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AOA


OOOO오늘자 AOA 초아 프리뷰
OOOO0907평창힘찬함성콘서트AOA(2) #AOA #초아 #유나 #헤정 #찬미 그 어느 조명보다 빛나는 맴순님들 재업로드 할게요~! https:/…
OOOO그대, 승리의 날개를 펼쳐라 #AOA #지민 #초아
OOOO #더쇼 #AOA 초아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혜정
OOOOkbs joy 한가위 축하 (더 긴 버전 )#AOA #초아
OOOO초아 굿럭 #더쇼 길이길이 #AOA 알랔유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r2k4f
OOOO초아송 #AOA #초아 #초아송
OOOO아이돌 요리왕 밀푀유 나베 #AOA #초아 #혜정
OOOO 초아나오면 #더쇼 안될까요 #AOA 보고싶다
OOOO 지민 #더쇼 초아 #AOA 유나
OOOO aoa초아입니다
OOOO160804 #AOA #초아 프리뷰 초아님 오늘도 너무 예쁘네 ㅠㅠㅠㅠ ??!!
OOOO#AOA #초아 의 Voice of 인기가요 무대 모두 확인하셨나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초아 를 응원해주신 ELVIS 여러분 감사합니다💕 #음색깡패 #갓초아 #귀호강 #초아프로디테
OOOO촤동촤동과 함께, 행복하고 안전한 추석연휴 보내세요!😊 (Night ver.) #AOA #초아 #Choa #혜정 #HyeJeong #촤동촤동 #팬아트
OOOO국물까지 먹어요 #AOA #초아
OOOO 박초아 #더쇼 김설현 #AOA 신혜정
OOOO #더쇼 #AOA 초아는 사랑입니다.
OOOO[#초아] #ChoA 순정자극 아이돌 랭크쇼 <차트를 달리는 소녀>에 #AOA 초아가 MC로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4시 25분부터 KBS JOY에서 방송되오니 많은 응원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OOOO 혜정 #더쇼 초아 #AOA 혜정 유나 찬미 초아 설현 지민 민아
OOOO얌체 운전자들에게 한마디 #AOA #초아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devgru31
OOOO[vid] 160914.아이돌 요리왕.AOA 초아 #AOA 초아 하트♥
OOOO 초아 #더쇼 지민 #AOA 유나
OOOO 찬미티티 #더쇼 유나리아 #AOA 초아야
OOOO 초아는 #더쇼 사랑 #AOA 입니다
OOOO160903 쇼챔피언 만닐라 #AOA #지민 #초아 #Jimin #Choa jimin is so pretty ya'll!
OOOO데레마스 가상캐스팅을 한다면 프레데리카 - AOA초아 시키냥 - AOA지민 이 둘은 반드시 나온다
OOOO울 초아누나🌕😄🌕❤ #AOA #초아
OOOO 신지민 #더쇼 박초아 #AOA 서유나
OOOO우리 아오아 #더쇼 초아 #AOA 쩔어!
OOOO 맘에안들어 #더쇼 초아 #AOA 민아
OOOOtopstarnews‘단발병’ 부르는 여자아이돌로 보는 걸그룹의 역사…태연-혜리-초아-정연 #소녀시대 #SNSD #걸스데이 #GirlsDay #에이오에이 #AOA #트와이스 #TWICE …
OOOO 쿵쿵대 #더쇼 초아 #AOA 심쿵해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맴
OOOO 민아 #더쇼 초아 #AOA 설현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_straightsmiles
OOOO아이돌 요리왕 하트 #AOA #초아
OOOO[#초아 #혜정] #ChoA #HyeJeong 잠시 후 5시 35분! 대한민국 현직 아이돌이 총집합하여 진정한 '요리왕'을 가리는 초대형 요리 경연대회! MBC <아이돌 요리왕>에 출연합니다! #AOA 초아와 혜정의 요리실력!…
OOOO 3. AOA초아♥♥ 중3때 살면서 처음으로 연예인 사진 저장해봤는데 그게 초아였다
OOOO aoa 초아
OOOO초아 떡똑 #더쇼 바랑바랑 #AOA 초아요
OOOO요리왕 초아 하트 #AOA #초아
OOOO아이돌 요리왕 미리보기 딴짓 아이돌 #AOA #초아
OOOO프레데리카가 실존했다면... 이랬겠지..? AOA의 초아
OOOO아이돌 요리왕- 예선 #AOA #초아 #혜정
OOOOkbs joy 한가위 축하 #AOA #초아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TVPP】ChoA(AOA) – I Can’t, 초아(에이오에이) – 못 해 @Duet Song Festival"

