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기대된다

OOOO다음주 썰전 기대된다
OOOO내일 밤 썰전은 꼭 봐야한다. 유시민 작가님의 명쾌한 설명이 기대된다
OOOO내일 썰전 기대된다
OOOO썰전에서 전원책 변호사가 거품물지 기대된다
OOOO내일 썰전 개기대된다ㅎ
OOOO목요일. 썰전이 기대된다.
OOOO내일 썰전 존나 기대된다.. 월요일 녹화지만 추가녹화 했겠지? JTBC에서 터트린거니 거의 특집수준으로 구성될거같은데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chemarunarae

OOOO이번주 썰전 너무 기대된다
OOOO요즘같은 날에는 호주에 살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올해 본 그 어떤 영화보다 충격적이다 JTBC와 TV조선의 콜라보는 상상도 못했다 이번주 썰전이 기대된다
OOOO이번주 썰전 기대된다. 녹화날이 아니지만 추가 녹화를 했겠지?! 그랬을거야.
OOOO이번주 썰전이 정말 기대된다. 전원책은 무슨 뻘개소리를 할까도 궁금하지만... 유시민 형님의 혀끝에서 무슨 말이 나올찌가 ...........
OOOO내일 방송 될 썰전이 기대된다....
OOOO이번주 썰전이 기대된다 신나는하루
OOOO썰전 겁나 기대된다.....

OOOO벌써부터 썰전 기대된다 ^^
OOOO이번주 썰전 기대된다
OOOO썰전 기대된다. ㅎㅎ
OOOO목요일에 썰전이 기대된다
OOOO 목요일 썰전 기대된다
OOOO목요일 , JTBC의 <썰전>도 기대된다.
OOOO오늘 내일 뉴스도 기대되고 썰전도 너무 기대된다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NLKRHHstarlight

OOOO개인적으로 이번주 썰전이 제이류기대된다
OOOO난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주 썰전이 너무나도 기대된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시민도사랑합니다 #전원책도사랑합니다 #김구라는그냥새우될듯 이번주 정말 궁금타 ㅍ
OOOO아 썰전 기대된다.. 썰전
OOOO이번주 썰전 정말 기대된다
OOOO이번주 썰전 너무 기대된다. 담주여도 좋다. 오랜만에 전변호사님의 단두대를 들을 수 있지않을까.
OOOO난 이번주 썰전이 기대된다. 전원책은 무슨 뻘소리를 해델까 ㅋㅋㅋ
OOOO이번주 썰전 존나기대된다

OOOO아아 썰전 개기대된다~~~~저번주에 최순실얘기 안했었는데!!!엄빠 그거기대하고 보셨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전원책

OOOO´썰전´ 측 ”최순실 이슈 위해 오늘 긴급 녹화…전원책X유시민 불참” 이재명 시장, 이철희 의원, 김성태 의원, 구상찬 전 의원, 이준석 대표 등 정치권 각계의 인사들과 전화통화로 야당과 여당산황을 묻는다.
OOOO썰전 전원책 변호사 최순실 게이트 한줄논평 "올 단두대"
OOOO썰전 보는데 ㅋㅋㅋㅋㅋ 전원책 변호사 이럴 때 쓰려고 준비해 온 글자 4글자 있다면서 하는 말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썰전 재녹화 했다길래 전원책이랑 유시민 기대했는데 둘다 해외출장 중이라 전화연결이라니 ㅜㅠㅠ
OOOO썰전의 전원책 변호사의 아껴둔 말처럼 "올 단 두 대"가 답이구만.
OOOO어제 썰전은 분명 추가 녹화를 했을거라고 확신해서 봤는데... 확신은 맞았으나 유시민, 전원책 영상통화 출연 ㅋㅋㅋㅋㅋㅋ ㅠㅠ 실몽이었다 영상통화 내용을 봐서는 오히려 전원책이 몸사리지 않고 말할 것 같음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TeddyBa2by

