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한겨래 했더니 있길래 뭐래 얼른 둘다 모두 우겨서 바로 명백히 일행에게


했더니

OOOOo 상(미혼,28세)은 항상 구겨진 와이셔츠를 입어서 사람들이 세탁소에 맡기라고 했더니, 다림질해줄 신붓감이 필요하다고. 난 이새끼가 뭐래? 싶었는데, 듣던 남녀사원 모두 다 그래 얼른 결혼해야지 깨끗한 셔츠…
OOOOo 상(미혼,28세)은 항상 구겨진 와이셔츠를 입어서 사람들이 세탁소에 맡기라고 했더니, 다림질해줄 신붓감이 필요하다고. 난 이새끼가 뭐래? 싶었는데, 듣던 남녀사원 모두 다 그래 얼른 결혼해야지 깨끗한 셔츠 입지~라고 한다. 얘네 다들 이상해..
OOOO그와중에 " 머리감겨주는 여자는 내가 처음이지? " 라고 했더니 " 아니 " 라길래 정색했더니 " 미용실 " 이란다..... 참 달달한거 못참아 그치?
OOOO아 어떡해 집 혼자 있는데 계속 문 두들겨서 누구세요 했더니 택배입니다만 한 열번 반복하길래 무서워서 신고함


있길래

OOOO우리집에 누군가가 요거트 맛이 나는 쵸컬렛을 두고 갔고, 뜯겨 있길래 한 움큼 집어 먹었는데, 니맛도 내맛도 아니었다. 그래서 또 집어 먹고 하도 맛이 없어 자세히 보니 나를 위한 것이 아니었다. 그래 Good Boy…
OOOO*……… 세 사람이 모여 있길래 수상쩍다 싶어 와 봤더니…. 또 시시한 에로 인술이나 겨루고 있는 거야? (빌어먹을!)
OOOO냉장고에 뭔가 있길래... 내가 이런 짓을 참 잘하는데.. 한 입 먹어보니 시큼! 읔! 유통기한이 10월 9일? 우주의 신에게 저주받은겨? 바로 생각났다 하하하 난 4년간 저주받았던겨. 내가 재발한 게 2013.01.26일 하하하... 죽일 넘들..

한겨래 했더니 있길래 뭐래 얼른 둘다 모두 우겨서 바로 명백히 일행에게 _nudeom

OOOO 그머냐 냉장고에 나물있길래 같이 내서 한젓가락 크게집어 씹었는데 무슨 김치찌개보다 시큼한겨 나ㅏ 내잇ㄴ 배탈나면 그거탓임.....ㅜㅜㅜㅜㅜ허어어


뭐래

OOOO오빠 그냥 청량미+애절이다....머리에 깃털같은건 뭐래...누구한데 편지쓰는겨....ㅠㅠㅠ 진심 넹ㅊ맆블ㄹ광고인줄... 화장품 광고주님들 울오빠 좀 뵈주세요 광광😭
OOOO 오 좋네요 분위기있ㄷㅏ 그러면 스토리를 숙지하고 한동안 리타이어한 친구가 피해자로 (뭐래는겨!
OOOO 배고프면 먹는 거지, 뭘 따져. (배에 손을 얹는 걸 바라본다) 신세 지면 못 먹을 거 있어? 배고픈 거 아니면 말던가, 걱정해 줘도 뭐래.. (기껏 도와주려고 했지만 단호한 네 말에 표정이 구겨진다)
OOOO에쿠보 모브네옆집 이사온 꼬마애에 빙의해서 모브옆에서 평생살면좋겠다. 에쿠보가 지켜주고 에쿠보가 모브한테 집착한 이유가 애기때 모브가 돌아다니다가 눈마주친거면좋겠네 몇십몇백간 외로웠던 에쿠보가 모브눈빛에 집착해서 빙의시작...<뭐래는겨
OOOO 안돼ㅌㅋㅋㅋㅋㅌㅋㅋㅋ 과거의 나 대체 지니님한테 뭘한겨 지니님이 나를 생각하시는 이미지가 뭔지 감도 안잡히잖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뿜다가 토할뻔한 진저) 저는 백조들을 그렇게 약하게 키우지 않았읍니다 <뭐래
OOOO딸냄님이랑 멘션나눈 타래 보는데 둘다 인장이 예쁜 여자라서 자꾸 보게된다....인장을 소mi로 한 책임을 지기 위해 나도 이쁜말만 해야될거같고 막...아 뭐래는겨


얼른

OOOO 저번에 뺏겨서요..한 번 더 걸리면 결혼식날에 준다길래 얼른 귀걸이를 사러갔죠..


