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정유라 최순실 대통령 속보 이경재 최순실이 박근혜 의혹 최태민 변호사 출신


최순실

OOOO정윤회가 그랬다죠....최순실과 결혼할때 순실이가 어린 아이를 데려왔다고....그아이가 지금 싸가지 졸라 없게 자란 "정유라"인걸로 알고있는데...진짜 최순실이 낳은 딸인지도 의심 스럽고.....박근혜가 최태민 사이에 아이가…
OOOO일괄사표받고, 막 대통령 비서실장 최순실, 민정수석 정유라 임명한다음에. 이제 비선 아니니 됐지? 뭐 이러는건 그래도 설마 아니겠지?
OOOO박근해의 친위대...아니 독일로 해외 먹튀 순방 중이신 최순실 대통령의 친위대인 경찰이 부산 벡스코에서 '박ㄹ혜의 하야!'와 '최순실의 구속!'을 외치는 여학생의 입을 막고 목을 비틀며 연행하고 있습니다. #최순실 정유라…
OOOO어마어마한 기사입니다. 즐겨찾기 해놓고 꼼꼼히 공부해도 한 2박 3일은 걸릴것 같지만.. 꼭 알려드리고 싶은.. ^^ [정리뉴스]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 게이트’···최태민부터 정유라까지 40년 총정리 t…
OOOO[속보] 최순실, 정유라 씨가 검찰 출신 이경재 변호사를 선임했습니다. 최순실 측은 “검찰이 소환하면 출석해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OOOO[속보] 최순실·정유라, 검찰 출신 이경재 변호사 선임. 최순실 측 "검찰이 소환하면 출석해 적극 협조할 것"
OOOO국가문란 주범들을 지명수배 합니다. 1.최순실.정유라 -독일에서 잠적 2.차은택 -중국에 체류 3.고영태 -최근에 주거지 이동 연락두절 4김성현 -잠적 5김형수 - 전화 받지 않음 6정동춘.-수신거부 7김영석- 수…

정유라 최순실 대통령 속보 이경재 최순실이 박근혜 의혹 최태민 변호사 출신 v1004v

OOOO최순실 씨 딸 정유라 씨가 이대 입학원서 접수 이후에 딴 메달이 점수에 반영됐는데 다른 입학생 2명은 메달이 성적에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정유라 씨만 메달 덕을 본 겁니다.
OOOO정유라...고양이 집사..... 그러니까 박근혜 << 최순실 < 정유라 < 고양이 한국은 고양이가 지배하고 있어여
OOOO저는 일단 제 세금으로 정유라 부당하게 비호하고 장관이 된 전 여성가족부장관, 창조경제에 막대한 돈 붓게 한 문화부, 그리고 최순실의 사적 일들에 불려다닌 청와대 사람들 월급 준 게 도저히 참을 수가 없는데, 이거 어…
OOOO참 나쁜 대통령? 대통령 눈에는 최순실과 정유라 밖에 안보이는지? 재집권 생각 밖에 없는지? 파탄난 경제, 도탄에 빠진 민생 살리는데 열중해 주세요. 제발!
OOOO최순실-정유라 모녀 살던 독일집 이웃주민 증언"할머니와 작은 아이가 있었다" 국내에서 의혹이 불거지던 시점에 한꺼번에 종적 감춰 / sbs
OOOO멀리가지 말고 한 명씩 순서대로 족치면 됩니다. 적어도 김희정은 정유라 최순실 존재를 알았다는 거니까... 일단 출국금지하고 조사대상.
OOOO이화인들 안싸웠으면 일어났을 일들은 이렇다. 1. 이화미래라이프대학 1기 입학생 재외국민 기업가 최순실 2. **년도 이화학위수여식 졸업생 대표연설 정유라 3. 최경희 씨 연말 개각 때 장관 입각 4. 기부재단 명의로 학내…