아이돌


OOOO아이돌요리왕 프로 보고있는데 초아씨 염색하셨네. 이쁘시다
OOOO어제 아이돌 요리왕할때 초아나오니까 내무반 사람들 초아보면서 환호하더라 우리 촤는 아직 죽지 않는다
OOOO아이돌 요리왕 거기서 초아 봤는데 완전 늙었어...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Brastuxs

혜정


OOOO초아야 지미넬 유나리아 혜정리너스 민아링 설현아리 찬미티티
OOOO 2. 신혜정. 차애인데 사실 제대로 덕질 시작하기 전에 혜정이 사진이 덕질을 시작하게 해준것에 한몫했음. 멘탈 파스스 상태일때 초아님 사진과 함께 힘을 불어넣어줌. 귀여운 성격 ♡함
OOOO 초아 혜정 나옵니다!!

요리왕


OOOO 요리왕 초아도 이뻤는데....

유나


OOOO 베이스 치는 민아링 기타치는 지미넬 노래하는 초아야 건반치는 유나리아 드럼치는 서유경

인스타


OOOO요즘 계속 속상해서 술먹고 새벽에 깨있으면 자꾸 초아 인스타 올라옴ㅋㅋ 초아님 컴백 준비하느라 바쁘겠지
OOOO초아님 인스타 넘나 좋은것!!!^^
OOOO아 초아님 인스타 폭풍업뎃 넘나 좋은데 늦게 자는거보면 걱정ㅜ
OOOO새벽 동안 안자고 게임하면서 초아 인스타 보니깐 현타왔어
OOOO초아 안자고 인스타 계속하는구나
OOOO초아뿐아니라 지민이도 4주년 인스타 지운건가

CHOA


OOOO[queenchoa_]. 추석복많이받으세요^^*********. #송편 #추석 #초아

새벽에


OOOO 소통왕 초아님!! 대부분 새벽에 폭풍 업뎃ㅠㅠ
OOOO ㅠㅠㅠㅠ호규규규 ㅠㅠㅠ 새벽에? 초아 진짜 사회인같아,, 어떡해 새벽에 깨고막 부랴부랴하고ㅠㅠ 대단하여라ㅠㅠㅠ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_Kimtrash

가족없음


OOOO내가 자캐에게 좀 너무 했구나 이초름 ( 자살예정 ) 이초아 ( 자살예정 ) 타츠로 가족없음 토츠 가족없음 테루 가족없음(여동생실종) 카지 가족없음 이모름 친척만남음 ( 초름 초아 ) 깜 없음 리히트 혼자행복

민아링


OOOO 민아링 초아링 아린링

추석


OOOO황초아의 첫 추석
OOOO초아 추석인데 떡국 많이 먹으래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초아쨩이 떡국 많이 먹으라네요 즐거운 추석...
OOOO 추석맞이 초아 등장 초아랑 놀아줘

보고싶어


OOOO초아야 보고싶어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SIGAZ7
OOOO박초아 얼렁 보고싶어
OOOO보고싶어 박초아
OOOO반오십 초아보고싶어

사람


OOOO헐..한국 초아 사람 있어용??
OOOO 열차안에서 세사람은 행복할것입니다 계란도 사먹고 커피도 사먹고(초아무말
OOOO#자신의_닉네임의_불편한점을_말해보자 초아아니고 초햐 아니고 초하라고..... 사람들 내 이름 계속 잘못씀ㅋ ㅋㅌㅌ ㅋ ㅋ ㅋㅋ
OOOO초아가 설현이 단지 예쁜것만으로 사랑받는다고 안좋게보는사람많은데 아니라고 열심히하고 계속 느는애라고 얘기해주는게 내가 김설현이었어도 울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hang2N_10
OOOO 2. 박초아 안좋아할 수 없는 사람 같음. 진짜 사람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매사에 열심히 하고 팬들 하나하나 안지나치고 그냥 보고 있으면 존경스럽다.
OOOO이수혁 몰래카메라 #블루문 추성훈 은지 매니아다비치 매니아소울앤스톤 UFC 윤계상 KBS뉴스 스베누 #심부름센터 진구 #심부름센타 초아 #탐정 #사람찾기 스타제국 탑 렌 린 액정 미료 GOT7 서두원 B1A4 지아 비니 립밤 파울 #흥신소 엄현경
OOOO 초아님 섬기는 사람이 그렇게 아무 사람(=나)이나 만나려구 하면 어떠케