둘다

OOOOㅋㅋㄱㅋ골목ㄱ에 동글ㅈ동글한고양이가ㅏ 가만히 있ㅅ길래 옆에서 빤히 보고있ㅅ었는데 고양이랑 눈마주쳤ㅅ엌ㅋㄱㅋㄱㅋㅋㅋㄱㅋ그상태로 둘다 몇초간ㄴ 가만히 있ㅅ었는데 표정 넘 웃ㅅ곀ㅋㅋㄱ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한ㅌ체ㅔ 앙스ㅡ타 시작 소리 츠카사랑 와타루 들려주고 누가 더 낫ㄱ냐고 물어보니까 둘다 별로 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갱 ㅜㅅㅇ겨


모두

OOOO 약간 보다가 머래는겨 하고 안 본 거 같음ㅋㅋㅋ 사실 난 권력암투를 조아한다오 펀치 황금의제국 추적자 (모두 작가 한 명이 썼다


우겨서

OOOO8.한 끼 정도는 나도 살 수 있는데. 바득바득 우겨서 사게되면 꼭 떡볶이 같은거만 먹구. 아니 같은 학생인데 왜? 졍국이는 그럴때마다 말함. ㅡ내가 애야? ㅡ그럼 어른이야? ㅡ그럼 형은, 형은 어른이고? ㅡ뭐? ㅡ겨우 두 살 차인데 자꾸 이럴래?
OOOO카페알바 3년차 ,, 별별일을 다 겪엇지만.,,,, 아직도 기억에 남는건,,,카푸치노 거품빼달라길래 그럼 카페라떼를 하시는건,, 아니 카푸치노로 해줘요 라고 우겨서 그대로 빼줫다가 거품왜 없냐고 일행에게 놀림받은 아주머니…
OOOO카페알바 3년차 ,, 별별일을 다 겪엇지만.,,,, 아직도 기억에 남는건,,,카푸치노 거품빼달라길래 그럼 카페라떼를 하시는건,, 아니 카푸치노로 해줘요 라고 우겨서 그대로 빼줫다가 거품왜 없냐고 일행에게 놀림받은 아주머니 나에게 화풀이한거 기억나네..

한겨래 했더니 있길래 뭐래 얼른 둘다 모두 우겨서 바로 명백히 일행에게 marktori


바로

OOOOTV조선이 아침 생방송 뉴스 진행 중에 자막으로 한겨레를 '한겨래'로 잘못 내보내자 이를 빠르게 바로잡고 자막에 한겨레 이름이 잘못 나갔음을 한겨레에 바로 사과하는 모습은 뭔가 영 어색하고 뭔가 꼼수판이 벌어지고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느껴진다.
OOOO 버스타고 본가로 바로갔다. 그와중에 막내동생은 돈주라고 하길래 대충 마넌쥐어주고 내방으로 후다닥 달려갔는데ㅋ 둘째가 청소하고있었는지 내방에있었고 목도리가 김치처럼 쭈욱 찢겨있었고 씨디는 어떻게 한건지 반으로 접혀있었다.
OOOO오늘 3학년 8반부터 15반까지 가정통신문 배달갔는데 9반이 3층이라 먼자갔는데 문이 열려있는겨 근데 문 바로 앞에 학생 다삿명이 쭉 서있는데 키가 다 이따시만하고 계속 날 노려보길래 쭈구리 돼서 떡똑똑 하고 들어갔지 가통 한묶음을 책상에 놔야돼는데


명백히

OOOO한겨래-박찬운 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최순실, 의혹 아니라 사실로간주""의제자백론을 적용할 때가 되었다. 소송상 용어인데, 당사자가 상대방 주장에 대해 명백히 다투지 아니할 때 자백으로 간주하는 것." 이거 박원순아들 한테…
OOOO한겨래-박찬운 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최순실, 의혹 아니라 사실로간주""의제자백론을 적용할 때가 되었다. 소송상 용어인데, 당사자가 상대방 주장에 대해 명백히 다투지 아니할 때 자백으로 간주하는 것." 이거 박원순아들 한테 해당되는 말 아닌가??