OOOO[속보] 최순실·정유라, 검찰 출신 이경재 변호사 선임
OOOO최순일 일가 왜 이름 자주 바꿨나? 최필녀->최순실->최서원 최도원->최상훈->최봉수->최퇴우-> 공해남->방민->최태민ㅋ 최태민 태자마마 맞네ㅋ 정유라->정유연 최순실 조카 장유진->장시호 지은 죄가 많아 이름 바꾼다고…
OOOO강남의 최순실, 정유라 단골 때밀이 분의 증언입니다. 2.
OOOO정윤회가 그랬다죠....최순실과 결혼할때 순실이가 어린 아이를 데려왔다고....그아이가 지금 싸가지 졸라 없게 자란 "정유라"인걸로 알고있는데...진짜 최순실이 낳은 딸인지도 의심 스럽고.....박근혜가 최태민 사이에 아이가 하나 있다고 하던데...
OOOO 그러게요. KBS뉴스는 이틀 연속 최순실 국정개입설을 장황하게 늘어 놓더니 오늘 보니 결국 jtvc 쓰레기보도 주워서 짜집기 방송했네요. 새로운 내용도 없으면서 부족했는지 스포츠뉴스에서도 정…
OOOOJTBC에 김희정이 나와서 최순실 까고 있음. 훌륭한 정유라 선수를 우리가 지켜야 된다고 떠들다가 장관까지 한 사람이 저러면 안되지. ㅋ
OOOO최순실 드 필녀는 인터뷰에서 보듯 울음을 터뜨리는 나약한 여인이 아님. 정유라 고등학교 담임을 갈아치웠고, 제적을 요구한 이대 교수한테도 교수 같지 않은 것이라며 행패, 목욕탕에서도 행패, 승마 심사위원에게도 행패를 부…

정유라 최순실 대통령 속보 이경재 최순실이 박근혜 의혹 최태민 변호사 출신 HubertKim3

OOOO<어디 봅시다 최순실이 을매나 수작질 하는지?> 최순실 선임 변호사 이경재, 과거 정윤회 법률대리인 맡기도 ‘비선실세’ 최순실 씨와 딸 정유라 씨가 이경재 법무법인 동북아 대표 변호사를 선임했다. t…
OOOO최순실·정유라, 검찰 출신 이경재 변호사 선임 (속보) 이제 대통령의 반격이 시작 되었다 대통령이 며칠동안 전세를 봐 가면서 종편과 친노패족당을 한꺼번에 올가미를 쳐놓고 승전가만 부르면 된다 이번 사태때 강건너 불구경만 한…
OOOO“문화·체육 분야(정유라 승마)를 집중 지원하고 우리 문화(마장마술)를 알리며 어려운 체육 인재(정유라)들을 키움으로써 (최순실)수익 창출을 확대하고자 기업들이 (강제로)뜻을 모아 만들게 된 것”
OOOO햐 최순실을 변호하겠다는 변호사가 있네요. 돈 엄청 받겠죠? 좋겠다 ! 이경재변호사 가족들은, 잠깐이나마 최순실 놀이 , 정유라놀이 하면서 행복하시겠어요.
OOOO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상식이다. ✔ 최태민 + 박근혜 최태민은 부인이 6명이고 그의 딸 최순실 + 정윤회 부부였고 ✔ 작년 이혼한 상태로 그의 딸 정유라(우리 아버지 직업은 😲 "대통령 보좌"라고 했다.) ⤵ 그럼 누구일까…
OOOO최순실 정윤회 정유라 고영태 차은택ᆢ 주변인물은 다 등장! 심지어 최순실의 전 장인까지ᆢ 뻔한 최순실 개인비리에다 학생 혹은 교수 몇명 등장하는 시국선언 탄핵주장 끼워넣고 순수 비리 금액 아닌 총 금액 774억 사용내역 확인…
OOOO[속보] 서울교육청 "정유라 고3 실제 출석일수 50일" "정유라, 193일 중 50일 출석" "진급과 졸업 위한 공문 접수 전 출석인정 처리 돼" "최순실, 딸 고교에 3차례 돈봉투 전달 시도"

