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밥딜런 노벨상 노벨 노벨문학상 문학상 수상 받은 노래가 것처럼 안알남 주장을


노벨상

OOOO 밥딜런 노벨상 에피소드 들어주세여 ㅋ 어제 올랐습닏
OOOO밥딜런의 노벨상 수상을 맞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psb팬 웨인 스터더씨의 홈페이지에 작사가 닐테넌트의 문학성에 대한 투표가 올라왔다. 다수의 선택은 "닐은 뛰어난 작사가지만 뛰어난 시인은 아니다" 냉정한 팬들이여ㅋㅋㅋ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OOOO아 밥딜런 노벨상 기념 영업합니다 이거 벤 위쇼/ 크리스찬 베일/ 히스 레저/ 케이트 블란쳇/ 마커스 칼 프랭클린/리처드 기어 이 여섯명이 다 다른 캐해석의 밥딜런을 연기하는 영화 트레일런데요 개쩝니다 밥딜런 뮤비도 이렇게…
OOOO내 트위터의 세상은 일반적인 현실과는 너무 차이가 난다는걸 다시 한번 깨달았음. 어제 술 자리에서 밥딜런 노벨상 수상 이야기가 나왔는데 그 누구도 밥딜런의 노래 한곡을 알지 못함...그리고 난 엄지가 누군지 몰랐다 ㅠㅠ
OOOO한국일보 장정일 칼럼이 밥딜런 노벨상 수상에 관해 본 글 중에 제일 공감이 간다.
OOOO상 주는 노벨은 대중 문화와 순수 문학을 차별 않는 시대를 앞서가는 파격의 영광을 안지만 받는 밥딜런은 얻게 될 이득이 전혀 없다. 주는 쪽이 받는 쪽 명성에 얹혀가는 꼴. 이 지경에 노벨상에 발광하는 천박한 나라에 사는 죄로 우리 몫은 부끄러움 뿐.
OOOO밥딜런 노벨상 수상선정되고 연락안받고 입닫고 있는거 스웩넘치는듯

밥딜런 노벨상 노벨 노벨문학상 문학상 수상 받은 노래가 것처럼 안알남 주장을 stanstargenius

OOOO 난 밥딜런이 이 상을 안 받았음 좋겠다. 호기롭게 걷어차는 거지..그의 음악, 문학적 가치는 노벨상을 뛰어넘고도 남으니까. "헤이 딜런!! 오해하지 말라고! 난 당신의 수상을 폄하한게 아니라 당신의 음악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는거니까"
OOOO한참 뒷북이지만 밥딜런 노벨상 수상 소식에 제일 먼저 생각났던 것은 허영만 선생님이 그리신 '고독한 기타맨'이란 만화였다. 음악에 경지에 오른 주인공이 나중에 만나는 사람이 밥딜런이었다. 오래돼서 줄거리는 생각 안 나지만...
OOOO노벨상 관계자가 반응없는 밥딜런에게 무례하고 건방지다.고 함. 웃겨. 누가 노벨상 달랬나? 지들이 강제로 안겨 줘놓고.. ㅋ
OOOO밥딜런이 노벨상에 관심표명 없는거야 한림원에서 가타부타할 사항은 아닌거지 걍 수여 취소하든가 아님 대충 날 주든가
OOOO밥딜런 노벨상 수상함???
OOOO헐 밥 딜런이 그 밥 딜런이었어??? 노벨상받았다니 대다나다.... 나 밥딜런 노래 아는거 허리케인인가...머였지 연극 트루웨스트에서 듣고 좋아서 찾아봤던 그것밖에 몰러...
OOOO월요생각/ 시집없는 밥딜런이 노래가사로 노벨문학상을 받는다길래 고은 박범신 등을 떠올렸는데 다음엔 트윗글을 열심히 쓰는 사람에게도 노벨상을 주겠구나 생각하며 마음을 달랬다ㅎ