마음닿는대로

OOOO 대대길(大大吉)이시군요. 어느 곳에서든 만사형통한 행운과 길조가 찾아오니 마음닿는대로 행동하셔도 됩니다만 운만 믿고 너무 무리한 모험을 감행하지 않으시길 바래요.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야하니까요.
OOOO 대대길(大大吉)이시군요. 어느 곳에서든 만사형통한 행운과 길조가 찾아오니 마음닿는대로 행동하셔도 됩니다만 운만 믿고 너무 무리한 모험을 감행하지 않으시길 바래요.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야하…


최순실

OOOO최순실에 관심 보이던 조선일보, 한겨래가 아닌 JTBC의 대박 특종 소식들을 보면서.. 혹시 세월호 침몰 원인을 찾다가 최순실에 관심을 가지게된 건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세월호침몰원인 #최태민20주년 #제사


어케

OOOO우리엄마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잘생겼대서 우리아빠는 박보검 안 닮았자나 그러니까 사실 아빠 생긴 게 엄마 취향은 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결혼한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뭐야얘 실친인데 팔로햇깅래 차단함 어케 팔로한겨


애들

OOOO 빽도하는 애들 너모 싨ㅎ습니다 냄겨두기엔 집이 터지고 잡으러 가면 도망치고,, 저번에 잘큰 적 탈론이 없길래 지금이야 한타하자 !! 해서 한 놈 빼고 다 잡았더니 우리 쌍둥이까지 다 처밀어가지고 아이고 아이고
OOOO 나 우쥬인한테 납치당했던 걸까. 그런가봐!어떡하지 하면서 우는데 여자가 되어버렸어.. 하니까 애들 다 놀래고.. 일단 레오나 달래조라.. 레오도 처음엔 얼떨떨하고 안믿겨지다가 직접 말로 들으니까 자기가 처한 상황이 이제야 인식이 된거야
OOOO ㅠㅠ ㅠ ㅠㅠㅠㅠ ㅠ ㅠ ㅠㅠ마마만세! 상화쌤 눈에 들어왔어ㅠ..!! 끌려가는 와중에도 아아~제발 한번만요 나 진짜진짜 저번 진도 이해못해서 다시 들어야한단말이에요ㅠㅠ하면서 자기반으로 꾸겨져들어가겠지....¿?(반애들:언제쯤안걸릴래)


한겨래

OOOO ㅋㄹㅋㄹㅋㄱㅋㄱㅋㄱㅋㄱㅋ아 어떠캐 기여워요ㅋㅌㅅ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한 판 해볼래? 하고 넘ㅁ겨주고 알려ㅕ주고 막 그럴ㄹ 거 같ㅌ은데 ㅣㅋㅌㅋㅌㅌㅋㅋㅋㅋ

OOOO 좋아요..그럼 맛난거 많이많이 먹이면서 돌아댕겨야겠네요!!(손꼬옥)기숙사와서 뻗으면 고생했다면서 토닥거리구 사온것들 풀어놓고 입어볼래라고했다가 세희으ㅣ 싸늘한 눈빛을 받고 포기할것같고! 에?나리 인기없습니다.ㅜㅜ울 세희 애인..ㅜㅜ
OOOO ....배깔고본데ㅠㅠㅠ막 폭씬한 1인용 방석 들고 갈게요ㅜㅜ 세상에 ...꾸겨앉지 않고 쟈근 포포토 옆에 앉아서 책볼래요 그렇게 할거에요! 그렇게 해야되<
OOOO 겨래의 늠름한
OOOO아근데되게의외로오늘 옵치하는데 팀보들어오라길래 들어감 인사하니까 네안녕하세요~하고 우리이깁시다!!다들잘하시네 이런말하고 그때 팀보듣고만있던애한명이 메르시여자냐?이러는겨 뭐라할려다가 다른남성분들이 그딴말하니까 니주위에여자가없는거야이럼ㅋㅋㅋ
OOOO거슬러 올라가면 이대 이전에 한겨래가 있었고 그 전에는 조선일보가 있었고....()
OOOO 나도 진짜 라인 하기 좀 그런데... 하면서 라인이 없네 라인해야지 하던게 벌써 60시간 째다 한 400시간 찍고 래벨 100동안 5시간 이라도 라인안한새끼들 두들겨 패고싶다
OOOO 아...(심한욕) 같이 꽂아버려요 아니 퇴사 한달도 안남겨두고 이게 뭔 난리래요... 8ㅅ8 못 보내준다고 해도 나와버려요 알바 아니라구... 후임 뽑고 인수인계할 시간은 있는 거예요...? ㅠㅠㅠ