OOOO최순실과 정유라 여권이 일반여권인지 관용여권인지 알려주세요.
OOOO대한민국 언론! 신바람나냐? 박근혜 대통령이 죽 쑤니 속 시원하냐? 문재인이가 김정일이 허락을 받아보자는 반역은 쥐죽은듯하고 박원순이 아들 박주신의 소재는 추적하지도 않으면서 최순실이와 정유라는 어찌 그리 집요하냐? 형평…
OOOO존나웃기넼ㅋㅋㅋ 채널A보는데 패널 최순실 집이 4채에 정유라 명의로 된 독일 집이 5억짜리입니다 이 돈이 어디서 나왔겠습니까? 사회자 하하하하 혹시 승마를 잘해서 상금을 많이 탄 거 아닐까요? 패널 (개정색하며)…
OOOO어디까지 가나 한번 보자! 대선 때 대통령 후보 박근혜 눈에 티끌이 들어가자 최순실이 돌아오라 했다? 이것도 말이라고 지껄이나? 최태민 최순실 딸 정유라 최순실 언니 최순득 최순득 딸 장시호가 실세란다 반찬 할머니도 등장 하는데…
OOOO한국주식회사 조직도 회장 최순실 사장 정윤회 이사 우병우 부장 박근혜 차장 차은택 과장 고영태 대리 장시호 경비 이정현 용역 김진태 경리 조윤선 특채 정유라 창업주 박정희 ㅎㅎ 주술자격증 유행! 인기직업선호도 1위…
OOOO김진태 놈의 가짜 피씨 주장을 신호로 일제히 일베와 엄마부대가 작전에 돌입했다. 드뎌 정유라 라고 주장하는 글이 나돌고 최순실은 셀프 기자회견까지 열었다. 쉽게 물러날 최순실이 아니다. 닭푼이의 저돌적인 안하무인을 알고…
OOOOkbs에서 뉴스로 안보내니 EBS에서 시국선언을 내보내고 kbs 뉴스에서 최순실 의혹을 안보내니 스포츠 뉴스에서 정유라? 의혹을 내보내고 참 재밌게 되었네..ㅇㅅㅇ

정유라 최순실 대통령 속보 이경재 최순실이 박근혜 의혹 최태민 변호사 출신 RD4404

OOOO최순실 게이트3 최순실딸 정유라 정유연 의혹 출처.페이스북 사생인
OOOO최순실게이트2 최순실 딸 정유라 정유연 의혹 출처.페이스북 사생아
OOOO최순실게이트 최순실딸 정유라 정유연 의혹 출처.페이스북 사생아


대통령

OOOO"대통령 주치의로 활동한 산부인과 서창석 교수. 재임기간이 정유라 임신기간과 정확히 겹친다."
OOOO정유라 출산에 맞물려 이대는 학칙까지 변경했고 청와대에서 대통령 주치의가 바뀌었고, 그 즈음하여 대학생 출산 휴학제도가 생기고 정유라 특혜 준 교수는 정부 지원금을 받았다. 정유라의 사생활은 이미 사생활이 아니다. 철저히 파헤쳐…


속보

OOOO[속보] 교육부, 정유라 '특혜입학' 의혹 이화여대 특별감사 착수


박근혜

OOOO'나무자비조화불'과 박근혜가 늘 착용하는 목걸이인 둥근원 모양의'원'은 영생교의 교리와 상징이란다.최태민은 영생교를 일으킨 미륵보살 초대 교주고 그가 죽기전에 누군가가 그에게서 신성을 받아 출산한게 바로 2대 교주…


의혹

OOOO지난 2014년, 안민석 의원은 국회 교문위 회의에서 정유라 씨에 대한 특혜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언성 높이며 정 씨 옹호했던 김희정 당시 새누리당 의원은 아주 '우연히도' 그해 장관이 됐습니다.
OOOO삼성은 미르-K스포츠재단에 가장 많은 출연금(204억 원)을 낸 그룹사다. 또 최 씨의 딸 정유라 씨가 타는 말과 승마장 구입을 지원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는 등 최 씨 모녀와의 남다른 관계가 지적돼 왔다. https:/…
OOOO마지막으로, 국감 정유라 의혹 제기일인 9월 28일 자료입니다. 이 때 처음으로 이화 페이지에 정유라라는 이름이 등장합니다.


