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1, 2016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구르미그린달빛


OOOO【Instagram】심쿵 💞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김유정 #heartattack
OOOO윤성 "제 여인입니다" #구르미그린달빛 #4회 #박보검 #김유정 #진영 #loveinthemoonlight
OOOO라온, 이영 위해 '꽃무녀' 변신 #구르미그린달빛 #4회 #박보검 #김유정 #진영
OOOO#구르미그린달빛 4회 #박보검 #김유정 아무리 짤쪄도 영상의 예쁨을 못쫓아감ㅠㅠ하라볼때도 예쁘다고 생각했던 장면인데ㅠㅠ반복해서 봐도 안질려ㅜㅜㅜ
OOOO하, 진심 은혜롭도다~♥ 본방사수 전투력 무한(∞)상승↗️ 여름 커플 분위기 물씬 나는 #구르미그린달빛 티저 포스터가 왔어요>0< #박보검 #김유정 #구그달 #Love_in_the_moonlight
OOOO#구르미대박 보유 커플...❣ 너무 이쁘다🍃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parkbogum #kimyoojung #효명세자 #라온 #세자저하 #시청률대박 #광화문팬싸인회 #월화드라마 https:/…
OOOO지나가다가 본 #구르미그린달빛 !! #KBS #박보검 #김유정 자동 광대승천하게 만드는 구나ㅋㅋㅋ 복습해야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gomdori0604
OOOO 네 ㅠㅠㅠ 흐 저 남자연예인 이종석 유승호 육성재 소지섭 박보검 여자연예인 한효주 황정음 김유정 좋아하는데 더블유............... ㅜㅜ 그냥좋아요 흫ㅎ 구르미그린달빛도 미틴거가타요
OOOO#세자저하 #홍내시 #출근길 #직찍 드뎌 내일 월요일 첫방송 #구그달 출근하는 #박보검 #김유정 8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KBS2 #구그달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E04 #이영 #효명세자 #홍라온 #박보검 #김유정 연극이 끝나고 난 뒤.
OOOO죽어도 여한이 없다 ㅇ-<- font="">
OOOO모니터링하는 이영👀 까꿍하는 이영🙇 강쥐보다 더 강쥐 같은 홍라온🐶 자꾸자꾸 보고 싶은 것이 내 아무래도 마음병이 난 것 같구나~♥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비하인드컷 #박보검 #김유정 #보유커플 t.co…
OOOO멋진 세자저하도 있고! 사랑스런 라온이도 있고! 잠시 후 밤 10시, KBS새 월화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이 첫방송됩니다. 본방사수 해주실거죠♥ #구그달 #첫방송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t…
OOOO☁️🌙👍👍💕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박보검 #김유정 월화는 구르미그린달빛☁️🌙이영🌻
OOOO구르미그린달빛 1화 감상 한 15분 동안 끌까말까 고민. 그리고 박보검과 김유정의 얼굴에 졌다. 설득당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리셰는 이래서 클리셰구나. 사이제노 궁중물 가자(?)
OOOO예쁜 언덕에서 세자가 행복했던 기억까지 오래 간직했으면 좋겠어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OOOO#구르미대박 보유 커플...❣ 너무 이쁘다🍃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parkbogum #kimyoojung #효명세자 #라온 #세자저하 #시청률대박 #광화문팬싸인회 #월화드라마
OOOO[Instagram] you_r_love 업데이트! 네 홍내관님 꼭 보겠습니다ㅠㅠㅠㅠ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홍삼놈 #잠시후10시방송
OOOO아역배우 김유정. 얼마전 인터넷에 올라온 스틸컷 사진 분위기가 너무 이뻐서 그려봤어요. 제 그림이 여성스럽고 섬세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나름의 분위기를 살려봤습니다😅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지과자
OOOO연극이 끝나고 난 뒤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OOOO[Instagram] #you_r_love :내관이 되는건 선택할 수 없었죠. 하지만- 어떤 내관이 되느냐는 제 마음 아니겠습니까-? #김유정 #유정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金裕贞 #KimYooJung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Baidu_KYJ_Bar

