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남은


OOOO남은 추석연휴 잘 보내세요♡♡♡ 귀경길 운전 조심하는것도 아시죠?? #빈아 #고맙다 #우설리
OOOO다들 놀랬지요~~? 이렇게나 많이 본방사수 할 줄 몰랐네😳 남은 연휴도 잘 보내요💕 #우설리
OOOO 우설리 댄스배틀 잘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이웃었는뎋ㅎㅎ 오빠들도 남은추석 잘 보내요!!
OOOO 우설리 짱잼!!잘봤어요!!😊 샤이가이!댄싱킹!짱ㅋㅋㅋㅋ♡ 저도 오늘부터 디오니소스팸에 들어가려구욬ㅋㅋㅋㅋ!!오빠도 남은 추석 잘보내요~♡
OOOO은우야 즐거운 추석 보내고 있니 ♡ㅅ♡ 가족들이랑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좋은 시간 보내렴 추석프로 촬영하느라 넘 고생많았고..우설리까지 본방사수할게ㅠ_ㅠ 여러분도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요♡ #아스트로 #차은우
OOOO[캡쳐] #160916 #아스트로 #우설리 은우야 빈아ㅠㅠ수고했어ㅠㅠㅠ남은 연휴도 잘 보내구ㅠㅠ예쁜사진 고마워ㅠㅠㅠ
OOOO 어제 우설리 보고 ㅠㅠ 둘다 너무 귀여워서😭😭💕 아무튼! 오빠도 남은 추석도〰 즐추 보내세오💚💕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ChaeunwooTH
OOOO 우설리 잘 봤어요!! 짱 재밌었구 귀어웠어여😆 오빠두 남은 추석연휴 잘 보내요💕
OOOO 오빠 우설리잘봤어요ㅜㅜ넘나설레는것..💕추석특집프로그램에서 은우오빠 자주볼수있던거같아 너무행복했어요♡♡ 오빠도 남은연휴잘보내세요😀😀💘💘
OOOO 우설리 잘봤어요...ㅋㅋ오빠도 남은 추석 잘보내세요~~♡
OOOO ㅠㅠㅠㅠㅠㅠㅠ우설리 너무 재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은 명절 푹 쉬세요♥♥♥
OOOO 남은연휴 잘보내고~~ 푹쉬어!!♡♡ 아육대, 붐샤카라카, 우설리잘봤어!!! 추석때 방송으로보니까 좋았어!
OOOO 우설리 대따 머시써따ㅠㅠㅠㅠ♡♡ 오빠두 남은 추석연휴 잘 보내요~~
OOOO 비누 우설리 잘봤어!! 짱이었다😁 남은 연휴도 즐추♡
OOOO 은우도 남은 연휴 잘보내구~♡ 우설리 재밌게봤어😆 촬영한다구 고생했따 빈이두❤ #차은우 #샤이가이 #문빈 #댄싱킹
OOOO 은우도 즐겁게 남은 연휴 잘 보내 >,<)!!!! 우설리랑 다른 프로그램들도 정말 잘 봐써! 우리 은우 왕최고 😚👍🏻
OOOO 우설리 넘 잘봤오요 !! 뒷말은 생략 ,, 농담이구 남은 추석연휴 며칠안남았는데 ㅠㅠ 잘보내요 💖💖
OOOO 은우야 빈아 우설리 재미있었어!!ㅋㅋㅋㅋㅋ 디오니소스팸 영원했으면..* ㅋㅋㅋㅋㅋ 은우도 빈이도 남은 연휴 잘 보내!!
OOOO 우설리 ㅋㅋ잘했엉👍 남은연휴도 푹쉬다와요!!
OOOO[TW] #NineMuses #Minha Twitter Update "다들 놀랬지요~~? 이렇게나 많이 본방사수 할 줄 몰랐네󾌯 남은 연휴도 잘 보내요󾬏 #우설리"

