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권용관 김성근 대타 웨이버 의욕을 한화 공시 빼고 선수 예전부터 이성열


김성근


OOOO근데 권용관 방출은 김성근 감독이 결정한건가? 엄청 욕먹으면서도 중용하더니
OOOO김성근 감독은 “권용관은 이전부터 계속 보내달라는 의사를 표현했다. 2군에 내려가서도 보내달라는 얘기를 계속했다”고 말했다. 이어 “2군에서도 의욕을 상실한 모습이었다”고 덧붙였다. 군이 2군인가보네
OOOO김성근 한화 이글스 감독이 권용관의 웨이버 공시 요청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13일 대구 삼성전을 앞두고 "예전부터 선수가 (다른 곳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해왔다. 선수 본인이 군에서도 보내달라고 했고 선수가 의욕을 상…
OOOO김성근 한화 이글스 감독이 권용관의 웨이버 공시 요청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13일 대구 삼성전을 앞두고 "예전부터 선수가 (다른 곳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해왔다. 선수 본인이 군에서도 보내달라고 했고 선수가 의욕을 상실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OOOO 김성근 ㅋㅋㅋㅋㅋㅋㅋㅋ 권용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무슨 책이길래 ㅋㅋㅋㅋㅋ
OOOO46. 권용관, 송주호 같은 권문세족들은 기껏해야 자기 욕심을 채우는데 그치지만, 김성근 같은 자는 결국 이글스를 휘어잡아 자신의 욕심을 채우는 자입니다.
OOOO저런 신성현 놔두고 권용관 먼저 쓰는 김성근 용병술
권용관 김성근 대타 웨이버 의욕을 한화 공시 빼고 선수 예전부터 이성열 sseagles13
OOOO 권용관 선수만 기용하지 않았어도 경기에서 승리했을 것입니다 김성근 감독님ㅋㅋㅋㅋㅋㅋ
OOOO어제도 시야에 김성근 마킹 몇몇 보이던데 권용관 대타 나온 시점에 심정이 어떠냐고 붙잡고 인터뷰라도 하고싶었다
OOOO역시 김성근ㅋㅋ 좌우놀이 정말 대단하다 대단해....진짜 내년에 김성근이랑 권용관 제발 안봤으면 좋겠다
OOOO 권용관이 김성근 비디오 가지고 있다던데 사실인가요(??

대타


OOOO권용관이 있었으면 대타 권용관이었을텐데
OOOO대타 권용관 나오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9회초 1사 1루 한화의 마지막 공격에서 이성열을 빼고 권용관 대타를 기용하는 순간, 1루 넥센응원단까지 크게 들릴정도로 한화응원단의 술렁거리는 소리가 고척돔을 채워나감.. 누구도 이해하지 못할 대타 기용에 이길수 있겠…
OOOO어제 9회초 1사 1루 한화의 마지막 공격에서 이성열을 빼고 권용관 대타를 기용하는 순간, 1루 넥센응원단까지 크게 들릴정도로 한화응원단의 술렁거리는 소리가 고척돔을 채워나감.. 누구도 이해하지 못할 대타 기용에 이길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OOOO그리고 오늘 경기의 괴랄함은 진짜 한두가지가 아니었다. 그누빠가 9회말에 2루타라도 때려서 동점을 만들었음 포수는 누가 나왔을까. 왜 권용관이 신성현보다 먼저 대타였을까. 뽕열이 대주자 왜 안 넣었을까. 난 왜 오늘 직관갔을까.
OOOO오늘 홈런친 이성열 빼고 대타 권용관 썼다는게 레알임까? 역시 미쳐버린 현실보다 전차도를 추구하는게 바람직합니다.
OOOO대타 권용관에서 개빵터졌다 진짜
OOOO대타로 권용관 쓰고 나의 빡침시대 시작됐다
OOOO대체 대타 권용관은 왜쓰는거지
OOOO대타 권용관에 겆빠칰빠 한마음 웅성웅성
권용관 김성근 대타 웨이버 의욕을 한화 공시 빼고 선수 예전부터 이성열 sseagles13
OOOO권용관 대타라니까 다들 뭐야하면서 야유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동훈이 타순일 때 아가야 병살은 치지마라 하고 중계 잠깐 껐는데 다시 켜보니 병살 기록이 떠서 아이고 아가야 했는데 대타 권용관이었다는 걸 보고 머릿속에서 유희관이 스트립쇼를 하더라는.......