OOOO이번주 썰전 전원책 뭐라고 하나 보자. 박근혜씨한테는 단두대 절대 이야기 못할걸. 깡이 없거든. 한자리 받아먹어야되고.
OOOO내일 오후 10시 50분... JTBC 썰전... 전원책이 뭐라고 할지 궁금하네요. 평소에 "우리 가카는 그럴 분이 아니다"라고 쉴드를 치던 분이. 갑자기 노선 변경을 해서 "이건 올 단두대"라고 할지..아니면 쭉 밀고 나갈지..
OOOO"내가 너무 완고한건지 모르겠는데, 힉문의 영역과 돈벌이의 영역은 구분되어야지요" 살다살다 전거성님 말씀에 동의하기도 처음! #썰전 #유시민 #전원책 #꿀잼
OOOO진짜 전원책 변호사 썰전에서 하차했으면 좋겠다. 말이 안 통해. 토론을 할 줄 몰라. 근데 이건 보수라고 지칭하는 논객들의 전체적인 특징인가? 이건 보수가 아니라 그냥 꼴통인데
OOOO지난주 썰전 보고 있는데, 전원책 변호사 어떻게 저런 머리로 변호사 했는지 이해가 안간다. 법정 공방할 때 사실 확인이 가장 중요한 거 아니야? 송만순 한쪽의 기억에 의존한 주장만을 곧이 곧대로 듣고, 그걸 사실 검사도 없이 남을 비방하는거지?
OOOO그동안 열심히 가드하던 전원책 변호사님 썰전에 뭐라할지 궁금하네..
OOOO오늘 썰전이 기대되는군요 유시민씨말도 전원책 꼴통이 기대되요. 오늘은 쉴드못쳐주겟죠? 지가 지지하는 당에서 도적놈 그리고 무당이 대통령을 내놧는데 인간이라면 쪽팔려서 방송같은델 나오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OOOO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ㅠㅠㅜ 그런 면에서 지금 유시민님 전원책님이 패널로 계신 썰전은 최고예요ㅜㅜ 본질을 딱딱 정리해주십니다👍
OOOO이번주 썰전 전원책씨 단두대 드립 기대합니다
OOOO이쯤되면... 썰전을 매일 해줘야 하는거 아님??? #전원책 #유시민 #하드코어뉴스깨기
OOOO이번주 썰전 핵꿀잼각이네 전원책 성격상 beep음 처리 나올거같은데
OOOO 이보다 용기 있을 순 없다! 오늘 한 줄 평입니다! 요번주 썰전이 기대되네요. 특히 전원책!
OOOO목요일에 전원책이 썰전에서 대체 뭐라고 이야기 할지 상당히 기대가 된다. 내 기억에 지난주에 다른 건 몰라도 ‘안보’는 저 여자가 짱. 뭐 이랬던 것 같은데.
OOOO나는 썰전에서 전원책이 이걸 어떻게 다룰지가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Belongto_God

OOOO전원책 변호사 썰전 인기에 힘입어 티비조선에 자기 프로 생겼음.
OOOO이번주 썰전 기대되네... 전원책 변호사님 대응 어떨지~~
OOOO지금 막 썰전 긴급촬영 하고 있지 않을까? 전원책 유시민 둘 다 쌍으로 멘붕 터지는 거 기대 되는데.
OOOO전원책은 전경련돈으로 운영되는 자유경제원 원장출신이라는걸 꼭 잊지맙시다.대표적인물로 이번 개누리비례로 표창원의원한테 토론때 까이고 카톡으로 주차뿌까 했다가 들킨 전희경이 있죠.썰전에서는 그의 본모습이 아닙니다 #그런데최순실은
OOOO썰전에서 유시민하고 전원책하고 박근혜 어법에 대해 진지하게 담화 나누던게 생각나 또 한번 웃는다.
OOOO 이번주 썰전 . . 전원책!! 순실이 뉴스 보고 녹화했어야한디
OOOO#썰전 출연중인 #전원책 은 #나경원 을 지지한 경력이 있다. 묻는다. #성신여대 #특혜입학 에 대해서 #정유라 논하는 것 만큼 말할 수 있나?

OOOO썰전은 이제 전원책때문에 못보겠;; 유시민때문에 보고싶지만;;:#썰전
OOOO 썰전 가끔 듣다가 보면 전원책 아저씨 때문에 짜증날때가 있다! 누구편인지 모르겠고 우왕좌왕 줏대가 없다!
OOOO 전원책은 과거 손석희의 백분토론을 볼 수 있다면, 어떤 인간인지 잘 알게 될 겁니다. 지금은 썰전을 통해 강욕석이나 그런 자들처럼 이미지 세탁이 조금 된 모양이지만요. 거기의 김구라도 마찬가지 인간.
OOOO전원책은 갈수록 동네 아저씨들의 논리에서 벗어나질 못하니 썰전이 재미가 없어. 맘에 안들면 상대방의 말을 듣지를 못하고 자기 말만 쏟아낸다는 점에선 더더욱


이재명

OOOO<아이들 수백명이 익사해가는 7시간동안 박근혜는 대체 무슨 일을 벌이고 있었을까?> 썰전 이재명, "세월호 참사 최순실 7시간 굿 등이 뒤죽박죽 떠올라…박근혜 대통령 하야나 탄핵이 빠른 수습책"
OOOO이재명 성남 시장님, 썰전 핫라인 전화연결. "최순실 감독, 박 대통령 주연, 새누리당 조연 막장 드라마"
OOOO 저도 썰전에 나오신걸보고 지지자가 됐어요. 이재명시장님 말씀들으면 그 논리정연함에 빠져듭니다ㅋ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hopesniper