머리


OOOO 머리카락ㅌ커튼이야..^-^-^...!ㅏㅠㅜ초아너무귀여ㅜ어ㅓ웃겨
OOOO 1.아끼지마 -프라이머리 (초아, 아이언) 이노래 진짜 너무 좋아요♡♡♡♡♡♡
OOOO 초아 너무 예뻐ㅠ ㅠㅠ흐어ㅠㅠㅠ머리도 깔끔하게 뒤로 묶고 어? 아이 예쁘다..진짜...마이텐시....내천사ㅡ....진짜 예쁘다...어...???왜이렇게이쁘지..????? 뭐지..???아 초아한복보니까 사극물로 대장금처럼 브라운초아보
OOOO초아머리 돌려내라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MG03262
OOOO 초아 단발머리 이후로 좀 별로
OOOOㅋㅋㅋㅋㅋㅋ박초아 머리 시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초아머리ㅜ어디서 봤는대
OOOO초아 머리 스타일 이쁘기만 하구만... 뭐라 마라 쥭는다
OOOO초아님 머리하며.. 그거분위기하며..
OOOO진짜 박초아 머리 상태 걱정...😭

개미


OOOO 개미 초아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r2k4f
OOOO 초아 집에 개미 많대...ㅠ결언니 간식들 ㅇㅅㅇ~
OOOO 초아한테 ㄱㅐ미핥기말고 우리집에있는 모든 불개미 데려다가 키워달라고
OOOO이제 개미 하면 초아가 개미핥기키우고싶다고 한거밖에 안 떠오르고..

하지


OOOO▶초아언니이이야~ 이비니가 많이 애껴 그니깐 힘드러어 하지마 내가있으니깐 우리곁에 비수도있쪄!ㅋㅋ
OOOO[160911] Hongki:홍기&Cho A:초아 「What I wanted to say(아직 하지 못한 말)」 ~Korean Music Wave In Fukuoka~
OOOO 헿 집이라 아무도 모라 하지 않는답니다!(만족!) 초아님 감사합니다! 초아님도 해피 앤캐나잇.
OOOO 미래의 초아에게 안녕 난 과거의 나야 내가 너 쳐먹으라고 내린원두 커피옆에 녹차스프레드를 바른 크래커를 뒀단다 갔다와서 쳐먹으렴 고마워하지는 말고 미리미리 없애라 좀...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j86421052
OOOO 초월님!! 어어... 풀닉이 하초월님이시니까 하씨루 할게요( 본 닉에서 많이 벗어날 것 같지 않은 느낌이예요! 하채연/하초아 같은 느낌일 것 같아요!!그 모라 하지 좀 둥실둥실 떠 다닐 것 같은 이름이요!
OOOO 행복하지마요 행복하려면 사랑한 초아를 잊어야하잖아

큼큼


OOOO ㅋ ㅋ ㅋ ㅋ 후우 ㅠ 백년 넘 길어요?!?!?!?!? 99년만 깎아 주시기 ㅠ..ㅠ (초아님:왓?ㅋㅋ ) 큼큼 기다려보겟습니다 망부석 피오입니다..🙏🙏💕💕💕
OOOO 헉 아마 초아님 말씀이 맞는거같아요 ㅋ ㅋㅌㅌ 몇번씩하려구 해도 안대더락우요 ㅠ..ㅠ 히잉 포샵 미워요(어이 ㅋㅋ) 큼큼 두분 ㅇ넘우너무 감사해요 친절하게 알려주시구...(마멜님 초아님꼬오옥😢😢😢💕💕💕
OOOO 크큭..과연 그럴까요www(초아님:오이 ㅋㅋ) ㅋ..ㅌ.ㅋㅌ 큼큼 여열심히..ㅠ 연습하겠지요또?(부둥) 😢😢옴님 그림이시야말로 넘 갈수록 이뻐지셔서 넘넘 눈호강중이랍니다 ㅠ..ㅠ)b 만이 글여주시구 저희 온수도 그려주시기(옴님:차단🙂

