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2, 2016

김호령 노수광 한승택 중견수 김주찬 마지막 나지완 이범호 안치홍 끝까지 호령호령


노수광

OOOO노수광이랑 김호령이 칰팜이었다며??
OOOO이게 2016년 기아 타이거즈의 마지막이라는 게 너무 뿌듯하고 대견하다. 올시즌의 마지막이면서 당장 미래이기도 한 장면. 김호령 뿐 아니라 노수광의 8회말 슈퍼캐치, 한승택의 번트 파울플라이 캐치 두 번과 어제 유강남 잡아낸 3루 송구. 못 잊을거다.
OOOO 져도 화나지가 않더라.. 한승택 노수광 김호령 내년에도 보자
OOOO젊은 선수들 수비에서 이렇게 잘해줘서 고맙다~ 김호령, 노수광, 한승택 그리고 갓 제대한 선빈이 ㅜㅜ 나비는 반성해라 . 너 FA라구 ㅠ
OOOO기아 불펜진이 쉽게 무너지는데는 외야진의 빈약한 수비력(나지완의 허리와 김원섭의 어깨 등등)이 한몫 했는데, 노수광-김호령를 통해 외야 십년지 대계를 세웠다는 점. 올해의 가장 큰 수확. 내야김선빈-안치홍, 외야노수광-김…
OOOO오늘의 명장면은 노수광 슬라이딩, 황목치승 도루, 김용의 끝내기 희플과 김호령 그래도 던져보는 모습인듯…
OOOO한승택 노수광 김호령 어린 라인들 투지와 실력을 보여준 것만 해도 정말 고맙네👏🏻👏🏻👏🏻 미래를 기대할만한 팀이라는 말을 듣는다는 자체가 엄청난 자산인 것 같음

김호령 노수광 한승택 중견수 김주찬 마지막 나지완 이범호 안치홍 끝까지 호령호령 _ouiwe

OOOO책 봐야 될 게 한가득인데, 갸뽕에 빠져 허우적. 노수광, 한승택, 김호령 너네들 진짜 멋졌다.
OOOO그래. 잘 가라 2016 시즌. 김호령 노수광 한승택 건진 게 어디냐... 얘들아 너네가 미래니까. 이제 타격 연습도 좀...잘 가라 타이거즈. 푹 쉬어.
OOOO수비때문이라면 서동욱을 2루수로 김호령 중견수, 노수광 우익수하면 되는데..당연히 김주영 대타가 나올 줄 알았는데 왜 쓰지 않았을까요.아쉽!
OOOO노수광 한승택 김호령 진짜ㅠㅠ셋 다 감동이었고 김호령이 맨 마지막에 승부해보려고 던지는거 보면서 눈물이 났다 진짜 최고다 올해 기아 야구는 여기까지였지만 기아의 미래를 본 것 같다 내년 기아는 올해보다 더 강해질거라고 믿어…
OOOO진짜 2차전 버릴게 없다 오지환, 이범호, 노수광, 한승택 등등의 호수비 황목치승 슬라이딩 류제국 양현종 명품투수전 김호령 마지막 까지 승부해보려고 모자 날라가면서까지 던지는거..
OOOO노수광 한승택 김호령 진짜ㅠㅠ셋 다 감동이었고 김호령이 맨 마지막에 승부해보려고 던지는거 보면서 눈물이 났다 진짜 최고다 올해 기아 야구는 여기까지였지만 기아의 미래를 본 것 같다 내년 기아는 올해보다 더 강해질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OOOO올해 그래도 좋은 선수들 많이 건졌고.... 노수광 한승택 한승혁 오준혁 김호령 서동욱 윤정우 등등

OOOO기아의 가을은 이렇게 끝. 김주찬 노수광 한승택의 멋진 호수비가 있었지만 역시 호수비만으로는 안되는거였어. 그래도 마지막 김호령의 호수비는 마지막 집념을 보여줬다.
OOOO 수비에서 자기들 능력치 다 보여주는 모습 짱이네요 노수광 한승택 김호령…
OOOO기아 불펜진이 쉽게 무너지는데는 외야진의 빈약한 수비력(나지완의 허리와 김원섭의 어깨 등등)이 한몫 했는데, 노수광-김호령를 통해 외야 십년지 대계를 세웠다는 점. 올해의 가장 큰 수확. 내야김선빈-안치홍, 외야노수광-김호령. ㅎㅎㅎㅎ
OOOO지금 김기태가 건진 현 1군 선수들 김호령 노수광 서동욱 한승혁
OOOO 한승택 노수광 김호령 얘네 셋이 진짜 쏠쏠하게 다해줘서 ㅋㅋㅋ
OOOO노수광, 한승택, 김호령, 세 개 캐치 진짜 감동 먹었다.
OOOO노수광, 김호령 두 외야수를 보니 기아의 내년 아찔하네요. 일단 올 해는 우리가 우승하고 보자.

