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PENTAGON


OOOO♥︎2016.10.10♥︎ 데뷔 쇼케이스 preview 4p #펜타곤 #PENTAGON #고릴라 #Hui #후이 #이회택 오늘부터 펜타곤 리더 후임입니다...앞으로도 함께 하자!~화이팅 우리 회택이오빠!~ h…
OOOO펜타곤 쇼케이스 맛보기 사진 - (2)😍 #펜타곤 #PENTAGON #펜타곤쇼케이스
OOOO[FANCAFE] 161007 Pentagon #Shinwon Post a message with #Hui's video "스노우 처음해보는 우리형ㅋㅋ 뭐야 하나도 안귀엽...털썩" #펜타곤
OOOO펜타곤 자켓 촬영 현장 [진호] Viedo 조진호 진짜 넘 씹덕사고 이회택 말 하는거에 치였고ㅜㅠㅜㅜ 회택 연기도 잘하네용~안녀엉~ #펜타곤 #Pentagon #조진호 #진호 #jinho …
OOOO펜타곤 쇼케이스 맛보기 사진 - (1)😊 #펜타곤 #PENTAGON #펜타곤쇼케이스
OOOO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러요~!!💘 #PENTAGON #펜타곤
OOOOssuhyuny님 인스타그램 #신원 #고신원 #펜타곤 #PENTAGON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19960327com
OOOO드디어 나왔구나! 멋쟁이들 화이팅이야! 큐브 화이팅 펜타곤 화이팅👍🏻 #큐브 #cube #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 #고릴라 #pentagon #gorilla #
OOOO유토님♥︎ 넘 잘 생김💘💘💘 😭😭#PENTAGON #펜타곤 #유토 #yuto #ゆうと#ยูโตะ
OOOO#펜타곤 #PENTAGON #GORILLA #여원 #여창구 #YEOONE 창구아 그동안 수고했어 나중에 도 항상 너 옆에 있어❤️
OOOO펜타곤 쇼케이스 #펜타곤 #PENTAGON #신원 #SHINWON when he can do a veeery cute side 😙😘
OOOO배지현님 인스타그램 #펜타곤 #PENTAGON
OOOO형구ㅠㅠㅠㅠ 데뷔 축하해 오늘 너무 이뻤어 #펜타곤 #PENTAGON #강형구 #형구 #kino
OOOO펜타곤, 우리 천천히 오래 가자. ♡ #PENTAGONdebut
OOOO특전으로 사용될 포토카드 도안이 완성됬어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고 모금 많이 참여해주세요❤ Photo Card Coming Soon❤ #펜타곤 #pentagon #데뷔서포트 #debut #support
OOOO160709홍대홍보 #펜타곤 #PENTAGON #여원 #여창구 #YEOONE D-1!!!!!!!!!!!!!!!!!!!!!창구아 내일 만나자!!!!!!
OOOO헉 멋있네요... 😍💘💘💘 #WOOSEOK #우석 #펜타곤 #PENTAGON
OOOO[160610] 데뷔쇼케이스 퇴근 수고해떠용! 진호가 웃을때 제일 이뻐서 앞으론 웃음만해요 💕 #진호 #조진호 #펜타곤 #JINHO #JINO #PENTAGON
OOOO펜타곤 자켓 촬영 현장 [우석] Viedo 우소기 인터뷰하는것도 어쩜 그리 잘생겼는지 진짜... 너무 열일한다❤ #펜타곤 #pentagon #정우석 #우석 #wooseok t.co…
OOOO펜타곤 (PENTAGON)–Wake Up (Intro)
OOOOPENTAGON(펜타곤) - Gorilla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PANEM_PTG
OOOO[아티스트 갤러리] #펜타곤 데뷔 앨범 [#PENTAGON] 자켓 촬영 현장 비하인드 #양홍석 #홍석 #Hongseok #梁洪硕
OOOO[160610] 데뷔쇼케이스 펜타곤 맏형이고 메인보컬 조진호입니다!!진호야 데뷔축하해요. ㅠㅠ ❤️ #진호 #조진호 #펜타곤 #JINHO #JINO #PENTAGON
OOOO일본어로 자기소개 하다가 몰랑!! (존귀ㅜ) 영어는 E.N.G.L.I.S.H +_+ #키노 #강형구 #펜타곤 #PENTAGON
OOOO펜타곤 자켓 촬영 현장 [옌안] Viedo 자기가 제일 걱정 된대ㅠㅠㅠ 넘 기엽자나ㅠㅠㅜ #펜타곤 #Pentagon #옌안 #Yanan
OOOO아까 캡해둔건데 안 올릴수가 없어서ㅠㅠㅠ 실검도 핫토픽도 1위 찍었었던 펜타곤! 시작이 좋다ㅠㅠㅠ 시작이 좋아~~🎶 #펜타곤 #PENTAGON #PENTAGONdebut
OOOO실검1위ㅜㅠ 우리애들 슈스야 슈스😆 오늘 쇼케이스 너무 수고 많았어! #펜타곤 #PENTAGON
OOOO160709 홍대 게릴라 공연 #펜타곤 #키노 #강형구 #pentagon #kino #hyunggu
OOOO긴 시간 동안 계속 실패만 해왔다는 말이 너무 마음 아프면서도 그 실패가 무대 위에서의 진호를 더 빛내는 밑거름이 될 거라 믿어 🙆 포기하지 않고 데뷔해줘서 고마워 🙆 #진호 #조진호 #펜타곤 #PENTAGON…
OOOO창구 로망 ㅋㅋㅋㅋㅋ #펜타곤 #여원 #여창구 #pentagon #yeoone #yeochanggu #펜타곤_고릴라

