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윤마초

OOOO썰전 기다리면서 소사이어티 게임 보는데 윤마초인가 이 사람 뭐야 이름부터 극혐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사이어티 게임이니까 올리버 정치질이야 상관없는데 윤마초 존나 기본적인 지식도 없는거아니냐 뭐 저런걸로 멘탈나가서 틀렷다는 변명을 ... 허 참나
OOOO소사이어티게임 난 개인적으로 윤마초 입장 이해됐었음...
OOOO소사이어티 게임 메인매치가 너무 난이도가 낮아서 (마동 2번밖에 안 틀림) 좀 그랬음... 윤마초는 제발 좀 나가줬으면 하고요. 프로그램에 퀄을 낮추는 캐릭이다...
OOOO소사이어티게임 윤마초 진짜 넘 답답하고 비겁하네 말만많고
OOOO소사이어티게임 윤마초 욕하고싶다
OOOO소사이어티게임 윤마초 하는게뭐임 ㅋㅋㅋㅋ 다른사람 한두명이 1개틀릴때 지는 12개틀려놓고 자기만틀린거아니라고ㅋㅋㅋㅋ ㅋㅋㅋㅋㅋ자기는 노력했대 아직 2화밖에 안됬지만 진짜 잘하는지 모르겠다 뭐 다음게임에선 호구짓안하고 잘해서…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wooyeon724

OOOO소사이어티게임 윤마초 하는게뭐임 ㅋㅋㅋㅋ 다른사람 한두명이 1개틀릴때 지는 12개틀려놓고 자기만틀린거아니라고ㅋㅋㅋㅋ ㅋㅋㅋㅋㅋ자기는 노력했대 아직 2화밖에 안됬지만 진짜 잘하는지 모르겠다 뭐 다음게임에선 호구짓안하고 잘해서 팀에 민폐끼치지나 말길~
OOOO소사이어티게임 TV로 보는거랑 실제 게임하는 사람들은 생각이 다른가 왜 윤마초를 안 떨어뜨리지. 그 게임능력은 의리고 정치고 다 떠나서 나중에 결승에 갔을때 생각하면 무조건 떨어뜨려야 된다고 보는데 그나저나 긴장해서 그런가 윤마초 그렇게 틀리는거 보니
OOOO"제이야~ 험한 거 하지마 오빠가 할께" 와 윤마초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 시인한 사람이 자기뿐이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개 틀렸는지 안알려주는걸 다행으로 알아야 ㅋㅋㅋㅋㅋㅋㅋ #소사이어티게임
OOOO윤마초 개발암이다 #소사이어티_게임


실검

OOOO10/24 05시-#네이버 #실검 1위#트와이스 /2위#박진주 /3위#복면가왕 팝콘소녀 /4위:복면가왕/5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6위:트와이스 tt/7위:레알마드리드 빌바오/8위:유지태/9위:첼시 맨유/10위:소사이어티 게임
OOOO10/24 01시-#네이버 #실검 1위#트와이스 tt /2위#첼시 맨유 /3위#박진주 /4위:박진성/5위:복면가왕/6위:복면가왕 팝콘소녀/7위:복면가왕 에펠탑/8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9위:프리미어리그/10위:소사이어티 게임
OOOO10/23 23시-#네이버 #실검 1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2위#먹거리x파일 /3위#소사이어티 게임 /4위:옥중화/5위:박진주/6위:복면가왕 에펠탑/7위:맨시티 사우스햄튼/8위:복면가왕/9위:맨유 첼시/10위:농협 채용

OOOO10/23 22시-#네이버 #실검 1위#불어라 미풍아 /2위#우리갑순이 /3위#박진주 /4위:복면가왕/5위:복면가왕 에펠탑/6위:복면가왕 팝콘소녀/7위:소사이어티 게임/8위:인기가요/9위:맨시티 사우스햄튼/10위:런닝맨
OOOO10/23 21시-#네이버 #실검 1위#박나래 /2위#박진주 /3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위:복면가왕/5위:복면가왕 팝콘소녀/6위:유지태/7위:알리/8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9위:소사이어티 게임/10위:런닝맨