김호령 노수광 한승택 중견수 김주찬 마지막 나지완 이범호 안치홍 끝까지 호령호령 kimkiaphotobook

OOOO김호령 노수광 내년에 개무서울듯
OOOO김호령 노수광 한승택 이 세명을 얻은 시즌이였다.
OOOO 서동욱 넣고 우익수 노수광 중견수 김호령... 도 비슷하나...
OOOO노수광이 저렇게하면 김호령 자리가 위험하다고 생각함. 김호령 군대도 가야하고 서동욱이 우익으로 갈 가능성이 높다.
OOOO 필빠지고 1루-노수광우익-필타석에 김호령중견
OOOO 노수광아닌가여?? 아 제가 아이스크림 먹느라 제대로 못봐섴ㅋㅋㅋㅋㅋㅋ 화면에 김호령 비춰주는거보고 동생이 김호령이라고 해서 ㅋㅋㅋㅋㅋㅋ
OOOO중견수 노수광 우익수(으)로 수비위치 변경 1루수 필 중견수 김호령 (으)로 교체 우익수 서동욱 1루수(으)로 수비위치 변경 ??????????

OOOO중견수 노수광 우익수(으)로 수비위치 변경 1루수 필 중견수 김호령 (으)로 교체 우익수 서동욱 1루수(으)로 수비위치 변경
OOOO 근데 노수광 수비가 김호령만 못하지 않나요? 그게 좀 걸리는데요.
OOOO김주찬(좌익수)-서동욱(우익수)-필(1루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노수광(중견수)-김선빈(유격수)-한승택(포수) 김호령 제외.
OOOO김선빈(유격수)-브렛 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
OOOO 노수광 김호령 김광수에 한승택까지 ㅋㅋㅋ 와카전에 한화산이 몇 명이야
OOOO 중심타선에는 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가 들어가고 안치홍(2루수)이 6번 타자, 하위 타순에 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이 이름을 올렸다. 선발 투수는 헥터 노에시다.
OOOOKIA)김선빈(SS)-필(1B)-김주찬(LF)-나지완(DH)-이범호(3B)-안치홍(2B)-김호령(CF)-한승택(C)-노수광(RF) #KBOPostseason #Stage1 #Fallclassic #Game1

OOOO반면 KIA는 김주찬 나지완 이범호를 중심에 놓고 짠 타선. 특히 5번 이범호를 위한 타선이라는 느낌. 클린업은 중첩돼서 무겁고 하위타순은 헐거워 보이는 라인업~ 김선빈-브렛필-김주찬-나지완-이범호-안치홍-김호령-한승택-노수광
OOOO김호령, 한승택, 노수광 선수를 7번 8번 9번 타순에 일렬로 붙여놓은 것도 문제임. 루키급들을 저렇게 모아 놓으면 시너지 효과가 나올 수 없음. 지명타자 성격의 나지완, 이범호를 5번 6번으로 묶어 놓아서 생기는 현상임. 바보~
OOOOKIA, 1.김선빈(유) 2.브렛필(1루) 3.김주찬(좌익) 4.나지완(지명) 5.이범호(3루) 6.안치홍(2루) 7.김호령(중견) 8.한승택(포수) 9.노수광(우익)
OOOO 노수광 우익수고 안치홍 김호령은 그대로 가네
OOOO기아 선발 라인업 김선빈(유격수) 브렛필(1루수) 김주찬(좌익수) 나지완(지명타자) 이범호(3루수) 안치홍(2루수) 김호령(중견수) 한승택(포수) 노수광(우익수)
OOOO기아 라인업 허프상대 1.김선빈 1/3 2.브렛필 2/6 3.김주찬 1/6 4.나지완 1/3 5.이범호 1/5 6.안치홍 0/3 7.김호령 0/5 8.한승택 0/1 9.노수광 - 특이점 - 모두 단타
OOOO2016년 와카 1차전 기아 라인업 김선빈(유격수)-브렛 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