데뷔


OOOO데뷔 추카해애애애애ㅜㅠㅠㅠㅠㅠㅠ #펜타곤 #데뷔 #세상사람들 #펜타곤 #데뷔했어요
OOOO미래가 불투명한 연습생 생활 주목 받지 못했던 첫 데뷔 무기한으로 미뤄지는 데뷔 모두 떨쳐내고 견뎌낸 지금의 펜타곤 진호가 너무 자랑스러워 !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1위 가수 되자 💗 #펜타곤 #진호 #조진…
OOOO펜타곤 is No.1 as most searched keyword 데뷔 펜타곤 is also No 1 as hot topic on Naver realtime chart
OOOO체고야 체고ㅠㅅㅠ 오늘부터 1일♡ #펜타곤 #펜타곤데뷔 #펜타곤쇼케이스
OOOO펜타곤 실시간급상승 /핫토픽1위!!! 으앙 드디어 ㅠㅠㅠ자랑스러워 ㅠㅠ #펜타곤 #데뷔 #실검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nojihoon
OOOO비주얼 최고시다 #펜타곤 데뷔축하해
OOOO펜타곤 데뷔했다 :) ㅠㅠ 내 새끼들 오늘 1일이야...!
OOOO데뷔해서 과하게 기분좋은 애깅이들💗 멍뭉멍뭉해~ 유토 너무 사랑스럽꾸... 누나 죽꾸... #펜타곤 #홍석 #유토

진호


OOOO온몸의 수분을 다 짜냈지만 노래는 잘 부르시는, 음정 떨어지는 거 젤 싫어하는 조진호군 #펜타곤 #진호 #브이앱
OOOO조진호 커플 사이에서 뭐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난쟁이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타곤 #키노 #진호 #후이 다들 너무 귀여워 🙈

쇼케이스


OOOO[#후이] 펜타곤 후이입니다ㅎㅎ 오늘 쇼케이스 완전 기대되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옷 따듯하게 입고 이따봐여 씨유순😆

유토


OOOO울지망 ㅠㅠㅠㅠ #펜타곤 #유토 #신원
OOOO홍석이 형아 말 경청하는 98막둥이들 #펜타곤 #홍석 #유토 #우석 #브이앱

우석


OOOO 막 다 펜타곤 이사람 누구야? 이러면 다 우석이에옄ㅋㅋㅋㅋㅋ
OOOO우석아 안녕~ #펜타곤 #우석

후이


OOOO이제부터 시작이얔ㅋㅋㅋㅋ✨ #펜타곤 #후이 #HUI
OOOO📌 KO SHINWON (고신원) 👋 ▪11.12.1995▪ [ VISUAL👑 & CENTER] ~•VOCAL•~ 《펜타곤》 ✔☕🍔🍪 ❌💪🎈🐶🐛 ▶멀어져 - 신원 (후이 자작곡)🎹🎤🎼✒

키노


OOOO한림칭구들중 젤 고생한 형구 멋지당 키노 짱 펜타곤 짱 고릴라 짱

여원


OOOO창구 하트♡ #펜타곤 #여원 #여창구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PANEM_PTG

