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박소현 러브게임 출근 택연 해요TV 해피투게더 TAECYEON Q셔누씨는 쪼로록 몰라도 콘서트간거


러브게임


OOOO20160915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근~~! 건물 들어가기전에 손을 흔들어줬어요💚고마워요!
OOOO박소현의 러브게임 생방시작! 여러분 지금 라디오를 들어줘요ㅋㅋ
OOOO160915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근_ #택연 #TAECYEON 방송 잘해요~💚
OOOO20160915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근~~! 추석도 일하는구나...😥오늘도 수고했어요!!집에 잘 가고 푹 쉬세요~~^^ 💚💚💚
OOOO160915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근_ #택연 #TAECYEON 비율이...ㄷㄷㄷㄷ..ㅠㅠ
OOOO160915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근길 #택연
OOOO20160915 박소현의 러브게임 퇴근~~~! 차 안에서 휴대폰 켜서 화면 빛으로 인사 해준 택돌이💚
박소현 러브게임 출근 택연 해요TV 해피투게더 TAECYEON Q셔누씨는 쪼로록 몰라도 콘서트간거 UNIQ_5
OOOO160914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근_ #택연
OOOOQ.셔누씨는 요리 좀 해요? A.저는 기현이가 요리를 잘해서 기현이가 해준 요리를 먹습니다. -150530 박소현의 러브게임-
OOOO[윤성] 작품명 쪼로록 ㅋㅋㅋ 오늘 박소현의 러브게임 잘들으셨나요???? 오늘 하루도 즐거웠어요 ㅎㅎ #쪼로록 #러브게임 #재밌었다 #즐겁다 #줄리엣 #알라뷰 #더웠다
OOOO[#고결] 소현누나랑 즐거운 시간 보냈으니까 궁금한 꿀십들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본방사수 해주세요^^
OOOOQ.특별히 챙겨줬던 소속사 선배님이 있다면? A.어...저는 주영 선배님! 주영 선배님이 좀 털털하시고 그래서 말도 좀 많이하고 그랬던것 같습니다. -150530 박소현의 러브게임-
OOOO160914 박소현의 러브게임 즐거운 출근길_ #택연 #TAECYE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OOOQ.셔누씨는 라이머 선생님께 하고 싶은 말 없어요? A.어...사실 기현이 같은 경우는 파트가 많이 때문에 많이 부딪쳤다면...저..도..파트가 없지는 않은데 그래도 덜 부딪쳐서 마음이 편했어요. -150530 박소현의 러브게임-
OOOOcr:lovegame1077 박소현&옥택연의 러브게임! 즐거우셨나요😀 오늘도 커플룩처럼 블랙으로 맞춰입고 온 두 사람👫 #옥택연은사랑입니다 #박소현의러브게임
OOOOQ.노머시에서 최종 단계에서 자기가 포함되었을때 기분이 어땠어요? A.저는 미안하지 않았어요. 상을 탄것도 아니고...어떻게 될지 몰라요. -150530 박소현의 러브게임-

해요TV


OOOO[해요TV] 박소현의 아이돌TV 아스트로의 셀카는......내일 또 공개할게요! #혼자_보긴_넘나_예쁨 #아스트로 #ASTRO #또_만나요 #박소현의아이돌TV
OOOO[#STELLAR] 잠시후 9시에 방송되는 박소현의 아이돌TV에 스텔라가 출현합니다. 해요APP,해요TV를 통해 시청가능합니다🙈💕 #스텔라 #펑펑울었어 #해요tv #박소현의아이돌tv
OOOO오늘 밤 9시 스텔라가 출연하는 박소현의아이돌tv가 해요앱에서 방송됩니다! 모두모두 본.방.사.수! #스텔라 #해요tv #박소현의아이돌tv
OOOO[#니꾸PD] 아리따운 #박소현 님과 함께 #성주 #승연 #해요TV 인증샷 공개 :3

해피투게더


OOOO160915 해피투게더 @ 박소현 1080p KHJ
박소현 러브게임 출근 택연 해요TV 해피투게더 TAECYEON Q셔누씨는 쪼로록 몰라도 콘서트간거 RealVIXX
OOOO©BaejoohyunewsRed_Velvet_KHJ160915 해피투게더 @ 박소현 1080p KHJ
OOOOㅋㅌㅌㅋㅋㅋㅋㅋㅋ박소현님 해피투게더 나오셔서 엓오 언급하셨어요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아버님한테 콘서트간거 걸리셨다궄ㅋㅋㅋㅋㅋㅋ

몰라도


OOOO박소현 90년대에 라디오 진행할때부터 느낀건데 본인 스스로 연예인이라는 자의식이 크지 않아서인지는 몰라도 게스트로 나온 연예인들, 특히 뮤지션들에게는 정말 음악을 좋아하는 한 명의 팬으로 대하는 경우가 많았음. 아니나 다…
OOOO박소현 90년대에 라디오 진행할때부터 느낀건데 본인 스스로 연예인이라는 자의식이 크지 않아서인지는 몰라도 게스트로 나온 연예인들, 특히 뮤지션들에게는 정말 음악을 좋아하는 한 명의 팬으로 대하는 경우가 많았음. 아니나 다를까 역시 덕이었어.