OOOO썰전 지금 이재명 성남시장이랑 전화연결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재명 시장 인터뷰 땄어 대박ㅋㅋㅋㅋ #썰전 #jtbc
OOOOjtbc 썰전. 사회자, "최순실 국정농단 새누리가 몰랐을까?" 이재명 성남시장, "대통령이 사용하는 언어들만 봐도 합리적 사고를 하는 사람들과 상의하지 않는다는 건 알 수 있었다. 만약 새누리가 몰랐다면 바보들, 알고도 모른…
OOOO썰전’ 이재명 “박근혜는 이미 대통령 아냐···하야 안되면 탄핵해야”☞야새끼야!!엄연히 박근혜는 대한민국 대통령이다 뭔 정신빠진 소리야?일개 도시 시장놈이 죽을려고 환장했나?좌파놈이 좌파본색을 드러내는구나!! t…
OOOO맞다... 요즘 뉴스보면 자존심 너무 상한다 #썰전 #이재명시장
OOOO썰전// 이재명 시장.. "대통령의 형식적 권한도 맡겨서는 안된다."
OOOO이재명 시장님 썰전 인터뷰 속이 시원하네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cafra365

OOOO#썰전 #최순실 #이재명 #거국내각 대통령 이미 대통령 아니다 국민 믿고 대통령 권한 박탈해야 한다.국민의 자존감을 한 없이 무너뜨린 대통령은 이미 대통령이 아닙니다. 국민을 1이라도 생각한다면 대통령은 자진 하야 해야합니다…
OOOO썰전. 이재명 시장이 제일 말 시원하게 해줌. '수치심'이라는 말. 이번 사태로 내가 느낀 감정이 그야말로 '수치심'이다. 국민이 근본도 모르는 사이비 아줌마에게 놀아나고 있었으니 분노를 넘어 무력감까…
OOOO#썰전 이재명 성남시장"박 대통령 이미 대통령이 아니다"권한은 있지만 권위를 완전히 상실 헌법이 정한 '통치 권한'을 이행하지 않았다 '통치 권한이란 대의 민주주의 국가에서 국민들이 투표로 선출된 자에게 맡기는 것' #이재명…
OOOO#썰전 #이재명 #최순실 에게 대통령 권한 맏긴 박근혜 대통령 아니다. 국민 믿고 대통령 권한 박탈해야 한다.
OOOO#썰전 이재명시장 '국민들이 느끼는 수치감 하야나 탄핵만이 방법' "박대통령 이미 대통령이 아니다" 권한은 있지만 권위 완전히 상실 헌법이 정한 '통치권한'을 이행 않았다 '통치권한ㅡ대의 민주주의 국가에서 국민들이 투표…
OOOO오늘 썰전 전화인터뷰로 이재명의 한마디 (박근혜) 자신도 괴로울 거에요. 하야해야해요.
OOOO10/26 10시-#네이버 #실검 1위#윤전추 /2위#하야 /3위#리버풀 토트넘 /4위:캐리어를 끄는 여자/5위:이재명/6위:썰전/7위:nc다이노스/8위:차은택/9위:비선실세 뜻/10위:jtbc 뉴스룸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Fix_rulu


JTBC

OOOOJTBC 손석희뉴스룸을 보고있자니 썰전 빨랑 보고싶넼ㅋㅋㅋ 비상이넼ㅋㅋㅋㅋ뒷골이야
OOOO내일 썰전은 진짜 어마어마 하겠구나. JTBC 뉴스는 차근차근 숨통조이면서 사실검증하고 있는 느낌이 든다. 아마 금요일쯤 세월호 관련 뉴스로 대미를 장식하지 않을까?
OOOO썰전 녹화는 월요일이고 jtbc가 터트린건 월요일 밤인데 추가 촬영이나 아니면 화요일 녹화했겠지?이건 안 할수가 없는 주제라
OOOOJTBC는 뉴스부터 정치부회의 썰전 밀회 까지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이제 아는형님만 폐지하면 된다!!!! 제발!!!
OOOO내일 #jtbc 강적들이랑 목요일 썰전은 어떻게해서든지 봐야지ㅋㅋㅋㅋㅋ특히 썰전...현상황을 얼마나 찰지게 욕하고 전변의 단두대에 올릴지 기대됨
OOOO지금 병크가터진 시점에서 JTBC 썰전을 얼렁 보고싶어진다... 라는 생각이 자기전에 문득 생각나서 '하씨.. 자야되는데 너무재밌엌ㅋ' 하면서 글을올린다... 자고싶닼ㅋ햏햏 슈벌 대통령...ㅋ...ㅋ.ㅋ....
OOOO와.......... 진짜 개싸움..... 이젠 그냥 기가찬다... 이번주 썰전 무조건 봐야지... 와..... 대통령이 무능한지는 알았지만 이정도 어린애일 줄이야... 와..... 이와중에 jtbc 개쩐다... 외압 없을까?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realj1

