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민석


OOOORT)이벤트 ♡ 시우민 99데이를 맞이하여 민석이 대신 제가 우리 에리들에게 추석빔 선물할게요 ^-^ 트친도 모집해요..외로워용 ㅜㅜ 9월9일에 발표 합니당. 컬러선택권 드려요♡ #시우민99데이 t.c…
OOOO스타쇼360 배우 조재현, 민석이에게 깜짝 메시지 시우민아 반갑다
OOOO160911 시우민 RUN 헬스따위필요없다....김민석만쫓아다니면됨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엘전담피티쌤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XIUMIN #EXOrDiumBKK
OOOOICN 애기 피곤해서 눈감고걸었어 #시우민 #민석
OOOO이거 다 종대로 교환 원합니다!.! 일본 포카를 제외하고는 앨범 혹은 아티움 포카도 상관 없어요!.! 준면 수호 시우민 민석 레이 이씽 경수 디오 찬열 포카 첸 종대로 교환원해요!.!
OOOO160910 태국 방콕 엑소디움 #시우민 #민석 #XIUMIN 빛이 시우민요정을 돕는다
OOOO160912 ICN #시우민 #민석 #XIUMIN 연달아서 비행하느라 힘들지ㅠㅅㅠ.... 힘 듬뿍듬뿍 내쯔면😭😭😭😭😭😭😭😭😭😭😭😭😭😭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lightspring_B
OOOO160911 방콕 엑소디움 콘서트 #시우민 #민석 #XIUMIN #EXORDIUMINBKK 하트하트💕💕💕 수고했어 민석아🤗🤗🤗🤗🤗
OOOO160909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시우민 #민석 #XIUMIN 여권 손에 쥔 거 넘나 까리하다 밍찌😙😙
OOOO160909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시우민 #민석 #XIUMIN 오늘도 마스크가이🤔🤔🤔🤔
OOOO160828 ICN 출국 #시우민 #민석 #XIUMIN 오늘도 트레이드 마크 마스크 끼고 챱챱😙😙😙😙😙
OOOO160824 삥홍차 프리뷰 #시우민 #민석 #XIUMIN 진쨔 잘생겨따구 말하기도 입아푸고ㅠㅜㅠㅜㅠㅜㅠㅜㅠ 국제대회 참가한 비밀의 해커 X같구ㅜㅠㅜㅠㅜㅠㅠㅜ
OOOO160911 방콕 엑소디움 콘서트 #시우민 #민석 #XIUMIN #EXORDIUMINBKK 라잇세이버☄☄☄☄☄☄
OOOO160914 히로시마 EXO'rDIUM #시우민 #민석 #XIUMIN 지금 이곳은 저승.. 저승임니다..ㅇ (-<
OOOO며니 민석이 나갈때까지 손 흔듦ㅜㅜㅜ우민이 인사하니까 종대가 시우민이다!!! 이럼ㅜㅜㅠ
OOOO별키링과 포카 교환 원합니다 나 첸 종대 별키링 or 시우민 민석 별키링 님 구마마 첸 종대 포카 마마구종대 포토카드 절대 한국반으로만 구합니다. 다른 교환 문의 답장 안 드립니다
OOOO160912 방콕공항 출국 #시우민 #민석 #XIUMIN 조심히가쟈 안전비행🤗🤗🤗🤗
OOOO160910 태국 방콕 엑소디움 #시우민 #민석 #XIUMIN 애교 장전, 발사🔫🔫🔫
OOOO160910 태국 방콕 엑소디움 #시우민 #민석 #XIUMIN 백색소음 세상 제일 좋아요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
OOOO엑소 물티슈 포카 교환원합니다. 저:첸 종대 님:시우민 민석 지금 아티움이예요 아티움직거래가능합니다. 직거래 등기거래 가능합니다 #물티슈포카 #물티슈종대 #물티슈민석
OOOO늑미노트 시우민 민석 첸 종대 싱포유노트 시우민 민석 2권 럭키원 엽서 시우민 민석 세훈 싱포유 엽서 시우민 민석 구해요 서울직거래 환영 19일이후🤗 20일에 디디피갑니다!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x99326
OOOO같이해!!! 까치까치해!!늘!까치까치해!🤘 #엑소디움 #엑소 #김민석 #시우민 #박찬열 #찬열 #오세훈 #세훈
OOOO160914 EXO'rDIUM in Hiroshima #시우민 김민석 외모 넘나 거품 아님??.?.??.? 언빌리'버블'.....
OOOOICN도착 수고많았어요ㅜㅜ 푹쉬기를 ㅜㅜ #시우민 #민석
OOOO160914 히로시마 EXO'rDIUM #시우민 #민석 #XIUMIN 빼어날수.... 시우민 이라는 이름이 제일 잘 어울리는 쨔람😢😢😢😢😢😢😢
OOOO160915 인공입국 #시우민 우리 민석이도 맛난거 많이 먹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
OOOO160915 ICN 입국 민소기 한국 도착!♥ 즐거운 추석보내 ㅇAㅇ)/ #시우민 #xiumin #민석
OOOO2060915 인천 도착 #XIUMIN #시우민 #김민석 👋
OOOO160915 인천공항 입국 #시우민 #XIUMIN 민석이 수고해써어어 고생했어어8ㅁ8!! 푹 쉬고 맛난거 먹고 즐거운 추석 보냈으면 좋겠다아♥
OOOO160915 ICN #XIUMIN #시우민 추석 잘 보내 민석아💕
OOOO160915 인천공항 입국 민서기 마스크 자주끼는거보면 넘나귀엽구욬ㅋㅋㅋㅋㅋㅋ민서기도 수고해쪄😚 푹 쉬자!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엑소 로또 SD카드 분철 시우민 민석, 레이 이씽, 카이 종인 남았어용 장당 1000원 우편,등기 가능해요 !
OOOO포카 교환 해주세요😍 나 일본럽라 첸 종대 😇 일본럽라 세훈 or 시우민 민석 or 백현 중복이라 교환구합니다😍 지금 아티움 입니다^♡^ 다른날 직거래도 가능해요!! #엑소포카교환 #엑소포카
OOOO엑소 포카 교환합니다 ^ㅁ^ #엑소포카교환 저 마마 구준면 , 마마 신민석 카이 종인, 엑소더스 종인KM, 16년 시즌 그리팅 글로벌 세훈 카이 종인 시우민 민석 첸 종대 레이 이씽, 베라 카이 종인 세훈 😇 찬열 백현 경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 사랑해 민석아 좋아해 마니마니 우주체고로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senini0405
OOOORT🌸 포카팔아요,,(울컥 베라(일괄) 럽라재팬 레이 이씽 로또k 시우민 민석 세훈 로또m 첸 종대 세훈 뎀주세요;ㅅ;
OOOO160911 엑소디움 방콕 #디오 #경수 #시우민 #민석 같 은 엑 소 합 동 무 대 했 지 요 😆😆😆

