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페스티벌

OOOO161001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디엠씨 페스티벌 잘 쉬고 아프지마요ㅠㅠㅠ 우리 앞으로 행복한 일만 생각하자ㅠㅠㅠ #RedVelvet #GetWellSoonSeulgiandYeri t…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뷔 #태형 #BTS #방탄소년단 에페페ㅋㅋㅋㅋ꽃가루 그만!ㅋㅋㅋ
OOOO[161008 DMC 페스티벌 윤아] 여의도 같았던 디엠씨 ^^;; #yoona #snsd
OOOOMy king~🔱 161008 DMC FESTIVAL 161008 디엠씨 페스티벌 #세훈 #SEHUN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뷔 #태형 #BTS #방탄소년단 사랑하는 요정님 얼박 스페셜
OOOO161008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4 #지민 #찌밍 #JIMIN #방탄소년단
OOOO 디엠씨 페스티벌때도 너겟먹어찌'ㅅ'추워서 달달 떨면서 먹음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2MH_DelightYou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백현 #baekhyun
OOOO여러분 저희는 내일 밤 11시 15분부터 티비를켜고 앉아 디엠씨 페스티벌 1부를 보다가 12시 5분전부터 대기를타다 WINGS 음원이 나오면 5분차트 스밍을 돌린후 뮤비를 충분히 감상후 2부를 봐야합니다 스케쥴 참…
OOOO디엠씨 페스티벌 엔딩 때 우리 종인이 폭죽보고 신났어😭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요?ㅠㅠㅠㅠ넘 이뻐!!
OOOO티비에 디엠씨 페스티벌 하는데 샤니 야광봉 완전 많아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엔딩 #지민 #JIMIN 안녕안녕 천사 안녕
OOOO믬들 디엠씨페스티벌 끝났어......스탠딩 힘두러....재미써...체고야..엉엉....
OOOO디엠씨 페스티벌 방송 언제하는지 아시는분 계십니까..? 8ㅁ8 시간을 모르겠어요ㅠㅜ

OOOO이건 어제 디엠씨 페스티벌.. 우리오빠 거울봤나 눈부시😎
OOOO미쳑어 학원끜나고오니까 디엠씨페스티벌에 국카스텐옴미펴
OOOO디엠씨 페스티벌 넘나 시끄러운 것
OOOO161008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프리뷰 #방탄소년단 #석진 #진 그냥 오늘부로 삶을 마감할 거 같아요.... 오랜만에 오빠 보는데 그 머리가 핑크라니 어떻게 살아갑니까.... t.c…
OOOO161008 디엠씨 페스티벌 #지민 #찌밍 #JIMIN #방탄소년단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지민 #JIMIN 아아 티제이는 갔습니다 저세상
OOOO아 지금 디엠씨 페스티벌에 픽미 나오는데 방미 생각나 미친,,,,, 비트,,, 소울,,, 리듬,,,, 나타나네,,,,,,,,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SAVIOR_525

OOOO161001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디엠씨 페스티벌 잘 쉬고 아프지마요ㅠㅠㅠ 우리 앞으로 행복한 일만 생각하자ㅠㅠㅠ #RedVelvet #GetWellSoonSeulgiandYeri
OOOO오늘 디엠씨 페스티벌 디엠비로 생방해준대요
OOOO디엠씨페스티벌 저 의상 진짜 짱이다 너무 좋다...움직일 때마다 배 보이게 만드는 폴라에 반짝반짝 롱자켓...
OOOO디엠씨 페스티벌!! 게하언니랑 데이트°˖✧◝(*´꒳`*)◜✧˖°♡♡♡
OOOO디엠씨 페스티벌 또 왔는데 뜻밖의 만남💜 울 오빠들💜
OOOO이 분 엠비씨에 왜 이렇게 자주 나오죠? 숦툱훈은 디엠씨 페스티벌 엔딩 외압으로 짤렸는데 ㅠㅠ 이 분 엠비씨 직원인가요 ㅠㅠ
OOOO디엠씨 페스티벌 보러왔고 엠비씨 저주하고 싶네요 힘들어 #아무도안궁금한거_말해주기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리허설 #지민 #JIMIN 아카쨘 오늘은 복실복실 푸근한 멍뭉이같네요 하트하트 먼지프리뷰 먼지가도 ㅣ어. . .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지민 #JIMIN ㅇ ㅏ아아이이ㅣ ㅏ아아이이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ㅇ ㅖ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하요 세상끝날때까지
OOOO그럼 10월은 씽이솔로 씽이생일 종대음원 첸백시유닛 디엠씨 롯데팸콘 원아시아페스티벌 아송페 스파오팬싸 보보경심 그이외 다른 콘서트 등등 미쳤네 힘들겠다8ㅅ8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뷔 #태형 #BTS #방탄소년단 정말 최고되는 우리장르 금발미남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뷔 #태형 #BTS #방탄소년단 쏘리쏘리쏘리쏘리 내게 미쳐 미쳐 뻬이베~~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뷔 #태형 #BTS #방탄소년단 지금 태형이때문에 상암에 불났어 아주!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뷔 #태형 #BTS #방탄소년단 세상 제일 예쁜 미소~❤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myplanet_EXO