OOOO진심 공중파 뉴스 노답... 공중파 아나운서분들이나 기자분들 보도하면서 답답함을 느끼긴 할까... 암튼 제대로 된 뉴스 보시려면 jtbc뉴스룸 보시고, 더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시려면 jtbc 썰전 보세요
OOOOJTBC와 TV조선이 펑 터뜨린 현 상황에서 궁금한 것 썰전 피디는 과연 상황이 종합 정리되는 내일 긴급 추가촬영을 할 것인가 (썰전의 촬영일은 월요일)
OOOO이번 주 썰전 시청률 안오를 수가 없다. #jtbc #썰전 #탄핵다뤄주겠지 ?
OOOO내일 아니 오늘 아니 이번주 내내 기대되는 방송들! 1. 김용민 브리핑 + 민동기의 뉴스바 2. 민동기의 뉴스박스 3. 썰전 4. 관훈나이트클럽 그리고 갑 of 갑 오늘 JTBC 뉴스룸 꼭! 2탄 터집니다! 본방사수!!!!
OOOO 근데 JTBC에서 풍자코미디프로만들어도 좋지않나? 거긴 [썰전]도 있고. 뭘해도 외부압력은 다 받아쳐낼거같은데.
OOOOJTBC"썰전" 유시민이 북한인권법이 통과되면 북한인권이 좋아지냐고 묻는다. 이런 놈들이 인권을 논할 자격이 있는가? 진짜 쓰레기다.


최순실

OOOO이번 썰전은 최순실 게이트에 대해 이야기할 절호의 타이밍인데 아쉽게 두 패널이 방송할 수 없어서 방송일 오전에 김구라 혼자 나와서 두 패널을 포함한 여러 사람에게 의견을 묻는 식으로 진행됨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Handmobile

OOOO김주하 얘기는 썰전 성년후견인 제도 얘기랑 맞물리면 그냥 최순실이 박근혜 성년후견인 급이란 얘기 같은데 이건 더 굴욕적인 뎀딜 아닌가.
OOOO박근혜의 비선 최순실이 떠들썩하게 800억을 해먹는 뒤에서, 이명박은 조용히 금융권 중심으로 4000억(+미수금 1000억)을 조용히 해처먹었단다. 더하여 사회환원 쑈 벌였던 청계재단도 장학재단에서 복지재단으로 전환하련다나? -<썰전>에서. 상도둑들
OOOO저번 경주 지진도 1주 정도 늦게 나온 걸로 봤을때 썰전 녹화시간은 월요일 뉴스룸 약간 전 시간대로 추정되고 따라서 내일 방송에서 이번 최순실 폭탄 건은 안 뜰 수도 있을 것 같다. 저번 총선 때처럼 긴급녹화라던가 하지 않는 한은...
OOOO오늘 썰전 재미있겠는데 ㅋㅋㅋ #썰전 #박근혜 #최순실
OOOO이번 주 썰전도 최순실 특집되는 거 아니냔ㅋㅋㅋㅋㅋㅋ
OOOO최순실이 슈킹깐거만 나열하는 방송 하나 해줬음 좋뎄다. 수요일 썰전은 일단 필견...


유시민

OOOO#정치 #자격 #정치인의 자격 #지식과 지혜 유시민 전원택보면서 썰전보면서 유승민 노무현 보면서 드는생각인데 성과제 정치계도 도입해야할정도로 무능력한사람들보면 지연학연으로 줄타기해서 온사람들이 많은것같다 능력으로 성취해낸 정치인은 0.01%되나보다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iooonization