초아


OOOO슈 장택 디또 다또 이일오 빈짱 시누언니 수달언니 엔별언니 연꽃언니 차차언니 굿켄언니 교유언니 민하 엔화 담언니 초아언니 룡님 인연님 씩 똥꾸 라뽀님 두연 혁쁨 밤쏭언니 켄선배언니 심쿵택 컹이언니 뽀비님 여차님 #기억나는_트친을_최대한_많이_써보자
OOOO#기억나는_트친을_최대한_많이_써보자 환찬 연꽃언니 레스언니 깡코언니 서마 용별 현희 힘강 렐링 날개 초아 유자님 유자님 홍시님 밤비 여별 인연님 시누 세루 연예언니 뮈니 월하 차차언니 센이 여루님 시엔님 똥꾸님 해빛 엔달 늉 엔라님 물엔 연블님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j86421052
OOOO 초아글쎄...초아는 토요일 일요일 학교안나와소..
OOOO 않이;; 초아님는 제 마음의 고향♡
OOOO 으아아 감사합니다 넬님 ㅠㅠㅠㅠ 넬님께서 주신 용기 이어가볼게여ㅠㅠㅠㅠ!!!!!(초아무말
OOOO 이미 잊혀진 초아입니다
OOOO 초아야ㅠㅠㅠㅠㅠ
OOOO초아 존나 최고다..
OOOO초아 - 세정 얼마나 클린하냐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khw930614
OOOO초아얏 - 소희얏 - 루다얏 - 설아얏 애휴
OOOO 초아는...(아련
OOOO⛤초아 맞슴미다,,, 제 알림이 트친들한테 가지 않는다고 합니다8ㅅ8 임시로 이계정을 쓰고 계속 제 알림이 가지 않는다면 여기 눌러앉을 예정이니 팔로 해주고 가주세여,,,⛤
OOOO초아님 보고싶다
OOOO 그러게요... 사실 이제 킨들 구입도 되고 정말 편한데 다 같이 원작에 통장을 바쳐 이게 돈이 된다 증명하여 청산쌤이 또 러브기브신간를 썬데이에 연재하게 해야죠 초아무말
OOOO#이_해시태그를_본순간_5번째_갤러리의_5번째_사진을_턴다 저는 어쩔수없는 박초아교 교주인가봅니다(?
OOOO ㅁㅊㅋㅋㅋㅋㅋㅋㅋ(초아:대환장쑈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PureDJ0919
OOOO 그래서 초아가 달려들때도 기겁하고 도망쳤었조(끄닥
OOOO 요즘 초아님이 많이 생각ㄴ.. 읍읍
OOOO#자신의_닉네임의_불편한점을_말해보자 초아 아닙니다...초하입니다....
OOOO 늑대가 하루의 원초아쯤 되는게 아닐까 아, 그리고 하루랑 늑대랑 만난거 형사님 대사에도 있다! 형사님이 하루 예전 사진 보여주면서 이게 이하루가 아니라 늑대야!! 라고 했어
OOOO초앜ㅋㅋㅋㅋㅋㅋ초아 마이쮸 포장지로 막 종이접기하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OOOO 그..원초아의 충동이 강해지면 자아가 스스로를 보호하려고 뭔가를 하는데, 이 뭔가가 여러가지 방법이랬다 그중에 억압은 스트레스를 주는 것을 아예 지워버리는건데, 이 극이 억압이론 쓴다고 하니까 얘만 설명하는걸로...
OOOO ㅋㅋ ㅋㅋ ㅋ ㅋ ㅋ 상관없 는데 초아무말ㅋㅋㅋㅋㅋㅋ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Zigrint
OOOO카네:아싸 루나:혁명가 스텔라:따르는 자 초아:따르는 자 초이:따르는 자 은 율아싸 카오리따르는 자 이그니스따르는 자 #자캐는_지배자_or_혁명가_or_따르는_자_or_아웃사이더
OOOO 옛날에 아내보고 너무예쁘다고 ㅋㅋㄱㅋ막 헛소리하던 그남편처럼 ㅋㅋㅋ초아 그거보고 속상하고 화난거 좀 풀려서 난 오빠 여자친구고, 어디 안가니까 크레커나 먹어. 자. 하고 손에 크레커쥐어주면 오...진짜 예뻐..세상에...(오독....
OOOO 나뭔가 사이코패스같아서; 더못쓰겠다 암튼그거보고싶음 브라운 마취덜깨서 옆에있는초아보고 당신은 간호사신가요? 아니면 모델이신가...너무예쁘시네... 네..? 제 여자친구라고요?? 예...??거짓말..오세상에..나진짜 복받았어..(ㅋㅋㅋ
OOOO초아?? 쟤왜저럼 일부러 저러는거임?
OOOO큭... 초아야 내일 자라섬 못가 ㅠ
OOOO우리 초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왕뽕 빼고 일반뽕 넣었더니 ㅠㅠㅠㅠㅠㅠ
OOOO초아야 배고파

