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내진설계 지진 우리나라 되어 당연히 완벽하게 지진이 건물이 지진에 선로의 건물은


지진


OOOO지진시 내진설계가 안된 기둥이 파괴된 모습[....]
OOOO헉 지진운이에요 지진 대비를 해야해요 하고 그때부터 건물의 내진설계를 할 수 있을까 ... 당연히 불가능하다
OOOO 그냥 시멘트? 콘크리트일걸 근데 문제는 내진설계고뭐고 전혀없어서 ㅋㅋㅋㅋㅋㅋ넘무섭ㅂ다 또지진나면 무너짐ㅇ예상...^^
OOOO 호에에 랑님 2기...(89기...) 건물 부실공사라니 불안하네여... 신설이니 내진설계 해야할텐데요ㅠㅠ 랑님학교가 어디위치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콘크리트+올해 90년+낡고부실+여기는경북 얼마전 지진났을때도 완전많이 흔들렸어요ㅠ
OOOO지진 나니까 박원순 또 설쳐대기 시작하는데 전두환대통령때부터 대한민국 건물 내진설계 의무화되었다. 서울시장은 서울메트로 피해자들에게 백배사죄하고 안전점검이나 잘 해라. 무고한 희생자 또 내지말고.
OOOO저번 경주 지진 진도가 5.9였나?? 그정도였는데 지금 ㄱ여기저기 건물 금가고 부서지고 한거보니 내진설계가 진짜 형편없이 되있긴한가보다 싶음. 가족들 친구들 지인들 걱정됨 ㅠㅠ
OOOO지진 후속대책도 중요하지만 더 심각한 강력한 지진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한 근본적인 대책과 후속작업이 중요하다 억지로 특별재난구역으로 선정하려고 애쓰지마라 예산을 내진설계강화에 써라 내진건설에 사용해라 지진에 취약한 시스템 개선작업에 써라
내진설계 지진 우리나라 되어 당연히 완벽하게 지진이 건물이 지진에 선로의 건물은 mouzo42
OOOO현재, 지진 관련하여 국민안전처등 중앙부처와긴밀히 연계해 비상조치 가동하고 있습니다. 내진설계보강공사도 다시 한 번 점검하겠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OOOO경북일대가 지진위험이 가장 큰 지역임이 밝혀졌다. 시급한 것은 부근에 밀집한 원전에 대한 정밀조사와 노후원전 가동과 신규건설 중단이다. 우리나라 원전 내진설계가 6.5진도에 맞춰져 있는 것이 불안하다. 후쿠시마와…
OOOO첨성대 관련 기사들이 정말 짜증나는 이유 첨성대가 지진에 무너지지 않았다 -> 첨성대가 내진설계가 되어있다 여기까지 끝났기 때문. 여기서 국뽕으로 넘어갈게 아니라 첨성대가 왜 내진설계가 되어있는가 -> 경주 울산…
OOOO생각해보면 정말 부끄럽지만 건축전공으로 건물디자인하고, 배우면서 지진에 대한 대비책, 내진설계를 고려해본적이 없습니다. 학년이 낮아서인걸까요....?사실 제일 먼저 배웠어야 하는게 아니었을까요..??
OOOO 학원에서 지진났을때 쌤이 이정도는 괜찮다고 일본은 이보다 더한 지진도 일어난다고..ㅋㅋㅋ일본인인 쌤이였으니까..근데 한국은 상황이 다르잖아ㅠㅠ건물들 내진설계 부터가..이번엔 아무피해 없어서 다행이지ㅠㅠ
OOOO우리나라 지진 발생시 행동요령에서 뭐하나 제대로 안알려준 것 같은데 내진설계 안돼있는 건물안에서 책상 밑이나 이런데 들어가면 걍 존나 깔려죽어여
OOOO당연히 내진설계가 없지 여태까지 이정도로 지진이 난적 있는가
OOOO 맞아요맞아요ㅠㅠ 최신건물은 내진설계되었다는데 서울에 오래된 고층건물도 많고 만화에서처럼 8.0이 아니라 서울에 6.0 지진만 일어나도 초토화 될것같아옄ㅋㅋ큐ㅠㅠ
OOOO지진나면 어디로 대피해야하지하고 걱정했는데 비교적 최근에 지은 학교가 바로 근처에 있다... 내진설계 되어있겠지... 확실히 2005년 후에 지은건데..
OOOOMarionSpekkerB_J_Ryu"맨날 핵땀세 난리든마, 요참엔 지진땀세 난리여. 우리나라 건물은 지진대비 내진설계가 안되아서 지진나믄 대피교육이 필요하겄다." 촌에 오니 어머님 말씀…
OOOO"맨날 핵땀세 난리든마, 요참엔 지진땀세 난리여. 우리나라 건물은 지진대비 내진설계가 안되아서 지진나믄 대피교육이 필요하겄다." 촌에 오니 어머님 말씀이다.
OOOO난 일본에 놀러갔을때 지진이 왔고 건물이 지하철처럼 흔들렸다. 하필 난 잠을 자던 중이었고, 유레어쩌고하는 지진경고 앱에서 매그니튜드 4인가 5짜리 지진이라고 말해주길래 지진이겠지 하고 다시 잠들었다. 어차피 내진설계 되어 있다니까...
OOOO반핵단체가 국내 원전이 규모 6.5~7.0까지 견딜 수 있도록 내진설계가 돼 있다는 점을 모를 리 없다. 더구나 한국수력원자력은 ‘지진행동 매뉴얼’에 따라 위기경보를 발령하고 절차에 따른 대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OOOO그럼 역으로 해수면이 하강하지 않는한 수압이 지진의 압력을 계속 누르므로 압력은 계속 한반도로 밀려온다. 따라서 한반도에서 지진이 이어질 것이다. 당근 내진설계해야 한다. 이산화탄소 줄여야 한다. 당근 쉽지 정~답은 언제나 쉽다. ㅋㅋㅋ
내진설계 지진 우리나라 되어 당연히 완벽하게 지진이 건물이 지진에 선로의 건물은 xhlrud
OOOO경주 여행 와따! 지진..예.. 설계자가 내진설계된 건물이라 인증해준 곳에서 묵기로 햇ㅇ..
OOOO아니 님들 내진 설계는 지진이 일어났을때에 '건물이 안 흔들리게' 하는게 아니라... '건물이 안 무너지고 버티게' 하는 겁니다. ....어느 나라 내진설계 얘기 듣고 '우리나라는 내진 설계가 없어서 건물이 흔들…
OOOO아! 그리고 지진나면, 한국같은 경우에는 가능하면 밖에 안 나가는 것이 좋다. 무슨 과학전문기자가 내진설계가 어쩌고 하면서 일본과는 다르다고 하는 기사가 있던데... 지진에 다치는 사람의 대부분은 건물의 간판과 유리창이 깨지…
OOOO한국같이 주변에 공터나 공원이 거의 없고, 간판, 구조물이 엉망인 거리에서 지진 났다고 밖에 나왔다간, 떨어지는 간판이나 넘어지는 구조물에 다칠 확률이 집안에서보다 훨씬 높을 것이라는... 오히려 내진설계보다 거리상태가 일본…
OOOO동네 신축 빌라에 '내진설계건축물'이라는 인증서 비슷한 게 붙어있다. 요전번 지진의 영향일까?

