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이시언 열맞춰 배우 라디오스타 응칠 오셔서 수봉이 이한빛 8톤트럭 재미난 빤짝이보고


열맞춰


OOOO지쨔 재미난 이시언 배우분ㅋㅋㅋㅋ라스에서 열맞춰 부르시더니ㅋㅋㅋ쩩스키 첫콘 오셔서 빤짝이보고 연정이다!!!!! 8톤트럭 나오니꺼 찌워니혀어어어엉!!!!!!이러셨댘ㅋㅋㅋㅋㅋ핫젝팬ㅋㅋ푸핰ㅋㅋ배우님인스타펌!
OOOO어제 라스에 이시언님이 열맞춰 부르는데 나도 열심히 따라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팬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OOOO저 공부해야되눈데 지금 이시언분 열맞춰때무네 뭘못하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곳곳에 뿌려진 밥풀들의 기운...ㅋㅋ이시언 열맞춰 보고 너무 공감이 되는게.. 안무는 알고있지만 내가 하는 안무는 난리법석. 영어 가사는 보고 불러도 어릴때부터 불러제끼던 외계어 영어로 나올뿐ㅋㅋㅋㅋㅋㅋ라스영상보고 거울보는줄 ...ㅋㅋ #열맞춰
OOOO이시언씨가 열맞춰 부르는거 전체 방송 안보고 딱 그 클립만 봐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팬이셨나보네? 아 근데 부르기 힘들어해서 그렇지 의외로 살릴 부분 잘 살려 부르시네 ㅋㅋㅋㅋㅋ 뭐라고 언급한건지 전체 방송 봐봐야겠다

배우


OOOO아까 잠깐 응칠 봤는데 방성재가 하모하모 빠삐용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수봉이 천재일우였닼ㅋ코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시언 배우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배우 이시언이 현빈과 관련된 미담을 말하는중 마지막에 빻은 소리하는거 보고 어이가 가출.
이시언 열맞춰 배우 라디오스타 응칠 오셔서 수봉이 이한빛 8톤트럭 재미난 빤짝이보고 jaejinlovelove
OOOO라스에서 잘못나온게 이시언..배우님?이랑 대환배우님이랑 친하게 나왔는데ㅠㅡㅠ별로 안 친하시다고...
OOOO배우 이시언님 밀릭닮았당
OOOO헐 배우 이시언도ㅋㅋㅋㅋㅋㅋ그사람 젼이랑 거기나왔잖아 응칠
OOOO오배우님 라스에서 종교 이야기 할 때 "다 보고 계셔!!!" 하면서 파워진지해지는 모습 너무 귀여웠닼ㅋㅋㅋㅋㅋㅋ 이시언 배우님이 자꾸 궁지로 몰아넣으려고 하는데 너무 당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소리크게틀고 이시언배우님 춤사위 구경중ㅋㅋㅋㅋㅋ미치게땈ㅋㅋㅋㅋㅋ같이 노래방가고싶은 남자1위등극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대박적이야
OOOO나 이 배우 알아...주연보다 멋진 조연들이잖아T^T 명품 조연 #정해균 #최귀화 #오대환 #이시언 과 스페셜 MC #양세형 까지! #라디오스타 내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OOOO 11. 사실 정이 프로필보면 176cm/69kg(꼬리포함)인데, 이거도 고양이아니라는 복선이었음.(뱀 무게) 근육없다시피한 마른체격인데.. 찾아보니 배우 이시언씨가 딱 저정도인데 이느낌

라디오스타


OOOO#라디오스타 더블유 부심 가득한 질투의 화신 = #이시언 ?!?! 우리 수봉이 #W 에서 맨날 극한 체험 하니깐 더블유 부심 부려도 된다구요T^T
OOOO#라디오스타 <명품조연구역 - 주연은 없다> 이 구역 명품 조연들 #정해균 #최귀화 #오대환 #이시언 출연! 오늘 밤 11시 10분 라스로 채널 고~정!
OOOO이시언씨 팬인증?ㅋㅋ #라디오스타 #H_O_T_20주년_축하해

응칠


OOOO저는 누군지 모르겟는데 화장실줄서다 봣다 응칠에 나오셧다구...? 이시언?님이래요 제가 드라마를 안봐가지곸ㅋㅋㅋ큐ㅠㅠㅠㅠㅠ
OOOO그러고보니 이시언님 응칠 찍으실때도 팬이라고 그랬던듯...?