OOOO초아시
OOOO 쨜구님은 뭔가 이름 되게 상콤발랄할것 갘아여 예를 들면 초아? (뇌의 한계)
OOOO 17 경수랑 도담 좋아하는 초아😶 반모하는 사이지요'^'♡
OOOO오늘도 초아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
OOOO도홍 송송하 니시하라 코우 노엘 베른하르트 레아 아스트리트 진초아 타샤 마그넷 > 카렌 로리언스 타마데 미츠시 바스티안 라이델 연 리리 카이세이 하루토 신재하 한견우 멜리아 블루 에스텔 D 엘리시아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OOOO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흑 여명먹고....여명 힘내겟습니다...(초아무말 헤헤 저도 여니님의 연성 너모 조아하니까요......여니님 위스키트리오채고입니다.....
OOOO 꿀초아..... 하..니..? 하니~?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kwon_mi_na
OOOO160610 이케부쿠로 광섭식 고음대결 (2분업로드라니!!😭묵혀둔영상UP😘) 💘킬링파트💘 18초👉아이너무높다 44초~48초👉윙크+마카롱누누슴 1분3초~9초👉oh광창력폭발oh #이창섭 https:…
OOOO ㅎ.ㅎ 글씨가 잘 안보이지만 이쁜 초아님 보세요...♡
OOOO마네키 ㅋㅋㅋㅋ왔는데 초아 옆에서 앙스따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초아.. 너란 여자 정말 넘 좋다
OOOO초아 이쁘네^^
OOOO초아 이쁨
OOOO초아형 잘생김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kwon_mi_na
OOOO 초아님이랑 꿀이랑 복숭아랑!! 넣어주세요!!
OOOO초아 보러 가야지.... 는 꿈
OOOO돈 모아서 초아님 커미션 또 넣을꺼야… (??)
OOOO 헉 그거 원이가 내는 소립니다 (초아무말
OOOO 그때 초아님 진짜 넘멋있어서반했었어요
OOOO박초아 보고 싶다 ㅠ
OOOO초아님.. 귀여워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mtvv2002
OOOO초아가귀엽자나
OOOO 초아짱💓💓😆
OOOO 초아는 광장히 이쁘죠😆😆
OOOO박초아!박초아 초아초아 초아초아요
OOOO 초아 는 굉장😍😍😍😆😆
OOOO 초아님..
OOOO읽었다기보다는 유추와 해독에 가까운 행위였지만 이것도 책이라고 건성으로 읽기 싫어서 이해 안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고 돌아가고 했더니 첫챕터만 네번 읽었다...마치 한국사 공부할 때 맨날 앞단원만 읽어서 구석기의…

