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유재석 안창호 무한도전 YUJAESEOK 강릉맛집 도산 방송 맛있져 예약 환영 지금도


안창호


OOOO어제 유재석이 출연한 LA투어 방송 '도산 안창호'선생의 본거지였던 미국 LA엔 안창호 광장 안창호 인터체인지 안창호 우체국이.. 우린 뭐가 있고, 뭘했나요? 친일파 동상이나 세웠지.. 부끄럽지 않습니까? 입으로만 외쳐…
OOOO어제 유재석이 출연한 LA투어 방송 '도산 안창호'선생의 본거지였던 미국 LA엔 안창호 광장 안창호 인터체인지 안창호 우체국이.. 우린 뭐가 있고, 뭘했나요? 친일파 동상이나 세웠지.. 부끄럽지 않습니까? 입으로만 외쳐온 '애국'이!
OOOO와.. 무한도전 보는데 유재석이 도산 안창호 자녀분께 아버지께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말씀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아버지 뿐만 아니라 아버지의 어머니와 아내분께도 존경을 표한다고 이야기해주셨다.

무한도전


OOOO예전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신비야 라바 잘 보고 있어!”라고 하는 게 저걸 말하는 것인 줄도 알게 되었음.
OOOO[#유재석] #YuJaeSeok 국내 최고 리얼 버라이어티쇼! MBC <무한도전>이 잠시 후 6시 20분부터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해주세요~! :-D
OOOO<유재석으로 살기 vs 박명수로 살기> 여러분의 선택은?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OOOO3-1.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유재석 & 타이거JK 윤미래부부 의. Let's dance 중독성 쩔
유재석  안창호 무한도전 YUJAESEOK 강릉맛집 도산 방송 맛있져 예약 환영 지금도 FNC_ENT
OOOO강릉맛집~! #수랏간에서훔친밥상 #강릉맛집 #맛있는녀석들 #먹방 #배고파 #한식 #밥상 #맛있져 #환영 #맛집 #무한도전 #식신로드 #유재석 마카 오세요! 예약 033-642-1617
OOOO강릉맛집 1번지~! #수랏간에서훔친밥상 #강릉맛집 #맛있는녀석들 #먹방 #배고파 #한식 #밥상 #맛있져 #환영 #맛집 #무한도전 #식신로드 #유재석 마카 오세요! 예약 033-642-1617
OOOO무한도전의 영원한 반장 유느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유재석 #HappyJSday
OOOO유재석 김희애 사과 "무한도전서 한 '물회', 진심어린 ...

YUJAESEOK


OOOO[#유재석] #YuJaeSeok 걷지말고 뛰어라!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이 잠시 후 오후 6시 30분부터 SBS에서 방송됩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 :-D
OOOO160813 해피투게더 퇴근길 :수트유느 못본게 아쉬워서 올리는 자연광유느 사인하고 사진찍느라 바쁜 와중에도 마지막에 카메라보고 인사해주는 아저씨 ㅠㅠ 단독샷이라 더 좋다 #유재석 #yujaeseok t.co…
OOOO생일 축하해요 유느 오늘만큼은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태어나줘서 고맙습니다 #해피재석데이 #유재석 #yujaeseok
OOOO[Happy Birthday] #유재석 #YuJaeSeok #JaeSeokDay 8월 14일 #유재석 님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방송


OOOO유재석이 박근혜보다 훨씬 공익적 활동을 하고 있다 기부와 공익방송 등
OOOO저는 동상이몽 초반에 그런 부분을 깨닫고 좀 충격받았다고 해야 하나... 요즘은 유재석 나오는 프로그램 불편해서 못보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다른 mc들과 공평한 잣대냐면 그건 또 모르겠고. 그런식으로 생각하면 "한국 방송…

지금도


OOOO위안부 할머니를 도운 유재석에게 까지도 종북의 굴레를 씌우는 사람들은 독립후에도 독립운동가들을 그렇게 제거해 나갔다. 자신의 친일을 감추려 빨갱이라는 누명을 씌워 애국지사들을 몰아내던 그 짓을 지금도 하고 있고 어리석…
OOOO위안부 할머니를 도운 유재석에게 까지도 종북의 굴레를 씌우는 사람들은 독립후에도 독립운동가들을 그렇게 제거해 나갔다. 자신의 친일을 감추려 빨갱이라는 누명을 씌워 애국지사들을 몰아내던 그 짓을 지금도 하고 있고 어리석은 국민은 또 거기에 속고 있다.

