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김진우


OOOO#전설의셔틀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김진우 #서지훈 #이지훈
OOOO아니 이거이거ㅋㅋㅋㅋㅋㅋ 서재우를 두고가 아니라ㅋㅋㅋㅋㅋ 강찬을 두고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 반성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진우 #이지훈 #서지훈 #전설의셔틀
OOOO애교가ㅜㅜㅜ그냥흘러넘친다ㅠㅠㅠㅠㅠ 상큼하다상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진우 #전설의셔틀
OOOO어익후 분위기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진우 #전설의셔틀
OOOO#전설의셔틀 보라고 다들저러케ㅋㅋㅋㅋ 귀여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진우 #이지훈 #서지훈 #드라마스페셜
OOOO아까 kbs 전설의 셔틀? 거기서 본 배우 김진우 분 매력 있으시네...
OOOO예고편웃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게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지훈 #김진우 #전설의셔틀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gi_wa_
OOOO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터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쌍수하지마요!! #김진우 #전설의셔틀
OOOO서재우두고 조태웅이랑 강찬이 싸우는 느낌은 나만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지훈 #김진우 #전설의셔틀
OOOO말투봐ㅠㅠㅠㅠㅠㅠㅠ씹덕ㅠㅠㅠㅠㅠㅠㅠ지구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진우 #퍽 #전설의셔틀
OOOO그러케웃지마ㅠㅠㅠㅠㅠ심장아프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진우 #전설의셔틀
OOOOkbs드라마스페셜 #전설의셔틀 2016.10.02(일) 밤 11:40분 연출 김동휘 극본 임소연 출연 이지훈 김진우 서지훈 최성민 김준표 손동화 정지환 심재호 문용일 유오성 전현무 류담 유민상 *예고편 t…

서지훈


OOOO님들 전설의셔틀 보세요 서지훈 입덕하세요😢 존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투리ㅠㅠㅠㅠㅠㅠㅠ 연기잘하져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 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OOOO멋짐이폭발💕 셀카찍을때 그러케웃어요ㅎㅎ #서지훈 #전설의셔틀
OOOO형님 눈빛 넘 따숩ㅠㅠㅠㅠㅠㅠ(지후나 긴장푸러ㅋㅋㅋㅋ #서지훈 #전설의셔틀

드라마


OOOO17:1 전설이 재우일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ㅋㅋ존나 드라마 개짱인 것 ㅠ.ㅠ 전설의 셔틀 좀 봐주라..
OOOO2016년 거친 수컷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17:1 전설의 전학생 강찬이 부산 명성고로 오며 펼쳐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학원물. KBS #드라마스페셜 #전설의셔틀 10월 2일(일) 밤 11시 40분 2TV 방송 https:/…
OOOOKBS 드라마 스페셜 <전설의 셔틀> 봐주라 투지훈의 케미 쩔어주신다
OOOOSBS스페셜로 하는 드라마 전설의 셔틀? 정말 생각지도 못한 병맛이다 그리고 누가봐도 막장개그청춘고딩게이물이네 여자가 1그램도 안나옴 와아 청게다 와아아아아앜 신난다 남주 하는짓이 기엽다
OOOO여러분 오늘 한 드라마스페셜 전설의셔틀 보세요 넘 재밌ㄱ 귀여움...
OOOO드라마 스페셜 전설의 셔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GOALkipper_813
OOOO ㅋㅋㅋㅋㄲㅋㅋㅋㄱㄱ 전설의 셔틀이라는 스페셜드라마
OOOO제발 드라마스페셜 전설의셔틀 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재우랑 강찬이 나오는 케브스 드라마 스페셜 전설의 셔틀 봐주세요
OOOO드라마스페셜 전설의 셔틀 보고있는데 꿀잼☺
OOOO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ㅋㅋㅋㅋ집오니깐 무슨 전설의셔틀이라는드라마보고있어
OOOO2016년 거친 수컷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17:1 전설의 전학생 강찬이 부산 명성고로 오며 펼쳐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학원물. KBS #드라마스페셜 #전설의셔틀 10월 2일(일) 밤 11시 40분 2TV 방송
OOOO<빨간 선생님>... 정소민 이동휘 연기 넘 좋고 옛 향수 아련하고, 음악 영상 다 훌륭하다. 아 드라마스페셜은 진짜 사랑입니다 엉엉 내일 방송될 <전설의 셔틀>도 기대된다.
OOOO161002 드라마 스페셜 - 전설의 셔틀 일요일 23:40

KBS


OOOO11시35분KBS 전설의 셔틀 우리지누 나와용!!런닝맨도 놓치지 말구!!
OOOO님들~~낼 울오빠 KBS 단막극 전설의 셔틀 방송하는 날 입니당 본방사수 해주세여 울오빠는 학교일진으러나옵니다 싸움짱으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입니다ㅜㅜ11시 40분에 방송해요~~!!!!! 많이 봐주세여❣

강찬이


OOOO조태웅 사투리에 발리고,,, 서재우 팔근육에 또 발리고,,, 안절부절 강찬이 넘 귀엽고,, #전설의셔틀

11시


OOOO오늘밤 11시 40분 전설의 셔틀 본방사수-!
OOOO... 오늘 밤 11시 40분에 전설의 셔틀이 나온다
OOOO!!! 봐야한다 [전설의 셔틀] 11시 40분 📺 잠들지말기 😪🙅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gi_wa_

겁나


OOOOㅋㅋㅋㅋㅋ전설의 셔틀 겁나 재밌네ㅋㅋㅋㅋㅋ
OOOO전설의 셔틀 겁나 유쾌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


OOOO이렇게 귀여움 전설의 셔틀 팝시다~~~!!!!!!!!!!!!