우리나라


OOOO나는 그래서 우리나라 원전이라던가 이런거 믿는다. 내진설계 라는걸 일단 했기만하면 그대로 지어야 한다. 발주처에서 돈을 엄청들여서 설계를 했고 그 설계를 적절히 했는가 또 여러분야에게 검토를 받고나서 실시설계도면이 나오고 그에따른 예산을 편성하여 발주
OOOO우리나라 내진설계 안되어있어요 내진설계안하면 불법이래요 계단이 젤 먼저 무너지니 계단피하세요 계단이 제일 튼튼합니다 책상밑에 숨으면 깔려죽어요 책상밑에 숨어도 괜찮습니다 못나가면 화장실 가세요 화장실도 안전하지않습니다 나 방…
OOOO 헉 일본어쌤이라 야바이...오옷 뭔가 신기햌ㅋㅋㅋㅋㅋㅋ 으아ㅏ...정말 우리나라 내진설계 없는거 모르시는걸까...ㅋㅋㅋㅋㅋ 엄청 무서운데...ㅠㅠ
OOOO 지나가는 건축에 종사하는 일인인데요..우리나라는 2005년 이후 모든 3층 이상 철근콘크리트 건물은 내진설계를 하게 되어있고 의외로 되게 빡세게 지켜지고 있지만 이건 건물이 안무너진다는게 아니라 좀 늦게…