OOOO삼성을 욕하는 유시민씨!! 편법상속? ㅎㅎ 삼성이 그런걸로 브랜드가치 세계 7위일까요 젊은이들이 삼성을 욕한다는건 지들은 감히 실력이 없어 못들어가니까 욕이라도 하자 이런 심리일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나요 거지가 부자를 욕하듯이!생각좀하면서 썰전합시다
OOOO갈수록 사람한테 실망하는 경우가 많음.대표적인게 유시민.이젠 보기 싫다는 아니지만 차라리 썰전을 안봤더라면 싶음. 이 양반은 안 그렇길..
OOOO얼마전에 썰전을 자주 본다는 어떤 아주머니는 유승민 괜찮지 않냐고 해서, 유시민이 아니라 유승민이요? 했더니 유승민이라고 하시더라. 사람들 헷갈리게 하지 마라. 친박들은 딴데로 갈아탈 생각하지 말고 박근혜정권과 운명을 같…
OOOO썰전 유시민 말 들어보면 송민순이 평지풍파 일으킨거 맞고, 문재인및 회의 참석자들의 발언.행동들 아무런 문제될게 없네. 오히려 그 당시 상황에 찬성 하지고 박박 우긴 송민순의 행동이 가장 이상함.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데…
OOOO얼마전에 썰전을 자주 본다는 어떤 아주머니는 유승민 괜찮지 않냐고 해서, 유시민이 아니라 유승민이요? 했더니 유승민이라고 하시더라. 사람들 헷갈리게 하지 마라. 친박들은 딴데로 갈아탈 생각하지 말고 박근혜정권과 운명을 같이 하기 바란다.
OOOO장담하건대, 비례 100석 확대 내걸며 ㄹ혜가 내각제나 이원정부제 가자고 하면 노유진심-정의당-노동당-녹색당 다 따라갈걸 유시민은 실제 총선전 노유진에서 ㄹ혜에게 비례제 확대개헌을 진심으로 강추했음ㅎㅎ 이번주 썰전에서 무슨…
OOOO장담하건대, 비례 100석 확대 내걸며 ㄹ혜가 내각제나 이원정부제 가자고 하면 노유진심-정의당-노동당-녹색당 다 따라갈걸 유시민은 실제 총선전 노유진에서 ㄹ혜에게 비례제 확대개헌을 진심으로 강추했음ㅎㅎ 이번주 썰전에서 무슨 말 할지, 살짝 기대^^

썰전 기대된다 전원책 이재명 JTBC 최순실 유시민 녹화 월요일 대통령 요번주 sparkle_12_

OOOO유시민, "이번 검찰의 선거법 위반 기소는 더민주를 겨냥한 것이다." #썰전


녹화

OOOO아까 썰전 틀어진 걸 잠깐 봤는데(예전에 본 적 없음) 사회자 남자, 토론 고정패널 두 명 전부 남자, 거기다가 현 상황 때문에 녹화본을 못 쓰고 특별편으로 한다면서 끝도 없이 남자하고 전화연결을 하고 있었음 형식적으로 이…
OOOO이번 주 썰전은 추가녹화해야될 거 같은데
OOOO썰전 재녹화 안 하나ㅎㅎ. 내일 진짜 기대 되는뎈ㅋㅋㅋ
OOOO이런시국에 썰전은 월욜 녹화 말고 수욜..은 못되도 화욜 저녁 녹화해야하는거아니냐
OOOO썰전 녹화 다시 떠야 하지 않나? 담주에 다루면 시시할거 같다..
OOOO 내일 썰전도 기대되네요^^ (월요일 뉴스룸 시간 이전에 녹화하는 것 같지만...)

OOOO썰전 재녹화 해야 하는거 아닌가?
OOOO썰전 이거 오늘 내일 재녹화해야하지 않나 월요일 이후 터진 폭탄이 어마어마한데
OOOO 나두 원래 잘 안보는데 이번에 녹화할 썰전은 참 재밌을것같군요!!!!!!! 완전 영화얘기 하는거쟈나ㅋㅋㅋㅋ 꼭두각시 위에있는 샤머니즘 무당
OOOO이번주에 녹화하는 썰전 존나 재밌겠다
OOOO썰전은 진짜 녹화타이밍잡기 애매하겠음
OOOO썰전 녹화 월요일인데, 이정도면 추가 녹화한다고?
OOOO썰전 추가녹화했겠지 아아 너무나 설레어~~~ 얼른 밤 11시 되었으면 좋겠다 하루 너무 기네 (?

OOOO썰전 녹화가 월요일인데. 이번에 터진게 월요일 저녁이라. 별다른 얘기는 없을듯 다음주가 재밌겠네.
OOOO생각난건데 썰전 녹화 월요일 일텐데 싹다 날리고 다시 찍어야 되지 않을까...
OOOO내일 썰전이 궁금해 죽갔는데 긴급녹화띄우고 있는건 아닐까모르겠군
OOOO 썰전 녹화가 월요일에 합니다. 만약 월요일 23시에 녹화한다면 모를까, 낮에 녹화할 여지가 크기 때문에 이번 주 이슈는 담주에 나올여지가 클거 같아요. 아님 화or 수요일에 특집녹화를 강행하든가..
OOOO썰전.추가 녹화 했을까?
OOOO썰전 추가녹화 해야 하는 거 아니니
OOOO 아 그래요? 저 썰전녹화 월요일인줄 알았는데ㅋㅋ 암튼 썰전 대형떡밥 안놓쳐요ㅋㅋㅋ 심지어 지난 국회의원 총선때도 재녹화한 열정을 보였다구요ㅋㅋㅋㅋ