OOOOKIA 라인업 김선빈(유격수)-브렛 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 선발투수 헥터 노에시.
OOOO김선빈(유격수)-브렛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 일단 무등아이돌 6번에 둔 건 진짜 잘한 거다 .. ㅇㅇ
OOOO1김선빈 2브렛필 3김주찬 4나지완 5이범호 6안치홍 7김호령 8한승택 9노수광 2필?
OOOOKIA는 김선빈(유격수)-브렛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을 선발 출장시킨다. 예비역 효과를 노리는 김선빈과 안치홍이 키스톤 콤비를 이룬다.
OOOO김선빈(유격수) 브렛필(1루수) 김주찬(좌익수) 나지완(지명타자) 이범호(3루수) 안치홍(2루수) 김호령(중견수) 한승택(포수) 노수광(우익수) 선발투수 헥터 노에시
OOOO◆ KIA 라인업 김선빈(유격수)-브렛 필(1루수)-김주찬(좌익수)-나지완(지명타자)-이범호(3루수)-안치홍(2루수)-김호령(중견수)-한승택(포수)-노수광(우익수). 선발투수 헥터 노에시.
OOOO노수광-김선빈-김주찬-이범호-필-나지완-안치홍-포수-김호령

OOOO 외야수(6명) 신종길, 김주찬, 나지완, 이호신, 김호령, 노수광
OOOO노수광-김선빈-김주찬-나지완-이범호-필-안치홍-포수-김호령
OOOO외야수 신종길,김주찬,나지완,이호신,김호령,노수광 #Fallclassic #KBOPostseason #Stage1 #Entry
OOOO내야수필, 서동욱, 이범호, 안치홍, 김주형, 김선빈, 강한울(7) 외야수신종길, 노수광, 나지완, 김호령, 김주찬, 오준혁(6) 수정해봐라... 보면 알겠지만 내 주관은 반영안했다
OOOO10월6일 광주 삼성전 선발 라인업 1.노수광(9) 2.김선빈(6) 3.김주찬(7) 4.나지완(D) 5.이범호(5) 6.필(3) 7.안치홍(4) 8.이홍구(2) 9.김호령(8) P.고효준
OOOO김호령에 이어서 노수광은 너무 중독 아니니 선곡 구성봐 무슨 빌보드야
OOOO< 10.06.목 KIA 타이거즈 선발 라인업 vs 삼성 > 1. 노수광 RF 2. 김선빈 SS 3. 김주찬 LF 4. 나지완 DH 5. 이범호 3B 6. 브렛 필 1B 7. 안치홍 2B 8. 이홍구 C 9. 김호령 CF P. 고효준

OOOO5회초 1사 1,3루에서 1루주자 노수광과 3루 주자 김호령의 이중도루로 득점에 성공합니다. 2-1입니다


한승택

OOOO어제 오늘 기아 포수 한승택 너무 잘함. 9회 끝내기 타구를 포기하지 않고 쫓아가 포구한 기아 중견수 김호령의 수비도 감동. 이걸로 오늘 와카는 적시타 없는 경기가 됨.
OOOO모두 고생많았고 지크는 김호령 한승택 앞에 대가리 박고 다들 정말 사랑하고
OOOO 난 기아에 타고난 두 명의 선수가 있다고 보는데... 중견수는 김호령 포수는 한승택
OOOO 만약 안치홍이나 김호령이 나가서 한승택 타순까지 온다면 또 모르겠어요


중견수

OOOO기아 중견수 김호령의 마지막 플레이...
OOOO향후 10년동안 국대 중견수는 걱정 없을듯 박해민에 김호령에 ㄷㄷㄷㄷㄷ

OOOO대단하고 짠하다 저걸 또 중견수 김호령은 끝까지 가서 잡는다....
OOOO 중견수 김호령이라고 잇습니다...
OOOO뜬공을 보는 갸빠의 자세 2루수쪽 뜬공이다->안심한다 유격수쪽 뜬공이다->다급하게 치홍이를 찾는다 중견수가 김호령이다->수비시간에 라면물끓임
OOOO확실히 김호령이 중견수 수비를 잘 봄👏🏻👏🏻👏🏻
OOOO갸빠들 다들 중견수 바로 앞 안타 보고는 저걸 왜 못잡지 갸리둥절 하는거 웃겨뒤짐ㅋㅋㅋㅋ 김호령이 팬들 눈을 너무 높여놨어
OOOO고효준 김호령 둘이서 호흡기 뗐다 최원준은 중견수로 키우는게 맞지 싶다 김호령 대졸미필이기도 하고 타격도 더 발전해줄지 미지수라
OOOO아 진짜 중견수 김호령 오지넿 하...