보기

OOOO예능은 왠만해선 안보는데.. 소사이어티 게임 보기 시작.. 지니어스때도 그렇고 역시 난.. 이런류를 좋아하는거같댱..
OOOO[소사이어티게임] 1회 봤는데 2회가 안궁금하다. 편 먹고 양아치짓 하는거 보기 싫어서 지니어스2도 스킵했는데 이건 아예 정치질 몰빵 프로였어. 제일 아쉬운 건 데스매치가 없다는 것. 탈락자로 지목돼도 실력으로 반전을 만들어 낼 수도 없는 구조.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기 시작
OOOO지금부터 해야 할일 1. 한자외우기 2. 합주 연습 3. 일본어 공부 4. 갈매기의 꿈 읽기 5. 소사이어티 게임 보기 6. 문제적 남자 보기


지니어스

OOOO더지니어스의 후속인 #소사이어티게임. 리더제나 체력전이 포함된다는 면에서 11년에 방송한 도전자가 생각나기도 한데 여러모로 나은 모습입니다. 단순 PVP에서 비대칭 RVR로의 진화를 가장 칭찬하고 싶네요. …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Victory_NANCY

OOOO어빠가 입덕시켜줘서 더지니어스(2빼고)재밌게 본사람으로서 이번에 소사이어티게임이라고 새로 방송한다고해서 기대하고 봤는데 엠제이가 멋지다는 것 빼고는 그닥 잘 모르겠다... ; -;... 갓제이.. 차냥해...
OOOO소사이어티게임?? 이게 뭐야.. 지니어스나 계속하지...
OOOO소사이어티게임 다 좋은데, 탈락자 뽑는건 좀 아쉽다. 뭐랄까 지니어스는 탈락위기에 몰려도 개인의 능력이 있으면 살아남을수 있는 반전의 무언가가 있었는데, 여긴 너무 그냥 떨어져서. 하긴 사회를 재현하려면 오히려 그편이 더 현실성 있었을려나
OOOO지니어스가 너무 재밋어서 소사이어티게임은 뭔가.. ㅋㅋ
OOOO여러분 삶이 너무 화나는 일 없어서 답답해지고 싶으실 때 소사이어티 게임 봐주세여 티비 던지고 시품 지니어스.뛰어넘는다
OOOO지니어스나 소사이어티 게임을 보면서 느끼는 점은 어느 누구한명한테라도 정주면 안되고 누구도 응원하면 안되고 제3자 방관자의 느낌으로 방송을 봐야한다 아니라면 홧병걸려 뒤짐
OOOO소사이어티게임 빡치는데 아직 빡침의 정도가 약해,, 지니어스 급의 빡침이 빨리 나와줬으면 좋겠다 커뮤 폭발하는 그 현장에 나도 참여하고싶어

OOOO아 세상에 소사이어티 게임 지니어스보다 개열받음ㅋㅋㅋㅋㅋㅋ게다가 한남파티야
OOOO아 소사이어티 게임 재미있다 ㅋㅋ 지니어스게임이 연맹으로 망했던걸 연맹때문에 재미있게 만들었네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니까 뭐랄까 지니어스도 그렇고 일드 라이어게임 밖에 생각이 안나 ㅋㅋ
OOOO나 더 지니어스 진짜 조아했는데 소사이어티 게임 보니까 왜 이렇게 별로인지 모르겠다 걍 누가 뭐 하지마 이러면 응< 이러고 이유도 없고 장동민만 오백명 있는 기분이고 뭐 하지마 하는 사람들 다 남자임
OOOO소사이어티게임 뭔가 아쉽네 작은곳에서 진행하니 더지니어스 짬뽕느낌ㅇㅇ
OOOO근데 저 지니어스짭 소사이어티게임이 궁금하다
OOOO소사이어티 게임 개꿀잼 지니어스 업그레이드버젼 ㅇㅇ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Victory_NANCY

