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6, 2016

발브레이브 혁명기 엘엘프 애니 프론티어 힘드려나 파다니 하루엘 파는거고 하기는 장르지만


혁명기


OOOO 혁명기 발브레이브 였나 건담물이욬ㅋㅋㅋㄱㅋㅋㅋ
OOOO"내가 너를 죽인다고 해도 말인가?" "네. 만들어진 몸인 제게 싸우는 법을 알려주신 건 엘엘프 선배입니다. 선배가 여기 계신 이상, 저는 돌아가지 않습니다." -혁명기 발브레이브 / 에아흐트에게 0호기에 탈 것인지 묻는 엘엘프와, 에아흐트의 대답
OOOO1. 신기동전기 같은 그림체를 좋아합니다 선 얇고 하이라이트 많이 들어가는? 그런....얇고 날카롭게 그리는 선 좋아해요 에바도 좋아 😇😇 최근 애니 말해보라면 혁명기 발브레이브 같은 느낌?
OOOO최고의 망작은 과연 무엇인가..... 알드노아 제로/길티 크라운/아쿠에리온 EVOL/혁명기 발브레이브/메카쿠시티 액터즈
OOOO001) 엘엘프 장르 애니 - 혁명기 발브레이브 나이 17세 생일 5월 25일 성우 키무라 료헤이 결정적 한마디 나에게 납치되어다오
OOOO혁명기 발브레이브..? 대체..?(동공지진
OOOO어 저거 넨도 캐릭터 기반 인물 3 D아닌ㄱㅏ여... 혁명기 발브레이브 OP 부른 ㄴ걸로 알고 있는데 (앨범자켓 표지의 살마
발브레이브 혁명기 엘엘프 애니 프론티어 힘드려나 파다니 하루엘 파는거고 하기는 장르지만 chokosong22
OOOO 혁명기 발브레이브요
OOOO 6. 4월은 너의 거짓말 - 빛난다면 7. 은혼 - 프라이드 혁명 8. 페어리테일 - 시작의 하늘 9. 혁명기 발브레이브 - Preserved Roses 10. 하루치카 - 무지개를 엮을 수 있다면
OOOO와... 제가 엄청 재밌고 끝내주는 애니 알려드릴게요 혁명기 발브레이브<<<이거 보시면 레알 혼또니 넘나짱 후회안합니다
OOOO 혁명기 발브레이브
OOOO ㅋㅅㅋ 혁명기 발브레이브 라구 있습니다
OOOO1. 혁명기 발브레이브 -정확하겐 발브 캐릭터들을 파는거고 발브를 판다고 하기는 힘드려나 2. 스킵비트 -지금까지 나온 전권 다있음. 내가 순정을 파다니 3. 마크로스 프론티어 -장르도 장르지만 여캐가 최애인것도 드물지…
OOOO1. 혁명기 발브레이브 -정확하겐 발브 캐릭터들을 파는거고 발브를 판다고 하기는 힘드려나 2. 스킵비트 -지금까지 나온 전권 다있음. 내가 순정을 파다니 3. 마크로스 프론티어 -장르도 장르지만 여캐가 최애인것도 드물지 #입덕_안_할거라_생각했던_작품
OOOO 혁명기 발브레이브.....요.............(ㅅㅓ먹(눈을 피한다.....

엘엘프


OOOO발브레이브... 엘엘프 물이라는 게 점점 이해된다.
OOOO나 이때 왜 총꺼낸거지 발브레이브 파괴하려고 ????이러고 있었는데 ..엘엘프 인기척느끼고 총꺼낸거였음.. 크어ㅓ
OOOO그러고보니 진짜 슬레이랑 미쿠리오 성우가 발브레이브 하루토랑 엘엘프 성우인데 외모랑 타입이 서로 반대인게 너모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니


OOOO 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애니 콜라보 코스튬 나올때 발브레이브 해달라고 막 빌었었는데<<< 아쉽게도…..청의 엑소시스트랑 했더라구여…:3..

하루엘


OOOO하루엘 진짜 열심히 그렸었다..:Q 여러븐 발브레이브 정말 재미이써여..
OOOO이건 어딘가의 평행이론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브레이브에서도 젤 흥했던 호모가 하루엘 아니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브레이브 혁명기 엘엘프 애니 프론티어 힘드려나 파다니 하루엘 파는거고 하기는 장르지만 ShortStopXD

료헤이


OOOO나 키무라 료헤이 사실 쿠로바스 볼때는 키세얼빠짓하느라 잘 몰랐는데 발브레이브 마기 연타로 맞고 나니까 정말 세쿠시한 목소리인 것이다..쥬다르쨩 크아 귀가 녹고요 아니 이건 얘 비주얼도 한몫했겠지만 근데 이거 완결언제나???맨날 차이는 우리 백룡...

