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신은수 강동원 오빠라고 시간 가려진 강동원이 배우 10월 편하게 오빠라 제작보고회


강동원


OOOO저거 말고 신은수에 대해 강동원이 예전에 인터뷰한것도 있는데 은수보고 너무 애기라고, 너무 어려서 걱정도 된다고 하면서 귀여워하는 인터뷰도 있어요 ㅠㅠ 십대청소년보고 음흉한 생각하는 아재마냥 까이고 있길래 속상해서 이것도 적어봅니다()
OOOOSHOW BOX #가려진시간 제작보고회 현장.avi 울오빠 눈에서 꿀이 떨어지고 있어요.. 다음 생에는 은수로 태어날래요..ㅠ #강동원 #신은수 #엄태화감독 #가려진시간_11월대개봉
OOOO강동원이 마치 신은수에게 오빠라고 부르라고 강요했고 신은수는 그게 불편했다는 식으로 기사올라오고 까이고 있길래 안타까워서()원래 인터뷰영상 올려봅니다. 너무 대선배여서 처음에 강동원이 불편했고, 신은수가 어려워하길래 편하게 오빠라부르라고 한거에요()
OOOO신은수 배우가 강동원과 손 잡는 장면 찍고 "나는 망했어"라고 말했다는 내용도 나오는데 강동원의 팬덤을 무서워 하는 건가 싶어서 안쓰러운 마음이 더 커짐. 대형 기획사 소속이니 회사에서 잘 지켜주겠지만 어린 배우라 안 된 마음이 생김.
OOOO어떤 사안에서 약자의 입장을 살피는 게 어려운 일이구나. 나는 강동원과 함께 출연한 신은수 배우의 난감함이 먼저 와닿았는데. 이러다 사과문을 신은수 배우가 쓰게 될까 봐 걱정이 든다. 영화제작자가 어떻게 나오는지 봐야겠다.
OOOO강동원 씨는 “현장에서 계속 신은수 양이 선배님이라고 했다”며 “그래서 편하게 ‘오빠라 불러’라고 했다. 잘 못 부르고 있는데 본인의 매니저에게는 ’오빠’라고 했다. 분명 나보다 나이가 많아 보였다. 물어보니 나보다 조…
OOOO여혐이니 한남이니 돌아가는 상황아 너무 웃기다. 강동원은 두근두근내인생 영화에서 아들로 나온 조성목군(2001년생)에게도 형이라고 부르라 했고 신은수양한테 오빠라 부르란 발언도 같은 맥락임. 오빠소리 안해줬다고 섭섭하다는…
신은수 강동원 오빠라고 시간 가려진 강동원이 배우 10월 편하게 오빠라 제작보고회 bk_sesame
OOOO강동원 씨는 “현장에서 계속 신은수 양이 선배님이라고 했다”며 “그래서 편하게 ‘오빠라 불러’라고 했다. 잘 못 부르고 있는데 본인의 매니저에게는 ’오빠’라고 했다. 분명 나보다 나이가 많아 보였다. 물어보니 나보다 조금 어렸다.
OOOO여혐이니 한남이니 돌아가는 상황아 너무 웃기다. 강동원은 두근두근내인생 영화에서 아들로 나온 조성목군(2001년생)에게도 형이라고 부르라 했고 신은수양한테 오빠라 부르란 발언도 같은 맥락임. 오빠소리 안해줬다고 섭섭하다는 얘기 한적도 없고.
OOOO신은수-강동원 VS 허영지-허정민, 나이차 DOWN 애정 UP 커플 헤어
OOOO강동원이 나이를 아무리 먹어도 그를 아이돌로써 소비하는 대중에겐 영원히 '오빠' 일 테고 오히려 그건 미덕이기도 하지만 엄연히 일터의 동료인 신은수에게 오빠라 불리길 원한 건 전혀 다른 맥락이지...
OOOO부럽다 신은수인가 걔는 강동원한테 오빠라고 부르라는 소리까지 듣고 전생에 세계대전 미국장군이었나...?
OOOO강동원이 나한테 오빠라고 부르라고 한다 -> 음 괜찮음 / 강동원이 신은수 배우(2002년생)에게 오빠라고 부르라고 한다 -> 음 하지 마세요
OOOO오오 신은수 제왑이네 넘 예쁘다...,,02년생....강동원..,,넘 부러ㅜ운 인생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강동원오빠라고 불러 신은수엄청 불편했어요ㅠㅠ (X) 사회자15살인 신은수양과 연기호흡은 어땠나요? 강동원전 사실...비슷한 또래같은...(웃음) 죄송합니다 신은수전...되게 불편했어요 (일동폭소) 너무…
OOOO오늘 개최🎉🎉🎉 가려진 시간 제작보고회 ◇ 10월 11일(화) 장소 압구정 CGV 시작 오전 11시 참석 엄태화 감독, 강동원, 신은수 배우 개봉 11월 예정 #강동원 #가려진시간
OOOO#강동원 #신은수 #KangDongwon #영화 #가려진시간 #엄태화감독 #11월영화 #movie [Z포토] 강동원, ‘신이 내린 옆태, 내가 바로 강동원’(가려진 시간 제작보고회)
OOOO애비새끼랑 내 나이 차이랑 강동원 신은수 나이 차이랑 똑같네 근데 무슨 오빠 ㅋㅋ;
OOOO동원은 "친구 같이 나이 차이를 못 느꼈다"고 말했지만, 신은수는 "전 되게 불편했다. 너무 대선배님이시지 않나. 처음엔 그랬지만 나중엔 괜찮아졌다"고 말해 강동원의 고개를 숙이게 만들었다 . 참치 안돼 아저씨의 길…
OOOO가려진 시간 강동원 감성 포스터 & 스틸컷 11월 개봉 #쇼박스 #엄태화 #강동원 #신은수#바른손이앤에이 #개봉예정영화 #가을영화 #감성 #잉투기 #순수 #감각적인
OOOO강동원오빠라고 불러 신은수엄청 불편했어요ㅠㅠ (X) 사회자15살인 신은수양과 연기호흡은 어땠나요? 강동원전 사실...비슷한 또래같은...(웃음) 죄송합니다 신은수전...되게 불편했어요 (일동폭소) 너무 대선배님이시잖아요
신은수 강동원 오빠라고 시간 가려진 강동원이 배우 10월 편하게 오빠라 제작보고회 hyjmaknae
OOOO10/11 18시-#네이버 #실검 1위#10월 모의고사 /2위#신은수 /3위#한국 이란 /4위:엑소 레이/5위:레드벨벳/6위:갤럭시노트7/7위:강동원/8위:호주 일본/9위:가려진 시간/10위:고대영
OOOO강동원이랑 신은수랑 20살 차이라길래 아 그런가보다 하고 신은수 검색해봤더니 2002년생이야......
OOOO영화 가려진 시간에 신은수라는 여배우가 강동원이 오빠라고 부르라고 했는데, 너무 대선배라 불편했다고 했다는 기사를 봤다. 그래서 찾아봤더니 신은수는 2002년생, 강동원은 1981년생...
OOOO10/11 17시-#네이버 #실검 1위#10월 모의고사 /2위#신은수 /3위#린다김 /4위:이광수/5위:레드벨벳/6위:미아고스/7위:송지효/8위:한국 이란/9위:강동원/10위:호주 일본
OOOOD-1 가려진 시간 제작보고회 ◇ 10월 11일(화) 장소 압구정 CGV 시작 오전 11시 참석 엄태화 감독, 강동원, 신은수 배우 개봉 11월 예정 #강동원 #가려진시간
OOOO강동원 이름만 들어갈 줄 알았더니 신은수 이름도 들어갔네!