OOOO아 소사이어티게임 너무너무 재밌다 ㄹㅇ 반도 안봤는데 너무 좋다 지니어스 업그레이드버전 ㄷㄷ
OOOO소사이어티가 게임이니.... 더 지니어스도 라이어 게임으로.... ㅎㅎ
OOOO소사이어티 게임 vs 더 지니어스 가장 큰 차이점은 단체전 vs 개인전?? 아니아니.... Closed vs Opened !! 진일보했네.... ㅎㅎ 별 기대 안했는데.... 볼 만한 듯.... 정종연 수고했네.... ㅋㅋ
OOOO소사이어티게임 1화봤는뎈ㅋㅋㅋㅋㅋㅋ 지니어스에서 머리안쓰고 정치질쩐다고 욕먹으니까 진짜 대놓고 정치하는게임 만듬..... 그와중에 양상국 장동민 벤치마킹하려고 나온거같은데 ㅎ...과연 끝까지 갈 수있을지 궁금하고요...
OOOO아 맞다 소사이어티게임 1화 소감 지니어스랑 서바이버를 합쳐놨는데 개인적으로 서바이버 재밌게 봐서.... 헉 갑자기 서바이버 보고시퍼짐;;; 보러가야지;ㅣ;;;;;
OOOO더지니어스의 후속인 #소사이어티게임. 리더제나 체력전이 포함된다는 면에서 11년에 방송한 도전자가 생각나기도 한데 여러모로 나은 모습입니다. 단순 PVP에서 비대칭 RVR로의 진화를 가장 칭찬하고 싶네요.


높동

OOOO소사이어티 게임 높동 투표는 왜 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효

OOOO소사이어티 게임 재밌다... 높동 좀 잘했으면 😂😂
OOOO파워 뒷북이지만 소사이어티게임 높동 진짜 노답이다... 현재 민주주의가 얼마나 미성숙한지 그대로 보여준다고 생각...
OOOO소사이어티게임보다가화나서쓰러질뻔했다 높동응원했는데왜이모양이니홍사혁씨만응원해야지 #소사이어티게임 #홍사혁
OOOO하??소사이어티 게임 보는데 높동 넘 어이가 업어부려 암걸릴거 같아서 못보겟다ㅏ


설화눈나

OOOO님들 기쁜소식 낼 소사이어티 게임 함!! 설화눈나 볼수있음ㅜㅜ 일주일 기다리는거 넘나 힘들다
OOOO소사이어티게임 우리 설화눈나 오래 가길 기원합니다
OOOO설화눈나 탈락하면 소사이어티게임 안볼꺼임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ppd0980

OOOO소사이어티 게임 설화눈나 예쁘네ㄷㄷ


티비

OOOO 오늘 황이모티비에 소사이어티게임 나오는 김희준 나오는거 같은데 언젠가 한 번 쯤 나올 수도 있을 듯ㅋㅋㅋ 팀이 다르니 안 나올 가능성이 커보이지만ㅋㅋ
OOOO아 젠장 소사이어티 게임봐야하는데 아빠가 티비 차지했어!!
OOOO소사이어티 게임도 꿀잼이던뎈ㅋ 요즘 한동안 집순이 하면서 티비 프로그램만 ㅋㅋㅋㅋ
OOOO요즘 보는 티비 쇼 소사이어티게임 1등 (아직까지는...) 2등 잘 먹겠습니다 (유익) 3등 스타쇼 360


생각이

OOOO소사이어티 게임이 생각이 안나서 소시오패스 찾고 있었네;;;
OOOO소사이어티 게임은 딱히 본방 볼생각이 안 든다 인터넷 기사로 스포보고 천천히 봐도 될듯

OOOO인터뷰 기사를 보고나서 내 생각이 완전 확고해진.. 소사이어티게임을 보면서 사전정보가 하나도 없었는데 출연자 의상에서 사전녹화이고, 추가 녹화분이 없다는걸 알게됨 출연자가 일반인에서 스포일러 걱정이 젤 먼저 하게됐음. 편집본보고 욱하진 않았으면..


재밌네

OOOO소사이어티게임 재밌네 2화보는중
OOOO소사이어티 게임 재밌네
OOOO소사이어티 게임 재밌네 ㅋㅋㅋ 이거 보느라 늦게나옴 ㅋㅋ
OOOO소사이어티게임 재밌네 진짜


먼가

OOOO 먼가 정종연님 늘 이런 거 조아하시니까여 ㅋㅌㅋㅌ 인간의 적나라한 모습 저두 사랑하구 ㅋㅌㅋㅌ 세딩님두 사랑하구 ㅋㅌㅋㅌ 가치 봅시다 '.ㅅ'/ 그리고 소사이어티 게임500 쪄오기예여
OOOO 세쨩에... 그렇다면 일단 오늘하루만 그런 ㅔㅁ 칠게여..(한시간 남아따... 먼가 유통기한 있는 그런 느낌이니까여. 새 글 쓸 떄도 렬릴하겟습니다 ㅎ지만 제 픽보다 소사이어티게임을 봐주세여 (? 재밌답니다 '.ㅅ'/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oooYooNooo