유재석


OOOO앞의 네명보다 뒤의 유재석이 정말 보통 바보가 아닌 느낌이다..
OOOO117. 유재석센스봨ㅋㅋㅋ 하루에 몇끼드세요? 3끼요 다른사람들은 두끼먹으라고요? 견딜만할껄요..? 이런 나쁜 세끼가 어디있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안창호 무한도전 YUJAESEOK 강릉맛집 도산 방송 맛있져 예약 환영 지금도 wjjppo
OOOO160818 阿里音乐 #백현 - 아리인위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엑소 백현입니다'ㅅ'! 네, 최근 행운스러웠던 일이 있다면, 요즘 들어 유재석 선배님과 콜라보레이션 곡을 하는데 굉장히 있을 수 없는 https:/…
OOOO448. 제시 놀리는 유재석 아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451. 수지 미모에 감탄하는 유재석과 하하 진짜 사랑스럽고 예쁘다
OOOOEJMBK와 엑소 유재석ㅡㅠㅠㅠ
OOOO42. 유재석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구 마이크가 빠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준하와 유재석 표정때문에 미칠것 같을때 광희보면 웃음이 터진다ㅋㅋㅋㅋ 혼자 아무생각 없이 평온한 얼굴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는 남자다' 유재석 "전지현, 게스트로 초대하고 파"
OOOO유재석 퍼브 쓸데없이 잘어울림
OOOO나 옛날부터 이상하게 싸가지없는 사람 자주 알아서 유재석 보고 왜 인기가 많을까? 아마 인성이 참 좋아보이고 그래서겠지 하고 다른 친구랑 대화를 하더니 너는 그래서 별로야 인성이 안좋아보이지 하고 걔 후려쳐서 내 일 아닌데도 내가 ???했던
OOOO이승리 뱅 말처럼 콘서트계의 유재석 인정이다...
OOOO 이거 정준하랑 유재석 같이 형제로 나오는 거 ㄹㅇ 명작 ㅋㅋㅋ
OOOO 이거 유재석연기개잘해느데
OOOO엄지 내 귀에 캔디.mp4 (feat.유재석님 목소리) 우리 김엄지 음색왕이지!!! 마지막 어버버 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
OOOO유재석 엑소특집은 언제하지
유재석  안창호 무한도전 YUJAESEOK 강릉맛집 도산 방송 맛있져 예약 환영 지금도 obinnnnjj4s
OOOO24.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재석 센스☆
OOOO꿈에서,, 이다언니가 나오ㅡㅆ는데 트커 뛰는 법을 하나하나 알려줬다...내가 오...하면서 듣는데 어느순간 내가 내캐가 되어있었다...근데 유재석이 있었다...이다언니도 있엇다..
OOOO#유재석#명언
OOOO뻐렁쳐서 올리는 완성샷! ㅜㅜㅜㅜ따수워따수워 #젝스키스 #이재진 #브이앱 #JJ화실 #지니제이 #더블제이 #얼굴천재 #스포요정 #화실의_유재석_등판
OOOO21. 재덕이한테 왜 그래 (Feat. 은지원과 유재석의 닮은점) 김재덕 왜? 할 때 약간 맹한 표정 너무 귀여워서 살 수가 없어...