박보검


OOOO마주해야 했던 시대적 상황은 결코 형체가 없는 판타지가 아닌 탓에. 박보검과 김유정의 빚어놓은 듯 예쁜 얼굴을 보며 이런 기분을 느끼고 싶지 않은 것을ㅠㅠ 그래서 개인적으로 사극은 팩션보다는 완벽한 픽션을 선호한다ㅋㅋ 모티프만 따온 정도로ㅋㅋ
OOOO만나서 반갑슴니다 왕세자😍😉👑 #박보검 #김유정 #그르미그린달빛 #ep3
OOOO박보검은 왜 김유정이 남자인걸로 알면서도 눈에서 꿀이 떨어지게 쳐다보는거지? 나 쥬그라고
OOOO【Instagram】뒷 모습만 봐도 벌써 설레는 영과 라온이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어찌 될지 오늘(30일) 밤도 기대 많이해주세영💕 #박보검 #김유정 #parkbogum #kimyoojung
OOOO구르미 그린 달빛인가 박보검하고 김유정 나오는 드라마가 요새 회사에서 워낙 인기길래 퇴근하면서 지옥철 견디려고 티비캐스트 토막 영상만 봤는데..... 미모가 개연성이라더니.... 보겠습니다.....
OOOO 박보검이랑 김유정 짱 ㅎ
OOOO 구그달! 구르미 그린 달빛이라는 드라마인데, 박보검이랑 김유정 나와! 새로 한지 얼마 안 됐어! 재밌더라. 같이 볼래?

구르미


OOOO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진짜 장난아니게 이쁘다 크읏ㅅ 화면을 통해 내뿜어지는 조녜로움이...!.!!!!!! 특히 독무 씬 젼ㄴ나게 이뻤다 진짜 넋놓고 봄 한복 자태 정말 아름답다ㅠㅠㅠㅠㅠ
OOOO애인분이랑 구르미 보는데 춤추는 김유정이 엄마랑 오버랩 되는 장면에서 못참고 꺼버리셨음
OOOO김유정 아역 중에 젤 좋은데 구르미 주인공 맡기에는 넘 초딩 같아...
OOOO김유정 김소현 김새롬 중에서 김유정이 진짜 독보적으로 예쁘고 연기도 잘하고 독보적으로 내 눈에 예쁜 여자연예인st이다. 구르미도 대박났으면.
OOOO구르미 재밌다..김유정이 예붐..그리고 진영? 설렜다
OOOO 구르미...? 지금보고있는데 ....... 김유정 왜 옘버..?
OOOO 구르미 그린 달빛 홍라온 #김유정 4 ☁️🌙

OOOO김유정 독무 사진을 보고 영상을 찾아봤는데 너무 좋아서 소름이 돋아 버렸다 이거 ㄴ꼭 봐야 할 것 같다...... 내가 사극에 환장하는 건 대체 어떻게 알고 정말...... 김유정이 구르미에서 진짜 여자가 되는 날 그날부턴......
OOOO구르미 김유정 존예탱.... 개부럽네
OOOO어제 구르미 김유정 존예여써,,,,,
OOOO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이 귀엽다고 왜 아무도 말안했조 코믹연기도 너무 잘하신다
OOOO구르미 보는데 김유정 진짜 이쁘다......미모 미쳤다....
OOOO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과연 '사극여신' 이로구나~ [뉴스팩트]

구그달


OOOO구그달이 최고인 점은 여주가 민폐캐가 아니고 배우가 제 나이에 맞는 배역을 맡았으며 김유정이 예쁘다는 것이다
OOOO미친 구그달 개오딘다 도랏나 김유정 조년데..?

그린


OOOOThis part!!!!💕 오와~~ 멋지다💙 #히트다히트 😂 #박보굼 #김유정 #그르미그린달빛 #ep4 #loveinthemoonlight #moonlightdrawnbyclouds

KIMYOOJUNG


OOOO【Instagram】촬영 전부터 무용은 물론, 장구도 연마하고 승마도 배우며 라온이를 위해 철저히 준비한 김유정😊 시간이 야속한 수요일 라온이의 독무짤을 보며 마음을 달래보아영🙆 #kimyoojung t…

이영


OOOO김유정 김소현 김새론을 뒤이을 뉴아역은 이영은이다. 영은이 이번 연말에 아역상 받는다. #이삐예언

유정이


OOOO유정이 분위기가 넘 조아여.. 진짜 김유정 최고..킄
OOOO 김유정이에요?
OOOO어제 김유정 눈빛 너무 예뻐서 서 울고싶엇음ㅠㅠ 유정이 납치하고싶다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19990922_
OOOO유니온 요원관리국 부국장, 김유정이에요. #자동
OOOO 그리고 저번편에서 유정이 미모 "대발산" 한. . . . . .근데 저 왜.. 위에 김유정인대 최유정아나고적엇지요,,,,,(대멍청
OOOO김유정이나 보자...
OOOO클저 늑대개팀 군수공장 베리하드 퀘스트 스초리에서 김유정이랑 미스틸테인 동거한다는데 사실인가요 ????? ㄷㄷ
OOOO(3) 늑대개팀이 다시 싸울 수 있게 되니까. 김유정이 우리를 믿어주세요. 이러면서 다시 싸움시킴.. 티나도 악령으로서 이용 당한건데. 검은양팀이 티나만 나쁘다고 구박함. 나타,레비아할때는 몰랐는데. 티나 스토리가 차분해서 검은양팀 인성이 보인다..
OOOOㅋㅋㅋㅋㅋㅋ나 김유정이 이 화보에서 입은거랑 똑같이 생긴 드레스 있음 딱 한번밖에 입지 않았다
OOOO헐.........유정아.................ㅠㅠㅠㅠㅠ <3 .="" font="">
OOOO 순간 김유정이랑 헷갈려쪙
OOOO유정이 이쁘다ㅠㅠ #김유정 #엘르
OOOO140초 밖에 올릴 수 없음이 안타깝다..😭 이 아름다운 연회장면..💕 라온이의 고운 선..두달간의 연습이 빛을 발함이야!! 유정이한테 완전 치인😭 이래서 김유정김유정 하는구나!! 보검이 눈빛은 말안해도🙊 t.c…