노벨

OOOO 밥딜런은 노벨문학상 뤽님은 노벨인류애상 드린다고 말하려 햇는데 ....노벨 아차상 드립니다
OOOO노벨문학상 시즌 문학담당 기자의 고통 1)아니란 걸 알면서도 고은 준비해야 함 2)혹시 모르니 하루키 준비해야 함 3)어쨌든 저 둘은 아닐거니까 일단 다 준비해야 함 4)근데 밥딜런
OOOO그럼에도 불구하고 등단해선 안 될 수준의 사람이 되는 건 못봤다. 야구에서 스트라익 판정이 심판의 고유권한인 것 처럼, 노벨문학상을 밥딜런이 받은 것처럼 등단과 시상은 주최자의 것이라고 생각한다.뒷이야기는 이토록 나올수도 있겠지만
OOOOEbs1 news에서!~~ 2016년 노벨 문학상 밥딜런의 친구 연인이었던 그녀!~~ 반전 평화 인권 활동!~~
OOOO오늘 시험에 노벨 문학상 수상자 밥딜런 에 대해 쓰라는 게 나왔당 그것은 약술형이었는데 나는 신나서 우다다 쓰려다가 포스트모더니즘.., 웅넁.,. 예술 장르 간 구분이 모호해짐,,. 웅냬냉.,.. 이런 거 씀
OOOO밥딜런 노벨문학상 거부하다 마지막콘서트 날내부려둬 당시 저항정신 고대로
OOOO아~ 나라가 태평성대라 밥딜런에게 노벨 문학상 준게 옳은 인인지, 이 따위 논쟁이나 하고싶다.

밥딜런 노벨상 노벨 노벨문학상 문학상 수상 받은 노래가 것처럼 안알남 주장을 usedtorealworld

OOOO곤충기 저자 파브르도 노벨문학상 수상자였다 한다. 물론 곤충기에 담겨 있는 과학적 서술의 예술적 표현 때문이었다 한다. 밥딜런 수상 논란에 참고될만한 일화다. "대중가수 따위" 라는 말을 사용하는 고급져 보이고 싶은 "…
OOOO세월호 리본에서 백남기 선생님 배지까지. 박근혜 정권 4년. 일상의 사물이 하나둘 애도와 부정의 상징이 되어간다. 가방과 옷깃에 뚫리는 아픈 구멍들. 오늘 노벨 문학상을 받은 밥딜런의 노래.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어야 그토록…
OOOO 제말이요ㅠㅠㅠㅠ 아진ㄴ짜 내가 죽였어요라니ㅜㅜㅜㅜㅜ와 노벨문학상은 밥딜런이아니라 이분이가져가시능걸루... 평화상도함께...
OOOO@pyunghopark시인 고은은 항상 노벨문학상의 후보로 거론되고 우리 국민들을 혹시 이번에는..하는 기대감을 준다.고 서병후씨와는 절친이었다.허나 고인의 다른 절친인 밥딜런이 수상했고,아직도 반응이없다.만약…
OOOO@pyunghopark시인 고은은 항상 노벨문학상의 후보로 거론되고 우리 국민들을 혹시 이번에는..하는 기대감을 준다.고 서병후씨와는 절친이었다.허나 고인의 다른 절친인 밥딜런이 수상했고,아직도 반응이없다.만약 고은선생이 수상했다면 반응이 어땔을까?
OOOO그리고 진짜 무례하고 오만한 게 누구냐고. 가수한테 노벨문학상 주면 무슨 영화나 음악 시상식에서처럼 호들갑스럽게 감사인사할 줄 알았나? 일단 받을 만하다고 인정하고 줬으면 그걸로 끝이야. 왜 그걸 막 드러내놓고 내세우며 감사해야 해? 밥딜런 더좋다..
OOOO 그 알라딘에서 이번달에 나온 파우친데, 노벨 문학상 받은 밥딜런 작품 중에 하나래! 근데 일러스트가 까마귀 가면!!

