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삼성

OOOO삼성전자가 내부적으로는 ‘갤럭시노트7’ 사업을 완전히 접기로 결정한 것으로 확인됐다. 삼성 고위 관계자는 11일 <한겨레>와의 통화에서 “생산 중단과 판매 중단 결정이 뭘 뜻하겠냐. 접기로 한 것이다. . 서든어…
OOOO삼성전자 주가, 2008년 이후 최대 폭락… 시총 19조 증발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의 전세계 판매와 교환을 중단하기로 결정하면서 삼성전자의 주가가 2008년 이후 가장 큰 폭으로 떨어졌다.
OOOO삼성 갤럭시 노트 7 (2016.8.3~2016.10.11) X키를 눌러 조의를 표하시오
OOOO[소식] 삼성 갤럭시 노트7 단종. 2016.8.19 ~ 2016.10.11 총 54일 * 서든어택 2 서비스 종료공지 23일, 서비스 종료 85일.
OOOO산업부 국표원은 10일 #갤럭시노트7 사고조사합동회의에서 새제품의 결함가능성을 확인, 소비자안전을 위해 삼성전자측과 아래사항에 합의했습니다. ▶소비자에 대한 갤럭시노트7 사용중지 권고 ▶새 갤럭시노트7으로의 교환 중지…
OOOO부천에 사신다는... 새로 교환받은 갤노트7인데 아기 머리맡에서 폭발해서 신고했다가, 완전 블랙컨슈머 취급 받으신 분. 요즘 어떠신지 후속 뉴스가 전혀 없네. #삼성 #갤럭시노트7 #폭발 #그런데최순실은?
OOOO 삼성 갤럭시 노트가 터진 것이 정말 정말 불길합니다 ㅠ. 표절이라고 욕 먹으면서도 하드웨어 기술력으로 그나마 버텨 온건데 이제 뭘로 애플과 싸우지요? 세계 7위 한진도 싸그리 망해가고 현대도 순조롭게 망해가는데 남은게 뭐가 있죠?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Schalom1004

OOOO[소식] 삼성 갤럭시 노트7 대책 공식 발표 * '13'일 부터 교환 및 환불 시작 -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 - 무약정 공기기 구매자는 개통 매장에서 통신사 약정 해지 후 구매처에서 환불 - 삼성 스마트폰…
OOOO뉴스룸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에 대한 전면적인 생산중단을 발표하면서, 휴대전화 사업 28년 만에 최대 위기에 봉착했습니다. 국내외에서 사용 중단 권고라는 사태에 직면하자 사실상 단종을 선언한 것이란…" t.co…
OOOO<대안이 있음에도 습관적으로 한 회사제품만 쓰는 사람들이 있다.그들이 대다수를 형성하게 되면 기업은 이들을 귀한 고객으로 대해주지 않고 호구취급 하게된다>삼성·미국선 '갤럭시노트7 전원꺼야" 국내선 안내 없어 https:/…
OOOO갤럭시 노트7 블랙옴니아 받은지 5분만에 삼성이 생산을 중단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나 데리고 삼성이 이경규의 몰래카메라 찍는 줄.
OOOO갤럭시노트7이 리콜후 판매를 재개한 그날 "리콜한 갤노트7이 터졌다"는 주장이 나왔었죠. 당시 언론은 그 주장을 거의 보도하지 않았고, 삼성의 "외부충격에 의한 발화"라는 것만 받아썼는데요. 이후...
OOOOㅋㅋㅋㅋㅋㅋ아니 우리 학교에서 선생님에게 넌센스 퀴즈를 하나 냈는데 문제가 이거였음 '세개의 성이 불타고 있다를 3글자로 줄이면?' 답은 삼성화재인데 갤럭시 노트 7을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갤럭시노트7 폭발건에 아빠가 회사 다니셨을때 알던 삼성쪽 직원들한테 설계문제인지 배터리 문제인지 둘다인지 슬쩍 물어보니까 그거 말해주면 짤린다고 했다는데 내부에선 이미 문제점이 파악됬단 얘기군요.음...