OOOO디엠씨 페스티벌이라니...
OOOO 응응 지금 디엠씨 페스티벌이야!
OOOO 아 그거 디엠씨페스티벌가늠거야??
OOOO디엠씨 페스티벌 보러 상ㅡ암 간다.
OOOO161006 디엠씨 페스티벌 A.M.N 빅콘서트 #RedVelvet 카메라 리허설 퇴근길
OOOO사실 이거 다 디엠씨페스티벌표ㅋㅅㅋ 내가 안간다그래서 공표됐다면서... 원망하시면서 버리라고 주심
OOOO161008 디엠씨 페스티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ㅏ마ㅏㅏㅏ마ㅏㅏㅠㅠㅠㅠㅠㅠ 박차녈 ㅠㅠㅠㅠㅠㅠ존쟐 탱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디엠씨 페스티벌 들려서 사부러따
OOOO161008 디엠씨페스티벌 저기여'0' 김준면씨'0' 누가 이렇게'0' 박수를'0' 귀엽게치라고했어여?ㅠㅜㅡㅜㅜㅜㅜㅡㅠ
OOOO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인거같네요 ㅇㅁㅇ
OOOO161008 해투 퇴근 김형제 디엠씨페스티벌도 화이팅 !!!!!!
OOOO161001 DMC 페스티벌 디엠씨 씹어먹은 우리 아이 미모😍👍 #트와이스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OOOO161008 상암 디엠씨 페스티벌 경수왔다아 #경수 #디오 #KYUNGSOO #DO


리허설

OOOO디엠씨 리허설 사진.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dasoo3am

OOOO디엠씨 리허설 사진 ㅜㅠㅠㅠ
OOOOㅠㅠㅠㅠㅠㅠㅠ임이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싸에서 인이어 못봤다구하니까 나 인이어 했는데?!?!?! 하더니 못봤다구하니까 디엠씨 리허설때 해써...가슴에 손까지 얹으면서 나 인이어 했어!!! 계속 강조ㅋㅋㅋ…
OOOODMC REHEARSAL 디엠씨 리허설 #세훈 #SEHUN
OOOO후니~후니ㅠㅠ DMC REHEARSAL 디엠씨 리허설 #세훈 #SEHUN
OOOO오늘 디엠씨 리허설 프리뷰! 오늘의 하해누는 못생기고 귀여워요
OOOO디엠씨 기뱅이 리허설 프리뷰!!! 앞머리 잘랐어요!!!!!!!
OOOO161008 디엠씨 리허설 아침부터 수고했슙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OOOO161008 디엠씨 리허설 3살소년 민윤기 🍼💕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OOOO161008 디엠씨 리허설 #수호 #SUHO 상우가 ㅠㅠㅠㅠㅠ춤추고 ㅠㅠㅠㅠ
OOOO161008 디엠씨 리허설 프리뷰 #정국 #JUNGKOOK #JK 꾸기 리허설중 😚🐰❤️
OOOO161008 DMC 리허설 #시우민 #XIUMIN 초로기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디엠씨룰 부셥러ㅕㅠㅠㅠㅠ
OOOO161008 DMC 리허설 #시우민 #XIUMIN 이러케 확 변해버릴줄이야ㅑㅑㅑ 디엠씨를 다 뿌셔버려
OOOO161008 디엠씨 리허설 종인 멤버들 잘 하구있낭~ㅂ-ㅂ
OOOO지금 디엠씨 국탱 리허설해요??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Maybe7Mustbe