OOOO소사이어티 게임 먼가 무섭지 않냐


존잼

OOOO소사이어티게임존잼.근데존나한남충파티.ㅡㅅ ㅡ
OOOO와! 소사이어티 게임 존잼 개잼 꿀잼! 와 귀신같은 정종연
OOOO소사이어티게임존잼...점심시간 다 갔다
OOOO와 소사이어티게임 존잼이다 완전내취향저격
OOOO소사이어티 게임 존잼


개인적으로

OOOO채널 돌리다 보게 된 소사이어티 게임 ... 저런 서바이벌 게임들은 결국엔 인성과 그릇을 다 토해내게 되는데, 결과가 아름다운 경우는 사실 썩 없죠. 개인적으로 문학의 자연주의와 매우 흡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bleckpiggy


재밌는데

OOOO 소사이어티게임 잘 되야 할텐데 ㅠㅠ 아직까진 재밌는데 괜히 이상한 요소 집어넣고 하면...
OOOO소사이어티 게임 재밌는데 왜 욕먹는거지ㅋㅋ
OOOO와.. 소사이어티 게임 이렇게 재밌는데 트위터에서 얘기가 안 나오네


마동

OOOO소사이어티 게임 마동 여혐에 약자혐오까지 쩌네... 재밌냐
OOOO아쳐 소사이어티겜 진짜 잘하겠다 게임도 신체-센스라인 게임은 탑급일 것 같고 초반에 바로 마동 리더선정같은걸로 기선제압해서 리더로 올라간 다음 이길 수 있는 최단루트 짜고 팀원 떨어뜨릴땐 가장 '게임에 필요없는'멤버 효율적으로 고를 것 같음


소사이어티 게임

OOOO소사이어티 게임에서 빨리 막 배신하고 분노하고 그러는거 보고싶다
OOOO 죠아써 조아써 랑님과 함께하는 소사이어티 게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쓰고 그릴거 짱짱 많아지고 있으네요 호그와트오배기랑 소사이어티 게임오배기들.....!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sewoosil

OOOO 앜ㅋㅋㅋㅋㅋㅋ소사이어티 게임은 무엇이조 (흐릿 (기대
OOOO소사이어티 게임 패러디인가
OOOO난 진짜 싸움구경 좋아하나봄 소사이어티 게임 재밋어
OOOO소사이어티게임 재밌는듯
OOOO소사이어티게임말고 크라임씬햐주세요... 크라임씨인....
OOOO지금 kbs1에 노래가 좋아 에 나오는 이해성 소사이어티 게임에 벌쉐 맞나 ㅋㅋㅋㅋ
OOOO 소사이어티 게임;; 것도 모르니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kanna0513

OOOO요즘 챙겨보는 방송삼시세끼 뉴스룸 소사이어티게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심하니 소사이어티 게임 봐야지! 정말 뜬금없다 ㅋㅋㅋㅋㅋㅋ
OOOO 근데 진짜 프로그램 이름 잘 지은 거 같아요.. 소사이어티게임.. 소사이어티 = 사회.. 진짜 자그마한 사회를 본 것 같은 기분
OOOO소사이어티게임 개꿀잼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는중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는데 마초윤 개노답이네 양심 출가
OOOO 소사이어티게임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A_quinas

OOOO오모리먹고 소사이어티게임2랑 더케이투 저번주꺼 봐야지 하 개행복
OOOO 소사이어티게임에서 그 운동하는 여자분생각나네
OOOO소사이어티 게임 집중해서 보는 사이에 신나게 놀라고 내 구슬팔찌랑 방울스크래쳐 같이 흔들어주었더니 아주 재미지게 갖고 논다 ㅋㅋㅋㅋㅋ
OOOO ㅠㅠ 소사이어티게임도 탈락했다던데 아쉽네영..
OOOO소사이어티게임보러간다
OOOO와 소사이어티 게임 산 닭을 잡아서먹네;
OOOO아니잔다고 트윗써놓고 소사이어티게임틀어버림;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desirevalue