되어


OOOO고층건물에 대한 내진설계가 의무화되어있지만 과연 제대로 시공이 되어있을까.. 하는 의심은 당연히 들기 마련인데, 관련분야에 종사하시는(시공이 아니라 관리감독쪽) 지인분의 말씀으로는 뜻밖에도(응?) 꽤 철저하게 지켜지고…
OOOO강진이 원전을 덮친다면? 원자로는 내진설계가 완벽하게 되어 안전하다고 믿자! 그러나 외부전원 선로의 훼손으로 중대사고가 일어 날수 있고! 사용 후 연료봉 보관 창고가 문제 아닌가 사용 후 연료봉 보관 수조가 문제 아닌가?…
OOOO고층건물에 대한 내진설계가 의무화되어있지만 과연 제대로 시공이 되어있을까.. 하는 의심은 당연히 들기 마련인데, 관련분야에 종사하시는(시공이 아니라 관리감독쪽) 지인분의 말씀으로는 뜻밖에도(응?) 꽤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다고 합니다.
OOOO ..내진설계는 잘 되어있겠지..
OOOO 당연히 원자로는 내진설계가 완벽하게 되어 있겠죠? 문제는 소외 인입선로, 처리 못하고 소내 육상창고 수조에 보관중인 사용 후 연료봉이 문제죠! 전원상실 사고는 사람이 복구 하면 되지만 사용 후 연료봉 보관수조창고가 피해 입으면? 끝~
내진설계 지진 우리나라 되어 당연히 완벽하게 지진이 건물이 지진에 선로의 건물은 HOMU_LUV_MADOKA
OOOO강진이 원전을 덮친다면? 원자로는 내진설계가 완벽하게 되어 안전하다고 믿자! 그러나 외부전원 선로의 훼손으로 중대사고가 일어 날수 있고! 사용 후 연료봉 보관 창고가 문제 아닌가 사용 후 연료봉 보관 수조가 문제 아닌가? 소내 육상 창고! 어쩔건데?
OOOO 원자로 자체는 내진설계가 완벽하게 되어 있을 겁니다. 그러나 원전도 외부전원이 들어오지 않으면 가동 할 수가 없습니다. 문제는 외부전원 선로의 훼손이죠! 최소한 2시간 이내에 복구…
OOOO 원자로 자체는 내진설계가 완벽하게 되어 있을 겁니다. 그러나 원전도 외부전원이 들어오지 않으면 가동 할 수가 없습니다. 문제는 외부전원 선로의 훼손이죠! 최소한 2시간 이내에 복구 안되면 끝입니다.
OOOO 나 경기도! 딷사람들은.느꼇다는데 난 그때 학원에있엇느데 학원이 내진설계가 되어있엇나뱌..★ 일고못느꼇아
OOOO ㅜㅠㅠㅜㅜ지금 일본은 거의 다 내진설계되어있지만 저희나라....는....내진설계되어있는건물이 일본보다는 별ㄹ로없는것같아서 불안해요😢😢😢😢😢😢
OOOO 한국은 불안해서 원.. 여기야 내진설계가 잘되어 있어서 그려려니 하지만
OOOO심지어 내년에 신축 아파트로 이사가는데 14층임.... 넘나 높은 것.... 신축이지만 니따위가 내진설계가 제대로 되어있길 기대하지 않아....
OOOO#문재인 울산 뿐아니라 전국의 석유화학단지는 1970년대 중화학공업육성시기에 건설이 시작됐기 때문에 노후설비가 많습니다. 또 내진설계가 되어있고 보강했다고 하지만 충분한지 알 수 없습니다.

건물은


OOOO 그란 건물은 내진설계 필수 아니냐아 ㅜㅜ

대한


OOOO대한민국 지역별 내진설계 비율
OOOO 8)한국은 내진설계가 안되있어서 건물에있으면 위험하고 주위에 아무것도없는 공터로 나가세요. 9)물은 최대한 적게 마시세요!!