OOOO고맙닼ㅋ초아짱ㅋㅋㅋ
OOOO초아가 너무 이쁘더라
OOOO초아가 또오
OOOO초아 보고 싶다
OOOO아침을 초아님으로 맞이하니 넘나 좋군!! 힘이 난다요
OOOO아 진짜 초아누나 너무 좋아
OOOO그냥 스치듯이 적었는데.... 소통왕 초아니뮤... 답을 해주셨네..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devgru31
OOOO아 초아님 오졋다
OOOO 장난하냐... 진짜 완전 흔해 빠진 다메닝겐이잖아... 인간 실격이잖아... 대환장쑈를 벌이자는 거냐... 신춘문예 어떻게 접수하는지나 아냐!!!!!!!(폭발) 차라리 저랑 하실래요?(초아무말
OOOOI can't deal with real emotions so I have ott ones with my dramas. 안드루를 초아해 ..
OOOO박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
OOOO 헉 초아다❗ 헤헤 손꾸락이 귀엽다니 좋은걸😶😶 꼼지락 꼼지락 초아 아직 안 자고 뭐하고 있어써??
OOOO 하긴... 나도 몇은 아예 보이지도 않잖니.. 하엽이가 안 보여서, 걱정이 크단다. 초아도 보고 싶네... 다들 가끔씩이나마 보였는데... 이젠 너무 바쁜가 보아. 아쉬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아언니 왜 휘ㅣ한테는 후비ㅣ적이야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AOA_FANCLUB
OOOO 맴-초아 주아돌 애청자로써 맴나오면 항상 평타이상이었던듯ㅋ
OOOO다들 엄청 힘들어보였는데 초아는 스탠딩에 서있는 날 보고 먼저 인사까지 해줌..
OOOO초아팬싸인회 ㄹㅇㅋㅋ
OOOO2월로 돌아가서 초아 팬사인회 가고싶다
OOOO The Pretty Reckless_Just Tonight 최근에 여자보컬이 있는 락밴드에 빠져있는데 그 중 하나. 보컬이 엄청 예쁜데 그런 외모랑 다른 거친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개인적인 바람이지만 초아가 한번 불러줬으면
OOOO 12. 유정연. 애들 데뷔하고 난뒤에 식스틴 재방을 봤는데 은근 매력넘쳤다. 이유모를 끌림도 조금은 있었다. 아마 초아님 단발 영향이 있었을수도.. 노래 잘 부르는데 파트 별로없는게 아쉽기만하다ㅜ 매력덩어리
OOOO 믱...초아?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LASTANGEL306
OOOO ㅋㅋㅋㅋㅋㅋㅋ3초아니고 1분인데요
OOOO설현이도 계속 열심히 하고 실력도 늘고 자기스스로도 언제나 열정을 갖고열심히해서 너무좋아..ㅠㅠㅠㅠㅠ 초아가 말한것처럼...ㅜ
OOOO160907 #초아 초아님은 존엄하시고 저는 바보멍청이 입니다
OOOO읽었다기보다는 유추와 해독에 가까운 행위였지만 이것도 책이라고 건성으로 읽기 싫어서 이해 안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고 돌아가고 했더니 첫챕터만 네번 읽었다...마치 한국사 공부할 때 맨날 앞단원만 읽어서 구석기의 천재가 되는 것처럼...(초아무말
OOOO메런 데스큐어는 언제 개봉이려나 이번년도나 내년초아니었남
OOOO 1. 성스러운 초아님. 시작도 초아님이었고 앞으로도 그럴예정. 인생 롤모델이기도 하고 여러모로 ♡함. 괜히 박초아교주라는 말이 어울리는게 아니라는걸 증명하겠어
OOOO근데 이 방송에서 초아가 등장하자 홍석천이 "우와 초아다"하면서 좋아했다(?)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devgru31
OOOO 초아님 완전 존경합니다🙏💕 초아님 그림이 더..예쁘다구요!?!😢😢포샵 .ㅋ.ㅌ.ㅋㅌㅌ ㅠ 클리핑 모드가 너무 맘에 안들어요..(주주먹질) 왜 포샵쓰는분들이 깊게 파시는지 알거같은?!?! ㅠ0 흑흑과찬이세요 예븐그림만이 올려주세요!🙌💕
OOOO 눼에에에에엥?! 제가 부우우우우정이요?! 근데 조금 독특한 캐릭터도 좋아해요. 초아같은 성격.