OOOO소사이어티게임ㅁ보는데 어케 저거 뺴기 나누기도 못하냐.. 정말 답없는 살암이네..
OOOO 애초에 언어가 다른두종족이 대화로해결하려니까 안되죠 소사이어티게임애서 신체게임이 비중이높은게 괜히그런게아닙니다 맞짱이답입니다
OOOO여러분 소사이어티 게임 보세요.
OOOO#소사이어티게임 #비하인드 #춤신춤왕 춤에 재능있는게 확실하다
OOOO소사이어티게임보는데, 윤Ma초라는 인간... 밉상의 밉상이구만... 소사이어티게임 이것도 잘 만들었네.. 저런인간이 높은자리에 있나보다. 참 그지긋네 ㅋㅋ
OOOO소사이어티 게임은 운동하는 여자는 매력터진다<< 이거 보여주는 프로그램인건가
OOOO칭구네 집에서 엽떡 먹고 베라 먹고 도미노 핏쩌 먹고 아무말 하면서 소사이어티 게임이랑 힙합의 민족2 봤다 헤븐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my_youth___

OOOO소사이어티 게임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사이어티게임 1화 시청중...! 참가해보고싶었지만 나같은 일반인A는 안뽑겠지 했는데 역시나 짱짱한사람들 나온다 역시 이런사람들 나와서 대결하는게 더재밋어
OOOO덕분에...소사이어티게임 노잼 되었다고합니다.
OOOO"당신이 속한 집단에서 단 한 명의 희생자가 필요하다면 누구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저라면 나의 친구도 나의 적도 아닌 그가 희생당한다는 사실에 아무도 슬퍼하거나 분노하지 않을 그 누군가를 선택하겠습니다." 비정상적이지만 이게 현실이구나 #소사이어티게임
OOOO소사이어티 게임만 봐도 나오지만 민주주의에선 결국 책임을 나눠서 지는거니까.
OOOO와 소사이어티 게임 몇부작임? 몇부작인지 알면 막 2명 떨어지고 이런거 계산해서 안되나? 문제좀 길게 아니면 옆에 쬐그맣게 보여주세여...베이징 하나 맞춤....
OOOO소사이어티 게임 생각보다 노잼이내 블리치가 더재밌을듯 너무 정치게임인듯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실검 보기 지니어스 밤에 높동 모르겠다 설화눈나 별이 박진주 DungeonKim

OOOO소사이어티 게임 재미지다.
OOOO고작 11명의 조직에서도 온갖 정치질이 난무하는 소사이어티게임..현실반영 쩌는군.
OOOO진짜 편견없이 볼라구 해두 이건 너무 막...그치? 나만 그런건 아니지? #소사이어티게임 #올리버
OOOO소사이어티 게임 2회차까지 본 나에게 있어 여신짤
OOOO양상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ㅏㅏ이거진짜재밌겠네 #소사이어티게임
OOOO인선이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운얼굴보니까좋네~ #소사이어티게임
OOOO와 소사이어티게임 진짜 개재밋음

OOOO소사이어티게임 신재혁 어케됨?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다가 나도 같이 소리지름ㅋㅋㅋㅋ 엠제이 존멋 진짜
OOOO검색어에 소시이어티 게임 나올 때마다 흠칫한다 젠장할 소사이어티
OOOO소사이어티게임 재밋다 보시오...
OOOO소사이어티 게임 재밌당
OOOO (소사이어티 게임 재미따!)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는데... 맥심 에디터 분 개노답.....

OOOO소사이어티 게임 진짜 재밌는거같음
OOOO소사이어티게임을 보면서 느낀건 그거다... 그냥 인생은 물 흐르듯 살되 눈에 띄어야함(?)
OOOO뭔가 까먹은거 같더라니! 소사이어티 게임 안봤어 ㅁㅅㅁ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는데 내가 생각했던 권아솔 이미지는 엄청난 어그로꾼이었는데 초반이지만 생각했던 이미지랑 완전 다르네.. 어그로는 이미지 메이킹이었어 ㅠㅠ
OOOO 소사이어티 게임인지 요즘 재밌다는데
OOOO맞다 소사이어티게임 2화까지 봤는데 완전 쿠소는 아니에요 보실 분은 봐도 될듯...
OOOO아 소사이어티 게임 꿀잼이네 ㅋㅋㅋㅋㅋㅋ

