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0, 2016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실검


OOOO10/10 05시-#네이버 #실검 1위#방탄소년단 /2위#이미도 /3위#런닝맨 /4위:복면가왕/5위:롤드컵/6위:이시영/7위:옥중화/8위:아는형님/9위:김혜수/10위:전국날씨
OOOO10/09 17시-#네이버 #실검 1위#슈퍼맨이돌아왔다 /2위#이시영 /3위#이미도 /4위:런닝맨/5위:dmc 페스티벌/6위:판타스틱듀오/7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8위:질투의 화신/9위:복면가왕/10위:한글날
OOOO10/09 16시-#네이버 #실검 1위#한글날 /2위#이시영 /3위#이미도 /4위:대구 희망원/5위:아는 형님/6위:ufc/7위:트럼프/8위:인기가요/9위:제주항공 채용/10위:런닝맨
OOOO10/09 15시-#네이버 #실검 1위#이시영 /2위#한글날 /3위#민경훈 /4위:이미도/5위:ufc/6위:송혜교/7위:캐리어를 끄는 여자/8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9위:아는 형님/10위:트럼프
OOOO10/09 14시-#네이버 #실검 1위#이미도 /2위#ufc /3위#이시영 /4위:한글날/5위:대구 희망원/6위:우리갑순이/7위:아는 형님/8위:트럼프/9위:낸시 오델/10위:인기가요
OOOO10/09 13시-#네이버 #실검 1위#걷기왕 /2위#ufc /3위#sf9 /4위:게가드 무사시/5위:인기가요/6위:대구 희망원/7위:거울나라의 앨리스/8위:한글날/9위:이미도/10위:이시영
OOOO10/09 12시-#네이버 #실검 1위#문순득 /2위#대구 희망원 /3위#한글날 /4위:이미도/5위:ufc/6위:이시영/7위:아는 형님/8위:로또/9위:인기가요/10위:옥중화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ijnir
OOOO10/09 11시-#네이버 #실검 1위#한글날 /2위#대구 희망원 /3위#애니멀봐 /4위:이미도/5위:이시영/6위:롤드컵/7위:the k2/8위:아는 형님/9위:ufc/10위:김희철
OOOO10/09 10시-#네이버 #실검 1위#대구 희망원 /2위#복면가왕 지도 /3위#한글날 /4위:이미도/5위:이시영/6위:롤드컵/7위:로또당첨번호/8위:아는 형님/9위:ufc/10위:김희철
OOOO10/09 09시-#네이버 #실검 1위#이상우 /2위#한글날 /3위#대구 희망원 /4위:한채영/5위:이미도/6위:이시영/7위:토익/8위:로또/9위:아는 형님/10위:김희철
OOOO10/09 08시-#네이버 #실검 1위#대구 희망원 /2위#이시영 /3위#이미도 /4위:최창엽/5위:로또/6위:롤드컵/7위:아는 형님/8위:김희철/9위:큐넷/10위:토익
OOOO10/09 07시-#네이버 #실검 1위#최창엽 /2위#대구 희망원 /3위#이시영 /4위:이미도/5위:롤드컵/6위:로또/7위:채동희/8위:김희철/9위:롤드컵 일정/10위:ufc
OOOO10/09 06시-#네이버 #실검 1위#최창엽 /2위#대구 희망원 /3위#이시영 /4위:로또/5위:한글날/6위:이미도/7위:김희철/8위:롤드컵/9위:롤챔스/10위:이은재
OOOO10/09 05시-#네이버 #실검 1위#최창엽 /2위#대구 희망원 /3위#이시영 /4위:로또/5위:이은재/6위:한글날/7위:이미도/8위:독일 체코/9위:mlb/10위:아는형님
OOOO10/09 04시-#네이버 #실검 1위#최창엽 /2위#이미도 /3위#이시영 /4위:대구 희망원/5위:무한도전/6위:로또/7위:한글날/8위:독일 체코/9위:폴란드 덴마크/10위:아는형님
OOOO10/09 03시-#네이버 #실검 1위#이미도 /2위#최창엽 /3위#이시영 /4위:더리치/5위:끝과시작/6위:대구 희망원/7위:아는 형님/8위:로또/9위:한글날/10위:잉글랜드 몰타
OOOO10/09 02시-#네이버 #실검 1위#최창엽 /2위#이미도 /3위#브레이브하트 /4위:대구 희망원/5위:아는 형님/6위:그것이 알고싶다/7위:이시영/8위:한글날/9위:로또/10위:잉글랜드 몰타
OOOO10/09 01시-#네이버 #실검 1위#최창엽 /2위#대구 희망원 /3위#이미도 /4위:마리텔/5위:그것이 알고싶다/6위:아는형님/7위:한글날/8위:이시영/9위:로또/10위:무한도전
OOOO10/09 00시-#네이버 #실검 1위#최창엽 /2위#대구 희망원 /3위#강성태 /4위:이시영/5위:그것이 알고싶다/6위:아는 형님/7위:이미도/8위:무한도전/9위:로또/10위:2016 여의도 불꽃축제

