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2, 2016

님포매니악 영화 스스로 우마 위한 프라이드 감독판 하세요 블루랑 호수의 외로움을


영화


OOOO어바웃레이 주말에 안해주네 ㅠㅠㅠ 하고있었는데 어차피 매진이네 근데 님포매니악은 뜬금없이 왜???? 이걸 심야로 틀던가 딴영화를 한 번이라도 더 틀어주지..
OOOO아무래도 이 여자는 외로움을 사랑할 줄 모르는 것 같군요. (영화 <님포매니악>) 우마 서먼의 이 대사가 자꾸 생각이 난다.
OOOO님포매니악에서 스스로 낙태하는 장면 나옴 ㅠ 넘아파보였서 꼭 보세여 영화 잘만들었더라
OOOO님포매니악 보고 싶었던 차에 프라이드 영화제에서 상영해준다고 하니 나는 영화관에 가서 봐야겠다!
OOOO 오늘의 추천 어른용 영화 님포매니악
OOOO님포매니악보단 무성애관련 영화를 한편이라도 더 찾아서 상영하는게 낫지않나 저 영화 넷플릭스에도 있는데
OOOO??? 왜 님포매니악이 프라이드 영화제에섴ㅋㅋㅋㅋ
님포매니악 영화 스스로 우마 위한 프라이드 감독판 하세요 블루랑 호수의 외로움을 Somminator
OOOO나 님포매니악 영화관애서 본 섀럼 이다
OOOO님포매니악이 어케 페미니즘 영화지 너무 관대하네 존나없어서 그나마 있는거라도 어떻게든 눈물흘리면서 주워먹는거같음
OOOO 님 혹시 님포매니악이란 영화 보셨나요? (이 트윗이 성추행이 되지 않기를 빌며)
OOOO무려 5시간 25분이나 되는 <님포매니악>감독판! 인터미션 없이 상영합니다. 도전! 알랭 기로디의 <호수의 이방인>은 말 안해도 다 아시죠? 표현의 자유를 향한 서울프라이드영화제의 힘찬 전진에 함께 하세요^^

스스로


OOOO[2016 #SPFF-장편소개] <님포매니악 감독판>(2014, 덴마크 외 3) 스스로 님포매니악이라 진단한 여성이 그녀를 구해준 남성에게 자신의 이야기한다. 스페셜프라이드 섹션 프로그래머 추천작! ▶https:…

우마


OOOO 님포매니악 포스터에 우마 서먼이 있어요.,, 제 방에 붙여놓은 것이랍니다

위한


OOOO슬픈 미스터리를 위한 자장가 궁금하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 러닝타임 489분 너무하닼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오래 앉아있었던게 님포매니악 감독판 이였던것같은데 찾아보니까 러닝타임 325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사운드트랙두 된다면 레볼루셔너리 로드...!! 님포매니악 사운드트랙도 다 괜찮았던 것 같은데 Cesar Franck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조았어요,,

감독판


OOOO님포매니악 감독판은 300분 넘던데
OOOO 세가지 색 블루도 계속 나와주시고.. 님포매니악 감독판도 상영한다던데,, ~^

하세요


OOOO다들 하세요 스테이시 마틴...님포매니악에서 어린 영조로 나왔었는데여 그냥 몽환적이고 퇴폐적이게 생겼ㅇ어요......

블루랑


OOOO솔직히 블루랑 님포매니악은 여러번 질문 당해서(왜때무네 질문 당한거지) 대충 예상가능한데 몽상가들이 나온 순간 저의 마인드 곱게 접어 하늘 위로
OOOO(초롱초롱) 그러면 님포매니악이랑 블루랑 둘 중에 어떤 게 더 나아? -(낫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 모가 더 야해? -..!!!

호수의


OOOO [님포매니악]이나 [호수의 이방인] 정도의 수위 아니면 개봉 어렵지 않을 거 같은데.. 개봉이 어려울 거라는 이야기 들으니 너무 당황스럽네요-_-;; 제한상영가 먹을 수위인가..
님포매니악 영화 스스로 우마 위한 프라이드 감독판 하세요 블루랑 호수의 외로움을 ghettigarden

훔냐


OOOO훔냐 님포매니악 재주행한 기념으로 대사인용 레예맥레예

결혼했답니다


OOOO 넹 님포매니악에서 만나 4년 연애하구 결혼했답니다 ~!~!~!~

은유들이


OOOO 수님 님포매니악 처음 보는 거세요~? 님포매니악 6시간 은근 후딱 가는 것 같아요~ 우선 장면이 자극적이기도 하고 은유들이 너무 많아서.... 쉴틈이 없는.... 은유의 반도 이해 못하는 절 보며 절망...

행복님


OOOO 보통 잼이가 있을거 같으면 다시 보는데 님포매니악은 다시 봐야지 생각을 한번도 안 함,,, 보다 말은 것도 행복님 트윗보고 생각남,,,

나쁜


OOOO오늘 초저녁에 자려고 님포매니악 봤다가 못자서 나쁜 꿈 꿀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님포지


OOOO앞으로 디엣 맺을 일이 없을 듯. 떼야할텐데. 님포매니악임과 동시에 섭인 것은 힘들다. 나는 님포지. 그래. 나는 님포.

님포매니악


OOOO두둠칫! 상영시간이 6시간이나 된다는 님포매니악을 보러 간다!!!!!와 벌써 힘들지만 기대된다!!!
OOOO소돔이랑 님포매니악 예약하고 왔다.. 주말 멘탈 부수기....
OOOO 그때는 나름 멀쩡했는데 최근작 님포매니악 을 보면 영...
OOOO 님포매니악에 셀프 낙태 나오죠 ㄷㄷㄷ
OOOO레스터랑 봤어. 님포매니악.
OOOO{(i)}←난 이 기호를 님포매니악 포스터에서 첨 보고 충격이었음 말그대로 ㅇㅁㅇ!
OOOO 저 토요일인가 갈거같아여 님포매니악 6시간짜리 보러….ㅎㄷㄷ..
OOOO님포매니악에서 조가 매맞으러 쫓아다니다가 나중에는 잘 때리는 스킬을 터득해 때리는 사람이 되는 것처럼.
님포매니악 영화 스스로 우마 위한 프라이드 감독판 하세요 블루랑 호수의 외로움을 pear91015
OOOO오 나는 님포매니악 좋았는데,, 역시 취향 차이는,,,
OOOO남친이랑 님포매니악 재탕했다 님포매니악 최대반전은 감독이 남자라는점이라고생각한다
OOOO확실히 님포매니악에서 SM 을 표현할 때 정말 야하고 잔혹한 느낌이긴 했다, 장갑 손가락 마디마디 마다 동전을 집어넣어 그걸로 뺨을 떄린다거나 뭐 그런,.,.,
OOOO후..더워 그리고 님포매니악 정말정말눈에안들어온다 재미는있는데...
OOOO오늘이야말로 님포매니악 끝까지보기(볼륨1만
OOOO하 눈물난다 야한것이 너무나 땡기는데 눈물이가 나네,,,, 이 슬픔 님포매니악으로 승화한다 내일 님포매니악을 보아야지
OOOO님포매니악 무수정 블루레이는 진정 우리나라 정발이 요원한걸까...ㅠ 듣기로 미국판은 자막도 없다는데 감상은 젠젠무리쟝...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