이쁘다


OOOO김유정ㅇㅈㄴ이쁘다
OOOO김유정진짜이쁘다 딱내스타일🙆🏻💕 언제글케이뻐졋냨ㅋㅋㅋ 얼마전까지귀여운아이엿는데 ㅎ
OOOO김유정너모이쁘다..춤추는데반해버렷어진짜

김소현


OOOO오~ 애미마음 므흣한 김소현 김유정 둘이 동갑이라니!!! 20대 여배우의 부재라는 요즈음에 단 둘만으로도 여배우의 미래가 밝다는 느낌이 든다. 나인틴나인티나인~ 에 태어난 애들은 다 예쁜건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captnene

라온


OOOO김유정예뻑서죽어버림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홍삼놈 홍ㅇ라온사랑해ㅠㅠㅠㅠㅠㅠ

김유정


OOOO김유정 금웅그룹 광고 하는거 볼때마다 웃겨 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유정 외모 어제 미침
OOOO김유정 소 푸리티 ㅠㅡㅠ
OOOO요즘 김유정 도 좋아ㅠㅠ눈도이쁘고 코도이쁘고 이마도 암튼 안이쁜곳이 없어 여신이야ㅠ 실물ㄷㄷ 하다고 한번보고싶다ㅠㅠ
OOOO벌써부터 가을분위기 물씬 풍기는 세젤예 배우 #김유정 의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합니다! 시크한 표정도 완벽 소화해내는 열일하는 비주얼. 매일매일이 리즈다 리즈!
OOOO김유정 눈도 진자 크고 얘브내..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captnene
OOOO김유정 개씹존예 ㅠㅠ
OOOO김유정 천사인거 자기도아네
OOOO김유정 예뻐
OOOO 맞아요! 요즘 김유정언니한테 빠진...💕
OOOO10. 눈 바로 밑에 점이 있다. 설리, 김유정 처럼.. 근데 왜 전혀 닮지 않았어... 😭
OOOO ㅋㅋㅋㅋ어제 김유정 춤추는거 징짜♡
OOOO 김유정 짱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captnene
OOOO정두언 김유정의 이것이 정치다 8/31 #정두언김유정의이것이정치다 #이것이정치다
OOOO김유정작가의 봄봄을 읽었는데 왜 뎈캇이 생각나는것인가<<어이
OOOO 라붐은 김유정!
OOOO얘가 클로저스 김유정 맞지
OOOO아 김유정 싫어하시는분은 블언블해주세요 ㅠ0ㅠ
OOOO 김유정인건가...
OOOO와 김유정 대예쁨;;;;;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bogumofmoon
OOOO99의 희망 99의 빛 99의 아름다움 김유정
OOOO 김유정 조녜...
OOOO나진짜김유정초딩때부터조아햇느디 아닌가중딩인가아닌데초딩인데...애기때부터게속 애기역 아역만맡다가떡하니 여주인공맡느게너무이쁘고........크흑..흑....
OOOO아니ㅣ김유정웰케이쁨
OOOO김유정 그냥 귀엽다고만 생각했는데 예쁘당... 여배우는 다르긴 한거가틈 김유정보고 아이유 보니까 평범해보임 ㅜ
OOOO08/31 17시-#네이버 #실검 1위#조윤선 /2위#강남패치 /3위#올랜도블룸 /4위:메카닉/5위:콜레라/6위:내일날씨/7위:김유정/8위:갤럭시노트7 폭발/9위:kbo/10위:현대상선
OOOO ㅈㅅ.... 이유정 박유정 남유정 최유정 정유정 성유정 임유정 권유정 김유정윤유정 진유정 서유정 남궁유정 봉유정 민유정 주유정 유유정 우유정 홍유정 배유정 조유정 골라봐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pm_616
OOOO김유정 왤케이뻐....
OOOO헉....김유정너무예1ㅓ...뻐..박봅ㅁ검너모잘생겻오.........................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parkbogum_com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gurumi2016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gurumi2016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gurumi2016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구르미 구그달 그린 홍라온 KIMYOOJUNG 이영 유정이 이쁘다 gurumi20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