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캐빈인더우즈 맥주 오랜 감동적 비급 액션이나 6년 작품이긴 어이없어서 넘었구나나름 그런거


맥주


OOOO어머니랑 맥주 마시면서 캐빈인더우즈 보고 있다

오랜


OOOO캐빈인더우즈:킹스맨 지부에서 은퇴한 멀린과 해리하트가 SCP재단에 취직한 이야기 해리하트의 오랜 꿈이었던 인어를 만나는 장면이 꽤 감동적

비급


OOOO아...유니콘이 이쁜 동물이 아니라는걸 알게된계기가 캐빈인더우즈? 그 공포(?) 비급 영화보고 나서였다..

액션이나


OOOO방금 헌츠맨1봤는데 햄식이는 정말 막 싸우는거나 액션이나 뭔가 그런거 찍는거같은데 토르나 캐빈인더우즈나 헌츠맨이나 하트오브더씨나 스타트렉에 잠깐 등장한거나 그런데 이번 고버보면 전혀아님

6년


OOOO워킹데드도, 캐빈인더우즈도 시작부터 인물들이 여혐 대사를 쳐대는데 좀 놀랬다 외국도 문제가 없는건 아니구나 했다 워킹데드는 6년 전 작품이긴 하지만.. 근데 캐빈인더우즈는 악역들이기라도 했지 워킹데드는 주인공들 아니었나

어이없어서


OOOO~웃으면서 본 영화들~ 경성학교(2014) 웜바디스(2013) 월드워Z(2013) 캐빈인더우즈(2012) 어이없어서 웃은것도 있고 웃겨서 웃은것도 있고...

어쩌고였을줄이야


OOOO헐 캐빈인더우즈... 이렇게 메타 어쩌고였을줄이야...
캐빈인더우즈 맥주 오랜 감동적 비급 액션이나 6년 작품이긴 어이없어서 넘었구나나름 그런거 seouljungle

취향이라서


OOOOB급 공포영화가 좀 취향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난 캐빈인더우즈 완전 재미있었는데 ㅠ 재미없다하는 사람이 많군..췟

캐빈인더우즈


OOOOㅑㅋ캐빈인더우즈 뭐지요 이것 하하
OOOO 캐빈인더우즈도 넣어달라고
OOOO 캐빈인더우즈도 넣어주셈
OOOO캐빈인더우즈 본게 벌써 4년이 넘었구나...나름 인생영화중 하나....
OOOO그거 캐빈인더우즈에 나오잖아요
OOOOㅋㅋㄱㅋㄱㅋㅋㅋㅋ캐빈인더우즈하자나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ㄱㄱㄱㅋ
OOOO캐빈인더우즈!
OOOO캐빈인더우즈본다
OOOO뭐 볼까 캐빈인더우즈?
OOOO캐빈인더우즈 바주세요 내가 유일하게 볼 수 잇는 호러무비
OOOO캐빈인더우즈 보고 싶다 진자와방사랑해
OOOO 네; (안받아줌) 캐빈인더우즈 독특한 영화였는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