OOOO1997년 백만원고료 한국문학신인상으로 등단했고 1990년 조선일보를 통해 재등단한 시인이다 시집도 2권 냈다 한국정치에 어울리는 시가 있느냐고 물었더니 대뜸 올 노벨문학상 수상자 밥딜런의 바람만이 아는 대답을꺼냈다 우리정치판이 꼭 노래가사같아요
OOOO노동부 종합감사를 마친 밤12시 !!! 인터넷을 열어보니 ~ 밥 딜런이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네요. ^^ Knock knock knocking on heaven's door !!! 축하드립니다. 내 어린날의 밥 딜런이여 ~…


문학상

OOOO밥 딜런은 그냥 싱어송 라이터지 무슨 문학상. 누가 밥딜런을 평가해? 그거슨 모독


수상

OOOO한림원의 거만??? 밥딜런을 수상자로 선정할정도라면 수상 소식에 대해 침묵할권리도 상을거부할권리도 존중해야한다.. 그리고기자양반,거물급 전문문학인 무라카미하루키?? 문학의 차원을 영업이익 셀러수준의 차원으로 잘도 끌어내렸네.하루키마케팅100%통한듯ㅋㅋ
OOOO오늘도 문학의 바운더리 안에서 노동하는 사람들이 있단 사실..밥딜런 수상이 아쉬운건 그래서였다. 책이냐 음악이냐 문학의 가치를 그저 파워게임에 둔다면 묵묵한 작가들의 노동과 그 가치를 지지하는 독자들이 몽땅 부정당하는 것 아닌가...
OOOO손석희 사장님.. 밥딜런 그만 빠세요! 세계 주요 진보들은 밥딜런 수상에 강한 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ㅠㅠ #그런데_최순실은?


받은

OOOO안그래도 내가 받을 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런 소리까지 들으니까 대체 왜 원하지도 않는 상을 줘서는 이런 수치를 주는가 하는 생각마저. 요즘 밥 딜런 보니까 그때 생각이. 물론 나는 진짜 그냥 여자라서 받은거고 밥딜런이랑 비할 바는 아니지만.

밥딜런 노벨상 노벨 노벨문학상 문학상 수상 받은 노래가 것처럼 안알남 주장을 usedtorealworld


노래가

OOOO빝 앤솔로지 앨범 듣다가 아니 다른 가수인가?? 싶어 제목을 다시 봤더니 비틀즈 노래가 맞았다..요즘 초기에 되게 락앤롤 음악만 듣다가 마치 밥딜런이 부를거 같은 노래가 나와서 놀람..찾아보니 서로 영향을 많이 주고받았구나
OOOO자기 주장을 증명하기 위해 증거를 모으는 행위만큼 어리석은 일이 있을까. 오늘 장정일이 밥딜런의 가사가 문학이 될 수 없음의 예로 한 노래를 들어서 가사가 노래가 되었을 때만 의미가 있다는 논지를 폈지만 이럴 때마다 묻게…
OOOO자기 주장을 증명하기 위해 증거를 모으는 행위만큼 어리석은 일이 있을까. 오늘 장정일이 밥딜런의 가사가 문학이 될 수 없음의 예로 한 노래를 들어서 가사가 노래가 되었을 때만 의미가 있다는 논지를 폈지만 이럴 때마다 묻게 된다. 그럼 다른 노래는?


것처럼

OOOO 역겨운 인터뷰를 해댔던 것, 여친들 정신적으로 황폐하게 만들고 결국 결혼해서도 버릇 못고쳐 자식낳고 바람피고 다니는 인디 음악가를 무슨 한국의 밥딜런인 것처럼 칭송하는 것을 보고 분노했던 것 등…
OOOO 역겨운 인터뷰를 해댔던 것, 여친들 정신적으로 황폐하게 만들고 결국 결혼해서도 버릇 못고쳐 자식낳고 바람피고 다니는 인디 음악가를 무슨 한국의 밥딜런인 것처럼 칭송하는 것을 보고 분노했던 것 등 정말로 형편없는 일들이 있다


안알남

OOOO나 어제 #안알남 밥딜런편 듣다가 필독이 가사 낭독하는 대목에서 잠드는 바람에...후후 아주...자만심 상했어. 남자 목소리에 잠들다니.
OOOO#안알남 이게 요즘 가장 힙하다. 교주님 버전 밥딜런 가사번역 최고시다!