콘서트간거


OOOO아까 해투보는데 박소현님ㅋㅋㅋㅋ아부지께 엑또 콘서트간거 들키셨다고ㅋㅋㅋㅋㅋ넘 기여우셔(내미래

해투에서


OOOO지금 해투에서 박소현님이 아이돌들이랑 같이 방송하면 뭐라도 열심히 해보려는 열정때문에 아이돌 새 앨범 나오면 노래 챙겨듣고 응원하게 된다고 말씀하시는데 엄청 뭉클하지만 개뻥치지 마세요 잘생겨서잖아.... 내마음도 그래
OOOO내가 박소현님 오늘 해투에서 엑소 언급 예상했는데 역시

아까


OOOO ㅋㅋㅋㅋㅋ박소현님 넘 조아 아까 액소 얘기 하셨다ㅋㅋㅋㅋㅋㅋㅋ

부딪쳐서


OOOOQ.셔누씨는 라이머 선생님께 하고 싶은 말 없어요? A.어...사실 기현이 같은 경우는 파트가 많이 때문에 많이 부딪쳤다면...저..도..파트가 없지는 않은데 그래도 덜 부딪쳐서 마음이 편했어요. -150530 박…

치마


OOOO삼행시도 편집. 주사 이야기도 편집. 얼굴몰아주기 잠깐 + 박소현님 치마 매너손 + 방송내내 웃어주기 끝
OOOO기억에 남는 휘인이의 모습은... 박소현님 치마잡아주는거... 홍현화님 토크때마다 웃던 거.... 간간히 원샷... 이게 다인걸요...
OOOO아 근데 휘니 그 박소현?님 치마 잡아준거 존좋 헿
OOOO휘니가 박소현님 치마잡아즌짤 엄ㅅ낭

박소현


OOOO박소현님 어머니까지 에리셨어...
박소현 러브게임 출근 택연 해요TV 해피투게더 TAECYEON Q셔누씨는 쪼로록 몰라도 콘서트간거 Baque1227
OOOO방금 박소현님이 경수 언급했다! 경수는 배에 복근 없어도 충분히 귀엽다며😊
OOOO박소현님 엑소콘서트갓다 아버지에게 걸렷다고ㅋㅋㅋㅋ 같은처지..ㅎㅎ
OOOO해투 보는데 박소현언니가 엑소 컴백하면 개인 스케줄을 안 잡는데....언니 저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소현 배우
OOOO ㅋㅋㅋㅋㄱㄱ박소현님 넘잼
OOOO박소현님 에리신데 나랑 이름 똑같으셔... 나도 에리................. 뜻밖의 본명아웃
OOOO리) 정말 박소현은 자기 방송에 나온 게스트에게 팬이라면 궁금할만한 것들을 잘 물어봐줌. 애티튜드도 그렇고. 존경스러움.
OOOO박소현언니 귀여우셔ㅠㅠㅠㅠㅋㅋㅋㅋㅋ
OOOO박소현님 졸귀다 응원해요
OOOO나는 로빅이다. SBS 파워FM 20주년 쏭 프로젝트 2탄을 위해 레코딩중인 #박소현 X #레오 요원의 모습이다. 추후 공개될 멋진 하모니를 기대해주길 바란다!
OOOO[해요! 앱]<박소현의 아이돌TV> 헤일로 "해주세요"
OOOO 심해어님 박소현...?
OOOO 에에 비애언니는..박소현???
OOOO 새로 머리 염색 했었을때라 더 빛나긴 하겠네요 ㅎㅎ 아이돌 더쿠인 박소현씨가 옆에있어서 조금 기대했었는데... ㅠ 해투 가능하다면 애들 다같이 해서 불러줬으면 좋겠네요..
박소현 러브게임 출근 택연 해요TV 해피투게더 TAECYEON Q셔누씨는 쪼로록 몰라도 콘서트간거 dorbrooks
OOOO박소현도 성덕으로 유명하시죠 ....? 에리


박소현 러브게임 출근 택연 해요TV 해피투게더 TAECYEON Q셔누씨는 쪼로록 몰라도 콘서트간거 UP10TION
박소현 러브게임 출근 택연 해요TV 해피투게더 TAECYEON Q셔누씨는 쪼로록 몰라도 콘서트간거 officialSTELLAR
박소현 러브게임 출근 택연 해요TV 해피투게더 TAECYEON Q셔누씨는 쪼로록 몰라도 콘서트간거 teamct_romeo
박소현 러브게임 출근 택연 해요TV 해피투게더 TAECYEON Q셔누씨는 쪼로록 몰라도 콘서트간거 cary0211chan
박소현 러브게임 출근 택연 해요TV 해피투게더 TAECYEON Q셔누씨는 쪼로록 몰라도 콘서트간거 serendipity_09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