오빠라고


OOOO쏘담에게 꼬박꼬박 존댓말하고 ~씨 붙여서 말했다는거 보면 개저씨 마인드는 아니고 신은수가 너무 어리니까 편하게 대해달라는 느낌으로 한게 아닐까ㅋㅋㅋ 매니저한테도 오빠라고 부르는데 자기한텐 오빠라고 안 부르니까 자기가 어…
OOOO뭐..오빠라고 불러 라고한것 때문인듯 같은데 요구한것도 아니고 그냥 맘 편하게 하라고 그런것 같은데..그럼 박소담은 왜 소담씨라고 불렀냐고 할거면 박소담이랑 신은수 나이차이를 봐라...얼마나 떨리겠어 게다가 박소담은 검사제 찍기전에 다른 영화도 했었고
OOOO신은수가 매니저에겐 '오빠' 하더라. 매니저가 몇 살이냐 물었더니 저보다 조금 어리더라. 그래서 은수에게 '아무리봐도 내가 어려보이는데 왜 오빠라고 안 부르니?'라고 했다 <- font="">
OOOO신은수님이 웨 동언이한테 오빠라고 못부른지 알것만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앙애
OOOO뭐여 저게 왜 문제되는거지 강참치가 오빠라고 부르라그랬지만 신은수는 강참치가 너무 대선배님이라 그렇게 못불럿고 강참치는 섭섭해했다~끝~ 이거아님??...이게왜문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신은수 배우님에게 오빠라고 부르라했다고...........................
OOOO 글ㄹ킨하지... . . 그근데 신은수입장에서 매니저는 비교적편하니까 오빠라고부르고 참치는 진짜진짜 대선배잔ㄹ어 정말불편햇것지.... 불편하다고 말하기도 쉽진않았을거여.. 참치가 진짜 사람이좋아서 편하게지내라고 그런걸수도잇지만-