김주찬

OOOO김호령ㅠㅠㅠㅠㅠ 끝까지달려가서 잡고 던지고 그라운드에 눕는데 진짜 짠했음ㅠㅠ 김주찬 토닥여주고ㅠㅠ 호령이 짱 고마워ㅠㅠ
OOOO류제국 KIA 주요타자 성적 김주형 7타수 3안타 서동욱 5타수 2안타 김호령 2타수 1안타 김주찬 5타수 1안타 나지완 5타수 1안타 이범호 4타수 무안타 브렛필 3타수 무안타 김원섭 2타수 2안타 흑흑 동무 ㅠㅠ
OOOO 김주찬, 김호령 빼면 볼게 없어요


마지막

OOOO가을야구는 가을야구. 집에서 보면서 현장에 없어서 다행이라고 느꼈다. 숨도 안쉬어지게 긴장감 넘치는 멋진 야구. 비록 올해의 가을야구가 끝나는 장면이었어도 기아팬들은 김호령의 마지막 수비에 위로받았을 것 같다...
OOOO그래도 김호령 마지막 캐치 감동이다. 아마 외야수 중 64%는 잡아도 끝이라며 설렁설렁 뛰었을 것.
OOOO야구팬이 큰 걸 바라는게 아님. 김호령 선수처럼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는 플레이를 보고 싶은거지. 지더라도 팬이 납득할 수 있어야 함.
OOOO김호령 마지막 수비 졸라 뭉클하다 ㅜㅜ

OOOO놓쳐도 지고 잡아도 진다는 것을 알면서도 끝까지 쫓아가서 잡고 넥스트 플레이까지 하는 김호령의 마지막 장면... 졌지만 내년이 기대되기는 또 올시즌이 처음이네... 그래 그거 하나면 됐다.
OOOO김호령의 마지막 수비는 정말 감동이었음.
OOOO근데 마지막에 김호령 그와중에 저걸 잡더라 ㄷㄷㄷ
OOOO아 마지막에 김호령 그 타구를 또 잡아서 홈송구하겠다고 따라잡는 거 보고 울컥.
OOOO내가 기아 팬이면 김호령 마지막에 잡으러 열심히 뛰는거 보고 눈물 흘렸을 듯 ㅜㅜ
OOOO아 김호령은 마지막에 왜 이렇게 감동을주냐 진짜 미치겠네.. ㅠㅠㅠ
OOOO이미 끝내기인데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공을 잡아낸 김호령의 모습에 울컥... 멋진 와일드카드전을 보여준 기아타이거즈에게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행복했어요~

OOOO신 스틸러 김호령. 마지막 그 전력으로 던지는 장면이 리플레이 되는 중. 그 다음은 기억 안남 ㅋㅋㅋㅋ
OOOO 김호령의 절실함이 그 마지막 홈 송구로 기억될거 같습니다. 내년엔 더 큰 발전이 있길 호령선수.ㅎㅎ
OOOO근데 진짜 김호령 마지막 수비 너무 멋졌네 나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야겠다 으 여튼 쥐모 여기
OOOO그런데 김호령은 진짜 멋있었다 마지막까지 놓치지않고 잡는거 대단함
OOOO마지막에 당연히 그냥 공 안 잡을 줄 알았는데 그걸 기어코 달려가서 잡아내고 죽어라 내던지는 김호령 선수. 왜 그동안 사람들이 호령호령 했는지 알겠네요. 정말 멋졌습니다.
OOOO김호령 마지막에 잡아낸거 믿을 수가 없었다 좋은 승부였다
OOOO 마지막 김호령수비도요