OOOO 저 은쌤님이 썰전 추천해주셔서 볼라했는데 마침 오늘 뉴스 대박이람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썰전 녹화도 오늘이랍니다 .... 기대돼요...ㅎ
OOOO썰전 일요일 녹화던가요. 요 3주 정도 소재가 끊이질 않았는데 다음주에나 터질 듯.
OOOO썰전 팀 재녹화각이네 그러고보니ㅋㅋㅋㅋㅋ
OOOO썰전이 기대되는군 ㅋㅋㅋ 이번주에는 안나오려나.. 저번처럼 긴급녹화 하면 좋겠다 ㅋㅋ
OOOO썰전 재녹화 했으면 좋겠다
OOOO 썰전 이번주 녹화 급하게 추가 녹화 필요하신것 아니신지요. ㅎㅎ
OOOO 이번주 썰전 너무 기대됩니다. 너므 큰 빅이수가 있는데 추가녹화 하셔야 하는거 아닌지요. ㅎㅎ

OOOO아 썰전 이번주꺼 녹화 끝났을려나? ㅠㅠ
OOOO이번 주 썰전 녹화했으려나 아 진짜 이거 급히 새로 녹화해야하지 않냐
OOOO썰전 녹화일이 월요일일텐데 오늘은 추가 녹화가 필요하다.
OOOO썰전 녹화가 월요일인데, 제작진들 멘붕일거 같다.
OOOO낼 모레 나올 썰전 기대가되네 오늘 녹화할텐데 어떤대화가 오갈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썰전 이번 주 방송회차 녹화했을텐데 다시 녹화떠야 하는 거 아님? 이런 중차대한 일이 터졌는데... 님 말씀 기대 ㅋㅋㅋ
OOOO그러고보니, 이렇게 터졌는데, 목요일에 있을 썰전에서 뭐 하나 풀어야 하는거 아닌가? 오늘 즈음 긴급 추가 녹화라던가...

OOOO썰전 녹화 한번 더해야 할 듯....
OOOO썰전, 녹화뜨고, 뭐 새로운거 터지면 또 다시 뜨고, 또 터지고 이거 반복하다가 결국 생방송해야하지 싶다.
OOOO이번 썰전에 나오려나 월요일녹화로 알고있는데
OOOO리)썰전 녹화 월요일이라던데 그 전에 정보를 입수했을까...?
OOOO썰전 녹화가 언제였더라. 이번 주 방송 너무 기대 되는데.
OOOO이정도 이슈면... 썰전 추가녹화 들어갔을 거 같은데
OOOO썰전, 어제가 녹화였는데 밤에 터진 것도 나오려나...국회 연설은 나올 것 같은데.....

OOOO썰전 녹화가 언제였더라. 기대가 아니 될 수가 없도다.
OOOO오늘 썰전 녹화 니까.. 기대되네 이번주 썰전 방송이
OOOO지금쯤 썰전녹화 뜰텐데 요번주 유작가 스탠스 궁금. 유는 노통 원포인트 개헌을 회고할 때마다, 순수성 따지지 말고 국익에 도움되는 방향으로 논의했어야 한단 입장. 4년 중임제 찬성한 입장에서 공감하긴 하는데. 그 관점 그…
OOOO지금쯤 썰전녹화 뜰텐데 요번주 유작가 스탠스 궁금. 유는 노통 원포인트 개헌을 회고할 때마다, 순수성 따지지 말고 국익에 도움되는 방향으로 논의했어야 한단 입장. 4년 중임제 찬성한 입장에서 공감하긴 하는데. 그 관점 그대로면 문대표 비판할 수도..
OOOO<썰전>의 녹화가 있는 날 오전, 건국이래 최대떡밥을 하사하신 가카의 성은이 하해와 같사옵니다~~~ 민족최대명절 '탕탕절'도 있겠다, 이번주는 여러모로 은혜롭고 복된 한 주가 될 듯~~~


대통령

OOOO지난달 썰전 복습하는데 핵잼이닼ㅋㅋㅋㅋ 유판서는 대통령이 친한 지인하고 일끝나고 만나는거 그럴 수 있다 하고 전변은 만약에 순시리 추천으로 3급 공무원 뽑은게 사실이면 공사구분 못한거라고 하곸ㅋㅋㅋ 내일 둘 다 뭐라고 할지 기대됨ㅋㅋㅋ
OOOO내일 있을 중요한 일 대통령 지지율 발표 썰전 방송

OOOO썰전' 이철희 "대통령 사과, 엎드려 절 받는 것도 아니
OOOO 썰전 애청자예요.. 유작가님 순실이 무당대통령 얘기 다음회에 하시는 거죠?


요번주

OOOO요번주 썰전 졸잼이겟네
OOOO요번주 질투의 화신 10분....못보는대신 썰전본다
OOOO요번주 썰전 너무 기대되구요 본방사수해야지
OOOO저번 주 썰전 약간 봤는데 요번주 썰전은 장난 아닐거 같다
OOOO요번주 썰전 기대되는군.


