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포체티노 라멜라 손흥민 경기 감독이 토트넘 토트넘이 감독 재계약 리그 골을


라멜라


OOOO포체티노도 같은 아르헨티나라고 라멜라 못해도 존나 아낌
OOOO#라멜라 역시 프로선수이고 포체티노 감독의 지시가 어떤 것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골 욕심을 내는 것이 나쁘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너무 까지는 맙시다.
OOOO와 진짜 포체티노 라멜라 사랑... 이건 아닌거 같다...
OOOO10/03 00시-#네이버 #실검 1위#최성원 /2위#라멜라 /3위#토트넘 맨시티 /4위:혜리/5위:포체티노/6위:응답하라 1988/7위:dmc 페스티벌/8위:이장과군수/9위:개천절/10위:송중기
OOOOPK를 넣을 수도.. 실축할 수도 있는거지.. 다만 넣지 못한 것이 손흥민이 아니라 라멜라인거고.. 라멜라에게 PK를 지시한 것이 포체티노 감독이라면 그건 감독이 경기보는 눈이 딱 그 정도라는거고.
OOOO라멜라 PK 실축에도 불구하고 스페셜원 포체티노 ㅋㅋㅋㅋ
OOOO 포체티노 감독이 라멜라 너무 좋아하는듯 ㅋㅋㅋ
포체티노 라멜라 손흥민 경기 감독이 토트넘 토트넘이 감독 재계약 리그 골을 EEversun
OOOO라멜라 PK 실축..... 포체티노의 라멜라 사랑이 빛을 발하는구낰ㅋ 라멜라가 왜 PK를 차냨ㅋㅋ
OOOO포체티노도 라멜라 개좋아하네.... 뭐 발재간 하난 확실히 좋아서 감독들이 좋아할거같음..

손흥민


OOOO포체티노야 손흥민은 왜 안빼, 거의 혹사같은데 으엌ㅋㅋㅋㅋㅋㅋㅋ
OOOO차라리 손흥민을 주지 안하 포체티노 ㅋ
OOOO포체티노 일부러 손흥민 못하게 하고 느그멜라 쓸려고 하는건가
OOOO손흥민 원톱?? 뭐지 ㅋㅋㅋㅋ 포체티노 또라인가
OOOO기자가 포체티노에게 멘시티 아궤로를 어떻게 막을 것인가 묻자, 그는 좋은 선수다며 답변을 회피 상대 과르디올라에게 묻자. 만약 토트넘이 아궤로를 막는게 좋겠다고 한다면 우리도 손흥민을 막을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우회적으로 답했던 기사를 읽은거 같어.

OOOO말이 필요없는 빅매치... #맨시티 vs #토트넘 #손흥민 vs #아구에로 #포체티노 vs #과르디올라 #프리미어리그
OOOO현지는 포체티노와 과르디올라의 인연, 리그 1,2위 팀들간의 맞대결로 주목하는데 우리나라는 과르디올라가 손흥민을 안급했나 안했나(기자회견에서 국대선수들이 토트넘의 베이스라며 케인,알리,워커를 언급) 또는 손흥민이 또 골을 넣을지에 주목..ㅎ
OOOO손흥민 반응을 보면 Son is on fire가 자주 등장하는데. 태양 son (sun)이 불타는걸 비유한거 같고 이 단어를 아르헨티나 출신 포체티노감독이 처음 사용했구나. 그리고 바이럴됨. 그의 인터뷰를 보면 항상 동료와 팬에게 공을 돌리는 겸손함
OOOO승장' 포체티노, "손흥민 활약에 기쁘다"
OOOO손흥민 갓흥민! 이번 시즌에 벌써 몇 개나 게임을 결정지은거지?ㅋㅋ 와 이러다가 진짜 레알 가나여 포체티노 감독이 소농민 쓰는 법 깨우친듯 넌 골을 넣어야 한다
OOOO근데 손흥민 진짜 이번에 제대로 미쳤네.. 지난 시즌 대부분 교체로 뛰며 넣은 골 이미 경신 ㅋㅋㅋㅋ하긴 지난시즌은 교체티노(포체티노)가 거지같이 썼지.
OOOO손흥민은 일단 골을 많이 넣어야 돼. 최소 10골 이상이 딱 좋다. 그래야 포체티노와 토트넘이 홀대해도 다른 팀 오퍼 받아서 이적하면 되니까. EPL에서의 실력을 보여줘야 함.
포체티노 라멜라 손흥민 경기 감독이 토트넘 토트넘이 감독 재계약 리그 골을 Seolskjaer