OOOO소사이어티게임 존나 골때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소사이어티게임 나온 여자인테 머슬마니아임ㅇㅇ
OOOO하...암튼 크씬도 새 시즌 나오면 좋을텐데...ㅠㅜㅠㅜ허엉 요새 볼 예능 소사이어티 게임 뿐임ㅠㅜ
OOOO글고 소사이어티 게임 재미있다. 근데 지녀스 대신이란 생각은 안 함...(넘 다르자나) 그래도 난 기본적으로 은근히 서바이벌 예능 좋아하는 편이라서...도수코나 이런 것도 다 챙겨봤고...그래서 그런가 재미있음
OOOO소사이어티게임에서 기부금을 건 게임 나오기를 바라는 1인...!
OOOO어제 '소사이어티 게임'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출연자들이 닭잡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젊은 친구들이 닭 잡는데 겁 잔뜩 먹은 모습을 보여줬음. 육체적으로 매우 훌륭한 남자들이 겁을 잔뜩 집어 먹었음. 혹시 제작진이 어떤 의도를 가지고?
OOOO소사이어티 게임이란 프로가 은근히 시사하는 바가 있는거 같은데...

OOOO소사이어티게임 재밌넼ㅋㅋ
OOOOㅋㅋㅋ소사이어티게임ㅋㅋ
OOOO(스포주의) 소사이어티 게임 2화 감상.
OOOO소사이어티게임 역시 2회만에 역대급 발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님들 소사이어티게임 재밌음 어제로 2회차 했는데 볼만한듯
OOOO소사이어티게임 보는데 확 깼네 성추행이 그렇게 웃고 즐길 수 있는 소재구나.. 누구 한명 가리키면서 괴한상이라고 놀려도 마음이 불편하지 않을 만큼 가볍구나
OOOO소사이어티게임 메인게임 초딩산수 존나재미없었고요

OOOO근데 소사이어티게임 참가자들 건강 안좋게 관리하는게 너무마음에안든다
OOOO근데 소사이어티게임 뭔가 2화 겁나 묘하네 대결 말아먹은 사람은 안자르면 어쩌잔거지
OOOO소사이어티게임 너무 재밌는디
OOOO소사이어티게임 너무 처음부터 팀별 밸런스붕괴 아님?
OOOO소사이어티 게임 갓 프로그램이다 벌써 큰 교훈남김 여러분 사람은 능력이 짱입니다 능력중심사회 짱짱맨 분위기 꺼져
OOOO머지 소사이어티 게임 ..... +- 도 못하는애가있네.....싱기...
OOOO그나저나 소사이어티게임 재밌어요

OOOO오늘 주주 장난아니게 예뻤네ㅠㅠ 손님맞이하고 대자연때문에 몸살걸려서 쉬다가 소사이어티게임보고 이제잘라니 애가넘예쁘네ㅠㅠ
OOOO마초 진짜 개멍청하네ㅋㅋㅋㄱㅋㅋ스스로수학좀 하고 오세요 와 발암쩔어 그렇게 멍청하기도 힘든데..ㅉ #마초 #소사이어티게임
OOOO ㅠㅜㅜㅜ 요즘 소사이어티게임에 빠졌는데 그거 보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론 자주 와야겠아여ㅜㅜㅜㅜ
OOOO소사이어티 게임 2화나왔네 바야ㅣㅈ
OOOO야러분소사이어티게임꼭보세요ㅠ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는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
OOOO소사이어티게임에 신재혁 나왔었구나 오 도수코때 한창 좋아했는데

OOOO소사이어티 게임 2화 보고 자야지 안녕히 주무세욥
OOOO소사이어티 게임 2회 10/23 #소사이어티게임2회 #소사이어티게임
OOOO소사이어티게임 보고 자야징
OOOO소사이어티 게임....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ㅋㅋㅋㅋㅋ 아직도 충격이 안 가신다 와 이게 이렇게 되네.... 한치 앞도 예상할 수가 없다 진짜ㅋㅋㅋㅋ
OOOO소사이어티게임 박하엘 눈나 케이티 시구 헸었내ㅋㅋ 역시 방송인이었구나
OOOO소사이어티 게임 공식 혐캐릭 혐마초
OOOO소사이어티게임못보고 탐라로모든스포를봤는데 여러의미로재밌넼ㅋㄱㅋㄱㅋㄱㅋㅋ