OOOO마지막 김호령 끝까지 뛰어가서 잡아내는 모습에서 간절함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OOOO마지막에 김호령 아웃카운트 하나 잡으려고 그 뛰어가는거 보고 리얼 울컥함
OOOO김호령 마지막에 끝까지 잡고 송구하는거 진짜 멋있었네
OOOO김호령이였구나. 마지막 수비 너무 좋았다.
OOOO마지막 끝내기는 아쉽지만 김호령의 그 캐치에 감동했다
OOOO김호령 마지막 수비 진짜 좋았는데. 투아웃이었으면 슈퍼캐치.
OOOO마지막 김호령 수비도 상당히 좋은 수비였는데

OOOO마지막에 김호령 졸라뛰어서 뜬공잡는데 왤케 맘이아프지 ㅠㅠ
OOOO김호령이 마지막 플라이 잡는게 대단했다. 그게 투아웃이었고 잡든 놓치든 끝나는 상황이었지만, 할 수 있는 건 전부 다 한거짆아. 기아 박수.
OOOO잘 했다. 고생했다. 그런데 너무 흥분해서 잠이 올까. 김호령 마지막까지 잡는 모습 참 좋았다.
OOOO9회초 타이거즈 정규이닝 마지막 공격. 선두타자 김호령의 우전안타에 이은 김주형의 우중간을 가르는 2루타로 1점을 추가합니다. 4-2입니다.


이범호

OOOO 이범호 김선빈 안치홍 김호령은 리그 최강 수비력^^
OOOO 기아는 포수와 1루 에러만 안나오면 수비는 최고인데... 이범호 김선빈 안치홍 김호령


안치홍

OOOO오늘 김선빈과 안치홍을 선발 제외 한다는데... 기태 감독 미친거 아님? 김호령 4번타자? 할말이 없다

OOOO박경수 구자욱 오지환 박민우 안치홍 고종욱 김호령 채은성 유희관 김지용 한승혁 이정도 아쉽네


끝까지

OOOO9회말 끝내기 희플을 멋지게 잡고 홈으로 송구하는 김호령 선수 끝까지 멋졌습니다. 감상합니다. 기아선수들 .#기아야구
OOOO울 팀은 아니지만 끝까지 수비에 최선을 다한 김호령 멋짐 ㅎ
OOOO김용의 타구를 끝까지 쫓아가서 잡은 김호령의 수비는 정말 명품이었다.
OOOO진짜 탐라만 돌아도 김호령 진짜 대단하다 공이 내야넘어가는순간 눈앞이 깜깜해지면서 우리 졌구나하고 의욕떨어질텐데 솔직히 안잡아도 이해하는데 저걸 끝까지 달려가서 잡는거 너무 눈물나구요
OOOO진짜 저건 그냥 안잡고 포기해버릴 거리의 타군데 끝까지 안놓치고 송구까지 해서 김호령이 너무 좋다 볼삼비랑... 응....
OOOO오늘의 인상적인 장면. 끝내기 외야 플레이 상황. 김호령은 지독하게 쫓아가서 잡았다. 그걸 잡아도 진다는 걸 알면서도 자신의 플레이를 끝까지 멈추지 않았다. 눈물 나는 장면이다.

OOOO크 끝까지 따라가서 잡는 김호령. 여튼 결국 엘쥐가 준플옵 최훈 춤추겠네
OOOO그래도 호령호령 김호령은 끝까지 가서 잡네 ㅠㅠ 박동원은 먼저 갔는데 ㅠㅠ
OOOO김호령 끝까지 잡아서 던지는거 보기좋으네
OOOO근데 진짜 1사에 3루라 잡아도 태그업하면 지는거라 포기할만한데도 끝까지 따라가서 잡아낸 김호령 대다나다..아기호랑이 진짜 내년이 더 기대된다ㅎ
OOOO그래도 저걸 끝까지 가서 잡은 김호령한테는 박수를....
OOOO글게 그걸 또 끝까지 뛰어가서 잡데 김호령은
OOOO와 저걸 끝까지 따라가네 김호령.