고릴라


OOOO오래 준비한 만큼 너희를 다 보여줘 #펜타곤 #Gorilla 무서운 신인 like 고릴라

홍석


OOOO왜 이렇게 예쁘니 ㅜㅜ #펜타곤 #홍석

화이팅


OOOO펜타곤 화이팅!!! 훨훨더높이날아랑👍🏻

펜타곤


OOOO 근데 펜타곤은 딱히 관심 없어서...ㅋㅋ 에셒구랑 엮이더라도 선의의 경쟁을 했음 했지 작정하고 싸우려 들면서 친하게 안지내면 모를까 그거 아님 에셒구랑 친해져도 상관 없... 하하하..
OOOO내가 이걸 또ㅜ볼줄이야ㅜㅜㅜㅜㅜㅜ (조명테러노이즈파티주의) #펜타곤
OOOO 당연응모해야지 앞으로의 펜타곤팬싸중 젤 가능성있는데ㅋㅋㅋㅋㅋㅋ나도 광주오면 해야지
OOOO 펜타곤을 서치하던 중 오해가 있으신것 같아서 멘션드립니다! 기사에 나온 제목들과는 달리 영상을 보시면 에셒나인과의 차별성이 아닌 그들만의 강점을 나타내는듯이 얘기하네요. 부디 오해가 풀리셨으면 좋겠어요~ 팡파레 응원합니다!!
OOOO10:10 2016.10.10 부터 끝까지 우리 펜타곤 꽃길만 같이 걸어요.
OOOO[V LIVE] 펜타곤 오늘부토 1일!
OOOO 펜타곤이 뭥에요?!
OOOO다들 펜타곤 하세여
OOOO펜타곤 뮤비보는데 댓글에 이게 뭐야😂.......
OOOO 펜타곤팬분들이기분나빠하실수도있어 ㅜㅜ우리도누가에셒구누구냐고하면맴찢이니까😟
OOOO펜타곤 선생님 일하신다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CUBE_PTG
OOOOㅋ ㅋ ㅋ 펜타곤 고자설... (구경하다 안쓰러워서 나옴
OOOO펜타곤 고자설 개너무함
OOOO여러분 #펜타곤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요ㅠㅠㅠㅠ
OOOO사랑해 꽃길만 걷자 ㅜㅜㅜ #펜타곤
OOOO퍼클때는 에릭이 임신했어도 낙태를 했을 것이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다. 그때 에릭에게는 그게 당연한 사고 과정이다. 펜타곤에 갇혀있으면서 좀 생각이 바뀐 거라 니나 낳았지 아니면 안 낳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늦게 알았고, 수배 중이라 좀 위험한
OOOO펜타곤...?대체누구임
OOOO내일 아침 일찍 일ㄴ어나서 펜타곤 프로필 러프 그려야돼....안그럼 시간이 없어 내일 6시쯤에 일어나게 해주세요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CUBE_PTG
OOOO펜타곤 공카에 스케줄 방 없나? 내 눈이 이상한가 왜 못 찾겠냐
OOOO펜타곤 노래 좋다...ㅎ
OOOO신인들 죄다 방탄스타일 따라하니까 결국 방탄이 변화를 꾀했군... 근데 멤버들이 기본적으로 실력도 좋고 소화도 잘해서 그런지 간지나네... 펜타곤하고 SF9은 명색이 중대형기획사 신인인데 이미 보여줄대로 다 보여준 힙합 컨셉을…
OOOO몰라ㅠ 펜타곤 부르는데 휘택 목소리에 디지고 얀 신난모습에 디지고 에이요 다시 봐서 또 디지고 유알 부르는데 화음 땜에 또 디 짐
OOOO신인들 죄다 방탄스타일 따라하니까 결국 방탄이 변화를 꾀했군... 근데 멤버들이 기본적으로 실력도 좋고 소화도 잘해서 그런지 간지나네... 펜타곤하고 SF9은 명색이 중대형기획사 신인인데 이미 보여줄대로 다 보여준 힙합 컨셉을 하고 자빠ㅈ...
OOOO펜타곤 다음 팬카페 가입함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BTOB_IMHYUNSIK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Gleaming_U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CUBE_PTG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CUBE_PTG
펜타곤 PENTAGON 데뷔 진호 조진호 쇼케이스 유토 우석 후이 촬영 자켓 behappyyut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