여자가 들어가니???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anybodyinanet
OOOO 근거로 제시한 내용이 이 서술이라면, '두명의 남자나 여자 사진'이라고 되어있으니 여혐 보다는 외모지상주의가 문제라고 보는것이...
OOOO7월의 마지막 하루를 오빠랑 함께해서 너무 좋았어,, 오랜만에 아이컨텍도 하고 행복해써,, 오빠 사랑해 진짜루,,,ㅜㅜ 난 오빠가 외모지상주의 찍는거 찬성이야,, 여자랑 그런 씬만 없다묜..ㅎ 사랑해 김민규ㅠ

웹툰


OOOO 어ㅁ ㅁㅋㄱ맘ㅋㄱㅊ미친ㅋㄱㅋㅋㅋㅋㅋㅋ 외모지상주의 안봐??? 웹툰인데 봐바ㅜㅜㅜ몇화안됨(아마....) 나유일하게 웹툰보는게 이거 딱하나임ㅋㄱㅋㅋㅋ
OOOO개인적으로 하나 기반이나 외모지상주의 웹툰 기반커 누가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민규가 웹툰 외모지상주의 박형석 역으로 가상캐스팅 후보로 뽑혔어요...💕
OOOO 네이버 금요일 웹툰!!외모지상주의 주인공ㅋㅋㅋㅋ

사람


OOOO.. 전 지극히 외모지상주의의 사람입니다
OOOO 내가 저사람 타임라인을 다 봤는데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는 알겠거든? 완전히 이해가 안 가는 건 아니지만 외모지상주의적 발언은 확실히 부적절하게 보이네..도대체 왜 저럴까. 약간 보통의 팬들이랑은 다른부류의 팬 같은데..안티는 아니고
OOOO 뚱뚱'한데' 예쁘단건 뚱뚱한건 못생긴거라는 얘기네요. 저 캡쳐속의 착각남이나 이런 외모지상주의와 차별혐오 발언 하는 사람 걍 똑같은거같은디...둘 다 멍청함....
OOOO 18. 외모로 사람 차별하는건 싫다 외모지상주의 진짜 극혐 내가 겪어봐서 더 잘앎 남자애들 시선 달라진거 ㅋㅋ 너무 잘 느끼고 있음~~그렇다고 내가 예뻐진건 아닌데 쨌든 그런거 다 보임 ㅠㅠㅠㅠ아 갑자기 우울해짐 짜증나
OOOO외모지상주의, 금권지상주의가 가장 판치는 나라는? 잘 생기고 돈 많으면 당연히 싫어 할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 자체로 특권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OOOO그런걸보면 겉보기와 속을 같이 생각하는것이 분명해 이게 외모지상주의ㅈ적 생각인ㄷㅔ... 난 늘 고쳐생각하지만 사람은 생긴거랑 대부분 다르다
OOOO 이 사람 외모지상주의에 물들었다

사회


OOOO 외모가중요한가여. 이 더러운 외모지상주의 사회ㅜㅜ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ling_ping_
OOOO 7. 무도이딴게 10년째 한국예능을 대표한다는 것은 내가 자살해야하는 이유 중 다섯손가락 안에 꼽히는 이유. 왕따 위계질서문화 인신공격 외모지상주의 여혐 전부 적절히 버무려져서 한국사회를 표상하는…
OOOO아도니스컴플렉스2.(이어서)우울증등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외모지상주의의 영향 또한 크게 받고 있어 사회의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OOOO 왜지 난 내가 못생긴걸알아도 그걸 사회의 탓으로 돌려버림ㅋㅋㅋㅋㅋ 내외모가 별로인 게 슬플이유가 된다면 역시 외모지상주의에 지는걸까나..하고ㅋㅋㅋㅋ
OOOO외모지상주의를 좀 더 심화하면... 잘생기거나 이쁜건 종족번식에 도움이 되는 신체구조를 말하는거고 부가적으로 전체를 제압할 힘을 가진 그런 개체가 지배를 하게된다.... 동물사회가 된다...
OOOO 외모지상주의 엿먹어라. 이러구. 힙하게 간지나는 영문 자수모자, 검정색 후드티 힙합간지 반지 이런 착장에 매일 사회비판하는 가사 노트에 써내리고 그래서 뒤틀린 남쥰이는 여학생들의 기피대상 1호가 되는 거…
OOOO 외모지상주의 엿먹어라. 이러구. 힙하게 간지나는 영문 자수모자, 검정색 후드티 힙합간지 반지 이런 착장에 매일 사회비판하는 가사 노트에 써내리고 그래서 뒤틀린 남쥰이는 여학생들의 기피대상 1호가 되는 거다.
OOOO 걍 그거죠 뭐...ㅠ😭😭😭😭 더러운 외모지상주의 사회ㅠㅠ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nintamabaek