한국은


OOOO 핫...괜찮다니요 ㅠㅠㅠ한국은 내진설계가ㅏ 완전 꽝인데...ㅠㅠㅠㅠ 진짜 이번에 피해가 많지는 않아서 정말 다행이였지 ㅠㅠ!! 다친사람두 많이 없구ㅠㅠ

건물


OOOONow big earthquake was came in Korea 내진설계가 안된건물에서 저처럼 븅신같이 책상밑에있으시면 큰일나십니다. 모두 건물밖으로!
OOOO지금 정부쪽에서 앞으로 내진설계 뭐 7.0으로 올린다 이러는데 아니 지금 있는 건물들부터 어떻게 좀 해봐 93퍼센트가 내진설계 안돼있다잖아...
내진설계 지진 우리나라 되어 당연히 완벽하게 지진이 건물이 지진에 선로의 건물은 identity_action

내진설계


OOOO고려시대 여성인권 진짜 머 어쩌라고 싶음ㅋㅋㅋㅋㅋ 그래봤자 벼슬은 남자가 다 함 그나마 있던 인권도 조선에서 폭망함 첨성대 내진설계같은 소리 하고있어
OOOO생존배낭을 꾸려봐야겠다ㅇㅅㅇ 내진설계따위 신경안쓰는 한국의 건설상황상 ㅗ
OOOO내진설계라는게 이거구나
OOOO 일본하고 별반차이없으니 이제 내진설계잘된 일본으로 가고싶다
OOOO 내진설계 의무가 있는데도 제대로 반영된 곳이 몇퍼센트 안된다는데서 또 헬조선 나오고요.. 전자동식 아니고 사람이 판단해서 재난문자 날리는데 것도 윗선 타고 자시고 세월아네월아...ㅠ 학습을 모른다예요...
OOOO 의견 감사드립니다. 학교뿐 아니라 주거 및 공공, 상업시설에도 내진설계가 정착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OOOO 내진설계되있어 ㅇㅅㅇ...
OOOO 혹시 저 동상은 내진설계 했는지도 모르죠.
OOOO이게 다 내진설계를 안해서 이래요
OOOO 헉 소금찡이 벌써 다 깨다니는 벌써 4시간지낫네...포스팅하다가 빡쳐서 때리치우느라 시간감각없엇다...미안...근데 난 못느꼇어 흑흑 우리집 내진설계 안돼잇나봄
OOOO내진설계 똑띠 안했냐 일본봐라 똑띠해도 저렇게 되는데 똑띠 안하면 다 디지는거여
OOOO 웃긴게 저기 있는 책들중에 제목이 읽힐만하게 나온게 생명의 화학, 삶의 화학이랑 일반물리학이랑 캠밸 생명과학이랑 Biology랑 미적분 다이어리랑 빛의 물리학이랑 건축내진설계랑 전자기학이랑 Justice밖에없음
OOOOㅋㅍㅋㅍㅋㅍㅋㅋㅋㅋㅍㅍㅋㅍㅋㅍㅋ첨성대 내진설계 뭔데ㅔㅋㅍㅋㅋㅋㅍㅋㅍㅋㅍㅋㅋ개웃기내 (저렇게ㅔ도 생각할수잇군...?
OOOO 할짓 디럽게도 없는 모양이다. 니들 집권때 왜 내진설계 안했냐? 국가재난을 사전에 예비해야는거 아님? 이게 바로 니들 논법이 아녔냐?
내진설계 지진 우리나라 되어 당연히 완벽하게 지진이 건물이 지진에 선로의 건물은 star7113
OOOO 야 니 혹시 내진선계 면진설계이런것도 배우냐?
OOOO내진설계... 송도 푸르지오 철근 반 빼먹은 나라에서 설계는 얼어죽을. 판교 아파트에도 사방에 깨지고 금 가서 들어가기 허걱.
OOOO그와중에 불국사는 기왓장 손상, 첨성대는 많이 흔들렸으나 보고된 피해 없음. 신라인의 내진설계 축조술 인정합니다...
OOOO내진설계는 1990년부터 의무사항이랍니다.
OOOO 내진설계를정부가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