OOOO삼성이미첬다, 갤럭시노트7가지고 몇번째장난질이냐? 8/4예약구매신청 ,8/19개통, 8/29사용중지, 9/5검사, 9/19교환환불,10/10사용중지, 10/11교환환불 마치 구매고객에 명령하듯한다 악세사리구매등 경제적 정신적…
OOOO삼성이미첬다, 갤럭시노트7가지고 몇번째장난질이냐? 8/4예약구매신청 ,8/19개통, 8/29사용중지, 9/5검사, 9/19교환환불,10/10사용중지, 10/11교환환불 마치 구매고객에 명령하듯한다 악세사리구매등 경제적 정신적 집단손해에 대해 변상하라
OOOO삼성이 갤럭시 노트7으로 곤욕을 치르는데, 그 원인은?
OOOO삼성의 몰락은 예견보다 앞질러 오고 있다. 여기 독일에서는 막대한 광고비를 들여 갤럭시노트 7을 대대적으로 선전했지만 이미 게임은 끝났다. 교환한 갤노트7로 추정되는 스마트폰에서 과열로 연기가 나는... https:…
OOOO이재용이 온갖 편법으로 몇 조원을 아끼믄서(?) 상속 준비를 마무리 해가는가보다만, 당초 '이재용 폰'으로 대대적인 홍보를 했던 갤럭시 노트 7 폭발로 삼성전자의 앞날이 깜깜해지네. 깨알 몇개 줍다가 기름 병 깨는…
OOOO삼성도 갤럭시 노트7 폭발로 한방에 훅 가는구나. 페북에서 관련회사 부사장님이 쓰신 글을 보니 배터리 고속충전기술에 제대로 대비하지 못한 것이 원인이라고. 하도 갑질을 해대니 기술력있는 하청업체는 이제 다 중국회사와 일한다고…
OOOO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 단종 결정을 확정 했습니다.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Roanasis

OOOO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의 생산을 공식 중단하며 이 제품을 단종시키기로 전격 결정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가 2008년 이후 가장 큰 폭으로 하락해, 오늘 하루에만 삼성전자의 시가총액 19조원이 사라졌습니다 https:/…
OOOO삼성 갤럭시 노트7이 발파용이란 오명을 뒤집어썼음에도 소장용 가치가 있다는 의미는, IS의 테러용으로 수요가 있을 것이라는 중고가격 상승 기대감 때문일지도 모른다. 삼성 갤럭시 노트7이 IS 수중으로 넘어가는 것을 방지할…
OOOO삼성 갤럭시 노트7이 발파용이란 오명을 뒤집어썼음에도 소장용 가치가 있다는 의미는, IS의 테러용으로 수요가 있을 것이라는 중고가격 상승 기대감 때문일지도 모른다. 삼성 갤럭시 노트7이 IS 수중으로 넘어가는 것을 방지할 박근혜정권의 대책은 무엇인가?
OOOO어쩌다가 삼성의 갤럭시 노트7이 이렇게 단종을 하다니.참으로 안타깝다. 이재용의 저주인가 ? 그가 하던 사업은 다 망했다. 노트7으로 망하지야 않겠지만 후유증은 엄청날 것으로 생각한다. 하루빨리 극복하기를 바란다.
OOOO삼성전자가 잇따른 폭발 논란에 휩싸인 갤럭시노트7의 전량 리콜에 들어간 가운데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7엣지도 충전 도중 폭발했다고 미국 IT 전문매체 폰아레나가 보도했다.
OOOO내가 삼성은 옴니아랑 갤럭시노트7 이 두가지 써봤는데... 다 망했음. 또 다시 아이폰으로 가야하나...
OOOO큰 맘먹고 내 돈주고 폰할 생각으로 바꾼 갤럭시노트7! 진짜 예약까지 하고 삼성 안 좋아하나 카메라가 좋다며 아부지까지 꼬셨는데 1차 리콜 이제 환불할 시기인가보다...아 무선충전기 취소할까...

OOOO삼성의 갤럭시 노트7 생산중단 소식을 듣고 참담한 마음에 나도 곡기를 끊기로 했다. 삼성이 저렇게 된 마당에 내 한 몸 살겠다고 음식은 꾸역꾸억 먹어서 무엇하겠는가. 대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사는 법! 국민성금을 모아서 삼성…
OOOO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 7을 너무나 빠르게 리콜하고 또 접지 않았나 싶다. 음... 주가를 떨궈서 상속세 줄여보려 했던건 아니겠지?


교환

OOOO[소식] 갤럭시 노트7 교환 모델로 갤럭시S7 edge 선정
OOOO[소식] 갤럭시 노트7 교환 방침 * 교환 모델 갤럭시S7 edge 32/64GB 세부 내용 기본 모델은 S7 edge 지만, 소비자 취향 등과 물량을 고려하여 1. 출시 12개월 안팎 기기 또는 2. 출고가…
OOOO갤럭시노트7의 무한 FAIL 콤보 1) 테스트 제대로 안 하고 나와서 터짐 2) 리콜 전 안전대책 미흡 3) 기껏 리콜했는데도 터짐 4) 환불, 타기종 교환 해준다지만 노트7 구매자가 만족할 만한 대체재가 없음
OOOO갤럭시 노트7 8월 19일 출시 8월 24일 최초 발화 9월 2일 리콜 발표 및 판매 중단 9월 19일 신제품 교환 시작 10월 1일 신제품 최초 발화 10월 7일 블랙 오닉스 출격 10월 10일 생산중단 및 관…
OOOO갤럭시노트7 관련 낮에 노모뎀님과 했던 이야기 정리. 9월 말까지만 해도 다들 배터리 문제일 뿐 교환만 받으면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을 거고. 찾는 사람은 많은데 대리점들은 당장 물량이 부족하니 일단...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rnfkvkejr32