OOOO 안그래도 너덜너덜한 고쿠요랜드갘ㅋㅋㅋㅋㅋㅋ 소파고 커텐이고 많이쓴 스크래쳐마냥... (쩔레 소파 뜯겨질때마다 옆에서 으어아아아!!! 우리집이!!! 원래 너덜하긴했지만!!!우리집이!!!! 하면서 고통받는 고쿠요즠ㅋㅋㅋ
OOOO 온이애 소듕한 깃방맹이를 지켜줄래,,,. 모스퀴또,,.. 나와라,,, 사지를 찢어발겨주마 ㅠ
OOOO와 별로 한 것도 없는데 벌써 7번째래... 안믿겨서 세고왔다
OOOO 아헐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야 우리망고님한ㅌ ㅔ 왜구래 나쁜 대학 자싞ㄲ(칼ㄹ듬,,,,ㅁ모모모야 겨스님이 모라헷어요,,????유뮤뮴ㅁ ㅠㅁ ㅠㅠㅠㅠㅠㅠ으흑ㅎ겍
OOOO난 한겨래랑 조선일보랑 짝짝궁할줄은 상상도못햇다
OOOO한겨래오마이 ㅋ ㅋ ㅋ
OOOO아니 진짜 조선일보가 파던걸 한겨래가 토스 받아서 제2티비씨가 스파이크 넣었는데 이게 위아더월드가 아니겠습니까

OOOO조선이 파던걸 한겨래가 토스 받아서 중앙이 스파이크를 넣네.... 위아더월드라는 단어가 오랜만에 떠오른다.
OOOO 헉 카페에서 좀 심각한거때매 학겨안가고싶어서 게보린 한통 먹었다는 사람ㅁ이 피토했댜길래..자살하는 약을 약국ㄱ에서 살 수 있다니!😇
OOOO흥미진진한데 내나라래 ㅋ ㅋ ㅋ ㅋ 개우ㅜㄱ겨
OOOO (다시 한 번 되새겨보곤 끄덕인다.) 응, 해볼래.
OOOO 예외냐면그컷을제일열심히그렷기때문이죠(ㅌㅋㅋㅌㅋ 재익님팬미팅가치가실래여 저 가티가기로한애가 일생겨서 전날로표바꿨어여...ㅠ
OOOO한겨래는 무슨.. 지들끼리만 보는 동인지인가... ㅡ.ㅡ
OOOO 안돼요 소나기는 난ㅁㅁ겨주세요....아로쨔마.....저한테오애ㅣ래요......(다급