OOOO161008 디엠씨 리허설 출근 얼룬 보고시퍼 지미니 ㅠ^ㅠ💕💕#지민 #JIMIN
OOOO후니~수고했어용~아침 부터ㅠㅠ~올 공연 화이팅 🐥🐥 DMC REHEARSAL 디엠씨 리허설 #세훈 #SEHUN
OOOO 넹 디엠씨 리허설땐가 그때 떠쑴당
OOOO 네네! 리허설했다네요...ㅠ 흑... 저도 디엠씨 못가서 넘 슬퍼요....ㅠㅜㅜㅜㅜㅜㅠ 으아....
OOOO오늘 디엠씨옷 ㅜ ㅠ ㅜ ㅜ 리허설1번 녹화2번 기범이 모자대신 헤어밴드 ㅜ ㅠ 했어요 처음에 녹화준비하는데 태민이가 장난치니까 기범이가 고나맄ㅋㅋㅋㅋㅋ 녹화하구 모니터하고 다시나왔는데 진기가 세트뒤로 가서 빼꼼 ㅜ ㅜ ㅜ
OOOO 저 리허설영상 입덕인지라 디엠씨 영상 두개로 한참을 앓았네요 ㅜㅜ


방탄소년단

OOOO161008 디엠씨 멋짐 ;ㅁ;💙❤️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N_Ncloud

OOOO161008 디엠씨 ❤️✨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OOOO161008 디엠씨 #태형 #뷔 #방탄소년단 👆😝👆
OOOO내가 아미여서 방탄소년단이 쏘리쏘리한건 좋은데 디엠씨 이건 좀 아닌듯....
OOOO161008 디엠씨 #태형 #뷔 #방탄소년단 👼🏻👼🏻👼🏻
OOOO161008 DMC FEV 포토월 #방탄소년단 #태형 #뷔 디엠씨에 세상 제일 귀여운 레몬이가 둉글둉글 굴러다닌다고 들었는데, , , ♡
OOOO161008 디엠씨 #태형 #뷔 #방탄소년단 하트하트하트 뿅~💕
OOOO161008 디엠씨 오늘 도 수고했슙💕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JIMINIMOUTH

OOOO161008 디엠씨 안녕~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DMC

OOOO161008 Dmc #백현 디엠씨 좋은곳이엿구나 ㅠㅠ
OOOO161008 DMC FES #뷔 #태형 금발요뎡님....💕💕 디엠씨 접수완료!


지민

OOOO아 근데 지민이 땡스투에서 빛돌이 막내랑 그 누구냐 저번에 디엠씨에서 플뷰 떴는데 그 아이돌 멤버 이름 있어서 흠칫했음.. 춤 잘추는 애들끼리 친하구나 그러고보니 지미니가 막내네 귀여워...


방송

OOOO디엠씨 방송 내일 몇시지..88?
OOOO?????디엠씨 방송 내일이에여?
OOOO오늘 학교에서 애들이 얘기하는거 들었는데 디엠씨 태연이 너무 이뻤다고 혼자 얼굴 잡히는거 진짜 존예라면서 그거 꼭봐야한다며ㅋㅋㅋㅋ그리고 방송 끝나고 바로 태연 검색해서 이날 프리뷰 다 저장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KAIRISMcom

OOOO하.....국텐 디엠씨....빨리 내일모렌가 낼낼모레였나 방송이나 봐야지
OOOO오늘 애들 방송했어요?디엠씨가서..
OOOO디엠씨 방송도햐요 ???
OOOO그그 모냐 디엠씨 방송 언제해요??
OOOO디엠씨 방송 몇시에 해요.????
OOOO디엠씨 몇곡 부를까요 네곡 부르지 않을까 방송에 3곡만 나가구... 라젠카 펄스 도둑 거울각...
OOOO그 디엠씨 방송은 언제해요?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JIMINIMOUTH

OOOO디엠씨 오늘아니라 내일방송이죠??
OOOO디엠씨 방송 몇시지
OOOO디엠씨 어디서 방송해요..?