오셔서


OOOO근데 이시언님은 에초티 조아하신다고 했는뎈ㅋㅋㅋㅋㅋ 기여우시다 오셔서 열정적으로 응원하시고 막

수봉이


OOOO수봉이(#이시언)는 무엇을 보고 이렇게 깜놀했을까요~? 오늘 오후 12시 15분 #W 14-15회 재방사수👀❤
이시언 열맞춰 배우 라디오스타 응칠 오셔서 수봉이 이한빛 8톤트럭 재미난 빤짝이보고 quackquack_duck
OOOO수봉이역할맡은 이시언씨 연기 진짜 잘한다 어제 이시언씨 연기보면서 짱이다라고 생각을함 ㅋㅋ #이시언 #w #박수봉 #수봉아

이한빛


OOOO독고 함, 이시언, 이한빛. 너네는 특히 더 아팠을 거야. 네 것도 아닌 약을 덥썩 먹어버리면 어떡해.
OOOO이한빛 오렌지, 이시언 옐로우.
OOOO> 감염자 / 보호자 이제야 / 현백야 이한빛 / 신서은 이시언 / 계회우 백주아 / 백 치 원태연 / 수선화 한시원 / 도재희 한조화 / 여나예 허민환 / 설 원 미해안 / 칠월

오대환


OOOO09/08 15시-#네이버 #실검 1위#하일성 /2위#송윤아 /3위#맑은느낌 물티슈 /4위:몽드드/5위:김진구/6위:오대환/7위:전병두/8위:이시언/9위:임진왜란 1592/10위:아파트투유

노란색


OOOO 1. 소휘 (검은색) - 이시언 (분홍색) 2. 이시언 (검은색) - 민영 (노란색) 의 루트로 바뀌었을 거 같은데...
OOOO노란색 돌들 사이에 쪽지. [이시언]

이종석


OOOO#더블유#이종석 #강철 #한효주 #오연주 #정유진 #윤소희 #이태환 #서도윤 #이시언 #더블유웹툰
OOOOwithMBC마지막회까지 1회밖에 남지 않은 더블유T^T(오열) #이종석 #이시언 #김의성 비하인드 포토 보면서 아쉬운 마음을 같이 달래보아요. 더 많은 사진 ☞ …
OOOO이거뭐야ㅠ 이종석 왜케 만화처럼 생겼냐? 미친.. 이종석이 아니라 강철이에 꽂혔어ㅠㄴㅠ 이 와중에 이시언 미치겠어ㅋㅋㅋㅋㅋㅋ 완전 씬스틸러야ㅋㅋㅋㅋㅋㅋ

드라마를


OOOO더블유는 세 가지 세계가 공존하지 않나 ㅋㅋㅋㅋㅋ 허정도 분과 이시언 분은 이 드라마를 보는 인간들임 ㅋㅌㅋㅋㅋㅋㅋ 강철도 등신 오연주도 등신 이 웹툰을 보는 나도 등신 <--- font="">

부르는거


OOOO앜 티비에 라됴스타에서 이시언이 에쵸티 열맞추ㅓ 부르는거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라서 이십주년 헌정공연이랰ㅋㅋㅋ

