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박정수 LEETEUK 이특 PREVIEW DJ 슈키라의 SUKIRA 특디 TEUK 녹음 스타필드


LEETEUK


OOOO표정 귀엽당 프리뷰 160913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913 Sukira Teuk DJ #Leeteuk
OOOO오늘 입는 옷이... 혹시 희철오빠한테서 추천 받았어요? 프리뷰 160913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913 Sukira Teuk DJ #Leeteuk
OOOO안녕 ㅎㅎㅎ 프리뷰 160913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913 Sukira Teuk DJ #Leeteuk
OOOO2PM랑 재미있었죠?! 프리뷰 160913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913 Sukira Teuk DJ #Leeteuk
OOOO왜 이렇게 이쁘죠 ㅠㅠ 프리뷰 160913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913 Sukira Teuk DJ #Leeteuk
OOOO오늘도 피곤해도 열심히 했어요~ 프리뷰 160913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913 Sukira Teuk DJ #Leeteuk
OOOO녹음, 생방송, 녹음... 추석 때 푹 쉬었으면 좋겠어요 ♡ 추석 잘 보내세요~ 프리뷰 160913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913 Sukira Teuk DJ #Leeteuk t.co…
박정수 LEETEUK 이특 PREVIEW DJ 슈키라의 SUKIRA 특디 TEUK 녹음 스타필드 TeukBar
OOOO오늘도 블랙 스타일과 멋지게 오셨네요 ㅠㅠ 프리뷰 160912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912 Sukira Teuk DJ #Leeteuk
OOOO20160903 상해 팬미팅 #이특 #박정수 #leeteuk
OOOO160910 스타필드 모멘트 "가을맞이 홈 스타일링"과 "남자들의 취미생활" #이특 #박정수 160910 Starfield The moment #Leeteuk
OOOO20160728 #이특 #leeteuk #박정수 ✈️✈️✈️중국 인천 출국 중국 더워요 ><~~~~~즐겁게 촬영 하세요 ^^
OOOO행복한추석보내세요 ... 🌝 #이특 #LeeTeuk #박정수 #SuperJunior #Parkinyoung
OOOO녹음, 생방송, 녹음... 추석 때 푹 쉬었으면 좋겠어요 ♡ 추석 잘 보내세요~ 프리뷰 160913 슈키라의 특디 #이특 #박정수 Preview 160913 Sukira Teuk DJ #Leeteuk
OOOO홈스타일링 특오빠 생각보더 어렵대요~ 160910 스타필드 모멘트 #이특 #박정수 160910 Starfield The moment #Leeteuk
OOOO프리뷰 160910 스타필드 머멘트 "가을맞이 홈 스타일링" #이특 #박정수 Preview 160910 Starfield The moment #Leeteuk

이특


OOOO같은날 같은시간 같은장소 동일인물 이특과 박정수 갭차이 넘 대단해버려;ㅅ; #우리장르_동일인물 #분위기가_다른_두개의_사진

수트


OOOO미친 110909 미심보고있는데 박정수 수트 미쳤음

박정수


OOOO박정수는 취미도 없고.. 일을 너무 좋아해서 걱정이 되고 진짜 쉴때 쉬는법을 몰라서 쉬기 싫다고 하는것도... 너무 걱정됨....
OOOO진행머신만 보다가 이 사람의 자가운 코어를 약간 엿보게 될때.. 인간으로서 약간 동질감도 느끼고 박정수는 집도 직장도 좋아하는 인간이라 너무 힘들겠다 이해하게 되기도 하고..
OOOO 언제까지나 엘프이에요~~영원히 사랑해~박정수 최고!!!
OOOO혼자 집에 있는거 좋아하는 제2의 자아 내성적인 박정수가 툭 뱉는 바로 그 순간
박정수 LEETEUK 이특 PREVIEW DJ 슈키라의 SUKIRA 특디 TEUK 녹음 스타필드 dodin1024
OOOO박정수는 평소에는 되게 예의 바르고 제정신 똑디 차리고 있고 진행만 잘하는 진행머신인데 갑자기 속마음 튀어나오듯이 재수없고 약간 냉할 때가 있다 그리고 난 그 찰나가 존나 좋음
OOOO박정수 난데없이 심장 후려치는거 넘 잘해서 나는 매번 맥없이 당해버리고.. 아가랑 특이는 언제바도 덕후 눈에 눈물줄줄 흐르게하는 거시 아마도 이것이 내 눈물 수도꼭지임이 틀림없다
OOOO아 진짜 박정수 이유 있는 자신감 존나 좋아
OOOO박정수 여친 존나 예쁘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외쳐 박정수!
OOOO 1. 박정수
OOOO정수한테 미안해서라도 그러면 안되는 거야 진짜로......박정수...
OOOO상100 박정수 언제결혼해.. 아 걍 둘이 살으라고 쿰척쿰척
OOOO 서 있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얼굴만 봐도 웃겻쟈나 납득이 요즘은 그냥 일상생활 하다가도 화신이 브라자하고 박정수한테 맞는 거 생각나고 그러긔 😅 ..
OOOO아 미친 제이티비시 못봫ㄷ사 아앜아앜아얔 박정수... 잘생긴... 얼굴... 못봤다....
OOOO후........ 박정수 파란 자켓 넘 이쁘니까 오빠 편집본만 보고싶당^^.....그래도 마지막에 오빠 꺼 토크 터져서 그건 좋넹...
OOOO박정수 개졵잘 진짜너무잘생겼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정수 선수,,기아니..? 휴,,구래도 괜찮을꺼야,,나하,,근데 정수,,21살,,이더라,,(쿨럭쿨럭 ) 참 죻다,,
OOOO 나도 저장하로 가보릴래,,박정수 선수 ,,,,기억한다 정수정수
박정수 LEETEUK 이특 PREVIEW DJ 슈키라의 SUKIRA 특디 TEUK 녹음 스타필드 Hilda__leeteuk
OOOO 조정석 브라차고 박정수한테 혼나는 장면 대박이죸ㅋㅋㅋㅋㅋㅋ
OOOO 마쟈여 난잡해보이기 쉽상인 옷인데 오빠한텐 착 달라붙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뭔들.... 박정수.... 화아..
OOOO내가 진짜 다른건 다 오구오구 아이고 그럴수도있지 하면서 넘어가도 박정수 힘들게 한건 진짜 용납 1도 못하겠고 앞으로도 할 생각없다 정수가 스스로 너 편하게 대할때까지 난 계속 이부분 이해할 생각없음
OOOO어우씨 박정수뽕이 뻐렁쳐서 최애지만 이성민ㄴ한테 개빡친다
OOOO..박정수 오랜만이야... 더더욱 잘생겨져써...; 나 혼자 나이먹는구만...


박정수 LEETEUK 이특 PREVIEW DJ 슈키라의 SUKIRA 특디 TEUK 녹음 스타필드 _oeo_1171
박정수 LEETEUK 이특 PREVIEW DJ 슈키라의 SUKIRA 특디 TEUK 녹음 스타필드 Hey_Teuk
박정수 LEETEUK 이특 PREVIEW DJ 슈키라의 SUKIRA 특디 TEUK 녹음 스타필드 Hey_Teuk
박정수 LEETEUK 이특 PREVIEW DJ 슈키라의 SUKIRA 특디 TEUK 녹음 스타필드 Hey_Teuk
박정수 LEETEUK 이특 PREVIEW DJ 슈키라의 SUKIRA 특디 TEUK 녹음 스타필드 Hey_Teu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