XIUMIN


OOOO160914 히로시마콘 #시우민 #xiumin
OOOO160911 #시우민 #XIUMIN ❤ 초카와이 랑랑쭙쭙 😘😘
OOOO160731 #시우민 #XIUMIN 형아들한테 화관 하나씩 선사 꽃부자 찬여리
OOOO160915 ICN 입국 #시우민 #XIUMIN 요정님 도착! 남은 추석 연휴 즐겁게 보내요 오빠...♡♡
OOOO160915 ICN #XIUMIN #시우민 한쿡>.<
OOOO160915인천공항. 추석잘보내세요.#XIUMIN #시우민
OOOO160915 인천공항 입국 #시우민 #xiumin
OOOO160911 면슈 Tender love 👻 맏형즈 넘 사랑스러운 거 아니냐구우우 #SUHO #XIUMIN #수호 #시우민 #EXOrDIUMinBKK

세훈


OOOO시우민최애 종대순이라고 생각했지만 내적 자아는 이씽맘이었ㄴ나봐여 레이가 왜이렇게 너무 좋지 근데 차녈이도 좋고 세훈이도 좋고 우리 됴 우리 수호 우리 배큥 우리 종인이 다 좋은걸 진짜 너무 좋다 그리구 우리 에리들도 다 넘 좋아ㅜㅜ난 외톨이지만(..)
OOOO일본앨범공구 시우민-블랙루즈 수호-수호컴퍼니 레이-씽크빅 백현-츄니버니,백현마을, 백연 첸-위드첸,김종대학교 찬열-츄니버니,열매농장 디오-마인클리너보이,됴팬연합 카이-모픽 세훈- 너의바람, 훈녀동
OOOO아티움 구 포카팝니다! 엑소!! 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한대앞역 직거래 가능합니다 나머지 등기거래!!!
OOOO아티움 구 포카팝니다! 엑소!! 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팝니다!!!!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jagi_112
OOOO매력팔찌 아티움에서 낼 직거래해요 백현 세훈 디오 시우민 레이 있습니다 개당 10000원으로 할게요