아스트로


OOOO[#아스트로] 잠시 후 11시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출연하는 MBC #우설리 가 방송됩니다. 어떤 댓글이 선택되었을까요?🤔 #문빈 의 활약까지 모두 기대해주세요🎬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minha0627
OOOO[#아스트로] #ASTRO #문빈 #MOONBIN #숨가빠 #SummerVibes #우설리 빈아, 우설리... 같이 갈래? #흥이많을거야
OOOO[แปล]โปรไฟล์แนะนำตัว #ชาอึนวู จากรายการmbc 상상극장 - 우설리 (우리를 설레게하는 리플) ค่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CHAEUNWOO #ดงมิน https:…
OOOO[#아스트로] #ASTRO #문빈 #MOONBIN #숨가빠 #SummerVibes #우설리 빈무룩........... 눈빛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살수차가 다했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아스트로] #ASTRO #문빈 #MOONBIN #숨가빠 #SummerVibes #우설리 ㅎㅇㅎ
OOOO ㅋㅋㅋㅋㅋ우설리 잘봤어요! 아스트로도 항상 운전 조심💖
OOOOOh전설의 댄싱킹 빈이의 등장Oh 너 때문에 흥이 다 깨져버렸으니까 책임져😏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문빈 #상상극장우설리 #우설리
OOOO샤이가이 녀석?ㅋㅋㅋㅋㅋ 댄싱킹 빈이×전학생 은우 댄스배틀😆😆😆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문빈 #상상극장우설리 #우설리
OOOO무반주 댄스라니ㅜㅜ 은우랑 빈이가 고생했다ㅋㅋㅋㅋㅋㅋ 흑역사 아니고 둘 다 귀여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문빈 #상상극장우설리 #우설리 t.co…
OOOO엥 이거 완정 순정만화 아니냐..? #트와이스 #다현 & #아스트로 #차은우 의 로맨틱 코미디! 9월 15일(목) 밤 11시 #우설리 에서 공개됩니다!

차은우


OOOO상상극장 #우설리 주인공 #차은우 #다현 #주우재 #문지인 내가 쓰는 프로필✏ 오늘 밤 11시 #우설리 ❤
OOOO얼굴 알파고 차은우를 보려면 9월 15일 목요일 밤 11시 #우설리 본방사수!
OOOO 은우도 잘 쉬었지?😌 어제 붐샤카라카도 우설리도 너무너무 잘봤어💕 이뻐주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다 쓰러질뻔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우 너무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이쁜 셀카를ㅠㅠㅠㅠㅠ 또 운다ㅠㅠㅠㅠㅠㅠ 은우 최고T^T👍 #차은우
OOOO로맨틱 코미디, 휴먼 판타지, 미스터리 액션까지! 우리를 설레게 할 다양한 장르의 리플 드라마 <상상극장 #우설리> 오늘 밤 11시 방송! #다현 #차은우 #허경환 #노민우 #주우재 #문지인

다현


OOOO[vid] 160915.우설리.트와이스 다현.장르 선정 및 첫장면 구상 #TWICE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MBC_entertain
OOOO원스 여러분! 아육대 즐겁게 보셨나요?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모든 경기에 참여했던 트와이스! 원스 여러분이 함께 했기에 더더욱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오늘밤 11시, 둡다현의 우설리! 함께봐요! t…
OOOO[vid] 160915.#우설리. #TWICE #트와이스 #다현 #은우.리플드라마 촬영 1
OOOO[vid] 160915.#우설리. #TWICE #트와이스 #다현 #은우.리플드라마 정식공개 2
OOOO[vid] 160915.#우설리. #TWICE #트와이스 #다현 #은우.리플드라마 소개
OOOO[vid] 160915.우설리.트와이스 다현.소개 #TWICE
OOOO[vid] 160915.우설리.트와이스 다현.파트너 선정 #TWICE 으으....ㅠ
OOOO상상극장 우.설.리 본방 이벤트👍 🎁160528 인천 사인회 생일 피켓을 5분께 드려요. 이 글 후 답글로 다현님이 나오는 본방샷과 함께 #다현 #둡배우 #우설리다현 달아주세요. ❤️#다현 #우설리
OOOO우리 모두 우설리 본방사수 >_<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OOOO[vid] 160915.#우설리. #TWICE #트와이스 #다현 #은우.보너스 영상
OOOO사실 우설리의 베스트장면은 이건데요 #다현 #트와이스 #TWICE

TWICE


OOOO원스 여러분! 1200 V MELODY PROJECT MINA 1715 MBC 아육대 2300 MBC 우설리 추석에도 트와이스와 함께하세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문빈


OOOO 누나 어제 우설리 재밌었어 우리은우 우리문빈 보고싶었어 은우 문빈 더 좋아 누나 은우 문빈 포기못하고 못줘 안뺏기거야

VID


OOOO[vid] 160915.#우설리. #나인뮤지스 #9muses #민하 #Minha 특별출연 박배우...!!

본방사수


OOOO러블리 두부의 연기를 보고 싶다면 9월 15일 목요일 밤 11시 #우설리 본방사수!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fantagiomusic
OOOO 어제 오빠 나오는 프로 전부 본방사수 했어여!!!! 너무 멋있었구 수고했어여! #아육대 #붐샤카라카 #우설리

은우야


OOOO 빈아 은우야 수고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설리 넘넘 웃겼어 너네도 잘보내ㅎㅅㅎ
OOOO 은우야ㅠㅠㅠ 못보겠어 우설리,,,오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