이시언


OOOO 나야말로 반갑나이다, 가벼이 살화라 불러주시옵고. 연회에 차부터 찾으시는 분이시어라, 차를 좋아하시는 분이시언지?
OOOO아 이시언 ㅠㅠㅠㅠㅠ 존나 귀여워ㅠㅠㅠㅠㅜㅠㅠㅠㅠ 돌았네
이시언 열맞춰 배우 라디오스타 응칠 오셔서 수봉이 이한빛 8톤트럭 재미난 빤짝이보고 780608_G1
OOOO이시안 아니구 이시언이었네 당황
OOOO아 이시언님 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쵸티 춤추는거 조낸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912 드라마 w 종방연 파티 #이시언
OOOO이시언 인스타💕 후니오빠랑 지원오빠💛 다들 잘생겼다!!!!!!
OOOO장우혁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 너무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언님 짱 ㅋㅋㅋㅋㅋㅋ 우리같이 흰풍선 듭시다 ㅋㅋㅋㅋ
OOOO사망트랩 세개 있었고 이시언 두개가 있는 장소 모두 갔고
OOOO야이시언ㅁ러ㅣㅑ냐ㅓㄹㅈ디ㅐㅑㅐㅗㅑㅈㄷ려ㅑ1!!@!@!
OOOO이시언 개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놔 이시언님 지나가면서 "와 젝스키스팬이 이래 많구나" ㅋㅋㄱㄱ 현실감탄하시며 지나가셨음ㅋㅋㅋㅋㅋㅋㄱ
OOOO알티에 동감하며 말을 덧붙이자면 나는 코케이시언부터 일단 자기네를 화이트라 부르는 것 좀 그만했음 좋겠다.
OOOO우울할때 보려고 남겨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이시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스 무대 레전드감인듯
OOOO저 이시언 봤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사했더니 받아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 속보 짱이야.. 토사장님니 죵부인님에 이시언님에 또 누구와떠
OOOO 이시언씨!! 성재!!! ㅋㅋㅋㅋ
이시언 열맞춰 배우 라디오스타 응칠 오셔서 수봉이 이한빛 8톤트럭 재미난 빤짝이보고 chuchu_bb
OOOO토니랑 이시언왔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OOOO이시언님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언님 오셨냐며,,
OOOO뗴이시언의 능력을 가진 친구는 믿지맙시다....ㅂㄷㅂㄷ....()()
OOOO(안녕, 인생이 깨진 이시언이라고 해.)
OOOO> 이시언 & 계회우
OOOO히어로덱 로망 E히어로덱 감상 네오스페이시언덱 현실 마스크드히어로 절망 섀도우미스트 제한 꽃쓰레기 D히어로
OOOO 헐 이시언씨??.. 그럴수가 ㅜ ㅜ 저 마상 당함..
OOOOㅇㅏ 물론 이시언씨 누구팬이던 상관 엄슴니당ㅎ,, 그냥 알던거랑 달라서,,
OOOO이시언씨 젝키팬인척 하더니 옆집 팬이잖아?!
OOOO아샤섭은 성희렁 미국섭은 인종차별 애이시언 려자들 게임하기 힘들어줍니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시언
OOOO 브릿지 단발 오도바이 여캐 너무 애이시언인걸
OOOO트레이시언냐.. 내가 많이많이 좋아해요.. 제발 행복하게 살아요..
이시언 열맞춰 배우 라디오스타 응칠 오셔서 수봉이 이한빛 8톤트럭 재미난 빤짝이보고 withMBC
OOOO 한분은 이시언시ㅇㅇ 대환시 노란옷입고 쁘띠하시네
OOOOㅁ미챳나바...난 이시언니한테 너무받아서 머리박고 절해야함...
OOOO 시언이 왜이렇게 이 새벽에 잘생김이 미친듯이 뚞뚞 떨어지죠;;;;;;;;;;;?????????? 땀이나네;;;;;;;;;;;;; 이시언 사랑해요! 사랑해!! 기대했어!!!!!!!!(난동)


이시언 열맞춰 배우 라디오스타 응칠 오셔서 수봉이 이한빛 8톤트럭 재미난 빤짝이보고 M2pepper
이시언 열맞춰 배우 라디오스타 응칠 오셔서 수봉이 이한빛 8톤트럭 재미난 빤짝이보고 ED_7879
이시언 열맞춰 배우 라디오스타 응칠 오셔서 수봉이 이한빛 8톤트럭 재미난 빤짝이보고 hnnclover
이시언 열맞춰 배우 라디오스타 응칠 오셔서 수봉이 이한빛 8톤트럭 재미난 빤짝이보고 withMBC
이시언 열맞춰 배우 라디오스타 응칠 오셔서 수봉이 이한빛 8톤트럭 재미난 빤짝이보고 __Cant__Breath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