형님


OOOO약 한 사발 드링킹 하고 드립 치는 김희철 ㅋㅋㅋㅋㅋㅋ #김희철 #이시영 #수술핑계 출처 JTBC 아는형님
OOOO아는형님 이시영편 음흉(?) 한 연하 남친, 경훈이와 누나님의 로멘스? 최고 시청률 이시영님 게스트가 짱!!! 혼자 열 사람 몫 하고 가심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theorysimple
OOOOsnl이랑 아는형님 파급력 오진다 어제 snl 호스트- 이미도씨 어제 아는형님 전학생- 이시영씨 우래들도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길ㅠㅠㅠㅠㅠ
OOOO"동작 그만! 엎드렷!!" 걸크러쉬의 대명사 #이시영 드디어 '형님 학교'에 전학오다! 카운터 펀치급 매력으로 일곱 남자를 휘어잡은 갓시영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오늘(토) 밤 11시 #아는형님 t.…
OOOO어제자 아는형님 이시영 편 '일주일 남친 인사이드'에서 민경훈이 '시영이 배에 있는 아이 내 아이야' 이러니까 김희철이 '뱃 속에 있는 아이가 '우리 아버지 아니에효'!!!' 이런다는 말 듣고 정말 김희철 센스 있다는 걸 알았음
OOOO아는형님 이시영편재밌었다..
OOOO하이큐 보다가 잘못 조작해서 창 꺼가지고 걍 아는 형님 보는데 이시영 진짜 예쁘네.
OOOO아는형님 이시영편 보는데 완전 털털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급 복싱배우고싶어졋어
OOOO퍄퍄 어제 아는 형님 자체 최고 시청률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시영 ㅠㅠ
OOOO아는 형님 naver #5 real time search, 이시영 is at #3.
OOOO2016.10.8 JTBC'아는형님' 45회 난 🆎형😘❤︎ 미공개영상 - [선공개] 쌈자, 이시영을 향한 막무가내 사랑♥ 혈액형이 언제부터 AB형..?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jtbc #아는형님…
OOOO오늘자 아는형님에서 이시영 이쁘네..
OOOO우어어너ㅓㅇㅇ오늘 아는형님 개인적으로 존잼이여따아ㅏㅏㅋ큐ㅠㅜㅜㅜㅋㅋㅋㄱㅋ이ㅅㅣ영ㅇ 너무 예ㅃ브ㅓ고 아는형님들 다 귀엽고 재밌었다ㅋㅋㄱㅋㅋㅋ
OOOO아는 형님에서 이시영이 모든 남자들 위에서 군림하는데 너모 좋다-
OOOO예고기다리면서아는형님보는데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이시영님이뻐ㅠㅜ
OOOO아는형님(현재 본방)--이시영 권투 실력 인정~~~~~~~~~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minkhvoice
OOOO채널돌리다 아는 형님에 이시영 나와서 혹시나 보는데 게스트 데려다놓고 너무 수준이하임. 강호동...왜 저렇게 됐지? 여자게스트 여지껏 저렇게 대했어??
OOOOㅋㅋㅋ아는형님애서 애들이 무례한 발언 할 때마다 이시영이 엎드려 하면서 때리는 거 넘 속 시원하구요 ㅋㅋ
OOOO와.....오늘자 아는형님 이시영 진짜 겁나이쁘다 ㄷㄷ
OOOO아는형님 원투펀치고에서 온 이시영 게스트 역시 시작부터 엄청 웃기네
OOOO아는형님 본방사수(현재시각:11:11분)-이시영 출연~~~~
OOOO아는형님 이시영 나옴
OOOO"동작 그만! 엎드렷!!" 걸크러쉬의 대명사 #이시영 드디어 '형님 학교'에 전학오다! 카운터 펀치급 매력으로 일곱 남자를 휘어잡은 갓시영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오늘(토) 밤 11시 #아는형님