OOOO#안알남 #밥딜런 편을 듣고 있다. (드디어 따라잡았다) 닥분에 고딩때 봤던 #WeAreTheWorld 영상을 간만에 들여다봤다. 아, 이 사람이 밥딜런이구나. 레이 찰스, 마이클잭슨, 스티비 원더 밖에 몰랐다는.


주장을

OOOO나는 "이를 그럼 이렇게 이렇게 하지 않으면 안된다!!" 라는 명확한 주장을 하는 타입의 아티스트가 아니야. 그런 것은 밥딜런에게 맡겨두면 좋지.


받을

OOOO밥딜런 말고 송창식, 김광석, 유재하 등도 상 받을 만하다


고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요 ㅋㅋㅋㅋ아무도 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도 발표나고 카톡방에 불났다라거여 밥딜런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님 고은페이지까지 준비했는데 말이죸ㅋㅋㅋㅋ


대체

OOOO엄마가 대체 뭘 보고 계신지 모르겠는데 30분간 지나간 티비 프로그램 브금이 밥딜런/셀린디온/조수미...??????


가사

OOOO밥딜런은 이별을 노래할때..후렴구의 가사로 어떤 통속적인 표현대신 "두번 생각할 것 없어요..다 잘될거예요" 라고 했죠..1963..Don't Think Twice It's Alright
OOOO 밥딜런 가사만을 묶어서 내놓은 책을 하나 봤어요. 악보고 뭐고 없이 가사만 들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이 정도면 문학으로 봐줄 수 있겠다 싶었어요. 흔치 않은 경우죠. 밥딜런은 노래와 묶어서만 판단할 수가 없어 보이더라구요.

밥딜런 노벨상 노벨 노벨문학상 문학상 수상 받은 노래가 것처럼 안알남 주장을 Jisoo_Stark

OOOO르노의 노래 두 곡 정도만 들어도 밥딜런 가사 얘긴 안 한다.


아무도

OOOO지금상황으로는 교수님이 갑자기 자기가 밥딜런 심장을 씹어봤다고 해도 아무도 안놀랄분위기임


밥딜런

OOOO밥딜런의 일명 "프리윌링" 앨범에 빠진 뒤로 내가 그리는 예쁜 겨울의 이미지를 그려볼땐 꼭 이 앨범 커버 느낌으로 로그인 되더라
OOOO 거절해봤자 밥딜런 입장에선 쓸데없이 더 유명해지기만 할테니 걍 받고 마는 게 낫지 않을까
OOOORT>결국 밥딜런이랑 연락 됐나보군
OOOO돈 이 무슨소용인가 ? 성공한 사람이란 아침에 일어나고 밤에 잠자리에 들며 그사이에 하고 싶은일을 하는것 이다 - 밥딜런
OOOO손서키가 말했든 밥딜런이 말했든 틀린 건 틀린 거고, ㄹ혜가 말했든 리정희가 말했든 옳은 말은 옳은 거임. 나도 이유없이 혐오하는 것들 존나게 많지만, 그래도 명백한 범죄가 아닌 이상 머 그럴수도 있지-라고 한번쯤 생각해보려 노력함. 우습게 보일까봐.

OOOO첫 무대응의 역사가 나오나 했으나 #밥딜런
OOOO 그럼 전 그래도 간에게 예의를 지켜 자정을 넘기고 스카치 온더록 밥딜런으로. 싼 양주 사놓고 스스로의 눈동자에 건배하는 재미가 요즘 쏠쏠합니다.
OOOO 시원한 맥주, 얼큰한 소주, 와인, 스카치 온더록 밥딜런 들으면서 빗소리와 함께 저 먼 이국땅에서...
OOOO 밥딜런이 떠올랐는데 자살방법 구합니다
OOOO얼마전까지 밥딜런 엄청 화제였는데 토드헤인즈 감독의 아임낫 데어 다들 많이 보셨으면 좋겠땅
OOOO제일 싸움잘하는 밥딜런은 주먹밥딜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7.친구 만나면 가는 펍 '밥딜런' 의 턴테이블 직찍