백현


OOOORT+팔로 이벤트) 본 트윗을 RT해주시는 분들 중 디자인 별로 한 분을 뽑아 떡메 하나씩 보내드려요! 구매 원하시는 분은 메인트윗 읽어 주세요'ㅅ'♥ #시우민 #백현 #엑소 #엑소떡메 #떡메모지
OOOO신발이 필요했던 남동생를 팔아(?) 브마를 얻었다 기회주의자 오늘이,,, 직원언니가 개인 브마 누구할거냐 물었는데 남동생이 시우민...아 아니 백현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위해 양보해줌
OOOORt Plz 로또 폴라 분철 디오/레이/백현/수호/찬열/시우민 멤버당 3000원 직거래 안해요 등기 +2500 우편 +700
OOOO엑소나오는프로그램❤❤ 아이돌 요리왕 - 수호, 백현 (9/14)-5시35분 무한도전 - 엑소 완전체 (9/17)-6시20분 슈퍼맨이 돌아왔다 - 첸, 시우민 (9/18)-4시50분 스타쇼 360 - 엑소 완전체 (9/19)-11시10분
OOOO엠피디 새로운 프로젝트 #MPDGO #글로리데이 VIP 시사회 현장에 출동해 보았긔 무대인사하는 배우 김준면 #엑소수호 #EXO 관객석 멤버들과 얼굴로 이야기하는 중 #시우민 #찬열 #백현 #디오 #첸 #귀욥 t.…
OOOO엑소나오는프로그램❤❤ 아이돌 요리왕 - 수호, 백현 (9/14)-5시35분 무한도전 - 엑소 완전체 (9/17)-6시20분 슈퍼맨이 돌아왔다 - 첸, 시우민 (9/18)-4시50분 스타쇼 360 - 엑소 완전체…
OOOO 안녕하세요! 16 백현시우민올수니 솜별이에요😄

엑소


OOOO얼마전에 실친들 만나서 나요즘 그 엑소에 시우민이라는 사람 조터라...^^ 하고 쓱 던졌는데 애들이 아 그 여우같이 생긴!!! 막내아냐? 해서 나도모르게 신나서 어머얘가모래 시우민이 젤나이마너 호호근데 엄청어려보이지 이…
OOOO얼마전에 실친들 만나서 나요즘 그 엑소에 시우민이라는 사람 조터라...^^ 하고 쓱 던졌는데 애들이 아 그 여우같이 생긴!!! 막내아냐? 해서 나도모르게 신나서 어머얘가모래 시우민이 젤나이마너 호호근데 엄청어려보이지 이러고 일코해제해버렷따..

디오


OOOO160502 부도칸 팬미팅 결승전 시우민 vs 디오! 👏👏👏 둘이 핵기여으ㅓㅋㅋㅋㅋㅋㅋㅋㅋ

ICN


OOOO160915 ICN 입국 #시우민 피곤해ㅠㅠ 그리고 세차좀.............

찬열


OOOO 2.최애:찬열💙 차애시우민💜

포카


OOOO#알티 이벤트 아무도 없으면 트친 분들 줘야지 로또 앨범 착불 나눔 합니다 (선불시 4000원) 포카는 M시우민 , K 첸 있습니다 1. K 앨범만 1분 2. K 앨범+포카 2분 3. M 앨범+포카 1분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jd__chen92