김희철


OOOO이시영이 복싱 하는 이유가 뭘까 라는 질문 나왓는데 김희철 쳐말하는 꼬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OOOO진짜 사나이 이시영편이 인기길래 봤는데 해군 남녀 정복이 남자는 긴 바지고 여자는 치마+힐 신고 각선미 뽐내야 함. 게다가 군대에선 색조화장은 안돼서 처음에 화장품 다 집으로 보내는데 여자만 정복 착용시 비비, 파우더, 립스틱 보급해주고 화장하라 함.
OOOO요즘 이시영 왜케 이뻐보이지? 여자들이 생각하는 이시영은 어떤가요??
OOOOㅋㅋㅋㅋㅋㅋ이시영이 군대 가서 박찬호도 쳐바르는 거에는 삐죽거리다가 결국 여자도 군대 가라! 빼애액 하고 여경은 또 부드러운 분위기 유지용으로 존재해야한다는 미친 사회 누누이 말하지만 하나만 하라고
OOOO오늘 일하다가 어떤 여성 분들의 대화를 듣게 되었는데 이러했다. 여성1우리 아빠는 여자가 당당한게 되게 좋아해 이시영 진짜 좋아하더라 여성2정말? 보통 우리 세대 아빠들은 그런거 싫어하지 않아? 여자가 기쎄보이는거 나(한남이구나......)
OOOO 아마도 이시영처럼 여자가 아니네어쩌네 하겠죠
OOOO아진짜 ㅋㅋㅋㅌㅋㅋㅋㅋㅋ개빧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들 생각해서 여자 한명이라도 넣어달라고???남자14명 토나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네 언제까지 여자만 나와 여태 3주째 가인 다이아 이시영 여자 실컷나왔잖아 뭘더바래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GgoChuGirl
OOOO이시영은 복싱 '선수'인데, 방송에서 이시영 펀치가 얼마나 쎈지 알아보려고 남자 연예인배에 펀치 날리는 거 자꾸 시킴. 꼴보기 싫어. 제대로 펀치 날려서 숨막혀 뒤지게 만들어버렸으면. 저들의 인식에는 "여자 주먹이 쎄봤자 얼마나 쎄겠어"가 깔려있겠지.
OOOO이시영 존예.. 이쁜여자 만세 ..!!!!

진짜사나이


OOOO#진짜사나이 바다 위에서 펼쳐진 족구 한 판! #이시영, 해군 에이스에서 족구왕까지?! 으잉 이거 완전 사기캐아니냐?? 오늘 저녁 6시 45분 방송!
OOOO진짜사나이 단 30초 봤는데 한남충들 이시영이 뭐만 잘하면 부들부들 하는구나... 쯧쯧
OOOO진짜사나이 보는데 이시영 총 잘쏘는 거 너무 멋있디ㅡ....
OOOO근데 겨땀이 뭐가 그렇게 웃긴거지. 진짜사나이에서 이시영이 겨땀나는데 그게 그렇게 스포트라이트 받을 만한건가? 사람이 움직이는데 땀이 나는건 당연한데.