OOOO현재까지 소사이어티 게임 평 차칸독재 이해인의 선택은 백번 옳았다. 어?
OOOO소사이어티게임 봐야지
OOOO소사이어티 게임 2화 요약 #소사이어티 #소사이어티_게임
OOOO아아아ㅏ아ㅏ 소사이어티게임 셤ㅁ끝나구 봐야지...
OOOO소사이어티 게임 뭐 미니 게임은 아무 재미 없고 그냥 사회적 집단이 가질 수 있는 합리성과 어떤 빻음을 적절히 보여주는 것이 재미의 전부인 듯...
OOOO#소사이어티게임 #2회 시청 소감.. 나는 리더가 대다수 의견을 반영하여 탈락자를 결정할줄 알았다. 그래서 발표할때도 그닥 이변의 상황을 예상하지 않았는데.... 이번 결과에서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도 이와 별반 다르지 않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고 나니 이번주 완벽히 마무리한 느낌 >_< 그리고 어제의 동우를 다시 생각하며 자야짘ㅋㅋㅋㅋㅋㅋ 정말 아이돌 만세야

OOOO그냥 오늘 소사이어티 게임 발암의 연솓
OOOO소사이어티 게임, 오현민 안 나와서 아쉬웠지만 예상과 달리 꿀잼. 짜증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한데 역시 갓종연PD님 #오현민 #소사이어티게임 #갓종연
OOOOTV로 보는 내가 다 긴장되고 미안하더라 ㅋㅋ 그리고 양상국도 왜 블랙리스트 안쓰지. 소사이어티게임 출연자들 다들 너무 착한듯... 그리고 올리버가 진짜 고생한다. 어쨌든 오늘 올리버 탈락안해서 다행이다. 탈락했으면 팀밸런스 완전 붕괴될뻔.
OOOO아 진짜 저런 버라이어티 게임에도 라인, 이간질 등이 계속 보여서 불편해 사회생활 드럽다진짴ㅋㅋㅋㅋ 진짜 제목 따라간다 소사이어티게임ㅋㅋㅋㅋ
OOOO소사이어티 게임 시작했구나 실트네 보고 싶다...
OOOO소사이어티게임 꿀잼이다
OOOO아 오늘 소사이어티 게임 본방 챙겨본 열정이 아깝게 노잼이었다

OOOO소사이어티 게임 솔직히 너무 존ㄴ잼 진짜 후아라네ㅔ에ㅔ에ㅔ에ㅔㅇ
OOOO요러분 소사이어티게임 보새야
OOOO방금 소사이어티 게임 봤는데 양상국 개 찌질한듯.....챌린지 진 팀은 분열중인데 자기팀은 잘 뭉쳐있으니까 마음이 굉장히 편안한가봐...진팀탈락자 나갈때 울기는 왜 움? 지금은 잘 나가지만 앞으로의 어두운 앞날이 두려워서?그래서 갑자기 감성충된거?
OOOO소사이어티게임 오늘건 금방끝나네
OOOO아 솔까 소사이어티게임 여자 비율좀 많게해주지...저게뭐야...여자들은 걍 약자로만 나와.... 연맹 의리는 존나 남자들끼리만 외쳐대고
OOOO소사이어티 게임 이번주도 ㄹㅇ 헥젬이었다
OOOO료즘 소사이어티게임 보는뎈ㅋㅋ 인생은 라인인가 싶기도 하고 씁쓸하다

OOOO소사이어티게임...... ...정말 무섭다;;;
OOOOㅇㅏ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 하면서 소사이어티게임 틀어놓고 있었는데 신재혁 갑자기 왜 떨어져
OOOO저래서 소사이어티 게임인갘ㅋㅋㅋㅋ
OOOO소사이어티게임 보고있는데 마초가 일부러 트롤링을 한거 아닐까 싶기도 하고.. 올리브 탈락시키려고..
OOOO안돼 안해 안깔거야 돌아가 난 소사이어티게임 2화 볼거라구...
OOOO여러분 소사이어티 게임 보세요... 발암이에요...(??
OOOO소사이어티 게임.. 트롤과 정치의 미학