시우민


OOOO살다 보면 좋은 일만 있는 게 아니라 안 좋은 일도 일어나고, 상대방과 부딪히는 경우도 있어요. 그걸로 마음이 거칠어지거나 할 때도 있지만 그런 스트레스조차 모두 받아들일 수 있을 정도가 되고 싶어요. -viv…
OOOO이 사진 보고 칭구가 어 시우민 좀 나이들어보이네 고딩같아 라고 해서 족터졌다
OOOOน้องถ่ายส่งมา บอกเหมือนซิ่วหมิน กับลู่หาน😂😂😂 시우민이랑 루한ㅋㅋ닮았다고
OOOO시우민 외치니까 돌아봐,,, 인사해주는 거 너무 326% 설렘,,, 하고 나서 쑥스러워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그림의 한계로 표현할 수 있는 시우민 실물 표현의 극치라고 생각함
OOOO~시우민의 샌드위치 만들기~
OOOO아 제발 다들 분노 터트리는 너무 무서운 (베이비) 몬스터 시우민 좀 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무서워....아 너무 무서워서 어떡해... 분노하는 시우민 생각하면 무서워서 밤길도 못걸어(ㅋㅋㅋㅋㅋㅋㅋㅋ …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xiuberry0326
OOOO슈밍의 귀여움에 빠져들었으니 이 다음은 드러느울지어다..ㅠㅠ 슈냥이 증명.avi #스타쇼360 #9월19일 #밤 #11시10분 #첫방송 #MBCevery1 #MBCmusic #슈냥이 #증명 #EXO #시우민 https:…
OOOO끝난 줄 알았죠? 그럴리가! 오늘 밤은 시우민과 함께♡ 여러분.. 셀카입니닷 #스타쇼360 #9월19일 #밤 #11시10분 #첫방송 #MBCevery1 #MBCmusic #약속 #EXO #즐추 #시우민 t…
OOOO16/09/16 #시우민 #첸 슈퍼맨이 돌아왔다
OOOO만물이 돕는 시우민의 사랑스러움 ☝
OOOO 만물이 돕는 시우민의 사랑스러움 ✌
OOOO스파오 팬싸 가게된다면 북후니,첸빵이,애완즈,셀럽체니, 백쿠,시우민 포토북,앨범3장,피지화보집 중 랜덤 1택해서 드리겠습니다,, 한분이나 두분 뽑아요 스파오 나 불러줘ㅓ라,,, RT만 해주세요 팔로 자유
OOOO애휴 험한 새상 시우민믿고 살아야지,,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bunnyminseok
OOOO-올것 Coming Over 시우민ver. (블랙루즈님, 미정님) 문페이즈 키링 (밤하늘님) 어린솜김 소장본 (써머님) -입금할것★★★ Honey Chocolate 다이어리 (따봄님) 18일 일요일!!!!! 기억해라 나새끼
OOOO 시우민
OOOO 저 혹시 kfc시우민 팔생각은 없으신가요?ㅠ..
OOOO 전 시우민이랑 세후니여,, 안궁금하시겠지만 히히
OOOO 헉 미쳣나바 ㅅㅣ우민 에리얼 쩌네여;;;;;; 콜베때 의상 입어조,,
OOOO내가 애들 만나면 맨날 하는 소리... 껄껄 시우민 사랑해!
OOOO시우민 첸 왜요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kittyfarm0326
OOOO 시우민님!!
OOOO[엠빅의 오늘의 짤방] 힘들 땐 다들 시우민 하세요❣ #나혼자산다 #한혜진 #시우민 #에리
OOOO160914 EXO'rDIUM in Hiroshima #시우민 아 저기 잠깐만요 아 진짜 졸라 개귀엽다 미틴
OOOO모야모야~눅어 이러케 눈질끈 깜구~짬쁘 귀엽게 하능거야~~~~누구야~~~어떤시우민이야~~~~~(
OOOO시우민 넘 빛나서 카메라가 못잡음 나니... 열심히 찍었다구 생각했는데^^
OOOO#시우민 #첸 네이버 핫토픽 키워드
OOOO160320 ㅋㅋㅋㅋㅋㅋㅋ에리들 반응속도 테스트ㅋㅋㅋㅋㅋ 팬들 시우민!!까지 따라하는 거ㅋㅋㅋㅋㅋㅋ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kittyfarm0326
OOOO살다 보면 좋은 일만 있는 게 아니라 안 좋은 일도 일어나고, 상대방과 부딪히는 경우도 있어요. 그걸로 마음이 거칠어지거나 할 때도 있지만 그런 스트레스조차 모두 받아들일 수 있을 정도가 되고 싶어요. -vivi 9월호 시우민 인터뷰 중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우민아도 아니고 시우민아ㅋㅋㅋㅋㅋ 뭔가 웃기닼ㅋㅋㅋㅋ
OOOO시우민 가튼 고양이 키우고 싶다 저런 고양이 없나요 분양해줘
OOOO9월 스케줄 9.17 6:20 MBC 무한도전 9.18 4:50 KBS2 슈돌 (시우민,첸) 9.19 11:00 MBCmusic 스타쇼360 9.21 8:00 첸25번째생일파티💓
OOOO다이스키♡ #시우민 #배경화면
OOOO시우민 짤 보고 힘내야지
OOOO나랑 뭐 좀 볶아요 햄볶아요 @시우민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berlin_99X
OOOO 시우민끝났나요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ICESODA326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ICESODA326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oh__neul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continue0326
시우민 민석 XIUMIN 세훈 백현 엑소 수호 레이 디오 ICN 찬열 Pride21Che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