남친


OOOO이시영 남친 있단다. "너희 둘이 그러는게 무슨 의미가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영


OOOO이시영 너무 이쁜데??
OOOO예상했던 대로 우병우-넥슨 간의 강남 땅 거래는 지극히 '사적'인 것이었으며, 자연스러웠으며 의혹을 살 만한 부분이 전혀 없었다는 것이 대한민국 검찰의 결론. #인용_트윗 #이시영
OOOO난 김연아가 더 좋다 이시영은 별로다
OOOO나는 이시영x김하늘 찬성해
OOOO오늘 풍문으로들었소 이시영 정형돈출연하나보네
OOOO이시영 아형에 되게 여리여리? 하게 나왔당
OOOO절대악' 엄기준vs '승부사' 이시영, 실제 당구 대결 '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yoong_duck
OOOO민경훈 보자마자 이건 디바다..라고 생각했다❤️ 겐지디바 ㅋㅋㅋㅋㅋ 이시영이 겐지 경훈이 디바 "아저씨 입술이 갖고 싶어" 음흉음흉
OOOO"이처럼 여성을 몇 개 범주로 가두려는 예능의 세계에 변화를 줄 수 있는 건 결국 창작자의 선의보다는 기존의 세계에 생채기를 내고 문제점을 드러내는 새로운 여성들일 것이다. 김연경이 그랬고 최근의 이시영이 그러하며, 솔비도 종종 균열을 일으킨다."
OOOO이시영참매력적인듯
OOOO528. 이시영 진심 존멋뿜뿜이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영편 존나 레전드다 이거 꼭 보세요
OOOO이시영 작가님 #그림체에_제일_영향을_줬다고_생각하는_작가
OOOO이시영 목소리 넘 좋네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ithankgod3
OOOO이시영편 완전 재밋네 ㅋㅋㅋㅋ
OOOO1. 밥은 리필해먹고, 2. 손가락에 묻은 양념도 먹고, 3. 떨어진 반찬도 주워먹고, 4. 옆사람에게 한 숟가락 얻어먹고. 이시영이 폭풍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양볼가득 #반찬 #햄스터
OOOO 이시영
OOOO'섹션' 이시영 "박찬호, 못다한 승부 있다며 재입대 하자고"
OOOO즤이이이시영아아아,,.. 니얘기란다,,...
OOOO 역시 이시영이 ... 남자들 보다 짱이야 ㅋㅋㅋㅋㅋ
OOOO 서인영이랑 이시영때문에 진짜 사이나 보거든 ㅠㅜ 존잼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yoo__o321
OOOO마봉춘 진짜 사나이(쿨럭;) 해군편은 볼만함. 이시영님이란 훌륭한 여성 롤 모델이 있고, 뭐랄까 땅개(응?) 육군보다는 장비를 다루고 그런 부분에서 이과적 감성(뭐래니?)이 묻어 난다고 할까ㅋ 직업군인(?)인 부사관 위주라 역시 모병제 장점을 보여줌.
OOOO이태성이시영 망붕 될거같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태성이 이시영 존나 귀여워 하는 거 같아 ㅜㅜㅜ도희랑도 기여웠는뎀ㅋㅋㅌㅌㅌ투ㅜㅜㅜㅜ
OOOO친구랑 빛나는 얘기 하다가 그 이시영씨 있잖아 그랬다...
OOOO이시영 ㅠ
OOOO 이시영닝 나오고..한 5초컷일거같긴 하지만..
OOOO님들 곧 나온다 태리!!! 이시영님 나오고
OOOO이시영 진짜 매력있다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withMBC
OOOO이시영 너므 매력쟁이넼ㅋㅋ
OOOO교복입고 글러브끼고 복싱하는 이시영 개쩐다 ㅜ . . 존나 ....
OOOO이시영 멋있다❤️
OOOO이시영 나왔다길래 또 얼마나 무례할가.. 하고 봤더니 시작한지 3분만에 언니 가 한방먹이시고 (짜릿
OOOO먼가 이시영 어떤스타일인지 알것같아. 나도 피규어 모으는거 진짜좋아하는데 저런 친구있으면 항상 같이사러갈듯 존잼
OOOO헐 이시영 아는ㄴ현ㅇ님.... 이번만 봐야지ㅠ
OOOO이시영 진사에서 하걸 아형에서 하네 ㅋㅋㅋ #아형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taemjjong
OOOO[럭비] 전반 19분 연세대 라인아웃 후 떨어진 볼을 이시영이 처리하던 과정에서 녹온. 현대 진영에서 스크럼 후 경기재개 됩니다. 현재 스코어 0-7