밥딜런 노벨상 노벨 노벨문학상 문학상 수상 받은 노래가 것처럼 안알남 주장을 vudghk34

OOOO솔직히 밥딜런이랑 비틀즈까면 ;;
OOOO진짜 난 밥딜런 노래 못 듣겠음
OOOO와 근데 새삼 느끼는데 밥딜런 노래 진짜못함
OOOO 아 아이돌이 사회비판하면 나쁜 비판이고 밥딜런이 비판하면 개쩌는 비판인가요~ 학교 선생님들의 아이돌 혐오 아직도 이 모양일까~
OOOO밥딜런이랑 밥말리랑 헷갈리는 거 나만 그러냐
OOOO랩이 밥딜런에서 시작했다고 말하고 미국간다음에 총맞기
OOOO 에휴 근데 수업내용도 노잼이네 밥딜런 노잼러인거 누가모름

밥딜런 노벨상 노벨 노벨문학상 문학상 수상 받은 노래가 것처럼 안알남 주장을 xiu_nyang

OOOO밥딜런 대마유포 빼고는 그다지....별로안좋아하는데....lady madonna 쓸 수 있는 시대에 저런거 쓰고 있었으니
OOOO<직업으로서의 소설가> 펼쳤더니 첫장부터 소설가 디스하고있다 소설가는 그다지 친절하고 온건한 이들은 아닙니다 아마 이러한 인종들과 이웃하고 싶은 자들은 얼마 없을 것입니다 라고 말하고있는데 야임마 밥딜런한테 진 주제에 팩트폭력 자제해라
OOOO레논인생성취중하나:밥딜런이랑 맞대마해봄
OOOO독영수 음악시간에 노래부르는 거 듣고 감동한 김곰돌선생님이 기타 선물해줬음 좋겠다. 밥딜런의 make you feel my love 불러주고 그럼 나는 울겠지 아마.
OOOO밥딜런의 옷이었다.
OOOO아임낫데어도 보고싶어서 다운받아는 놨는데 내가 밥딜런에대해 너무 무지해 ...
OOOO서촌 밥딜런에서 찌그션나

밥딜런 노벨상 노벨 노벨문학상 문학상 수상 받은 노래가 것처럼 안알남 주장을 som_0227

OOOO 밥딜런
OOOO 밥딜런 원곡인데 지림..
OOOO밥딜런 밥사셔야겠어요...라니
OOOO밥딜런, 미야자키 하야오, 이명박이 동갑이네
OOOO존경하는 밥딜런은... 음악가이자 시인이자 화가이며 위대한 협상가이다 그가 가진 멋진 인간의 무늬가 아름답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열심히 무라카미 발주했더니 밥딜런이... 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걍 애플뮤직 트라이얼써볼까나. 비틀즈도 있는데 밥딜런도 있겠지

밥딜런 노벨상 노벨 노벨문학상 문학상 수상 받은 노래가 것처럼 안알남 주장을 lsh4u

OOOO밥딜런 박스셋 한국에 안 들어올라나...
OOOO세상에나. 국감에 정신팔린 동안. 밥딜런이라니. 우리도 이제 김광석을 밀자.
OOOO아 밥딜런ㄴ 알아 국어시간에 배워ㅓ써
OOOO 베팅으로 8~10위권은 드니까요 ㅎㅎ 밥딜런은 이번에 3~4위권이었네요.
OOOO 밥딜런 원곡
OOOO축가 몇번 안해보긴 했는데 주로 이소라의 청혼이랑 밥딜런의 맥유필말럽이 레파토리인듯 내는
OOOO 어떤사람이 이름보고ㅡ밥딜런이라는데 맞을라나 ㅋㅋ

