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하휘동 붐샤카라카 이름 레알 이기광 멋있어 붐샤카라카에 김세정이 추는 주문 추는거


붐샤카라카


OOOO붐샤카라카에 주문 나오는데 음원은 1막인데 자료화면은 듀오로 나와써! 방송사에 음원 좀 줘라!! 그리고 하휘동님이 반복동작도 없고 춤 어렵다고 인정👍👍
OOOO붐샤카라카에 하휘동 나온 거 너무 사기내,,
OOOO방금 붐샤카라카 하휘동보려고 틀었는데 이기광한테 입덕할거가태......... 입날름버릇 증맬 예쁘고..... 하늘하늘한옷 매니 잘어울린다😢 아 입술봐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붐샤카라카 정규편성하고 하휘동 고정하자
OOOO DMB는 제대로 터지지는 않는데 넘나 잘생김....... 우승갑시다 울 춤꾼 꽝오빠~~~ 하휘동님과 친목 쌓고 같이 춤춰줘요 #이기광 #붐샤카라카
OOOO09/15 21시-#네이버 #실검 1위#차은우 /2위#하휘동 /3위#붐샤카라카 /4위:편성표/5위:2016 추석특선영화/6위:아육대/7위:성소/8위:무한상사/9위:영화순위/10위:수목드라마

이름


OOOO 하휘동님 이름 오타났어여
하휘동 붐샤카라카 이름 레알 이기광 멋있어 붐샤카라카에 김세정이 추는 주문 추는거 Azir__9
OOOO 하휘동님 이름 오타내시면 어떡해요...
OOOO 이름오타났어요..😂 하휘동님..
OOOO 하휘동님 이름 오타났네요

레알


OOOO그리고 하휘동님 레알 춤 너무 멋있ㅇㄷㅁ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하휘동님 춤 레알 잘추심ㅁ ..

이기광


OOOO아니 하휘동 이기광이랑 춤으로 한 프레임에 들어가는 전무후무한 일이 벌어졌네
OOOO 못춰서가 아니구 이기광 하휘동사이에서 살아남아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휘동과 이기광과 3명이서 진출햇다 잔 아요.

멋있어


OOOO크.....하휘동 멋있어 멋있다고오어어어어어오어옹어ㅓ오오옹 댄싱나인 또보고싶어
OOOO우와 하휘동 멋있어

김세정이


OOOO김세정이 하휘동을 이겼다구요
OOOO김세정이 나오는데 하휘동도 나오는 프로그램이라니 뭐 지

추는


OOOO하휘동 주문 추는 거 보고싶다 아쉽..
OOOO하휘동 나를돌아봐 추는거 너무 머싯...
하휘동 붐샤카라카 이름 레알 이기광 멋있어 붐샤카라카에 김세정이 추는 주문 추는거 bumanpa
OOOO 세상에나 ㅋㅋㅋㅋ 춤만 추는 프로그램 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하휘동 춤이랑 얼굴 보고 행복해지게씁니다 히야아..
OOOO당연한 얘기지만 은우 춤 못추는구나ㅋㅋㅋ 하휘동 오랜만에 봐서 넘 반갑넹
OOOO하휘동 치얼업 추는거 보고싶다 샤샤샤.., 미치겠다😭

로더필


OOOO하휘동, '로더필' 전격 출연홍진호와 '썸톡의 제왕'
OOOO로더필' 측 "하휘동 출연, 홍진호와 레이디제인 두고

프로는조은듯


OOOO하휘동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령학대하는게 버여서 넘 웃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는조은듯

김신영씨


OOOO 이거뭔데.. 저번에 이쟈진 나는 그런거들은적없는데? (였나?) 라고한거 이건가 아마도 1세대 복고로 진행하려다가 무산된듯 지금의 라인업은 이거 아니고 하휘동씨 김수로씨 김신영씨 ~ 등등이 있다!

하휘동


OOOO아 근데 하휘동 너무 춤선 감탄아니냥..... 휘동님.......... 동작하나하나 넘 아름답구여.....
OOOO하휘동 존나 단단하고유연해.. 노련하고 세련미넘쳐..(?) 춤선대박이구..오랜만ㅅ에 댄구보러갑니다 총총
OOOO하휘동 자기식으로 아이돌춤 소화하는거 개짱이다...
OOOO 엇 어디 하휘동 나오나여???
OOOO댄구에서 성공한 인물은 하휘동 정도인 듯
OOOO하휘동 체고야ㅜㅜ
OOOO 휘동쓰한테 fall in love했구나! 오늘부터 최애 하휘동님인거야? 앙대 우리 애들이 있자나ㅠㅠㅠㅠㅠ
하휘동 붐샤카라카 이름 레알 이기광 멋있어 붐샤카라카에 김세정이 추는 주문 추는거 LUVER_1219
OOOO세정이가 하휘동을 이겼어
OOOO하휘동 오랜만에봐서 우와쩐다 하휘동이다 이러고있었는데 방송튼지 10분만에 탈락해서 사라져버림......
OOOO아 하휘동 올라갈줄 알았는데ㅜㅜ
OOOO하휘동.... 미치고를 봐주세여
OOOO그건 그렇고 세정이 하휘동을 이김
OOOO오우..하휘동에게 매직이라니.. ㅠ 아수비.. ㅜㅜ
OOOO역쉬 하휘동👍👍👍
OOOO사스가 하휘동
OOOO아 하휘동 아앍 너무 섹씨재
OOOO하휘동 티비나오네
OOOO 하휘동도 잘하지 않나요?ㅎㅎ 저는 중고등학생 시절 아무리 열심히 해도 무용 시간이면 제일 못해서 남는 그룹이었어요.ㅠㅠ 흑흑
OOOO미친 하휘동 나를 돌아봐 왤케 잘춰ㅋㅋㅋ
OOOO헐 하휘동 춤선봐...
OOOO하휘동...💕
하휘동 붐샤카라카 이름 레알 이기광 멋있어 붐샤카라카에 김세정이 추는 주문 추는거 saaarrraaammm
OOOOKBS2에 퍼포머스담당 (?) 님이셧던 하휘동님 나언ㄴ당
OOOO내일 8시20분에 kbsㅂ하야겠ㄷ다 하휘동미친 개쩔ㄹ어ㅓ 하휘동 존나ㅏ춤 남 좋ㅇㅇ엏ㅎ휴ㅜㅜㅠㅠ
OOOO하휘동있는걸 봐선 내가 잘못검색한 건 아닌거 같은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