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NAYEON


OOOO#160807나연 #jypnation나연 #jypnationnayeon #nayeon 무대천재 임나연!!!!
OOOO⋰°♡ (🐰,) Im Nayeon 임나연 ♡°⋰ ╻╹🎂 ⌇ 1995년09월22일 ⌇ A!TYPE💊╹ ╻ ☾ @Jypetwice , Via #mchitxfam ◡̈⃝ ☽
OOOO160526 카이스트 초록베이비 나연이🐰💕 #TWICE #트와이스 #나연 #임나연 #nayeon
OOOO🌈♡ (🐰) 임나연 IM NAYEON ♡🌈 🎂 95년09월22일 type-A 165cm made in ☾ 💓 ☽ #อิมนายอน3ขวบ 🍼
OOOO160730 인천 공항 출국 이 날 나연이 미모 본 분들은 인생 다 사신거임 ,, 난 죽어도 여한이 없을 것 갔담 ㅇㅅㅇ 큥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 #임나연
OOOOIm Nayeon 🇰🇷 임나연 ッ1995-09-22ッ -Twice
OOOO⚜ Im Na-yeon 임나연; Nayeon ⚜ – twice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jaengkook
OOOO160730 인천공항) 임나연은 아름다워워워 #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ㅠ 워터마크 안박아서 수정
OOOO160730 인천공항) 임타민 덕분에 힘이 쭉쭉 난다구요! #나연 #임나연 #twice #트와이스 #nayeon #보고싶다_임나연 #나연아_부채_받아가
OOOO160805 뮤직뱅크 출근길)이따보자 ♥임♥나♥연♥ 졸음보정 양해좀... #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아_더우면_부채받아가
OOOO160806 JYP Nation - Tell Me (Nayeon) 임나연 텔미 #트와이스 #나연
OOOO#160807나연 #jypnation나연 #jypnationnayeon #nayeon 무대천재 임나연!!!! cr.twi_peacelove
OOOO160805 뮤직뱅크 퇴근 나연이2 🐰💕 읔.. 임나연 완전 인간 포카리 아니냐😣😣😣 백퍼 인간 탄산수야😭😭 주말에 봐🙋🏻💕 #트와이스 #TWICE #Nayeon #나연
OOOOIm Nayeon (임나연) // twice
OOOO[160807] #jypnation #nayeon 무대천재 임나연!!!!
OOOOϟ ˖˚(🐰)임나연,imnayeon♡☔️ 〰💃🏻1995년 9월 22일 type A〰 °♡̶,⛈vocalist via ≀ᐟ̶。ʾ
OOOO🐰full name im nayeon [임나연]
OOOOwith_nayeon 크..임나연 성량폭팔어제
OOOONAYEON_THapril_23th앵콜무대때 사장님이랑 신난 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806 JYP NATION CONCE 나연갤러리 부채 프리뷰입니다. 강철앞니 부채 많이 오셔서 받아가십셔ㅇㅇ 자세한건 공지 참조부탁드림다~~~ #나연 #Nayeon #임나연 #ナヨン
OOOO임나연; im nayeon — twice ♡ bias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DC_NAYEON
OOOO160805 뮤직뱅크 퇴근 나연이2 🐰💕 읔.. 임나연 완전 인간 포카리 아니냐😣😣😣 백퍼 인간 탄산수야😭😭 주말에 봐🙋🏻💕 #트와이스 #TWICE #Nayeon #나연 cr.firstrabbit922
OOOO160805 뮤직뱅크 출근길)이따보자 ♥임♥나♥연♥ 졸음보정 양해좀... #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아_더우면_부채받아가 cr.lolguyss
OOOO160806 JYP Nation - Tell Me (Nayeon) 임나연 텔미 #트와이스 #나연 cr.shmesm

TWICE


OOOO151031 아시아드림콘서트 임나연 핵ㅇㅖ.... 아침부터 보고싶구요.... #트와이스 #TWICE #나연
OOOO˖˙♡⋱☾ (🐰) 임나연 #TWICE ☽⋱♡˙˖ ╹⁞° 1995년 09월 22일 °⌇(TYPE-A) ̷ ̷╹ ⭐|︴˖ via #blinqtoyour♡ ̷⁺・・❱
OOOO🎂 강동즈 인형 탄생🎉 1. 이름 나톢🐰 / 태어난 곳강동구 / 특징먹지마세요, 꼬리임🍑 2.이름챙슈🐯 / 태어난 곳강동구 / 특징등촌칼국수를 좋아함🍜 #TWICE #나연 #채영