OOOO 우설리 진짴ㅋㅋ오빠들도 추석 즐겁게 보내!
OOOO 으누랑 빈이다!!!!! 우설리잼께봐쪄 추석열일 수고해쪄

오빠


OOOO 둘다ㅠ오ㅑㄹ케 잘생겼어어💘💘진짜 사랑스러부💖💖은우오빠 붐샤카라카 그거 보고얼마나 귀여웠는데에💞치얼업충때 진짜 코피터질뻔❗😍완전 귀여웠어ㅓ어오오오오💓💓💓💓💓💓💓💓빈오빠랑 은우오빠 우설리잘봤따아💕연기 왤케 잘하노💗💗💗💗💗
OOOO 우설리 넘나 마음이 아팟어여 오빠 ㅜㅜㅜㅜㅜ 비즈니스겟지...ㅜㅜ
OOOO 우설리 진짜 재밌었어 춤선예쁜 으누오빠와 댄싱킹 빈이오빠✨ 이런 샤이가이 오빠들❣❣
OOOO 우설리완젼잘봤어여빈이오빠은우오빠♡
OOOO 우설리 짱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너무 귀여워서 ㅜㅜㅜㅜㅜㅜㅠㅜㅜ 빈이 오빠 칭구 귀 뒤에 볼펜 꽂았을 때 너무 귀엽... 춤 출 때도 ㅜㅜㅠㅜㅜ💕
OOOO난 봤다 뻬북에서 은우오빠가 돌아다니는것을,,, 우설리 영상도 함께,,,

우설리


OOOO 설리설리하니 어우 부러와
OOOO160915 #우설리 커플선정 주우재 cut #주우재 너무 귀엽다고ㅠㅁㅠ
OOOO 우리 비누 ^^ 어제 우설리 잘 봤어요, 진짜 진짜 짱 짱 재미있어 👍👍 앞으로 연기 기회가 더 많아진다 💕💕💕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JYPETWICE
OOOO 우설리 재밌게 잘봤어요!!ㅎㅎ
OOOO 우설리보고약간오글오글했어
OOOO#영상나눔 #우설리_댄스배틀 어제 우설리에서 빈이랑 은은 댄스배틀한거 영상 나눔합니다! 팔로우+알리+이메일 적어주시면 보내드릴게영! 나눔기간9/17일 은우시까지
OOOO 우설리 진짜 짱이었어요ㅋㅋㅋㅋㅋ고생많았어요🙌🙌🙌
OOOO 우설리 어제 봤지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웠어 .,,,!,!!,!,!!! ^^!!
OOOO 우설리 잘봤어~무반주 댄스에도 너무 귀여웠다💕💕
OOOO 우설리 완전 재밌어 잘 봤어 들다 배우님 짱이다 👍 역시 👏👏👏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offclASTRO
OOOO 우설리 진짜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
OOOO 우설리 너무 재밌게봤어ㅠㅠㅠ❣ 사랑해💕💕💕💕
OOOO 잘생겼당ㅠ♡ 우설리 너무 재미있자낰ㅋ
OOOO 귀여워 ㅠㅠ 우설리 재미있게 봐쏘요💗
OOOO 어제 우설리 봤어요!!둘이 댄스배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우설리짱이었어ㅜㅜㅜ
OOOO 우설리 잘 봤엉!!!둘이 너무 귀여웠어ㅠㅠ♡♡♡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shaytyen
OOOO우설리 지금 보는데 미칠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는 우설리 정규편성 별로.. 그냥 너네끼리만 친하게 놀면됨-* 아직까진(^^...)
OOOO아 우설리 재밌넼ㅋㅋㅋㅋㄱㅋㄱ
OOOO09/16 17시-#네이버 #실검 1위#손여은 /2위#손연재 /3위#이수민 /4위:날씨/5위:반기문/6위:우설리/7위:질투의 화신/8위:고속도로교통상황/9위:한화이글스/10위:프로야구 순위
OOOO실검에 ㄱㅖ속 우설리 있는거 나만 거슬리냐? 아 뭔가 존나 짜증나ㅠㅠㅠㅠㅠ가만히 보고있으면 계속 바뀌는데 바뀔때마다 우설리가 보여
OOOO어제 우설리 빈이 졸귀탱이였지 사스가 비누
OOOO 우설리에 나왓던 장면~~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shaytyen
OOOO 우설리 잘했어요~ 잘했다~ 우빠짱짱!
OOOO어ㅓ제.. 우설리 못 밧ㄷ서.. (주고십음)
OOOO ㅋㅋㅋㅋㅋ 아닙니다ㅋㅋㅋ 우설리도 덕분에 잘 보고ㅋㅋㅋㅋ ㄱㅅㄱㅅ!!
OOOO우설리 뜻밖의 재미
OOOO어제 우설리 보다가 ... 죽을 뻔 했네요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C_andyfloss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MOONBIN_COM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MBC_entertain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shaytyen
우설리 남은 아스트로 차은우 다현 TWICE 트와이스 문빈 VID ASTRO 본방사수 shaytye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