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린다김 김에 김서린다 자꾸 신데렐라 굴린다 관련있어서 아무도 고개를 갈아엎어라 김이


김에


OOOO#MBC_쏘리쏘리_갑질 ㅋㅋㅋㅋ우결도 아육대도 MBC에서 PD가 아닌 높다하는 임원이 계획한거라 못내린다며ㅋㅋㅋㅋㅋ 이렇게 된김에 다 갈아엎어라 우결은 또 그 임원이 S-M임원분이랑 관련있어서 그소속사 멤버들 자꾸 넣…
OOOO#MBC_쏘리쏘리_갑질 ㅋㅋㅋㅋ우결도 아육대도 MBC에서 PD가 아닌 높다하는 임원이 계획한거라 못내린다며ㅋㅋㅋㅋㅋ 이렇게 된김에 다 갈아엎어라 우결은 또 그 임원이 S-M임원분이랑 관련있어서 그소속사 멤버들 자꾸 넣는거라고 팬들이 그러던데 망해라
OOOO (싫어하는데 발톱을 깎을 수도 없어, 나는 닳도록 만드는 방향을 택했더랬지. 그가 고개를 낮추고 너를 보며 고개를 움직였다. 눈을 깜빡거린다. 온 김에, 네게도 만져 보게 할까 싶어 팔 째로 내밀었다. 만져 볼래?) 얌전해.
OOOO (슬픈 얼굴에 자신도 인상을 늘어뜨린다) 우으, 경은 좀 더 욕심 내도 되는데... 그럼 내가 올 때마다 더 힘이 날 거예요. 나, 이렇게 된 김에 경의 집 근처로 본가를 옮기자고 말해볼까? 그럴까?
OOOO 김에이치 (18) - 별명은 김치. - 승부심이 높아 자기보다 앞선 학생들을 죽인다. - 그렇게 자기가 1위에 올라선다. - 3인칭을 쓰며, 칼솜씨가 장난 아니다. - 머릿결이 좋다 조금만 움직여도 찰…
OOOOUp where we belong 짱짱 ㅠㅠ 생각난 김에 린다 론스태드의 돈노머취도 듣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내려온 김에 어깨동무를 하고 머리칼을 헝크러 트린다) 됐나요?(웃음)
린다김 김에 김서린다 자꾸 신데렐라 굴린다 관련있어서 아무도 고개를 갈아엎어라 김이 0309_0901_

김서린다


OOOO봐 김서린다거...
OOOO너무 열심히 포장해서 안경에 김서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렌즈 한번 사볼까.... 안경 넘 자주 김서린다.... 근데 안경 안쓰면 못나보이는데 허엉.... 렌즈끼고 안경 테만 써버릴까
OOOO마스크 쓴다 > 안경 김서린다..

자꾸


OOOO김ㄱ도형씨ㅣ이름 너무 헷갈ㅇ린다 왜지 자꾸 김도현으로 기ㅣ억함..

신데렐라


OOOO신데렐라왕자님, 얼굴에 김 묻었어요 신데렐라 왕자하하! 잘생김 말이지! 그 농담 너무 많이 들어서 질린다오, 내 사랑. 신데렐라진짜 김 묻었다구요…

굴린다


OOOO 그건 어쩔 수 없을걸. 김언주 선생님의 소문을 덮을 만큼 더 큰 사건이 발생하면, 그땐 너도 좀 덜 귀찮을지도 모르겠다. (그게 좋은 건지, 나쁜 건지는 모르겠지만. 시선을 굴린다.)
OOOO그래 이렇게 된거 술먹고 굴린다 김레인(소주를 만당...)
OOOO#자캐_캐입_난이도 여 의식의 흐름대로 굴린다 (캐 붕 도 어울리지 ㅇ않게 스윗해서 예쁜 말 연 웅이같은 존재.. 편하게 굴려...... 김 그냥 나다

아무도


OOOO우리는 더이상 알고 싶지 않은 욕망으로 가득 차서 구체관절인형을 가지고 놀듯 서로를 만지작거린다 _김이듬, 나 말고는 아무도
OOOO*R E S T……A R T、0 1 5* 희망과 걸음이 동시에 떨어진다. 그 순간, 쇠뭉치 같은 트렁크가 김을 쓰러뜨린다. 그곳에서 계집아이 같은 가늘은 울음소리가 터진다. 주위에는 아무도 없다.

고개를


OOOO 교수는 자리에 일어나 자신의 테이블위에 놓은 노트북가방과 자료를 든다. 즤믠에게 가볍게 손인사를 하고 돌아서는데 그때 즤믠이 그런다. -김/석즨 교수님. 그 사람한테 사랑한다고 얘기했어요? 석즨은 돌아보며 고개를 갸우뚱거린다.