OOOO[럭비] 연세대 선발 라인업 1. 이현진 2. 강원재 3. 정영일 4. 김진환 5. 한상욱 6. 손하윤 7. 전민규 8. 맹민영 9. 이시영 10. 방성윤 11. 조현우 12. 노명진 13. 이정환 14. 장정민 15. 장용흥
OOOO 올 추석에 낳은 치트키는 이시영과 성소일것이다.성소의 남산 나들이는 오늘도 이어졌는데,서울지리도 잘 모르는 성소.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성소는 마냥 신기한듯이...
OOOO뀸에 이시영 나왔으면 좋겠다
OOOO 그 머지 그그극 이시영분 나왓는뎅 마지막에 삼행시 짓는데 이:이젠 시:시러 영:영원히 나만 짝사랑 하는거(이거 맞는지 모르겟당
OOOO이시영...........엎드리라는 게 왜 설레지...미쳤나봐...
OOOO 헐 재밌겠다 이시영 젛아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4pink_28
OOOO이시영 존나 매력적인 거 처음 알았다
OOOO 이시영이요. 다음주엔 인피니트 나오던데 ㅋㅋㅋ
OOOO이시영 개그캐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시영..흑흑
OOOO이시영 너무 크러쉬 그 자체네 ㅋㅋ
OOOO이시영뷴 또라이로 나와쥬시고 장영남분과 진경분 강력반 넘 잘 어울리네요 아니 조은 배우분들 넘 많아서 영화 하나로 안 됨...
OOOO아 이시영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mosh_3bae
OOOO이시영 매력 쩐다
OOOO 헝...이시영씨......
OOOO이시영 몸 뒤로 빼는 거 봐 ㅠㅠ
OOOO이시영 진짜 예쁘다....
OOOO이시영 vs 이상민 복싱대결ㅋㅋㅋ
OOOO이시영 방금 존나 매력 쩔었다
OOOO와 이시영 조녜 후댤댤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dong_ne_hyeong
OOOO 이시영 별로야
OOOO 이시영님이요 ㅎ캬캬탸ㅑ캬ㅑ
OOOO아근더ㅣ이시영 조녜다 왤케이뿌심
OOOO이시영작품중엔 본게 없네
OOOO야 이시영 연기 잘하냐,,? 복싱이나 잘하지
OOOO 이시영님!!
OOOO 본지 얼마 안대긴 했는데 오늘 이ㅅㅣ영님 나오시죠 아마?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CHY_1201
OOOO아형 오늘 이시영 나오는구나 . ..야구보고 넘어 와야겠..
OOOO도의적으로도 저런 사람들이 건국 주체도 된다, 당시 인식이 그런데 김구가 이시영,이승만에 가까웠고 김규식은 먼저 떨어졌을 것 김구,이승만은 별 차이가 없었다, 나중에 몇개월 두고 갈라짐 김구는 잘한 것이다, 임시정부 체통 지켜야지
OOOO1948년 12월에 건국기념사업협회(고문 金九, 회장 이시영 부통령, 오세창,조소상 등) 선언서
OOOO건국기념사업협회라는 것이 48년 후반에 만들어져서 김구가 고문이고 이시영(회장), 조소앙 참여해서 선열 유적 돌보며 독립건국을 선양함 건국기념탑과 건국기념 박람회는 통일 이후로 미룸
OOOO민주독립국가 개국 1주년에 법령, 이승만이 건국공로훈장특등급(메달 추가), 이시영은 건국공로1등급(빛나는 훈장)을 받았고 신익희와 대법원장 등이 목,가슴 걸어주고 달아주고 기렸다 건국국채(1960연대까지 꾸준히 발행,모집 전국에 뿌려짐)
OOOO재건은 조국 재건이고 국토와 주권을 광복하여 조국 재건하는 복국과 건국의 주체 연호이다(기미년 정부수립 입국) 이승만,이시영 수반이 건국공로훈장령 만들어 이승만,이시영이 탔음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yourheenim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Sexy_Eve7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eyes_data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jtbclove
이시영 실검 형님 희망원 아는형님 대구 이미도 최창엽 한글날 4위이미도 김희철 ijni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