OOOO갤럭시노트7 타사 스마트폰으로 교환 가능(2보) 아직 내용 없습니다.
OOOO ● 환불 → 갤럭시노트7 반납하고 전액 환불 ● 타기종 교환 → 새 휴대폰으로 교체 + 출고가 차액 환불 + 3만원 할인쿠폰 / 래요! 엘지는 갤 이전에 액정파손 때문에 골머리 썩힌적 있어서 것도 고민되고..아아ㅏㅏㅏ
OOOO와노트7 교환 갤럭시 s7이랑엣지로해준다는데 이거 개이득아닌가 ㅎㅎㅎ 13일부터 호호
OOOO갤럭시노트7 교환 및 환불. 나도 해당되는 상황이니 잘 생각하고 결정하자. 조금 짜쯩이 나려고 하네.
OOOOㅁㅊ 갤럭시노트7 교환이나 환불이래 핸드폰 뭐 사지 미친 ㅠㅠㅠ
OOOO아 혹시 6을 비워논 이유가 갤럭시노트7을 6로 교환해줄려고..?


소식

OOOO[소식] 갤럭시 노트7 펌웨어 업데이트 실시 ?

OOOO[소식] 갤럭시 노트7, 기어VR 사용 불가능
OOOO[소식] 미국에서 갤럭시 노트7 발화로 인한 유독연기로 급성 기관지염 판정을 받은 사례 발생
OOOO[소식] 갤럭시 노트7 시연 제품 최대 충전량 49%로 제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종

OOOO서든어택 2 수명 85일 갤럭시 노트 7이 이번달 말에 단종되면 수명 73일 서든2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 ㅋ ㅋ ㅋ 아씨ㅣ바 내캐 이름이 은하ㅏ라서 익계 별명이 갤럭시가 됏는데 어쩌다보니 갤노트7드립을 자주치게됐음 근데 갤놑7 단종된다고 익계에 올라온게ㅋ ㅋ ㅋ ㅋ
OOOO갤럭시 노트7 단종. 이재용은 노트7 리콜 하자던 직원들 다 잘라버려야.
OOOO갤럭시 노트7 단종 결정? ㅎㄷㄷ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TEQHNIKACROSS

OOOOkbs뉴스가 미쳐도 심하게 미쳤내 kbs뉴스 첫뉴스가 북한노동자 애기다 오늘 갤럭시노트7 단종됐고 삼전 주식폭락해 시총 19조가 날라갔는데 북한노동자가 탈북할것도 아니고 탈북의사를 타진하게 kbs9뉴스 탑뉴스다
OOOO갤럭시노트7 단종...
OOOO갤럭시 노트7 단종됐네..
OOOO최종적으로 일단은 갤럭시 노트7이 잠정 단종 되었네요. 일단은 '잠정 단종'입니다. 굵고, 짧게 끝나버린 50여일간의 이야기.
OOOO갤럭시노트7이 단종되기까지 54일 서든어택2가 서비스종료하기까지 86일 ¯\_(ツ)_/¯
OOOO갤럭시노트7 단종이면 이제 희귀템이 됐다는 말인가?
OOOO갤럭시 노트7 단종시키네... 이러다 나중에 놑6로 들고 나오는거 아냐?ㅋㅋㅋㅋ

OOOO갤럭시노트 7 단종된 거 어이없고 웃김 ㅋㅋ
OOOO[갤럭시 노트7 기종 공지] 갤럭시 노트7이 전체 회수 및 단종 조치 되었다고 하지만 케이스는 노트7에 알맞게 제작되어 온다고 합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분이 있다고 하더라도 이미 제작에 들어간 상태이기 때문에 불가능 하다는 점 공지드립니다😭


환불

OOOO결국 이번 갤럭시노트7 사태도 미국덕(?)에 그나마 환불이라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우매한 국민과 자본에 농락당하는 정권과 언론으로는 어림도 없는 것이다... 참 서글픈 현실이다...
OOOO갤럭시노트7 환불 타기기종 변경이라니 ㅠㅠ 나이제 일주일 썼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트7이

OOOO서든어택2 VS 갤럭시노트7 규모면에서 노트7이 우세했으나 참패!
OOOO내 손에 데스노트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7이라고..