국카스텐

OOOO디엠씨는... 국카스텐이지...!(아무말
OOOO디엠씨 국카스텐 하현우 #하현우 #국카스텐
OOOO디엠씨 다녀왔다! 한동근도 보고 산이도 보고 장미여관도 데이브레이크도 잔나비도 보고 ☆국카스텐☆도 보고 너무 좋았다... 스탠딩 짱 힘들다... 돌출무대 근처라 다 엄청 가까이서 봤다.
OOOO디엠씨 국카스텐 하현우. 저는 이런 표정도 좋아해요 ...허ㅓ허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sum__hc

OOOO동탄 국카스텐 하현우. 디엠씨 기달리며 업로드. #하현우 #국카스텐
OOOO아.. 야구보려고 엠비씨 틀었는데 디엠씨 광고하면서 국카스텐 봤어
OOOO디엠씨 가시는분들 즐겁게 보고오세요 아 나도 잔나비랑 국카스텐 보고싶다 방청권도 있는데 왜 학교....


영상

OOOO뒤늦게 디엠씨에서 한 모닝구무스메 영상 봤는데 뒤에 있던 애인이 사쿠라 파트에서 얘 누구냐고 귀에 확 들어온다고 ㅎㅎㅎ
OOOO디엠씨 영상 이ㅛ는분...?
OOOO집에가서 짤정리하고싶다 오랜만에 영상못찍어서 찍덕질 ㅇㅇ 셔터누른거오랜만 ㅇㅇ 근데 아직 디엠씨 ㅜㅜ 집에 언제가..
OOOO애들 디엠씨때 무대뒤에서 대기하던 영상 있는데 올릴까요..말까요..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howdyixing

OOOO디엠씨에서 영상 이야기 할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고싶다

OOOO우우 라젠카 많이 들어봤지만 또 가고싶다 날 디엠씨로 데려가저
OOOO나도 디엠씨가고싶다..
OOOO으빨리디엠씨가고싶다
OOOO디엠씨가고싶다... 30분 거린데 표도 없고..
OOOO디엠씨 가고싶다.. 국텐 3번이나 볼 수 있는걸 왜 나는 못보니ㅠㅠ 지방에 있는 내가 싫다ㅜ 흐규...
OOOO디엠씨.....나도 가고싶다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mighty_jimin

OOOO디엠씨 나도 일찍 가고싶다.. 수업 두개 듣고 출..발..
OOOO나도... 디엠씨.... 일찍 가고싶다.... 흐으뷰ㅠㅠ


사진

OOOO디엠씨 프리뷰하고픈 사진이 너무 많아요;;;
OOOO아나 오늘 디엠씨사진볼려했는데 사진이안보이자나....
OOOO머글칭구갘ㅋㅋㅋㅋㅋㅋㅋㅋ디엠씨 배켠사진보더니 사람이 엌덯게ㅜ이렇게 생길수 있냐구 너무 질생겨따구 해따....광대뽂빨...○'ㅅ'○
OOOO디엠씨 청히 사진...에펄 태그좀 해주세요 8ㅁ8 청히코트 ㅠㅠ
OOOO오늘 디엠씨 사진 촬영 제재 안한대요!!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9291Ria

OOOO 아닉 이렇게 또 제 마음을 휘두르시는군요 (주르륵 디엠씨못현+딩손님사진겟못현
OOOO디엠씨 못갔니까 하이락 사진이라도ㅠ_ㅠ...
OOOO나등신은 웨 이제껏 디엠씨 원래 다 자리 정해진줄 알안냐.. 아까 앉아서 대기하고있는 줄 사진 보고 ?? 싶었음
OOOO디엠씨 종인 너무너무 예쁜데 예쁜 사진 계속 풀려서 진짜 행복해
OOOO 유로파님 왜이래 내가 사진까지보냈자나 디엠씨, , , . ,


아송페

OOOO디엠씨..다..옮겻두......아송페옮기쟈...
OOOO사실 디엠씨 아송페 넘기고 나니까 마음이 편해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minprince1103

