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런닝맨


OOOO#ToppDogg #탑독 이 어제 #런닝맨 촬영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탑독 멤버들! 10월 2일 런닝맨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 #유재석 #송지효 #이호찬 #노…
OOOO[로미오] 울 줄롓 런닝맨 잘 보셨어요? 비도 오고 했지만 재밌었던 촬영! 유재석 선배님 송지효 선배님께서 많이 챙겨주셨어요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로미오 #ROMEO #런닝맨 #유재석 #송지효 t.…
OOOO아 런닝맨보는ㄴ데 넘 구리다...송지효가 요리 좀 섬세하게 잘하니까 오늘은 여자여자 하다는데 그럼 평소에는 남자엿냐 퉤텟 여자여자한게 대체 모냐
OOOOGaeJiHyo~ 런닝맨.. 즐거웠어요^^ #런닝맨 #송지효 #박명호 #개리 #꽝손 #꽝손페스티벌 #승부욕 (cr waxnara)
OOOO#런닝맨 네이버 포스트 with #송지효
OOOO꿀잼 연휴 신난다 #무한도전 #무도 #유재석 #런닝맨 #송지효
OOOO 7.아마도 배우 송지효가 아닐련지 요즘은... 런닝맨도 잘 안본당😂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krsjtkrj89
OOOO'런닝맨' 송지효, 50cm 장어 낚아.. 믿지 않는 개리에게...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OOOO포토그래퍼 인스타그램 with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송지효 - 10월 28일 첫방송
OOOO2시 / 5시 네이버 핫토픽 #송지효 JTBC 금토드라마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10월 28일 첫방송
OOOO‘이.아.바’ 송지효, 청순 여대생으로 변신 ‘이선균 반할만해~’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송지효
OOOO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기획의도 #이선균 #송지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OOOO아 예뽀다 과거씬 기대된다ㅠㅠㅠ #송지효 #SongJiHyo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OOOOJTBC 금토드라마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 기획의도&캐릭터 소개 #송지효 #10월28일첫방송
OOOO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인물소개 #이선균 #송지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OOOOJTBC 금토드라마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포스터 촬영장 스케치 (출처 - managementK post) #송지효 #SongJihyo #10월28일첫방송

이선균


OOOO이선균이랑 송지효 나오는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것도 재밌을 것 같아
OOOO....어제 저녁에 울빠바에 이선균이랑 송지효 촬영하러왔다는데^^....나 왜 점심타임?
OOOO아까 밥 먹으러 간곳 주변에 송지효랑 이선균 촬영하러 와서 보러갔다가 둘이랑 정면으로 눈 마주쳤는데 송지효 존예..진짜 얼굴 너무 작고 말라서 보고 입 틀어막았다 역시 배우는 다르구나..👍
OOOO송지효님이 또 드라마를 찍으셨다... 이선균 나와서 기대했는데....퓨퓨 ㅠㅠㅠㅠ 안봐야지

유재석


OOOO송지효, 이광수, 강개리,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하동훈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krsjtkrj89

아내가


OOOO'이번주 아내가 송지효' 이렇게 떴길래 뭐지 했는데 드라마 제목이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야
OOOO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지효

SONGJIHYO


OOOO[#KyungDongPharma] 161009 #SongJiHyo #Gary signing event on Pharm Expo (cr. Facebook@ 네이처위드 & 그날엔) #송지효
OOOO안녕 #SongJiHyo #송지효

10월


OOOO10/11 17시-#네이버 #실검 1위#10월 모의고사 /2위#신은수 /3위#린다김 /4위:이광수/5위:레드벨벳/6위:미아고스/7위:송지효/8위:한국 이란/9위:강동원/10위:호주 일본
OOOO10/11 15시-#네이버 #실검 1위#신은수 /2위#린다김 /3위#샤이아 라보프 /4위:박보검 내사람/5위:강동원/6위:한국 이란/7위:갤럭시노트7/8위:빙그레 채용/9위:10월 모의고사/10위:송지효

구여친클럽


OOOO나 구여친클럽도 봤었음 ㅠㅠㅠ변요한님이랑 송지효님 케미 쩐다구ㅠㅠㅠㅠㅠ
OOOO구여친클럽 화영 연기잘해서 좋아했음이고 송지효 존귀였다
OOOO구여친클럽 김수진 #송지효 (출처 - SUNXYU)

강개리


OOOO내일 팜엑스포에 송지효 강개리 팬싸인회 한다는데.. 못가는 내가 억울해 ㅠ 가라고 하면 갈수 있는데.. (소심..) 사람 많을 것 같구.. 목적이 지효만 보고 오는거라서.. 그리고.. 어디로 가야하는지 몰라 ^^(해맑) 버스도 뭘 타야할지도 모르고 ㅎ

응급남녀


OOOO응급남녀 6회에 개리씨가 카메오로 나옵니다~월요커플이 아닌 여배우 송지효를 위한 지원사격!! 이번주 금,토 놓치지 마세요!!응급남녀 송지효♥
OOOO#응급남녀 #송지효 #이필모 (출처 - 5neulen)