10월

OOOO10/11 21시-#네이버 #실검 1위#10월 모의고사 /2위#기아 엘지 /3위#한국 이란 /4위:박보검 내사람/5위:호주 일본/6위:정다희/7위:갤럭시노트7/8위:여자의 비밀/9위:강동원/10위:경주 지진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_ManzaTonix

OOOO10/11 20시-#네이버 #실검 1위#10월 모의고사 /2위#호주 일본 /3위#기아 엘지 /4위:한국 이란/5위:양현종/6위:갤럭시노트7/7위:정상호/8위:박보검 내사람/9위:고대영/10위:김지원


중단

OOOO갤럭시노트 7 판매 중단 되니까 이제 갤럭시 A8 광고가 자주 나오네


이미

OOOO갤럭시7노트가 이미 설계상 모서리를 둥들게 해서 접지부분에 쇼트가 날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이걸 미필적고의라고 하죠


7을

OOOO오늘의 중고나라. 갤럭시 노트7을 30만원에 구입한다는 글.
OOOO그 어떤폰보다 예술적이었고 역대 모든 아이폰보다 예술적인 작품...갤럭시노트7을 추모합니다.
OOOO한국탐라 굳이안봐도댐 해피에레 애미애비박근혜김정은같은새끼들아 보더를내리지않으면 갤럭시노트7을 샤오미보조배터리에 연결해놓고 전원을껐다켰다해주마
OOOO행앗방 링크를 내놔!!!! 안 주면 갤럭시 노트 7을 충전시키겠다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trimutri100

OOOO행링크를 주지 않는다면 갤럭시 노트7을 충전시키겟다
OOOO갤럭시S8을 위해 갤럭시노트7을 버리다 기사 꼬라지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집니다

OOOO스팟라이트가 켜지며 화면 가운데에 축구 공 등장. 아나운서의 덤덤한 멘트. 터집니다. 이어 타이어가 등장. 터집니다. 뜬금없이 박이 등장하고. 터집니다. 갤럭시 노트 7(닮은 폰) 등장하고 터집니다. V20 등장하며, 안 터집니다. #LG에_제안한다


노트7은

OOOO먼 훗날 갤럭시노트7은 희귀템이..
OOOO 감독이 바뀌면 한화가 가을야구를 할 것 같았고, 갤럭시 노트7은 올해 최고의 앤드로이드 폰이 될꺼라 믿었었다. 나도 도대체 무슨 죄를 지어서 이런 선구안을 가지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OOOO갤럭시 노트7은 기능적 대체품이 없는게 유저들에겐 고민일듯. 노트5로 간다 -> 방수안되고 SD카드 안들어감 S7으로 간다 -> 펜이 안됨 ㅋㅋ
OOOO옴니아는 쌓아놓은 것도 없이 흑역사라 다시 시작하면 되는거였지만 갤럭시 노트7은 여태 쌓아왔던 금자탑이 무너져버리는 바람에…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ThreebearsS

OOOO 다른폰도 써봤지만 1년 딱 되니 지맘대로 꺼지거나 재부팅되는 등등 문제가 막 생겨서 진짜 갤럭시만한게 없다 했는데(사실 지금 폰도 갤럭시 메가) 이번 노트7은 진짜 갤럭시 라인의 오점 of 오점이다.......ㅠㅠ..안타깝...ㅜㅜ


EDGE

OOOO갤럭시 노트7의 대체품 아이폰7 - 똥꼬막힘 V20 - LG 노트5 - 방수안됨 SD없음 S7 edge - 펜이 없음 엑스페리아 - ㅋ


갤럭시노트7

OOOO서든어택2 서비스기간이랑 갤럭시노트7 생산기간을 비교했을때 누가 오래버텼냐라고 물어본다면 서든어택2가 살짝 오래버텼음. #아무도안궁금한거_말해주기
OOOO갤럭시 노트7, 폭탄으로 GTA5에 등장.
OOOO 갤럭시 노트 7
OOOO인제.. 갤럭시 노트7 케이스 팝니다.. 광고해얄 판..
OOOO내 ..폰이.... 갤럭시노트7라고.....?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extreme_yeon