정유연

OOOO2년전 정유라 특혜 논란…김희정 “유망주 죽이는 일” 김희정 4월에 정유연 감싸고 6월에 여성가족부 장관 내정 김희정을 누르고 부산 연제구에서 당선된 분이 더불어민주당 김해영 의원~!


정유라

OOOO 제가 동엠 가서 님들 일지도 다 작성할거에요...정유라 옆집 독일인처럼 ...
OOOO와 미친 정유라 나랑 동갑에 생일도 똑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굉장히 나빠진다 그냥 같은날 태어난것만으로도 기분이 뭣같다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유라 훈련도 거짓말이었고 승마장도 아닌 별장에가서 놀다가 서류조작하고 훈련수당 챙겨먹음

정유라 최순실 대통령 속보 이경재 최순실이 박근혜 의혹 최태민 변호사 출신 wonsoonpark

OOOO정유라문서는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규어가 뜨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많이 닮으셨네요... #방탄소년단_랩몬스터 #정유라
OOOO정유라(유연)이 쓴 글이랍니다.
OOOO슦즨이 말보니까 정유라 생각나...(???? 머리가 온통 정치판이야 미쳤나봐
OOOO전세계 언론이 죄다 그 명마 비타나는 삼성이 샀다는데, 구매자는 아니라고 하고 있는 중.. 여기에도 우주의 기운이 스며든 신비로움 ㅋㅋ 물론 그 말 탄 사람은 정유라.. "내 새꾸" ㅋㅋ
OOOO으으 남자색기들 주위에 여자가 그렇게 없ㄴㅏ 왜 생면부지 여자 대상으로 저렇게 더럽고 역겨운 짓 하는건지 도라이새끼들 길거리 다니는 여자가 다 지 아래라고 생각하는거겠지. 저런 남자애들은 정유라같은 여자애 1038629명있는데 혼자 떨궈놔야함
OOOO...어라? 정유라 생일 1996년 지효생일 1997빠른 (1996으로쳐짐) 같은 학년 걸그룹 데뷔생 지효외에 없음..

OOOO정유라 친모는?
OOOO 더 웃긴건 뻔뻔한 총장이 정유라 얘기 나오니까 바로 사퇴함 ㅋㅋㅋㅋㅋㅋ 더 화제됨ㅋㅋㅋㅋㅋㅋㅋ
OOOO 만약 민원 안넣었으면 비리는 케이미르를 중심으로만 밝혀졌겠지. 지금 이렇게 그들의 비리가 관심받는계기가 된게 정유라 입학비리 학사비리 때문아님? 입시에 민감한 나라라서 최씨 비리가 더 화제가 됨.
OOOO기사에 떠도는 페북 스샷 #원본 #정유라 #할말없음
OOOOJTBC에 협박하는 정유라 - 발버둥 치는구나!
OOOO정유라 삼성돈으로 승마했고 이화여대가 갑자기 만든 승마전형으로 이화여대에 붙었죠. 존나 부모 잘 만나서 좋으시겠어요 :D
OOOO정유라 말을 참 많이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저 집안 재산 형성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밝혀야 한다 그게 진정한 국가다 한푼이라도 누락했으면 100% 환수 & 감방행

정유라 최순실 대통령 속보 이경재 최순실이 박근혜 의혹 최태민 변호사 출신 mbcnews




정유라 최순실 대통령 속보 이경재 최순실이 박근혜 의혹 최태민 변호사 출신 KalisttyP

정유라 최순실 대통령 속보 이경재 최순실이 박근혜 의혹 최태민 변호사 출신 racoonoise

정유라 최순실 대통령 속보 이경재 최순실이 박근혜 의혹 최태민 변호사 출신 desertfoxdan

정유라 최순실 대통령 속보 이경재 최순실이 박근혜 의혹 최태민 변호사 출신 nabi4MOON

정유라 최순실 대통령 속보 이경재 최순실이 박근혜 의혹 최태민 변호사 출신 81lef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