호령호령

OOOO호령호령 김호령 멋지다...
OOOO 응원가나 부르자. 호령호령김호령 타이거즈 김호~령 호령호령김호령 승리를 위해
OOOO그래도 집중력 있네. 더 좋은 선수가 될거야 호령호령김호령.
OOOO호령호령 김호령 뜬금포 같은거 없느
OOOO정상호령호령 김호령 (?
OOOO오매, 호령호령 김호령.
OOOO야구 까막눈 야맹인인데 김호령 호령호령 저거 뭔지 이제는 넘 궁금해졌다 음 어떤 멜로디일가

OOOO 김호령호령 타이거즈 호령호령
OOOO탐라가 호령호령 김호령~으로 뒤덮힐뻔 했어
OOOO호령호령 김호령~
OOOO또다시 호령호령 김호령
OOOO타임라인이 호령호령김호령으로 물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호령호령 김호령 승리를위해♬
OOOO호령호령 김호령 승리를 위해

OOOO으악 호령호령김호령
OOOO호령호령~ 김호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들렼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호령호령 김호령ㅋㅋㅋ
OOOO호령호령김호령 기다리는 중
OOOO 당신은 호령호령 김호령을 보셨습니다 오늘 하루 동안 호령호령 김호령이 머리에서 떠나닐 겁니다 이것을 다른 곳으로 1분 안에 10번 옮기면 호령쓰는 떠나갈 겁니다 행운을 빕니다 시간은 갑니다.... 60....59....58....


기아

OOOO끝내기 희생 플라이임에도 최선을 다해 수퍼캐치한 김호령 선수. 진짜 멋집니다. 프로페셔널!!! 모든 기아 선수들 최선을 다해 줘서 고맙습니다. 수고 많았어요!!! 이제 좀 실컷 쉬세요~
OOOO기아에 진짜 이유없이 호감인 선수가 김호령인데 오늘 안나왔다.......................

OOOO라인업 기아는 김호령 빼고 서동욱 넣어서 수비위치와 타순만 바꿨고 엘지는 싹 다 갈아엎었네
OOOO 3:0으로 기아가 이기고 있내뇨....그리고 김호령 응원가 나와여
OOOO기아 와 lg 와일드 카드 경기 보는데 심판이 김호령 3번 째 구를 스트라이크 선언했어. 아무리 봐도 밖으로 빠진 볼이 역역한데. 저 심판 스포츠 도박하는지 조사해봐야 할듯. 농담같지만 진심이야. ㅠㅠ
OOOO기아 타이거즈의 가을야구 진출 확정을 축하합니다! 그러니까 김호령 나온 더그아웃 매거진 사세요


끝내기

OOOO끝내기로 지는 것만큼 기분 나쁜 게 없는데 오늘은 그렇지 않은 이유 중 팔할이 김호령의 이 모습 때문이다. 뭐가됐든 끝내기 상황인데 그 먼거리를 쫓아가 잡아내고 홈승부 해보려고 기를 써서 던진다. 정말 너무나도 '김호령'스러운 모습.
OOOO끝내기 점수를 만든 김용의보다 포기 안하고 전력을 다해 온몸을 날려 홈으로 공을 보낸 김호령이 더 기억에 남는 와일드 카드 최종전이었다. 멋진 경기 보여줘서 고마워요들. 으아 우리 진짜 어떡하냐..
OOOO전라도 이외의 사람들은 십수년 전부터 차츰 대중화된 '짠하다'라는 표현을 오용, 남용하고 있다. 설명이 참 힘들 수도 있는 표현이지만, 오늘 김호령의 끝내기 송구가, 그 송구를 날린 김호령이... 짠하디 짠했다.

OOOO오늘 김호령이 잡아낸 끝내기 타구는 그 자체로 엄청난 집중력으로 이뤄낸 슈퍼캐치였는데, 그렇다고 환호할 생각도 없이, 결국 게임이 패배로 끝나버렸다는 걸 알면서도, 영혼까지 끌어모아 홈으로 송구하는 김호령의 모습이 어찌나 짠하던지...
OOOO근데 어짜피 끝내기인데 김호령 달려가서 잡네..


김호령

OOOO이 트윗을 쓴 게 8회말 무사 2루가 됐을 때인데 기어이 무실점으로 막았고, 9회말에도 무사 2루 되는 순간 또 맘 비웠는데 김호령은 기어이 쫓아가 기어이 잡고 기어이 던지고 주저앉더라. 그걸 보니 내가 뭐라고 먼저 포기했나 싶어 울컥했다.
OOOO김호령 멋진놈
OOOO나 김호령 사랑... 그거 하는거 같다..?
OOOO김호령 전준우 틀드하자
OOOO아마 김호령이 제일 많이 울었겠지