시청률

OOOO오늘밤 썰전도 역대 최고 시청률 찍겠네요 ㅎ
OOOO이번주 썰전 시청률 대폭발하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OOOO썰전 갑자기 시청률 팍 오륽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번주 썰전 시청률 대박 나것누 ㅋㅋ
OOOO사실상 상왕폐하였네;;ㄷㄷㄷ 이번주 썰전도 시청률 폭발할듯;ㅋㅋㅋㅋㅋ
OOOO썰전 시청률 기대해도 됩니까
OOOO이번주야말로 썰전 시청률 폭발.

OOOO썰전에서는 백남기 농민 부검, 힐러리와 트럼프의 미대선 레이스 경쟁, 한국전력의 성과급 지급에 대한 논란 등을 다뤘으나 가장 많이 장식한 건 백남기 농민 부검 논란에 대한 이슈였다는데 비지상파 채널에서 평일 5%의 시청률은 마의 벽으로 넘겼다고~~


추가

OOOO 썰전 몬가 오늘 새벽에 급히 추가 분량 찍었을 것 같지 않니..?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우리 같이봐요ㅋㅋㅋ 썰전 지금이라도 추가촬영하시길ㅋㅋㅋ
OOOO아 이번주 썰전 추가촬영 꼭 해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요일

OOOO목요일 썰전에 전거성이 반푼이를 어떻게 쉴드칠까 궁금해진다.
OOOO목요일 썰전 토요일 닥스 11월 16일 푸른바다 (간만에 설렘 대폭발
OOOO눈뜨면 목요일이었으면 좋겠다 아 썰전 보고 싶어 빨맄ㅋㅋㅋㅋㅋㅋ

OOOO목요일에 썰전 기대합니다
OOOO목요일 썰전에는 대체 무슨 내용이...
OOOO목요일밤 약속도 원래 없지만 아무튼 썰전 본방사수해야지 ㅇㅂㅇ
OOOO썰전 목요일밤에 생방으로 밤새 틀어놔야
OOOO목요일 썰전도 기대되는 것


기대

OOOO내일, 아니 오늘 썰전 엄청 기대되네
OOOO내일 썰전 넘나 기대되는 것. 정치 파트로 1시간 편성 된 이후로 제일 기대됨

OOOO 썰전이 기대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번주 썰전 기대해봅니다
OOOO리얼.. 내일 썰전이 넘나 기대되는것;;
OOOO 요즘 최고의 드라마/영화/예능이 뉴스입니다..... 진짜 빅잼.... 내일 썰전도 기대되서 미치겠어요......
OOOO근데 난 지금 이번주 썰전이 제일 기대돼 유판서보단 전변이 무슨 말을 하실지...
OOOO썰전 벌써부터 기대 된다....
OOOO내일 썰전 기대해도 되나

OOOO내일 썰전 개 기대되고
OOOO이번주 썰전 매우 기대하고 있다
OOOO이번주 썰전이 기대되는구만ㅋㅋㅋ
OOOO이번 주 썰전이 기대됩니다.
OOOO뉴스가 너무 재밌어서 잠을 못자겠다. 이번주 썰전 너무 기대됨.
OOOO썰전이 기대되는데..시간이 부족하고 또 부족할 것 같다.
OOOO이번 주 썰전 기대되시는 분 알티 좀..나만 기대되나

OOOO이번주 썰전이 기대되는군
OOOO와 이젠 썰전이 기대되네
OOOO썰전 너무기대됨
OOOO 이번주 썰전을 기대합니다.
OOOO이번주 썰전이 너무 기대됌
OOOO 낼모레 썰전도 기대됩니다
OOOO 썰전도 기대

OOOO이번주 썰전 넘나 기대되는 것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번주 썰전 아주 육즙 제대로 흐를 거 같다. 초기대 중임
OOOO이번주 썰전에서 전변호사가 뭐라고 할지 기대가 무척 됨 ㅋ
OOOO썰전 넘나 기대됨
OOOO 썰전에서 출연해 달라고 연락오면 나와주세요! 진짜 기대됩니다!
OOOO이번주 기대방송 썰전 그것이 알고싶다 기대합니다
OOOO와... 이번주 썰전 꿀잼 기대합니다

OOOO이번주 썰전과 시사인 만화가 너무너무 기대되는 오늘.
OOOO이번주 썰전 무척 기대한다.
OOOO이번주 썰전을 기대하며 취침
OOOO이번주도 썰전이 기대되는구만!
OOOO썰전 벌써부터기대되네 뭐라고할지 존나


단두대

OOOO썰전에서 맨날 단두대 단두대 하는데 정말 단두대에 올려주라
OOOO내일 썰전에선 뭐라할까... 단두대 나올까??