OOOO이래서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정말 힘든것같다.. 씽이는 디엠씨랑 아송페 할때도 분명 많이 아팠을텐데 아무렇지 않은척 행동해야하는게.. 밝게웃고 멋있게 솔로무대했던 네모습이 자꾸 떠오르면서 눈물난다 씽아ㅠㅠ 아프지말고 행복하자 우리ㅠㅠ
OOOO솔직히 디엠씨 다음날 아송페라는 스케줄 부터 좀아니였다 진짜 다른 가수분들도 똑같았겠지만 그다음날 비행기라니
OOOO거구나 애들이 드디어 맘 아파하지 않겠다 진짜 다행이다 이러고 있었고 디엠씨나 아송페에서도 너무 예쁜 모습 보여주고 우리랑 소통할려고 프엑 들어오고 인스타 들어와주고 너무 고마웠어요 이제 스엠 당신들만 일 더 열심히 하시면 되요 많은거 안바라잖아요
OOOO오늘 쓰러졌다는건 그동안도 아파왔다는건데 개인스케줄에 디엠씨 아송페 이어서 하고 오늘 출국까지 연달아 그냥 시키려고 한거잖아
OOOO 하나부터 열까지 다 이해가 안가고 화만 난다. 진짜 적어도 애 상태를 확인하고 일을 시키던 말던 해야할거 아니야. 오늘 쓰러졌다는건 디엠씨나 아송페 아니면 훨씬 전부터 아팠을수도 있다는거고


일찍

OOOO오늘 디엠씨 오신 트친분들 만나뵙고 싶었는데 지하철 막차시간때문에 일찍 나와버렸네요 (<-결국 길헤매느라 놓침) 햎닝에서 뵈어욧 엉엉
OOOO나도 디엠씨... 일찍... 가고싶어... ㅠㅠㅠ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dearmelody326


다들

OOOO헐 오늘 디엠씨.....다들 너무예뻤네
OOOO다들 디엠씨...
OOOO디엠씨 돌려보는데 태연이,순규,미영이,효연이,유리,수영이,윤아,주현아 너네 미모 쩐다ㄷㄷㄷ핵예ㅂㄷㅂㄷ다들 헤어는 바껴서는 덕후 흔들어놓습니까아ㅜ
OOOO할거없어서 틧터왔더니 다들 디엠씨..8ㅁ8
OOOO 기본적으론 그런데 이번 디엠씨 다른공연보면 다들 찍긴 찍었더라구요(...)
OOOO다들 디엠씨 부럽네 난 거지같은 출근을 했는데(큽


동탄

OOOO멜언니 근데 진짜쩔어 하이락 동탄 디엠씨 올클 ㅋㅋㅋㅋㅋㅋ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dearmelody326

OOOO디엠씨... 저도 너무 가고싶고... 동탄 또 가고싶고...
OOOO 오 투문님 디엠씨 가셨어요? 동탄 다녀오셔서 몸살 안나심? ㅜ
OOOO담임쌤이 국텐스케쥴을 꿰고계신다....... 시험 전날에 동탄간거 얘기안했는데 잘갔다왔냐고하심......오늘 디엠씨도 아시고 아프니까 가지말라고 하셔따.....


디엠씨

OOOO하찌밤 여러분 지금 디엠씨를보세오......소름돋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1008 디엠씨 카이&곰이니 #KAI #종인 #카이
OOOO내일..디엠씨 볼수있을가...허엉ㅇ..
OOOO디엠씨 비와서 야광봉 고장나지말라거 임시로 야광봉우비(..)만들어줌ㄷㅋㅋㅋㄱㅋ 소듕한 광봉이라구효ㅠㅅㅠ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purevow_JK

OOOO디엠씨 먼저 올릴까 아님 인기가요..?
OOOO와시밤 디엠씨 지금 서울시향이랑 합창단 공연하는데 시밤 소름......현장에있는사람은 얼마나죠으까.....
OOOO 나는 디엠씨보려구 일어낫다ㅏ
OOOO 헉 ㄱ혹시 디엠씨 그 거기 다녀오셨나봐용,,,
OOOO그런고로 나는 내일 디엠씨를 위해 밤을 샌다
OOOO161008 디엠씨 페스티발
OOOO 진짜 진짜 작더라 와 이 정돈줄 알았음 디엠씨 표 구해보는건데 즌나 아쉽댴ㅋㅋㅋㅋㅋㅋ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JIMINIMOUTH