사투리


OOOO모두 전설의 셔틀 시청해주세요 남고생들 나와서 막 싸우고 사투리 하고 근데 특히 서울에서 전학온 서재우랑 강철이랑 진짜 사귈각이고요 잤다이더.

빨간


OOOO여러분은 빨간 선생님을 보시라.... 보신 후에는 전설의 셔틀을 봐주시라....

훈훈하고


OOOO《전설의 셔틀》예상되는 뻔한 스토리지만, 훈훈하고 재기발랄한 전개 덕분에 재미있었다. 나오는 배우도 다 훈훈하고, 깨알 효과음이며 약빤듯한 대사와 상황들이 너무 귀여운듯.

전설의 셔틀


OOOO전설의 셔틀 이거 뭐야 완전 재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아직도 저런 학교 폭력이 실재한다는 게 믿겨지지가 않는다.
OOOO헐 미친 전설의 셔틀 서치하다 태웅강찬재우 떠서 생각해보니 개쩐다... 누가 연성좀 해주십쇼ㄷㄷ 개치임ㅠㅜㅠㅜ
OOOO여러분 전설의 셔틀 하자...
OOOO 왜여태안봄ㅋㄱㅋㅋㄱㄱ노답이야 그니까 전설의셔틀봐 그리고 태웅강찬재우 파
OOOO 전설의 셔틀 봐
OOOO나중에라도 전설의 셔틀 꼭 돌려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잘봤어요 #전설의셔틀 😙
OOOO10/03 01시-#네이버 #실검 1위#라멜라 /2위#김소연 /3위#이필모 /4위:채정안/5위:임시완/6위:토트넘 맨시티/7위:정유미/8위:이하늬/9위:전설의 셔틀/10위:dmc 페스티벌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yonggukagya
OOOO여러분 전설의 셔틀 보자...약간 중2스럽지만 너무 재밌다고ㅋㅋㅋㅋㄱㅋㅋ
OOOO전설의 셔틀???? 이거 진짜 재밌다고ㅋㅋㅅㄱㅋㅋ
OOOO<전설의 셔틀> 어딜 가도 살아남을 언변술사 이야기. 진부한 소재에 진부한 캐릭터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지만 뭐 어떠랴. 생존의 비법을 나한테 전수해주는데. 톡톡 튀는 연출하며, 배우들의 연기 또한 톡 쏘는 맛이 세다. 유쾌하게 봤음.
OOOO담주에도 하는거지!?? 전설의셔틀?!! 또있지???????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야 이거 넘 좋은데ㅠㅠㅜㅜㅡㅠㅠ????
OOOO멍 때리고 전설의 셔틀 봤는데 귀엽네들
OOOO전설의 셔틀 조태웅 잘생겻다... 근데 나보다 어림ㄷㄷ
OOOO전설의셔틀보세요모두ㅋ..
OOOO전설의 셔틀 짱 재밌다 ㅋㅋㅋㅋ 귀여워ㅠㅜㅜㅜㅜㅜ
OOOO전설의 셔틀 귀여워죽겠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러분 제발 전설의셔틀 좀 보세요...
OOOO전설의셔틀 나만보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재밓다 전설의 셔틀 보는 새럼 없나여 ㅈ꿀잼ㅇ닌대 근데 에스비에수 아니라 케베스투엿네
OOOO전설의셔틀개재밋다고..
OOOO찐따 남고딩이 부산으로 전학 와서 짱인척 하다가 진짜 짱이랑 베프먹음 근데 예전학교에서 찐따였다는걸 아는 모범생이 같은 학교로 전학와버려서 자기 정체 들통날까봐 일짱이랑 모범생 사이에서 안절부절하는 귀여은 남학생이 나오는 전설의 셔틀 봅시다 개재밋음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gi_wa_
OOOO전설의 셔틀 웃기네 ㅋㅋㅋ 전현무 전설의 미친 시츄래 ㅋㅋㅋ
OOOO 아니네 전설의 셔틀
OOOO전설의 셔틀 졀라 잼따 알찬 성미니 넘 내취향
OOOO전설의셔틀 뭐야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설의 셔틀 ㅋㅋㅋㅋㅋㅋ
OOOO여러분 ㅋㅋㅋㅋ 전설의 셔틀에 벨보이 나와여~~!! ㅠㅠ 실물이 낫다 ㅠㅠ 카포네 벨보이
OOOO전설의 셔틀 달글ㅋㅋ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yonggukagya
OOOO전설의셔틀 볼ㄹ건데
OOOO 네..?여태 여아인줄 아셨어요..?남자아이예요..ㅋ..ㅋㅋㅋ남아니까 그렇게까지 굴리져..여아는 무리데스..리메전엔 전설의 개 세마리 다 쫓아다녔어야했는데 하골소실은 바뀌었네용!물쪽 비젼셔틀은 갸라도스가 좋아요!전 파란애 셔틀써욬
OOOO 네넼ㅋㅋㅋㅋ 저 좀전에 단막극 봤는데 끝나고 예고 나오는 거 보니까 전설의셔틀이라는 단막극이 담주 일요일에 한대요 근뎈ㅋ내용웃길거같아요 !!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powerdukoo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powerdukoo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gi_wa_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OreoOZ__
전설의 셔틀 김진우 서지훈 드라마 드라마스페셜 KBS 강찬이 11시 이지훈 40분 스페셜 speed_s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