OOOO 김호령 원정!! 이러구 있는 데 홈도 너무 예뻐서.......... 그래도 빨강이 더 예쁘겟죠.....
OOOO김호령이 잡은 플라이를 던진다고 홈에서 아웃될리는 없는데 그걸 또 어떻게든 달려가서 잡고 던지려는거 보니 괜히 마음이 찡하네.
OOOO김호령 사고싶다
OOOO호령 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 호 령
OOOO아 김호령 진짜 내가 한번 사랑한다
OOOO보면볼수록 열심히 뛰어가는 김호령 멋있다 진짜 멋있다
OOOO 그리고 김호령이 너무 멋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당할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 뭔가 짠하네 ㅠㅠㅠㅠ
OOOO와 진심...김호령 진짜 수비범위 오진다...... 멋있다.....
OOOO가끔 KBO 추한 꼬라지 보면 이게 각본 있는 WWE 프로레슬링인지 뭔지 싶을때가 있는데 방금 나온 김호령 슈퍼 캐치를 보면서 잊고 있던 스포츠맨십과 순수한 열정에 대해서 다시 생각을 하게 된다... 아 물론 LG가 이겼으니까…
OOOO근데 김호령이 잘하더라고
OOOO김호령 전진수비 안했으면 평범한 희플이고 짜릿함은 덜 했겠디
OOOO김호령 앞으로 프로생활 하면서 저 순간의 마음 안변하고 간직하면 좋겠다.
OOOO지금 김호령 수비보고 플옵탈락팀팬들이 자기팀 외야수면 어땠을지 말해주는데 트윗만으로 외야수가 할 수 있는 수비에러를 다 파악할 수 있다

OOOO호령 호령 김호령 최고 머싯서
OOOO 다시 봐도 찡하네 외쳐야지 호령..호령.. 김호령…
OOOO가끔 KBO 추한 꼬라지 보면 이게 각본 있는 WWE 프로레슬링인지 뭔지 싶을때가 있는데 방금 나온 김호령 슈퍼 캐치를 보면서 잊고 있던 스포츠맨십과 순수한 열정에 대해서 다시 생각을 하게 된다... 아 물론 LG가 이겼으니까 하는 말이다.
OOOO맞아 김호령 대단했음... 전체적으로 수비가 엄청났다.
OOOO나 ㄹㅇ 투아웃인줄알고 김호령이 저거 잡아가지고 연장간줄알고 소리질럿는데 원아웃이였음 ㅋㅋㅋ하핫...
OOOO진짜 김호령 멋있었다
OOOO 김호령이 전진수비를 안했으면 홈승부가 조금 재밌었을거 ㅅ같긴 한데.. 그래도 뭐..

OOOO김호령 존나 엉엉울고있는거 아냐?
OOOO호령..호령.. 김호령…
OOOO김호령 사릉해
OOOO김호령 이건 멋있었다
OOOO 근데 김호령이 전진수비를 안했고 잡았으면 홈 승부가 재밌었을듯.
OOOO김호령 여덟+양현종 있으면 ㄹㅇ 무서울거 없겠다
OOOO김호령이 정말 경기 아름답게 끝냈다. 잘했어.

OOOO김호령 정말 사랑하고
OOOO김호령이 저렇게 뛰어가서 잡길래 순간적으로 투아웃인 줄 알았다.
OOOO내년엔 김호령 유니폼으로 간다
OOOO와 김호령 팔이 긴건가 다리가 빠른건가 못 잡을 줄 알았는데 잡았어...•_•👍
OOOO진짜 지크는 김호령 앞에 대가리 박아라
OOOO아니 근데 김호령 진짜 수비툴 ㅁㅊㄷ 그걸 잡네
OOOO김호령 그래도 그걸 잡네

OOOO근데 김호령은 저걸 잡냐
OOOO와중에 김호령 수비..
OOOO김호령 그와중에 저걸 또 잡았어 ㅋㅋㅋㅋㅋ
OOOO근데 김호령 저걸 잡았어...
OOOO(속보) 김호령, 가을야구 끝났다고 호령해
OOOO김호령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 왔네