OOOO룬개 내일 디엠씨보기
OOOO 나.... 왜.... 디엠씨안현..... (눈물폭포수 아... 아아ㅏ퓨ㅠㅠㅠ큐ㅠㅠ 대미친 김기뱅 오늘 더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삶 이리 끝나 가오나시로 태어나도 할 말이 없을정도다ㅠㅠㅠㅠㅠㅠ
OOOO디엠씨때부터 꼬~옥 준면이 챙겨서 다니는 오빠💕 열준은 진짜 사랑된다💕💕 보폭이 큰 오빠가 걷다가 며니랑 떨어지니까 빨리 오라구 하고 기다렸다 보폭 맞춰서 같이 걷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ㅠㅠ 넘 사랑이야ㅠㅠㅠ #알티
OOOO읭나과제언제해..디엠씨를못갔더니과제도못해..
OOOO아 저 잠바 디엠씨에서 입으려고 맞췄구낰ㅋㅋㅋㅋㅋ귀여웡
OOOO아 오늘 디엠씨 너무좋았다진짜 공연후현타 제로
OOOO 디엠씨 사실은 순박하고 착한아이임 갭모에쩜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GkPoell

OOOO님둘 저 디엠씨랑 이야기함 흥분된다
OOOO디엠씨.......
OOOO나 웨 디엠씨 안감
OOOO 엥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릴님 디엠씨나오시는고에여?!?ㅋㅋㅋㅋㅋㅋ
OOOO 고민해볼게 들고 디엠씨와^0^ 포카개봉식 함께해 언니두^^
OOOO161008 디엠씨 페스티발 예쁩니다
OOOOㅜㅠㅠㅠㅠㅠㅠㅠ청히ㅠㅠㅠㅠㅠㅜㅜㅜㅜ난왜ㅠㅠㅠㅠㅜㅜㅜㅜ디엠씨안갔냐ㅠㅠㅠㅠㅠㅠㅠㅠ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exoxm90com

OOOO이 업빠 디엠씨만가면 이럿케 레전드를 낳으시고 ,,
OOOO디엠씨 못현 단의 선택은! (빠밤! 빰! 빠밤!
OOOO엉엉디엠씨 ㅠㅠㅠ
OOOO디엠씨 뭔지몰라서 뭐지 디엠은 쪽지인데 왜 씨붙여서 부르지 햇 엇습니다..
OOOO디엠씨..ㅠㅜ기뱅이 코트...?
OOOO헤드라이너님 디엠씨 가셨네 ^^ 안 부끄러웠어 ^^?
OOOO진짜태풍넘넘듣고싱ㅍ은데들으면인가도봐야대고디엠씨도봐야대고허트직캠도봐야되고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luvD_luvB

OOOO디엠씨 티비로 보구 있는데 방탄 순서가 언제 였스무니까
OOOO161008 밍석이가웃으니깐 디엠씨에 맑은해가떴어
OOOOㅆㅂ디엠씨 하여가요???? 젠장 하여가 라이브는 듣고뒤져야지.....
OOOO사망이유:청히와 기뱅이가 너무이뻐서 자살 디엠씨못현이라 자살
OOOO너땜에 디엠씨 못갔잖아ㅠㅠㅛㅠㅠㅠㅠ
OOOO 디엠이라니 디엠씨..,,
OOOO미친내레기디엠씨왜못현????????왜??????????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l20131100288

OOOO 디엠씨 백현 있어요 디엠주셔요
OOOO 하핳ㅎㅎ디엠씨 다시가고시포요......
OOOO내일 디엠씨 하는데 늦게해서 못 볼듯..((눈물
OOOO나왜 디엠씨 안갔어으서ㅜㅠㅠㅠㅠㅜㅜㅠㅜㅠㅡㅡ
OOOO지금당장 디엠씨로 가야해서 아이언맨 슈트구합니다 알티해주세요((죤
OOOO오늘시험기간이라3교시하고마쳤는데ㅠㅠㅠㅠㅠㅠㅠ 자유학기제라시험도안뵜는데ㅠㅠㅜㅜㅜㅠㅠ 디엠씨가고시펐는디데ㅠㅠㅠㅠㅠㅠㅠ😭😭😭
OOOO 오 서울 사는구나 디엠씨쪽이랑 많이 멀오??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Cherubic_boy