송지효


OOOO이때 송지효가 민효린이었지? #궁
OOOO겨울의 계절이.오는구나 #송지효 #멍광남매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krsjtkrj89
OOOO 아니 그럼 송지효는 ...
OOOO아궁 이뽀라~#송지효
OOOO이쁘다 멍지야 #송지효
OOOORT)천명의 다인(송지효 분)이옵니다~ 많은 서찰고ㅏ 따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OOOO[포토] 송지효, 우아한 봄의 여신 화보 재조명
OOOOㅋㅋㅋㅋㅋ방금 방에 중국분 오셨는데 코리안 프렌즈 많다고 하면서 코리아 좋다고 송지효랑 김태희도 말하고 그러신다
OOOO161009 경동제약 팬사인회 #송지효 (출처 - hi_cheonga)
OOOO안녕히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겟지효~ 송지효~
OOOO송지효 너무 좋아 😍 워너비 워너비 😻
OOOO 송지효가갑
OOOO 그사럼이 송지효아닌가요?(???
OOOO 송지효요?(..) 아 저 근데 지효배우나온거 같이 보던 가족이 말해줘서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관계성 여자로 다바꿔도 그대로라 치명적이죠;
OOOO 송지효...(쭈굴
OOOO마진가S LFP #심부름센터 #탐정 김현아 #블루문 장바구니 루리 갓세븐팬덤 #심부름센타 미투데이 여행사 정인성 지호 사자성어 애니추천 클라라 #흥신소 소울앤스톤 기타 초보 #사람찾기 세븐틴 차태현 튜브메이트 심판 멀티플레이 신혜선 송지효 캡틴잭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krsjtkrj89
OOOO작품안에 다양한 모습을 얼마나 보여줄수 있는데 많이 작품하자 #송지효
OOOO송죠,,드레스,,,드레스입은 송지효,,시상식,,.
OOOO나 얘들한테 지효 볼려간다고 자랑했는데.. 관련자료 보면 넘나 부러운것.. 다른거로 다시 사인회기회 주시면 안돼요?ㅠ 제발요 ㅠㅠ 두손 싹싹 빌께요ㅠ 그리고.. 최대한 내가 지리 잘 아는 곳에 해주세요.. 제발..ㅠㅠ 보고싶다 송지효
OOOO송지효 사기케릭이네 ㅋㅋㅋㅋ
OOOO송지효 나이스♥♥♥♥♥♥♥♥♥♥♥♥♥♥♥♥♥♥♥♥♥♥♥♥
OOOO송지효진짜 날씬하고 예쁘다
OOOO아 송지효 너무 귀여워ㅠㅠ
OOOO출저Song_jihyo_luv 이쁘다멍지#송지효
OOOO어떤 방해도 없이 맨 얼굴로 마주하고 앉아 들은 여배우 #송지효 의 사생활. #코스모폴리탄
OOOO이날도 좋았음 #송지효
OOOO 헉ㄱ송지효 조녜 어쩌죠ㅠㅜㅜㅡ흑윽ㄱ사랑햐 아아니 근데 최애는 쌓이고 개척해나가는 것이니 딱히 소나무가 아니여두 되는걸!!!
OOOO출저Song_jihyo_luv 오늘자 멍지#송지효
OOOO송지효님 존예야 진짜..
OOOO송지효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1476ljh
OOOO남주 에릭닮고 여주 송지효 닮아:ㅆ떠 ㅋㅋ
OOOOsong jihyo → 송지효 → [actress]
OOOO 그건 모르겠는데 상암 주변에서 찍고 있었어!!송지효 진짜 예쁘더라...티비보다 정말 훠ㅓㄹ~씬 말랐어
OOOO지효 보고 싶다아..♥ 아니 딱 한번만.. 딱 한번만..ㅠ 보고 대화만이라도 하고 싶어 ㅠ 내가 언니 좋아한다고 ㅠ 그래서 더 열심히 덕질해달라고 듣고 싶어 ㅠㅠㅠ 보고싶다 송지효 💞💞💞
OOOO 송지효ㅠㅠㅠ부럽다 펭지ㅠㅠ영화촬영한거야??
OOOO헐 우리 가게 부근에서 뭐 촬영하길래 봣더니 송지효잇다
OOOO볼따구가 왤케 귀엽니 #송지효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HEA08
OOOO 3대 송지효 4대 태연이라 되있음 트위터는 4장이 최대여서 저거밖에 안올라온것뿐
OOOO송지효😍
OOOO송지효 배우님 팬 계정입니다♡ 많이 소통해요♡ 캡쳐.보정.등등 많이활동하겠습니당😘
OOOO알파고 #치통 개그뷰티 남자화장품 #잇몸약 관광 야구응원가 예매 경유 박병호 2AM 인기가요 오리진 #치아 아케이드 #치과 송지효 맥스무비 #이가탄 김유정 민 피파온라인 인천SK행복드림 자전거 시간능력자 매니아던전앤파이터 플레임 레인보우 모두의웹툰
OOOO 제시카하구 송지효가 갑인드ㅛ
OOOO 다 필요없음 송지효가 최고제
OOOO 송지효 × 변요한 케미가 멋졌단 !!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krsjtkrj89
OOOO앗 바닐라코 모델 바꼇네...태연도 이쁜데 갠적으로 슬리핑에센스(머리에 안대낀거) 짤은 송지효쪽이 좀더 이쁜느낌
OOOO참 이쁘다 #송지효
OOOO송지효 닮았다는 말이 되게 맘에 듭니다.
OOOO그런데 최근 추석특선으로 암살과 신세계를 연달아 봤는데 신세계 너무 놀랍도록 구리더라 송지효나 이정재 부인 캐릭터를 대하는 방식하며
OOOO 송지효 조녜네
OOOO왜 멍을 또..#송지효
OOOO이뻐라 #송지효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krsjtkrj89
OOOO멍지 #송지효
OOOO배우들이 다 분위기 장난아니네 #송지효
OOOO분위기 좋다 #송지효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HEA08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krsjtkrj89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HEA08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HEA08
송지효  런닝맨 이번주아내가바람을핍니다 금토드라마 이선균 JTBC 유재석 아내가 바람을 SONGJIHYO 핍니다 jabduck2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