OOOO갤럭시 노트7 폭탄(쑻)을 30에 사겠다고 하는 중고나라 업자.jpg 오늘도 중고나라는 평화롭습니다.
OOOO갤럭시노트7.................. 노트가 이제 없다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노트 덕후 마음이 아픔 ㅜㅜㅜㅜㅜㅜ 그래도 빵빵 터지지마로라 ㅜㅜㅜㅜㅜㅜㅜ 스밍이나 돌리고 자야지ㅜㅜㅜㅜㅜ
OOOO쌤 지금부터 모든 애들은 겉옷을 입는다 우리 ..???(일단입음 쌤 여기 새로산 갤럭시 노트 7이 있다 우리 ? 쌤 졸면 주머니에 폭탄이 들어간다 우리 ...!
OOOO노트 시리즈면 갤럭시 라인업에서 최고등급 플래그십 모델인데 노트7에서 다른 갤럭시로 바꾸면 고객이 무조건 손해보는거잖아
OOOO상황종료 #갤럭시_노트_7
OOOO내 17년 인생 갤럭시 한 번도 안써보고 애플바라기로 살아왔는데 노트7 코랄블루 반박불가 너무 예쁘구요
OOOO집에서 갤럭시노트7에 대한 대책이 나왔다.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todayjpg

OOOO갤럭시노트7으로 협박을 시도 성공하였다
OOOO노트7에서 문제를 일으킨 부분을 떼고 갤럭시 노트7-(마이너스) 내보자
OOOO갤럭시 노트 7 개발에 참여했던 사람들, 특히 배터리와 관련된 업무를 담당했던 사람들이 사내에서 어떤 상황에 놓여있을지를 생각한다. 남의 일 같지가 않다.
OOOO친구가 자기 갤럭시 노트7 기사 댓글 봤다면서 어떤 댓글에 빨리 노트7 접고 8만들어라 이러니까 그 답글에 그러면 폭8이라고 놀림받음<<< 대충 이런 내용이었다는데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윈도우7 윈도우 세븐 윈도우8.1 윈도우 팔점일 윈도우10 윈도우 텐 갤럭시 노트7 갤럭시 노트 세븐 갤럭시 노트8 갤럭시 노트 팔
OOOO 탭 탭 갤럭시 노트 7!
OOOO만나서 무서웠고 다신 만나지 말자 #리트윗 #갤럭시노트7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heepnim_

OOOO그럼 갤럭시 노트 7은 누가 맛도 못보는거네 이런 불쌍해라!
OOOO갤럭시 노트 7은 결국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그것을 당하고 있었다.
OOOO갤럭시s7엣지살때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노트7살까 고민했었는데... s7엣지사길 잘했다.. 적어도 이건 안터지잖아 ㅋㅋㅋㅋㅋ
OOOO#타와와_챌린지 나랑 갤럭시 노트7로 타와와 챌린지 하자니까. 충전기 끼워놓고 서서 셀프카메라로 영상을 찍는거야. 먼저 터지는 사람이 승자고, 승자는 일주일간 패자에게 밥을 얻어먹을 권리를 가짐. 2만 9천 900원 이…
OOOO검은방 기반 커뮤는 신청서에 이름 나이 성별 기타사항(소지품 필수, 5개까지 소지가능. 갤럭시 노트7 불가. 무기/화기류 불가) 비설, 흑막여부 O/X 흑막 O에 한해서 왜 흑막이 되었는지 까지만 쓰게 할 것이다 선관 없어 돌아가
OOOO[속보] 갤럭시노트7 관계자들 근황
OOOO비행기 티켓 끊는데 갤럭시노트7 소지하는 승객은 전원 끄라는 문구가 떡~~~하니 ㅋㅋ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Est0que

OOOO수많은 서드파티 업체에서 생산한 갤럭시노트7 케이스 및 보호필름은 한순간에 베이퍼웨어로 [...] 전락했는데.. 피해도 엄청 날듯..
OOOO.....난 이제 수능 끝나고 무슨폰을 사야되는건가.... 수능끝나고 갤노트7 사려고했는데... 아이폰 살 생각은 죽어도 없단 말이야.... 덕질엔 갤럭시가 짱짱이라구 아이폰은 예쁘지만 덕질용으론 별로야...
OOOO 그렇게 갤럭시 노트 7S가 나오고
OOOO노트7 내년 초에 갤럭시S pro로 닉세탁해서 불티나게 팔릴 듯.
OOOO 갤럭시노트7 부활??
OOOO이로써 저는 50만대 한정판 갤럭시 노트 7 구매자군요!! 신난다
OOOO존나 웃기네 갤럭시노트7 폭발 이유가 태어나지못한 갤노트6의 저주때문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노트7 삼성 교환 소식 단종 환불 노트7이 삼성전자가 10월 리콜 삼성의 uoe9981

OOOO갤럭시 노트 7=서든어택 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