트와이스


OOOO ONE IN A MILLION 안녕하세요 트와이스 임나연 입나다! mind to follow me back? (:
OOOO One in a Million~ 안녕하세요 트와이스의 밝은 어너지 임나연입나당. 리고 당연하지!! 우리 친구하자~~ ㅋㅋ
OOOO이제 트와이스 헤테로 그룹이라 하는 자 임나연 빼고 블락하기
OOOO신나서 월간 임나연 표지 리메이크 했는데 8월호부터 휴간이라니 퀸나님 거 너무한거 아니오!ㅠㅠ 나냉님 혹시 이글 보신다면 죄송합니닷.. 다현이 치마가 살짝 나와서 지워버렸습니다 #나연 #트와이스 #월간임나연 t.…

나연이


OOOO근데 호모에서 잘 팔릴 거 같은 이미지가 딱 있어 드와이스는 아무리 봐도 임나연이다 걔가 아무리 헤테로여왕이라 해도 이미지는 호모특화 캐릭터임
OOOO (안도의 한숨을 내쉰다) ...큰일날 뻔했네요..이제 괜찮으시면 이름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저는 임 나연이예요!
OOOO인생!!!!!!!! 임나연!!!!!!!!!!! 나랑 나연이얘기만 해줄살암... 흙흙 모래모래... 쟈갈쟈갈..
OOOO와 근데 임나연이랑 6년됐는데 제대로 선물챙겨준적 한번도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다....

OOOO (밝게 웃으며 받은 아이스크림의 포장을 까 들고는) 앗, 고맙습니다...! 저 열다섯살 임나연이라고 해요!
OOOO난 트와에서 나연이 젤 이쁘다고 생각하긴 하는데 사귄다면 쯔위랑 사귈거임(아무말
OOOO첫 브이앱이 임나연이라니....
OOOO나연이 승희한테 옷 빌려준건가ㅋㅋㅋㅋㅋㅋ 임나연 성덕?...
OOOO 좋은 오후예요...! 벌써 온지 몇 시간이 지났는데 지금 인사 드리네요. 임나연이라고 해요..!
OOOO (당신의 어깨를 콕콕 찌른다) 저기 안녕하세요... 뜬금없이 미안해요.하지만 시끌벅적할 때 얼른 통성명 하고싶어서요...! 저는 임 나연이예요!
OOOO (당신을 발견하곤 공손히 인사한다) 안녕하세요...! 아까는 정리 때문에 인사를 못 드렸었네요. 저는 임나연이라고 해요.
OOOO (활짝 웃으며) 음,..저는 임나연이라고 해요! 혹시 협오빠라고 부르면 괜찮을까요? (깨달음이라도 얻은 듯 재차 불러보며) 앗, 협..협오빠...발음이 신기해지네요!
OOOO 아, 죄송해요. 먼저 제 이름부터 말씀 드려야 했었는데...! 저는 임 나연이라고 해요. 나이는... (잠시 멈칫했다가는) 열다섯이네요!
OOOO임:임금님~ 나:나연이가 연:연애하기그리좋답니다~ 야미친이거역대급인데
OOOO 아, 저는 임나연이라고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언니! 이렇게 늦었는데 안 주무세요...?
OOOO임나연이 내 슬로건을 봤다구
OOOO임나연 슬로건 들고 날뛰고있었는데 임나연이 본것같다
OOOO뱅뱅 지효파트할때 임나연 엄마미소로바라보고있다가ㅠㅠㅠㅠㅠㅠㅠ 파트끝내고 올때 나연이가 손내밀고 둘이 마주보고 웃으며 손잡고 짝짝짝하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평생 노래하고 친구해ㅠㅠㅠㅠㅠㅠ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shmesm
OOOO나연이 애기 진짜 좋아하고 잘 볼 줄 안다~~ㅎㅎ임나연 오~~
OOOO 그니까 임나연이랑은 약속으로 잡으면 안됨
OOOO누가임나연이게(?)

성덕


OOOO나연분 계탄날 성덕 임나연
OOOO임나연 성덕 ...
OOOO임나연 성덕인증 나오나여

영상


OOOO공방 영상 올려보자.. 원래도 인생을 던지지만 이제 더 인생을 던집니다.. 임나연 최고!
OOOO근데진짜 연정 패기 넘우쩐다 임나연 그저 부끄러워서 맨날 백스테이지로 영상편지 오조오억개보내고 브이앱에서 수록곡부르면서고백하는게 다인데 연뎡은 메이크업아티스트 통해서 쪽지로 다이렉트러쉬 조지는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래도 원스임나연님께서 열심히 하셨으니까 지금까지 온거죠 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립니다!!
OOOO 와 트리텔 1화 제가 원스임나연님 영상중에 제일 처음 봤던 영상인데 벌써 3개월전 영상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공방 영상 올려보자.. 원래도 인생을 던지지만 이제 더 인생을 던집니다.. 임나연 최고! cr.EEversun