OOOO어?? 소사이어티게임에서 아가씨오스트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사이어티게임 집중할라치면 아가시 오슷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뢰터지듯 빵터짐
OOOO아 미친 이해솔인가 그 소사이어티 게임 나오는 그사람 왜이렇게 좋니
OOOO소사이어티게임 스트레스 엄청 받겠다
OOOO소사이어티게임 ㅋㅋㅋ마초 ㅋㅋㅋㅋㅋㅋㅇㅅㅇ 산수개못햐..
OOOO소사이어티 게임 재방 해주는 거 봤는데 사회실험 뭐 이따위 껀 다 모르겠고 잘생기고 몸 좋은 남자들 더운 데 몰아넣어두고 반팔 나시 이런 것만 입게 하니까 눈이 즐겁네효...
OOOO내가 소사이어티게임에 기대한 것 : 열악한 환경에 놓인 인간의 원초적 본능과 정치싸움 사이에 일어나는 고수준의 지능게임 내가 오늘 본 것 2+2 = 3

OOOO소사이어티 게임 토나온다진짜
OOOO소사이어티 게임에서 인터스텔라 노래 나온다. 나 저거 엄청 좋아했는뎅
OOOO소사이어티 게임 진짜 빡친다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고있는데 저거 일부러 틀리는건가 ㅋㅋㅋ
OOOO소사이어티게임 구멍 한명이 팀을 조지네ㅋㅋㅋ
OOOO소사이어티 게임 봐야되는디~
OOOO지금까진 군주제가 더 나아보이는 소사이어티게임

OOOO집가서 소사이어티게임 봐야지 룰루💃
OOOO소사이어티ㅣ 진쯔ㅏ 노잼이야....그냥 빨리 떨구고 괜찮은 애들만 남기자.... 게임도 안하고 질질끌어...
OOOOㅁㅊ 소사이어티게임 존나.....닭을...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는데 황이모 떨어질까 조마조마해
OOOO오늘도 소사이어티게임인가 뭔가 하는날인가.. 이거 왜때문에 2시간..ㅂㄷ
OOOO 아 소사이어티게임보느데 설대학원생이 의사 산수겜에서 이겨가지구ㅋㅋㅋ
OOOO소사이어티게임 볼시간

OOOO소사이어티 게임 1 볼걸
OOOO소사이어티 게임 한자다😛
OOOO윽 소사이어티 게임 한다
OOOO소사이어티 게임 9시 15분 시작인데 10분 넘게 광고하는 구나
OOOO소사이어티 게임한당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고 싶은데 소논문 써야한다..... 죽음!!!!!!
OOOO소사이어티 게임 보고 공부해야지

OOOO소사이어티 게임 타임이얏ㅋㅋ
OOOO소사이어티게임 보러가야지
OOOO소사이어티게임 볼까말까하다가 결국 틀었따 ㅋ
OOOO소사이어티게임벌거임
OOOO소사이어티 게임한다
OOOO소사이어티게임하더아아아
OOOO전 이만 소사이어티 게임을 보네러 가겠습니당 ㅃㅇ

OOOO소사이어티게임 9시 반이지
OOOO친구들아 나랑 소사이어티 게임 보자
OOOO소사이어티 게임 봐야지 ㅇㅅㅇ
OOOO아!!!!! 맞아 오늘 소사이어티 게임 봐야 함
OOOO소사이어티게임 언제하지
OOOO소사이어티게임 봐야해
OOOO오늘 일찍 잘라구 햇는데 생각해보닉가 오늘 소사이어티 게임하네...

OOOO오늘 9시, 소사이어티게임 하는 날♪
OOOO혐종갓 소사이어티게임으로 지가 하고 싶어하던 정치질 맘껏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사이어티 게임 재미닜는데 재수없다.
OOOO소사이어티게임 살짝봤는데 엠제이킴때문에 풀로보고싶네
OOOO아맞아 오늘 소사이어티게임
OOOO빤니 소사이어티게임 2 보고싶다
OOOO호모 소사이어티 게임

OOOO소사이어티 게임 다운 받았다 빨리 보고 2회 생방봐야지
OOOO오늘 남은 일정 18:30 ~ 21:30 뒹굴 21:30 ~ 24:00 소사이어티게임 24:00~ 맨유첼시
OOOO소사이어티게임바야해
OOOO소사이어티게임에서 한 남자분이 체력게임을 압도적으로 승리하고 있었고 모든 남자와의 대결에서도 이겼다. 이때 여자와 남자는 상대가 안 된다는 시선이 있었는데 당당하게 여성분이 이겼음. 네가 뭔데 날 판단해~ t.c…
OOOO오늘은 소사이어티 게임 하는 날♥ 본방사수해야지
OOOO소사이어티게임 너무 꿀잼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