웨이버


OOOO어라 권용관 웨이버였네
OOOO권용관 희생웨이버 인정합니다
OOOO권용관이 웨이버 당하니 이런 좋은 일도 생기는 군 ㅋㅋㅋ
OOOO한화 권용관 웨이버 공시 요청됐습니다.
OOOO권용관의 웨이버 공시에 따라 이양기가 정식선수로 등록됐습니다.
OOOO20160913 서산구장 권용관 이정훈코치 경기중에 웨이버 공시 기사 뜬 이후 서산 코치진에게 인사 하러 온 권용관
OOOO영감 또 입털었네.. 이번에도 선수탓.. 권용관 웨이버공시는 선수 본인이 의욕을 상실한 탓이라고.. 그게 사실이라도 기자들에게 꼭 그렇게 까발려야함?
OOOO권용관이 웨이버공시라니;;;;

의욕을


OOOO권용관이 의욕을 상실하고 지멋대로 꺼지는 바람에 나는 쌍욕을 상실했다

한화


OOOO아니 권용관은 자기 실력으로 한화같은 노인정 아니면 받아줄 데가 있다고 생각하나?
OOOO2016년 9월 6일 등/말소 현황 등록 삼성 장원삼 한화 박노민 두산 안규영 조수행 NC 민성기 LG 이준형 최성훈 kt 김재윤 정주후 말소 삼성 최충연 한화 권용관 LG 우규민
OOOO오늘자 등말소 한화 등록 박노민 말소 권용관 풍악을 울려라
권용관 김성근 대타 웨이버 의욕을 한화 공시 빼고 선수 예전부터 이성열 sseagles13

빼고


OOOO아 혹시 이성열 그 주루플레이했다고 빼고 권용관 쓴거 아니냨ㅋㅋㅋ
OOOO기껏 잘치고 있는 이성열빼고 권용관 왜 넣는거냐. 집에 가고 싶어서?

선수


OOOO 수비가 좋고 발이 빠르다는데 도루하는 걸 본 적도 없고 수비는 실책밖에 본 적이 없고ㅋㅋㅋㅋㅋ 아 추승우 고동진 이런 선수들 해치우니 장기영 송주호 권용관ㅋㅋㅋㅋㅋ
OOOO 보상선수로 권용관 하나만 데려가라 나머진 안바란다
OOOO권용관선수도 응원단의 술렁거리는 소리를 들었을텐데, 선수 본인도 매우 난감한 감정이었을듯

예전부터


OOOO 예전부터 그래도 이양기가 권용관보다는 훨씬낫다고 울부짖었는데 진짜 김감독이 너무 농기계 기용안하니가 김감독 나가고나서야 보려나 생각했었어요

이성열


OOOO아무리 좌타자라고해도 오늘 홈런친 이성열을 못믿고 권용관을 택하다니;;;;;;;; 어처구니가 없다 정말;;;;;; 결과는 허망하게 플라이아웃...OTL
OOOO이성열 대신 권용관이라니ㅠ왜그래 자꾸ㅠ
OOOO아 이건 아니지. 이성열은 한방이라도 있지.권용관을 왜.......

유격수


OOOO권용관 알 품었을 때 빼준 유격수 누구더라
OOOO염 씨 수비코치 때 우리 유격수가..............권용관이었나?
OOOOWBC 1루수 박종윤 포수 조인성 유격수 권용관 외야수 작뱅 지명타자 홍성흔 이러면 트위터폭발가능?
OOOO포수 정범모 1루수 박종윤 2루수 우리혐 3루수 김회성 유격수 권용관 좌익수 작뱅 중견수 이종욱 우익수 지명타자 홍성흔 우익수 예능픽 누구있냐

말소


OOOO 다 필요 없고 권용관 말소입니다
권용관 김성근 대타 웨이버 의욕을 한화 공시 빼고 선수 예전부터 이성열 sseagles13

마지막


OOOO(서프라이즈식)오늘 이양기 3타점은 권용관의 마지막 선물은 아니었을까

박노민


OOOO 권용관 없으니..... 박노민이 어깨도 좋으니 투수로
OOOO근데 박노민이나 권용관이나....