경기


OOOO토튼햄 첫 득점은 우연으로 말미암은 것(자책골)이지만, 단지 그것만으로는 설명되지 않는 경기력 차이가 있었다. 기회 자체도 토튼햄이 많았음. 포체티노 능력 있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포체티노는 한국 국대경기 질때마다 너무 좋아할듯ㅋㅋㅋ
OOOO이번 시즌 통틀어 제일 재미있는 경기다. 포체티노가 정말 잘하는구나. 펩이 후반에는 어떤 식으로 대응할지 볼 만하겠다.
OOOO덕배 페르난지뉴는 없지만 실바가 있는데도 과르디올라가 경기를 풀어내지 못하고 있음. 포체티노 대단하네. 무링요보다 낫다.
OOOO경기 프리뷰 인터뷰 펩 "마우리시오 포체티노가 잉글랜드 내 최고의 감독들중 한명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OOOO포체티노의 스퍼스랑 붙을 때 재밌는 경기가 나올 수 있을거란 확신이 든다
OOOO포체티노는 36살이던 2009년에 강등권에 있던 에스파뇰 감독을 리그 중간에 맡으면서 이틀 훈련 시킨 뒤에 리그 1위였던 지역 라이벌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0:0으로 이겼다. 이것이 포체티노 감독 커리어의 첫 경기
OOOO펩"스퍼스의 경기 방식을 좋아한다. 그들은 공격적이고 실력 또한 갖추고 있다. 포체티노는 세계 최고의 감독 중 하나다."
OOOOCSKA v 토트넘 경기 보다가 캐스터가 포체티노 감독이 모나코전 패배 후에 아팠다고 했다고 하는 바람에 그거 검색하다가 딴 길로 빠져서 경기를 안 보고 있었네.
OOOO닭장 경기 몇번 보다 보니까 느끼는데 포체티노가 우리흥 참 잘 활용한다는 느낌이 드네
OOOO내일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앞두고 러시아에서 열렸던 포체티노의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한 러시아 기자의 질문"선수들 재계약 사진에서 같은 포즈로 있지 않으면 선수들이 아스날과 계약할까봐 걱정되서 그러는 것인지"
OOOO 포체티노도 이제 느그멜라 말고 우리 'SON'쓸듯ㅋㅋㅋㅋㅋ 이참에 다음경기도 미쳐서 느그멜라 코 완전 눌러버렸으면 좋겠...
OOOO흥미니 됐고 난 포체티노 얼굴 보려고 토트넘 경기 본다

감독이


OOOO포체티노가 확실히 좋은 감독이긴 해. 문제는 이걸 시즌 끝까지 유지하느냐인데 작년에 그렇게 한 번 물먹었던 게 약이 되긴 했겠지. 올해도 안되면 그건 어쩔 수 없는 팀 볼륨의 한계인 거고... (챔스를 연속으로 나가는 것도 엄청 큰 업적이긴 함)
포체티노 라멜라 손흥민 경기 감독이 토트넘 토트넘이 감독 재계약 리그 골을 EEversun
OOOO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모나코전 패배 후에 아팠다고 SPOTV 캐스터가 말하는데 구글에서 검색해봐도 못 찾겠다.
OOOO포체티노 감독이 찾은 전술 SON 자 병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트넘


OOOO포체티노 토트넘에게서 퍼거슨 맨유가 보인다....
OOOO 혹은 그만큼 포체티노의 토트넘이 준비를 잘해온거 같기도 하구여
OOOO뭐? 펩의 맨시티가 포체티노의 토트넘한테 이대영으로 끌려가고 있어?
OOOO 그것이현실이되고잇습니다! 전반전 토트넘한테 끌려다니다 2:0 ㅋㅋㅋㅋㅋ포체티노 정의구현중
OOOO포체티노 진짜 꼴 보기 싫어. 크크. 머 토트넘이야 잘해야 4위니.

OOOO토트넘이 최근 어린 선수들과 재계약을 맺는다는 뉴스를 자주 내보내는데, 재계약 사진의 포체티노가 너무 일정한 모습을 보여줘서 팬들이 "선수만 사진 찍고 포체티노는 포토샵으로 합성한거 아니냐"라는 의혹을 제시하고 있다(...)
OOOO포체티노 덕분에 프랑스 국대에도 들고 월드컵도 갔다면서 고맙다고 했던 인터뷰가 생각난다... 스퍼스 계정도 퐐로해서 진짜 올줄 알았는데 쩝;; 여름에 영입하려고 했지만 맨유-토트넘 사이가 안 좋기도 하고 무리뉴가 안 보낸다고 했으니 뭐...🙄
OOOO여러분 모두 중년미남 토트넘 감독님을 봐줘... 옛날에 너무 예쁘게 생겨버렸어... 다른 팀 감독님들이랑도 너무 잘 어울림... 마이너한 양덕들은 잘 엮던데.. 포체티노ㅜㅜㅜ