OOOO그로니까 초아님 볼래
OOOO최근 제일 많이 들은말 ☞ 초아야 너 매직했어? 요번주만 2번인가 3번 들음.... 매직하고싶네....
OOOO 초아가루초아인데요
OOOO박초아 블랙으로나오면 인생날릴자신있음
OOOO 초아요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ca_eunwol_36e
OOOO백수씨 수쉬랑 맥츄 머것어효 기분 초아효
OOOO 초아님은 신성하신분이라 안댄다니까?
OOOO 그래더 직접 얼굴보고 만나는 거랑은 다르지 그리고 우리에겐 초아님이 있어 ㅋㅋㅋㅋㅋ
OOOO 오ㅡ 초아 남자친구 끼부리네요 헐 홀렸ㅇ ㅓ 난 쇼타꺼야 ㅈ 이제
OOOO 흐어어 초아니뮤ㅠㅠㅜㅜㅜ 돈 없이 잔소리라니 너무나 끔찍하군요..... 내일 주시려나요.... 😭
OOOO ......초아가 우리 동네로 그 미용실 뽑아서 가지고 와죠
OOOO 꺅초아님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gkawornjss
OOOO나는 느아를 초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OOO브라운이랑 초아....... 애기 꼬까옷 하나 사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OOOO 초아ㅏ
OOOO 초아님! 이쪽으로 계이했어요!!!8ㅁ8 늦어서 죄송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OOOO쟈다님 은한님 초아님 왕님 계정 비번 바꿔서 제 부계로 쓸게욘~
OOOO 엄훠 초아언니 감사드려라
OOOO 크레용팝 초아요?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amalia_ze
OOOO 초아 / 17 / 경수 / 👌 / 심심한궐,,,'^'
OOOO 자비없는 푸른눈마피아도 실수할 때가 있군요 이러구 ㅋㅋㅋㅋㅋㅋ(초아무말하기) 검은애들을 다시 써서(?) 실수한거 싹다덮어줄거같아요 후에 꼬투리잡아서 노엘이 혼나지 않도록요 후후 너무 좋아
OOOO토끼 2초아니냐
OOOO 원초아의 사랑이라니이ㅡ, 그런 끔찍한 게 내 이름이야아ㅡ (생글생글 웃으며 몸서리를 친다,)
OOOO내가 #초아 다!
OOOO* 일더하기 일은 #꽃받침 빵초아 XD!!
OOOO초아꿈꿛ㅆ다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YYDUK
OOOO 고싶어졌음.. ㅜ 아..초아 한복짤을보고 암이 완치되었스븨다. 끅....으.....아...ㅡ..저 오늘 지존 힘없어서....아...너무..으아.........사랑해..진짜...너무예뻐...저이거 폰뱌경화면 ㅅㄱ 지금바꾸러감
OOOO 미친...귀여워....너무예뻐.....예뻐도 너무 예쁘다..진짜... 어버버..어버버버....ㅜㅜㅠㅠㅠ너무여쁘다.....,.너무...너무.....으버버...어버버.........초아 송편도 예쁘게빚네ㅜㅜㅜㅠㅠ만족이래 ㅅ부ㅜㅜ귀여워
OOOO 종이 나름대로 노력했는데 이해해줘. 종이가 할 수 있는일이 뭐가 있어. 구겨지거나 찢겨지거나 구멍뚤리거나...(초아무말)(중얼중얼) ...얼굴좀 쉬게 가면을 쓰고있는게 어때(아무말)
OOOO 종이비행기도 종이로써 너에게 할일을 다 했어. 종이니까 비행기가 되서 네 눈안에 들어갔지.(초아무말) 네 얼굴이 뭘했어..?(이해한된다는듯 얼굴을 빤히 바라봐)
OOOO초아가 가로채감
OOOO울산 경북지역 30위 안에 든 다음에 박초아귀여워로 닉변 하면 공개 능지처참 완성인가
OOOO 환영해요🤗 17 됴올수니 초아입니다'ㅅ'♡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Aperture_Lab
OOOO 삭ㄷ제하시는걸 추천하는게 제그림이잇는 하드디스크는 머잖아 바이ㅣ러스가 퍼질ㄷ것이고,,(초아무말) 많이배우고 능력자대서 능력잇는 소비하죰뭐 (죽어도 그림그리갯단소린안ㄴ함
OOOO 흑건..?(초아를 멀뚱거리며 보다 건반쪽으로 시선을 옮기며)응! 흑건좋아. 그러고보니 피아노 오랜만이네 사고난후 전부 치워버리라고 했는데 말이야
