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웨이버공시 권용관 한화 김성근 선수 본인이 의욕을 권용관의 보내달라고 13일 감독이


권용관


OOOO 금마랑 권용관 웨이버 공시되고 대신 올라온 이양기도 지금 장난아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화 권용관 웨이버 공시 요청됐습니다.
OOOO권용관의 웨이버 공시에 따라 이양기가 정식선수로 등록됐습니다.
OOOO권용관 웨이버공시? 그동안 보내달라했다고? 그럼 진작에 보내주지 염감샠갸
OOOO20160913 서산구장 권용관 이정훈코치 경기중에 웨이버 공시 기사 뜬 이후 서산 코치진에게 인사 하러 온 권용관
OOOO영감 또 입털었네.. 이번에도 선수탓.. 권용관 웨이버공시는 선수 본인이 의욕을 상실한 탓이라고.. 그게 사실이라도 기자들에게 꼭 그렇게 까발려야함?
OOOO김성근 한화 이글스 감독이 권용관의 웨이버 공시 요청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13일 대구 삼성전을 앞두고 "예전부터 선수가 (다른 곳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해왔다. 선수 본인이 군에서도 보내달라고 했고 선수가 의욕을 상…
웨이버공시 권용관 한화 김성근 선수 본인이 의욕을 권용관의 보내달라고 13일 감독이 GOMSONBAL
OOOO권용관이 웨이버공시라니;;;;
OOOO김성근 한화 이글스 감독이 권용관의 웨이버 공시 요청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13일 대구 삼성전을 앞두고 "예전부터 선수가 (다른 곳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해왔다. 선수 본인이 군에서도 보내달라고 했고 선수가 의욕을 상실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OOOO권용관 웨이버공시ㅋㅋㄱㅋㅋㅋ욬ㅋㅋㄱ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김성근


OOOO김성근 감독은 관대하지만 웨이버 공시를 합니다

웨이버공시


OOOO걍 웨이버공시 때리셈
OOOO엇 잠깐 권병장 웨이버공시 떴네...그러게 은퇴를 하지 왜 마흔줄까지 욕먹어가며 야구했어...
OOOO니퍼트 20승 날려먹으면 그냥 바로 웨이버공시 시켜야함
OOOO앙 권병장 웨이버공시뜸 ㅅㅅ
OOOO테미미 웨이버공시좀 좀 쉬게 해주자...


웨이버공시 권용관 한화 김성근 선수 본인이 의욕을 권용관의 보내달라고 13일 감독이 sseagles1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