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8, 2016

김호령 기아 호령호령 넥센 구단별최애를말해보자 엘지 롯데 두산 타이거즈 삼성 없음


기아

OOOO엔씨 나성범 두산 넥센 조상우 엘지 김지용 기아 김호령 스크 김광현 한화 김민우 롯데 조원우 삼성 최재원 케티 박경수 #구단별_최애를_말해보자
OOOO넥센 김상수 윤석민 두산 없음 엔씨 단디 엘지 없음 기아 김호령 스크 문학구장 한화 없음 삼성 최충연 박해민 롯데 시타고등어 케티 이대형 #구단별_최애를_말해보자
OOOO노수광 오에오에오 노수광 오에오에오 호령 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 호령 엔씨도 기아 응원가 절반만 했으면...
OOOO 원래 이준이였는데 그냥 연예인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사라져버림 그래서 지금은ㄴ 없다 야구선수들만 왕많이좋아함 기아타이거즈 김호령선수 사랑해유❣
OOOO두산 박건우 NC 김성욱 넥센 서건창 엘지 류제국 기아 김호령 김주찬 SK 김강민 한화 하주석 삼성 구자욱 롯데 박세웅 KT 이대형 #구단별_최애를_말해보자 전형적 얼빠다 얼빠(뿌듯)
OOOO #구단별_최애를_말해보자 골든스테이트 클레이탐슨 뉴욕메츠 제이콥디그롬 다저스 저스틴터너 엘지 우규민 엔씨 김성욱 기아 김호령 넥센 서건창
OOOO두산 오재일 양의지 NC x 넥센 임병욱 박동원 (웅빈아..) 엘지 x 기아 김호령(몸빠) 한화 신성현(얼빠) 롯데 x 삼성 베볼리 햄니 그리고 상...수.... KT 개듀댱님 댕이어빠 #구단별_최애를_말해보자

김호령 기아 호령호령 넥센 구단별최애를말해보자 엘지 롯데 두산 타이거즈 삼성 없음 a_gyogyo


호령호령

OOOO 3루 히메네스에 중견수 호령호령김호령 어떰
OOOO아 호령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 호 령 이거 뭔데 내 머릿속을 떠다니냐
OOOO유라~ 유라~ 김유라~ 걸스데이~ 김유라~ 호령호령 김호령 식으로 부르면 된다
OOOO 호령호령김호령 단무지흔들면서 외쳐버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호령호령 김호령은 비교도 되지않아. 이거 정발이라도 되는 날에는 크보 정복인디....... ㅋㅋㅋㅋㅋ
OOOO 정석이형 보고 있나요 내년 시즌 호령호령 김호령 이길 수 있어요
OOOO 호령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OOOO타이거즈 김호~령~
OOOO프로야구 응원곡 중엔 김호령 노래가 제일 좋은거 같음 호령 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호령~


없음

OOOO착각들하는데~ KIA는 김기태 감독 부임 후 리빌딩에 성공한 포지션이 없음. 굳이 뽑자면 아직 타격 검증이 남은 김호령 선수 한 명임. 노수광, 한승택 선수는 주전급이라 보기엔 애매하고 셋 빼면 리빌딩이라 부를만한 선수 없음.


노수광

OOOO1번 우익수 노수광 2번 유격수 김선빈 3번 좌익수 김주찬 4번 지명타자 나지완 5번 3루수 이범호 6번 2루수 안치홍 7번 1루수 서동욱 8번 포수 한승택 9번 중견수 김호령 용병 빼면 이게 우리 내년 베스트인가..? 개나방아 남아서 4번맡아줘야지
OOOO김호령과 노수광 등 젊은 야수진의 성장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리빌딩의 성과인 거 같은데. (단호한 어조로)여기에 만족하고 정체되면 안 된다. 앞으로 더 어렵고 큰 산이 기다리고 있다. 더 자기 자신에게 겸손해야 한다.
OOOO 못가요... (주륵) 가고 싶었는데 5초만에 매진되는거 보고 동공지진만 열심히 했습니다 하 누가 내새끼 케어 좀 해줘라 (현실 김호령 노수광의 하늘을 찌르는 인기)
OOOO진짜 누가 8조에다가 김호령 노수광을 쌍으로 집어넣어둘 생각을 했는지 참 예쁘게 패주고 싶구나


참치

OOOO 저도 김호령응원가 들어봤는데 왜 중독성있는지 사실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 근데 참치응원가는 안들어도 벌써부터 중독될꺼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 저 사실 김호령은 별로 잘 모르겠는데 참치 응원가 대박이예욬ㅋㅋ 꼭 정규 응원가 되면 좋겠고 음원 발매 되면 좋겠어요
OOOO참치 응원가가 그렇게 중독성이쩌나 ㅋㅋㅋ 김호령을 뛰어넘을정도롴ㅋㅋㅋ
OOOO진짜 참치 응원가 바뀌기만 하면 조동찬 김호령 넘는거 일도 아닐것 같은데 개야구판 떼창 나올각


선수

OOOO 윤정우 선수!!!!! 김호령 선수!!!!!! 여기좀 봐요!!!!