OOOO디엠씨 가신 분들...즐거우신걸거야..
OOOO디엠씨 언제쯤 끝나는거지 .......
OOOO 아항 디엠씨 때 행복했는데 그 때로 돌아가고ㅛㅣㅍ가 ㅠ 지수얌 ㅠㅠ
OOOO난 아직도 당신이 레스트걸때 했던 드립을 잊지 못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아탄거 상관안하는데 제발 우리 여섯째 앞에 나타나지마ㅋㅋㅋㅋㅋㅋㅋ뭔 염치로 디엠씨를 갔대?그리고 정산 똑바로해요ㅋㅋㅋ헤드라이너 조심하세요 여러분
OOOO디엠씨 마마 보는데 뒤에서 갑자기 나타난 엄마가 종대 머리 예쁘게 잘랐다고 하셨다. 내가 '옆머리 뒷머리 싹 다 밀어버렸어. 너무하잖아. 도토리야 뭐야 아이돌을!!' 이라고 하거나 말거나 '이쁘네. 두상 이쁜 거 봐. 일부러 저렇게 잘랐네. 이뻐.'
OOOO아 디엠씨 갔어야햇나 표도잇는데
OOOO저도 디엠씨가 너무 가고싶ㅍ어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흐어어어엉ㅇ ㅠㅜㅠㅜㅠㅜㅠㅜㅠ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GkPoell

OOOO톸톸톸톸톸ㅌ톸 지금 디엠씨 뭐한대야
OOOO나 디엠씨 과질 별루 안 주웠어 주워야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디엠씨때 펜스에서 서있었는데 오빠들 나와서 기분 너무 좋은 나머지 방방 뛰다가 폰 떨어트렸더니 경찰분이 주워주심ㅋㅋㅋㅋㅋㅋ
OOOO나도 디엠씨......
OOOO디엠씨 가게되면 기대됐던 가수 비와이였는데... 엠씨는 개취로 타블로랑 이센스가 제일 좋은데 비와이 스타일도 좋음. 병맛소리 안하는 요즘세대 거의 유일한 엠씨같음.
OOOO쉬익 난 디엠씨같은거 몰라 잘고야
OOOO앶주 디엠씨도 갔다는데...여섯째가 봤으면 무슨 기분이였을까..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Maybe7Mustbe

OOOO내 친구는 지금 디엠씨에 갔다. 그리고 나는 일하는중이다😭😭😭
OOOO 이비야 디엠씨 부럽따,,,, 잼나게 보구오ㅓ,,,,
OOOO ㅇㅎ 근데 아직도 디엠씨?
OOOO으엥 디엠씨 가신 분들 재밌게 보고오세요ㅜㅜㅜㅜ 그쪽만 빌딩숲이라 바람 차지 않나...감기조심...
OOOO161008 디엠씨 뮤직웨이브 #몬스타엑스 #민혁 #더클랜 #길티 #파이터 #MONSTAX
OOOO은행 다녀오는데 디엠씨 축제에 디제이 콘서트하네
OOOO추위를 뚫고 디엠씨 가신분들 헤븐 경험하고 오시길 빕니다🙏 -이제 퇴근하는 망한 비읍인생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Maybe7Mustbe

OOOO ㅠㅜㅜ근데 디엠씨채널도 없고 엠비씨도 지금 다른거한데욥....그냥 멘트일수도있겠어용..
OOOO디엠씨 가고 싶다.........😔
OOOO나도 디엠씨!!!!!!!(뒤엎
OOOO????디엠씨 생방?
OOOO와씨 디엠씨 생방 해줘도 못 봐😭😭
OOOO디엠씨 디엠비 실시간...!!
OOOO 안소님 외 디엠씨 않와..........? 기뱅이가 이로케 이뿐데..........?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309percent_suga