코우지


OOOO외모지상주의 작가님이 코우지 좀 많이 그려줬으면 좋ㅎ겠다...ㅠㅠㅠㅠ
OOOO외모지상주의 코우지 넘 멋있다 천재캐들 죠아~~
OOOO외모지상주의 코우지 완전 기여워ㅓㅠㅠㅠㅠㅍ퓨ㅠ

다들


OOOO백조팀 캐릭터 다들 왜이리 쩐다냐; 이분들이 3기때는 시라토리에 작화력 얼마나 쏟아부으시려고..♡ 개취 외모지상주의 관점에서(...) 얘네 너무 좋다..카와세미카와ㅠvㅠ
OOOO학원에 외모지상주의 보는애 수가 꽤 되는데 바스코가 최애인 인간은 나뿐이란 말인가 다들 형석이 재열이 진성이만 핥고 있어 하다못해 분량적은 장현도 팬이 있는데 은태는....왜....ㅠㅠㅠㅠㅠ (주륵)

바로


OOOO 그게 바로 외모지상주의에요.

예뻐서


OOOO 어쨌거나 처음에는 분명히 한조가 너무 예뻐서 맥크리가 한조 넋놓고 봐라. 물론 한조가 예뻐서-> 외모지상주의적인 만남이 있긴 하지만 그 예쁨보다는 생전 처음 보는 아름다운 동양인~특히 한조만의~의 그 분위기가 너무 매력적인 거지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taegang150930
OOOO 맞아여! 으아 토담님이랑 넘 잘 통해서 좋아요 ㅠㅠㅠㅠ 예뻐서 예쁘다하는데... 외모지상주의가 다 망쳐놨어요..

생각을


OOOO만화보면서 느낀건데 차별이라는게 진짜 나쁜거라는거? 원래 알고있었는데 나도 이런 생각을 조금이라도 한거에서 내가 얼마나 잘못된 생각을 갖고있었는지 알게됨. 그리고 외모지상주의 이런거 제일 싫어하면서 내가 제일 외모를 따지는 이런거 진짜 싫었다 ㅋㅋ

있음


OOOO#각_장르의_최애를_다맞추면_리퀘 주우쉽 외모지상주의 심심한 마왕 갓슈벨 부탁해 마이멜로디 헬싱 블랙 서바이벌 마피아42(이쪽은 2명이라고 봐도...) 몬스터 길들이기 (전부 최애 있음)