밥딜런 노벨상 노벨 노벨문학상 문학상 수상 받은 노래가 것처럼 안알남 주장을 dongillpark

OOOO그때 처음 밥딜런이란 가수를 듣게 됐고 밥딜런 베스트 엘범도 샀다. 정규집인지는 모르겠지만. One more cup of coffee를 자주 들었던 추억이 있다.
OOOO그나저나 밥딜런 옹 성격 무지 동양적이네 ㅋㅋㅋ
OOOO밥딜런 소위 생까기 모드 때문에 스웨덴 한림원의 선택이 얼마나 모지리 짓이었는 지가 드러남.
OOOO홍대 애슐리에 밥딜런 기타가 있던데
OOOO누워서밥딜런
OOOO그나저나 밥딜런 밥은 먹고다니는지 몰라
OOOO밥딜런 고향이 충청도냐

OOOO밥딜런 사촌 반찬딜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밥딜런이 선탠하면 누룽지딜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밥딜런이 한국오면 김밥딜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기공룡 밥딜런
OOOO스티브페리 애정하기에도 바빠서 밥딜런이 뭐하는 사람인지 알아볼 겨를이 없다
OOOO밥딜런의 five hundred miles듣는데, 고향 떠나는 슬픔에 대한 노래다. 그 당시 500마일이 야기하는 슬픔의 정도와 요즘의 정도는 많이 다른 것 같다. 비행기도 카톡도 페이스타임도 우리의 슬픔을 경감시켰다. 더 좋아진것인지는 모르겠다
OOOO문학-언어로 되어있고 감상(악감이든즐감이든상관무)할 수 있는 모든 창조적!!인 작품들.. 문화-문학을 포함, 춤, 음악..등 여러! 인간이 의도!적으로 반복적으로 행하는 일련의 행위들.. 예술-문학,문화를 통틀어 지가 좋아하는 것들.. 밥딜런 논란ㅎ

OOOO잠깐 나 그것보다 밥딜런 검색죰하고온당
OOOO없고 그런식으로 만들지도않겠죠.최근에 나온 미국영화들중에서도 나를 이야기속에 집어넣고 이런게있어요 지난특유애들의 특수살인놀이와는 물론다르죠.이게 그럴수밖에 없는게..내가 밥딜런,엘비스,비틀즈및(공통적으로 1급미남들이죠?) 그외 여러여성들(음악,연기등)
OOOO??? 지금 밥딜런리랑 방탄소년단 이랑 동급으로보는거야???????
OOOO얘 밥딜런 만 먹지말고 반찬딜런 도 골고루 먹어야지
OOOO 한장의 추억을 들으며 경주로 가고있습니당! 지적 사치 잘들었어요ㅋㅋ 좋네요ㅎ Knocking On Heaven's Door가 밥딜런 노랜줄 몰랐🙈 날이 좀 흐립니다 새벽엔 비도 오더라구요 맘이 좀 차분해지네요ㅎ 굳모닝 오빠♥
OOOO 밥딜런 말년에 예수쟁이 되서 너무 뫼비우스의 띠...
OOOO밥딜런의 노래는?

OOOO와 오늘도 엔딩곡이 밥딜런이다 낫킹 온 해븐스 도어 !!!
OOOO노래하는 시인 밥딜런을 만나다. #강원도래요 #솔향강릉 #사천페르마타
OOOO교수님의 OX 는 정말루 알 수가 없군여 하지만 4지선다 문제중 첫번째 보기의 밥딜런은 답이 아니라는 걸 확실히 알겠습니다
OOOO프랑크푸르트 도서전 첫째 날. 책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멋진 분위기임. 예상대로 밥딜런 컨텐츠가 많이 보인다. 영문은 폰트연구의 역사 자체가 매우 길어서 그런걸까, 북디자인 자체가 굉장히 예쁘다. (고군분투 중이신한글 폰…
OOOOrt) 밥딜런이란 말이지....? 베르베르처럼 저런 사람들은 정말 타고나는갑다 ㅋㅋㅋㅋ
OOOO 밥딜런 글 재밌게 잘 읽었어요. 특히 마지막 부분, 저도 안 잊는 다면 기억하고 주목해 보겠습니당 (역시 조금 알거나 관심이 있어야 잘 들리고 잘 보이는 것 같아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