시간


OOOO 아버지 그게 말이 됩니까 저희 팸에 흔임이 텅텅 빈다니요? 예? 그게 무슨 말이세요... 여러분 불과 한 시간 전에 오픈 + 분위기 작살 나는 기간제 팸《CoU》로 오세요! * 원호 형원 민혁 기현 수…
OOOO 아버지 그게 말이 됩니까 저희 팸에 흔임이 텅텅 빈다니요? 예? 그게 무슨 말이세요... 여러분 불과 한 시간 전에 오픈 + 분위기 작살 나는 기간제 팸《CoU》로 오세요! * 원호 형원 민혁 기현 수지 나연 사나 유아
OOOO8월7일 부채배부시간 안내합니다. 1:00P.M. - 1:15P.M.분까지는 티켓확인 후 배부 1:16P.M. - 1:30P.M.분까지는 티켓확인 없이 배부합니다. 시간 확인하시고 나연갤러리 무료부채 받아가세요. #나연 #…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lolguyss

정채연


OOOO갑자기 임나연 정채연 입덕 삘이야
OOOO임나연 정채연 조ㅗ오오오올라 예쁘다
OOOO박진영 김태형 최한솔 부승관 채형원 김민규 민윤기 이석민 임창균 전원우 도경수 신호석 변백현 정재현 박찬열 박지민 이지훈 전정국 유기현 정제원 이지은 정채연 최진리 사나 최예원 정수정 이나은 김예림 임나연 박수영 배주현 김도연 강슬기 최유나 김다현

최진리


OOOO박찬열 김태형 최한솔 권순영 채형원 김민규 전정국 전원우 도경수 신호석 변백현 정재현 이지훈 이지은 최진리 최유정 정수정 이나은 임나연 박수영 최유나 김다현 배주현

손가락도


OOOO너무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당하게 쁘이 하고 있는 손가락도 너무너무 귀엽고 꾹 다문 입도 너무너무 귀엽고 턱호두도 너무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임나연 진짜 너무너무 귀엽다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연아


OOOO[팬] 나연아 너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어? [나연] 이제부터..이..뻐지려구요 임나연 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 - 150614 팬즈 댓글
OOOO맞아 임나연아니면 누가 오마이걸한테 으ㅣ상빌려줘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lolguyss
OOOO임나연 춤 진짜 열심히 춰가지고 개발리면서도 기여워서 나연아ㅠㅠㅠㅠㅠㅠ