발브레이브


OOOO토키시마 하루토. 발브레이브 박스 아웃!
OOOO내게 발브레이브만 있었어도…!
OOOO요즘 좀 신경질적이군. 발브레이브를 탈취할 때 대령님과 무슨 일 있었나?
OOOO 발브레이브 하면 총 ㄹ ㅏ치오밖에 몰랐는데 (?) 그런 피폐물일줄은 몰랐네요 😭😭
OOOO선라이즈를 인수해서 발브레이브 2기를 낸다 (뜬금 ㅋ...ㅋㅋ...ㅋㅋㅋㅋ... #rt당_1000억_생기면_할_일
OOOO그 학교 학생은 전원 발브레이브에 탑승할 수 있는 적성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OOOO어쩔 거지? 발브레이브를 탈 수 없는 나는 필요 없단 말야...
OOOO이렇게 위급한 상황에 발브레이브가 등장하지 않으면 안 되는데..!
OOOO발브레이브가 식을 때쯤 돌아올거야.
OOOO화나서 발브레이브 볼 것
OOOO발브레이브...... 어째서 안 나오지?
OOOO발브레이브가 제일 재밌었다 (?)
OOOO혁명가 발브레이브 이번 방학안에 다본다
발브레이브 혁명기 엘엘프 애니 프론티어 힘드려나 파다니 하루엘 파는거고 하기는 장르지만 Ryeowoon113
OOOO발브레이브에 카지 나오네??!
OOOO발브레이브 먼가 이거 그거같다 파워레인저
OOOO나는 발브레이브 이야기를 하기위해 트위터를 시작했다
OOOO5기 있을 터인 발브레이브가 2기 밖에 없다. 전력을...!
OOOOㅇㄴ발브레이브 애들 왜케 댕청함
OOOO오랫만에 발브레이브 노래듣는데 존좋... 노래 캐디 작화 성우 사박자를 갖추었지만 스토리에서 말아먹은...
OOOO나한테 발브레이브가 있었다면 리제로테도 구할 수 있었어! 괴물녀석이!
OOOO착각하지마라. 발브레이브도 없이 네가 나를 이길 수 있을 리가 없다.
OOOO발브레이브는 일본에서 뭐 하던데 알제는 그런 거 없지요 감독님?
OOOO이건 엘 엘프의 작전이다. 이 앞에 다른 발브레이브가 매복하고 있겠지...
OOOO 아이게 발브레이브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발브레이브아니에요?
OOOO 발브레이브 노잼이란 평때문에 안볼까하다가 봤는데 너무 재밌게보는것같아요 왜 인기가 없을까..
OOOO 앗 선페스여..! 오늘 발브레이브 틀어주는 날이라는 ㅠㅠ 글애서 열심히왔줍니다 ㅠ
발브레이브 혁명기 엘엘프 애니 프론티어 힘드려나 파다니 하루엘 파는거고 하기는 장르지만 kanaria2w
OOOO 으어엉 ㅠ선라이즈가내논자식 발브레이브랍니다 크윽ㅂㄴㅇᆞㄱㄷㅂㄴㄱ 알제도 ova내주면좋겠구여
OOOO발브레이브가 둘?
OOOO내 분석에 의하면, 발브레이브는 근거리 전투 병기.
OOOO대령님의 지적대로였습니다. 모듈 내 최하층에서 완성품 발브레이브를 다섯 대 확인했습니다. 그 밖에도 미완성인지 파기 당한 건지, 분해된 기체도 다수 확인되었습니다.
OOOO녹색 발브레이브를 데리고 포인트 L3074로 이동해라.
OOOO 그쳐…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첨에 캐스팅 발표 났을때도 한참 발브레이브 할때였나 끝난지 얼마 안됐을때였나 해서 ㅋㅋㅋ 겁나 기대했는데….ㅠ0ㅠ 언젠가 테일즈페스티벌에서 언급되면 재밌을거라구생각함닼ㅋㅋㅋㅋㅋㅋㅋ
OOOO 커스터마이징 갓게임입니다.. 발브레이브 아나 리퍼 겐지 다만듦
OOOO엥 발브레이브 극장판 나옴? 신쥬쿠 피카델리에 걸려있네
OOOO그만둬주세요! 발브레이브는 건들 수 없어요.
OOOO뭐냐ㅠ이제 보니 발브레이브 콤비네
OOOO내 몸으로 발브레이브가 기동된다는 보장은 없다. 하지만 다른 방법은 없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거 듣는순간 발브레이브 라됴가 떠올랐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속부터 존경이 피어오르는 자막장인이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비주얼도 쩔어요...! 그들의 죄는 발브레이브에 나왔단 것입니다
OOOO 요캇타데스....(가슴쓸 솔직히 엘리제로 발브레이브 영업받으면 내가 뭐 잘못한 거 있나 고민해봐야 함
발브레이브 혁명기 엘엘프 애니 프론티어 힘드려나 파다니 하루엘 파는거고 하기는 장르지만 hiccu
OOOO갭님이 내가 이렇게 분기탱천하는거 발브레이브 이후로 첨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발브레이브는 그 글자 ㅂ만 보는것만으로도 분조장을 일으키는 마법의 단어인걸..


발브레이브 혁명기 엘엘프 애니 프론티어 힘드려나 파다니 하루엘 파는거고 하기는 장르지만 krongvvv
발브레이브 혁명기 엘엘프 애니 프론티어 힘드려나 파다니 하루엘 파는거고 하기는 장르지만 xx0525
발브레이브 혁명기 엘엘프 애니 프론티어 힘드려나 파다니 하루엘 파는거고 하기는 장르지만 xx0525
발브레이브 혁명기 엘엘프 애니 프론티어 힘드려나 파다니 하루엘 파는거고 하기는 장르지만 clarke041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