외모지상주의


OOOO와 외모지상주의 댓글 더러워
OOOO만화를 보는데 외모지상주의가 정말....
OOOO요즘은 외모지상주의다 누가더 이쁜가 누가더 잘생겼나 누가카메라빨잘받나 누가더 매력적인가 누가더 돈이많나 연예인들이 그런걸 부추기지 하지만 예수님은 외모도 못생겼고 돈도없고 오직인간의 내면의 성장과 천국 에 대해말씀하셨다 참멋지지
OOOO외모지상주의 예고편ㅇ에 꿀벌옷 작년우리반반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sui_20160108
OOOO아 2시간뒤에 나갈꺼니까 외모지상주의만 보고 공부시작하자
OOOO 독서실 앉아서 트위터중....! 외모지상주의 보러갈꺼얍
OOOO 왜 우리 심 기를죽여!!막돼먹은 외모지상주의!!!
OOOO 외모지상주의 ;
OOOO신형사가 아무로보다 연하인데 코난이 신형사는 아저씨 아무로는 형이라고 부르는거진짜.... (코난의 외모지상주의에 무릎탁-!
OOOO그렇게나 고집을 부려도 이렇게나 예쁘니.... 역시 이 세상은 예쁘면 세상만사 오케이 👌 (외모지상주의
OOOO외모 지상주의 김기명? 얘 존나 잘빨겠다 ㄷㄷ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bplaliz
OOOO성차별!종족차별!외모지상주의!
OOOO35분동안 뭐했지(외모지상주의 재탕함
OOOO ㅜㅠ 외모지상주의 쥬거랑!!!
OOOO외모지상주의라고!!!!!!!!!!!!!!!!!!!!!!!!!!!!!!!!!!!!!!!
OOOO 실리콘벨리 격주코믹스 김가만세 마론인형 같은 곡들이 대표적인 "페미니스트적인" 곡이라고 불린다. 외모지상주의를 비판하면서도 "기분이 조크든요" 적인 태도로 화려하게 꾸미고 + 화장품 광고까지…
OOOO외모지상주의 예상보다 엄청 재밌다...ㅠㅜ
OOOO외모지상주의 전개가 매번 똑같다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8cCPN0XgLU5nKal
OOOO외모지상주의 진짜 아침햇살보면서끝나내 ㅋㅋ
OOOO외모지상주의 한편 다끝나고 보려고 8주를 기다림.. 재밌다!
OOOO 맞아 윈터우즈 개조아ㅜㅜ나도 외모지상주의 보다가 끊키고 낮달운 아예ㅔ안봄.....
OOOO 나는 말단이기 때문에 에이 그런식으로 말씀하시면 안되죠. 그거 외모지상주의 아닌가요? 라고 웃으면서 얘기하면 절대 아니라며 잡아뗀다.
OOOO 외모지상주의재민?
OOOO외모지상주의 너무 싫다
OOOO헛 외모지상주의 보고와야지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Howcant_
OOOO왜왜! 왜 내려요..겁나..아저씨도 외모지상 주의였냐구...(. .
OOOO외모지상주의 보는데 진성이 귀엽네
OOOO일단 외모지상주의 꿀잼
OOOO 외모지상주의 ㄱㅐ쩡엇다
OOOO 심지어 여성들도 김윤아의 가식과 이중성이 역겹다고 했다. 꾸준히 팬이었던 난 상처를 받았다. 페미니스트를 제모를 하지 않고 화장도 거부하는 여성으로 아는 어떤 이는 본인은 꾸미면서 외모지상주의를 비판하는 건 우습다고 했다.
OOOO와....나 지금 알았네.....외모지상주의에 내가 나와...'코우'가 나와 ㄷㄷㄷ
OOOO외모지상주의 6화 /달라진몸은..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webgallspy4
OOOO성차별! 종족차별! 외모지상주의! 농담입니다.
OOOO 외모지상주의만큼 잼있어?
OOOO맞아요 모모 예뻐요...전 동물 한정 외모 지상주의랍니다.....
OOOO 외모지상주의인것 같다... 다른학교 얘들이랑 페메 많이 하는데 다 이쁘다 그냥 내가 노답인듯