임나연


OOOO. ▰·⁞˖❰ᐟLead Vocalistᐟ❱,﹝🍒﹞˖임나연∔⑉ ˖・❪🗓❫,ᐩ˖⁞95년09월22일⁞,typeA🎌.ᐟ♡̶ ・˖ .⑉˟ via #SELCAwithME☾🍟☽∔˖ ̪
OOOO 아 임나연 슨슈 미모가 아주 조크든요? 이런 미모를 보존하기 위해서는 돔구장이 필요하다 이겁니다.
OOOO임나연 - ू ° ૅ •́ ๑✧ 1995 °.* •*.°
OOOO2. 원래 과즙상 안조아함... 임나연 내 취향 뿌셔뿌셔함..
OOOO 7. 원스(팬덤명)+임나연(최애) 이건 뭐..
OOOORT임나연의 도발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exideep
OOOO 우리 귀엽동이 맏내 임나연!!ㅋㅋㅋ
OOOO김찬미랑 임나연한테도 받았네ㅋㅋ
OOOO 7.임나연+걸크러쉬
OOOO 최애 임나연 차애 쯔위채영이다현이미나지효사나모모정연이
OOOO[팬] 자몽음료덕후 임나연에게 묻습니다 이때까지 맛본 자몽음료 중에 제일 맛있었던 음료 추천해주세요!! [나연] 저는 아까두 더 스트릿 자몽에이드를 마셨숨다 썬키스트도 짱이에요!떠오르는중! - 150614 팬즈 댓글
OOOO 아 애교 안 하신다던 임나연?
OOOO 임나연 손채영 특별관리 하시고. 손채영 국어공부좀 시켜주세요. 자기가 원하는 예술적인 모습 얻으려면 공부를 해야지 하상욱 흔글같은거 읽으면 오히려 수준 떨어진다고 얘기해주세요.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ncttwice
OOOO앵콜무대때 사장님이랑 신난 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april_23th
OOOO사쯔 브이앱 봤는대 임나연 머야 ㅋㅋㅋㅋ 귀요워
OOOO역시 오마이걸 덕후 임나연 ㅋㅋㅋㅋㅋㅋ
OOOO 안녕! 두번 밝은 에너지의 임 나연! 친절하게 다시 나를 따라? >o<
OOOO╻⁞❰⁺⿻임나연🐰₊95년09월22일❱⁞╻ · ⁺⇪☔️VOCALISTˌ(A)-STYLE,⛈♡⃝⁺ · ᐟ✚◦🍒 ❪ONCE❫🍃◦✚ᐟ
OOOO 뭐 사건이 길다ㅋㅋㅋ 시작은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 비계가 걸렸는데 거기에 나연 비계가 팔로 하고있었고 나연 비계에서 채영 비계를 찾아서 그 아이디로 구글링을 했더니 블로그가 나온거임ㅋㅋㅋ
OOOO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이이제봤는데마지막큰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놀래서가만히있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EEversun
OOOO☆ㅡ; 임나연's thread. ;ㅡ☆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임나연 놀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임나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임나연 ㅋㅋㅋㅋㅋㅋ
OOOO임나연 왜이렇게 놀라 ㅇㅁㅇ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twi_peacelove
OOOO임나연 털렸을 때 같이 계폭 했었어야지 블로그 털린 다음에 꾸역꾸역 ㅋㅋㅋㅋㅋㅋㅋ
OOOO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님으 임ㅁ나연 피 자몽에이드 설을 믿습니다....
OOOO임나연은 사랑입니다 사랑이라구요
OOOO임나연 맨날 자몽에이드만 마시더니 혈관에서 피대신 자몽에이드만 돌아다닐 거 같은 상큼함이다,,,
OOOO으어 임나연 보고 싶다ㅏㅏㅏㅏㅏ
OOOO 애교지 이게 뭔 귀척이여 내눈에 귀여우면 그냥 귀여운거임 임나연 진심 세상에서 젤귀엽다~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mchitxnayeon
OOOO임나연 쌩얼? 너무 이쁘다..
OOOO나연쓰 기분 좀 신기할 것 같아 노럽 뮤비에 나온거 임나연자나ㅜㅜㅋㅋㅋㅋㅋㅋㅋ
OOOO임나연 나와 너가 죄를 지었어
OOOO아 임나연 보고 싶다..
OOOO 임나연텔미도쩌뤄
OOOO♡¨̮ Im Na Yeon (임나연), mejor conocida como Na Yeon ((나연)
OOOO임나연 사랑해..!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firstrabbit922
OOOO폴짝폴짝 임나연
OOOO마자 글고 임나연 마지막에 인사하고 들어갈때 슬로건 콕 찝어줘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임나연 춤 선에 한 오천번은 죽은 듯.... 춤 선 개 예쁜 나봉이ㅠㅠ😂😂😂😂😂😂
OOOO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디님하고겁나신났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임나연 개쩔어 진ㅉ
OOOO와...임나연텔미미쳤다
OOOO콘서트 씹덕 포인트 개많다 하 텔미랑 날떠나지마 때 임나연 죽어도 못잊음 빠심폭발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selcanayeonx
OOOO임나연 나갤 부채 잘 봄 ㅋㅋㅋㅋ
OOOO임나연턱잡힌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임나연 세상 다가진 표정이다 서언이가 안기니까 부끄러워햌ㅋㅋㅋㅋ
OOOO임나연 별명 추가 백지토에다가 멧돼지 ㅋㅋㅋㅋ
OOOO애기더쿠임나연
OOOO근데 임나연은 애기들 진짜 참 좋아하는거같당
OOOO임나연톤업된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소리한톤올라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holdxnayeon
OOOO 특히 임나연 무슨 걸크러쉬가 유정연 이름인줄 안다ㅋㅋㅋ
OOOO임나연 존나 춤 잘춰 욕하고싶지읺지만 존나사랑해 존나이뻐ㅠㅜㅠㅠㅠㅠㅠㅜㅜ
OOOO임나연 광대승천하는거 뭔데 잘보임ㅋㅋㅋㅋㅋㅋ
OOOO아 그리고 네이션 개인적으로 꼽는 레전드 무대는 뱅뱅! 첨에 핫펠트랑 임나연 나왔을때 어 좀 신선한데? 했다가 박지민 나왔을때 소리지르고 ㅋㅋㄴㅋㅋ 또 누가나오지? 했늗데 잘 어울리는 지효라서 안심함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april_23th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Only_950922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jaurjimin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lolguyss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이 뮤직뱅크 성덕 JYP 무대천재 NATION 영상 KKhyuk9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