OOOO 아니근ㄴ데정말ㄹㅋㅋㅋㅋㅋㅋㅋㅋ정준하가 요거트붓자마자빵ㅇ터졋ㅅ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에유재석ㄱ이랑같이울ㄹ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너무나 많은 일을 겪은 것 같지만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이야기일 것 같아 조용히 수고했다 도닥여주는 명수와... 광희가 돌아간지도 모르고 적 기지까지 쳐들어가 광희찾는 유재석팀장님 너무나 보고싶다 t.c…
OOOO유재석 이짤 너무나 mnn년만에 한국지부 미션성공률이 nn퍼센트 상승해 본사로부터 지원금 50퍼 더받게되어 깨춤추는 쉴드 ㅎㅏㄴ국지부 결제팀장이다
OOOO아. 교수님.. ㅋㅋㅋㅋㅋ 교수계의 유재석이야~ ㅋㅋㅋㅋ
OOOO광희 귀여유ㅓㅠㅠ 박명수가 죽기 전에 와봐야되는 곳이구나 해서 유재석이 그래서 모시고 온 거예요 하니까 박명수가 이제 죽으면 되겠네.. 하고 하하가 어느 자리가 좋아요 하니까 광희가 박명수 팡팡 때리면서 하지마아앙 한다ㅜ ㅜㅠ ㅠㅜ 으윽 귀야워 착해
OOOO우리애들 이제 돌 지났어요^^ 근데 돌 지나기 전에 신인상 탔으면 됬지 뭘 더 바람 데뷔 1년도 안지났는데 대상 타길 바라시는지 대상 탄 사람이랑 대화하고 싶으면 유재석씨랑 대화해 주세요
OOOO유재석...너무 멋있잖아 증맬^^
OOOO<유재석 X 무적핑크> 뽀레버 탕평? 이제는 뽀레버 유느!
OOOO난 정준하 눈에 유재석 코와 박명수의 입을 가졌다 그래 난 메두사다
유재석  안창호 무한도전 YUJAESEOK 강릉맛집 도산 방송 맛있져 예약 환영 지금도 arcticfox916
OOOO알기쉽게 헌법 설명해준 김제동에게 종북이라더니..유재석도 종북이랍니다 위안부할머니 돕기위해 5천만원기부했기 때문이라네요.하다하다 이젠 어려운 사람들과의 나눔에도 종북딱지 붙이는 끔찍한 박근혜 세상.소름돋습니다 …
OOOO160816 #런닝맨 촬영 #송지효 #유재석 #이광수 (출처 - _seoyeoncho)
OOOO유재석은 프로그램에서 아무것도 안하기 때문에 욕먹는 게 아니라, 지적하거나/무시하고 빨리 넘어가거나/사캐즘으로 중화시켜 마땅한, 차별적/불합리한 순간들을, 적극적으로 "좋게좋게" 포장하기 때문에 욕먹는 거 아닌가요.
OOOO유재석 조아
OOOO서태지 해피투게터3, MC 유재석과 21년만에 재회.."오랜만이야"
OOOO나는 남자다' 권오중, 19금 발언에 유재석 "안돼"대
OOOO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가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OOOO이 바닥에서 열심히 안 하는 사람 어디 있니? 열심히는 기본이고 정말 최선을 다하다 못해 죽을 정도로 해야지. 열심히 한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더 해라.. - 유재석


유재석  안창호 무한도전 YUJAESEOK 강릉맛집 도산 방송 맛있져 예약 환영 지금도 yeol__1127S2
유재석  안창호 무한도전 YUJAESEOK 강릉맛집 도산 방송 맛있져 예약 환영 지금도 BAEKHYUNinweibo
유재석  안창호 무한도전 YUJAESEOK 강릉맛집 도산 방송 맛있져 예약 환영 지금도 taemjjong
유재석  안창호 무한도전 YUJAESEOK 강릉맛집 도산 방송 맛있져 예약 환영 지금도 taemjjong
유재석  안창호 무한도전 YUJAESEOK 강릉맛집 도산 방송 맛있져 예약 환영 지금도 airinbr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