생각이

OOOO김호령 “시리즈가 끝나고 나서 하이라이트로 우리 팀 경기를 자세히 봤다. 정말 잘하더라. 특히나 수비는 최고였다. 보면서 ‘앞으로도 이런 야구를 해야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 팀이 뭔가 자랑스럽게 느껴졌다.”…
OOOO- 앞으로 어떤 김호령을 기대해 볼 수 있을까. 김호령 “부모님께서 ‘세상을 호령하라’는 뜻에서 김호령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셨다. 어렸을 때는 이름 때문에 놀림을 많이 받았는데, 지금 와서 보니 이름을 정말 잘 지어주셨다는 생각이 든다.

OOOO김호령 홈에 송구하는거 나중에 찾아보면서 참 짠했던 생각이 나는군


중견수

OOOO역시.. 중견수 이쿤이었구나.... 김호령하고 둘이 수비 장인.. ㅋㅋ


응원가

OOOO 응원가는 오지환이랑 김호령이 중독 갑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 응원가의 여파....
OOOO김호령 응원가는 아무것도 아니였던 걸로


수비

OOOO외야수비는 나지완을 한번이라도 외야에 세웠다는 점에서 A를 줄수없었다 미안하다. 그럼에도 김호령의 존재가 어마무시했던 외야수비. 그러나 김호령의 수비를 깎아먹었던 신종길 나지완 반성하자.
OOOO올해 직관 네 번 갔는데 1. 김호령이 가장 기억에 남는 수비로 꼽은 펜스플레이 봄 2. 통산 1000K + 피홈런 세 갠가... 그리고 강판당함 -> 더그아웃 눈물 3. 파울볼 주웠음 4. 견제 위협구 사건

OOOO근데 진짜 김호령 마지막 수비 너무 멋졌네 나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야겠다 으 여튼 쥐모 여기


김호령

OOOO 마무리캠프에 강한울, 김호령이 빠진 이유를 아시나요?
OOOO김호령 왜 이렇게 귀여워 진짜 넘 좋아 #최애이름_쓰고_자동완성
OOOO 김호령이면 개만족인데.. 용병 그냥 지크만 바꾸면 되지않나여.. 필보다 잘하는 용병 구하기 쉽지않을텐데..
OOOO 김호령 시즌 내내 박아두고 써야하는거 아녀?
OOOO쇼다는 김호령 전담이 될 듯(...)
OOOO울오빠 원래 옷잘입은디ㅋㅋ 김광수.김호령 다음으로 잘입는다고ㅋㅋ

OOOO도대체 안익훈 슈퍼캐치가 뭐라고 광고 모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호령 슈퍼캐치가 더 기억에 남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렇게 보니 2015년도 은근히 꿀픽이었던거 같음 이민우는 바로 수술하고 재활해서 모르겠지만 황대인-문경찬-이종석-김명찬-박정수-김호령 다 기대해볼만 하쟈나
OOOO김호령 "솔직히 타구가 외야에 뜨는 순간 '졌다' 싶었다. 그런데 야구는 모른다. 혹시 어떻게 될지도 모르니까 간절한 마음에 무조건 잡자는 생각 뿐이었다"
OOOO이걸 잡을 수 있는 외야수가.. 박해민이나 김호령이나 김강민...정도..?
OOOO끝내기 뜬공 잡으러 뛰어가는 김호령 생각나면서 어 막
OOOO김호령인줄알았네 진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 보는줄...

OOOO알바하는 매장에 대리님이 트로트틀어놨었는데 노래 가사가 이도령 이도령 내사랑이 돌아왔다였는데 김호령 김호령 들릴 줄이야
OOOO아 빡칠정도로 김호령 4카 안붙네....
OOOO 저는..양현종이랑 심동섭이랑..홍건희랑...최원준이랑..김호령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얺이 김호령이 파스라니 ㅋㅋㅋㅋ 생각할수록 개웃기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