OOOO 4. 예븐 거 좋아하고 멋진 거 좋아합니다 심미적 아름다움 굉장히 따져 예뿐ㄱ ㅓ 체고얀 일단 예뻐보이면 좋아함 사실 나 좀 외모지상주의 있다(연예인 한정
OOOO 그렇지...근데 뭐 나도 별로 친하게 지내고 싶지 않았구 잘됐지 매너없고 외모지상주의쩌는애인데!
OOOO 나도야ㅜㅜㅜ 이런 외모지상주의 같으니라고!!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5477he
OOOO외모지상주의 22화 OST - 흐린날 (박태준X박형석)
OOOO 예쁘면 볼거 있는거지~(외모지상주의) 맞아~ 원래 귀엽고~(차도 물도 없으니 오렌지쥬스가져와서마심..) 등에 있을것같진 않은데~
OOOO저거 걸크러쉬물이라기보단 남캐들과 스토리 분위기가 전형적인 한남... 외모지상주의 작품임.
OOOO노라조 자이언티 외모지상주의 대가리 #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OOOO 오늘도 외모지상주의에 울고갑니다
OOOO 외모지상주의 심하자나요 ,, 당장 알바만 해도 .. 외모 ㅜ ㅜ
OOOO맙소사 이젠 외모지상주의까지 끌어와서 긍정하네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gkswjddms325250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외모지상주의에 당했ㅆ어요 제가 이까짓거에 당할줄은 (모니터쓰다듬) 한주민 스탠딩 너무잘생겨서 그냥 다 용서되네요... 미쳤어요...... 목소리두쩔구.. (왈칵
OOOOㅋㅋㅋ 부정을 못ㅅ하겠네요.. 미워하고 싶어도 너무 이뻐ㅓ 😇.. (외모지상ㅇ주의 특히 마지막의 언노운 으앙ㅇㅇㅏㅜㅠ 진짜 그림체는 취향ㅇ저격... 근데 퀄이 들쑥날쑥해서ㅜㅠㅜ어떤 거는 정말 이쁜데 어떤 거는 급하게 그린 티가.. 저
OOOO외모지상주의' 박태준이 원하는 영화 캐스팅
OOOO도대체 외모지상주의 이번 에피 언제까지 하려는거지,,,,,,,,,,,,,,,,,,,,,,,,,,,,,,,.... 구리고 무슨 에피가 나오든 치고박고 싸우고 끝나는거,,,,,,,,,,, 왜지 뭐지...
OOOO외모지상주의를 벗어난 건지 비하하는 건지 잘 모르겠다 먹어보라니...
OOOO 외모지상주의...ㅂㄷㅂㄷ
OOOO정크랫 외모지상주의 준구닮았다 준구만능
외모지상주의 연놈 연애혁명 아미 애초에 예쁜 대한 얼굴 잘생긴 여자 웹툰 I_luv_gyu
OOOO난 자리야 대하는 시선 중 젤 맘에 안들었던게 외모때문에 픽률 낮음~더러운 외모지상주의!!나무위키 자리야 항목에서 나온 말. 지금도 남아있는지는 모르겠음. 고착된 여성상을 벗어난 외모=못생긴 외모냐??
OOOO 외모지상주의 같긴함ㅁ다.....
OOOO내 실친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큘라가 시아준수처럼 생겼으면 인생을 바칠만 하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존나 외모지상주의얔ㅋㅋㅋㅋㅋㅋㅋㅋ 했더니 당연하지. 잘생기면 장땡이얔ㅋㅋㅋㅋㅋㅋㅋ 이랰ㅋㅋㅋㅋㅋㅋ https:…
OOOO저건 좀 그렇다 외모지상주의ㅣ의 흔한 사례
OOOO암튼 저런 새끼들이 외모지상주의같은거 10점 주고 그러겠ㅈ
OOOO외모의 부익부 빈익빈 돋네 진심 내 기준 퇴출대상들이랑 상무가 같이 있으니 이런 말을 안할 수가 없다 진심 외모지상주의 타파해야 하는데... (내적 갈등) 외모가 짱인 듯