권용관


OOOO아 뭐야 권용관 생일 나랑 똑같아
OOOO아니 권용관 이전부터 내보내달라고 했는데 기용을 왜한거지 그럼ㅋㅋㅋ
OOOO 그럼 권용관은 태양이 백색왜성이 되는 순간에도 살아있을거 같은데
OOOO 권용관은 빨리 정리했어야했지 (...
OOOO우리 아직도 야구 하고 있는 건 권용관 때문이다(???
OOOO권용관한테 감사해라
OOOOㅇ양ㄱ 없었으면 권용관 때메 벌써 졌갰지
OOOO장민석새끼야 이 기회 못 살리면 너도 권용관처럼 될 줄 알어라 근데 뫼성이네
OOOO09/13 19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고속도로 교통상황 /3위#추석특선영화 /4위:추석 인사말/5위:서울날씨/6위:프로야구/7위:전북 상하이/8위:김유정/9위:권용관/10위:시외버스터미널 예매
OOOO권용관 없다고 본격적으로 실수하네.
OOOO아이고 권용관 웬일이야 ㅜㅠ ㅜㅠ
OOOO권용관은 나이도 먹을만큼 먹을 양반이 양심이 없나...
OOOO권용관이 또 무슨 병크를 터뜨리고 갔는가보네
OOOO지금 내리는 비는 권용관의 눈물...
OOOO아니 권용관 나이가 20대면 이해함
OOOO권용관 지쨔,,,내가 그 매직쇼를 앞에서 봤는데 이 배신자,,,
OOOO 권용관 찾아가서 인터뷰 너무 개오바인데 진짜 그럴거 같아서 너무 쉣이에요
OOOO이제 엠스플이 권용관을 찾아가서 인터뷰를 하겠지 그리고 져서 포스트시즌 갈 확률 낮아지면 똥을 쌀거야
OOOO근데 권용관도 참... 그 나이에 팀 나가겠단 말은 은퇴밖에 더 되나
OOOO근데 시즌 초반엔 서동욱 무상트레이드 얘기하면서 이런게 더 활성화되어야한다 하다가 권용관은....😑
OOOO권용관은 사실 축구가 하고 싶었을꺼야
OOOO헐 권용관 군대 보내지ㅜㅜㅜㅜㅜ 야구팬질 프로팬질 힘든것
OOOO거 영감 괜히 권용관 욕만 더 징허게 쳐멕였네 ㅡ.ㅡ
OOOO안타 안타 권용관 안타 에슼헤이 권용관 안타치러 간다
OOOO권용관 #우리장르로_참신한_욕을_해보자
OOOO권용관 종아리 안 쓰면 이용규 줘라
OOOO권용관 종아리 안쓸거면 용규주고 팔꿈치는 혁이랑 챤식한테 하나씩 나눠주고 목은 로사에게 주고 ..응?
OOOO 조중에 조 권용관은퇴길가조,,, 해체합니다,,,,
OOOO20160908 서산구장 권용관 연습경기는 뛰지를 않네요
OOOO 권용관 아닌게.. ㅡㅡㅋ
OOOO김회성도 권용관 쫓아서 서산가라 좀
OOOO야 질거 같으면 투수 아끼고 권용관 올려라
OOOO서산에 권용관 있습니다.
OOOO 맞아요 이걸가지고 저희는 조금 절믄 외야보는 권용관이라고 하죠
OOOO근데 초반에 권용관같은 식물도아니고 이용규를 굳이 번트를시켜야하낰ㅋㅋㅋㅋㅋㅋ
OOOO 저는 권드 보고싶어요! 권드! 갓권드! 잘생겨따 권용관!
OOOO 그래도 제발 권용관만은... ㅠㅠ
OOOO = 권용관 아닙니까
OOOO가을야구 길목에 권용관은 절대 아니니 쓰지마세요...
OOOO이런말하면 좀 그럴수도 있는데 권용관은 쓸데없이 건강하기까지 해
OOOO태초에 권용관이 있었다
OOOO권용관이 뭘 했는데요.....,
OOOO또 권용관이야?
OOOO권용관 나오니까 진심 응원단 전체가 욕함...
OOOO뽕열이를 권용관으로 바꾸니 3루에서도 탄식이
OOOO어제 그 꼴을 보고도 권용관
OOOO권용관ㅋㅋㅋㅋㅋ 병살치러오셨네욤
OOOO이러다 권용관 나오겄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