시간


OOOO161011 Film ‘Vanishing Time’ Press Conference (Shin Eunsoo) 161011 영화 '가려진 시간’ 제작보고회 (신은수)
신은수 강동원 오빠라고 시간 가려진 강동원이 배우 10월 편하게 오빠라 제작보고회 onlybbtuna
OOOO#신은수 <가려진 시간> 스틸컷 공개! releases still cuts of #ShinEunSoo 출처쇼박스, 바른손이앤에이

배우


OOOO이트윗 너무 기분 나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우님은 신은수 배우님 배려해서 한거였는데 그게 욕망이래 너모 멋지다 정말 뚜까 패버리고싶네
OOOO 아역배우가 자기한테 너무 극존칭한다고 그러지말라했던 사람이고 신은수한테도 같은 얘기였음. 쉴드소리 듣기 싫어서 까여도 가만 있었더니 상황 맥락 다 파괴하고 오빠소리 못들어서 환장한 여혐환자로 몰아가네 ㅋㅋ 트윗 페미님들 대단하시다
OOOO헉 신은수 배우님 이랑 나랑 동갑이엿어
OOOO신은수라는 배우 검색해보니 2002년생이잖아요......
OOOO신은수 제와피 연습생이래 노래랑 춤도되나바 아이돌이랑 배우 둘다미는거 아니냐 zzz 여튼 잘컸으면 좋겟다
OOOOㅁㅊ신은수 2002년생??동갑이네..... 배우가 나랑 동갑인 날이 오는구나... 몇년후묜 나랑 동갑인 아이돌도 늘어나겠지.... 그리고 곧 아이돌이 날 언니누나라고 불러야할나이도 오겟지..? 실감이안나내
OOOO신은수라는 애 되게 몽환적으로 생겼다 신비한 배우마스크...!!
OOOO세상에 신은수 배우분 02년생....?(동공지진) 아니 아까 영상 봤을때 그것보단 성숙해 보였는데..... 와....

10월


OOOO10/11 19시-#네이버 #실검 1위#10월 모의고사 /2위#레드벨벳 /3위#문선재 /4위:호주 일본/5위:한국 이란/6위:양현종/7위:신은수/8위:류제국/9위:박보검 내사람/10위:엑소 레이

오빠


OOOO강참치 오빠발언을 나는 강참치가 신은수보고 '나이차이가 많이 나긴하지만 나를 너무 어렵게 대하지않아도 된다'라는 뜻으로 받아들였는데 아닌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다


OOOO신은수님 불편했다고 인터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인터뷰 보고 느끼는 바가 있기를 바란다.,

나랑


OOOO 게다가 신은수인가, 나랑 또래라서 더 신경쓰여...

신은수


OOOO아니 난 근대 그 신은수라는분(?? 넘예브고.. 제보회보는데 넘귀엽고,,,
신은수 강동원 오빠라고 시간 가려진 강동원이 배우 10월 편하게 오빠라 제작보고회 msmdw0301
OOOO신은수 너무 예쁘네...
OOOO헐 신은수 아는앤데 빵떴네 뭔가 신기..
OOOO이거 뭐 조종받는 늒임인디. ?????????????????? 개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귀여유ㅓㅋㅋㅋㅋㅋ 신은수님 진짜 이쁘시다
OOOO 신은수 ㅔ욤
OOOO 은수여~~ 신은수
OOOO신은수씨 존나 예쁘네...
OOOO 신은수만이 정답을 알겟지..
OOOOㅋㅋㅋㅋㅋㅋ 신은수 분 좋다 ㅋㅋㅋㅋ
OOOO 신은수 02년생이라는데......... 저기염.......
OOOO신은수분 아 넘 귀어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은수양 15이야??? 십대한테 무슨 말을 한 겁니까 참치여...
OOOO신은수는 이제 갓 데뷔한 신인이니 데뷔년도부터 대선배가 맞으니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불편할 수 있는데 심지어 나이차이도...
OOOO신은수가02인데?
OOOO내가 신은수님이라면 저 연기핮다가 쓰러져서 대역 쓸 듯 ㅜ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푸ㅠㅠㅠㅠㅠㅠㅍ 둘 다 넘 귀여유ㅠㅠ
신은수 강동원 오빠라고 시간 가려진 강동원이 배우 10월 편하게 오빠라 제작보고회 chammmleaf
OOOOJYP ACTORS 수능 응원 릴레이 #신은수 JYP ACTORS KSAT Cheering Relay #shineunsoo


신은수 강동원 오빠라고 시간 가려진 강동원이 배우 10월 편하게 오빠라 제작보고회 navermoviecafe
신은수 강동원 오빠라고 시간 가려진 강동원이 배우 10월 편하게 오빠라 제작보고회 fyjypnation
신은수 강동원 오빠라고 시간 가려진 강동원이 배우 10월 편하게 오빠라 제작보고회 fyjypnation
신은수 강동원 오빠라고 시간 가려진 강동원이 배우 10월 편하게 오빠라 제작보고회 777nora
신은수 강동원 오빠라고 시간 가려진 강동원이 배우 10월 편하게 오빠라 제작보고회 chammmleaf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