OOOO 초아님 알티 잡아요 💌
OOOO 단즈 마카브르 204 테오 드로셀마이어 191 정만식 190 사샤 이바노바 188 리카르트 발터 187 찰스 화이트 175 렉시 에버하르트 173 코라 미첼 167 코델리아 히스 166 피닉스 모란 1…
OOOO 단즈 마카브르 204 테오 드로셀마이어 191 정만식 190 사샤 이바노바 188 리카르트 발터 187 찰스 화이트 175 렉시 에버하르트 173 코라 미첼 167 코델리아 히스 166 피닉스 모란 164 심초아 152
OOOO박초아시
OOOO 헉 육공님 이거 넘 조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쫓겨다니는 아카이 구경하면서 와인마시고 샌드위치먹는 아무로 너무 즐거워할거같네요(초아무말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YYDUK
OOOO초아님시😍
OOOO글구 휴먼 게임 아재체는 최대한 자기가 아재 아닌척하다가 들키면 개꼰대체 씀 ex) 그렇다면 한 마디만 하겠다. 아무리 온라인 상이라지만 그렇게 행동하는 건 아니라고 본다.<- font="">
OOOO지배자멜라스 혁명가누에베, 실바노 따르는자아가사, 케이티, 보바, 흑암, 우로링 아웃사이더넵튠, 초아, 쿨라, 구 #자캐는_지배자_or_혁명가_or_따르는_자_or_아웃사이더 #브루트
OOOO 초아😍
OOOO 라테님이 아니라면 그 다른 좋은 여자는 초아게ㅆ군요 헉 초심보고싶다
OOOO 초아👍😉✌️️
OOOO 저 달의 사생아......(초아무말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YYDUK
OOOO나 이때쯤 연애했나봐,, 부럽다 초아야,, 싯팔,,
OOOO어 그러고 보니 이모름 집에 갔나...? 초름이랑 초아 돌보고 잔소리 어택 당하는 중인가...?
OOOO근데 초아 두피 겁나...😭😭 걱정된다궁..
OOOO힐리아랑 초아랑 제비랑 라모흐랑 다희랑 찬우랑 난우말이야....... 어...? 어떻게그렇게 들 예뻐 진짜 이세상예쁨의 결정체여라
OOOO쟨이랑 싸우고 담배 한개피 ㅠㅠㅠㅠ 초아 초아
OOOO 저희 마피아 에유는 전부 그렇습니다(초아무말) 클래식들리면 이제 라파엘 오는 거라구 생각하면 되겠죠?(?) 제발 우아하게 죽여주셨으면 소원이 없겟어요
OOOO헉 초심.... 새까만 흑호 심연이 기르는 초아 보고싶다(의불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Zigrint
OOOO아니 왜 초아 요리하는데 코를 보세요???
OOOO#자캐_키를_나열해보자 문링/셔번-172 카엔/서천-180 글라샤-185 루화-168 레비-155 초아-140(20살 남자) (안습)
OOOO ㅋ ㅋ ㅋ ㅋ ㅋㅋ ㅌㅋㅋ ㅋㅋㅋㅊㅋㅊㅋㅊ 저 막 자료조사한거나 작품 제출할때 김하초아 적는거 아니냐구요ㅋㅋㅋㅌㅋㅋㅋㅌㅊㅋㅋ
OOOO마이네임이즈 김하초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 발로깜)얀ㄴ넝하세요!!!트위터 닉 하초월 본명 하초아 입니다!!!!!(당당)(왜)라는ㄴ 느낌이랄까요ㅋㅌㅋㅋㅊㅋㅋㅋㅋㅋㅋ
OOOO ㅋ ㅋㅋㅊㅋㅌ ㅌㅋㅌㅊㅌㅋㅋㅋㅋㅋㅋ녜,,,,알겟읍니다... 안ㄴ녕하새요!!!하초아인대요!!!!!(제발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YYDUK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amalia_ze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8QIDzZyxc2kQgXE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amalia_ze
초아 AOA 더쇼 아이돌 혜정 요리왕 유나 인스타 지민 CHOA 새벽에 amalia_z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