OOOO아닠ㅋㅋㅋ울엄맠ㅋㅋㅋㅋㅋㅋ시크한곀ㅋㅋㅋ귀찮은곁ㅌㅌㅌㅌㅌ 내가 엄마한태 귀볼두개랑 연골 두개더뚫어도 더ㅣ냐고물었더니 니 귀니까 니가알아서 쳐 빵꾸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달에4개더빵꾸내러가겠숨미다👀💞
OOOOㄴ나 세상의 모든 무기를 다룰줄아는 캐 짤래 탐ㅁ라의...여러분....뭔가 싱기한 무기들 알고계시면.....이트윗에 멘션좀 남ㅈㄷ겨주세요...
OOOO 한쪽서른한살<<<<ㅋㅋㅋㅋ휴 잠시 양심에 찔렸지만 모른척 내버려둘래요... 그쵸 계속 둘이 cc시켜주고싶구 더 나아가 고딩호모 시켜주고싶고😖 재해로도 했지만(이미양심x 용철민 특히 청춘향기 폴폴 풍겨주니 더더욱 보고싶음이에요ㅠㅠ
OOOO할 것 없는 분들 당장 윤정한 눕방 안 보시ㄹ래요 ㄱ진짜 너무 잘생ㅅ겨서 잠이 확깸 ㅈ오늘 ㄴ잠 은 다 잤 다
OOOO걍 사귀자길래.. 궁금해서 사겨봤는데. 걔도 뭐 가벼운마음같았고... 스킨쉽 진도 개빨리나가고 개빨리쫑냄. 그냥 겉으로만 애인행세한듯한 기분인데. 크게 상관없었음. 난 그냥 누가 안아주는게 좋아서. 안사겨도 할순 있음..
OOOO 두들겨 패길래 그날부로 애비라는거 잊었음 내인생에 한번도 아빠노릇한적도 없고 가정ㅇ에 일말의 도움도 안주고 기생충처럼 가족들 피만 빨아먹다못해 가정붕괴의 주원인이였으면서 결국엔 사람을 쳐? 개만도 못한 인성 이제껏 몰랐네
OOOO 호박파서 하나씩 쓰고 성 돌아다니면서 사람들 놀래키기 놀이...그러다 쫒겨날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관계가 가족이랑 친구랑 형제같은 플라토닉한거라ㅠㅠㅠ

OOOO ㅋㅋㅋ디저트같은거 머겨줄래ㅠ 한입에 쏚들어가는거...ㅠ 암냠 받아먹는 청이ㅠ 으흐흑..이것저것 일부러 입가에 묻혀서 먹인다음에 입가 슬쩎 딱아ㅏ주자ㅠ(수작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욱ㄱ겨 퉤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ㅏ..넘조아..근데 우시지마 자러간것같아 훌적..한ㅂ번두 대화못했는데
OOOO 응? 아니야, 할 수 있어 잘하는 걸. 들어볼래? ..결한! 걸한..! 걸......결..겨....결... (발음이 힘들자 당황한 기색이 뚜렷했다...) 저기,......그냥 한이라고 부르면 안될까..?
OOOO 제목을 부를테니까 골라보실래요? 1. ㄴH 커Pi는 서I 겨I 0 우ㅣ☆ 2. 진득한 에스프레소, '사랑' 을 배우다 3. 커피 제조법....
OOOO ㅋ ㅋ ㅋ ㅋㅋ그ㅡ래! 아ㅏ개욱ㄱ겨 캐ㅐ만빙ㅇ여줘 라ㅏ나님ㅁ이 트ㅡ레한ㄴ다
OOOO부드럽게 감겨오는 그 느낌이 좋았다. 그래서 일찍 일어난 날 아침이면 이렇게 만지고 있는 거겠지. 이정도면 느껴질만 한데, 그렇게 생각될 정도로 쓰다듬고 있건만 녀석은 참으로 달게 잠을 자고 있었다. 오늘도 기다릴까? 아니야, 조금 더 잘래.
OOOO 그래도, 제가 미안하니까요. 아니면 나중에 저희 집에서 밥이나 한 끼 드실래요? 보답으로요. (기운을 회복한 듯 환하게 웃으며 밴드가 감겨진 손을 내려다봐 그렇게 말해 줘서 고마워요, 오빠.

OOOO애 두명이 전신좀그리라고 존나뭐라하길래 빡쳐ㄱ서 그냥 갈ㅈ겨줫더니 그중에 한명이 나보고 왜 니 신발 똑같은거만 그리냐구 햇다,,,니부터잘그리고말해
OOOO또 겨들어와서 트윗하는데 존나 맘에 안든다 직접적인 성폭행 가해자는 타격1도 없고 이자혜는 밥줄 다 끊기고 옹호하는게 아니라 이자혜는 결국 성희롱? 한게 다인데 결과가 왜 저래?
OOOO 겨래에늠른한아들러태어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