OOOO이번주 썰전 진짜 핵꿀잼이겠닼ㅋㅋㅋㅋ 진짜 단두대 세울듯..
OOOO오늘만큼은 썰전에서 억지쓰던 그분 말씀이 와 닿는다. 단두대! ㅠㅠ


내일은

OOOO내일은 썰전까지 봐야해서 바쁘다 정말이지
OOOO얘들아 내일은 뉴스룸도 하고 썰전도 한다 ㅋㅋㅋㅋ
OOOO내일은 썰전 ㄹㅇ 개꿀일듣
OOOO아. 내일은 썰전 좀 봐야겠다.
OOOO내일은 또 어떤 뉴스를 듣게 될까나, 이번주 썰전 재미지겠네

OOOO썰전 꼭 따운받아봐야지 내일은 본방사수 못하니ㅜㅜ


박근혜

OOOO 뭐 멀박이라고 스스로를 자칭할 때부터… 썰전 잠시 나올 때부터도 박근혜 지지하는 느낌은 거의 세탁했었지비


썰전

OOOO회사에 사장님 안계시다고 썰전보고 있음 ㅇ>-<
OOOO썰전 이번 주 bgm으로 얼마전 2주기였던 고 신해철 씨 음원을 많이 썼구나.
OOOO고전주의님 멘션보니 크노뽜 3시3끼 존나 보고시픈거. 크노뽜의 요리를 얼른 보고시프다. 집에가자마자 봐야징. 썰전은 낼 보겠다.
OOOO썰전에서 다룬 '은행권 청년창업재단'은 제대로 조사안하고 방송했을 가능성이 높군요. 그냥 펀드에 투자하는 단순한 기금활용하는 재단이 아니라 여러 직원들이 청년벤처를 실제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MB의 청계재단과…
OOOO썰전에서 다룬 '은행권 청년창업재단'은 제대로 조사안하고 방송했을 가능성이 높군요. 그냥 펀드에 투자하는 단순한 기금활용하는 재단이 아니라 여러 직원들이 청년벤처를 실제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MB의 청계재단과는 성격이 달라보이네요.

OOOO썰전계속전화만하길래걍껏다
OOOO썰전 보고 삼시세끼 보고 2시 반에 집 가야지
OOOO설마 썰전같은 좋은 프로그램이 '아님 말고' 식으로 대응하지는 않겠지요? 국민으로서 정말 황당한 뉴스가 많아서 안 그래도 정신이 혼미한데, 그냥 아무 것이나 의혹제기 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OOOO이번주 썰전 전변 한줄평 이럴때를 위해 준비해온 딱 네글자입니다 올 단 두 대
OOOO리) 저말 사실 어제 썰전에서 이철희도 한 말이긴 한데. 현재 프레임 전쟁에선 이게 제일 좋긴 함. (…)
OOOO비정상회담 오늘 주제 코피노인데 필리핀은 낙태가 불법이어서 여성 스스로가 혼자 낙태를 하다가 하루3명꼴로 죽는다고. 이에 프랑스 대표 오헬리엉은 낙태는 여성의 기본권이라 말하네 비정상회담 제작진 싹다 바뀌고 썰전제작진 왔다더니…
OOOO 오글멘트 배틀& 이불킥썰전

OOOO썰전 보고 왔습니다. 매우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내 부모님이 버신 피같은 돈, 내가 하고 싶은 것 참아가며 번 내 돈이...
OOOO 썰전에서 뭐했어?
OOOO썰전 보구 잇움 ㅎㅎ..
OOOO이명박 저새끼도 반드시 잡아야해요!! #썰전
OOOO어제자 썰전 듣는데 MB청계재단부터 시작하네 의외..
OOOO썰전보니까 이성남 보다 구상찬 전영사가 훨씬 낫다. 구체적이고 딱딱 짚고...
OOOO썰전 랄랄라

OOOO오 오오 검색어 2위에 썰전 있다ㅏ 이번에 무슨 얘기 했을지 궁금했는데ㅔ 봐야지
OOOO어제 나는 썰전만보고 잤는데.. 결국 이렇게 되었구나.. 나라도 이꼬라지.. 내 최애 장르도 요꼬라지.. 내 고객사도 그꼬라지.. 내 일.. 내 취미.. 내 나라.. 아..슬프다..진짜..ㅠㅠ;;;
OOOO이따 썰전볼ㄹㄱ..ㅏ...
OOOO 이사람아 왜 내가 당연히 사퍼를 하고 티비도 볼거라고 생각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거같기도....... 틈새영업이 오지군요 썰전 오늘 내용 뭐길래?! 오늘은 맛있는것만 먹을것이다 고마워욧ㅡ!!!😉✨
OOOO내가 썰전 PD면 오늘은 생방송 편성하겠다
OOOO 유련이 생일 축하하고 오늘 사퍼 다 승리하고 오늘 먹는 것 마다 다 성공하고 오늘의 마지막을 나와 함께 썰전으로 보내자(사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