김이


OOOO 거울에...??음...?나잖아...?에이 뭐야....(조금은 김이 빠진듯 투덜거린다.)
OOOO (볼에서 메인 소리가 웅웅거린다. 다시 웃음이 새어나와 널 쳐다본다. 콜라네. 차가워 김이 서린 캔을 검지로 문지른다.) 앞으론 뭐 많이 안 시킬게. 이제부터 내가 숙희 수발 들까?
린다김 김에 김서린다 자꾸 신데렐라 굴린다 관련있어서 아무도 고개를 갈아엎어라 김이 Hachiyuu_H_R

린다김


OOOOㅋㅋ짝대기 린다김
OOOO'린다김'이 실검에 떠서 뭔 일인가 하고 기사 검색을 한 것이 아니라 투이타부터 살피는 나.
OOOO억 린다김 내 코트 얼마짜린 줄 알어 그 사람 필로폰 투약했네
OOOO10/10 22시-#네이버 #실검 1위#달의연인 /2위#린다김 /3위#펜타곤 /4위:월화드라마/5위:한국 이란/6위:김혜수/7위:방탄소년단/8위:냉장고를 부탁해/9위:구르미그린달빛/10위:혼술남녀
OOOO오 린다김 필로폰 투약
OOOO 우웅 ㅇHㅇ 김사리는 어쩌고? (무패가 웅얼거린다)
OOOO 김 진태가 간첩이라고 안했는대. 도둑이 지발이 저린다는 말이 딱 이상황에 맞는것 같네. 북한만 걱정하던대.대한민국은 박지원이 땜미 조용한날이 드물다.
OOOO오래 서서 싸리꽃 바라보다가/ 또 한참씩 오르내리며 싸리밭을 뒤적거린다/ 꽃잎이 무성하여 가렸던 오래된 길 보인다/ 그 길로 싸리 한 짐 지고 내려오니 날이 저문다 - 김남극, 싸리꽃
OOOO 김은 중얼거린다, 이곳에는 죽음도 살지 못한다/나는 오래 전부터 그것과 섞였다, 습관은 아교처럼 안전하다/그러나 물을 끝없이 갈아주어도 저 꽃은 죽고 말 것이다, 빵껍데기처럼, 김은 상체를 구부린다, 빵 부스러기처럼
OOOO김섞진 개발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덜렁거린다카니깐 김덜렁씨 생각나잖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ㅇ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OOOO#한글날_기념_실명_풀이 김 성 김(뜻 없음) 정 다스릴 정 하 물 하 물을 다스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글날_기념_실명_풀이
OOOO... (따뜻한 녹차에 김 센베과자를 우물거린다)
OOOO김재동 트윗에 올라 오는거 새월호 만큼이나 질린다.
린다김 김에 김서린다 자꾸 신데렐라 굴린다 관련있어서 아무도 고개를 갈아엎어라 김이 baek_04_04
OOOO 언제는 레오라프가 박터지게 싸우는 사건발생 다른절친 둘이와서 뜯어말린다 왜싸웠냐니 라프는 말을안함 알고보니 최라프는 가까이 오는 놈냔하나 없지만 레오는 자상한 훈남스타일이라 김레오애인이 최라프인걸 모르고 꼬이는 애들이많았고..
OOOO ( 그저 웃으며 널 바라보다 네 손을 주물럭 거린다. 진부하지 않은 질문이라, 뭐가 있을까. ) 흐음, 그냥 이름부터 알자. 나는 김 재현이고 19살이야.
OOOO싴님 김자음이랑 같이 잠실대교에 떨엍ㅇ린다....
OOOO김하이 계속 나한ㄴ테 야야거린다거!
OOOO 지기들 엄마 아빠가 죽어는 가보네요 그런데 왜 죄없은 김재동 이를 떠든가 자기들 애들이 자기들 처럼 못됀길을 가라고 저러는 가보네요 김재동이 말을 듣고 버린겄이 않이고 당신들 더버린다 자식을 위한다면 점잔게 사라라
OOOO@RENJUNX0323 김모양, 원모양의 질린다는 말에 충동적으로 ..... 🔪🔪
OOOO 아 핑님 김싸패 너무 귀엽고 고양이같이 그리신다구요ㅠ ㅠ ㅠ ㅠ ㅠ ㅠㅠ ㅠㅠㅠㅠ게다가 유리 아가씨 룩 너무너무 잘아울린다 마지 아가씨다 자기만알아도ㅠ괜찮아 김싸패도 자기밖에 모릅니다 같이 ㅈ 장난감ㅇ히잏ㅎㅎㅎ힣(미쳐감
OOOO하수구 임하루:거의 무대 오른쪽 위주로 움직인다. 우왕좌왕 비틀거린다. ...김하루보단 많이 서 있는 편이다. 김하루:무대 전체를 미친듯이 기어다닌다.
OOOO김ㅁ횽아가 순위를 본다 슴밍을 ㅗㄷㄹ린다 #WINGS_불타오르네
OOOO 와지린다 세상은아직살만한데 김혜원은죽어야되
OOOO ㅇ으리성아너무예ㅐ버버린다ㅠㅠ ㅠ ㅠㅠㅠ훌적 훌적훌쩍 ㅠ ㅜㅠ ㅠ ㅠㅠㅠ아 아 앋 진짜김햇님너무지워버리고싶네.....
OOOO최애 어깨에 구멍 뚫린다는데 신날 년은 김아성 빠순이 밖에 없을 듯 (다른 김아성 팬분들 ?
OOOO 앗, (엉덩이를 팡팡, 두들김 당해 눈을 동그랗게 뜨고 움찔, 하다 그녀를 꼬옥 끌어안고 부비작거린다) 세상에, 속바지도 없다니.. 치마 끝단 꼭 잡고 있어야겠다.. 벌써부터 얼굴이 화끈거리는데..?
OOOO김린다 쟨 왜저럴가 하... 뭐 모자란게잇는것도 아니고... 내가다 가슴이아프다 하...
OOOO이런거까지 끌어오고싶지 않았지만 김요한이 본인은 빠와까가 갈린다고 한말 이런이유 때문입니다 이사람도 분명히 어느팀과 선수 팬이겠죠 ㅋㅋㅋㅋ 이래서 빠랑 까가 갈린다는겁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