감독


OOOO 결과론이기는 하지만 포체티노 감독때문에 아르헨티나가 탈락한 셈이 되어버렸죠. 하필 그 헐리웃 액션을 못 잡아낸 것이 당대 최고의 명판관인 콜리나였으니.. ㅠㅠ
OOOO포체티노 감독 몸값 올라가는 소리가 초단위로 들린다ㅏㅏ
OOOO펩새끼 공 또안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체티노 감독 직접 공 갖고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네이버 해축기사 쓰는 새끼들 뭐 김치맨 뛰는 팀 감독은 다 명장이냐 무슨 포체티노를 펩한테 비비면서 명장타령이야;
포체티노 라멜라 손흥민 경기 감독이 토트넘 토트넘이 감독 재계약 리그 골을 SBSSPORTSNOW
OOOO 이스코야 포체티노 감독님한테 콜해봐......
OOOO 감독들도 세대교체 다된듯 ㅋㅋㅋㅋ 클롭 투헬 지단 시메오네 콘테 포체티노 펩 같이 젊은 감독들로ㅋㅋㅋㅋㅋ

재계약


OOOO포체티노가 선수 재계약을 발표할 때 같이 찍은 사진들. 델레알리, 로즈, winks, 카일 워커의 재계약 사진인데 이건 뭐...마네킹인 줄

리그


OOOO 포체티노 2002월드컵때 오언에 헐리웃액션에 당한거 생각하면 참 안타깝죠 그겄때문에 결국 스웨덴에 밀려서 조별리그 탈락한건데

SON


OOOO상습적으로 '코트'에 'SON'을 넣고 흔들어 흥분 유발... 포체티노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있네


OOOO포체티노 축구 매력 있네.

한국


OOOO 포체티노 한남충 논란 한국 남자면 충분해...


맨시티


OOOO 백문불여일견이라고 실제로 보니 정말 미쳤군요 ㅋㅋ 포체티노 7년만에 펩을 누를 기회 ㅋㅋ 역시 맨시티는 바르싸가 아니네요. 꾸레 입장에선 그렇게 잘 하는 것 같지 않군요.

포체티노


OOOO완야마가 왜그토록 포체티노 밑에 다시 오고싶어했는지.. 포체티노도 왜 완야마를 꼭 데려오려고 했는지 알 수 있었던
OOOOKDB가 없다지만 펩시티를 압박으로 쳐바르는 포체티노도 대단하네 처음에 스타팅 봤을 때 너무 공격적인거 아닌가 싶었는데 ㄷㄷ
OOOO 포체티노화 잘 시켰어요 흑흗 ㅠㅠㅠㅠ
OOOO포체티노 저 아저씨.... 진짜 무섭다
OOOO펩은 패싱능력떨어지는 선수는 엄청 싫어하는데 포체티노는 수비능력 떨어지는 선수 엄청싫어함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전방서부터 상대를 괴롭히고 거기서 따내는 공을 빠르게 역습으로 전환하여 기회를 만듬.. 이게 포체티노가 가지고온 해결법인데 당분간은 먹히지않을까 함...
포체티노 라멜라 손흥민 경기 감독이 토트넘 토트넘이 감독 재계약 리그 골을 Aru_SoC
OOOO 네 잘하던데요 오늘소농민 무려 원톱으로나왔어요 제대로 포체티노가 손한테 꽂힌듯ㅋㅋㅋ 해리케인ㅇㅣ다친것도있지만..
OOOO포체티노를 봐서라도 오늘 꼭 이기자요🙌🏻🙌🏻🙌🏻🙌🏻🙌🏻
OOOO 쩌네여.. 포체티노가 리빌딩도 잘하고 자기 색깔도 잘 입힌듯
OOOO포체티노 공가져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포체티노>펩>클롭>무리뉴>콘테
OOOO포체티노 에스파뇰에서 줘터지던거 이갈고 복수하나 ㅋㅋㅋㅋㅋㅋㅋ
OOOO걍 윙으로돌려 흥민이 포체티노 진짜
포체티노 라멜라 손흥민 경기 감독이 토트넘 토트넘이 감독 재계약 리그 골을 tlalsgur1994
OOOO 포체티노 전술의 단점임ㅋㅋ 그래서 실점 보면 후반에 많이 있음
OOOO포체티노가 펩 전술 연구 많이 하고 나왔네..
OOOO포체티노 성과주의 웃기네 미친.이제야 원탑이다 흥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 손 왜 원톱으로 넣엇냐 포체티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포체티노 존잘 ㄷㄷ
OOOO포체티노 vs 과르디올라 관련 기사 너무 많아서 뭐부터 읽어야 할런지...
OOOO 순서대로 포스티노(포체티노아님) 종현 김광진 작곡
포체티노 라멜라 손흥민 경기 감독이 토트넘 토트넘이 감독 재계약 리그 골을 toyldh2
OOOO치키도 포체티노처럼 선수들계약사진찍을때 표정변화가없어
OOOO 포체티노 존잘
OOOO설마 포체티노가 오늘도교체를때리겠어?
OOOO포체티노 최근까지 싫어하던 우리 국뽕님들 이젠 킹체티노 거리겠지?
OOOO풉. 포체티노. 그 표정 뭐예요. ㅎㅎㅎ
OOOO 포체티노는 오웬의 헐리웃때매 국대에 다시는 발붙이지못하게된







No comments:

Post a Comment