OOOO 다음 타석에는 김호령부터 시작되는데... 그래 김호령이.. 커브에 약하지만... 게임을 읽는 그 감각적인 눈으로
OOOO 수비 생각하면 당연히 김호령이겠지만 오늘은 공격에 더 비중을 준 것 같습니다. 5점 승부는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좋아 보이네요ㅎ
OOOO머 냐냐랑 주처가 잡을랑가보제 키듀키듀 그러게 왜 어제 안타 못치냐 김호령 멍청아
OOOO방망이 좀 부진하다고 김호령을 빼다니... 야구 격언중에 타력이 좋은팀은 승리하지만 우승은 수비가 강한팀이 한다. 라는 말이 있는데...
OOOO김호령이 빠졌군.
OOOO 여기서 7번 타자는 김호령이겠지..
OOOO김호령을 김호영이라고 ㅋㅋ

OOOO김호령은 이제 선빈이 뜬 공은 달려와서 잡아라. 할 수 있지?
OOOO호령 호령~ 김호령~ 안타치고~ 도루하고~
OOOO호령 호령 김호령... 하 진짜 손에 땀나서 죽겠다 죽겠어..
OOOO김호령 타격감 다죽었네
OOOO아 김호령 솔리런 잠깐 기대했는대. 아 허프가 너무 잘한닼ㅋㅋㅋ
OOOO김호령 응원가 안 들은 귀 삽니다
OOOO김호령 풀카운트 접전 ㄷㄷ

OOOO 김호령 볼 잘 고르고 있네
OOOO김호령 ㅈㄴ까비
OOOO김호령 홈런각잉ㅅ는데
OOOO아 파울 아 김호령 파울홈런
OOOO김호령 펀치력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
OOOO김호령 홈런치는줄 알았네 아깝다

OOOO아 김호령 파울홈런이라니ㅠㅠ
OOOO김호령 파울홈런 흐...
OOOO와 김호령 잠실런 때리는줄
OOOO뭔가 김호령은 메쟈에 비유하면 메츠의 라가레스같은 느낌
OOOO 김호령 영웅스윙;;;
OOOO김호령 호수비 해라ㅏ
OOOO김호령 제발 장타의식 그만하거 배트는 짧게좀 잡고 수비만 잘하면 뭐하냐...

OOOO김호령 큰거노린다
OOOO김호령 응원가처럼 장쾌하네
OOOO아 근데 김호령 너무 기여워! >_<
OOOO잠실에서 하는 수비가 제일 쉬웠다던 수비요정 김호령.........
OOOO김호령이 내야 안타 쳤는데 순간 멈춰서 어케 됐는지 못봄. 그리고 헥터 올라온 걸 보니...ㅠ
OOOO상대가 김호령이야
OOOOㅇㅏ 김호령 갖구싶다(?)

OOOO김호령 송구 수준 보소
OOOORunaway - Bruno Mars 김호령 등장곡을 들으며 잠실을..
OOOO ㅋㅋㅋㅋㅋㅋㅋ 동파리랑 김호령ㅋ
OOOO 마쟈여 ㅠㅠㅠㅠㅠㅠ김호령이 공을 놓쳤다그랬나암튼그러던데
OOOO상식적으로 저 위치가 호령존인데 호령이가 놓칠리도 없고 김호령 포함 외야수들 거의 내야 근처에서 대기하잖아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 수비는 명품이다 명품.
OOOO김호령 응원가에도 흔들리지 않았는데 ...

OOOO2사 만루 김호령 <<<<<<<<
OOOO 와... 호랑..? 호령??? 김호령...?
OOOO근데 이대형은 진짜 웃긴다 타율 3할 2푼 가까이 나오데 규정타석 타자 중에 wRC+가 뒤에서 4등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동원 < 김호령 < 백상원 < 이대형 순
OOOO아이해브어펜~ 아이해드애플~ 아니야 진정해 내가 김호령 응원가에도 넘어가지 않았는데!!!
OOOO 지고 있는데도 수비타령하며 김호령 고집하더니 경기 말아드셨네요 그리고 중요한 순간 항상 김주형 대타 그리고 내야플라이.....
OOOO 김호령 ㅎㄷㄷ
OOOO김호령은 전 타석에서도 12루에 병살치더니 이번에는 루킹 삼진 참나

OOOO김호령 미쳤나 아옼ㅋㅋ
OOOO김호령 여기서도 또 말아먹으면 진짜ㅋㅋ
OOOO김호령 개어이없네
OOOO진짜 김호령 발 느렸으면 삼중살 나왔겠네 ㅋㅋ 그래도 병살 ㅎㅎㅎ
OOOO김호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호령한테 볼배합 관련 사인을 줘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