OOOO지난 일주일 그리고 남은 이주일도 내몸 쓰레기같이 잠도 제대로 못자고 지내지만 그래도 나는 주말 반납하고 하루종일 잠을 잤는데 엑소는 내가 잠을 잘때에 디엠씨와 부산을 갔지...진짜 쉴틈없이 잠못자게하는게 얼마나 피곤한데
OOOO내일 디엠씨 보고싶은데.. 담날 학교..8ㅅ8
OOOO 다행입니다ㅋㅋ 디엠씨 잘보고 오세요~^^
OOOO161008 디엠씨 끝났어 정말 행복해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OOOO디엠씨(질질
OOOO161011 더쇼 사녹 오늘 진기 옷..ㅠㅠㅠ 디엠씨 축제때 입었던 의상이구, 하 셔츠가 약간 시스루?같아서 자세히 보면 진기의 그..근육이ㅠㅠ 보여서 보는내내 ☺️☺️ 진짜 그것때문에 마릿속이 새하얳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 디엠씨 보고 애들 너무 앙상하게 말라서 맘아팠는데 스엠 우리가 뭐 많은걸 바래? 그냥 제발..정기적으로 건강검진 시켜줘...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shanhh77

OOOO오오 디엠씨 첫날도 부탁합니다,,
OOOO작년 디엠씨랑 똑같? 머리길이. 데자뷰가 느껴지는데.
OOOO디엠씨때 엘... 와... (이제 타가수꺼 보는중
OOOO 콧물과 기침이 ㅠㅠ 디엠씨 가고싶지만 집에 바로가서 요양을 ,,
OOOO ㅋㅋㅋㅋ그랴서 친구잃어버림... 나랑 내친구랑 에리여섴ㅋㅋㅋㅋ 디엠씨갈때 에리디봉가져갛는뎈ㅋㅋㅋㅋ 그거 들고 친구 찾아다닐뻔 내친구 핸드폰도꺼져서 어휴ㅠ
OOOO제친구가 그러는데 정국이가 디엠씨도 그렇고 뷔앱에서 게임할때 가만히 있었던게 그 뮤비에서 그네타다가 허리가 아파서 그렇대요
OOOO나도 디엠씨가곡십다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shanhh77

OOOO디엠씨 뭐야 우주귀오워
OOOO혹시 디엠씨 D구역 받으신분 계신가요
OOOO오늘 디엠씨 생방 해줘요?
OOOO161008 디엠씨 상암에 잘생김 흩뿌리시는 쟝씡😍😍
OOOO지금 디엠씨 와계시능분??!!??? 끝나고라도 잠깐뵈요ㅠㅠ얼굴보구시포,,,,♡
OOOO디엠씨너모너모기대가되네여
OOOOㅇ제ㅣ탐라 디엠씨ㅣ모텬분ㄷㄱ들ㅈ저랑같ㄷㅈ이ㅣ자살해요...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OncejongIn

OOOO누가날위해 제트기 띄워서 디엠씨 보내줬음 좋겠다
OOOO젠장..나도 디엠씨..
OOOO디엠씨 티켓교환 줄서고 있는데 그냥 와서 d구역에 스면 되나요??
OOOO오늘 진기옷 디엠씨때 입었던옷이다ㅠㅠ 마지막에 마이크 먼저받아서 얘기하는데 지금 몇시냐고했는데 기범이가 보여주는데 4시?? 라고 얘기하고ㅠㅠ 두번째 무대때 올라와서 무대에있는 기둥같은거 뒤로가서 빼꼼 있다가 기범이손…
OOOO나ㅡㅡㄴ 어차피 대학교 광탈인이라서 디엠씨고 뭐고 눈어ㅣ잘들어옴
OOOO디엠씨 가신 분들 몸조심히 좋은 관람하고 오시길💕
OOOO디엠씨 보다가 유스케 보니 카메라가,,,,,(암전 그러나 오디오는 넘나 끝내준당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309percent_suga

OOOO아아..알바거의다왔어...나는 왜 디엠씨가아닌가
OOOO아아ㅜㅠㅠ부러워 디엠씨ㅜㅠ
OOOO호잉 헉개밈두 디엠씨 갔고나.... 헉개님 동해번쩍 서해번쩍
OOOO디엠씨지금가구있네 ㅠㅠ
OOOO지금 내가 탄 버스가 디엠씨가는 버스였다면...좋았을텐데
OOOO아아 여러분....청히랑 기뱅이 좀 찍어서 올려주실분? 8ㅁ8 디엠씨 못현을 구원해주세요..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jjongella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shanhh77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shanhh77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V_TAC1230

디엠씨 페스티벌 리허설 방탄소년단 DMC 태형 민윤기 지민 JIMIN 방송 국카스텐 chunyoon053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