OOOO내 실친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큘라가 시아준수처럼 생겼으면 인생을 바칠만 하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존나 외모지상주의얔ㅋㅋㅋㅋㅋㅋㅋㅋ 했더니 당연하지. 잘생기면 장땡이얔ㅋㅋㅋㅋㅋㅋㅋ 이랰ㅋㅋㅋㅋㅋㅋ
OOOO 승빈싫어하긴. 누굴 외모지상주의로 만들어? 살 쪄서 니가 굴러다닌다고 해도, 너란 건 변함없잖아? 그리고 그정도는 건강에 안 좋으니까 조심하고.
OOOO 오늘 전학생이 왔다.예뻤다.그래서 좀 친한 척 했다.난 외모지상주의니까,,글씨체도 예쁘고 목소리도 예쁘고 다 예뻤다.말도 안 돼. 그런데 의외로 대식가였다.저녁 급식을 혼자 23그릇 받아 먹음; 쫌 무섭다,,
OOOO 이런 외모지상주의 같으니
OOOO외모지상주의 존잼이네.. ㅈㄴ 귀여웡..
OOOO외모 지상 주의 언제 나오냐...
OOOO누구 저랑 홍대서 밥먹으실분.... 이쁜 분... (망할 외모 지상주의!!!)
OOOO 그리고 이 거지같은 세계의 내 포지션은 홀로다니는 약자새낀데 외모지상주의의 번너클 같은 팀을 건드리는 미션ㄴ 날라왔었고 죽기 직전에, 꿈에서 깨기 직전에 그 스탭들에 대해 설명이 꿈속에 펼쳐졌다 씨벌
OOOO내가 외모지상주의 인간인 데 김태형이 한몫 한다
OOOO ㅋㅇㄹ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제가 핸또님을 어케 푹퍽팍슉피슝키식주르륵 때리죠!?!?모못해요못해....토마스쟌은 외관이 사랑스러워ㅓㅠ서.,.외모지상주의는.,.물러갑니다..,
OOOO레오:재푸형아는 체인누나랑 왜 싸워여? 재프:걔가 먼저 물어뜯잖아 체인:네가 쓰레기 같은 짓을 하니까 그렇지 레오:싸우면 안대여! 맴매야! 재프, 체인:.. 레오:그래두 체인누나는 이쁘니까 맴매 안 할게여! 재프…
OOOO가난 혐오, 학력 차별, 외모 지상주의 나도 싫어하지만 특히나 소득격차와 외모압력이 어떤 성별에게 더 강하게 작동하는지 생각해보면 가난남, 빻남에만 감정이입하는게 이상한 것이라고 생각이 듦
OOOO 나또한 외모 지상주의가 되가고 잇는거지 뭐
OOOO여러분 내면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는 개소립니다. 이 외모 지상 주의 에는 외면이 중요하요
OOOO내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덕질!!! 덕질만이 살길이다 ㅠㅠ 엑소만 보면 화가 나다가도 마음이 눈 녹듯 풀리니까 크으 이놈의 외모지상주의 ㅋㅋㅋ 오늘도 그렇듯 엑소보고 마음을 풀어버리자 😂
OOOO 외모지상주의가 이렇게 미ㅡ개하다
OOOO 외모지상주의 안보나ㅋ 냄시 ㅋ 불법 토톤가 또똔가 ㅋ
OOOO 외모 지상주의쩌네 접어라
OOOOㅠㅠ ,,, 외모지상주의 ,,,
OOOO엄마 너무 어이없어ㅠ좀만 당신 말 안들으면 애가 변했다느니 잘못 키웠다느니 하는 소리들 반복해서 한다ㅋ 그리고 성차별주의적 발언과 외모지상주의적 발언도 서슴치않게 하고...
OOOO 더러운 외모지상주의 ㅠㅠ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모지상주의재밌게보는디
OOOO ㅋㅋㅋㅋ 몰라 요새는 외모지상주의라고 해버리제..
OOOO외모지상주의 너무 보이는 분은 블,락,이,다,,,
OOOO 그니까결론은 외모지상주의
OOOO 아니근데 난 김민규 그 뭐였지 외모지상주의에 형식이 ㄷ좋아하는 금발남자애가 잘 어울리는듯....그 역 한번 해줬으면 좋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